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ine의 등록된 링크

 nor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6시내고향 공주산성시장 떡 떡집 공주밤알인절미 쑥찰떡 전 택배 판매 공주궁중떡 산성전집 [내부링크]

6시내고향 공주산성시장 떡 전 택배 주문하는곳 6시내고향 은 kbs1 tv 정보 방송으로 정말 좋은 프로그램으로 항상 시청자들에게 안정적인 방송 그리고 모두가 공감하고 좋아할 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꾸준한..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 중계 8강 4강 결승 대진표 결승전 결과 [내부링크]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 중계 8월 17일 대통령배 결승전에서 대전고 와 언더독의 전주고가 멋진 한판 승부를 벌인끝에 아쉬운 준우승은 전주고 우승은 대전고가 차지를 하였습니다 너무나도 열띤 열기 속에 펼쳐진..

헛구역질 원인 알아보기 혹시 코로나는 아니겠죠? T.T [내부링크]

헛구역질 원인 여러가지 알아보기 요즘 좀만 몸이 안좋으면 혹시나 코로나일까 걱정이 많아집니다. 갑작스런 헛구역질도 평소와는 다른 증상중에 하나인데요. 건강하게 지내던 평소와는 달리 헛구역질이 나올때는..

까치의 습성과 특징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까치의 습성과 특징에 대해  우리나라 어디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까치. 그렇지만 흔히 볼 수 있음에도 자세히 어떤 새인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는 그냥 지나쳐 왔던 것이 사실입니다. 최근 아이와 길을..

꼬막보관법 간단하고 쉽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꼬막 보관법 간단하게 알려드립니다~ 꼬막이 제철인 계절입니다. 마트에 가면 손쉽게 만날 수 있는 인기 식재료인 꼬막 요새 많이들 드실거에요. 게다가 5근에 만원 정도로 요즘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에 ..

황승호제 - 너만을 느끼는 나 이 노래 시티팝 명곡이네요!! [내부링크]

며칠전 티비로 흘러나오는 음악이 너무나 듣기 좋아서 가사를 토대로 찾고 찾아낸 곡입니다. 1994년에 나온 너만을 느끼는 나. 황승호제 라는 분의 노래인데요. 최수정님의 작사 작곡 최근 유행하다 못해 하나의..

백운 힐스테이트 분양가 및 분양일정 주변환경 확인하고 가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나나입니다. 백운 힐스테이트 분양가 및 아파트 정보, 모델하우스를 안내합니다. 백운힐스테이트는 부평의 백운 2 구역으로 재건축되는 요즘 관심 폭발 아파트입니다.  총 1409세대중에 83..

현 영어로 어떻게 쓸까요? 영어이름 쓰는 방법 [내부링크]

현 영어이름 쓰는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중에 "현"을 영어로 어떻게 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 이름에 현이 들어가있어서 영문이름 쓸때 참 헛갈리시곤 합니다. 로마자 ..

길티 뜻 은? 어디서 나온 말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은근히 요새 많이 보이는 어휘중에 하나가 길티입니다. 온라인에서 특히 일상처럼 사용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저처럼 길티뜻이 궁금해서 검색해 보실 거 같습니다. :-) 길티는 길티플레져의 간단한 줄임말입..

이을연 璉 한자 표기와 이름 뜻으로 좋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을연 한자 표기와 성명학적 의미 풀이 안녕하세요 귤나나입니다. 오늘은 이을연을 한자로 어떻게 표기하고 이름에 걸맞는 뜻인지 획수와 의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변 지인들 이름에서도 많이 찾아 볼 수 있..

뽐뿌 뜻에 대해. 뽐뿌 유행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뽐뿌 뜻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귤나나입니다. 오늘은 일상에서 흔히 듣는 "뽐뿌"라는 말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뽐뿌는 현실에서는 잘 쓰는 말이 아닙니다만 온라인에서 일상적으로 볼 수 있..

코빅김다온 결혼 근황 및 코미디빅리그 외 일상 모습 [내부링크]

코빅김다온 결혼 근황과 일상모습 코미디 빅리그 보다보면 눈에 띄는 개그우먼이 있었는데요. 바로 오지라퍼에 출연했었던 김다온 입니다. 연극배우도 하시고 구장 장내 아나운서, 여러 일을 거치시면서 활발한..

