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no1004의 등록된 링크

 nono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1건입니다.

몸속 염증제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몸속 염증 원인 우리 몸 곳곳에 생긴다는 염증. 염증은 나중에 암으로도 된다고 하는 위험한 존재인데요. 우리 몸에 염증은 왜 생기는 걸까요? 크게 두 가지로 나뉠 수가 있는데요. 한 가지는 내 몸을 스스로가 지..

장동민 결혼 발표- 나이, 프로필, 지니어스 [내부링크]

12월 6일 어제 장동민이 12월 19일에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결혼 상대는 일반인 여성이라고 말했는데요.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자몽 효능 부작용 - 예뻐지고 날씬해지는 과일! [내부링크]

자몽은 오렌지와 비슷한 것 같지만, 쓴맛과 신맛과 단맛이 어우러진 과일인데요. 쌉싸름한 맛과 단맛의 조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그래서 생 자몽뿐만 아니라 자몽주스, 꿀자몽 디저트, 자몽청..

태양 민효린 득남- 나이, 키, 프로필, 한남동 집 [내부링크]

태양 민효린 득남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들 부부는 2018년 2월에 결혼하여, 결혼 3년 만에 부모가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9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었습니다. 태양 프로필 태양의 본명은..

살찌는 원인 타파! - 과식 고치는 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고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점점 움직임이 적어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음식 섭취량은 줄어야 되는데, 오히려 늘고 있는 분이 많아서, 점점 체중이 늘고 있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카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마카는 잉카 전사들의 체력과 힘을 강화하는 식물로서 페루의 인삼 또는 산삼이라고 불립니다. 마카는 남미 페루의 안데스 산맥에 자생하는 뿌리채소의 일종입니다. 험하고 기후가 좋지 않은 안데스 산맥에서 자라..

여자 스타들의 살벌한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여자 스타들의 살벌한 다이어트 식단. 아이유, 소유, 강소라, 에일리, 박신혜, 박보람 TV 화면은 실제보다 사람을 더 부하게 보이게 합니다. 여자 스타들은 화면에 조금이라도 더 날씬하게 나오기 위해, 운동도..

눈떨림 원인 이유,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왼쪽 오른쪽 한쪽 눈 떨림 원인, 치료법, 마그네슘 부족 현상 가끔 한쪽 눈 주위, 특히 눈 밑이 파르르 떨리는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살짝 떨리는 경우가 있고, 계속 주기적으로 떨려서 다른 사람이 느껴질..

쥬얼리 김은정 나이, 결혼- 예비 남편 디바인채널 대표 임광욱 [내부링크]

쥬얼리 김은정 나이, 프로필, 결혼, 예비 남편 디바인채널 대표 작곡가 임광욱, 나이차 12월 4일 쥬얼리 출신 스타 김은정과 디바인채널 대표인 임광욱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은정은 200..

건조한 피부에 좋은 음식, 차 8가지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기온이 내려가고,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비염이 있으신 분들도 건조해서 더 힘드실 텐데요.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이나 아토피가 있는 분들도 더 간지럽고 건조해지면서 괴로우실 거예요...

지방을 태우는 식품,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우리 몸에 지방을 태우는 법은 운동을 하여 지방을 태우는 방법이 있고, 음식을 섭취해서 지방을 태우는 방법도 있습니다. 바로 지방을 태워주는데 효과적인 식품을 드시면 되는데요. 지방을 태우는 음식은 우리..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습관 총정리 [내부링크]

다크서클 원인 피부가 아무리 좋더라도 다크서클이 있으면 왠지 모르게 피곤해 보이고, 피부가 칙칙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보입니다. 다크서클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큰 원인은 눈 밑에 피부가 까..

최정윤 나이, 프로필, 남편, 이혼- 재벌가 며느리였지만 생활고 고백 [내부링크]

최정윤 나이, 남편, 이혼, 재벌가 며느리였지만 생활고 고백, 알바도 알아봐 언젠가부터 '재벌가 사모님'으로 불리게 된 배우 최정윤. 갑자기 이혼 절차 중에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11월 2일 방송된 SBS <..

면역력 높여주는 12월 제철 음식, 수산물 총정리 [내부링크]

면역력 높여주는 12월 제철 음식, 해산물, 횟감, 생선, 과일, 수산물, 반찬 알아보기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19도 해결이 안 된 상태에서 오늘은 오미크론 변이 돌파감염으로 인해 매우 불안한 상태입니..

아이유 나이, 키, 몸무게- 다이어트 4일에 3~4kg 감량 [내부링크]

하얗고 가녀린 인형 같은 몸매의 아이유. 고운 음색과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33 반 사이즈라서 원래 마른 몸매일 것 같은 아이유도 살이 붙거나, 방송 스케줄을 앞두고 있을 때에는 혹독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

어성초(약모밀) 효능, 부작용, 먹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어성초(약모밀)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총정리 요즘 어성초(약모밀)를 함유한 비누, 화장품뿐만 아니라 건강식품이 많이 늘고 있는데요. 어성초는 쌍떡잎식물로 삼백초과의 여러해살이풀입니다. 주로 숲 속에서..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명품 해명- 에르메스 VVIP 소문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 나이, 학력, 프로필, 명품 해명- 에르메스 VVIP 논란 해명 <금쪽같은 내새끼>는 출연하는 가족의 고민을 상담, 해결책을 제시해주는데요. 그 가족 뿐만아니라 시청자들의 가족간의 문제점, 자녀 양..

<오징어 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나이, 프로필, 남편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한미녀 역 김주령- 나이, 프로필, 남편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오징어 게임> 456명의 빚이 있는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초대가 되어 456억 원을 걸고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담긴..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나이, 키,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내부링크]

<미스트롯2> 1위 양지은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훈남 남동생 공개, 치과의사 남편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트로트 가수 양지은이 가족과 함께 고향 제주도에 내려간 모습이 방..

엉겅퀴 효능 부작용 복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부작용 먹는 법- 항암, 지혈, 간 기능 개선, 혈액순환, 붓기 제거, 관절염, 고혈압, 담석증 엉겅퀴는 털로 덮여 있는 여러해살이풀인데요. 한 여름에 자주색의 꽃이 피고 그 한송이 꽃 안에 수백 송..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치커리 효능 부작용 총정리, 콜레스테롤 배출, 골다공증, 탈모, 눈 건강, 위 건강, 빈혈, 장 건강, 당뇨, 다이어트 등 쌉싸름한 맛이 나는 치커리는 샐러드나 쌈을 드실 때 곁들이는 요리 재료인데요. 우리나라..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글 [내부링크]

배우 고세원 사생활 논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임신 후 버려졌다." 폭로에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11월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 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전 유산했습..

<지옥> 박정자역 배우 김신록- 나이,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 <지옥>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그중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김신록이라는 배우인데요. 홀로 두 아이를 키우는 박정자의 역할을 맡았고, 고지를 받고 죽게되는 인물입..

넷플릭스 지옥 개봉 1위 영화- 후기, 결말, 의미, 스포있음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옥> 개봉, 1위 영화, 후기, 결말, 스포 있음, 새진리회, 정진수 죽음, 박정자 부활, 의미 넷플릭스는 지금 <지옥>의 열풍으로 뜨겁습니다. 11월 19일 넷플릭스에 오픈하자마자 많은 사람들이 시청을..

김나영 나이, 프로필, 눈물- 8살에 돌아가신 엄마 [내부링크]

김나영, 나이, 키, 몸무게, 이혼 이유, 프로필, 눈물, <내가 키운다>, 8살에 친모 돌아가셔, 청소하다 심장마비 요즘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의 인기가 많습니다. 부모가 모두 아이를 케어하는..

쥐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쥐 꿈해몽 총정리 사람들은 꿈을 꾸고 나면 풀이를 궁금해합니다. 보통 돼지, 조상님, 두꺼비, 똥 꿈을 꾸면 길몽이라고 풀이를 하고요. 귀신, 쫓기는 상황, 다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면 흉몽으로 풀이를 합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효과- 두달 후기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두 달 후기 제 평생의 고민은 바로 다이어트.... 곰곰이 생각해보니, 고등학교 이후부터는 쭉 다이어트와 함께 해온 것 같습니다. 20년 이상을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하고 유행하는 다이어트도..

개 꿈해몽 총정리- 강아지, 큰개 [내부링크]

개 꿈해몽 총정리 개는 우리에게 정말 친숙한 반려동물. 예전에는 개꿈이라고 하면 대부분 안 좋게 생각을 했는데요. 오히려 개와 관련된 꿈에는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개 꿈해몽에..

<미스트롯>강혜연 나이, 프로필, 이상형- 훈남 변호사 소개팅 [내부링크]

미스트롯 가수 강혜연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와카남> 훈남 변호사 소개팅 지난 11월 23일 밤 10시에 방송된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와카남> 21회에서 강혜연의 생애 첫 소개팅이 방송되면서 분당 최고..

봉중근 나이, 사과- 만취 전동킥보드 면허 취소 [내부링크]

봉중근 나이, 사과, 프로필- 만취 킥보드 면허 취소, 전동킥보드 법률 상식 전 메이저리그 야구선수 봉준근이 만취 상태로 전동킥보드를 타다가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22일 오후 11시 30분쯤 봉중근은 서울..

박신혜 최태준 결혼 임신 발표- 첫 만남, 나이차, 프로필 [내부링크]

박신혜, 최태준 나이, 프로필, 결혼, 임신, 첫만남 11월 23일 연예계에 반가운 소식이 들여왔습니다. 바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 발표인데요. 4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고, 그와 더불어 임신..

아연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아연 효능, 부작용, 아연이 풍부함 음식 (많이 들어있는 음식), 결핍 증상 등을 자세히 알아볼께요. 아연이 부족하면 빈번한 감기, 피로감, 성장기 어린이 발달 지연, 학습 장애, 여드름, 시력 저하, 빈혈, 감염..

마크툽 양진모 나이, 프로필, 재산 [내부링크]

마크툽 양진모 나이, 키, 몸무게, 프로필, 재산,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미친 가창력의 소유자로 불리는 마크툽. 진성과 가성의 최고 옥타브가 매우 넓어서 그의 노래는 부르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하는데요...

똥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똥 꿈해몽 총정리, 대변, 아기똥, 황금똥, 동물 똥 등 꿈 풀이 보통 똥 꿈을 꾸면 대박 꿈이라고 말하는데요. 특히 많은 양의 똥이나 황금색인 똥을 본다면 더욱 길몽이라, 복권을 사라는 이야기도 합니다. 똥은..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고양이 꿈해몽 새끼고양이, 검은고양이, 흰고양이 꿈에서 가끔 동물이 나올때가 있는데요. 인간이 키우는 개, 고양이, 소, 말, 돼지, 등이 등장하는 경우도 있고, 용, 봉황, 유니콘 등의 상상의 동물이 등장하는..

배우 강소라 다이어트 식단, 운동- 전후 사진 [내부링크]

배우 강소라 다이어트 72kg에서 48kg,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식단, 운동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평균적으로 3kg 이상 살이 찐 걸로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움직임이 적어..

황보미 스포츠 아나운서 공식입장 -유부남 불륜 상간녀 소송 [내부링크]

황보미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공식입장- 유부남 상간녀 소송, 불륜 스캔들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가 9월에 4살 아이를 키우는 20대 여성에게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당한 상태라고 밝혀졌습니다..

불륜 상간녀 소송, 스포츠 아나운서- 황보미 프로필 [내부링크]

황보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상간녀 소송 "유부남인지 몰랐다. 명백한 피해자" 주장 지난 9월 24일, 4살 아이를 키우는 한 여성이 30대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남편과 2년 가까이 불륜을 저..

배우 김청 실제 나이, 프로필, 전남편 이혼, 첫사랑 이별 이유 [내부링크]

김청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이혼만 5번, 첫사랑과 이별한 이유 공개 요즘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이 동거를 하며 벌어지는 일들이 나옵니다. 한..

배우 이순재 나이, 프로필, 학력- 유학 손주 뒷바라지 [내부링크]

배우 이순재 나이, 프로필, 학력, 정호근 신점 "고독하고 평생 바쁜 사람" 손주 유학 학비 뒷바라지 11월 17일 KBS 2TV <신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 이순재와 허재가 정호근의 신당을 찾았습니다. 정호근은 점..

김성령 나이, 남편 이기수 재산, 키, 몸무게, 프로필 [내부링크]

배우 김성령 나이, 남편 재산, 집안, 키 몸무게 프로필 자기 관리가 철저한 배우 김성령. 50살이 훌쩍 넘은 나이에도 항상 날씬한 몸매로 브라운관에 등장했는데요. 11월 16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배..

고현정 나이, 다이어트 전후 사진, 비법 [내부링크]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다이어트 전후 사진, 다이어트 비법, 나이, 프로필 고현정은 1971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2021년 51세입니다. 키는 172kg이고 몸무게는 변화가 많습니다. 특히 이번에 제대로 다이어트..

강래연 나이, 프로필- 양세형 나이차, 너무 좋아한다고 눈물 고백! [내부링크]

강래연 나이, 프로필, 양세형과 나이차, 결혼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좋아한다고 눈물 고백 요즘 TV조선 <골프왕 2>의 시청률이 나날이 오르고 오르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워낙 많아졌고,..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집안 [내부링크]

오늘 2021년 11월 15일 이장원과 배다해 비공개 결혼식, 나이차 오늘 11월 15일 이장원과 배다해가 결혼을 했습니다. 이장원은 페퍼톤스 블로그에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제 삶에 나타났다."며..

코로나 증상 순서, 발현시기- 설사, 콧물, 두통, 인후통 등 [내부링크]

코로나 증상 순서, 발현 시기- 설사, 콧물, 두통, 인후통, 열, 목, 근육통, 구토 등 위드코로나 시기가 시작되었는데요. 예상했던 대로 현재 6일 연속으로 2000명대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어제는 주..

배우 허성태 나이, 프로필, 학력 고등학교, 대학교, 아내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배우 허성태 나이, 프로필, 결혼, 아내, 학력, 전 대기업 LG 직원 얼마 전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유튜브 조회수에서도 <왕좌의 게임>을 이겼다고 나왔습니다. <왕자의 게임>은 미국 역대 최..

<지헤중> 장기용 나이, 프로필- 송혜교 나이차 [내부링크]

장기용 나이, 프로필, 군복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남자주인공으로 멋짐 폭발중 안녕하세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11월 12일에 첫 방송을 한 후로, 장기용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을 늘고..

물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물 꿈해몽 총정리- 맑은 물, 집 물, 불에 관한 꿈을 꾸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의외로 물에 관한 꿈을 꾸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꿈에서 물은 재물, 재산, 건강 등을 의미합니다. 신선하고 맑은 물은 희망, 재산이..

김민종 실제 나이, 프로필, 전 여자친구, 김희선 일화 [내부링크]

90년대 가수와 배우로서 엄청난 인기. 김민종 프로필과 전 여자 친구, 김희선 뺨 때린 썰 김민종은 1972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2021년 50살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키 180cm, 안양예고와 서울예술대학교..

최은경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이혼 [내부링크]

동치미의 최은경 아나운서 나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 사는 곳, 남편과 이혼 루머를 알아볼께요. 항상 밝은 표정과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최은경 아나운서. 요즘 유튜브 채널 <..

홍합 효능, 부작용, 제철 [내부링크]

제철 홍합,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효능과 부작용, 손질법까지 홍합의 제철은 10월부터 12월입니다. 지금이 딱 제철인데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고 영양도 좋은데, 의외로 홍합을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

김종국 근육 약물 검사- 로이더 뜻 [내부링크]

김종국 나이, 키, 몸무게, 근육 약물 검사- 로이더, 내추럴 뜻 언제부턴가 근육맨, 김근육으로 불리는 가수 김종국. 예능에서도 스케줄이 없을 때에는 집, 체육관, 집, 체육관 이렇게만 왔다 갔다 할 정도 운동..

이규한 결백 호소- 폭행 시비 검찰 조사 [내부링크]

이규한 폭행 시비로 검찰 조사받아, 목숨 걸고 결백하다고 주장 11월 5일 배우 이규한이 건강상의 이유로 드라마 2편( JTBC <그린 마더스 클럽>,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굴 제철, 효능, 부작용/ 먹으면 안되는 달 [내부링크]

"바다의 우유" 굴 제철, 효능, 부작용, 칼로리와 영양성분 굴의 제철은 9월부터 12월로 지금이 딱 제철입니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정도로 영양이 풍부합니다. 오늘은 굴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요리..

