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ebook119의 등록된 링크

 notebook11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9건입니다.

델 노트북 수리 화면 안나오는 인스피론 N5010 [내부링크]

델 노트북 수리 화면 안나오는 인스피론 N5010 폰으로 문의가 왔습니다. 노트북 액정에 아무것도 표시가 안되는데 외부 모니터를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나온다고 말이죠. 이런 상황은 메인보드와 액정을 연결하는..

Lenovo ThinkPad X230 열배출구에서 쇠냄새가 올라오는 노트북수리?청소? [내부링크]

Lenovo ThinkPad X230 열배출구에서 쇠 냄새가 올라오는 노트북 수리? 청소? 고객님께서 8월 말에 열배출구에서 쇠 냄새가 올라온다고 팬 교체와 청소 비용 문의를 카톡으로 주셨습니다. " 팬에서 갈리는 소..

노트북액정수리비용 ASUS VIVOBOOK PRO N580V [내부링크]

ASUS VIVOBOOK PRO N580V 노트북 액정 수리비용 알아보자 노트북 액정 상태가 이상하다며 문자로 문의가 왔습니다. 위에 사진도 보내주셔서 사진을 확대해가며 여기저기 확인을 했는데 파손된 부분은 발견을 못했..

멜로망스 1위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멜로망스가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1위를 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는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세 번째 음원은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한 뜨거운 감자의 고백이 29일 공개되자마자 멜..

[ 돈암동 ] MSI A617B 느린 노트북 업그레이드 비용 [내부링크]

MSI A617B 느린 노트북 업그레이드 비용 문의가 문자로 들어왔습니다. 메모리 용량도 늘리고 SSD를 달아야 할거 같다 수리비가 어떻게 되냐는 내용이었습니다. MSI 느린 노트북 업그레이드 비용이 어떻게 되나..

홍천 양평 티비수리 받을 곳 없나요? [내부링크]

홍천 양평 티비수리 받을 곳 없나요? 가끔 카페에 글이 올라옵니다. 티비수리를 의뢰하신 분이 왜 댓글에 글을 남기지 않았냐고 물어보시네요. 카페에 글을 남기는 그런 광고를 하고 싶지 않아 남기지 않았다고 했..

노트북수리전문점 단종된 팬수리 가능?! [내부링크]

단종된 팬 수리 노트북 수리 전문점에서는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시간만 주시면 구할 수 있다입니다. 노트북 수리 전문점의 자재들은 대부분이 수입이다 보니 현지 배송 ( 현지 업체에서 배대지로 ) 배..

[ 잠원동 ] MSI GE60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서 택배로 입고된 MSI GE60 노트북수리 입니다. 고장 증상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불 들어오고 팬 돌아가는 소리는 들리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가 안 되는 증상입니다. 대부분 이런..

중고 노트북 매입 HP Pavilion 14-B028AU [내부링크]

중고 노트북 매입 HP Pavilion 14-B028AU 안녕하세요. 중고 노트북 매입하는 와일드 핑거입니다. 고장 난 노트북도 매입하고 있으니 침수되고 파손됐다고 그냥 버리지 마시고 문의해보세요. 자장면 값 정도 나올지..

코인 채굴 가능한 그래픽카드 매입합니다. [내부링크]

코인 채굴 가능한 그래픽카드 매입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더리움과 같은 코인 채굴이 가능한 그래픽카드들을 매입하고 있습니다. NVIDIA RTX 모델들을 매입하고 있으며 꼼꼼하게 점검해서 좋은 가격에 매입해드리..

한성 E57 노트북 매입하고 팬청소했어요. [내부링크]

한성 E57 노트북 매입 후 확인해 보니 발열이 심해 팬 청소를 진행했습니다. 한성 E57 노트북은 게이밍 노트북으로 CPU 쪽에 팬 1개, GPU 쪽에 팬 2개가 탑재되어있습니다. 팬이 많은 만큼 열이 많이 발생한다는거..

[ 전북 김제 ] 삼성 노트북 NT550P5C-S75S 팬소음이 심해요!! [내부링크]

삼성 노트북 NT550P5C-S75S 팬 소음이 심하다고 톡으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팬 소음이 심한 이유는 팬이 고장이거나 먼지로 인해 발열이 심해져 팬이 풀로 돌아 그렇습니다. 대부분은 노트북청소로 해결이 가능하..

[ 시흥 ] 기가바이트 U2442 배터리 교체 그리고 내부청소 [내부링크]

기가바이트 U2442 노트북이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배터리 스웰링 현상인 부풀어 오름 증상으로 배터리 교체를 의뢰하셨습니다. 그리고 내부청소도 함께 의뢰하셨답니다. 기흥에서 택배로 도착한 기가바이트 U24..

[시흥] 레노버 싱크패드 E595 FAN ERROR로 CPU FAN 교체작업 [내부링크]

레노버 싱크패드 E595 FAN ERROR 경기도 시흥에서 택배로 입고된 가성비 좋은 노트북 레노버 싱크패드 E595입니다. 고장 증상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전원 불이 들어오고 레노버 로고가 나오고 FAN ERROR 메시지가..

