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n-ting의 등록된 링크

 noon-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0건입니다.

LG그램 15인치 2020 15Z990-VA50K, 맥북 유저가 부러워 합니다 [내부링크]

저는 약 한 달째 맥북 에어 2020년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어쩌다 보니 첫 노트북이 맥북이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노트북이라는 물건이 편의점에서 음료수 사듯이 간단하게 구입할게 아니다 보니 고민도 많았습니..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 해지해야하나? [내부링크]

나도 모르게 가입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중에 제법 유명한 부가서비스가 바로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입니다. 도대체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무슨 서비스인지, 써야되는 서비스인지 해지를 해야하는 서비스인지..

운전면허증 재발급 - 인터넷 신청 [내부링크]

오늘은 운전면허증 재발급을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도로교통공단 통합민원 접속 https://www.safedriving.or.kr/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www.safedriving.or.kr 운전면허증..

맥북 아이패드 비교 - 고민하는 당신에게 [내부링크]

맥북과 아이패드, 이 둘 중에 어느걸 구입해야 하나 하는 고민을 많이들 하십니다. 저도 고민을 했었던 부분이기도 해서 구입을 앞두신 분들이 참고가 되실까 해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맥북과 아이패드의..

LG 윙(Wing).. 머리가 윙윙 돈다 [내부링크]

LG가 또.. 왜이러는 걸까요. 폴더블폰에 유행을 마치 복고(?)라고 생각한 모양인지 엘지가 '가로본능'을 부활시키려는 음모를 꾸미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이 사악한 음모에 대비해야 하기 때문에 도대체 어떤..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내부링크]

며칠 전 알뜰폰 관련 포스팅을 한번 한 적이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 오해와 진실 알뜰폰, 오해가 있습니다 한 달 휴대폰 요금 20,900원짜리 알뜰폰 요금제를 쓰고 있다. 문자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11GB/일 2..

갤럭시 탭 S7 사전예약 [내부링크]

이제는 노트북, 태블릿PC의 경계가 모호해진 것 같습니다. 이번 언팩 행사에서 등장한 갤럭시 탭 S7을 보니 더더욱 그런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이번 삼성 언팩 행사에서 등장 했던 기기 소개 중 마지막으로 삼성..

갤럭시 워치3가격 및 출시일 [내부링크]

이번 삼성의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 노트 20과 Z폴드 2, 그리고 갤럭시 워치 3이 공개되었습니다. 앞서 휴대폰 두 기종은 이미 포스팅을 했으니, 오늘은 갤시계3을 한번 같이 살펴보시죠. 갤럭시 워치 3의 생김새..

갤럭시 Z 폴드 2 가격 및 출시일, 공개 정보 [내부링크]

언팩 행사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선보인 갤럭시 Z 폴드2. 아마 이번 언팩 행사의 하이라이트이자 올해 삼성이 내놓은 기기 중 가장 정성을 쏟은 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언팩행사에 드러난 갤럭..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즉시 마감 [내부링크]

이번 삼성의 언팩 행사에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갤럭시 노트20과 폴드2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 갤럭시 노트20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갤럭시 노트20 사전예약 사전구매 가격..

갤럭시버즈 라이브 - 노이즈 캔슬링 장착!! [내부링크]

삼성에서 드디어 '노이즈 캔슬링'을 장착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했다. 모양도 아주아주 귀여운 강낭콩을 닮은 모습이다. 어떤 사양 어떤 사양으로 나왔는지 한번 살펴보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Galaxy Buds Li..

넷플릭스 요금제 + 저렴하게 쓰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KT까지 넷플릭스 서비스 공급에 가세하면서 가뜩이나 많은 넷플릭스 사용자가 여기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계속해서 증가세를 이어가는 넷플릭스의 회원수. 비용도 사실 월 1~2만원 정도라서, 대부분 비..

알뜰폰 요금제 -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알뜰폰, 오해가 있습니다 한 달 휴대폰 요금 20,900원짜리 알뜰폰 요금제를 쓰고 있다. 문자 무제한, 데이터 무제한(11GB/일 2GB 초과 시 3 Mbps), 통화 무제한. 약 5개월 전까지 L사의 통화/문자/데이터 요금제 6..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애플 제품을 좀 더 싸게, 그것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애플 '교육할인스토어'를 이용하는 것이다. 애플 교육할인스토어 이번 코로나 사태를 맞아 집에서 공부할 학생..

KT 넷플릭스 서비스 [내부링크]

KT도 드디어 넷플릭스를 서비스한다. 결국 넷플릭스의 어마어마한 컨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KT도 더이상은 놓고 갈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 셈이다. 이제는 이통3사 가운데 SKT만 넷플릭스를 서비스 하지 않는..

아이폰 12 출시일 - 공식적으로 연기 [내부링크]

아이폰12 출시일이 공식적으로 연기되었다. 애플이 이번 코로나 사태의 영향으로 결국 제품 생산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야 만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이폰 신제품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실망스러운 소식..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최근에는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뿐만 아니라 등본, 초본 등 각종 서류들이 인터넷으로 민원신청을 해 집에 있는 컴퓨터로 간단히 출력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몇 번 직접 해보기 전에는 여기저기 눌러보느라..