늙은호박 대표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늙은 호박 대표 효능 총정리 늙은 호박 제철은 10월에서 12월입니다. 지금이 딱 제철인 계절인데요. 오늘은 늙은호박 효능을 알아볼께요. 1. 다이어트 늙은호박은 섬유질이 풍부하고 열랑이 낮습니다. 그리고..

양현석 혐의 부인- 비아이 마약 무마 협박 [내부링크]

양현석 혐의 부인 비아이 마약 무마 협박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은 마약 수사를 무마하기 위해, 가수 연습생 출신의 한서희를 회유, 협박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11월 5일 서울 중앙지방법원..

배우 이지훈 논란 해명- 갑질 심경 고백 [내부링크]

배우 이지훈 논란 해명- 갑질 심경 고백 안녕하세요~ 배우 이지훈이 출연하는 <스폰서> 첫 방송을 앞두고 여전히 갑질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데요. 현재 이지훈은 답답한 심정을 고백했습니다. 우선 오늘 11월..

호스트바 연예인 아내 협박 - 실명 거론!! [내부링크]

호스트바 연예인 아내 협박- 실명 거론!! 얼마전 유명 연예인의 아내가 호스트바에서 남성 접대부들과 어울렸고, 그 사실에 대해 협박을 시달렸다는 이야기가 밝혀졌는데요. 그런데 한 유튜버가 그 연예인과 아..

오윤아 이사간 집, 아이, 키, 나이, 골프 [내부링크]

오윤아 이사간 집, 아이, 키, 나이 오윤아는 전 레이싱 모델이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에서 배우로 돌아서서 완전히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오윤아는 호탕하고 꾸밈없는 성격때문에 예능에도 자주 나옵니다. 오늘은..

공효진 나이, 키, 다이어트, 공블리 사진 [내부링크]

공효진 나이, 키, 다이어트, 프로필 공효진은 예전에는 보이시하고 왈가닥 이미지였는데, 어느순간 러블리한 이미지로 변신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공블리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닉네임은 2010년 <..

배우 박주미 나이, 키, 몸무게, 남편 [내부링크]

박주미 나이, 키, 몸무게- 엄청난 동안 올해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사피영 역으로 열연을 한 배우 박주미. 그녀의 동안 미모는 항상 화제인데요. 오늘은 박주미의 나이, 키, 몸무게 등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신현빈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너를 닮은 사람 [내부링크]

신현빈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고현정과 함께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신현빈. 신현빈은 매일 똑같은 초록색 코트를 입고 무표정한 얼굴로 대사를 이어나가는데요. 묘한..

신민아 나이, 키, 프로필, 살 쪘을때 사진 [내부링크]

신민아 나이, 키, 살 쪘을때 사진 언제나 참 상큼하고 이쁜 배우 신민아. 요즘 <갯마을 차차차>에서 치과 의사 윤혜진 역할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신민아가 입은 옷, 가방, 귀걸이 등등 많은 여성분들..

영화배우 박희순 나이, 키, 아내- 마이네임 [내부링크]

영화배우 박희순 나이, 아내 박예진 넷플릭스 <마이네임>이 벌써 3위에 도달했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무리한 액션신으로 매우 고생을 했다는 배우들에게는 무척이나 희소식일텐데요. 그 중에 영화..

안보현 나이, 키, 프로필- 마이네임 [내부링크]

안보현 나이, 키, 프로필 갑자기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넷플릭스 <마이네임> 그 주인공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 안보현에 대한 검색도 날로 늘고 있습니다. 큰 키와 샤프해 보이는 얼굴. 목소리..

한소희 나이, 학력, 키, 몸무게 - 마이네임 여전사 [내부링크]

한소희 나이, 학력, 키, 몸무게 요즘 대세 여배우 한소희! 넷플릭스 <마이네임>에서 이미지 변신을 제대로 해내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강한 이미지의 배역을 위해서 10kg를 증량했다는데, 그래도 정말 늘씬했..

이정재 나이, 여자친구 임세령 [내부링크]

이정재 나이, 여자친구 임세령 요즘 엄청난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오징어게임> 그 주인공은 바로 이정재입니다. 이정재는 원래 고급스럽고 잘 생긴 외모의 배우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오징어게임>에서는 능력..

주얼리 이지현- 나이, 두 번째 이혼, 남편 [내부링크]

주얼리 이지현- 나이, 두번째 이혼 안녕하세요. 얼마전 주얼리 멤버였던 이지현이 두 번째 이혼을 마무리 했다고 보도가 되었습니다. 이지현은 주얼리 멤버 중에서 외모를 담당한다고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출중..

송혜교 나이, 키, 몸무게, 다이어트 [내부링크]

송혜교 나이, 키, 몸무게, 다이어트 송혜교는 11월 12일에 첫방송될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안방 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는데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장 역할을 맡아 벌써부터 송혜교의 외모..

오징어게임 새벽 정호연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내부링크]

오징어게임 새벽 정호연 프로필과 남자친구 요즘 <오징어게임> 많이들 보시죠? 세계적인 인기로 인해, 달고나 열풍, 한국어 열풍 등 그 열기가 대단합니다. 게다가 배우들에게 쏟아지는 관심도 큰데요. 그중에..

나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나비 꿈해몽 총정리 여러마리의 나비가 떼지어 날으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들어옵니다. 나비 한마리가 날아다니는 꿈 걱정, 장애가 사라지고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나..

우물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우물 꿈해몽 총정리 우물물을 퍼서 손발을 씻은 꿈 근심 걱정, 장애가 해결이 됩니다. 또는 미혼자의 결혼이 성사가 됩니다. 우물을 찾아 헤매다가 발견한 꿈 사업상 일이 잘 해결되어 재물이 들어옵니다. 좋은..

강, 호수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강, 호수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맑은 강물을 본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이 생깁니다. 강이나 호수가 얼어있는 꿈 사업자금이 동결되어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사업이 정체가 됩니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

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금 꿈해몽 총정리 금은 재물, 재산을 의미합니다. 귀중품에 속하기 때문에 꿈에서도 보통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다만 금을 잃어버리거나 금이 작아지거나 하면 돈이 나가게 된다고 해석이 됩니다. 오늘은 금..

전쟁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전쟁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전쟁은 나의 마음이 복잡하거나 정리되지 않은 상황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전쟁에서 승리하거나 기운이 좋거나 포탄소리가 공포스럽지 않고 통쾌하게 느껴진다면 지금 하는 일..

칼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칼 꿈해몽 총정리 칼로 물건을 자른 꿈 어떤 일을 하는데, 공적인 일이나 사적인 일을 정확히 구분해 놓게 됩니다. 칼로 상대방을 벤 꿈 어떤 일을 성사시키려고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게 됩니다. 처녀가 단도로..

화투, 고스톱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화투, 고스톱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화투를 치거나 장기 등을 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화투 자체는 단순히 명절이나 놀이 등을 의미하기도 해서, 별 의미가 없기도 하지만, 만약 화투를 치는 꿈이 선명하거..

사진 보는 꿈해몽 총정리- 사진 찍는, 받는 꿈 [내부링크]

사진 보는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사진는 여러가지를 의미합니다. 책, 기록물, 기사거리 등을 의미하기도 하구요. 상장이나 증서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때로는 실제의 사진을 나타내기도 하죠. 오늘은 사진에 관..

노래 듣는 꿈해몽 총정리 (노래 부르는 꿈) [내부링크]

노래 듣는 꿈해몽- 악기, 음악 등 합창단의 합창을 듣는 꿈 어떤 단체가 압력, 선전 등을 가해서 마음의 혼란과 동요를 가져옵니다. 음악소리에 도취되어 감격한 꿈 정신적으로 남에게 도움을 받거나 선전광고..

타는 배 꿈해몽 총정리- 보트, 군함 등 [내부링크]

타는 배 꿈해몽 총정리 선장실이나 갑판에서 회의하는 것을 본 꿈 어떤 세미나에 참가하게 됩니다. 또는 새로운 단체를 조직하게 됩니다. 내가 함장, 선장이 되어 적함을 공격한 꿈 경쟁 회사나 정당 등에 제재..

자동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꿈해몽 총정리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린 꿈 한동안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검은 자동차나 택시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 사람중에 누군가가 사망을 합니다. 또는 미혼자가 결혼을 서두르게 됩니다. 강..

비행기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비행기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비행기 꿈은 보통 사업, 권력, 소원 등을 의미하는데요. 비행을 하거나 시원스럽게 나는 꿈은 일이 잘풀리고 사회적 지위도 올라간다고 흔히 해석이 됩니다. 오늘은 비행기..

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불 꿈해몽 총정리 흔히 불이 나는 꿈은 대박 꿈이라고들 말합니다. 특히 큰 불이 나서 활활 타오르거나, 집에 불이나서 불타버리면 대박 길몽이라고 풀이가 됩니다. 그리고 몸이나 차에 불이 붙어도 좋은 일이..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도망다니는 꿈 [내부링크]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해몽 무언가에 쫓기고, 누군가에게서 도망치는 꿈..... 그럼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쫓기는데 몸이 말을 안들어 답답한 경우, 너무나 무서워서 도망치는 경우, 발버둥치면서 놀래서 도..

떨어지는 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떨어지는 꿈해몽 총정리 까마득한 허공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합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사업을 계획을 세우거나 시작하게 됩니다. 수렁에 빠져 허우..

높은 산을 올라가는 꿈, 오르는 꿈해몽 [내부링크]

높은 산을 오르는 꿈, 꿈해몽 산꼭대기에 오른 꿈 바라던 일을 이루고 명예와 재산을 얻게됩니다. 높은 곳으로 여겨지는 곳에 오른 꿈 승진이 되거나 나의 일관 관련된 기관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리고 승승장..

수영하는 꿈해몽 총정리- 바다 수영 꿈 등 [내부링크]

수영하는 꿈해몽- 바다 수영 꿈 배를 타지 않고 수영을 해서 강을 건넌 꿈 직장에서 진급을 하는 등 좋은 일이 생깁니다. 출품한 작품이 입상을 하게 됩니다. 항해 도중 배가 파손되어 헤엄을 치다가 사람들에..

하늘을 나는 꿈해몽 [내부링크]

하늘을 나는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은 그 높이에 따라 풀이가 달라집니다. 오늘은 하늘을 나는 여러가지 꿈에 대해 알아볼께요. 하늘을 높이 나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

시험 꿈해몽 총정리- 시험치는, 시험 못보는 꿈 [내부링크]

시험 꿈해몽 총정리 학창시절에 정말 싫어하던 시험기간.... 많은 이들이 부담스럽게 생각하는데요 시험을 보는 꿈을 꾸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습니다. 시험을 보는 꿈은 현재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뜻일 수도..

피 꿈해몽 총정리- 피흘리는, 피묻은 꿈 [내부링크]

피 꿈해몽 총정리 시체에서 피가 냇물처럼 흐르는 꿈 진리가 담겨있는 책을 읽고 감동하게 됩니다. 동물의 목을 잘랐는데, 피가 솟은 꿈 내가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집니다. 재물이 생기거나 여러 사람에게 감동..

소변 꿈해몽 총정리 (오줌누는, 소변이 넘치는 등) [내부링크]

오줌, 소변 꿈해몽 총정리 남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본 꿈 다른 사람의 소원이 이루어지는것을 보게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작품 발표를 보게됩니다. 세면장, 물이 흐르는 개천에서 소변을 본 꿈 어떤 언론이나..

똥 꿈해몽 풀이 총정리- 대변, 인분 등 [내부링크]

똥 꿈해몽 풀이 총정리 온몸이 인분이나 소변통에 빠진 꿈 악취를 느끼지 않으면 큰 횡재수가 생깁니다. 자기가 배설한 인분이 수북이 쌓여있는 꿈 사업이 점차적으로 번창하기 시작합니다. 똥을 걸어놓은 꿈..

무덤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무덤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공동묘지가 있던 자리에 집을 지은 꿈 새로운 단체가 새롭게 자리를 잡게 됩니다. 또는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옵니다. 무덤에 붙은 불이 꺼지지 않고 번지기만 한 꿈 내가 행한 일들..

시체, 송장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시체, 송장 꿈해몽 총정리 시체때문에 도망쳤던 꿈 재물이 생길 기회가 생기나 성사되지 않습니다. 또는 하는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합니다. 시체가 관 속에 들어있는데 뼈만 남아 있었던 꿈 자기의 작품, 프로필..

죽음 꿈해몽 총정리- 가족이 죽는 꿈 등 [내부링크]

죽음 꿈해몽 총정리 죽은 사람의 소지품, 유서 등이 나에게 배달된 꿈 티비나 라디오에 출연하게 되거나 매스컴을 타게 될 일이 생깁니다. 아무런 고통 없이 죽게 된 꿈 (안락사 등) 제출한 서류, 출품한 작품..

선생님 꿈해몽- 스승, 교실, 수업 등 [내부링크]

선생님 꿈해몽 총정리 선생님은 우리에게 가르침을 주는 존재입니다. 그리고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주는 분이시죠. 사람들은 의외로 선생님, 학창시절, 시험 등에 관한 꿈을 잘 꾸는데요. 오늘은 선생님에 대한..

대통령이 나오는 꿈해몽 [내부링크]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이 나의 집에 방문하겠다고 약속하는 꿈 나에게 최대의 명예, 권리가 주어지게 됩니다. 군중속에서 대통령을 환영한 꿈 국가 시책에 호응해서 좋은 일이 생깁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

경찰 꿈해몽 총정리- 경찰, 형사 나오는 꿈 [내부링크]

경찰 꿈해몽 총정리 내가 수갑을 찬 채 경찰에게 끌려가는 꿈 취업이나 일이 성사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질병, 죽음과 관련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을 살해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입사, 논문, 고시 등에서..

아기 꿈해몽 총정리- 갓난아기, 아이 [내부링크]

아기 꿈해몽 총정리 꿈속에 아기가 종종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아기의 꿈은 사실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아기는 귀엽고 사랑스럽지만, 어른이 책임을 져야하는 존재입니다. 힘들고 지쳐있을때 아기에..

바람 꿈해몽 총정리- 비바람, 태풍 등 [내부링크]

바람 꿈해몽 총정리 태풍이 부는 가운데에서 작업을 한 꿈 어느 기관의 간섭에 의해서 작업중이던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맛보게 됩니다.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와서 기분이 좋은 꿈 마음 먹은대로 일이 잘 풀..

구름 꿈해몽 총정리- 구름, 노을 [내부링크]

구름 꿈해몽 총정리 하늘에 온통 먹구름만 가득했던 꿈 무슨일을 하든 불만이 쌓이게 됩니다. 먹구름을 끼고 계속 번개가 치는 꿈 어떤 회사에서 계속해서 입사를 권고합니다. 또는 신문지상에 자기에 대한 좋..

무지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무지개 꿈해몽 총정리 무지개는 소원성취, 합격, 취직, 결혼, 임신 등 경사스러운 일과 관련이 깊습니다. 특히 무지개가 찬란하게 보였다거나 내가 무지개를 보거나 만졌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오늘은 무지개에..

달 꿈해몽 총정리- 큰달, 여러개의 달 등등 [내부링크]

달 꿈해몽 총정리 달은 명예, 어머니, 권력, 소식, 소문 등을 의미합니다. 밝은 달, 환하게 비추는 달빛, 큰 달, 보름달 등은 대체로 좋은 의미를 지닙니다. 하지만 찌그러지거나 떨어지고 으스스한 느낌의 달은..

해 꿈해몽 총정리- 해, 태양에 관한 꿈 [내부링크]

해 꿈해몽 총정리 해, 태양은 대단한 에너지를 가졌습니다. 해는 큰 권력, 행복, 힘, 지식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꿈에서 밝은 해가 떠오르거나 빛나는것은 굉장히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반대로 해가 뿌..

눈 꿈해몽 총정리- 쌓인 눈, 하얀눈, 눈밭 등등 [내부링크]

눈 꿈해몽 총정리, 쌓인 눈, 하얀 눈, 눈밭 싸라기 눈이 내리는 것을 본 꿈 일이 얼키고 설켜서 마음이 복잡해 집니다. 눈을 맞으면서 걷는 사람을 본 꿈 집안 사람중에 죽거나 아픈 사람이 생깁니다. 또는 고..