[서울 성북구] 레노버 싱크패드 X200S 노트북청소 [내부링크]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레노버 싱크패드 X200S 노트북이 택배로 입고되어 점검 후 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서울 성북구에서 홍천까지 택배로 보내주셨고 톡으로 문의 주시고 청소 의뢰해주셨습니..

[ 서울 종로 ] HP ENVY 17-N112TX 노트북청소 [내부링크]

HP ENVY 17-N112TX 노트북 청소 건으로 택배 입고되었습니다. 팬 소음과 발열 때문에 청소 의뢰하신 것으로 보이며 분해 후 노트북 청소를 시작했습니다. 언제나 그러하듯 노트북청소시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은..

[ 경북 경산시 ] DELL XPS L502X 팬파손된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바쁘다는 핑계로 말이죠^^ 포스팅할 노트북은 델사의 XPS L502X 노트북입니다. 유선으로 상담을 했는데요. 쿨러를 주문해서 가지고 계신다고 교체와 청소비용을..

[ 청주 ] acer ASPIRE 5552G 노트북그래픽카드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청주에서 택배로 acer ASPIRE 5552G 노트북이 입고되었습니다. 고장 증상은 화면 무증상!! 노트북을 켜면 전원 불은 들어오는데 화면에 아무것도 표시가 안 되는 증..

[의정부] 노트북메인보드수리 HP Pavilion dv6-3105ax - 화면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 핑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서 택배로 수리 의뢰하신 HP Pavilion dv6-3105ax 노트북수리기를 포스팅합니다. 스마트폰 문자로 문의를 주셨고 상담 후에 택배로 보내주셨습니다..

삼성 센스 R522 노트북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 핑거입니다. 삼성 센스 R522 노트북이 모니터 화면이 안 나와서 입고가 되었습니다. 양평에서 직접 방문 주셨고 방문 주셨을 때 점검해 보니 메인보드 고장이더라고요. 메인보..

[ 경기도 하남시 ] MSI GE62 2QF CPU FAN, GPU FAN 교체 의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MSI GE62 2QF 노트북이 하남시에서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팬의 고장으로 소음이 심해서 수리 의뢰를 주셨는데요. 중고로 구입을 했는데 팬의 소음이 심해 판매자..

노트북 업그레이드 15U340-LR30K 메모리 8G, SSD 256GB 그리고 윈도우 10 설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15U340-LR30K 노트북 업그레이드 작업을 하려 합니다. 고객님께서 방문주 셔서 속도와 용량이 문제라 업그레이드 문의를 주셨습니다. 화면 크기 : 15인치..

오래된 노트북도 빠르게 HP ENVY 17-1003TX 청소하고 SSD와 멀티부스트 장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몇일 전에 노트북청소와 SSD 추가 장착에 대한 문의를 주셨습니다. SSD를 구매해서 같이 보내시면 노트북청소할 때 장착한 서비스로 가능하다라고 안내를 드렸고 고..

DELL STUDIO 1558 노트북 메인보드 수리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델 스튜디오 1558 노트북 메인보드 수리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0년 모델로 오래된 노트북이지만 메모리와 SSD를 추가 업그레이드를 하면 윈도우10도 설치해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델 스튜..

[광명] SONY VAIO VPCZ135GK 노트북 컴퓨터 부팅중 꺼짐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 컴퓨터 수리 전문 와일드핑거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글을 보시고 댓글로 문의를 주셨습니다. 고장 증상은 소니 노트북 컴퓨터 부팅 중 꺼짐 증상!! 이런 상태는 청소로 해결이 가능할 수도 불..

HP ProBook 4230s 노트북 컴퓨터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노트북 컴퓨터수리 전문 와일드핑거입니다^^ 작년 12월 23일 양평에서 홍천 사무실로 방문주신 고객님의 노트북 컴퓨터수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노트북 모델..

HP ENVY dv7-7210tx CPU FAN 소음으로 교체하고 내부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노트북수리전문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산에서 택배로 입고된 HP ENVY dv7-7210tx 노트북수리기입니다. 고객님께서 하은현석아빠의 수리이야기 네이버 블로그를..

노트북 팬소음 수리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삼성전자 시리즈 5 NT550P5C-S85S 노트북 CPU 냉각팬 교체비용 문의가 왔습니다. 문자로 답변을 드렸고 대구에서 택배로 입고가 됐습니다. 저는 노트북 팬 교체 가..

돼지고기요리 중 최고 솥뚜껑 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 수리하는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돼지고기 요리 중 최고인 솥뚜껑 삼겹살을 먹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전원주택 생활을 하면 주말에 바비큐 파티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인분들이 오시면..

고구마 캐는 도구 없이 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 수리하는 와일드핑거입니다! 서울 강남에서 강원도 홍천으로 이사온지 21개월이 됐습니다. 전원주택 생활을 하면서 텃밭도 가꿔보고 싶고 매일매일 바비큐도 하고 싶고.. ㅎㅎ 생각은 정말 많..