아이허브추천 피부촉촉 수분집중공급 +ㅅ+! 히알루론산:닥터스베스트 Doctor's Best, Best Hyaluronic Acid with Chondroitin Sulfate [내부링크]

피부에 촉촉히 수분감을 주는 수분서플리 아이허브 뷰티서플리 추천 하나 더 !  수분크림 한 통 사면 정말 빨리 쓰는 편이에요. 있는대로 치덕 치덕 완전 범벅하고 자지 않으면 왠지 마음이 불안하고.. 다음날..

백설 브라우니 믹스 만들기 쫜득쫜득 고수 브라우니 데헷 3 [내부링크]

쫀득쫀득 백설 브라우니 믹스   마트에 갈 때 마다 집었다가 놨다가 무한 반복을 했던 브라우니 믹스.. 브라우니는 진짜 좋아하는데 워낙 고칼로리인게 눈에 뻔한데다...  보이시는지요 저기 320 g 밑에 극..

갸루마마 되는게 로망 [내부링크]

잊지 말아야지~ 딱 이 사진 같은 건데.. 꾸민 캐릭터 하나하나도 .ㅎㅎ ㅋㅋ 애기도 셋이나 낳은것도..ㅋㅋ 난 넷 낳고싶지만!! 결혼해서 이런 아기엄마가 되는게 소망이고 꿈이고 로망이에요. 진짜 좋아. ㅋㅋ..

아웃백에서 최고맛있는건 역시 오지치즈후라이 ㅠ_-b [내부링크]

아 ...오지치즈 후라이 먹고시퓨다 ㅠㅠ 야밤에 살이 찌려나 봅니다................... 갑자기 사진 폴더를 막 뒤지고 있어요. 오지치즈 후라이. 눈으로라도 즐기려고... 먹고싶어라......... 아주 추운 날 , 막..

골든리트리버 순뎍 )순덕이의 빨간리본머리띠 [내부링크]

친구들하고 파티하고 온 다음날.ㅋㅋ 파티 리본 머리띠를 보신 어머니께서 보자마자 순덕이에게 착용을.. ㅋㅋ 이런건 순덕이에게 씌워줘야 하신대요. 얼른씌우고 계신 어머니와 다음을 준비하고 계신 아버지.....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아직 구매하지 않은 분들 구매하는 방법 >3< 처음뷰터! [내부링크]

아이허브 아시나욧 !??? 아이허브란? 아이허브는 미국의 종합 쇼핑몰 같은 사이트에요. 영양제, 유기농 화장품, 유기농 유아용품, 핫케익믹스 가루까지 ㅎㅎ 유기농을 모태로 한 몸에 좋은 많은 제품들을 다루고..

골든리트리버 순덕)벽옆에 살그미 숨어서 웃는 순덕이 3 [내부링크]

벽뒤에 살그미 숨어서 웃는게 취미 순덕이는  가족중에 하나 콕 찝어 따라다니기 놀이를 해요. ㅋㅋ 그사람이 하는 일거수 일투족 관찰. 이번에는 그 대상이 어머니. 엄니 뒤를 졸랑졸랑. 뭐가 그리 궁금..

낮에 바르는 여드름 핑크파우더 에뛰드 AC클리닉 핑크 데일리 스팟 * 3* [내부링크]

에뛰드 AC클리닉 핑크 데일리 스팟 * 3*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핑크 파우더 스팟의 효능을 그대로! 낮에도 쓸 수 있게 나온 핑크 데일리 스팟 제품 이에요.   20ml의 용량 인데 여드름이 난 부분에만 소량 도포하..

[잡지부록]2011년11월 잡지 얼루어 allure 라프레리 수분크림 15ml [내부링크]

2011년 11월 잡지 Allure 얼루어 - 라프레리 셀를라 타임 릴리즈 모이스춰 인텐시브 크림 15ml 11월 잡지중에서 단연코 필수 구매 해야 했던 얼루어 ! 라프레리 수분크림 15ml가 특별 잡지 부록으로 나왔죠...

강북 도봉 방학 맛집 동해수산- 맛있는 회먹으러 갑시댜아 추천추천 :D ~! [내부링크]

도봉구 방학동 맛집 동해수산 사진만 봐도 침이 넘어오네요. 앞으로 회 하면  생각날 듯 한 !!! 동해수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ㅁ+ 지난번에 아버지 생신때  메뉴를 회로 정하게 되어 급하게 집..

(미리듣기 /가사) 개글 코로나 앤 라임 GAGLE feat. BONNIE PINK 『コロナ&ライム』 [내부링크]

GAGLE feat. BONNIE PINK 『コロナ&ライム』 개글 feat 보니핑크 『코로나 앤 라임 』 지금 계절보단 좀 습한 여름 비오는 계절이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에요. :D 올 여름은 비가 많..