비 꿈해몽 총정리- 비 오는, 맞는, 우산 꿈 등등 [내부링크]

비 꿈해몽 총정리- 비 오는, 맞는 꿈 등등 꿈에서 비가 내리는 상황이 있는데요. 어떻게 내렸는지, 내가 어떻게 대처했는지에 따라 풀이는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 오는, 비를 맞는 꿈의 해몽을 알..

안경, 망원경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안경, 망원경 꿈해몽 총정리 눈이 나쁜 사람들에게 안경은 정말 큰 도움이 되죠. 꿈에서 안경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동업자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내가 더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지..

하늘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진 꿈 [내부링크]

하늘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 떨어지는 꿈 보통 하늘은 긍정적인 의미가 큽니다. 맑은 하늘 또한 좋은 의미를 지니구요. 하늘에 오르는것도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예지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늘에는 해..

화장하는 꿈해몽 총정리- 얼굴 화장, 거울 [내부링크]

화장하는 꿈해몽- 얼굴화장, 거울 여러종류의 화장품을 놓고 화장을 하는 꿈 주변에 변화를 주게 됩니다. 또는 자신이 돋보이는 일을 하게됩니다. 화장이 지워져 흉하게 보인 꿈 누군가를 미워하게 됩니다. 거..

빨래하는 꿈해몽 총정리- 세탁, 손빨래 등 [내부링크]

빨래하는 꿈해몽 총정리- 세탁, 손빨래 등 꿈에서 빨래나 청소를 하는 행위는 정리가 되고 새롭게 시작 된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오늘은 세탁, 빨래하는 꿈에 대해 알아볼께요. 빨래를 말린 꿈 자신의 모습을..

옷 선물 꿈해몽, 화려한 옷 꿈풀이 [내부링크]

옷 선물, 화려한 옷을 입은 꿈해몽 사람들은 옷에 관한 꿈도 종종 꾸는데요.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옷을 선물받거나 화려한 옷을 입거나 얻은 꿈도 꿉니다. 이러한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옷을 선물받..

흰옷 꿈해몽 총정리- 하얀옷, 웨딩드레스 등 [내부링크]

흰옷, 하얀옷 꿈해몽 총정리 꿈에 특정 색깔 옷을 입은 사람을 보거나 내가 입은 옷의 색상이 생각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흰옷에 관한 꿈해몽을 알아볼께요. 많은 사람들이 흰옷을 입고 주위에 있거나..

신발 꿈해몽 총정리- 신발 잃어버린 꿈 등 [내부링크]

신발 꿈해몽 총정리 우리 몸에 걸치는 것 중에서 신발은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꿈에는 의외로 신발이 자주 등장하는데요. 신발의 상태, 상황에 따라 해석은 달라집니다. 오늘은 신발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볼..

모자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모자 꿈해몽 총정리 모자 꿈은 동업, 지위, 신분증, 직업 등을 나타냅니다. 모양이 멋진 모자일수록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새 모자는 남에게 과시한다는 의미가 있구요. 오늘은 모자에 대한 꿈을 알아..

돈 꿈해몽 총정리- 동전, 지폐, 금고 등... [내부링크]

돈 꿈해몽 총정리- 동전, 지폐, 금고 돈에 관련된 꿈을 꾸시는분들 많으시죠? 돈은 지폐, 동전, 지갑, 금고 안의 돈 등 여러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 액수와 돈의 상태에 따라 여러 해석이 가능한데요...

과일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과일 꿈해몽 총정리 과일 꿈은 일의 진행, 성과, 재물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과일이 주렁주렁하거나 탐스럽게 열리면 더욱더 좋은 의미를 가집니다. 혹은 과일은 태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과일에 관한..

쌀 꿈해몽 - 가마니, 벼, 밥, 쌀꿈 총정리 [내부링크]

쌀 꿈해몽- 가마니, 벼, 밥, 쌀꿈 우리는 쌀, 밥을 주식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쌀은 가장 친숙한 음식, 곡식입니다. 예전에는 쌀이 부의 상징이기도 했는데요. 꿈에서의 쌀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오늘은..

나무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나무 꿈해몽 총정리 나무는 우리 인간에게 이롭습니다. 예전에는 나무에도 신령한 기운이 있다고 믿었지요. 나무는 꽃도 피고, 열매도 맺고, 낙엽을 떨어뜨리며 여러가지 모습으로 바뀌는데요. 우리 꿈에서도 나..

꽃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꽃 꿈해몽 총정리 꿈에서 꽃을 보면 대체로 좋은 일이 생깁니다. 때로는 귀한 자식을 얻을 태몽이기도 하구요. 좋은 베필을 만날 꿈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현재의 기쁜 마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하고 꿈에서 붉은..

호랑이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호랑이 꿈해몽 총정리 우리의 신화에도 자주 등장하는 호랑이. 영험한 기운이 있다고 믿는데요. 우리에게 호랑이는 흔하게 볼 수 있는 동물은 아니지만, 꿈에서 등장하는 경우는 의외로 많습니다. 오늘은 호랑이..

말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말 꿈해몽 총정리 말에게 물린 꿈 어떤 일의 주도권을 잡거나 출세하게 됩니다. 말과 수레가 흙탕물에 빠지는 꿈 일에 장애물이 생겨 고통을 받게됩니다. 말을 타고 사람들 앞을 지나가는데 그들이 우러러보거..

닭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닭 꿈해몽 총정리 닭이나 비둘기에게 모이를 준 꿈 제자를 만나게 되거나 사업에 투자할 일이 생깁니다. 장닭이 우는 소리를 들은 꿈 세인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암탉이 우는 소리를 들은 꿈 생각지 않던 사람..

소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소 꿈해몽 총정리 농경사회였던 예전에 소는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이고 중요한 재산이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소에대한 인식은 많이 바뀌었지만, 인간에게 이로운 동물이라는 인식은 변함이 없는데요. 오늘은..

쥐 꿈해몽 총정리 (쥐꿈, 흰쥐) [내부링크]

쥐 꿈해몽 총정리 쥐는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동물인데요. 흔한 동물이어서 사람들 꿈에 자주 등장합니다. 쥐가 나오는 꿈이라고해서 안좋은 꿈은 아닙니다. 때로는 재산이 늘어나고 일이 잘 풀리는 길몽이기..

거북이 꿈해몽 꿈풀이 총정리 [내부링크]

거북이 꿈해몽, 꿈풀이 총정리 거북이는 장수,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거북이와 관련된 꿈에는 좋은 길몽이 많은 편입니다. 거북이가 특정 행동을 하지 않더라도 거북이를 보는것만으로도 좋은 의미..

여우 꿈해몽 총정리(흰여우, 붉은 여우 등 여우꿈) [내부링크]

여우 꿈해몽 총정리- 여우꿈 풀이 사람들은 의외로 동물에 관한 꿈을 잘 꾸는데요. 그중 개, 고양이에 관한 꿈을 많이 꾸고, 그 다음 여우가 등장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여우는 흔한 동물은 아니지만 설화..

벌 꿈해몽 (꿀벌, 말벌, 벌집, 벌꿈 해석) [내부링크]

벌 꿈해몽 (꿀벌, 말벌, 벌집, 벌꿈 해석) 가끔 꿈에는 곤충이 등장하기도 하는데요. 그 중에 벌에 관한 꿈이 많은 편입니다. 벌은 집단생활을 하며 열심히 꿀을 모으는 곤충이어서 재물에 관련이 있는 경우가..

용꿈 풀이, 용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용꿈 풀이, 용 꿈해몽 총정리 용 꿈은 대부분 좋은 꿈이라고 여겨지는데요. 재산이 불어나거나 지위가 오르고, 훌륭한 아기가 태어날 태몽이기도 하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꿈에 용이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게 꿈해몽 총정리 - 꽃게, 게꿈 [내부링크]

게 꿈해몽 총정리 - 꽃게, 게꿈 바닷가나 강에 게는 인기척을 느끼면 재빨리 도망가버리고 잡기가 힘들지요. 그리고 한번 집게발에 잡히면 절대로 놓지 않는 습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게에 관련된 꿈해몽은..

조개 꿈해몽 총정리 (조개, 진주) [내부링크]

조개 꿈해몽 총정리 (조개, 진주) 많은 조개를 잡는 꿈 아기가 장차 재물운이 크고 사업체를 이끌 아기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여자 아이를 낳을 태몽입니다. 조개에서 진주가 나온 꿈 좋은 일이 생기고 재물이..

물고기 꿈해몽 총정리- 물고기꿈 (잉어, 어항) [내부링크]

물고기 꿈해몽- 물고기꿈 물고기는 출세, 재산, 부귀영화를 의미합니다. 특히 물고기가 빛이 난다거나 화려하고 건강하게 보이고, 팔딱거리거나 힘차게 헤엄치면 사업상의 성공을 의미하기도 하고 훌륭한 아이가..

혀, 입 관련된 꿈해몽 [내부링크]

혀, 입 관련된 꿈해몽 오늘은 입, 혀에 관한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돼지꿈은 보통 길몽이라고 알려져있지만, 돼지의 상태에 따라서 해석이 바뀝니다. 돼지가 집에 들어오거나 사거나 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하여..

코, 코수술, 코피 관련 꿈/ 꿈해몽 [내부링크]

코, 코수술, 코피 관련 꿈해몽 사주팔자나 운세를 믿지 않는 사람이라도 꿈해몽을 믿는 사람들은 꽤 되는데요. 꿈은 현재 심리상태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사람이 자신도 모르게 무의식으로 느끼는 에너지를 보여..

눈, 눈동자, 장님 관련 꿈해몽 꿈 풀이 [내부링크]

눈, 눈동자, 장님 관련 꿈해몽 오늘은 눈과 관련된 꿈을 살펴볼건데요. 보통 나의 눈이 아프거나 잘 안보이게 되는것은 안좋은 일을 겪는것을 의미하고 밝아지거나 잡티를 빼내는것은 좋은 사람을 만나거나 일이..

배, 가슴, 유방에 대한 꿈해몽- 가슴을 보는 꿈 [내부링크]

배, 가슴, 유방에 대한 꿈해몽 가슴이나 배는 사람의 중심부에 위치하지요. 매우 중요하고 에너지를 내는 근원이라고 여겨지기도 합니다. 또한 마음, 심리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슴, 배, 유방에 대한..

얼굴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얼굴이 커지는, 바뀌는 꿈 [내부링크]

얼굴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얼굴과 관련된 꿈은 누구의 얼굴이냐도 중요하고 그 얼굴의 생김새나 느낌이 중요합니다.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 뜻밖의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듣게 됩니다. 명예를 얻게..

머리카락, 털, 눈썹 꿈해몽 총정리 - 머리 자르는 꿈 [내부링크]

머리카락, 털, 눈썹 꿈해몽, 꿈풀이 꿈은 심리 상태를 말해주기도 하지만 미래를 예언하기도 합니다. 사람들은 스스로 예언자라는것을 모르지만, 꿈을 통해 어느정도 예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머리카락..

별루지 지석진 나이, 프로필, 아내- 50대 아이돌 난리~^^ [내부링크]

별루지 지석진 나이, 프로필, 아내 요즘 지석진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놀면 뭐 하니?> MSG워너비 톱 8으로 뽑히면서 의외의 노래 실력을 뽑내고 재치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를 즐겁게 하여, 50대 아이돌이라고 난..

이빨 꿈해몽 총정리 (이빨 빠지는, 새로 나는 꿈) [내부링크]

이빨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꿈은 보통 무의식에 있던 기억들이나 느낌, 생각이 표현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무의식이라는 것은 나의 의식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더 섬세..

김희선 실제나이, 남편, 키, 몸무게, 리즈 시절 사진들 [내부링크]

김희선 실제나이, 남편, 키, 몸무게 김희선은 우리나라 대표 미인이죠. 얼마전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였는데요. 아직도 이쁘고 날씬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가져서 역시 김희선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

<나의 아저씨> 이선균 나이, 프로필, 아내 전혜진 [내부링크]

<나의 아저씨> 이선균 나이, 프로필, 아내 전혜진 드라마 <나의 아저씨> 좋아하신분들 많으시죠?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 쌈디가 출연하여 <나의 아저씨>를 보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나의 아저씨..

온주완 나이, 프로필, 키- 펜트하우스의 진짜 주단태 [내부링크]

온주완 나이, 프로필, 키- 펜트하우스의 진짜 주단태 요즘 펜트하우스3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로건리가 죽은것은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데요. 지금까지의 전개로 보면 로건리가 정말 죽은듯...ㅠㅠ 주단태에게 가..

전도연 나이, 프로필, 남편 [내부링크]

전도연 나이, 프로필, 남편 얼마전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보았는데, 전도연의 포스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전도연은 정말 배역에 맞게 팔색조처럼 변하여 충무로에서 각..

김성은 나이, 프로필, 남편- 행복한 가족~^^ [내부링크]

김성은 나이, 프로필, 남편- 행복한 가족 요즘 배우 김성은이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출연중입니다. 아이 셋을 낳고 돌아왔는데도 어쩜 저렇게 날씬하고 여전히 이쁜건지 참 신기하네요. 그리고 항..

김수미 나이, 가족 - 김혜자 윤여정과의 일화 [내부링크]

김수미 나이, 가족- 김혜자 윤여정과의 일화 개성있고 톡톡 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수미. 오늘은 김수미의 나이, 결혼, 가족, 사고, 우정 등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김수미 본명은 김..

탁재훈 나이, 프로필- 아버지, 가족, 이혼 [내부링크]

탁재훈 나이, 프로필- 아버지, 가족, 이혼 요즘 <미운 우리 새끼>에서 사랑받는 탁재훈. 반고정이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김원희,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와 함께 출..

김보연 나이, 프로필, 다이어트 비결- 전노민과 이혼, 딸 [내부링크]

김보연 나이, 프로필, 다이어트 비결 얼마전 배우 김보연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좀처럼 예능에서 보기 쉽지 않았던 분인데요. 여전히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김보연은 1957년 12..

펜트하우스 조비서 김동규-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조비서 김동규- 나이, 프로필 지난주에 펜트하우스 시즌 3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이제는 일주일에 한번만 나오네요. 펜트하우스 시즌 3는 시작부터 내용이 흥미진진. 주단태는 정말 전 국민이..

한예슬 나이, 몸매- 직접 밝힌 남자친구 [내부링크]

한예슬 나이, 몸매- 남자친구 직업 논란 너무 이쁘고 화려한 여배우 한예슬. 요즘 한예슬의 남자친구 이야기로 떠들썩합니다. 한예슬은 1981년 9월 18일, 2021년 올해 41세입니다. 본명은 '김예슬이' 입니다...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가족, 상담비용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가족, 상담비용 얼마전에 <대화의 희열>에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여 가족과 육아에 대해 대화를 나눴는데요. 많은 부모님들에게 공감이 되고, 훌륭한 가르침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습..

김완선 나이, 프로필, 키, 몸무게, 이모 한백희 [내부링크]

김완선 프로필(나이, 키, 몸무게 등) 최근 김완선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솔직하면서도 약간 4차원적인 입담으로 자신의 전성기때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건강 검진을 했을때 의사가 이..

최화정 나이, 프로필- 최강 동안 유지 비법 [내부링크]

최화정 나이, 프로필- 최강 동안 비법 연예계 최고 동안으로 불리는 최화정. 얼마전에 거울 보고 찍은 셀카가 공개되었는데, 정말 너무 어려보여서 놀랐습니다. 상큼한 옷차림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나이 프로필 오... 이승기와 이다인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사람은 골프 취미를 같이 하다가 친해졌다고.. 이승기는 워낙 바른 청년 이미지가 있잖아요. 이다인은 견미리씨의 둘째..

장나라 나이, 가족, 프로필- 최고의 동안 배우!! [내부링크]

장나라 나이, 가족, 프로필- 최고의 동안 배우!! 요즘 드라마 <대박부동산>에 출연중인 장나라. 드라마 캐릭터 특성 상 검은색 옷을 많이 입는데도 정말 어려보이고 이쁘네요. 장나라 가방, 귀걸이, 자켓 등을..

박수홍 형 어이없는 반박, "아버지 망치 들고 찾아갔다" [내부링크]

박수홍 "형 횡령의혹 법정서 진실 가리겠다." 요즘 박수홍 형의 횡령 문제로 시끄럽지요? 박수홍은 30년 평생 쉬지 못하고 일만 했습니다. 그런데 뒤돌아보니 남은게 없었고,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를 소개하려..