HP ENVY dv7t-7200 CTO System Fan (90B)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HP ENVY dv7t-7200 CTO 모델이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System Fan (90B) 메시지가 출력되고 20초 정도 후에 꺼지는 증상으로 노트북수리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천안..

소니노트북수리센터 SVF13NA1UP 팬교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니노트북수리센터 ( 사설 ) 와일드핑거입니다. 2020년 10월 27일 오늘 오전에 택배로 입고된 SVF13NA1UP 소니노트북수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울 금천구에서 전화 상담 후 택배로 보내주셨고 A4..

게이밍노트북 매입 후 관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게이밍노트북 매입하는 와일드핑거의 컴4989입니다. MSI 게이밍 노트북 매입 문의가 와서 카카오톡으로 상담하고 매입을 진행했습니다. MSI GE60 이며 CPU/ INTEL 4세대 I7-4700MQ, RAM/ 8GB, GPU/ Nv..

[대구택배] 델 스튜디오 1558 수리를 여러번 받았는데 15일 후에 화면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서 IT기기 수리 / 매입 /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델 스튜디오 1558 노트북의 수리기를 포스팅할건데요. 1월 19일에 대구에서 택배로 입고된 노..

[부산택배] Toshiba Satellite A300 전원은 켜지나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입니다. 부산에서 택배로 수리의뢰하신 Toshiba Satellite A300 노트북수리작업입니다. 택배 포장을 꼼꼼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보통은 재가 더 신경써..

MSI GS40 배터리 부풀어 오르는 스웰링으로 배터리교체 ( 팬청소는 서비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입니다. 오늘은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는 증상인 배터리 스웰링 증상으로 배터리교체한 작업을 포스팅합니다. MSI GS40 노트북이며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추석연휴 직전에 입고되어서..

[택배입고] 삼성 센스 P580 노트북 화면이 안나와요 홍천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수리 확인용 포스팅입니다. 전북 군산에서 택배로 수리를 의뢰해 주셨고 택배 받고 점거하고 자재를 수급해서 노트북..

중고맥북 A1286 화면이상으로 그래픽카드수리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 한글 날이였는데 어떻게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쉬는 날이라 아이들이 어린이집에 등교를 안해서 하루 종일 아이들과 이거저거하며 놀았네요.. 포스팅 좀 해볼라고 사무실에..

2012년식 A1398 맥북프로발열 내부청소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랜만에 맥북프로발열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맥북프로를 1년이상 사용했다면 내부의 먼지나 굳어버린 써멀구리스 때문에 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오시는 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강원도 홍천으로 이전한 와일드핑거 인사드려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정신 차리고 보니 블로그 안한지 1년이 넘었네요 ㅡ,.ㅡ 강원도 홍천으로 사무실을 이전한 이..

Clevo W350ST 클레보 노트북 팬고장나 저렴한 중고팬교체해서 노트북 발열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벌써 즐거운 주말이 후다닥 지나갔네요. 아이들과 맛난거 해먹고 마당에서 뛰어 놀다보니 주말이 금방 가네요. 힘들긴하지만... 코로나19..

델 게이밍노트북 화면이 안나와요 그리고 블루스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델 게이밍 노트북이 택배로 입고되어 내부청소를 진행한 이야기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보시고 연락주셨고 노트북청소를 의뢰하셨습..

삼성 센스 R580 NT-R580-PS5LA 오래된 노트북 업그레이드 SSD장착과 12mm 노트북 멀티부스트 장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오래된 노트북이지만 부품 하나만 교체하면 빠른 속도로 사용이 가능한 삼성 센스 R580 노트북 업그레이..

DELL Inspiron 15 Gaming 7567 ( P65F, P65F001) 델 인스피론 사용 중 꺼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DELL Inspiron 15 Gaming 7567 노트북 팬 소음과 사용 중 꺼짐증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인제에서 오신 고객님이셨는데 노트북..

게이밍노트북청소 ASUS G752V 먼지청소와 써멀구리스 도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아수스 G752V 게이밍노트북청소와 써멀구리스 도포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수스 G752V 사양은 6세대 스카이레이크 i7-6700HQ..

MSI GS40 노트북팬소음과 배터리스웰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MSI GS40 노트북팬소음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MSI GS40 노트북은 팬고장으로 문의가 많은 모델 중 하나입니다. 정기적인 노..

DELL INSPIRON 15-3537 노트북 발열 줄이기 ( 완전히 분해하고 청소하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입니다^^ 저는 5세, 6세 아들과 딸을 키우고 있는 아빠인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른들도 그렇지만 아이들이 많이 힘들어하네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바람 쐬러 놀..

오래된 LG XNOTE A505-UE4CK 노트북 분해, 내부청소, 써멀구리스 도포 작업으로 쌩쌩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LG XNOTE A505-UE4CK 노트북을 쌩쌩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합니다. 업그레이드 하는게 제일 좋지만 자금의 여유가 없다면 노..

노트북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교체 HP EliteBook 8560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HP EliteBook 8560w 노트북 메인보드 교체와 그래픽카드교체작업한 내용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HP EliteBook 8560w 노트북이 화면이 안..