[아이허브추천] 여드름 치료 연고! 겔 Pure & Clear, Acne Treatment Gel [내부링크]

아이허브 추천 제품 :D  여드름 치료 겔. Pure & Clear, Acne Treatment Gel 이건 추천을 해야 된다구 해야 하나. 경고를 해야 된다구 해야 할까? 아이허브에서 유명한 여드름 치료 겔 이에요. *아이허브 링크..

제 핸드폰 마이멜로디 갤스2 입니다 :D [내부링크]

마이멜로디 덕후덕후. 온통 꾸미느라 정신없었던 지난 여름이었네요 키키키. 마이멜로디 짱 좋아해요 >_< 시집가면 부엌기구 세트부터 화장실 비누받이까지 전부 마이멜로디로 꾸미고 싶어ㅁ 안드로이드 핑..

[아이허브추천] 아프리칸 블랙 비누 최고의 수제비누 AFRICAN BLACK SOAP [내부링크]

아이허브 추천 아이템 많고 많은 비누들중에 제 마음에 입점한 아이 데려와 봅니돠 ! 느챠챠!   아프리칸 블랙 소프 에요 ~^ 3^ 정식(?) 명칭은!  아프리칸 블랙 소프 위드 오츠, 알로에 앤 비타민 E 되..

중국음식:) 중국의 푸짐한 식당 백반 맛보기 > 3< [내부링크]

중국의 식당음식 맛보기 > 3< 히히 안늉하세요 노리에요. 저번에 다녀온 중국의 식당을 조금 소개해 드리려고~ 없는 사진을 골라 골라 왔답니다. 히히 외국에 나가게 되면 일반 식당이 궁금해 지게 마련이에..

빕스 쌍문점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쳐묵쳐묵 [내부링크]

빕스 쌍문점 방문 후기    스테이크 1접시와 샐러드 바 1인 추가 친구와 식사 약속을 빕스로 잡았어요. 근...3년만에..ㄱ- 가는 빕스인지라 매우 매우 기대를 안고 ..ㅋㅋ 갔답니다. 평일 오후임에도 사람이..

애견치약: M&C 덴탈 바르는 치약 사용리뷰 3 [내부링크]

엠엔씨(M&C) 덴탈 바르는 치약(영국산) 70g M&C FRESH BREATH & DENTAL-CARE, 엠씨치약 애견을 기르면서 가장 많이 신경을 쓰는것은 녀석의 건강인 듯 싶어요. 어디 아프지 말고 오래 오래 함께 했으면 하는 마음..

골든리트리버 순덕 새 집으로 이사간 순덕이 !! 3 [내부링크]

순덕이의 새로운 자몽색 방석 :D 아시다시피 실내에서 기르는 대형견은... 멋스러운 집을 차려주기가 쉽지 않아요. ;ㅅ; 고무다라 재질의 개집을 집안에 들여놓자니 미관상의 문젠 둘째치고 그 고무냄새와;; 필요..

생일 케이크로는 모듬 파이를 ! [내부링크]

생일 케이크 로는 모듬파이를 동생 생일에.. 케익을 사러 나가서, 모듬파이를 사가지고 들어온 누나에요. XD 오. 근데 이거 꽤나 괜찮쟈나요! ㅋㅋ 일단 모둠 저 세트에 15000원. 만오천원에 케이크는 조그마..

아이허브 추천 수분크림 제이슨내추럴-울트라 컨포팅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내부링크]

제이슨 내츄럴 울트라 컨포팅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Jason Natural, Ultra-Comforting Moisturizing Creme, Aloe Vera 84%, 4 oz (113 g) 와욷. 오랜만의 포스팅을 꽤나 실한 녀석으로 하게 되어 기분이 좋아요!!..

어머니께서 주신 꽃다발 [내부링크]

예쁜 봄 이라며 어머니께서 꽃다발을 주셨어요. 소녀스러우신 울 어무니. ^ㅛ^ 향그러운 흰 백합과 노란, 하얀 카네이션 그리고 이름모를 예쁜 꽃들과 좋아하는 하얀 장미, 노란 장미! >_< 책상위에 올려두니 기..

