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adcat의 등록된 링크

 nomadc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어필리에이트 4탄 : 쿠팡 파트너스 링크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이용방법 1. 쿠팡 파트너스에 접속합니다 2. 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제 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3.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에서 '상품검색'을 보실 수 있습니다. 4. 저곳에서 찾고싶은 상품을..

어필리에이트 3탄 :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본인구매시에도 매번 2.1% 적립받는법 [내부링크]

1. 쿠팡 파트너스란? 쿠팡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자신의 SNS / 블로그 / 웹사이트 등에 링크를 통해 소개하고 다른 사람이 그 링크를 통해 구매를 하는 경우 수익의 일정비율을 지급하는 구조 Coupang Part..

어필리에이터란? 2탄 애드픽 이용법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과 이어서 오늘은 한국형 어필리에이터(?) 애드픽의 사용법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앞으로 애드픽 뿐만 아니라 다른 어필리에이터도 차근차근 소개해보고 제가 해보면서 알려드릴 수 있는 꿀팁도 열..

어필리에이터/어필리에이트 란? [내부링크]

디지털 부업을 검색하던중 가장 많이 보이던 단어중의 하나는 '어필리에이터'라는 단어였다. 구글 어필리에이터, 애드픽 텐핑..?? 이게 다 뭐지 싶었다. 어필리에이터?어필리에이트? 너무나 생소한 단어라 검색검..

출근 안한지 벌써 6년. 그런데 위기가 왔다. [내부링크]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몇년 전, 우연한 기회로 시작하게된 부업이 본업보다 몇배나 수익을 내기 시작했다. 안정적인 직장을 그만두기까지 굉장한 고민을 했지만, 결국 몇가지 개인적인 사정까지 겹치면서 회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