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gwansim의 등록된 링크

 nogwans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자동차 광택과 코팅. 이걸 해, 말아? 효과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광택 , 자동차 코팅.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다 들어보셨을텐데요 대충 이름을 보고 생각해보면 자동차에 광택내고 , 코팅하고.. 그러는 거 같기는 한데.... '정확히 저걸 하면 차가 뭐 어..

2000만원대 자동차 비교 1편 외관&실내 - K5 , 쏘나타 , SM6 , 말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첫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가장 인기가 많은 2000만원대 자동차! 보통 차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생각하시는 금액..

자동차용어, 옵션. 너무 복잡하지 않아? 간단하게 알려줄게! [내부링크]

여러분. 최근에 자동차를 사보셨나요? 과학이 발전하고 시대가 변함에 따라 자동차 기술들도 엄청나게 많이 발전을 했죠. 그래서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을만큼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편의성 기술들이 요즘 자동차..

국산 SUV 추천! 간단한 제원부터 가격대까지 전격 비교! [내부링크]

국산 SUV 추천! 간단한 제원부터 가격대까지 전격 비교! 국산 SUV 추천. 너무 종류가 다양해 뭘 고르실지 모르시겠다면~ 이 포스팅 하나로 해결해드릴게요! 앞으로의 국산차 판도는 SUV가 결정한다! 는 말이 있을..

외제차브랜드 종류와 엠블럼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외제차브랜드 종류와 엠블럼을 알아보자! 외제차브랜드 7개 국가로 나눠 종류와 엠블럼을 샅샅이 살펴보자~ 1편인 국산차브랜드에 이은 2편. 외제차 브랜드 포스팅입니다. 근데 국산차에 비해서 양이 어마어마한데..

국산차 브랜드의 종류, 엠블럼까지. 한눈에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이카를 빨리 사고 싶은 뚜벅이입니다. 오늘은 국산차 브랜드의 종류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차에 대해 잘 몰랐던 저도 국산차는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많이들 알거라고 생각은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