골든리트리버 순덕 태어나서 첫 헤엄 치다!! [내부링크]

순덕이의 첫 수영! 저번에 간 낚시터 이후로 1달 여 만 인 듯 싶네요. 순덕이가 또 한번 낚시터에 따라 나섰어요. 두번째로 간 낚시터에서 순덕이는... ㅋㅋㅋㅋ 개헤엄을 치고 왔어요 뚜둔!!!!!! 지난번 처음..

골든리트리버 순덕) 낚시하시는 아버지가 궁금한 순덕이 [내부링크]

이름은 순덕, 별명은 참 견. 세상에 궁금한 것이 꽉 찬   순덕이. ㅋㅋ 아버지가 낚시를 하시는데, 영 궁금했나봐요. 자꾸 아버지 곁으로 가서 둘레둘레 쳐다보고... 궁금해하고... 찌 냄새 맡고... ㅋㅋㅋ  ..

정말 자주 다니는 t.g.i.f 티지아이프라이데이 [내부링크]

이번에 오빠랑 또 티지아이를 다녀왔다.ㅎㅎ 아... 죽음의 단식 다이어트중이었는데. 이럴수가. ㄱ- 아쉬운 점은 티지아이에서 쓰리코스밀 메뉴를 바꾸었다는 점. 노란색 쉬림프파스타를 먹고 싶어서 갔는데.. 두..

오사카맛집) 철판 치즈 오꼬노미야끼 전문점 ㅠ 뜨끈뜨끈 꼬소~해 [내부링크]

오사카의 철판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짠! 알려지지 않은 오사카의 맛집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 오사카에 갈 때마다 꼬옥 챙겨 가는 철판 오코노미야..

골든 리트리버 순덕 @낚시터에서 뛰어다니는 순덕이 ㅋㅋ [내부링크]

지난번에 다녀온 순덕이 낚시터 사진을 채 다 못올리고 있었네요. 오늘은 달려다니는 순덕이 사진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ㅂ+ 제 멍뭉이니 그러겠지마는...ㅠㅠ 넘 귀여워 견딜 수 없네요~ 흐으 달려오는 순덕..

삼청동맛집) 우동,덮밥전문점 희락 그리고 삼청동 빈스빈스 @ㅂ @하악 [내부링크]

비싼 밥집만 있는게 아냐!+_+ 삼청동의 분식집에 가다.  우동전문점 희락          그리고 삼청동 빈스빈스 느지막한 오후에 다녀온 삼청동. 친구가 소설커머스 쿠폰이 있다길래- 희락을 찾아 다녀왔..

[아이허브추천]구디버디 애견 야구공껌 [내부링크]

Castor & Pollux, Good Buddy, Sun-Dried Rawhide Baseball for Dogs, 128 g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구디버디 야구공껌이 왔어요 ^ㅂ^! 무려 128g의 무게를 자랑하는 묵직한 개껌입니다. 우와. 크기가 꽤나 커서..

순덕이의 과자 먹는 방법 3 [내부링크]

순덕이의 과자 먹는 방법   간식도 간식이지만 사람들이 먹는 것만 보면 정신을 못 차리는 순덕이. ㅠ_ㅠ 꼭 한입 맛을 보겠다고 졸라대요. 저야 꿋꿋하게 무시하지만;; - -마음 약한 부모님은 꼬옥 한 입씩..

쇼윈도의 봄볕쬐는 고양이 [내부링크]

쇼윈도의 봄볕쬐는 고양이 응?? 저게뭐지?   어제는 정말 봄 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하루였어요. :) 기분 좋은 날씨에 삼청동에 놀러 가려고 버스를 기다리는데 ...  버스 정류장 뒤에 자그마한 옷가게가..

일본메뉴추천) 맛있고 싱싱한 버거 ~모스버거 >3 < [내부링크]

지난번에 먹어본 모스버거 사진이 있길래 올려봐요 >3 <)/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사랑받는 유명한 모스버거 진짜 맛있고 싱싱하기로 유명하죠 ㅎㅎ 뭔가 신선 싱싱 하고 아기자기한 모스버거. 포장 해갈 수도..

날이 참 좋네요 히히 :) 순덕이 미소 보시며 즐거운 하루 되시길! [내부링크]

ㅎㅎㅎ 나른하교 여유로운 순덕이! 사진 보시고 미소짓는 하루 되시기를 히히 ~~~^^* 아부지 공장에서 미소짓는 순덕이. ㅎㅎ :) 세상 모르고 자는 검은 입술의 순덕이.....프히히

상계역맛집)돈까스 카페 돈스 치즈돈까스와 생선까스 +ㅠ + [내부링크]

돈까스 카페 돈스 상계점 후기 돈까스 까페라니. 동네에 새로 생긴 돈까스 전문점 돈스입니다. 전국에 체인을 넓히고 있는 것 같아요. 돈스. 이름이 귀여워~ 왕 돈가스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녁을 먹으러..