'폐기갈비' 송추가마골 결국 홈페이지에 사죄문 [내부링크]

폐기 갈비 소주로 씻어 재사용 한 ㅅㅊㄱㅁㄱ 7월 8일, JTBC쪽으로 한 갈비집 지점 직원이 제보하여 소위 말해 '폐기갈비' 사건이 불거진지 하루만에 해당 업체의 홈페이지 메인에 대표자의 사과문이 올라왔습니..

천호동 맛집 - 고로케 찾았당 [내부링크]

천호동 맛집 첫 번째, 고로케 맛집 어디까지 먹어보셨나요? 천호동으로 이사온지 이제 3개월이 다 되어 갑니다. 집근처 식당도 하나씩 가보고 있고 해서 이제 동네 맛있는 집들 리뷰를 같이 좀 해보려고 합니다...

디지털교도소 홈페이지 주소, 그리고 우리나라 사법체계의 현주소 [내부링크]

요 며칠 화제가 되고 있는 '디지털 교도소'는 개인이 만든 성범죄자 및 강력범죄자 신상공개 사이트입니다. 디지털 교도소 주소가 궁금하시다구요? 디지털 교도소 주소 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nbunbang.ru/..

두리 유아변기커버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다들 아이 응가 어떻게 가르치고 계신가요? "아빠 나 응가마려워" 할 수 있으면 이제 다들 변기에 앉혀서 응가를 시키실텐데요, 저희 꼬맹이도 얼마전부터 이제 본격적으로 변기에 앉히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초음파 모기퇴치기 부작용 +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눈팅을 좀 해보신 분들은 다들 '초음파 모기퇴치기'를 이미 보셨을 것입니다. 초음파로 모기를 퇴치한다니,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사실 신기하다 못해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데다가, 항..

애플워치 밴드/스트랩 - 에가든 밀레니즈루프 정보 [내부링크]

제 주인되시는 와이프님께서 우연이라도 이 글을 보지 않으시길 간절히 바라오며 씁니다. 에가든에서 가죽제품만 만드는줄 알았더니 밀레니즈루프 형태의 메탈소재 애플워치 스트랩을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보통..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해주는 홈택스 계산기 [내부링크]

양도세 중과 면제 유예기간 종료 한시적으로 적용되었던 다주택 양도세 중과 유예 기간이 끝나면서, 앞으로 서울이나 기타 투기 과열지역, 조정지역에서 집을 팔때에는 최고 20%까지 가산세율이 적용되게 되었습..

iOS14 베타 업데이트 방법 + 주의사항 (버그 다수) [내부링크]

iOS 베타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속속 올라오는 사용자들의 후기 및 캡쳐를 보면 일단 여러가지 변화가 보입니다. 홈화면부터 기존에 똑같은 사이즈의 어플 아이콘이 쭉 나열되어있던것과 달리 여러가지 위젯들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및 할인정보 [내부링크]

오늘부터 내달인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있는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대형유통업체와 더불어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이..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KF-AD) 구매, 판매시간 정보 [내부링크]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가 연일 품절 대란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기존에 이용하던 KF-94급의 마스크가 너무나 답답한데다가, 또 최근 정부에서 차라리 수월하게 착용이 가능한 비말차단 마스크가 코로나 감염..

비접촉식 체온계 추천..이라기 보다는 제품 몇 종류 소개 [내부링크]

요즘은 공항, 터미널, 관공서는 물론이고 일반 사업장들까지 입구에서 체온을 재는 모습이 아주 일상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가 바꿔놓은 일상의 풍경입니다. 비말 감염을 막을 수 있는 마스크를 시작으로 체온계..

에어팟 프로 케이스 <PLAN.A 에어플레인 티켓 시리즈> 답답한 마음을 위로해줍니다.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케이스, 뭘 보고 골라야 하나 액세서리, 뭘 보고 고르긴요. 당연히 디자인 보고 고르는 것 아니겠습니까. 예뻐서 쓰고 있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 를 소개합니다. 디자인 :) 플래나 에어플레인 티켓..

에어팟 프로 노이즈 캔슬링, 3개월 사용 진심 후기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 애플의 에어팟 프로가 출시된 지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에어팟 프로 괜찮아요?", "쓸만해요?", "정말 좋은가요?"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사용기를 한번 써보겠습니..

아이폰se2가격 할인전쟁, 그 와중에 사용해본 사람들의 반응은 어떤가 [내부링크]

너도 나도 아이폰SE2 특가 아이폰 SE2 실거래 가격이나 대략 통신사 끼고 얼마나 할인되는지가 궁금해서 해당 키워드를 검색, 뉴스란을 봤더니 이게 무슨일일까요. 각종 휴대폰 판매 회사들이 가격할인에 온갖 프..