SG워너비 이석훈 나이, 아내, 프로필- 노래 대박!! [내부링크]

SG워너비 이석훈 나이 ,아내, 프로필 요즘 <놀면뭐하니>로 인해 다시 주목받는 SG워너비~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고 사랑해주십니다. SG워너비 3명의 라이브 노래를 들은 이후에 그 노래만 듣는다는 사람도 꽤 많..

<강철부대> 박군 나이, 본명, 프로필 [내부링크]

<강철부대> 박군 나이, 본명, 프로필 요즘 <강철부대> 인기가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도 계속 오르는 중인데요. <강철부대>는 실제 특수부대 출신들이 출연, 각 부대의 이름을 걸고 팀으..

스테비아 토마토, 단마토-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스테비아 토마토, 단마토- 효능과 부작용 건강을 위해 토마토 많이 챙겨드시죠? 원래 제철은 7월~9월이지만, 요즘에는 비닐하우스 제배가 잘 되어서 사시사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는 미국 타임지에..

차승원 나이, 프로필, 아내, 아들- 연기력 갑!! [내부링크]

차승원 나이, 프로필, 가족 이야기 얼마전 영화 <낙원의 밤>을 보았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넷플릭스에서 개봉. 기다리던 영화였고 개봉하면 영화관 가서 보려고 했었는데, 마침 넷플릭스에서 해주더라구요...

기은세 프로필, 나이- 남편 양태오, 럭셔리 하우스 [내부링크]

기은세 프로필, 나이 남편 양태오, 럭셔리 하우스 얼마전 <동상이몽>에 기은세가 출연했습니다. 노란 남방을 입은 모습이 너무나 이뻤는데요. 기은세는 너무나 이쁜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 주목을 받고있는 배우..

윤여정 나이, 가족- 영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축하~^^ [내부링크]

윤여정 나이, 가족- 영국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한국 영화계에 경사스러운 일이 있습니다. 배우 윤여정이 영화 <미나리>로 여우조연상을 거머쥐었다는 소식입니다. 윤여정은 과거에 미국에서 생활을 했었기 때..

서예지 나이- 김정현 조종, 카톡 문자 내용 충격! [내부링크]

서예지 나이, 프로필- 김정현 조종 충격 얼마전 김정현과 서지혜 열애설이 났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김정현과 서예지가 과거 연인 사이였다고 기사가 났습니다. 서예지 이쁜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여성팬도 많은..

박수홍, 다홍이- 친형 사기 충격, 결혼 반대 [내부링크]

박수홍, 다홍이- 친형 사기 충격, 가족이 이럴수가.... 연예계에서 박수홍은 젠틀하고 착한 연예인으로 통합니다. 항상 밝게 웃는 모습이 보기좋았는데요. 어제 3월 28일 <동치미> 프로그램에서 눈물을 흘리며..

투투 황혜영, 남편 김경록 나이, 직업과 프로필 [내부링크]

투투 황혜영, 남편 김경록 나이, 직업과 프로필 90년대 아주 핫해던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남녀혼성 그룹 <투투>입니다. 그 중 홍일점 여성이었던 분이 바로 황혜영인데요. 황혜영은 당시에 귀여운 요정같은 외..

<동상이몽> 송창의 아내 오지영, 두사람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송창의 아내 오지영 나이 프로필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이미지가 많이 바뀐 배우가 있어요. 바로 배우 송창의인데요. 과묵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말도 많고 술도 좋아하고 허당끼도 보이면서 큰 웃음을 주..

코스트코 커클랜드 홍자몽컵- 자몽을 간단하게 먹는법 [내부링크]

코스트코 커클랜드 홍자몽컵- 넘 맛있어요~^^ 요즘 푹 빠진 과일이 있는데요. 생과일은 아니고, 코스트코 홍자몽컵입니다. 커클랜드 제품인데요. 역시.... 커클랜드는 실속 만점이네요! 코스트코에서 버터, 팝콘..

오지호 나이, 프로필, 아내 은보아 직업 [내부링크]

오지호 나이, 프로필, 아내 은보아 요즘 <동상이몽> 에서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부부가 있는데요. 바로 오지호, 은보아 부부입니다. 오지호는 연예인 중에서도 잘생긴 미남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의 아내..

질염 치료방법- 자연치료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질염 치료방법- 자연치료로 가능합니다. 여성들에게 말못할 질환이 있지요. 의외로 많은분들이 방광염이나 질염이 있으신데요. 감기처럼 흔하게 걸릴수가 있구요. 면역이 안좋아지면 다시 재발하여 사람을 괴롭..

지상렬, 신봉선 나이- 1호가 될 순 없어 소개팅~^^ [내부링크]

지상렬, 신봉선 나이- 1호가 될 순 없어 소개팅~^^ 요즘 에서 알콩달콩한 두사람. 바로 지상렬과 신봉선인데요.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소개팅을 해주면서 화제가 되고있어요. 두 사람은 처음에는 한껏 기대를..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알맞은 시간! [내부링크]

코스트코 커클랜드 팝콘- 알맞은 시간! 하남 미사에 자주 가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바로 <어썸>이라는 곳인데요.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이 곳은 식전 빵을 주는게 아니라 팝콘을 줘요. 울 딸래미..

고현정 나이, 키, 프로필- 여전히 이뻐요~^^ [내부링크]

고현정 나이, 키, 프로필- 여전히 이뻐요~ 3월 22일 고현정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현정의 모습이 오랜만에 공개되었는데요. 여전히 밝고 이쁜 모습이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신건지.... 더 청순..

풀무원 노엣지피자- 직화불고기 꽉찬 토핑!!! [내부링크]

풀무원 노엣지 피자- 직화 불고기 꽉찬 토핑!! 가끔씩 피자가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예전에는 대부분 도미노피자를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집에서 직접 구워서 먹고익네요. 물론 도우 만들어서 굽는것은 아니구요..

홍수아 나이, 프로필, 성형- 불새 여주인공 [내부링크]

홍수아 나이, 프로필, 성형- 불새 여주인공 요즘 많은 사랑을 받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불새의 여주인공 홍수아인데요. 홍수아는 중국에서 크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한국에 돌아와 성형 사실을 솔직하고 당당..

서하준 나이, 키, 프로필- 불새 짱~!! [내부링크]

서하준 나이, 키, 프로필- 불새 짱! 요즘 드라마 <불새 2020> 잼있게 보시는분 많으시죠? 예전에 이서진과 故이은주 배우가 나오던 불새도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는데... 요즘에는 서하준과 홍수아가 출연..

구혜선 나이, 프로필, 이혼 [내부링크]

구혜선 나이, 프로필, 이혼 구혜선은 어린시절 얼짱으로 유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15년 전쯤 홍대 카페에서 구혜선을 직접 본적이 있었는데요. 역시 연예인이라서 그런지 정말 말랐고 눈코입이 인형같았습니다...

이윤지 나이, 프로필- 남편 정한울 치과의사, 딸 소울 [내부링크]

이윤지 나이, 프로필- 남편 정한울 치과의사 둘째딸 소울이와 도플갱어! 요즘 <동상이몽>에서 보면 참 이뻐보이는 부부가 있는데요. 바로 이윤지와 정한울 부부입니다. 이윤지는 원래 배우로서 활동을 했었고,..

김원효, 심진화 나이, 프로필 - 사귄지 10주년 축하!! [내부링크]

김원효 심진화 나이, 프로필- 사귄지 10주년 축하!! 요즘 보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그 중 심진화와 김원효 부부의 일상은 참 알콩달콩~ 두 사람은 항상 신혼처럼 사이가 좋습니다. 그런데 2021년 3월이 사귄지 1..

초유 효능 - 헬스원 초유 프로틴 구매했습니다~^^ [내부링크]

초유 효능- 헬스원 초유 프로틴 구매했습니다. 아기를 낳고 처음에 나오는 모유를 초유라고 합니다. 엄마의 뱃속에 있다가 갑자기 세상 밖으로 나온 아기는 갑작스럽게 환경이 변하고 각종 바이러스, 세균에 노..

전혜빈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남편과 신혼~^^ [내부링크]

전혜빈 나이, 프로필- 치과의사 남편과 신혼 항상 이쁘고 변함이 없어보이는 배우. 전혜빈이 3월 9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는데요. 건강한 이미지와는 달리, 멘탈이 약하다고하네요. 그래서 쉽게 우울해..

홍현희, 제이쓴 나이, 프로필- 건물주 등극! [내부링크]

홍현희, 제이쓴 나이, 프로필- 건물주 등극, 궁합 착착!! 보면볼수록 호감가는 부부가 있어요. 정말 재미있고 꾸밈없는 모습. 처음에는 너무 안어울린다고 생각했었는데, 볼수록 정말 결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

가수 김연자 나이, 프로필 - 올해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가수 김연자 나이, 프로필 한동안 전국민이 열광했던 노래가 있지요. 바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라는 곡인데요. 아모르 파티는 '너의 운명을 사랑하라' 라는 뜻의 라틴어라고 합니다. 뜻이 멋있지요? 발표는 2..

이시언 나이, 프로필- 펜트하우스 특별출연 멋있음~^^ [내부링크]

이시언 나이, 프로필- 펜트하우스 특별출연 어제 <펜트하우스2>에 배우 이시언이 특별출연 했습니다. 배로나가 다치면서 경찰들이 학교로 왔는데요. 이시언이 형사로 등장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세얼간이..

<펜트하우스> 배로나가 죽다니.... 아빠는 혹시 하윤철?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배로나 죽음.... 아빠는 하윤철? <펜트하우스> 다들 보셨나요? 막장이라고 욕하면서도 내용이 너무 궁금하고 흥미진진해서 또 기다려지네요. 이번주도 역시나 파격적이었는데요. 하윤철의 행동은..

남궁민 나이- 연예계 학폭 속, 남궁민 친구도 반전 폭로 [내부링크]

남궁민 나이- 연예게 학폭 속, 남궁민은? 요즘 연예인 학폭 논란에 난리네요. 가수 진달래는 학폭때문에 미스트롯2에서 하차했고, 배구 쌍둥이 자매 이재영, 이다영의 엄청난 학폭 논란에 출전정지라는 징계가..

최지우 나이, SNS 시작, 남편과 아이, 재산 [내부링크]

최지우 나이, SNS 시작, 남편과 아이 제가 개인적으로 참 이쁘다고 생각하는 여배우. 바로 최지우인데요. 한동안 결혼하고 아이 낳으면서 활동이 뜸했죠. 그런데 요즘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의 화보도 공개되고,..

비트코인 전망- 짧은 조정 후, 다시 상승 시작 [내부링크]

비트코인 전망- 짧은 조정 후 다시 상승 시작! 요즘 매일 나오는 뉴스 주제 중에 하나는 바로 비트코인. 2020년 12월 12일, 저는 2021년 비트코인 전망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비트코인 시세가..

치즈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치즈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치즈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는 요즘 치즈를 이용해서 샐러드를 자주 해요. 샐러드라고 하면 야채가 잔뜩 들어가서 맛없다고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맛있는 치즈를..

박시은, 진태현 나이- 유산했다니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내부링크]

박시은, 진태현, 입양딸 나이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을 보면서 '참 알콩달콩 이쁘게 산다!'라고 느낀 부부가 있어요. 바로 박시은, 진태현 부부인데요. 두 사람이 서로 아까주는 마음도 너무나 보기 좋았어요..

한가인 나이, 프로필- 남편 연정훈 집안 [내부링크]

한가인, 연정훈 나이 재산 아이 요즘 티비에서 연정훈의 모습이 자주 보여요. 드라마와 예능에서 연정훈을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그의 아내 한가인이 떠오르네요. 너무나 이쁜 자연 미인 한가인. 워낙 어린 나이..

펜트하우스 강마리(신은경) 흑화 복수!- 남편 비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강마리(신은경) 흑화 메이크업 복수! 요즘 펜트하우스 시즌2 보는 재미가 엄청나요. 물론 너무 내용이 막장이라 당황스러울때도....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펜트하우스는 잠깐 한눈 팔면 남편, 아내들..

3인 가족 코스트코 장보기- 추천상품 있어요~^^ [내부링크]

3인 가족 코스트코 장보기 코스트코 가면 고민에 빠질때가 있어요. 정말 구매하고싶은데, 과연 이것을 다 먹을수있을까... 저렴하고 양이 많다고 구매해서 남기면, 오히려 그게 낭비인데..... 이런 고민에 선뜻..

신혜선 나이 프로필 정리~ [내부링크]

신혜선 나이 프로필 정리~ 요즘 배우 신혜선 정말 대세인것 같아요! 철인왕후에서 정말 잼있고 귀여우면서도 어색하지 않은 연기가 대박입니다! 보면볼수록 이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배우인데요. 그녀의..

당뇨병에 좋은 음식, 차 모음 [내부링크]

당뇨병에 좋은 음식, 차 모음 당뇨병은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으로 작용하지 않아 혈중 포도당 농도가 높아지고, 소변에서 포도당이 배출됩니다. 당뇨병은 서구화된 식사,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으..

이시영 나이, 몸매, 운동량, 남편 [내부링크]

이시영 나이, 몸매, 운동량, 남편 요즘 넷플릭스 <스위트홈> 많이 보시죠? 저도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시즌2 언제 나오는지 벌써부터 기다려져요! 나오자마자 볼것같은.... 송강, 이진욱, 김남희, 이도현..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동맥경화에 좋은 음식 현대사회는 너무 잘먹어서 병이 생긴하고 하죠. 지금은 치킨, 햄버거, 피자 등의 음식을 간편하게 먹을수있습니다. 비만인 사람도 늘고있습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들에게도 동맥경화가 나..

구본승, 안혜경 나이- 실제 커플 되려나 [내부링크]

구본승, 안혜경 나이- 실제 커플 되려나 요즘 <불타는 청춘>에서 안혜경, 구본승 두분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원래 안혜경은 구본승의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구본승은 1990년대 엄청 인기있었지요. 그렇데..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총정리~ 골다공증은 흔히들 조용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아프거나 하는 자각 증상이 거의 없다가 어느날 갑자기 골다공증이 심각해졌을때 뼈가 굽거나 아프거나 작은 충격에도 쉽게..

일등병 군대 건빵, 추억의 건빵- 별사탕도 냠냠~ [내부링크]

일등병 군대 건빵, 추억의 건빵 얼마전에 지인분이 건빵 두봉지를 건네주시면서 아이랑 같이 먹으라고 했어요. 요즘 아이들 건빵 잘 모르는 친구들도 있을듯.... 울 아이랑 같이 먹는데 넘 맛있는거예요! 담백하..

생리통 완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생리통 완화 방법 총정리 저의 고등학교 친구중에도 생리통으로 심하게 고생하던 친구가 있는데요. 얼마나 그 고통이 심했는지, 한달에 한번씩 생리통이 있을때마다 고생을 하여 체중이 확 줄 정도로 였습니다...

강동구 고덕역 <미각> 명일점- 양꼬치 냠냠~ [내부링크]

고덕역 <미각> 명일점- 양꼬치 냠냠~ 요즘은 식당에서 먹는것보다 배달 음식을 주문할때가 더 많은것 같은데요. 양꼬치는 직접 양꼬치 전문점에 가서 익혀가면서 먹어야지 맛있잖아요. 어느날 갑자기 양꼬치가..

입덧 가라앉히는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입덧 가라앉히는 음식 7가지 임신을 하면 여러분들이 겪는 입덧... 가끔 안 겪는 분들도 계신데요. 심한 분들은 정말 사경을 헤맬정도로 입덧으로 고생을 하기도 합니다. 주로 임신 5주~6주에서 시작을 해서 12~..

델몬트 과일보감 골드파인스틱- 나혼산 성훈이 냠냠! [내부링크]

델몬트 과일보감 골드파인스틱- 나 혼자 산다, 성훈이 먹은 파인애플 몇일간 미친듯이 추웠지요. 다행히 날씨가 좀 풀렸네요. 이제 좀 운동도 다시 시작해야되는데 한번 움츠러들었던 몸을 다시 움직이기 쉽지가..

방광염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방광염 증상과 치료법 여성분들중에는 방광염이 흔하게 발생합니다. 방광염은 방광에 염증이 생긴것을 말하는데요. 원인은 세균이 요도를 통해 방광을 침입하면서 염증이 발생을 합니다. ***방광염 증상*** 방광..