20110410 미즈키티 충격의 쌩얼; みずきてぃ(・o・사진들 [내부링크]

기요미 아가씨의 사진들을 또 퍼왔어욥 .ㅋㅋ 스타일이 맘에들어요 구두만 쪼오금. 다른걸로. 피부가 어찌 이리 백옥같니 왕눈렌즈 미즈키티표 미소. ㅎㅎ 이번에 찍은 기모노 화보인듯! 그리고 적잖..

교토여행기) 아름다운 교토의 거리 풍경 [내부링크]

교토 여행기 교토의 예쁜 거리 풍경들 기요미즈데라를 올라가던 상가 거리에서  옆으로 자그마하게 난 돌계단 골목을 들어서면 이와 같이 아름다운 풍경의 거리가 나타난답니다. 역시나 상점가가 줄지어 있긴..

교토여행기) 교토의 예쁜 전통거리 일본의 인사동에 가다. +_+ [내부링크]

교토 여행기 교토의 예쁜 거리! 일본의 인사동에 가다 도시 전체가 관광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교토! : )  교토는 우리네 경주 같은 곳이랍니다~ ^ㅛ^ 헤이안 시대라고 불리는 794년부터 1868년까지 줄곧..

T.G.I 프라이데이 셋이서 맛있게 얌냠냠 (티지아이프라이데이) [내부링크]

지난번에 티지아이에 다녀왔었어요 :) 건장한 남자 둘에 여성으로 저 하나. 셋이서 쓰리코스밀 2개 시켜서 완쟌 배부루고 낙낙하게 맛~있~ 게~ 먹고 왔답니다. 키키키 아래의 3개 메뉴는 티지아이 음식들 중에..

순덕이와 간 낚시터 ② 물에 처음 들어가 봐요! [내부링크]

순덕이와 간 낚시터 ② 물에 처음 들어가 봐요! 골든 리트리버는 원래 물을 좋아하는 견종이라고 해요. ^ㅛ^ TV만 봐도 바닷가에서 신나게 노닐거나 계곡에서 수영을 하는 골든 리트리버를 자주 볼 수 있었던 듯..

전라도맛집) 고창 풍천장어구이 전문점황토바다ㅠ3 ㅠ 완전 맛있져 [내부링크]

와우!  이번에 진짜 진짜 맛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ㅠ 3ㅠ 블로그가 생각나면서~ 어여 소개해드리고 싶다 생각이 물씬 물씬! 이번에 맛있게 밥먹고 온 집은 바로  전라북도 고창군의 특산물인 풍천장어! 장어..

장어집의 귀요미>3 <)/ 미소짓는 진돗개 강아지 [내부링크]

이번에 고창 장어구이 전문점을 가서 귀요미를 만나고 왔어요~ @ . @ )/ 장어를 먹으러 들어가는데, 가게 마당 한켠에 보송~ 보송 한 게 있어서 보니 으아니!!! 이렇게 귀여운 진돗개가 ㅠ_ㅠ 미~소를 짓고 있었..

순덕이와 간 낚시터 ① 처음 가보는 낚시터 탐색시작! [내부링크]

지지난주에 부모님과 순덕이를 데리고 낚시터에 갔었어요.ㅎ 황사낀 하늘이 뿌얬지만 ㅠ_ㅠ 그 덕에 아무도 없는 낚시터 였기에! 그야말로 허허벌판에서 순덕이를 맘껏 뛰어 놀 게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이렇..

20110401 미즈키티 블로그 봄느낌 물씬 사진들 [내부링크]

셀카가 많아서 기쁜 미즈키티의 블로그. 옷 정말 예뻐요 저런 시스루 레이스는 처음 봐 3 아웃백 셀카같아서 왠지 웃김..ㅋㅋ 히아어. 일본 갸루 문화 다 좋고 귀엽고 라불리 하다만 이 눈크게 만들어주는..

재밌고 편하고 배가 톼지게 먹는 일본도시락파티 [내부링크]

생각만 해도 기분 좋고 배불러! 일본의 도시락으로 파티 하는 밤 ! 일본에 가면 하룻밤은 꼬옥 꼬오옥 먹어주는 식사가 있어요~ ㅋㅋ 저렴하고도 기분좋고 입맛에 맞게 재미지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파티!!!!..