WWDC 일정 공개와 iOS14, 과연 어떤 소식과 뉴스가 있을까 [내부링크]

어김없이 찾아온 WWDC 코로나로 난리가 난 올해에도 어김없이 애플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가 진행됩니다. 2020년 올해에는 코로나 이슈로 각종 행사가 진행이 되네 마네 하는 판인데 애플은 흔들림이 없네요. 하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PWA-3200W) 스펙 및 특징, 장점과 단점 분석 [내부링크]

최근 화제가 되었던 창문형 에어컨. 그 중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제품을 하나 꼽으라면 단연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2'일 것입니다. 유일하게 구매비용의 1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

창문형에어컨 장점 단점 철저히 살펴보자, 후기는 아니지만 [내부링크]

전체평가 공간활용성 크기가 작은데다 창문쪽에 끼우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최고의 공간활용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격 에어컨 계통의 제품중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설치/이동성 ..

로지텍 슬림 폴리오 for 아이패드 에어 3세대 키보드 사양 및 사용기 [내부링크]

전체평가 휴대성 키보드를 따로 들고다니는 것에 비해 일체형은 천국입니다. 꺼내서 딱! 세팅 완료입니다. 가격 블루투스 키보드 싼건 3~4만원인데, 솔직히 싸진 않습니다. 기능성 키..

닌텐도 스위치 본체 파는곳 판매처, 구매했다는 후기 많은 곳 정리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계속되는 품귀현상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품귀현상이 아직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그리고 동물의 숲이 인기몰이를 하면서부터 닌텐도 스위치는 사려는 사람들은 점점 많아지고..

갤럭시 폴드2, 스펙 및 출시일, 현재까지 공개된 정보 종합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예상) 폴더형 스마트폰을 선도하는 쌤송. 디자인은 전작도 예뻤고, 이번에도 그럴겁니다. 가격(예상) 전작에 비해서도 저렴해 질거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비쌀게 분명합니다. 스펙(..

LG벨벳폰(LG VELVET LM-G900N) 스펙 및 체크포인트, 디자인으로 판을 흔들어 보시겠다?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디자인 완전 강조, 하지만 Simple is Best인 요즘에 비해 지나치게 화려한 감이 있습니다. 가격 플래그십 모델은 다 비쌉니다. 스펙 갤럭시보다 아주 조금 낮다고 생각..

LG Q61 스펙 및 가격, 갤럭시 A31과 살짝 비교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얇은 베젤에 펀치홀 디자인은 대박입니다. 가격 말도 안되는 사양에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스펙 갤럭시보다 아주 조금 떨어집니다만, 디스플레이는 전통적으..

갤럭시A31 스펙, 제품 사양과 눈여겨 볼 포인트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역시나 시원시원한 얇은 베젤과 거의 펀치홀에 가까운 작은 노치. 가격 그저 감사할뿐인 가격입니다. 스펙 미안할정도로 빈틈없는 사양입니다. 활용성 ..

[아이패드키보드] 로지텍 슬림 폴리오 프로/에어3, 스마트키보드폴리오보다 좋을까?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일체형, 그리고 아이패드에 아주 꼭 맞는 완벽한 결합, 깔끔하게 접히는 아름다운 느낌입니다. 가격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스펙 훌륭한 키감,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애플워치스트랩] 스포츠루프 저렴이도 괜찮아!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예쁩니다. 특히 무지개는 너무너무 색감이 좋습니다. 하지만 다들 이미 알고있는 바로 그 디자인입니다. 가격 개당 5천원대의 아아아아~주 저렴한 가격입니다. 스펙 ..

[아이폰SE2가격] 최신 아이폰이 이렇게 저렴할 수 있는 이유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그리운 옛날 아이폰이 돌아왔습니다. 가격 아이폰 치고는 저렴합니다만, 쌤송과 엘쥐의 말도안되는 가성비폰 두개가 있어서 어쩔 수가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아이폰입니다...

[샤무드쇼파] 구입 후기 + 기능성 신소재 <샤무드원단>에 대해 살펴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이제 말을 좀 짧게 쓰겠다. 불편하다면 죄송. 전체평가 디자인 흔한 가죽제품보다는 훨씬 깔끔하고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비슷한 제품군의 아쿠아클린등에 비해 가격은 약..

[아이폰SE2] 살펴보기 및 사양비교. 애플 최신폰 55만원이 웬말인가? [내부링크]

전체평가 디자인 애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환영할만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 애플치고는 정말 훌륭하지만, 국내 브랜드에 강력한 가성비를 지닌 친구들이 있어 다소 떨어지는 느낌입..

[아이패드에어3케이스] 뷰씨 제품정보 및 장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놋북대신 아이패드를 장만하면서 블로그 올리기에 한층 더 재미를 붙였습니다. 귀하신 아이패드에어 3세(대)님. 행여 옥체에 변고라도 생길까 염려되어 아이패드 에어 3 주문하자마자 케이스를..

[2in1에어컨] 미친 가성비 <캐리어 에어로Z> 제품정보 및 구매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날씨가 급격히 더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에어컨 주문이 당연히 폭주하고 있겠죠. 일부 지인들은 구매하고 벌써 2~3주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뭐 아무튼. 저희 집은 에어컨 공사를 잘 마쳤고,..

[아이패드에어3세대] with 키보드 노트북보다 낫지 싶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이 포스팅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아이패드 에어 3세대와 지난번 포스팅했던 로지텍의 블루투스 마우스 K480을 이용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과 <아이폰 XR>을 이용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사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먼저 본 포스팅은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과 <아이폰 XR>을 이용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티스토리 앱 조그만 화면으로 하려니까 조금 힘들긴 한데 그래도 이러려고 산거라....