삼성 범블비 게이밍 노트북 NT700G7A-S73Y 컴퓨터 부팅 중 꺼짐 증상 수리하고 청소로 마무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입니다. 좀.. 좀.... !!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그 이태원 ㅠㅠ 확진자들이 많이도 늘어났네요... 제발이지 더 이상은 확진자가 안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제발..

Lenovo Thinkpad L520 노트북 액정 수리비용은 부품 가지고 오시면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입니다. " 노트북액정수리비용을 저렴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노트북수리업을 하면서 제일 많이 듣는 말이 " 저렴하게 하려..

MSI GE60 팬소음 팬고장 나기전에 내부청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컴퓨터수리 MSI GE60 팬소음 해결하는 내부청소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MSI GE60 노트북은 팬소음으로 문의가 많은 모델 중 하나입니..

HP ENVY m6-k088ca Sleekbook CPU FAN 케이블이 끊어져 발열발생한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 오후 5시쯤부터 거쌘 바람과 많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지금도 비소리를 들으며 글을 쓰고 있네요. 비와 바람이 내일까지 계속된다고..

아수스 노트북 ASUS N55S 재부팅 증상 해결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수스 노트북의 재부팅 증상에 대해 이야기 하려합니다. 노트북이 재부팅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크게 소프..

키보드 잘 안눌리는 MSI GE60 노트북청소로 간단히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하는 와일드핑거입니다^^ 어제 부터 장마가 시작됐는데요. 작년엔 비가 오면 걱정이였던게 물이 넘쳐서 ㅠㅠ 물이 넘쳤다고 하니까 도대체 어딘데 물이 넘치고 그..

HP Pavilion DV7-6119TX 노트북 SYSTEM FAN (90B) 에러메시지로 꺼지는 증상을 쿨러 교체하고 써멀구리스 도포해서 수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system fan (90b) 에러에 대해 이야기하려합니다. HP 노트북에 나타나는 에러 메시지로 노트북쿨러에 문제가 있거나 노트부쿨러와..

[배터리 자가 교체 방법] DELL XPS 15 P31F 노트북 배터리 스웰링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은데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배터리 스웰링 증상이 발생한 노트북 DELL XPS 15 P31F 모델의 배..

중고노트북 매입 침수 고장난노트북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노트북매입하는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중고노트북매입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중고 노트북 매입 절차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되었네요^^ ..

삼성 노트북수리 센스 R520 노트북 화면이 안나와요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삼성 센스 R520 노트북이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서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강원도 홍천 사무실로 입고된 택배 상자 안에는 노트북 화..

뜨거운 HP ENVY 17-N112TX 양평 횡성 홍천 춘천 랩탑 컴퓨터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컴퓨터수리전문 와일드핑거입니다. 여기는... 양평, 횡성, 홍천, 춘천, 화천, 양구, 인제 등에서 믿고 찾아오시는 컴퓨터수리전문입니다. 장마철이 끝나면 정말 더운..

[원주] 소리는 나는데 화면이 안나오는 UN49K5500BFXKR 삼성 티비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어느 날 티비 화면이 반만 보이다 상태가 심해져서.. 소리는 나는데 화면이 안나와요 상태가 되어버렸습니다. 대부분 이러한 상태는..

모든 브랜드 컴퓨터청소, 노트북청소 출장서비스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방문해서 노트북청소를 해드리는 방문청소서비스에 대해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방문 주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니시는걸 부담스러..

에이수스 N76VB 중고 노트북 매입 후 점검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고 노트북 매입에 대한 내용입니다. 중고 노트북 매입은 서울, 경기권, 강원도권 등등 출장 매입이 가능합니다. 출..

해상도가 800*600 ?? 델 인스피론 1564 노트북 그래픽카드 수리 (강원도 홍천군 동면 컴퓨터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장마가 길어지고 비가 많이 와 산사태 그리고 강물이 넘쳐 비해를 당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이재민분들 국가에서 많이 도와주..

소니 바이오 멀티 플립 13 SVF13N13CKS 노트북 쿨러 교체는 홍천 노트북수리센터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소니 바이오 멀티 플립 13 SVF13N13CKS 노트북의 CPU 쿨러 고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멀티 플립 13 모델은 성능도 성능이지..

[ 서울 강남구 논현동 픽업 ] 화면이 분홍색으로 나오는 제노스미디어 ZT-42LEDT LED TV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요즘 LED TV 수리 포스팅이 많이 업로드되니 이웃분들이 물어보시더라구요 " LED TV 수리도 하세요? " 라고요.. 네... TV수..

소니 바이오 VPCF137HG ( PCG-81111W ) 노트북 전원이 안켜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정말이지 오랜만에 보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 택배로 서울 상암동에서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올해 3월달에 문의 주셨고 바쁘셨는지 어제..

[ 홍천 서석면 컴퓨터수리 ] 기가바이트 U2442 노트북 분해, 내부청소, 써멀구리스 도포 그리고 배터리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천 서석면 컴퓨터수리 와일드핑거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여주에서 홍천으로 택배 입고된 기가바이트 U2442 노트북 컴퓨터수리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택배를 받아 박스를..