먹을수록 살빠지는 음식 [내부링크]

먹을수록 살빠지는 음식 요즘 집콕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오늘부터 날씨가 좀 풀린다고 했었는데요. 다시 폭설이 내리네요;;;; 다시 집콕해야될듯...... 겨울에는 움직임이 많이 줄어들다보니 다이어트 걱정하시..

여드름 부위별 원인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여드름 부위별 원인 총정리 사람이 피부가 좋으면 외모적으로 괜찮아 보입니다. 피부는 방어 기관입니다. 외부의 자극을 막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반대로 피부는 내부의 상태를 표현해줍니다. 건강상의..

상일동 엘리세븐(elly 7) 마카롱 카페~ [내부링크]

상일동 고덕아르테온 엘리세븐 마카롱 카페 월요일이 밝았습니다. 오늘이 4일이 아니라 11일이라는 사실에 흠칫 놀람;;;; 1월 1일에 계획도 세우다 잠깐 멈추었는데, 벌써 10일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ㅎㄷ..

주부습진 치료법 총정리 [내부링크]

주부습진 치료법 총정리 주부습진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쉽게 낫는 경우도 있지만, 심각한 경우에는 수포가 생기고 갈라지고 2차 세균 감염까지 발생하여 피부가 퉁퉁 붓는 등 심각해지기도..

주부습진 원인, 증상, 예방법 [내부링크]

주부습진 원인, 증상, 예방법 집안의 일을 많이 하는 주부에게 흔히 발생한다고 하여 주부습진이라고 불리우는 피부 질환. "주부 습진" 잘 낫지 않는 경우도 많고, 또 재발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 원인을 알고 예..

청평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좋아용~^^ [내부링크]

청평 맛집- 설악막국수 춘천닭갈비 지금 한반도는 꽝꽝 얼었습니다.. 오늘 최저 기온이 영하 18도;;;;; 넘 추운거 아닌가요? 오늘은 집에 콕~ 박혀서 일하고 영화보고.... 넷플릭스 없었으면 참 심심했을듯요.....

청평호수길 산행- 아이는 힘들어요;; [내부링크]

청평호수길 산행- 10살 아이와 함께 새해의 계획중에 하나가 아이와 운동하기! 하지만 날씨가 추워서 힘들긴 하네요. 아이는 요즘 인라인스케이트 타기를 좋아하는데요. 함께 타던 아이들이 춥기도 하고 코로나..

탈모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탈모에 좋은 음식 총정리 요즘 탈모 때문에 고민인 분들이 많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여러 가지인데요. 두피, 머리카락에 영양분이 가지 않을 때에는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천천히 머리카락이 이마 양쪽이나..

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내부링크]

감기 빨리 낫는 방법 날씨가 급변하고 있습니다. 이럴때 면역이 약해진분들은 감기에 걸리기 쉬워요. 감김 증상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코가 맹맹해지거나 머리가 띵하기도 하구요. 목이 답답하면서 붓거나 통..

만성피로 이기는 11가지 방법 [내부링크]

만성피로 이기는 11가지 방법 만성피로는 만병의 근원이 되기도 합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리면 몸 곳곳이 약해지게 되고, 면역이 약해집니다. 만성피로를 이기는 11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께요. 1. 양질의 수면..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이겨내보아요!! [내부링크]

만성피로 증후군 증상 이겨내보아요~^^ 만성피로에 시다리는 현대인이 많습니다. 잠을 자도 계속 피곤하고 피로가 풀리지 않을때 만성피로가 있다고 하는데요. 만성피로 증후군을 좀더 구체적으로 알아볼께요. *..

2021년 비트코인 전망 [내부링크]

2021년 비트코인 전망 요즘 비트코인이 핫이슈입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연일 급등하여, 2020년 12월 20일 현재 2570만원을 기록중..... 2017년 비트코인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되었을때가 떠오르는데요. 그때..

불면증에 좋은 음식, 차 총정리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차 총정리 요즘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아요. 낮에는 피곤하고 자꾸 졸음이 쏟아져도 밤만 되면 잠을 못이루는 분들... 밤에 잠들었다가도 금방 깨버리는 사람들.... 잠을 자고싶은데..

두통에 좋은 음식 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두통에 좋은 음식 총정리 두통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감기에 걸려서 머리가 띵~ 하면서 아프거나, 스트레스를 받아서 오는 뒷목부터 오는 두통, 빈혈로 인해 어질어질한 두통, 머리 한곳이 욱씬거리는..

배우 김소연 나이- 펜트하우스 악역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김소연 나이- 악역 너무 잘함! 요즘 펜트하우스에서 김소연 악역 연기 정말 대단하지요? 악을 쓰는 연기, 질투에 부들부들 떠는 연기... 정말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었는데, 완전 몰입해서 보..

경기도 광주 고양이카페- 마이펫 [내부링크]

마이펫 고양이 카페 방문기 요즘 아이가 넘 심심해하네요... 아이들은 밖에서 뛰어놀아야되는데;;;; 학교도 일주일에 2일밖에 못갔었는데, 담주부터는 일주일에 1일만 오라고 하네요. 흑.....ㅠㅠ 저번주에는 심..

관절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관절염에 좋은 식품과 약재 관절염은 퇴행성 관절염과 류머티즘성 관절염이 있습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과 관절 사이에 연골이 닳아서 생기는 질환이에요. 흔히 무릎 관절에 퇴행성 관절염이 많이 생기는데..

기축통화 정의- 기축통화 조건, 종류 [내부링크]

기축통화- 조건과 종류 기축통화란 국제간에 결제나 금융거래의 기본이 되는 통화를 말합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기축통화는 미국의 달러입니다. 기축통화라는 용어는 미국의 트리핀 교수가 처음 사용하였는데..

이지아 나이- 펜트하우스에서 넘 이쁨~^^ [내부링크]

이지아 나이- 결혼? 서태지와 정우성 요즘 드라마 펜트하우스 넘 잼있게 보고있어요. 중간부터 보게되어서, 요즘 다시보기 하는중... 스토리도 재미있고 배우들 연기도 넘 좋고... 암튼 흥미진진하게 잘 보고있..

천식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천식에 좋은 음식 총정리~ 천식은 크게 천증과 효후증으로 나뉩니다. 천증은 호흡이 빨라지면서 곤란해지는 것입니다. 기침이 나고 쌕쌕거리는 소리가 나기도 하여 천해, 천명이라고도 합니다. 효후증은 가래가..

가래에 좋은 음식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가래에 좋은 음식 10가지 12월에 되면 평소 기관지 약하신분들이 더더욱 긴장을 하십니다. 가래(객담)는 기관지나 폐로부터 생성되는데요. 감기가 심하거나 폐가 안좋아 평소에 가래가 자주 생기는 분들이 계십..

간암에 좋은 음식( 식품과 약재) 꼭 알아야되요~ [내부링크]

간암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점점 몸이 움츠러들고 집에만 있고싶은데요. 이럴때일수록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여서 활기찬 생활을 해야겠지요? 그렇다고 갑자기 무리하시면 절대..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 10 간은 정말 중요한 우리 몸의 기관! 간에 대해 차례대로 포스팅중입니다. 우선 간이 안좋아졌을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한 것과, 간기능을 향상시키는 음식을 알아보았구요. 그 다음 간경화..

초등영어공부 혼자하기 [내부링크]

초등영어공부 혼자하기 코로나 19 감염자가 점점 늘고있다고 하네요. 그로인해 서울은 내일부터 다시 거리두기 2단계로...ㅠㅠ 일주일에 3일 학교 다닌지도 얼마 안되었는데, 다시 날짜가 조정될수도 있다고 합..

간경화에 좋은 음식 (간경변) 가르쳐드릴께요~ [내부링크]

간경화에 좋은 음식 간은 우리 몸의 화확공장과도 같아요. 위장에서 피는 영양분을 흡수하고 대부분이 간으로 흘러들어가게 됩니다. 간이 흉터가 생기게 되면 간 조직의 혈액순환이 어려워져요. 간경화란 정상..

간기능 개선, 향상시키는 음식과 약재 [내부링크]

간기능 개선시키는 음식과 약재 이전 포스팅에서 간 기능이 떨어지면 생기는 여러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얼굴과 눈이 누렇게 되고, 손톱에 문제가 생기고, 자고 일어나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소변이 탁..

간기능 이상 증상, 간 기능 스스로 체크하기!! [내부링크]

간기능 이상 증상 체크해보자~!! 우리 몸속에 가장 큰 장기가 간입니다. 간은 쓸개즙을 만들고 해독작용을 하는데요. 간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해독작용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서 피로가 풀리지 않고, 간에 염..

가처분 소득의 뜻? 가계의 가처분소득이란~ [내부링크]

가처분 소득의 뜻? 가처분소득을 한자로 쓰면 可處分所得 입니다. 영어로 쓰면 disposable income 입니다. 가(可)는 가능하다는것으로서 처분이 가능하다는것인데요. 개인 소득중에서 지출을 빼고 나머지 내가..

여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 총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여성 갱년기에 좋음 음식 총정리 요즘 TV를 보면 갱년기라는 단어가 자주 나옵니다. 특히 여성과 관련하여 자주 등장하는데요. 갱년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50세 전후에 나타나는 신체적, 심리적 변화..

비타민D 부족증상 총정리 해드려요~^^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요즘 비타민D에 대해 알아보시는분이 많으시죠. 영양소로 섭취가 부족할 경우에 따로 비타민D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비타민D 주사를 맞으시는분도 계십니다. 비타민F는..

양고기 효능 총정리 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양고기 효능 예전에는 양고기는 중국에 가야만 먹는 음식으로 인식이 되었었는데요. 요즘에는 한국에도 양고기 음식점이 많이 생겼고, 큰 마트에서는 양고기를 판매를 합니다. 양고기는 특유의 향이 있는데요...

방광에 좋은 음식 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방광에 좋은 음식 나이가 들면 몸 곳곳이 약해지는게 느껴지죠. 방광도 마찬가지인데요. 어느날부터 소변을 참지 못한다거나 화장실에 다녀와서도 잔뇨감이 있는 느낌... 하루에도 몇번씩 화장실에 들락날락하는..

지방간에 좋은 음식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지방간에 좋은 음식 우리 몸에 지방은 없어서는 안되죠. 그런데 이 지방이 과도하게 생기면 비만이 되고 내장지방이 되는 등...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정상 간의 경우에는 지방이 5% 정도 차지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많은 음식 총정리 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콜라겐 많은 음식 총정리 요즘 여성들 콜라겐 영양제 많이 드시죠? 콜라겐이 피부를 탱탱하게 해준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챙겨먹습니다. 콜라겐은 피부 건강 뿐만아니라, 우리 몸의 많은 조직을 차지하는 물질이..

감자 효능 10가지- 위궤양, 다이어트에 좋아요!! [내부링크]

감자 효능 10가지 총정리 감자는 여러 요리에 많이 활용되죠. 밥에 넣어드시는 가정도 있구요. 카레라이스에도 감자를 넣어서 부드러운 맛을 더하구요. 생선조림에 넣는 감자는 정말 밥도둑이지요. 그밖에 감자..

심플로트 슈스트링 2kg 가성비 최고~^^ [내부링크]

심플로트 슈스트링 2kg 가성비 최고~^^ 우리집 아이는 감자와 옥수수를 좋아해요. 옥수수는 금방 딴 옥수수를 삶아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꺼내서 쪄먹으면 쫀득하니 맛있는데요. 감자는 감자반찬이나 찐감자는 금..

로즈마리 허브 키우기- 향이 좋아~^^ [내부링크]

로즈마리 허브 키우기 요즘 햇살이 넘 좋아요. 오늘도 바람은 시원하고 햇살은 따사롭네요. 이럴때 이쁜 화분 키우기 넘 좋죠! 얼마전에 길가에 화원이 많더라구요. 아무 생각없이 차를 세우고 구경을 했어요...

버터 효능- 과연 몸에 좋을까요? [내부링크]

버터 효능- 과연 몸에 좋을까요? 요즘은 버터를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있어요. 고기를 구울때 버터를 이용하기도 하고 스파게티나 볶음밥을 할때도 버터를 이용합니다. 빵을 먹을때에도 버터를 발라서 먹기도 해..

초등학생 영어교육- 엄마랑 같이해요~^^ [내부링크]

초등학생 영어교육- 엄마랑 같이~^^ 거의 한달간 영어를 올리지 못했네요;; 9월은 휴가도 갔었고, 저와 아이가 모두 분주하게 보내는 바람에 영어를 거의 듣지 못함.... 10월이 되어서야 다시 영어 문장 듣기를..

메론 효능, 보관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메론 효능, 보관법 원래 메론은 수박과 같이 여름이 제철인데요. 요즘 나오는 메론도 매우 달고 맛있더라구요. 요즘에는 메론을 즐겨 드시는분이 점점 많아지네요.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때문에 인기가 많은 메..

칼륨이 많은 음식- 붓기 제거에 좋아요!! [내부링크]

칼륨이 많은 음식- 붓기 제거 몸이 잘 붓는분들이 계시죠? 저도 몸이 잘 붓는편입니다. 부으면 그냥 불편한가보다... 라고 생각하기 쉬운데, 몸이 부으면 통증도 같이 올때가 있어요. 움직이기도 불편하고 기분..

빨리 살빼는 방법- 방탄커피 활용 [내부링크]

빨리 살빼는 방법- 방탄커피 활용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일요일이라 추석 연휴가 끝나네요. 추석기간동안 다이어트 포기하신분 꽤 있으시죠? 저도 추석 전에는 아침, 점심 방탄커피 먹고 하루 6시간..

성게(우니) 효능- 산모에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성게(우니)의 효능- 산모에게 굿~ 요즘에는 성게를 집에서 즐기는분도 많으십니다.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더더욱 인기가 많아졌구요. 저도 전날 온라인으로 주문을 했는데, 다음날 정말 신선한 성게가 도착..

대추 효능 총정리 해드릴께요~ [내부링크]

대추 효능 총정리 해드릴께요~ 10월이 되니 시원한 가을 바람이 부네요. 얼마전에 찻집에 갔다가 대추차를 마셨는데,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주말에 마트에 갔는데 대추가 보이더라구요. 말린 대추는..

<18 어게인> 3회 줄거리- 드디어 예지훈 등장! [내부링크]

3회 줄거리 18 어게인 보면서 관리의 중요성이 느껴져요. 고등학교때 아이가 생겨서 결혼한 홍대영과 정다정. 어느덧 아이들이 자라고 두사람은 37살이 되요. 홍대영은 윤상현, 정대정은 김하늘이 연기하는데요..

강릉 주문진- 철뚝소머리집 국밥 (식객 허영만) [내부링크]

강릉 주문진- 철뚝소머리집 (식객 허영만) 9월 초에 강릉으로 여행을 갔었어요. 마침 강릉에는 태풍이 몰아치고..... 호텔은 코로나때문에 조식뷔페를 안하더군요. 급하게 식당을 검색했지요. 전날 해산물을 잔..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배당일, 배당금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배당일, 배당금 삼성전자가 환경을 위해 배당금 종이 우편발송을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주겠다고 합니다. 오... 우리나라 대장주가 좋은 취지로 온라인 발송을 시작했으니 다른 회사들도..

고덕역 맛있는 닭갈비- 소양골춘천닭갈비 [내부링크]

고덕역 맛있는 닭갈비- 소양골춘천닭갈비 가끔 매콤한 닭갈비가 땡길때가 있어요. 배달을 시킬까.... 생각했지만, 넓고 둥그런 무쇠판에 지글지글 익는 닭갈비가 그립더라구요. 그래서 집근처에 닭갈비 맛집을..

김하늘 나이- 여전히 넘 이쁘네요!! (남편도 훈남) [내부링크]

김하늘 나이- 여전히 이쁘네요~^^ 얼마전 배우 김하늘이 <아는 형님>에 출연했었죠~ 아직도 여리여리하고 이뻐서 참 감탄했었는데요. 드라마 을 보면서 또다시 감탄중입니다. 그냥 가디건을 걸쳐도 얼마나 이쁜..

<18 어게인> 2회 줄거리 - 이혼을 원하는 이유 [내부링크]

2회 줄거리 이번주에 시작한 드라마 벌써부터 18세 윤상현 역할을 맡은 이도현에게 관심이 많드라구요. 저도 보면서 '음..... 연기 잘하네!' 라고 느꼈는데요. 어리고 잘 생겼는데, 아빠의 다정함? 듬짐함? 이..