[층간소음매트] 파크론 브레드폼으로 해결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아파트 이사 + 아들램 각성(뜀뛰기) = 층간소음 걱정>의 공식으로 인해 층간소음 해결법을 알아보다가 <층간소음 매트>를 알게 되어 이것저것 살펴보던 중 다른 분들도 같이 보셨으면..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5000 시리즈 EP5365/13 일단 개봉만! [내부링크]

얼마 전에 할인판매 포스팅했던 커피머신, 필립스 5000 시리즈 EP5365/13. 에스프레소 머신 5000 시리즈 EP5365" data-og-description="신세계몰에서 커피머신 대박 할인 광고를 보고야 말았습니다. 라떼고? 기획..

[에어컨] 스탠드, 벽걸이, 2in1, 나에게 맞는 에어컨은? [내부링크]

벚꽃도 다 지고,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름의 필수가전, 에어컨입니다. 과연 우리 집에 맞는 에어컨은 어떤 제품일까? 먼저 에어컨이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야겠죠?..

[짭플펜슬] 아이폰에도 가능한 터치펜! 애플펜슬은 아이폰에 안되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사진 위에 쓰인 모든 글씨는 아이폰 XR에서 짭플펜슬 3세대를 이용해 쓴 글씨입니다. 상품명 : 애플펜슬 아이패드 프로 패드 호환 짭플펜슬 3 세대 구입 가격 : 23,680원(배송..

[마스크] 이왕 쓰는거 연예인 마스크 네오프렌 써봅니다. [내부링크]

마스크 대란이 어느 정도 소강기에 접어든 듯합니다. 4월 초만 해도 아침 출근길이면 약국 앞에 공공 마스크 때문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게 흔한 풍경이었는데, 최근에는 줄 서있는 모습은 보이지 않네요. 그러..

[보풀제거기] 세탁소용으로 유명한 FX-2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제가 현재 만족하며 쓰고 있는 제품 하나 들고 왔습니다. 보풀제거기, 아직까지 없는 집이 많이 있지만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바로 그 물..

첨가물없는 100% 천연 착즙주스 <Malee>, 아기주스로도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착즙주스로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바로 그 말리, Malee 주스입니다. 원래 저희 집에서는 아이가 먹을 주스를 찾다가 처음 접했습니다. 제조사 : 말리(Malee Group PLC.) 원산지 : 태..

샤오미 로봇청소기 부품 교체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정보는 <샤오미 로봇청소기 부품>입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부품이 교체가 가능하다는 사실! 혹시 다들 알고 계셨나요? 얼마 전부터 눈에 띄게 청소력(?)이 약해진 우리 낡은 <샤오미 로봇..

12L 대량/대용량 가습기, GEEK SGM-L1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이번에도 집에서 잘 쓰고 있는 물건 하나 가져왔습니다. 가습기로 유명한 입니다. 보통 인터넷에서 <대용량 가습기>를 검색하면 앞쪽에 많이 보이는데요, 사실 '대용량'이라는 단어는..

닌텐도 스위치 파우치, 탐탁트래블VS스컬앤코맥스 [내부링크]

안녕들 하십니까. 눈팅맨입니당. 이번에는 최근 <동물의 숲> 출시와 코로나 사태의 조합으로 품귀가 된 닌텐도 스위치의 액세서리, 수납 및 휴대의 필수품 <파우치> 2종을 비교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스컬앤..

데스크매트, 책상 꾸미기의 기본입니다 [내부링크]

데스크매트, 흔히 책상 패드 등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이 물건. 책상머리에 앉아 있는 일을 10년 이상 하다 보니 이제는 꼭 필요한 물건이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이번에 아주 저렴하게 좋은 물건을 구한..

닌텐도 <동물의 숲> 싸게 사기, 호주 바우처를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눈팅맨입니다. 요즘 핫한 닌텐도의 <동물의 숲> 싸게 구매하는 방법으로 블로그 개시를 해볼까 합니다. 1. Point 현재 닌텐도 <동물의 숲> 타이틀의 정가는 64,800원입니다. 카트리지는 현재 물량이..

8대 소비쿠폰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부에서 이번에는 접었었던 '소비쿠폰'을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소비쿠폰 신청 방법과 종류에 대해 살펴보는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8대 소비쿠폰이란? 8대 소비쿠..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 [내부링크]

17일에 방영된 그것이 알고싶다. 이번편은 다이빙으로 갑작스럽게 사망한 남편과 그에 대한 아내의 보험사기, 살해 의혹을 다룬 내용이었습니다. 사건의 개요 이 사건은 윤상엽이라는 한 남성의 죽음을 둘러싼 의..

아이폰 12 가격, 그리고 각 모델별 간단 비교를 해봅시다. [내부링크]

지난 13일 아이폰 12가 정식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은 23일로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일단 그에 앞서 이번에 나오는 아이폰 12 네 종류의 가격 및 주요사양들을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두절미,..