ASUS X552WA-SX035(500GB) 구리 노트북수리 문의 주시고 택배로 보내주셨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 아니 어제 입고된 ASUS X552WA-SX035(500GB) 노트북입니다. 통화 후 택배로 보내주시기로 하셨고 노트북수리비용을 먼저 입금..

한성 컴퓨터수리 보스몬스터 U54F 발열 해결 안했더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노트북이나 컴퓨터를 오랜 시간 사용하다보면 발열이나 팬소음이 심해지는 시기가 생기는데요... 바로 해결을 해줘야 고장을 예방할..

[홍천 TV수리] 삼성 UN48H6350AF 소리만 나오는 증상 백라이트 통교체로 완벽하게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삼성 TV수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삼성 UN48H6350AF 모델이며 TV를 켜면 화면은 안나오고 소리만 나오는 증상..

강릉 대전동 System Fan (90B) 메시지 출력 후 꺼지는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유선상으로 HP Pavilion dv7-6119TX 노트북 팬교체 문의 주시고 강원도 강릉시 대전동에서 택배 수리 의뢰 주셨네요^^ 믿고 보내주셔..

[ 중고 컴퓨터 매입 전문 ] ASUS G73W 강원도 춘천에서 노트북 매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ASUS G73W 스펙은...? Processor Intel Core i7 2630QM Operating System Windows 7 Home Premium Chipset Intel HM6..

" 그래픽불량 같은데... " 라고 타업체에서 듣고 문의 주셨고 원주에서 방문 주셨습니다...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엇그제 노트북수리 문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손님/ 외장 그래픽카드 불량인데 비용이 얼만인가요? 핑거/ 그래픽칩셋이 무엇인가..

[홍천 TV수리] 스카이 미디어 FS40FK100 안켜지는 LED TV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스카이 미디어 FS40FK100 LED TV 수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홍천에서 직접 가지고 방문 주셨고 멀티탭 전원이 나가면서 티..

부팅 중 꺼지는 삼성 노트북 R522 메인보드수리하고 SSD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삼성 센스 R522 노트북이 부팅 중 꺼지는 증상으로 화성에서 택배로 입고되었습니다. 믿고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삼성 센스 R522..

기가바이트 U2442 원주에서 노트북 매입하고 내부청소작업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와일드핑거에서는 컴퓨터, 노트북 매입 그리고 모니터와 TV를 매입하고 있습니다. 정상제품과 고장난 제품( 침수, 파손, 수리이..

[ 홍천 LED 모니터수리] 어드밴스원디앤티 AS-2409CLED 전원 불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나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홍천에서 어드밴스원디앤티 AS-2409CLED 화면이 안나와요 고장증상으로 수리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직접 핑거 사무실로 방문 해..

[ 경기도 화성시에서 택배 입고 ] 삼성 센스 202B 모델 사용 중 꺼지는 증상으로 메인보드수리하고 HDD 빼고 SSD 장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경기도 화성시에서 택배로 노트북수리를 의뢰하셨습니다. 사용 중 꺼지는 증상이 있고 빠른 속도를 원하셔서 기존 하드디스크를 빼고 SSD로 교체하는 업그레이드..

LG LED TV 수리 65UH6030 우측 화면 반이 어둡게 보이는 증상은 백라이트 교체로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LED TV 수리하는 와일드핑거입니다. LG 65UH6030모델이고 화면 반이 어둡게 보이는 증상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직구로 구매했고 사용하다 갑자기 " 팍! " 소리가 나더..

홍천 소니 노트북수리센터 VPCZ126GK 팬소음과 발열 때문에 미치겠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경남 진주에서 VPCZ126GK 노트북을 택배로 수리의뢰 하셨습니다. 고장증상은... 팬소음 심함!! 소니 바이오 VPCZ126GK 노트북..

[대전 서구 택배] HP ProBook 4530s 노트북팬고장으로 SYSTEM FAN (90B) 메시지 출력되는 문제로 팬교체 [내부링크]

대구 서구에서 택배로 노트북수리를 의뢰해 주셨습니다. HP ProBook 4530s 노트북이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SYSTEM FAN (90B) 메시지 출력 후 꺼지는 증상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대부분 노트북 CPU FAN의..

소리만 나오는 UN48J5900AF 삼성 LED TV 수리 방법은 백라이트 통교체가 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러 일들이 있어 한달 정도 포스팅을 못 한거 같습니다. 오늘은 정말이지 오랜만에..

MSI GE60 노트북 SSD 512GB와 메모리 8기가 추가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업그레이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노트북 모델명 MSI GE60 모델이며 인텔 I7 4세대에 메모리 8기가, 하..

강원도 홍천군 동면 가성비 조립컴퓨터 판매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조립 판매하는 와이지시스템입니다. 와이지시스템은 컴퓨터 판매 컴퓨터 수리 노트북 판매 노트북 수리 중고 컴퓨터 매입 고장 컴퓨터 매입 중고 노트북 매입 고 장 노..