<18 어게인> 1회 줄거리- 다시 18살로.... [내부링크]

1회 줄거리 이번주부터 JTBC에 이 시작되었어요. 월, 화 9시 30분에 시작하는데 은근히 잼있더라구요. 저는 왜이렇게 JTBC 드라마가 잼있을까요? 김하늘 넘 좋아하는데 드라마에 나와서 넘 좋아요. 역시나 여전..

후추 효능 대단하네요~!! [내부링크]

후추 효능 대단하네요~!! 향신료 중에 후추는 정말 많이 쓰이죠. 고기 요리에 후추를 뿌리면 육류나 생선의 냄새도 없애주고, 살짝 매콤한 향이 돌면서 음식 맛이 더욱더 풍부해집니다. 고기 음식 뿐만아니라 스..

이영애 나이- 정말 최고!!! [내부링크]

이영애 나이- 정말 최고! 얼마전에 티비에서 이영애님 광고를 보았는데요. 정말 헉!!! 했어요. 어쩜 그렇게 이쁜지요. 예전에 리즈시절 사진을 보며 감탄했었는데, 지금도 너무나 이쁘네요... 정말 신기할정도....

굴 효능 총정리 해드려요~^^ [내부링크]

굴 효능 총정리 제법 시원해진 날씨~ 원래 굴 제철이 9월부터 12월이라는데요. 9월 초에는 조금 이른감이 있지요. 이렇게 찬바람이 불어올때부터는 정말 굴 제철인것 같습니다. 굴 좋아하는 분들 많으시죠? 물론..

아보카도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총정리 아보카도는 숲의 버터라고도 하지요. 지방을 함유한 버터라니... 처음엔 정말 이상했는데요. 맛을 보니 크림맛처럼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샌드위치나 샐러드에도 잘 어울리구요. 특히 요즘..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수퍼푸드 블루베리! 도대체 얼마나 몸에 좋길래 이렇게 말하는걸까요? 예전에는 냉동이거나 수입 블루베리만 있었는데, 요즘엔 한국에서도 많이 재배..

치즈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치즈의 효능 알아보아요~^^ 치즈 좋아하시나요? 저희집은 치즈가 항상 3~4가지 있어요. 기본적으로 슬라이스치즈와 모짜렐라치즈, 파마산 치즈가루는 항상 있어요. 슬라이즈치즈는 아이가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미사 고래식당- 생선구이, 생선조림 짱! [내부링크]

미사 고래식당- 생선구이, 생선조림 짱! 요즘 가을 하늘이 정말 이쁘네요~ 정말 하늘이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 저도 주말내내 잘 먹으면서 포동해지고 있네요. 오늘은 밖에 나가서 한 끼 먹었어요. 집에서 생..

신이화차- 비염에 좋은 차 마셔보세요~ [내부링크]

신이화차- 비염에 좋은 차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비염은 코안에 염증이 생기는것을 말합니다. 역시... 염증은 만병의 근원....ㅠㅠ 비염은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요. 만성비염(알레르기성 비염)은..

목감기에 좋은 음식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목감기에 좋은 음식 알아보아요. 요즘같은 때에 목감기 걸리면 큰일나죠. 목감기에 걸리면 목기 붓고 열이 나기도 해서, 코로나인지 아닌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목감기는 몸이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 보통주, 우선주 [내부링크]

삼성전자 삼성전자우 차이- 보통주, 우선주 주식 초보분들이 가끔 질문을 하십니다. "삼성전자와 삼성전자우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우리가 주식을 보다보면 삼성중공업우, 현대중공업우, 현대차우 등등이 보입..

코코아 효능- 카카오, 코코아, 초콜릿 [내부링크]

코코아 효능- 다이어트 효과 카카오나무에 열리는 열매 속에 씨앗이 카카오콩입니다. 카카오콩을 갈아서 분말을 만든것을 코코아라고 합니다. 코코아 자체는 아무런 단맛이 없이 쌉싸르한 맛이에요. 코코아에 우..

계피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계피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우리나라에서는 계피를 수정과에 넣습니다. 서양에서는 카푸치노 커피에 시나몬 가루를 뿌려서 먹습니다. 달콤한 잼에 계피를 넣으면 독특한 향이 나기때문에 푸딩, 케이크에도 많..

문어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문어의 효능과 부작용 총정리 문어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죠? 얼마전에 동해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문어를 먹게되었습니다. 원래 문어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정말 연하고 감칠맛이 남달랐어요. 남해는 돌문어,..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효과 공개 [내부링크]

바나나 다이어트 방법, 효과 1년내내 마트에서 볼 수 있는 바나나... 바나나는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먹기도 간편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는 예전부터 유명합니다. 바나나를 먹고 살을 뺀 연예인도 꽤 있는데..

카놀라유 효능과 부작용 (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카놀라유 효능과 부작용 (장점과 단점) 예전에 튀김이나 부침개를 만들때는 대부분 콩기름을 사용했었는데요. 언젠가부터 카놀라유를 많이 사용합니다. 카놀라유는 이제는 저렴하고 익숙한 기름이 되었네요. 오..

코스트코 낙곱새- 푸짐한 저녁 술안주 [내부링크]

코스트코 낙곱새- 푸짐한 저녁 술안주 주말동안 코스트코에 가서 장을 봐왔습니다. 토욜애 갔었는데, 사람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코로나 2.5단계여서 밖에서 외식을 못하니, 더더욱 코스트코에 몰린것 같았어요..

캐슈넛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내부링크]

캐슈넛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견과류는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입니다. 호두, 아몬드, 땅콩, 잣, 마카다미아, 캐슈넛 등등 여러가지 견과류가 있는데요. 그중에 오늘은..

<앨리스> 주인공 김희선 나이, 주원 나이 [내부링크]

<앨리스> 주인공 김희선 나이, 주원 나이 드라마 <앨리스>가 6회까지 방영되었는데요. 역시... 다른분도 재미있게 보고있나봐요. 어제 시청률이 9.9% 였네요!! 거의 10%.... 대단합니다. 뻔한 스토리가 아니라..

드라마 <앨리스> 5회 줄거리- 시간 여행 다녀온 진겸 [내부링크]

드라마 <앨리스> 5회 줄거리 앨리스 4회가 끝날때 아주 흥미진진했었지요? 진겸이가 교통사고가 나고 갑자기 과거로 가게 됨... 2010년은 진겸의 엄마 박선영이 죽었고, 22살의 윤태이는 대학에 다니고 있었네요..

설사에 좋은 음식, 식사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설사에 좋은 음식, 식사 요즘 현대인들 장이 안좋은 분들이 많아요. 자극적인 음식을 먹고 불규칙한 식사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장이 안좋아지는데요. 그러다보니 설사나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두..

천문동 효능- 폐 건강, 기관지염, 천식 [내부링크]

천문동 효능- 폐 건강, 기침, 가래 코로나19로 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흡연을 하시는분들은 금연을 하시는게 좋구요. 폐를 해독해주고 보호해주는 건강식품이나 먹거리를 잘 챙겨드시면 좋겠지요. 폐..

속쓰릴때 좋은 (가라앉는)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속쓰릴때 좋은 (가라앉는) 음식 총정리 예전에 한동안 속쓰림에 고생한 적이 있습니다. 음식을 먹기만 해도 속쓰려서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속이 아프고 쓰리고... 속쓰림이 계속 되니, 음식 먹기도 두렵더..

고배당 주식 kt&g - 20년간 연속 흑자! [내부링크]

고배당 주식 kt&g - 20년간 연속 흑자! 요즘 주식을 보면 급등주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출이 오르는데도 제자리거나 떨어지는 주식도 꽤 보입니다. 단타로 진행할게 아니라면 시장에서 저평가 받는 주..

아몬드 효능- 하루 섭취량과 칼로리 [내부링크]

아몬드 효능- 하루 섭취량과 칼로리 아몬드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몬드는 견과류 중에서 많이 보편화 되었습니다. 그냥 구운 아몬드도 많이 먹지만, 아몬드초콜릿으로 드시기도 하고, 아몬드브리즈처럼..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과 부작용 (하루 섭취량) 견과류가 몸에 좋은건 아시죠? 그중에 브라질너트라는 견과류가 있는데요. 아직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도 있으실거예요. 브라질너트는 최근에 알려진 견과류예요. 브라질..

바질의 효능과 부작용,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바질의 효능과 부작용, 보관법 총정리 예전에 바질 화분을 키운적이 있어요. 이사 하느라 작은 화분들은 가지고 오지 못하고 이웃들에게 나눔을 하고 왔는데요. 바질 화분이 없다보니, 샐러드 하거나 파스타 만..

피엠주스- 파워칵테일 성분과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피엠주스- 파워칵테일 성분과 효능 총정리 식품의 효능에 대해 공부하다보니, 우리의 먹거리는 꾸준하게 적당히 먹는다면 정말 몸에 좋은 성분이 많고, 그 효능 또한 어마어마하네요. 하지만 꾸준히 좋은것을 먹..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TS 관련주 (주식 상장)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TS 관련주 (주식 상장) 카카오게임즈는 9월 10일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9월 1일과 2일에 카카오 게임즈 청약이 있었지요. 최종 경쟁률은 1525:1 이었고, 증거금은 58조원입니다. 대박..

드라마 <앨리스> 3회- 시간 여행의 부작용..... [내부링크]

드라마 <앨리스> 3회- 미래의 오연아가 현재의 오연아를 살인... 안녕하세요? 어제 드라마 <앨리스> 3회가 방송되었습니다. 아.. 역시 흥미진진했네요! <앨리스>는 시간 여행이 소재인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정..

토마토 효능과 부작용, 보관법은?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과 부작용, 보관법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토마토. 서양 속담에 "토마토가 붉어지면, 의사 얼굴이 파래진다." 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붉은 토마토를 드시면 병원에 갈 일이 없어질정도라고 하는데요...

김희애 나이-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네요~^^ [내부링크]

김희애 나이-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네요~^^ 몇일 전 인터넷으로 배우 김희애의 사진을 보았는데요. 정말 보는 순간 헉!! 했습니다. 너무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모습에... 얼마전에 드라마 <부부의 세계> 보면서..

9월 제철 생선, 가을 제철 해산물 [내부링크]

9월 제철 생선, 가을 제철 해산물 제철 음식은 건강을 위해 챙겨드시는게 좋아요. 우선 9월에서 옥수수, 고등어, 토마토, 참나물 감자, 블루베리, 배, 광어, 은행, 갈치, 전어 등등 많은 먹거리가 제철입니다...

<우리 사랑했을까> 16회 아쉬워요.. 송지효 넘 이쁨~^^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해피엔딩~^^ 아... 그간 <우리 사랑했을까> 덕분에 행복했는데, 어제 종영을 했어요. 다행히 해피엔딩이라 넘 다행이었네요. 하지만 생각보다 시청률이 안나와서 제가 다 마음이 쓰리더라구요..

영어회화 잘하는 방법- 드디어 귀가 열리는듯.... [내부링크]

영어회화 잘하는 방법 (왕초보 영어회화) 이번에는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8월말은 이것저것 바깥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집에서 영어회화를 들을 시간이 부족했나봐요. 그래도 다행히 3일치를 다 암기해서 어젯..

메밀의 효능과 부작용 (메밀국수, 메밀가루) [내부링크]

메밀의 효능과 부작용 여름에는 메밀로 된 음식을 많이 드시죠? 저는 메밀 막국수를 좋아합니다. 예전에 <메밀 꽃 필 무렵>의 고장 봉평에 가서 막국수를 먹은적이 있는데요.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메밀..

드라마 <앨리스> 2회 줄거리- 다시 엄마를 만나다! [내부링크]

드라마 <앨리스> 2회 줄거리 동화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를 보면 주인공 앨리스가 나무 구멍을 통해 다른 세계로 넘어가잖아요. 그때 토끼가 함께 해줍니다. 드라마 <앨리스>에서 앨리스는 시간 여행을 하는 서..

애플, 테슬라 액면분할 이후 주가 급등!!! [내부링크]

애플, 테슬라 액면분할 이후 주가 급등!!! 8월 중순쯤 애플, 테슬라의 액면분할이 결정이 되었었는데요. 드디어 테슬라는 8월 21일 기준 한 주당 4개 주식을 추가로 지급받았고, (5:1) 애플은 8월 24일 한 주당..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큐원 영양쿠키 믹스 [내부링크]

아이와 놀아주는 방법- 큐원 영양쿠키 믹스 만들기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콕이 일상화... 어른들도 힘들지만, 아이들도 힘들죠. 친구들과 만나서 장난치고 놀아야되는데, 집에만 있어야되니 얼마나 심심할까요.....

드라마 <앨리스> 1회 줄거리- SF드라마 흥미진진!! [내부링크]

드라마 <앨리스> 1회 줄거리 금, 토요일 나를 웃게 해주던 <편의점 샛별이>가 끝나고 <앨리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김희선과 주원이 주연배우라 더욱 기대되던 <앨리스> 드뎌드뎌 저번주 8월 28일 첫회가 방송되..

유근피 (느릅나무 껍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유근피 (느릅나무 껍질) 효능, 부작용 올해 초에 지인의 가족이 비염으로 고생을 하길래 제가 몇가지 비염에 좋은걸 소개해줬어요. 특히 그분은 피부에도 염증이 자주 생겨서 고생한다고 들었는데요. 지인분에게..

방탄커피 다이어트 후기, 하루 몇잔? [내부링크]

방탄커피 다이어트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방탄커피라고 아시나요? 방탄커피는 커피, 버터, mct오일을 넣어서 만든 커피를 말해요. 일명 버터커피라고도 해요. 갑자기 힘이 팍~ 나는 커피입니다. 저는 원래 아침..

주식 거래량 보는법- 대응전략!! [내부링크]

주식 거래량 보는 방법 -대응전략 공부해보세요- 주식을 처음 시작하다보면 거래량을 듣게되요. 거래량은 말 그대로 주식의 매수, 매도 거래가 이루어진 양을 말하는거예요. 주가는 거래량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여성 질염 증상, 종류, 치료 [내부링크]

여성 질염 증상, 종류, 치료 질염은 질에 염증이 생긴것을 말합니다. 우리 몸은 면역이 떨어졌을때 염증이 나타나는데요. 여성같은 경우에는 질 부분이 예민하기때문에 질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

인삼 보관방법, 인삼 오래 보관법 [내부링크]

인삼 보관방법, 인삼 오래 보관법 올해는 정말 비가 많이 오네요.. 지금도 비가 오고있어요. 얼마전까지 가뭄이 심해서 걱정이었는데, 이제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입니다. 어제 마트에 가보니, 농수산물 가..

비타민D가 많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비타민D 많은 음식 총정리 비타민D의 화학술어는 바이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호르몬으로서 체내에 피부에서 자외선 반응으로 생성된 스테로이드입니다. 하지만 사람은 햇빛에 충분히 노출되기가 쉽지 않아요...

매일유업 주식, 오늘 주가 68500원! [내부링크]

매일유업 주식, 오늘 주가 68500원! 존리대표님이 이런 말을 하셨어요. "아이들에게 사교육 시키지 마시고, 경제공부를 시키시고 주식을 사주세요." 아이가 아직 10살이라 경제공부가 어렵긴하네요. 얼마전 아이..

철분이 많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철분이 많은 음식 총정리 빈혈은 여성에게 특히 많습니다. 성인 여성 5명 중 1명이 있다는 빈혈.... 저도 앉았다가 일어날때 눈앞이 깜깜해져서 잠시 서있어야될 정도로 심해질때가 있는데요. 빈혈은 왜 생기는..

옥수수의 효능과 칼로리, 보관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과 칼로리, 보관법 옥수수가 제철입니다. 옥수수는 7월부터 9월이 제철인데요. 지금 한창 옥수수가 맛있을때입니다. 의외로 옥수수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옥수수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벌화분(비폴렌)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벌화분(비폴렌)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오늘 27일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441명... 결국 400명대를 다시 찍네요..ㅠㅠ 괜찮아질거라는 기대도 있었는데, 확진자가 느는걸 보니 난감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것은..

카카오 주가 40만원 코앞, 사상 최고가 기록~!! [내부링크]

카카오 40만원 코앞, 사상 최고가 기록 카카오 상승이 어마어마합니다. 카카오 주가는 오늘 8월 26일 고가 394000원, 392000원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시가총액은 34조원을 넘었습니다. 과연 언제까지 오를까..

