nofunnowork의 등록된 링크

 nofunnowo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키즈 컨텐츠 / 영어 단어 공부 할 땐 K4K channel [내부링크]

요즘 우리집 2호가 푹 빠진 채널 K4K channel. 우리집1호는 영어로 말하는 컨텐츠는 그리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데 2호녀석은 꽤나 좋아한다. 게닥 다른 아리들은 공룡이나 로보트를 좋아하는데 이 녀석는 과닐이..

키즈 컨텐츠 / 파리지옥 feat. 유라와 자연친구 [내부링크]

요즘 우리집 2호가 푹 빠져있는 주제는 바로 파리지옥이다. 파리지옥, 끈끈이주걱, 통풀, 텀블위드 등 식물에 아주 관심이 많다. 보통 3-4세에는 공룡이나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데 우리집2호는 자동차에 관심이..

내돈내산 / 페파피그 무전기 장난감 [내부링크]

지난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준 아이들 장난감. 결론부터 말하자면, 우리 집에서는 생각보다 인가가 별로 없다. 아이들 연령대에 비해, 작동법이 너무 어렵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사실, 작동법은 꽤나..

키즈 컨텐츠 / Youtube kids 유튜브 키즈 앱 [내부링크]

아이들이 유튜브를 많이 보는 것도 고민이지만,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때문에 요즘 더 고민이었다. 우리집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게임같은 걸 모르는데, 가끔 게임광고 같은 것들이 나온다. 그리고 아이들과 상관..

키즈 컨텐츠 / 핑크퐁 VS 바운스 패트롤 [내부링크]

몇 년 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기상어이다. 물론 요새도 인기있는 집들도 있겠지만, 우리 아이들은 이제 좀 싫증이 낫는지, 커서 흥미를 잃은 건지 잘 보지 않는다. 그래도 정말 한동안은 미친듯이 봤던..

내돈내산 / 마이홈 핸드 믹서기 장난감 리뷰 [내부링크]

로하스_lohasshop_레인보우 리얼 마이홈 핸드믹서기 주방놀이 장난감 완구 역할놀이장난감 역할놀 COUPANG www.coupang.com 우리집 2호 생일 선물로 믹서기 장난감을 사줬다. 물론 부모가 고른 건 아니고, 요리조..

키즈 컨텐츠 / Blippi 블리피 유튜브 채널 [내부링크]

우리집 2호녀석이 가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채널 중의 하나가 Blippi이다. 알아듣지도 못하는 말로 떠드는데, 뭐가 그리 재미있는 건지, 본 것 또 보고 또보고 한다. 미국의 지니언니라고 할 수 있으려나... 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