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ja1의 등록된 링크

 nolja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삼성증권 CMA 통장 금리 [내부링크]

CMA란 Cash Management Account 의 약자로 증권회사에서 고객의 유휴현금을 자동으로 MMF, RP 등에 투자하면서도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으로, 현재는 예금자보호가 되는 종금사형 CMA와 예금자보호가 되지 않는..

싼타페 가격표 고민되네 [내부링크]

싼타페는 SUV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구입을 고민하는 차종이죠. 물론 현대 싼타페 가격표가 저렴하지 않아 고민이 되지만 특가로 구입할 수만 있다면 달리 생각이 되죠. 가족을 위한 패밀리..

우리가 사랑하는 일 [내부링크]

우리 살아가는 일 속에 파도치는 날 바람부는 날이 어디 한 두 번이랴. 그런 날은 조용히 닻을 내리고 오늘 일을 잠시라도 낮은 곳에 묻어 두어야 한다. 우리 사랑하는 일 또한 그와같아서 파도치는 날 바람..

꽃이 피는 봄에 [내부링크]

끓는 열락의 이는 꽃이 밝은 놀이 사막이다. 영락과 심장은 방황하여도, 대고, 없는 우리 우는 동력은 작고 때문이다. 그들에게 얼마나 심장은 예가 소리다.이것은 원질이 청춘을 청춘이 품으며, 있는가? 그들에게..

늙은 개 아르고스만 주인 [내부링크]

이 이야기의 아이러니한 점은 오디세우스가 마침내 거지로 가장하여 집에 돌아왔을 때, 그의 아내도 그의 충실한 신하도 그를 알아보지 못한다는 것이죠. 오직 그의 늙은 개 아르고스만이..

제네시스 G80 가격표 단점 및 할부리스크 [내부링크]

제네시스 라인업 중에 가장 많이 팔리는 차종이 G80이죠. 그만큼 인기많고 대중이 좋아 할 만한 여러가지 요소가 많다는건데요. 오늘은 제네시스 G80 가격표를 자세히 알아보고 국내 최저가 이용 방법 또한 살..

길거리 음식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모든 인간은 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하거나 가공하는 것을 의미하며, 먹는 방식에는 행동 규칙이 있다. 사회적 동물로서, 인간은 보통 가족 내에서, 친구들 사이에서, 또는 공공장소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k5 하이브리드 가격표 세금 절약법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차량을 찾는 분들이 날로 늘어나고 있죠. 연비가 높다는 장점 말고도 정숙성, 디자인 등이 뛰어나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기아 중형 세단의 대표격인 2021 k5 하이브리드 가격표, 연..

노후 지게차 엔진 교체 사업 주의점 [내부링크]

지게차는 사업장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불가결한 건설기계 중 하나인데요. 마치 우리가 매일 자동차를 이용하듯 사업장에서 지게차는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동차 같은 존재죠. 이렇게 중요한..

농축 우유의 물질 [내부링크]

Norman Conquest 이전과 오늘날까지 일부 북부 방언에서 크림에 대한 영어 단어는 현대 독일 Rahm을 부여한 인도-유럽 어근의 단순한 파생물 인 ream이었습니다. 그러나 프랑스 연결은 놀라운 혼합 용어를 도입..

자동차 리스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들어 예전과 많이 다르게 신차 구입 방법이 바뀌고 있는데요. 예전 같았으면 새차를 뽑으면 8년 혹은 10년 이상 탔었지만 이젠 3~5년 쯤이면 신차로 많이들 바꾸다보니 아무래도 현실적이고 가격 효율적인 장..

전자상거래 관련주 카페24 주가 전망 [내부링크]

최근에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중에 전자상거래 관련주인 카페24가 있습니다. 오늘은 전자상거래 관련주 카페24 주가를 살펴보고 전망해보며 개인투자자들이 투자시 주의할 점 등도 짚어보도록..

여분의 칼로리 제거하기 [내부링크]

주말까지 여분의 칼로리를 제거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번 주에 너무 많이 튀었다고 느낀다면, 체육관에 가거나 여러분이 소비한 여분의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좀 더 오래 걸으세요. 튀긴 음식은 멀리하세요. 만..

떡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유럽이라고 해서 떡을 아예 안 먹는 건 아니고 떡과 비슷한 요리들이 각 나라별로 존재합니다. 다만 루마니아를 제외하면 자주 먹는 음식은 전혀 아니며, 식감도 한국 떡과는 미묘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