빵에 발라먹는 베러댄버터와 리고 포도땅콩크림 [내부링크]

토스터기를 구매한 후로 아침식사는 토스트 블랙커피가 된 것 같아요. - -* 저희집이 그렇게 바뀌어 버렸네요. 저보다 부모님이 더 그렇게 챙겨드십니당. 발라먹는건 2개로 좁혀졌어요.ㅋㅋㅋ 이 두가지가 아이입..

대학로 맛집) 벤또랑* 타코야끼도시락, 돈까스 도시락 >3< )/ 도시락 전문점 ~ [내부링크]

생소한 밥집이에요! 도시락 전문점이라니. ~ @. @ 친구가 소셜커머스 티켓으로 싸게 먹을 수 있다며 데리고 간 집이랍니다. 총평! : 으므흫흐후후흐히 기분좋은 저녁 식사였어요! 요즘 여기저기에 생기고 있는 벤..

2011년3월 오사카 맛있는 립톤 허니밀크티 [내부링크]

엊그제 일본을 다녀왔어요. XD 지진으로 뒤숭숭한 나날이었지만, 다행히도 일본에 가있는 동안에는 별 일도 없고 편안한 분위기로 그들이나 저나 ㅎㅎ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네효. 밀크티 사랑 일본에 가 살고..

[전신다이어트서플리] 오가랜드 보리새잎 서플리 [내부링크]

(*오가랜드제품은 광고가 많이 없어요! 상품사진도 콩만해..) [용량] 250mg×270알갱이( 약3개월분 ) [원재료성분] 보리 새잎 입자 250mg (라쿠토스쿠로스), 케일분말,고야분말,녹차분말, 자당 지방산 에스테르,..

일본서플리) 탄수화물커트제 마하리자시크릿ㅂ [내부링크]

인도의 느낌으로 다이어트 하쟈!! 마하리자 시크리토 ! :D 약 15회분의 다이어트 컷트제 인데요. 그 효과는 확실한, 식 후 칼 로 리 컷 트 제 ! >_+ * 식후는 흔치 않아요! * 아. 한숟가락만 먹으려고 했는데.....

마츠와카 츠바사 3월21일 블로그 사진들 [내부링크]

그간 지진 피해자 기금 마련 과 피해복구 대책 관련한 여러가지 정보들만 올리던 츠바사양이, 오늘은 오랜만에 사진을 올렸어요. 저와 이웃님들 같은 맘으로 - 사진을 보여달라고 한 분들이 많았다고 해요@ .@ we..

테팔 토스터기 (TT-356170) 3 로 바작와작한 토스트를! ! [내부링크]

야근이 잦은 부모님 일터에 놔 드리려고 토스터기를 구입했어요. 많은 제품 중에 심사숙고 하여 ~ 고르고 골라 테팔 토스터기 테팔 TT-356170 로 결정! @ㅂ @)/ 저렴한 가격에 해동도 되는 벅찬 성능을 지닌 맘에..

미즈키타이 미즈키티 이쁜이 블로그 사진들 0309 : )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미즈키티. 세 세상에 녀석 속눈썹을 3개씩붙였니 ㅋㅋㅋ 사랑스러운소녀미소 힐이 잘 안보이지만 뭔가 예쁘다. 뭔가 맘에들어. 얄쌍한 뒷굽하며 올블랙이 ㅠ_ㅠb 가발인 줄 알았는데 원래 본인 머리..

나카무라미카 블로그: ) 갸루코랄메이크업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템들 >_<)/ [내부링크]

=나카무라미카(일본갸루모델)의 블로그에서 퍼왔져욘. ㅋㅋ 그녀가 요즘 데일리로 하는 코랄메이크업의 아이템들을 소개해주네요~= 안녕하세요 ~ 최근 애용 화장품 소개합니다 ( '`) 오늘은 데일리 메이크업인..

친구네 춘장고양이 애지 [내부링크]

  고양이를 기르는 친구네에 놀러 갔다 왔어요. ㅎㅎ 이제 육개월 정도 동거한 고양이!  이름은 애지! 늠름하고 매력쩌는 숫컷고양이에요. 왠지 프라다가 어울리는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몸매. 몸에 프라다 로고..