LG 그램 17인치 17ZD90N-VX50K WD500GB NVMe SSD 업그레이드 강원도 LG 노트북 언박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노트북 수리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LG 그램 17ZD90N-VX50K 언박싱 WD 500GB NVMe SSD 업그레이드합니다. 박스를 분리하면 LG 그램 본체가 있어요. 17인치인데 작아..

한성 보스몬스터 XF56 노트북 분해하고 청소해서 팬소음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벌써 4월달도 딱 한주 남았네요. 2020년이 1월 시작이 어제 같은데 벌써 4월이 다 지나가고 있다니... 코로나19로 하루하루 정신 없이 살다..

INTEL i3-9100F B365M 16GB GTX1050 NVMe250GB 1TB 600W 강원도 홍천군 사무용컴퓨터 조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수리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인텔 i3-9100F 사무용컴퓨터 조립합니다. INTEL i3-9100F GIGABYTE B365M DS3H SAMSUNG DDR4 8GB*2 16GB GIGABYTE GTX1050 SAM..

와이지 시스템 윈도우10 재설치 후 최적화 설정방법(컴퓨터 빠르게 사용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수리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윈도우10 재설치 후 와이지 시스템에서 하는 최적화 방법 알려드릴게요~~~~ 윈도우10 재설치 하시면 바탕화면에 엣지 휴지통만..

LG 그램 14ZD90N-VX50K 강원도 홍천군 LG 노트북 판매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에서 컴퓨터 판매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LG 그램 노트북 판매합니다.^^ LG 그램 2020년 모델이에요~ LG 그램 14ZD90N-VX50K 사용설..

윈도우10 설치 USB 만드는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수리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컴퓨터 구매 후 윈도우설치 바이러스로 윈도우재설치 윈도우느림 윈도우오류 등 윈도우재설치 윈..

양평 홍천 춘천 중고 컴퓨터 매입 중고 컴퓨터 판매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 컴퓨터 매입 중고 컴퓨터 판매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 양평 춘천 홍천 인제 중고 컴퓨터 판매합니다. 와이지 시스템은 컴퓨터 수..

강원도 홍천군 가정집 컴퓨터 판매 라이젠 3 3200G B450M DDR4 16GB 3200MHz WD500GB SSD 600W 정격 파워 정품 윈도우10 조립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판매하는 와이지 시스템 양 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 가정집 라이젠 3200G 컴퓨터 조립합니다. 사무용 가정용으로 추천이에요~! 라..

라이젠3 3200G 사무용 컴퓨터 조립 판매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조립 판매하는 와이지시스템 양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 라이젠3 3200G 사무용 컴퓨터 조립합니다. 라이젠3 3200G 사무용 컴퓨터 잘나가는 모델입니다..

ASUS EX-A320M-GAMING 메인보드 최신 버전 바이오스 업그레이드 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천에서 컴퓨터 판매하는 와이지시스템 양실장입니다. 양실장에게 컴퓨터 문의하기 ↑↑↑↑↑↑↑ ASUS EX-A320M-GAMING 바이오스 업그레이드 작업 진행합니다. ASUS 홈페이지 들어갑..

느린 노트북 WD BLUE SSD 업그레이드 WD 마이그레이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수리하는 와이지시스템 양실장입니다.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330-15LKB 하드디스크 1TB 장착 모델입니다. 느림 부팅 프로그램 사용 속도로 SSD 업그레이드 작업 진행합니다. Acronis..

홍천 택배 사무실 십이지천2 게임용 중고 조립 컴퓨터 판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조립하는 와이지시스템 양실장입니다. 십이지천2 게임용 중고 컴퓨터 조립합니다. INTEL i3-4160 CPU에요~ 서멀구리스 도포합니다. 정품 CPU 쿨러 장착. 삼성 DDR3 4..

강원도 홍천 춘천 인제 양평 고장 컴퓨터 중고 컴퓨터 고가로 매입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 춘천 인제 양평에서 고가로 중고 컴퓨터 매입하는 와이지시스템 입니다. 와이지시스템은 컴퓨터 수리 컴퓨터 판매 중고 컴퓨터 매입하고 있습니다. 홍천, 춘천, 양평, 인제 출장매..

윈도우10 설치 USB 만들기 같이 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컴퓨터 수리하는 와이지시스템 양실장입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거나. 바이러스. 윈도우 오류로 포맷하고 싶을 때 필요한 윈도우10 설치 USB 만들기에 대해 설명합니다. 같이 만들어봐요...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공인중개사 사무소 가성비 좋은 사무용 컴퓨터 판매 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컴퓨터 판매하는 양실장입니다.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공인 중개사무소에서 사무용 컴퓨터 조립합니다~ 라이젠 3 2200G MSI 메인보드에요 무상 AS 3년 보증합니다. MSI A..

델 보스트로 2520 노트북팬소음과 발열이 심하다면 청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델 보스트로 2520 노트북 발열과 팬소음이 심한 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

소니 바이오 SVT11215CKB - 소니 바이오탭 11 SVT112A2WP 노트북 팬교체작업하는데 분해 짜증나네요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소니 바이오 SVT11215CKB (소니 바이오 탭 11 SVT112A2WP) 노트북수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고객님과의..