마카다미아 효능 총정리(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마카다미아 효능 총정리 견과류 몸에 좋은건 아시죠? 견과류는 종류가 참 많은데요. 땅콩, 호두, 피칸, 마카다미아, 아몬드 등등.... 그 중 마카다미아는 하와이안 초콜렛에 들어있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

베이킹소다 활용법 총정리 해드릴께요~ [내부링크]

베이킹소다 활용법 총정리 코로나19가 극성을 부리다보니, 사람들은 위생, 면역 등에 관심이 많아집니다. 집청소, 소독 등에도 더 예민한데요. 솔직히 독한 세제나 락스로 청소를 하면 간단하고 깨끗하게 소독..

주식 용어 PER PBR 뜻 설명해드릴께요~ [내부링크]

주식 용어 PER PBR 뜻 무엇? 25일 코스피는 2,366 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얼마전 2,500을 바라보다가 조정을 받고, 다시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외국인 매수세에 2,400 재진입을 바라보는데 과연 얼..

통밀 효능, 통밀 다이어트 효과 좋아요! [내부링크]

통밀 효능, 통밀 다이어트 효과! 다이어트에서 가장 힘든게 무엇인가요? 바로 배고픔일거예요. 그리고 배고픔을 무조건 참다보면 나중에 폭식을 하기도 합니다. 영양 불균형적인 다이어트를 한 경우에 빈혈, 탈..

배당 높은 주식, 배당주 투자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배당 높은 주식, 배당주 투자 주식을 하다보면 배당주를 알게됩니다. 주식을 투자하면 크게 두가지 수익을 거두는데요. 한가지는 주가가 올라서 매도했을 경우에 그 차익을 수익으로 얻는거구요. 또 한가지는 주..

뉴스킨 키토산 화이버넷- 내장지방 타파!! [내부링크]

뉴스킨 키토산 태블릿 화이버넷- 내장지방, 변비 없어져랏! 평소에 외식을 자주 하다보니, 아무래도 기름기 있는 음식이 많아요.. 원래 튀김, 고기 종류도 좋아하구요. 몸은 뚱뚱하지는 않지만 항상 배에 묵직한..

올리브유 효능- 튀김에 적당할까? [내부링크]

올리브유 효능- 튀김에 적당할까? 요즘 사람들은 코로나 19의 영향때문인지, 건강에대한 관심이 무척 많아졌어요. 같은 장소에 있었는데, 누군가는 전염이 되고 누군가는 전염이 안되기도 하구요. 또 코로나가..

주식 양봉, 음봉이란? 쉽게 설명해드려요. [내부링크]

주식 양봉, 음봉이란 무엇일까요? 주식을 공부하다보면, 차트를 보게됩니다. 차트는 크게 선으로 이어진 선차트와 봉이 세워진 모습으 보이는 봉차트가 있어요. 위는 엔씨소프트 주식의 봉차트입니다. 양초를..

코스피, 코스닥 종목수, 시가총액이란? [내부링크]

코스피, 코스닥 종목수, 시가총액이란? 주식 투자를 하려면 기업을 아는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기업이 우량 기업인지, 호재가 어떤게 있는지를 공부하고 지금 가격에서 더 오를것인지를 판단해서 매수와 매도를..

요술톡톡 변기클리너- 장점, 단점 [내부링크]

요술톡톡 변기클리너- 장점, 단점 요즘 청소가 참 편해졌지요? 로봇청소기 덕분에 완전 편함!! 특히 물걸레 장착하는 로봇청소기는 참 쓸수록 만족스럽네요~^^ 얼마전 욕실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잇템을..

코스피, 코스닥 차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코스피, 코스닥 차이는 무엇일까요? 요즘 주식투자에 관심을 보이는분이 많습니다. <존리의 부자 되기 습과> 이라는 책의 저자 존리도 아이들에게 사교육 시킬 돈으로 주식을 사주라고 했습니다. 주식을 무조건..

귀리, 오트밀 효능- 다이어트, 혈당조절 [내부링크]

귀리, 오트밀 효능- 다이어트, 혈당조절 오트밀은 귀리를 볶은 후에 거칠게 부수거나 납작하게 누른것을 말합니다. 외국에서는 아침으로 오트밀죽을 먹기도해요. 한국에서도 요즘 건강, 다이어트의 이유로 귀리..

<우리 사랑했을까> 보면서 손호준 팬 되었어요!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 나쁜데 끌리는 놈 손호준 팬 되었어요~^^ 얼굴은 방송 여기저기 자주 보여서 익숙... 하지만 손호준이 나온 <응답하라 1994>나 <삼시세끼> 등을 자세히 본게 아니라, 손호준의 매력을 잘 몰..

모링가 효능 총정리, 부작용 [내부링크]

모링가 효능 총정리, 부작용 모링가를 아시나요? 아프리카,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열대, 열대 지방에서 경작되는 나무입니다. 잎, 뿌리, 꽃, 열매 등 모두 활용이 가능하고, 90여 가지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

커피 효능 총정리, 하루 몇 잔? [내부링크]

커피 효능 총정리, 하루 몇 잔? 현대인에게 커피는 너무나 익숙합니다. 저도 아침에 일어나면 무조건 커피 한잔을 마신후에 활동을 시작합니다.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나른하고 정신이 몽롱한 느낌이 없어지지..

<우리 사랑했을까>14회- 드디어 사랑이 팡팡~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14회 위기를 겪으며 드디어 사랑이 이루어짐!! 가끔 아이가 아플때면 '정말 건강하기만 해라.... 제발...' 라고 생각합니다. 아픔, 위기를 겪으면 그 존재만으로 감사함을 느끼게 되죠~ <우리..

하남 미사 대게나라- 킹크랩 맛있네요!! [내부링크]

하남 미사 대게나라- 킹크랩 맛있네요!! 8월은 역시 덥네요. 더울때 더욱 잘 먹어야된다며 그 어느때보다 잘 먹고있는 울집.... 몇일전에는 킹크랩이 땡기더라구요. 강동구로 이사 온 후로는 킹크랩 못먹음;; 근..

mct오일 다이어트 효과, 먹는법 [내부링크]

MCT오일 다이어트 효과, 먹는법 요즘에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유행입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마른 몸매를 위해서 원푸드 다이어트나 무조건 굶기 등 건강을 헤치면서 다이어트 하는분들도 꽤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영어 문장 외우기(통문장 암기 효과) [내부링크]

영어 문장 외우기(통문장 암기 효과) 아... 코로나땜에 힘드네요... 울 아이 어제 개학했는데요. 또다시 학교에 못갈것같은 불안감이....ㅠㅠ 요즘 아이들 교육 참 힘드시죠? 대부분 부모님들이 아이의 건강이..

<우리, 사랑했을까> 몇부작? 정말 아쉬워요....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몇부작? 오늘은 수요일입니다! 일주일이 이렇게 길다니..... <우리 사랑했을까> 방송이 2시간정도 남았네요. 너무나 기다려집니다.... 저번주에 오대오(손호준)가 하늬 학교에서 자기가 아..

무화과 효능과 보관법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과 보관법 이제 무화과 제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8월부터 시작되어, 9월과 10월에 가장 달고 가격도 가장 저렴하지요. 11월에는 끝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달콤하고 말랑한 무화과~ 효능과 보관..

침향 효능- 침향 비누 여드름 효과 [내부링크]

침향 효능- 침향 비누(여드름, 염증) 침향이란 무엇일까요? 침향은 침향나무가 성처를 치유하기 위해 천연적으로 분비된 수지가 침착하여 단단한 덩어리 모양을 만든것을 말합니다. (침착: 물질이 가라앉아 들러..

인삼 효능과 인삼 먹는법 (주의할점) [내부링크]

인삼 효능과 인삼 먹는법 (주의할점) 여름이라 삼계탕 자주 드시죠? 몸보신을 위해 닭과 인삼을 넣고 푹 고은 삼계탕~ 찹쌀과 마늘, 대추 등도 들어가지만, 인삼이 꼭 들어가죠. 그렇다면 인삼의 효능과 먹는법..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솔직한 후기-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솔직한 후기- 유산균 효능 8월 중순이라 역시 덥네요.... 모두들 면역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더울때 깊은 잠을 못 주무시고, 먹는것도 부실하다보면 면역이 확~ 떨어집니다. 그려면 똑..

코스트코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진짜 랍스타새우? [내부링크]

코스트코 아르헨티나 붉은새우 이지필- 진짜 랍스타새우? 장마가 끝나니 무더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럴때 잘 먹어서 면역관리 잘 해주어야지요. 저야 워낙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대신 여름이다보니, 자꾸 찬..

<편의점 샛별이> 다음 후속작~ <앨리스>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다음 후속작~ <앨리스> -주원과 김희선 주연 드라마! 아... 이번주부터 <편의점 샛별이>를 볼수없네요;;; 한동안 금, 토요일 밤에 즐거웠는데.... <편의점 샛별이> 16부작이 끝나고 다음 후속..

에어 베이크드 팝칩- 과자도 건강하게! 맥주 안주!! [내부링크]

에어 베이크드 팝칩- 과자도 건강하게~ 맥주 안주로 딱!! 어떤 과자 좋아하시나요? 저는 보통 짭짤한 종류를 좋아해요. 새우깡, 포테이토칩, 나쵸, 포스틱 등등... 그런데 가끔 달콤한 과자도 먹고싶어요. 특히..

<우리, 사랑했을까> 11회 오해를 깨닫고, 너무나 마음 아픔....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11회 서로의 오해, 너무나 마음 아픔.... 잠시 후, 9시 30분에 <우리 사랑했을까> 12회 시작합니다. 그전에 잠깐 포스팅 쓰기... 어제 11회는 너무나 마음이 아팠어요. 류진 선배 짠하고, 오..

<왕초보 영어 회화 100일의 기적> 초등학생 영어 공부 방법 [내부링크]

<왕초보 영어 회화 100일의 기적> -초등학생 영어 공부 방법 요즘 어머니들 초등생 영어 공부에 관심 많으시죠? 사실 아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기만 해도 너무나 다행이고 행복한 일이지만, 그래도 아이가..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새우완탕면 꼬들한 에그누들 좋아! [내부링크]

하남 스타필드 청키면가 새우완탕면 부들부들 완탕과 꼬들꼬들 에그누들의 조합~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우니 넘 자주 가는듯;;;; 간간히 비가 오고, 무더워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편의점 샛별이> 초코렛타 먹으면서 마지막회 봤어요~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초코렛타 먹으면서 마지막회 봤어요~ 아웅... 오늘 <편의점 샛별이> 마지막회 였네요..ㅠㅠ 16회가 마지막.... 넘넘 빨리 끝나버려서 엄청 아쉬워요. 해피해피하게 끝나서 기분 좋은데, 담주부..

<우리 사랑했을까> 드디어 노애정이 떠난 이유, 하늬 아빠 알았네요!!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드디어 노애정이 떠난 이유, 하니 아빠 알았네요!! 오늘 <우리 사랑했을까> 10회가 방송되었는데요. 드디어 노애정이 오대오를 떠난 이유와 하늬 아빠가 누구인지 알게되었네요! 역시 노애정..

쉬림프 로제 파스타- 프레시지 할인해서 구매함!! [내부링크]

프레시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생각보다 참 괜찮네요~^^ 요리는 참 자신없어요;;; 왜냐하면 재료 준비부터 재료 손질, 그리고 간도 잘 맞춰야만 되고, 잘 먹은 후에는 설겆이와 뒷정리까지..... 그 모든걸 하려..

호가든 청포도- 상큼함! 내 입맛에 딱!! [내부링크]

호가든 청포도- 스파클링 와인이랑 비스무리... 후덥지근하네요... 비가 내리면 시원해질만도 한데, 오히려 기온이 더 높아져요. 습하고 기온이 높으니, 정말 불쾌지수 높아짐... 이런 날씨에는 시원하게 샤워하..

코스트코 쇼핑- 이탈리안 샌드위치 간식으로 안성맞춤 [내부링크]

코스트코 쇼핑- 이탈리안 샌드위치 (서브마린 샌드위치라고도 하죠.) 주말에 코스트코에 다녀왔어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다른 점들도 많겠지만, 하남점은 점점 사람이 많아지네요. 이번에는 거의 간식..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패션 이쁨(원피스, 가방, 니트)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김유정 패션 넘 이쁘네요~ 요즘 주말에 다들 <편의점 샛별이> 보시나요? 유쾌한 스토리 덕분에 많은분들이 재미있게 보고있는데요. 김유정의 상큼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극 중 나이 22살로 나오..

<왕초보 영어 회화 100일의 기적>- 4일~6일 암기! [내부링크]

<왕초보 영어 회화 100일의 기적> 4일~ 6일 암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1일에서 3일 외운것을 동영상을 찍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 포스팅을 보더니 신이 났네요! 그때부터 3일정도 열심히 영어 듣고, 말하..

<편의점 샛별이> 불화산, 앞으로뒤태님~ 넘 잼있어!! [내부링크]

<편의점 샛별이> 불화산, 앞으로뒤태님~ 음문석, 서예화~ 넘 잼있어!! <편의점 샛별이> 보시나요? 넘 귀여운 김유정과 조각 미남 지창욱이 나온다고 하여 보기 시작하여, 지금은 볼때마다 웃으며 보는 드라마입..

<우리 사랑했을까> 5회 줄거리- 내가 누나를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5회 줄거리- 내가 누나를 진짜 많이 좋아하나봐. 4회에서 팽팽히 맞선 두 남자. 오대오는 연우에게 남편, 남친, 친척 아니면 빠지라고 말합니다. 연우는 앞으로 해당사항이 될지 모른다며 맞..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아이 음료, 오가닉 뜻? [내부링크]

아이 음료 <오가닉 유기농 사과 당근>, 오가닉 뜻?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 중에 하나가 바로 먹거리입니다. 얼마전 안산 유치원 햄버거병 발생으로 떠들썩 했었잖아요. 아이들은 아직 몸이 완전히..

<우리 사랑했을까> 4회 줄거리- 하늬 아빠는 누구?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4회 줄거리 --하늬 아빠는 누구? 올해 장마는 좀 긴것같아요. 장마가 끝나면 엄청 무더울거라는데..... 다들 면역 관리 미리 해두셔서, 건강한 여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요즘 <우리..

문성현의 <왕초보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초등학생 외우기 [내부링크]

문성현의 <왕초보 영어회화 100일의 기적> 초등학생이 무조건 암기해보기 우리집 아이는 초등학교 3학년...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요. 원래 공부방에 다니면서 영어 공부를 했었는데요. 코로나로인해..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줄거리- 점점 흥미진진!!!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줄거리- 점점 흥미진진!!! 몇일간 비가 내리고, 그치면 우중충하다가 오늘 오전엔 왠일로 해가 쨍쨍~ 어릴때는 날씨가 좋으면 이쁜 옷 입고 놀러갈 생각을 했는데, 나이가 들고나니, '언..

<일산 라페스타 맛집> 영덕대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최고!! [내부링크]

<일산 라페스타 맛집> 영덕대게- 랍스타, 대게, 킹크랩 넘 맛있어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에는 맛있는거 먹는 재미가 솔솔~ 요즘에는 집 근처에 코스트코 가서 맘에 드는 즉석 식품 사가지고 와서 요리 열..

<우리, 사랑했을까> 2회 줄거리- 오대오 넘넘 멋짐~^^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2회 줄거리 앞으로 일주일을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지금 본방은 6회까지 방송되었구요. 다음주 수욜에 7회가 나오는데, 넘넘 기대가 됩니다... 콩닥콩닥~~~ 이번 한주간은 전 방송분을 다시..

<우리, 사랑했을까> 넘넘 좋아!!- 1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리, 사랑했을까> 넘넘 좋아!!- 1회 줄거리 요즘 푹 빠진 드라마가 있어요~ 바로 <우리 사랑했을까> 라는 드라마! JTBC 에서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일주일동안 수요일만 기다림....^^..

노안에 좋은 음식- 눈이 침침할때 꼭 보세요~! [내부링크]

노안에 좋은 음식- 눈이 침침할때 꼭 보세요~! 요즘 현대인의 눈은 혹사당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에 타면 80% 이상의 사람들이 핸드폰을 보고있어요. 집에 있을때에도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봐요. 잠이 들기 전..