[비보 아이라이너] 비보 엘리자베스 아이라이너 (VIVO ELIZABETH EYELINER) 당일배송 [내부링크]

비보 아이라이너 (VIVO EYELINER) 를 소개할게효 ! === 노리네 사진은 모두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불펌금지! >_<)/ === 비보 아이라이너 색상은 총 4가지 입니다 @_@)/ 1.블랙 2. 딥브라운 3.연브라운 4.그레..

일본 MIXI에서 퍼온 원전 폭발 방사능 대비 방재 메뉴얼 [내부링크]

==일웹을 다니다 행동강령처럼 떠돌고 있는 글을 퍼왔습니다. 번역기의 어투를 조금 수정하는 정도로 번역했어요. 긴박하고 무서운 분위기가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 알아 둘 정보가 있으면 알아두는 것도 좋을..

[아이허브추천]애견용품 유기농 통가죽 100%개껌 추천드려요~>3<)/ 최고 최고 ! [내부링크]

* 굿 버디 개껌이에요. 리뷰사진을 찍는데, 순덕이가 자꾸 냄새 맡고 관찰하고 킁킁거리고 달라고 떼를 써서 ㅋㅋㅋ 고생좀 했네요 흐믜 ㅠㅠ !! ㅎㅎㅎ* 제품명 : Castor & Pollux, Good Buddy, Sun-Dried Rawhi..

[상계역 맛집] 피자알볼로 멕시칸 핫치킨 골드피자 내인생최고의피자 ㅠㅠ!!!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ㅠ_ㅠ 기쁜날이에요. 살다 살다 이렇게 맛있는 피자는 처음 먹어봐요... 실제 이탈리아에 가서 먹지 않는 한 (글쎄요 이태리라고 얼마나 다룰라나1!! ) 감히 ..먹어봤던 피자 중 최고 라고 칭하겠어요..

골든리트리버 순덕이 풍성한 꼬리 살랑살랑 [내부링크]

순덕이의 꼬리 골든리트리버 꼬리가 얼마나 두텁고 큰지 아시나요.ㅎㅎ 원래 주인의 총에 맞고 죽은 사냥감을 회수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는 리트리버 종. 이지요. 사냥터에서 사냥감의 위치나, 회수해갖고 오는..

[아이허브추천]아사이베리다이어트 아싸이베리로 아랫배를 쏙 뺐듬요^3 ^)/ [내부링크]

아이허브에 접속하셔서 구매하시면 더욱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http://blog.naver.com/nnoorrii/30103878360 아이허브 가입하고 주문하는 방법이에요 클릭! 처음 주문 하실 때 추천코드 Sit829를 써주시면 5불(..

[아이허브추천]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 사용법3 제 피부의 해결사! [내부링크]

작년 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를 소개할게요! 유진의 겟 잇 뷰티에도 명품 라인 스킨들을 제치고 당당히 품질에서 1위를 하고, 저렴한 가격과 엄청난 용량으로 짐승 토너라는 별명도..

골든리트리버 순덕 베개 베고 자는 멍멍이 [내부링크]

 순덕이가 자고있어요. 제가 공부하고 있는 사이에,..  어느새 잠자리에 올라와선 쌔근거리고 있었네요. ㅎㅎ 쌔근 ~ 쌔근 소리가 들려 돌아보니,,. 베개를 베고 자고있길래, ㅋㅋ 얼른 카메라를 들었어요...

[아이허브추천] 닥터우즈 Dr. Woods 퓨어 블랙 솝 32 fl oz (946 ml) 리퀴드소프 천연물비누 [내부링크]

  [아이허브추천] 닥터우즈 Dr. Woods 퓨어 블랙 솝 32 fl oz (946 ml) 리퀴드소프 천연물비누 아이허브 사이트를 통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http://blog.naver.com/nnoorrii/30103539437 아이허브 가입..

[아이허브추천아이템] 엘시스테인 (L-Cysteine) 피부미용을 위해 추천추천 [내부링크]

l시스테인 저는 엘-시스테인을 2년가량 복용하고 있답니다. ^ㅁ^)/ 아까도 저녁 먹고 한알 먹었어요! ㅋㅋ 피부미용을 위해서라면.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라면!!  이정도 투자는 길거리 화장품가게보다 더 저렴하..

쯔지노조미쯔지노조미블로그 20110228 [내부링크]

쯔지 노조미 블로그 20110228 오늘은 쯔지짱이 노아짱에게 호빵맨팬케이크를 만들어 줬어요! 노아에게 주는 호빵맨. ㅠ_ㅠ 핑크 볼 핑크 코 대체 이런 발상은 어떻게 하는거야? 호빵맨팬케이크 ! 팬케익 위에 초..