사랑의 콜센타 - 내사랑 그대여 / 임영웅 [내부링크]

이번 사랑의 콜센터에서는 임영웅씨가 가수 김용임 선생님과 함께 '내사랑 그대여'를 함께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내사랑 그대여 - 사랑의 콜센터에서의 환상 듀오 이번에 화제가 된 '내사랑 그대여'는 2005년..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조건, 수급자격, 모의계산 [내부링크]

실업상태에 있는 경우 실업급여를 받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구직이 완료 될때까지는 아무래도 생활이 유지되려면 중요할 수 밖에 없겠죠.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방법과 수급조건, 자격, 그리고 모의 계산 방법..

윈도우 10 글꼴 변경, 인터넷 글꼴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노트북을 새로 샀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초기 세팅을 하고 인터넷에 접속했는데 글씨체가 그동안 데스크 탑에서 봐왔던 것과 너무나 큰 차이가 있는것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또 여기저기 찾아봤더니 크..

토렌트 인기순위 [내부링크]

아직까지도 토렌트는 우리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앱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토렌트 안드로이드 버전까지 나와서 토렌트 게임과도 연계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토렌트 인기순위 Top5만 엄선해서 사이트를 모..

갤럭시 S20 FE 사전예약 [내부링크]

'갤럭시 S20 FE'라니 이게 무슨 일이란 말입니까 삼성센세.. 이번에 삼성전자가 또 다시 신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그런데 갤럭시 S20은 나온지가 좀 되지 않았냐구요? 네 그렇습니다만 이번 신제품 'FE'라고 뒤에..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내부링크]

요즘 청년 특별구직지원금 때문에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한 관심도 같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언뜻 보면 같은 것으로 보일 수 있는 이 두가지. 그래서 오늘은 '청년 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청년 특별구직지원금 [내부링크]

지금 누구보다도 힘들 사람들, 바로 구직자분들입니다. 때문에 이번 4차 추경예산에서 취업지원정책으로 내놓음과 더불어 '청년 특별구직지원금'까지 같이 지원하는 것으로 정해졌는데요. 청년 특별구직지원금의..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내부링크]

죄송합니다.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떻게 해야한다, 이런 방법같은건 없는것 같습니다. 고생한지 15년은 넘은것 같은데, 비염이 한번 터지기 시작한 후로 잠잠해질 기미가 없네요. 얼마전에는 오트리빈 신나게 쓰..

2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내부링크]

2차 긴급고용안정 지원금 어떻게 신청하고 어떻게 받아야할까요? 최근에 이것저것 지원금이 많이 나오고 있어 헷갈리기도 하고, 이걸 지금 내가 다 챙길수 있나 없나, 해당이 되나 안되나 무척 혼란스럽습니다. 그..

미취업 청년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미취업 청년 2차 재난지원금도 결국 '선별지급'으로 일단락이 되었습니다. 조금 더 폭넓게 적용될 수 있었더라면 좋았을텐데, 역시나 아쉬움이 약간은 남는 결정인데요, 일단 기준부터 신청 방법까지 한번 알아보..

국민은행 채용공고 [내부링크]

국민은행이 이번 채용공고로 인해 '갑질'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도대체 어떤 내용때문일까요? 국민은행 채용공고 국민은행에서 이번에 채용공고로 홈페이지에 게재한 안내입니다. 공고 및 지원서 접수에서 시작해..

통신비 2만원 지원 방법 [내부링크]

통신비 2만원 지원이 결국 '선별지원'으로 여야간 합의되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소 아쉬울 수 있는 부분이긴 합니다. 그리고 통신비 2만원 지원 방법과 그 선별 기준에 대해서는 아직도 논란거리가 남아있는 상..

알뜰폰 요금제 비교 - 각계열 알뜰폰 삼파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알뜰폰 전도사가 되어버린것 같은 눈팅맨이 돌아왔습니다. 제발 알뜰폰좀 써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그래야 대형 이통3사도 가격을 팍팍 내릴거 아니겠습니까. 각설하고, 알뜰폰 요금제 비..

무료홈페이지제작 - 진짜 무료만 모았습니다 [내부링크]

주변 지인들이나 거래처 사장님들에게 참 많이 듣는 얘기가 있습니다. "무료로 홈페이지 만들어 주는 곳 없나?"하는 질문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네, 그런곳은 없습니다"입니다. 제작을 해주는 곳은 없습니다...

코로나 치료제/백신 아직.. 뜬금없이 자외선이 효과가!? [내부링크]

진짜 마스크 없이 마시는 공기맛이 이렇게 달콤하고 간절했을 때가 있을까요. 이제는 마스크와 사람들이 한몸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나름 반가운 소식이 있는 것 같아서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코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 합법과 불법사이 [내부링크]

이제는 TV보다 더 많이 보게되는 유튜브 서비스. 그중에서는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소장각' 영상들이 있는데, 이런 영상들은 각별히 좀 오프라인으로도 볼수있게 챙겨놓고 싶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유튜브..