프레시지 소고기 찹스테이크-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 [내부링크]

프레시지 소고기 찹스테이크-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 코로나로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졌지요? 예전보다 쇼핑도 적게 하구요. 식당도 확실히 적게 찾는것 같아요. 반대로 인터넷 쇼핑이 더 호황을 누리구..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비염에 효과 있나? [내부링크]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비염에 효과 있나? 요즘 현대인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네요.. 저도 하루에 2~3잔은 기본으로 마시니깐요. 물론 커피가 무조건 몸에 나쁜건 아니지요. 카페인 덕분에 쳐져있을때 마시..

함소아 프로폴리스 전성분-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함소아 프로폴리스 전성분- 프로폴리스 효능, 부작용 여왕벌의 산란 전에 벌들은 프로폴리스로 벌집 안을 소독하여 해로운 균을 죽입니다. 다양한 효능을 지닌 프로폴리스는 현재 많은 제품에 활용이 되고 있어..

옥수수 듬뿍 콘칲 과자~ [내부링크]

옥수수 듬뿍 콘칲 과자~ 오늘은 딸래미와 함께 하지 않고 혼자서 과자를 뜯었습니다. 아침부터 정말 밥맛도 없고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았는데, 과자 봉지를 보니 갑자기 먹고싶어서 뜯어서 먹기시작.. 아무것도..

누구나 좋아하는 생감자 포카칩 [내부링크]

누구나 좋아하는 생감자 포카칩 포카칩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물론 과자, 간식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별 관심 없을수도.. 하지만 저처럼 간식도 좋아하고, 과자도 수시로 먹는 사람중 대부분은 포카칩을 좋아들..

구로디지털 세븐스프링스 생망고 good~ [내부링크]

구로디지털 세븐스프링스 생망고 good~ 저희집은 워낙 세븐스프링스와 빕스를 좋아합니다. 세븐스프링스는 집에서 5분거리에 있고, 빕스는 집에서 10분거리..ㅋ 그러다보니 두곳다 자주 가긴 하지만, 특히 요즘..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효과 [내부링크]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효과 여름이 지나가고 있네요. 비가 많이 오더니 오늘은 제법 선선한 바람이.... 이제 가을이 오려나봐요. 우리집 딸래미는 올해 4살입니다. 아기였을때부터 키는 정상인데, 몸무게가 항상..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조아요~ [내부링크]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 조아요~ 얼마전에 아이를 데리고 마트에 갔었는데요. 키즈웰 젤리 스트로우를 시식회를 하고 있더군요. 어른과 아이들이 웅성웅성.. 엄청 모여들고....ㅋ 울 딸래미에게 하나를 건냈더니..

크라운 옥수수퐁 맛있네요^^ [내부링크]

크라운 옥수수퐁 맛있네요^^ 몇일전 마트에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몇개 사왔어요. 항상 집에 과자 종류의 간식이 있어야만 안심이 되는..^^;; 제가 잘 아는 지인이 저의 식성에 항상 놀라는것 같아요. 모..

마몽드 파우더팩트 블루밍 (화사한 21호) [내부링크]

마몽드 파우더팩트 블루밍 (화사한 21호) 얼마전에 지인에게 화장품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받았어요~ 모바일 상품권은 케잌, 커피, 도너츠 종류만 있는줄 알았는데, 화장품 쇼핑몰 모바일 상품권도 있드라구요...

간식으로 오프룻 챙겨먹어요 (변비 안녕~) [내부링크]

간식으로 오프룻 챙겨먹어요 (변비 안녕~) 여성분들중에 변비로 고생하시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예전에 변비로 고생해봐서 그 고통을 아는데요. 잘 안먹고 잘 안움직이다보니 저절로 변비가 오더군요. 요즘은 워..

코스트코 콤보 치즈과자 좋아요~ [내부링크]

코스트코 콤보 치즈과자 좋아요~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짭짤한 과자 좋아하시죠~ 저는 맥주는 좋아하지 않지만 짭짤한 과자는 좋아해요. 어렸을때는 새우깡, 자갈치 등등의 바삭바삭한 과자를 좋아라 했었는데..

달달한게 땡길때는 연양갱!! [내부링크]

달달한게 땡길때는 연양갱!! 오늘은 정말 몸이 축축 쳐지네요. 월요일이라서 그런가요? 어제 잠을 못잔것도 아닌데, 계속 팔다리에 힘이 없고 머리가 띵~ 한것이... 정말 컨디션이 꽝입니다! 이렇게 몸이 피곤할..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과자 에이스~ [내부링크]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는 과자 에이스~ 저는 제가 어른이 되면 과자를 안먹을줄 알았어요. 과자는 아이들만 먹는거라는 큰 착각을... 어른이 되고 30대가 되었는데도 여전히 과자를 좋아하네요. 요즘 새로 나온..

김창옥의 소나기(9회)- 삶이 오지와 같다면!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9회)- 삶이 오지와 같다면! 우리의 삶이 오지와 같다면... 오지는 어떤곳인가요?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김창옥 교수님은 강의를 하시면서 오지레이서인 유지성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말합니다...

김창옥의 소나기- 마음의 문을 열어라! (동영상)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 마음의 문을 열어라! (동영상) 중국의 자금성 아시나요? 황제의 침실로 들어가려면 99개의 문을 통과해야한다고 합니다. 사람의 마음도 똑같다고 합니다. 우리의 마음 안에도 나만의 황제가 있..

김창옥의 소나기(6회)- 어머니가 뭐단디!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6회)- 어머니가 뭐단디! 어머니, 엄마... 정말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정말 포근하고, 보고싶고, 눈물나는 단어.. 엄마! 김창옥교수님은 저번 시간에는 아버지에 대해 정말 눈물나는 강연을 해..

김창옥의 소나기(4회) - 아버지, 내 아버지!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4회) - 아버지, 내 아버지! 김창옥 교수님의 소통과 나눔이 있는 이야기, 소나기... 그중에 오늘은 가족, 특히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에게 있어서 아버지란? 김창옥 교수님에게 물어..

김창옥의 소나기(3회) - 사자의 심장을 가져라!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3회) - 사자의 심장을 가져라! 대부분의 사람은 열등감이 있습니다. 자신이 가진 열등감을 누군가가 아무 의미없이 이야기 한다면? 말한 사람은 그냥 1%로 말을 했을지 몰라도 받아들이는 사람..

김창옥의 소나기 (2회) - 혼자 짊어지지 마라(듣기)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 (2회) - 혼자 짊어지지 마라(듣기) 오늘은 김창옥 교수님의 두번째 강의 올립니다. 제목은 <혼자 짊어지지 마라>입니다. 이분의 강의는 많은 사람들을 치유해줍니다. 이분은 자신을 내려놓고 강..

김창옥의 소나기 <나와 소통하기> 듣기 [내부링크]

김창옥의 소나기 <나와 소통하기> 듣기 제가 요즘 즐겨보는 동영상이 있습니다. 물론 바빠서 많이 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보고있으면 넘넘 기분좋아지고 스스로 치유가 되기때문에 틈틈히 보고 있습니다^^ "용..

구로디지털단지역 브런치카페 메이비 좋아요^^ [내부링크]

구로디지털단지역 브런치카페 메이비 좋아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아주 이쁜 카페가 있어요. 얼마전 브런치를 가서 먹었는데 정말 괜찮드라구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음식도 너무 맛나고...ㅎ 몇일전 지인이 구..

아마스빈 버블티 조아조아! [내부링크]

아마스빈 버블티 조아조아!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시워한 음료가 계속 생각나네요. 얼마전부터 제가 넘넘 좋아하는 음료인 아마스빈 버블티! 저희 동네 새로 생긴 이후로 주기적으로 먹어주고 있어요. 너무 자주..

세븐스프링스 여름메뉴 (수박화채)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세븐스프링스 여름메뉴 (수박화채) 먹고왔어요~ 여름하면 수박을 빼놓을수 없지요? 마트에 가면 과일 코너에 가득찬 큼지막한 수박들... 크기가 너무 크다보니 정말 큰 결심을 하고 사와야해요. 그리고 집에 사..

폭신폭신 말랑 카우 넘조아~ [내부링크]

폭신폭신 말랑 카우 넘조아~ 저는 원래 사탕, 카라멜 종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물론 어린이였을때는 좋아했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다지 땡기지 않드라구요. 당연한건가? ㅋㅋㅋ 그런데 요즘 우연히 먹게된..

구미의 분위기있는 쉼 카페 [내부링크]

구미의 분위기있는 쉼 카페 몇일전 미팅이 있어서 구미에 다녀왔어요. 약속 장소는 구미의 쉼 카페... 낙동강이 내려다보이는 너무 이쁜 카페... 정말 미팅장소로 너무나 좋드라구요^^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았어..

법인설립절차, 준비서류 [내부링크]

법인설립절차, 준비서류 법인은 자연인 이외에 법인격이 인정된것입니다. 즉, 권리 의무의 주체가 될수 있는것을 말합니다. 법인을 설립하면 법인세를 납부하여야합니다. 법인세는 기업 입장에서 보면 비용이라..

더원, 손승연- 다가기전에 (듣기/가사) 불후의 명곡 [내부링크]

더원, 손승연-다 가기 전에 (듣기/가사) 불후의 명곡 얼마전 정말 좋은 노래를 들었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솔직히 소름끼칠정도..... 더원, 손승연은 정말 노래를 잘 부르죠. 더원은 <나는 가수다>에서 1등을 했..

마리오아울렛 다녀왔어요 (애슐리, 득템) [내부링크]

마리오아울렛 다녀왔어요 (애슐리, 득템) 오늘 다녀온건 아니고, 일요일에 교회에 다녀온후 쇼핑도 하고 외식도 할겸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마리오아울렛 2관 3층의 애슐리부터..

윤민수, 신용재 -인연 (감동적인 노래) 듣기/가사 [내부링크]

윤민수, 신용재-인연 (감동적인 노래) 듣기/가사 얼마전 너무나 감동적인 노래를 들었습니다. 불후의 명곡이라는 프로 아시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이선희의 <인연>을 윤민수와 신용재가 불렀는데요. 정말 너..

아마스빈 버블티 넘좋아요~ [내부링크]

아마스빈 버블티 넘좋아요^^ 집근처에 아마스빈이 생겼어요. 처음엔 그냥 일반 카페인줄 알았는데 버블티라고 하네요. 버블티는 아주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참 재미있고 괜찮았던 기억이... 그래서 오픈..

정준영 - 널 사랑하니까 <불후의 명곡> 듣기/가사 [내부링크]

정준영 - 널 사랑하니깐 <불후의 명곡> 듣기/가사 솔직히 정준영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제가 나이가 솔찬히 있다보니.... ㅡ.ㅡ;;;; 그냥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프로를 가끔 보는데 참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마리오아울렛 애슐리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마리오아울렛 애슐리 먹고왔어요. 저희집은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입니다. 그래서 마리오아울렛, W몰도 걸어서 쇼핑을 가요. 특히 날씨가 좋을때는 유모차를 끌고 아울렛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오네요...

연말정산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연말정산이란 무엇인가요? 연말정산이란 말은 많이들 들어보셨지요? 연말정산은 1년간 지급한 급여 총액에 대해 내야할 소득세를 계산한 뒤 매월 원천징수한 소득세와 비교하여 남으면 환급을 해주고 부족하면..

드마리스 시흥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드마리스 시흥점 다녀왔어요.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뷔페에 또 다녀왔네요. 시흥에 홈플러스 7층에 있는 드마리스 뷔페에 다녀왔어요. 가보니 얼마나 넓은지 정말 깜짝 놀랬어요. 한번 음식 가질러 가면 끝도 없..

중국에서도 김수현의 인기최고!!! [내부링크]

중국에서도 김수현의 인기최고!!! <별에서 온 그대>가 끝난지도 몇주가 되었네요. 하지만 별그대의 열기는 그대로인것 같아요. 특히 중국에서는 김수현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까호~~~~ 넘 멋진..

세금계산서가 없어도 공제받을수있는 경우 [내부링크]

세금계산서가 없어도 공제받을수있는 경우 사업자는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거나 재화를 수입할때 지급한 매입세액은 매출세액에서 공제받을수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것이 세금계산서입니다. 그런데 꼭 세금계..

아이유 -잊혀진 계절 (듣기/가사) [내부링크]

아이유- 잊혀진 계절 (듣기/가사) 가수 이용의 노래 <잊혀진 계절>은 많은분들이 사랑해주는 곡이죠. 슈슈야는 작년에 <최고다 이순신> 이라는 드라마를 즐겨봤는데요. 사실 드라마는 별로였지만 조정석과 이순..

복식부기와 간편장부 차이점 [내부링크]

복식부기와 간편장부 차이점 기장이란 영수증 등 증빙서류를 근거로 해서 장부에 기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확한 기장을 하게 된다면 흑자, 적자에 관계없이 회사의 실질소득에 따라 세금을 내세 됩니다. 하지만..

세븐스프링스 구로디지털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세븐스프링스 구로디지털점 다녀왔어요. 요즘 세븐스프링스에 봄메뉴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딸기가 가득했습니다. 딸기는 봄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을 가득 채워주는 효능이 있는 과일이잖..

외상대금을 못받았을때 부가세와 소득세는? [내부링크]

외상대금을 못받았을때 부가세와 소득세는? 사업을 하다보면 별일별 난간에 부딪힙니다. 제일 억울한 일이 열심히 물품을 공급하고 그 매출을 신고까지 했는데(부가가치세 신고) 만약 거래처가 부도가 나서 외상대..

빕스에서 자체개발메뉴 먹기! [내부링크]

빕스에서 자체개발메뉴 먹기! (빕스 맛있게 먹는법) 겨울이 지나고 꽃피는 봄이 왔는데도 이놈의 식욕은 여전하네요. 맛집 돌아다니는게 제일 즐겁고 행복합니다. 몇일전에 빕스에 다녀왔어요. 지금에서야 사진..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중 뭐가 좋을까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중 뭐가 좋을까요? 사업자는 개인사업자가 유리할지 법인사업자가 유리할지 판단을 해야합니다. 사업을 영위하면서 개개인의 사정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1. 개인사업자와 법인사..

접대비 한도와 절세포인트! [내부링크]

접대비 한도와 절세포인트! 접대비란? 사업상 접대비, 교제비, 사례비 및 기타 명목의 여하를 불문하고 법인이 업무와 관련해 지출하는 접대성 비용을 말합니니다, 접대비 한도 접대비의 기본한도는 중소기업은..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 비교 [내부링크]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 비교 사업자등록을 하려고 할때 사업자는 자신이 일반과세자인지 간이과세자인지 선택을 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일반과세자와 간이과세자는 무엇일까요? 간이과세자는? 주로 소비자를 직..

사업자가 내는 세금 종류 [내부링크]

사업자가 내는 세금 종류 회사를 설립하고 사업자등록을 하면 국가에 세금을 내야합니다. 세금은 한가지 종류가 아니라 여러 종류입니다. 그렇다면 사업자가 내야하는 대표적인 세금의 종류는 무엇일까요? 1. 부..

도민준의 차마 하지못한 프로포즈 <별그대> 김수현 [내부링크]

도민준의 차마 하지못한 프로포즈 <별그대> 김수현 어제 <별그대> 재미있게 보셨나요? 재미있기도하고 슬프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한 별그대였습니다. 본격적으로 만나고 있는 도민준과 천송이... 도민준은 한달뒤..

사업자등록 명의 빌려주면 안되는 이유 3가지와 대책 [내부링크]

사업자등록 명의 빌려주면 안되는 이유 3가지와 대책 보증을 서면 위험하는는건 모두들 잘 알고 계시죠? "돈이 거짓말을 하지 사람이 거짓말을 하느냐."라는 말도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명의 대여도 마찬가지..

아웃백 스테이크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아웃백 스테이크 먹고왔어요! 어제(금요일) 갑자기 강서구에 갈일이 생겼었어요. 아이랑 남편이랑 함께 강서구에 볼일을 보고 들른 등촌동 아웃백(김포공항점) 빕스에는 자주 갔지만 아이때문에 아웃백은 오랜만에..

별그대 김수현(도민준) 멋진 사진!!! [내부링크]

별그대 김수현(도민준) 멋진 사진 잠시후면 일주일을 기다려온 <별에서 온 그대>가 나오네요. 움하하하하!!! 정말 일주일이 이렇게 길게 느껴지다니.... ㅠㅠ 블로그의 시작을 도민준과 함께 시작하여서 넘 감격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