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anoksoosu의 등록된 링크

 noranoksoos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2021년 범띠 운세 대박~! [내부링크]

2021년 범띠 운세 올해는 코로나 19로 한해가 가버린 것 같습니다. 2021년은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럼 재미로 보는 띠별 운세 이번시간에는 2021년 범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

연말 인사말 모음 이건 어때세요? [내부링크]

연말 인사말 모음 어느덧 2020년 마지막 달의 시작되었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 함께 지냈던 분들, 떨어져 있는 가족들과 바쁘다는 이유로 자주 연락하지 못했던 분들께 감사 인사 문자를..

꾸지뽕 효능 및 먹는법 자세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꾸지뽕 효능과 먹는법 요새는 TV를 틀기만 하면 건강식품에 대한 프로그램을 하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만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의미기도 하겠지요. 이번에는 '꾸찌뽕'이라는 슈퍼푸드에 대해 알..

성인 여드름 없애는 법 [내부링크]

성인 여드름 없애는 법 청소년기에 나는 사춘기 여드름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나는 것이지만 성인이 되어서까지 얼굴 여드름이 있다면 고민이 많이 될텐데요, 이러한 성인 여드름의 원인은 무엇이고 성인 여드름..

등이 아픈 이유 알아보기 [내부링크]

등이 아픈 이유 무리하게 운동을 했다거나 무거운 짐을 들다가 등이 결리는 등 무리하게 힘을 주어 실제 등이 아플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부위에 통증이 등으로 나타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단순히 근육이..

좁쌀 여드름 없애는 법 [내부링크]

좁쌀 여드름 없애는 법 여드름 종류는 여러 가지 있지만 오늘은 청소년기에 나는 여드름이 아닌 성인 좁쌀 여드름 없애는 법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좁쌀 여드름은 우선 미관상 보기 좋지 않아 거울을 볼 때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되는 상품권으로 액면가보다 5%에서 많게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지만 가맹점 어디..

사업자등록상태조회 방법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상태조회 방법 개인의 주민등록번호와 같이 사업을 하고 있는 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도 사업자 등록번호라는 것이 주어집니다. 사업자 등록번호는 새로운 업체와 거래시 대략적 정보를 파악할 수 있..

인터넷 가입 실시간 비교 사이트 [내부링크]

인터넷 가입 비교 우리 생활에 있어 인터넷은 없어서는 안 될 만큼 생활 속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쇼핑을 할 때, 영화를 볼 때, 검색을 할 때, 업무를 할 때 등 다양하게 인터넷 통신망을 이용하여 생활하..

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키 크는 영양제 고르는 방법 만약 내 아이가 유전적 요인이 아닌 영양이 부족해서 키가 더 자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크지 않는다면 엄마 입장에서 너무 속상한 할텐데요, 지난 시간에 키 크는 방법에 대한 포스..

유산균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유산균 추천 유산균이 면역력에 좋다는 것은 익히 들어서 잘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제품으로 어떤 것을 구입해야 하는지 선택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장건강과 면역에 좋다는 프로바이오..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방법 [내부링크]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방법 하루에 버려지는 쓰레기 양만 해도 엄청나 환경을 오염시킵니다. 이러한 환경오염의 주범인 쓰레기를 줄이는데 우리 모두가 동참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덜..

협의이혼 절차 방법 [내부링크]

협의이혼 절차 이혼은 신중히 해야겠지만 이혼 결심을 했다면 마무리를 잘하는 것이 최선이겠지요. 오늘은 협의이혼 절차에 설명드리겠습니다. 협의 이혼이란 당사자간 자녀 친권, 양육권, 이혼 양육비 등에 대해..

코골이 수면 무호흡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코골이 수면 무호흡증 치료방법 잠을 못자게 되면 하루종일 무기력하고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데 무리가 있습니다. 인간의 삶의 3분의 1일을 잠을 자는 시간으로 보냅니다. 그만큼 수면은 질은 삶에 있어 중요..

키 크는 방법 : 키 크는 원리 [내부링크]

키 크는 방법 자식 입에 먹을 거 들어가는 만큼 흐뭇한 것이 없을 텐데요, 그것만큼이나 아이의 키가 또래 친구들보다 크다면 굉장히 뿌듯하고 듬직해합니다. 반대로 아이의 키가 그 또래 친구들보다 작다면 속상..

lgg유산균 알아보기 [내부링크]

lgg유산균 알아보기 유산균이 면역력에 좋다는 것은 유산균 광고나 TV 프로그램을 통해서 익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몸에 좋은 만큼 유산균의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랏토핏, 여 에스더 유산균, 드시모네,..

SK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SK상품권 사용처 SK 상품권은 주유소에서만 사용하는 거 아닌가 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SK상품권은 SK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주유소뿐만 아니라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SK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티머니 환불) [내부링크]

교통카드 돈빼기 방법 : 티머니 카드 환불 방법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없어 교통후불카드를 사용하지 않거나, 아직 신용카드 발급이 되지 않은 학생의 경우에는 티머니 카드를 충전해서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입가 찢어짐 해결방법 [내부링크]

입가 찢어짐 해결방법 환절기가 되면 피부 건조와 함께 입술까지 메말라 입술 트는 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런 입술 트는 현상과 함께 자주 나타나는 것이 입가가 찢어져 말을 할 때나, 음식물을 섭취할 때 짜증..

술먹고 머리아플때 빠른 해결방법 [내부링크]

술먹고 머리아플때 빠른 해결방법 기분이 좋아 한두잔 마시던 술이 어느새 과음으로 발전하여 다음날 숙취로 힘든 경험을 술 마시는 사람들이라면 해보셨을 것입니다.  술먹고 머리아플때 머리가 깨지는 고통..

허리 삐끗했을때 디스크?? [내부링크]

허리 삐끗했을때 치료방법 무거운 물건을 잘못 들거나 운동을 잘못하여 허리가 삐끗했을 때 움직이기 조차 힘들었던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허리 삐끗했을 때 처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매스틱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매스틱 효능과 부작용 현대인들은 스트레스, 과식, 음주, 흡연, 불규칙한 식습관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위 건강을 위협받고 있는데요, 그에 따라 위에 좋은 건강식품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매스..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조건 [내부링크]

생애최초 주택 구입 취득세 감면(면제) 조건 생애 최초로 주택을 구입할 때 취득세를 감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처음 주택을 구입한다고 취득세가 면제되지는 않습니다. 취득세를 면제 및 감면받기 위..

임신한 근로자의 근로시간 단축 [내부링크]

임신한 근로자의 근로시간 단축 임신 후 12주 이내 또는 36주 이후에 있는 여성 근로자가 근로시간을 단축 신청하는 경우 사업주는 신청 근로자의 임금을 공제하지 않고 승인해야 합니다. 최대 2시간 단축,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