소니 바이오 SVE14A15FKP (SVE14AA11P) 노트북팬소음 팬고장아닌 이상 써멀구리스 도포하고 청소하면 해결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 포스팅의 제목이 " 소니 바이오 SVE14A15FKP (SVE14AA11P) 노트북팬소음 그거 써멀구ᄅ..

레노버 싱크패드 X250 노트북 분해와 청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레노버 싱크패드 X250 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레노버 싱크패드의 빨콩 감성 ㅎㅎ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레노버..

삼성 센스 P580 노트북청소방법 ( 메인보드 고장으로 화면이 안나오는 증상 수리도 했어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를 하네요~ 오늘은 삼성 센스 P580 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삼성 센스 P580 노트북은 화면이 안나오는 증..

HP Spectre XT 울트라북 13-2011tu 노트북힌지수리, 쿨러교체 그리고 청소까지... 골병든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골병든 HP Spectre XT 울트라북 13-2011tu 노트북수리이야기입니다. 쿨러고장, 힌지파손, 배터리 스웰링현상(부풀어 오르는 증상)..

HP Pavilion DV6-6124TX 먼지 때문에 쿨링팬 고장은 노트북 팬교체? 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HP Pavilion DV6-6124TX 노트북의 팬고장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노트북의 팬이 고장나면 팬교체나 청소로 해결이 가..

HP Pavilion DV4-4037TX 노트북 발열, 팬소음, 먼지, 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HP Pavilion DV4-4037TX 노트북의 발열, 팬소음, 먼지 그리고 청소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모든 노트북들이 사용함에 따라 먼지가 유입되고 써멀구..

강원도 홍천군 동면 홍천읍, 화촌면, 두촌면, 내촌면, 서석면, 동면, 남면, 서면, 북방면, 내면 HP Pavilion DV6-6123TX 노트북청소작업 컴퓨터수리 출장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홍천읍, 화촌면, 두촌면, 내촌면, 서석면, 동면, 남면, 서면, 북방면, 내면 컴퓨터수리, 노트북수리 출장가능합니다!! 컴퓨터..

APPLE MACBOOKPRO A1211 맥북프로의 발열과 팬소음 발생했다 그래서 노트북청소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애플 맥북프로 A1211 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당히 오래된 모델이지만 아직도 사용이 가능한 노트북이네요^^ 개인적으로 MACOS가 좋다고..

레노버 싱크패드 X220 CPU fan error 메시지 출력 후 노트북이 꺼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주제는 레노버 싱크패드 X220 노트북의 CPU fan error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노트북 전원 버튼을 누르면 레노버 로고가 뜨고 상단 좌측에 fan..

HP ENVY DV6-7213TX 노트북 발열과 팬소음으로 팬이 고장나 팬교체와 꼼꼼한 노트북내부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HP ENVY DV6-7213TX 팬교체와 내부청소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HP ENVY DV6-7213TX 팬교체건이 많은 노트북 중 하나입니다...

하시노트북청소 Hasee K590P-i7 꼼꼼하게 청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중국에 하시! 하시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정식 모델명은 Hasee K590P-i7 이며 가성비가 좋아 많이..

강원도 홍천군 동면 HP Pavilion g6-2116nr 노트북청소 그리고 메모리 4G 추가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노트북청소와 메모리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HP Pavilion g6-2116nr 노트북인데 사용한지 오래되어 내..

노트북청소 그리고 팬고장으로 노트북팬교체 MSI GE62-2Q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좀 뜸했습니다.. 2개의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힘이드네요.ㅠㅠ 그래도 오늘은 열심히 하자라는 마음으로 저의 메..

ASUS G73JW 아수스 노트북팬청소 그리고 써멀구리스 도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어제 오늘 눈이 상당히 많이 오고 있습니다. 제가 살고 있고 일터인 사무실이 있는 곳은 산이라 눈이 오면 치워야합니다. 그..

기가바이트 U2442 팬소음과 발열은 노트북청소로 해결하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벌써 새벽 2시가 넘었네요. 불금을 보내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편안하게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아니면 저처럼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분들..

HP Pavilion DV6-6181TX 팬소음 때문에 쿨러교체 노트북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이번 포스팅할 노트북은 HP Pavilion DV6-6181TX 모델인데 팬고장으로 소음이 심해 팬교체 노트북수리한 내용입니다. 노트북 팬교체 수리 시작해..

ASUS VX7SX 아수스 노트북 내부 청소방법 자가 청소해 볼까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분해 난이도 상인.... 아수스 VX7SX 노트북 내부 청소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다. 분해 난이도가 상이긴 하지만 천천히 따라하면 가능하니까요..

Lenovo ThinkPad X200 오래된 노트북이지만 노트북청소하면 쓸만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Lenovo ThinkPad X200 오래된 노트북이지만 노트북청소하면 쓸만하다?? 정말 오래된 노트북이지만 내부청소하고 SSD로 업그레이드하면 웹검..