주휴수당 지급기준 [내부링크]

세상에 일은 죽어라 하고 돈은 제대로 못받는다면 그보다 서럽고 억울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주휴수당 지급기준. 꼭 알아놓기! 1. 주휴수당이란? 간단하게 말해 '유급 휴일에 받는 임금..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이렇게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주정차단속 문자알림서비스 신청하는 방법 차 가진사람들의 공통적인 공포, 바로 주차단속입니다. 사실 딱봐도 단속지역이거나 주정차 금지지역인 곳들은 상관이 없는데 정말 아리까리 한 곳들이 문제죠. '설마 여..

iOS 14 업데이트 [내부링크]

드디어 9월17일 오늘 새벽에 iOS 14가 정식으로 배포되었습니다. 때깔이 완전히 다른 iOS 14, 어떤 점들이 달라졌는지 한번 살펴보시죠! 1. 완전히 달라진 홈 화면 그동안 한번도 없어왔던, 다른건 몰라도 이것..

U+리얼글래스, 들어보셨나요? 가격부터 기능까지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우리가 어릴적 늘 상상만 하던 것들이 점차 현실이 되어가는, 저는 그런 나이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스크린이 필요없는 100인치 화면 시대가 도래했다고 하는데요. U+리얼글래스, 같이 한번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이나 초본도 인터넷발급이 가능합니다. 크게 어려운 내용도 아니기 때문에 사진 보시면서 살살 따라하시면 5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일단 <정부24>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정부24 주소 : www.gov.kr/p..

사업자카드 등록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업용 신용카드 등록절차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실제로 해보면 5분도 걸리지 않는 아주 간단한 절차입니다. 사업자카드 등록방법 먼저 홈택스에 접속을 해줍니다. 홈택스 주소는 이미 다들..

아이패드 에어4 출시일 [내부링크]

우리나라 시간으로 9월 16일, 그러니까 오늘 새벽에 애플의 신제품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었던 아이폰12에 관한 내용은 빠졌네요. 어쨌든 공개된 신제품 중 아이패드 에어..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알려진 PPT 템플릿 사이트 중 괜찮다 싶은것들만 한번 모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발표 준비하기만도 힘든데, PPT 디자인까지 하려면 정말 죽을 맛이죠. 불행 중 다행으로 몇몇 템플릿 사이트에서 아주 훌..

무료폰트 - 상업용 무료폰트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상업용 무료폰트 사이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왜 그냥 무료폰트도 아니고 '상업용 무료폰트'를 사용해야 할까요? 상업용 무료폰트를 써야하는 이유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냥 무..

[LG 윙폰] 유출 이미지 및 가격 정보 [내부링크]

때아닌 가로본능 논란과 조롱섞인 야유를 받았던 이 지난 9월 7일부터 본격적으로 체험단 모집에 들어갔습니다. 비웃음 일색이던 평가들이 사실 실물 이미지가 유출되면서 갑자기 잦아 들기 시작했는데요, 그럴 수..

스탠리 텀블러, 무시무시한 보온력(보냉력) [내부링크]

텀블러를 얻었습니다. 산거 아니고 누가 싸게 판다고 하나 줬습니다. 정말입니다. 스탠리 텀블러는 처음이야 텀블러로 아주아주 유명한 회사 '스탠리'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았습니다. 자세한 제품샷은 좀 자신 없..

[모바일게임추천] 마블 슈퍼워 정식 출시 [내부링크]

8월 27일 오늘, 마블 슈퍼워가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미 태국과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권 국가 몇몇에는 오픈한 상태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마블 슈퍼워..

어몽어스 핵 / 핵쟁이들은 대체 왜 게임을 하는걸까 [내부링크]

한창 핫하고 재미진 어몽어스, 그 와중에 아주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바로 핵쟁이들이 등장했다는 것이죠. 어몽어스 핵 등장 한창 잘나가는 게임, 인기있는 게임들은 고질적으로 겪는 문제 중 가장 심각한 것이..

아기 눈깜빡임 증상/치료법, 틱인가? [내부링크]

오늘은 경험담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바로 아이 눈깜빡임 증상입니다. 아기 눈깜빡임 증상 올해 초에 갑자기 아이가 눈을 찡그리듯 깜빡이기 시작했습니다. 꼭 눈에 뭐가 들어간것처럼 말이죠. 그렇게 깜빡이기를..

가평스파펜션 가족과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오히려 이런 시국, 조용하게 사람없는 한적한 곳으로 놀러가는 편이 방역에 훨씬 도움이 된다고 판단하여 '가평스파펜션'으로 알려진 <풀꽃펜션> 다녀왔습니다! 가평스파펜션 <풀꽃펜션> 방문기 요즘 코로나때문..

1인법인설립/신규법인설립 등기시 준비서류/절차 [내부링크]

요즘 개인 사업 알아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도 월급쟁이 생활을 벗어나서 잘나가는 사업자가 되고 싶은 그런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심지어는 1인법인설립을 통해 '법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도 해봤는데..

어몽어스 하는법 [내부링크]

정말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해보셨나요? 아직 안해보셨으니까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겠죠, 어떤게임인지 궁금하니까. 저도 이제 시작했는데, 요점만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어몽어스(Among Us) 뭐하는 게임인가..

