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grin1의 등록된 링크

 nogri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GTA4'는 다음달 스팀에 멀티 플레이어 없이 복귀 [내부링크]

Grand Theft Auto 4는 지난 달 Microsoft의 Windows Live서비스용 게임스의 오류에 의한 디지털 스토어 프런트에서 갑자기 철수하고 3월 19일 Steam에 돌아갑니다. 개발원의 Rockstar Games는 리버티 시티 DLC의..

당신은 아마존에서 300달러 이하에 PS4 Pro를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네, PlayStation 5와 Xbox시리즈 연말에는 무엇이든지 보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그것까지는 4K와 VR게임 업그레이드가 기다려지니 적어도 최강의 PlayStation콘솔에서 조금은 절약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는..

THQ 노르딕은 '고딕' 리메이크로 전진 중 [내부링크]

THQ Nordic은 2001년 판타지 RPG Gothic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12월 플레이어블 티저를 발표한 뒤 타이틀의 전면적인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판사는 이 결정에 대해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팬 피드백을 칭찬하..

소니,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 PAX 동부를 철수 [내부링크]

소니는 올해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 때문에 PAX이스트에서 철수합니다. 이 회사는 게임 유저에게 "The Last of Us Part II"의 시위를 첫 기회를 제공하는 등 PlayStation 4게임을 현지에서 공개할 예정이었다. "소..

Switch Lite는 휴대용 게임에 어떻게 적합한가요? [내부링크]

원래의 Switch는 꽤 콤팩트한 단말이지만, TV에 연결하면 너무 작을지도 모릅니다. 닌텐도는 이들 플레이어를 위해 작고 더 귀여운 버전의 OG 스위치를 선보였다. Lite는 도킹할 수 없고 컨트롤러도 분리할 수 없..

'No Man's Sky' 업데이트로 우주에 산 배가 추가됨 [내부링크]

최근 품질이나 독창성이 비약적으로 향상된 인간국은 없지만, 이번 개정은 그 교과서적인 예이다. 헬로게임스는 말 그대로 유기우주선 육성을 의뢰하는 'Living Ship Update'를 출시했습니다. 금속기처럼 업그레..

CCP는 이브 온라인을 쏘는 자를 한 취소하고 또 한명 발표 [내부링크]

CCP Games는 EVE Online을 모티브로 한 슈터 Project Nova를 포기했지만 지금은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브 온라인에 영감을 받은 또 다른 슈팅 게임. CCP의 조지·케리 온 은 Reddit에 관한 성명에서 대망..

모닝 애프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회전식 휴대폰 DIY 키트 [내부링크]

접이식 휴대전화가 싫으세요? 플립으로 닫는 게 선택지가 아니라면 회전 다이얼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열심히 브룩 헤븐 국립 연구소 엔지니어, 저스틴·하우프토 씨는 2.1인치 ePaper디스플레이에 간단한 메시지..

Samsung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을 경감하기 위해서 집의 Galaxy S20시험을 제공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사람들을 계속 격리시키고 프로모션 기술 이벤트를 위협하는 가운데 아시아 기업들은 매출 부진을 저지하지만 삼성의 새로운 방문 서비스는 이런 사태를 누그러뜨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Galaxy Z Flip의 힌지 파이버는 먼지를 막기에는 불충분 [내부링크]

Samsung은 Galaxy Z Flip의 힌지에 먼지와 쓰레기가 하루를 망치는 것을 막기 위한 섬유층을 낀.하지만 이들 섬유층은 정말 얼마나 유효할까. iFixit은 힌지의 내진성을 초기 단계부터 테스트하여 기대했던 만큼..

TCL에서 유출된 폴더블 디스플레이 핸드폰 [내부링크]

Motorola와 Samsung는, 최신의 접이식 휴대 전화를 구입하려는 조기 도입자의 주목을 끌고 있지만, TCL는 다른 폼 팩터로 시험해 보기로 한 것 같다. CNET에 따르면 이 전자기기 제조사는 슬라이드 아웃 디스플레..

허즈브로의 Halo를 테마로 한 네르프총 라인업은 니들러를 포함 [내부링크]

작년에 허즈브로가 네르프총을 발매하고 폴트나이트 밴드왜건에 올라타고 있는 것을 이 회사는 이제 좀 더 역사적인 게임 프랜차이즈에 주력하고 있다.이 회사는 가을 발매 예정의 Halo를 주제로 한 네르프 총을..

재규어랜드로버, 도시교통을 위한 자율EV 콘셉트 발표 [내부링크]

재규어랜드로버의 무배출 시스템의 일환으로서 동사는 새로운 컨셉 비클 "프로젝트 벡터"를 발표했다. 이 전기 차는 도시 환경에서의 자율 주행이 가능하게 설계되었으며, 2021년부터 시작되는 조종사 프로그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