팬소음 심한 기가바이트 노트북수리 P2742 팬소음, 팬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기가바이트 노트북수리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기가바이트 P2742 모델로 한성 노트북 x53k, x54k 모델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

SAMSUNG NT900X4D-K58 파손된 노트북 힌지 교체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어여 포스팅하고 일보고 퇴근해야겠습니다.. 추워도 너무 추워요 ㅠㅠ SAMSUNG NT900X4D-K58 노트북이 힌지 파손건으..

HP Envy DV4-5311TX 셀프로 노트북 내부청소해서 노트북 청소 비용 아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에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지금... 눈이 엄청 많이 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아이들은 정말 좋아라할텐데 저는 내일 아침에 눈을 치워야할 생각을 하니 눈앞이 캄캄..

MSI GE60 노트북 내부청소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노트북 먼지와 씨름 중인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MSI GE60 노트북 내부청소방법에 대해 설명하려 합니다. 노트북청소는 정기적으로 해줘야 노트북 고장을 예방할 수 있..

노트북청소 레노버 씽크패드 W510 ( Lenovo ThinkPad W510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오늘은 레노버 씽크패드 W510 모델의 노트북청소입니다. 레노버 노트북은 청소만 잘해주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씽크패드 모델이 튼튼함 그자체!! 좋아..

애플 맥북프로 A1502 뜨겁고(발열) 시끄러운(팬소음) 노트북분해청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애플 맥북프로 A1502 노트북의 뜨겁고 시끄러운 증상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이런 증상들은 대부분 먼지로 인해 발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먼지 때문에 발..

소니 바이오 VPCZ135GK 뜨겁고 시끄러운 노트북 분해 청소 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소니 바이오 VPCZ135GK 노트북이 뜨겁고 시끄러워 분해과정과 청소과정을 포스팅합니다. 어떤 노트북이건 뜨겁고 시끄럽다라고 느껴진다면 빨리..

Lenovo ThinkPad E540 노트북 발열 그리고 팬소음 해결하는 노트북청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열심히 살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Lenovo ThinkPad E540 노트북 발열과 팬소음을 해결하는 노트북청소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팬이 고장만 아니..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27 게이밍 노트북 발열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도 강원도 홍천에서 열일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27 게이밍 노트북 발열 줄이기라는 내용으로 포스팅합니다. 년식이 된 녀석이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580 ( Lenovo IdeaPad Y580 ) 노트북 발열 팬 소음 해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오늘도 열일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오늘은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580 노트북 발열 그리고 팬 소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노트북 발열 그리고..

삼성전자 시리즈5 부스트 NT550P5C-S85S 노트북먼지청소 그리고 액정부 파손 ( 분해해서 주세요... 외부모니터에 연결해서 사용할거예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열일하고 있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본업이 노트북수리인데 사무실 공사를 더 열심히 하고 있네요... 빨리 끝내고 더더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봐야하는데 말입니다. 더..

ASUS NX90 노트북청소로 사용 중 꺼짐증상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설연휴도 오늘이면 끝이네요. 설연휴에 고향에서 가족분들과 잘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우한폐렴 3번째 확진자가 나왔다고 뉴스에 보도되서 많이들 걱정..

강원도 춘천 원주 홍천 DELL INSPIRON N5110 노트북내부청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설연휴가 시작됩니다. 고향 조심히 다녀오시고 즐겁고 행복한 설연휴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델노트북내부청소..

애플 맥북프로 A1286 노트북 발열 줄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에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네요. 해야 할 일이 많다보니 시간이 또.. 이렇게... 조금 피곤하긴하지만 열심히 글 작성해 보겠습니다...

레노버 싱크패드 X220 노트북팬교체 그리고 내부청소 ( 먼지와 말라버린 써멀구리스 너 때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아니.. 어제 하루 어찌 지내셨나요? 저는 눈이와서 눈을 보면 걱정하고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다니고... 서울과 남양주에 있을 땐 눈이 오나 비가..

MSI GS60 노트북팬교체 그리고 노트북내부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부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MSI GS60 #노트북팬교체 와 내부청소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이녀석 역시나... 먼지 때문에 노트북발열이 발생하고 쿨러는 죽어라 돌고... 이렇게 반..

레노버 씽크패드 엣지 E330 팬소음과 가끔이지만 팬에러 ( 노트북쿨러교체와 내부청소로 해결 )강원도 홍천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입니다^^ 레노버 씽크패드 엣지 E330 노트북이 입고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메모지에 팬소음, 가끔이지만 팬에러라고 증상을 적어주셨는데요. 점검해보니 쿨러의 베어링에..

LG XNOTE A520-XEA2K 팬 갈리는 소리로 팬교체 그리고 노트북내부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벌써 2020년 1월이 반이나 지났네요. 하루하루가 왜 이리 빠르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학교 다닐땐 그렇게 시간이 안가더니만... 나이가 한살..

ASUS G750j ( G750JW ) 뜨거운 노트북 내부청소로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뜨겁고 시끄러운 노트북청소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와일드핑거 인사드립니다. 수리나 중고 매입 및 판매도 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ASUS G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