망사형마스크 비말차단효과 [내부링크]

최근 김종인 미래통합당 비대위원장인 김종인씨와 함께 정은경 본부장과 면담을 갖은 같은 소속 김미애 의원의 '망사형 마스크'가 뭇매를 맞았습니다. 딱 보면 참 바이러스 방어는 커녕 비말 차단조차 안될것 같은..

웹젠 R2M 정식서비스 / 이벤트 [내부링크]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이 8월 25일 0시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R2M은 Reign of Revolution Mobile에 R이 2개라 R2... 게임이나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R2M 규칙이 없는 온리 파워 구글 플레이..

LG Q92 5G 사전예약 가격, 5G도 보급형 전쟁 [내부링크]

LG가 또 가성비 폰을, 그것도 5G로 내놓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21일부터 이미 시작된 상태, 올 하반기 휴대폰 시장은 신제품이 폭포처럼 쏟아지네요. LG Q92 한번 같이 살펴보시겠습니다. LG Q92..

LG김치냉장고 디오스 김치톡톡(K410MC19E) 출시일, 특징 및 가격 [내부링크]

예전에는 김치냉장고 쓴다는 집더러 유난이라며 비웃곤 했는데 이제는 김치냉장고가 없는 집이 더 찾기가 힘들정도네요. LG에서 또 김치냉장고 신제품이 나와서 포스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LG 디오스 김치톡톡(K..

아이폰12 출시일 유출? [내부링크]

아이폰 12 출시일이 유출 되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오늘 구글 메인에 뜬 포브스의 기사에 기반한 뉴스이니 참고해주세요. 혹시 몰라 원문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Apple Accidentally Leaks Surprise New iPhone 1..

2차 재난지원금 9월 예정 [내부링크]

정부에서 2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논의가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여당에서는 1차 지원금때처럼 전 국민에 지원하는 방향을 검토중인데, 일부에서는 또 저소득층 위주로 우선지급이 맞지..

보일러 교체 지원금 [내부링크]

일반 보일러를 콘덴싱보일러로 교체하면 정부에서 20만원의 지원금이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미 시행된지 조금 오래 된 지원사업인데 저를 비롯해서 아직 모르고 계신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서 포스팅을..

차가 물에 빠졌을 때 탈출하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폭우로 인해 강물이 갑자기 불어나는 걸 많이들 보셔서 그런지, 갑자기 차량이 물에 빠졌을 때 탈출하는 방법이 반짝 이슈가 되었습니다. 저도 한번 알아보다가 여러사람이 보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하고자..

TV추천 - 와사비망고 [내부링크]

혹시 '와사비망고'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 옆자리 직원이 저에게 와사비망고를 아느냐고 물어오길래 '이건 또 무슨 신종 망고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이름으로, 이미 아는 사람은..

음주운전 처벌기준 / 구제방법 [내부링크]

음주운전 벌칙수준이 작년부터 상향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술드시고 운전대를 잡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본인만 사고나서 죽으면 좋겠지만 말도 안되게 애먼 사람들이 휘말려 사고를 당하니 문제가 되는..

[신논현역맛집] 후쿠짱 - 일식돈카츠 전문점 [내부링크]

제 개인 기호상 돈까스라고 부르겠습니다. 회사가 신논현역 근처에서 교대역으로 이전하기 전까지 매일같이 가던 돈까스 집이 있습니다. 정말 점심시간에 타이밍이 조금만 늦어도 완전히 손님이 만원이라 발길을..

에어컨 제습기능 전기세 [내부링크]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을 한번 포스팅 했었습니다.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 에어컨은 계속 켜놓는게 전기료가 덜 나온다는 얘기 들어 보셨나요? 언뜻 듣기에 말도 안되는 얘기이긴 한데 특히 저희 어머님 아버님..

탈모샴푸, 효과는? [내부링크]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가끔은 탈모만 해결할 수 있다면 영혼까지 팔 수 있다고 하시는 분들까지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시중에 많은 탈모샴푸들이 나와있습니다. 과연 이 제품들은 어떤..

모바일게임추천 - 가디언테일즈 [내부링크]

원신 사전예약 개시 포스팅을 하다보니, 요즘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가디언테일즈>도 한번 소개해야 할 것 같은 의무감에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별 내용 없으니 잘 모르시는 분들만 보시길 바랍니다. 원신 포..

원신 사전예약 / 출시일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신, 드디어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원신 사전예약 페이지 및 예상 출시일을 알리고자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원신 사전예약 개시 거진 1년 넘게, 당첨 되지도 않는 클베를 몇번이나 마치..

유산균 추천 - 좋은 유산균 고르는법 [내부링크]

약사들이 입을 모아 추천하는 한 가지. 이견없이 무조건 추천하는 한 가지. 바로 유산균입니다. 저도 배변활동과 면역에 도움을 얻고자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려고 하는데요, 몇 가지 주의사항이나 좋은 유산균..

차박 주의사항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비자발적 대인기피증이 생기다보니 캠핑이 다시 활성화되고 있는데요, 거기다가 이제 한단계 진화해서 '차박'이 트렌드로 올라왔습니다. 차박이라니, 언뜻 들으면 그냥 차에서 자는건데, 차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관람 후기 [내부링크]

최근 아주 높은 평점으로 기대감이 높았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오늘 아침 보고 와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깁니다. 스포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감상 후기만 적어 보았습니다. 황정민과..