일본 갸루모델 카와니시 미키 블로그 20110228 [내부링크]

일본 갸루모델 카와니시 미키 20110228 블로그 오늘은 진주펄과 핑크톤 화장으로 더욱 더 여성스럽고 소녀같은 스타일을 연출했네요. 고데를 만 것도 좀 느슨하게 말아서 더욱 여성스럽게 만들었어요! + . + 아랫..

골든리트리버 순덕 베레모를 쓴 강아지 [내부링크]

베레모를 쓴 우리 멍멍이. 네? 저 부르셨어요? ㅋㅋㅋ 순덕이가 오늘 베레모를 쓰고 놀았어요. 가장 어려워하는 어머니 .. (그렇게 혼내기 담당도 아니신데 왜 어째서냐.) 어머니가 씌워주시는 모자를 꼼짝 않고..

골든리트리버순덕 사람같은 표정들 [내부링크]

  우리 순덕이 넘넘 표정이 다양해요 ㅠㅠ ㅋㅋㅋㅋ 보다보면 웃겨.ㅋㅋㅋㅋㅋ 아련한 표정부터 생기발랄한 얼굴까지. 제가 사랑하는..

카와니시 미키 일본 갸루모델 110227 [내부링크]

카와니시 미키 일본 갸루모델 110227 오 이사진 포미닛의 현아 닮아보이네요. 요즘대인기의 볼터치방법. 아무리해도 이건 못따라하겠다 얘들아.. 현아 닮은애들이 둘이나있어.;-ㄱ- 블러처리에 맛들린 미키..

일본의 떠오르는 신예모델 미즈키티 みずきてぃ [내부링크]

みずきてぃ 사랑스러운 미즈키티이! [생일] 1992/11/16 18 세 [혈액형] A 형 (* ^ o ^ *) [직업] Popteen인기모델 팝틴의 독자모델로 투고하여 반년만에 급인기 ~ [신장] 153 [취..

쯔지노조미블로그110227 쯔짱 써클은 이제그만 ㅠㅠ [내부링크]

눈 정말 아플거같아 으어어 써클도 그냥 써렌이 아니라 엄청 큰거라 눈 무지무지 더 아플텐데 너이놈자식화이팅이야 ㅠㅠ 우리같이 서클성형이생기는그날까지... 눈알에색소넣고싶어.. 오늘 또 화장법을 하나 배..

아이허브 가입하고 직접 구매하기 방법 +_+ [내부링크]

아이허브 아시나욧 !??? 아이허브란? 아이허브는 미국의 종합 쇼핑몰 같은 사이트에요. 영양제, 유기농 화장품, 유기농 유아용품, 핫케익믹스 가루까지 ㅎㅎ 유기농을 모태로 한 몸에 좋은 많은 제품들을 다루고..

상계역맛집) 예쁜커피숍 crema.cafe 후기 [내부링크]

심한 감기를 걸린지 딱 일주일이 된 날입니다. 이야. 이렇게 아플 줄 누가 알았나요. . 요즘 환절기 감기 무시무시 하니 조심하세요. 상계역은 술마실 곳은 많은 반면 커피숍이 드물어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

골든 리트리버 순덕이 잠자는 순덕 ⊙ㅂ ⊙ [내부링크]

순덕이는 한번 잠들면 누가 업어가도 몰라요. ㅎㅎ 자기 집은 절대 물어뜯지 않고 아낄줄도 알구요.ㅎㅎ 집에 고개를 폭 박고 자길래 귀여워서 한컷. ㅋㅋ 꼭 여우같아보이네요 ^ㅂ^)/ 추워보인다고 어머니가 노..

가짜푸들사건ㅋㅋ?? [내부링크]

새끼양을 가짜푸들로 팔았다니..ㅎㅎ 근데 그 기사가 사실무근이라니..대체 ㄱ-,,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ㅎㅎㅎㅎㅎ 일본 배우 가와카미마이코씨가 토크쇼에 나와서 자신의 푸들이 짖지않는다고 말하면..

맛있는 홋카이도 명물과자 :) 마루세이 버터.MARUSEI BUTTER +_+ 버터+건포도+쿠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리에요 :D 처음 올리는 글이 ..ㄱ- .. 먹는글이라니. 사람이 먹기위해 사는 것이고 뭐 그렇긴 하지만..ㅎㅎ 제가 요번에 완~전 홀릭하게 된 맛있는 과자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에 일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