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gi의 등록된 링크

 noo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로저 슈미트(Roger Schmidt)의 감독 경력 [내부링크]

(로저 슈미트(Roger Schmidt)) 처음부터 프로 선수가 아니라 자동차 부품을 공급하면서 선수 생활을 했던 아마추어 선수였습니다. 그 결과, 그는 1990-95년에 파더보른 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는 동안 지..

크립트 오브 더 네크로댄서, 새로운 DLC "싱크로니"를 출시합니다. [내부링크]

AMPRIDED가 출시된 지 5년 후인 2022년 8월 5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2시에 새로운 DLC 'SYNCHRONY'가 출시되어 시동을 걸었습니다. 추가적인 스토리나 무대는 없지만, 새로운 캐릭터 3명과 최대 8명의 멀티플레이어..

치얼업 출연진 및 예고편/등장인물/OST 등 [내부링크]

드라마 '치얼업'은 지난 6월 21일 종영한 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이후 약 3개월 만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로, 오는 10월 3일부터 2022년 11월 22일까지 총 16회로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방송 기..

클라우드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클라우드랩 뜻] 힙합의 특정 노래나 랩 스타일을 가리키며, 해외에서는 클라우드 랩 또는 트릴웨이브라고도 불립니다. 클라우드 랩의 이름처럼 대부분 클라우드나 랩처럼 느리고 몽환적인 비트가 약에..

다즐링(홍차)에 대해 알아보자(다즐링티) [내부링크]

[다즐링이란?] 해발 2,000m의 고원에 있는 인도 서벵골 주의 도시인 다즐링(Darjeeling)에서 재배되는 홍차인 다즐링 다즐링은 3대 고급 홍차로 유명합니다. 청포도의 향과 비슷하기 때문에 샴페인(Champagne)이..

뉴트리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뉴트리아는 무슨 동물인가요?] 대형 설치류의 일종. 본래는 남아메리카의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 볼리비아, 파라과이 등의 늪지대에서 살던 동물입니다. 코이푸라고도 하며 영국이나 유럽에서는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