에어컨 전기료 절약방법 [내부링크]

에어컨은 계속 켜놓는게 전기료가 덜 나온다는 얘기 들어 보셨나요? 언뜻 듣기에 말도 안되는 얘기이긴 한데 특히 저희 어머님 아버님 세대는 "전기세 많이 나온다"며 에어컨 조금 켰다가 끄고, 조금 켰다가 끄고..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사이코지만 괜찮아 [내부링크]

대세를 따르는 타입은 아닙니다. 찍먹만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도저히 멈출 수가 없을 뿐입니다. 대세의 급류에 휘말려 떠내려가는 와중에 힘을 짜내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넷플릭스 국내드라마 현 랭킹1위 <사이..

시간관리법 - 구글타이머(타임타이머) [내부링크]

블로그에 글을 쓰다보니 최근 느낀점이 있습니다. 바로 한 가지 일에 몰입해서 마무리까지 가는게 상당히 어렵다는 것. 글을 쓰다보면 카톡이 오니 카톡도 확인해보고, 물도 한잔 마시고, 이러다 보니 일이 한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비밀의 숲 [내부링크]

내가 '드라마를 좀 봅니다'하는 분들께서는 이미 N차 정주행을 마치셨을 드라마, 비밀의 숲입니다. 2020년 8월 15일, 대망의 시즌2가 방영을 시작하는데요, 혹시 아직 비밀의 숲 시즌 1을 못보신 분들이 있으시면..

갤럭시 노트 20 후면 플라스틱 논란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노트 20과 울트라, 역시나 기대했던 분들이 많은 만큼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의 기대와 호평이 쏟아졌던 갤럭시 노트 20에 '후면 플라스틱' 논란이 있는 상태인데요, 어떠한..

애플워치5 가격? 기능? 스펙? [내부링크]

죄송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애플워치 가격과 기능과 스펙을 알려드리려는 포스팅이 아닙니다. 혹시 이러한 내용이 궁금해서 들어오셨다면 페이지를 닫아주세요. 저는 현재 애플워치4 나이키플러스 모델을 사용중입..

샤오미 미10 라이트 가격/스펙/ [내부링크]

가성비로 유명한 샤오미에서 역시나 가격대비 훌륭한 스펙 '샤오미 미10 라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아니 정확히는 아직 출시 하지는 않았고, 8월 17일에 출시 예정입니다. 국내 제품이 아닌 것으로는 5G가 처음인..

[아이패드에어3] 노트북과 비교해서 정말 더 좋을까? [내부링크]

디자인 아이패드입니다. 가격 태블릿이 다 그 가격이죠. 아이패드입니다. 스펙 감히 노트북에 비교하는 제품. 최신 칩셋을 장착한 아이패드!입니다. 활용성 다른 애플 기..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추천 - 신제품인줄 알았는데 [내부링크]

이제 '샤워기'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 바디럽입니다. 유독 가느다란 미세물줄기다발의 강력한 수압이 아주아주 샤워를 기분좋게 해주는 것이 특징인 바디럽 샤워기, 신제품(?)이 나와서 사서 썼는데, 정..

모기퇴치기 - 타입(초음파,램프 등)별 원리와 제품정보, 추천 및 분석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가 절실하게 필요한 한여름입니다. 최근 비가 온 뒤로 웅덩이가 많이들 생겨서 그런지, 더더욱 모기가 극성이라 아주 고통스러운데요.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즐기기 위해 여러 제품을 알아보던 중 다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딱 4컷으로 설명이 가능합니다. 심지어는 프로그램이나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 해당 주소만 살짝 적어주면 다운로드를 바로 받을 수 있게끔 되어있어 그..

아이폰12 출시일 언제, 어떤 디자인으로 찾아올까? [내부링크]

모습을 드러낸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맥스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했습니다. 중국 IT매체인 기즈차이나에서 공개한 이미지로, 현지시간으로 지난 12일에 공개 되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아이폰 12 프로 맥스로..

보금자리론, 드디어 승인!! 집 계약전에 꼭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얼마 전에 보금자리론 승인을 받았습니다. 기존 집이 팔려서 무턱대고 이사 갈 집 계약했다가 보금자리론 승인이 그냥 되는 게 아니라는 걸 알고 정말 근 3개월을 피 말리게 알아보고 개 난리를 피웠습니다. 혹시..

[인터넷가입] TV+인터넷 20,900원. 현금지원이 전부는 아닌듯? [내부링크]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 가입을 알아봤습니다. 마침 SK 약정도 따악 끝나서 통신사를 갈아타면서 현금지원받을 생각에 부풀었습니다. 40만 원? 50만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 해도 기..

기획전 더 싸게!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5000 시리즈 EP5365 [내부링크]

신세계몰에서 커피머신 대박 할인 광고를 보고야 말았습니다. 라떼고? 기획전? 3월 30일부터 4월 19일까지? 커피머신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 같이 탑승하셔볼까요? 에 직구로 살까 말까 알아봤던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