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gocrazy의 등록된 링크

 notgocraz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주말육아] 드로잉 카페2 - 퐁당밀가루 용인 죽전 [내부링크]

지난번 째깍섬에서 첫째 아이(5세)가 드로잉 수업을 너무 재미있게 체험해서 집 근처에서 드로잉 체험이 가능한 곳을 찾아간 곳은 퐁당밀가루. 이곳은 밀가루 놀이와 드로잉 체험이 패키지로 진행되는 곳이었다...

들으면 덕통사고 당하는 BTS 노래 2탄 : 낙원 [내부링크]

들으면 덕통사고 당하는 BTS 노래 2탄 : 낙원 내가 아미든 가자미든 삶이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느낄 때 들으면 덕통사고 당하는 BTS 노래 2탄. <낙원> 나는 가끔(사실 꽤 자주) 나의 임계치를 ..

마케터의 일 | 장인성 지음 [내부링크]

한 줄 감상: 마케터라면 공감과 위로를, 마케터 지망생이라면 아마도 여전한 물음표가. 나 자신이 마케터인지는 여전히 의문이지만, 일단 '홍보마케팅' 부서에서 햇수로는 5년차, 실제로는 만 3년정도 일하고 있..

5세 아이와 무료로 놀기 좋은 곳 추천1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내부링크]

2020년 6월 현재 첫째 아이는 5세 여아로 매우 활동적인 아이다. 평일에는 함께 놀아줄 수 있는 시간이 매우 짧아서 반드시 주말 중 하루는 아이가 좋아할만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

아이와 함께하는 코로나 시대의 여름휴가 - 골든블루 키즈빌리지 [내부링크]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는 이 시점에는 좀 자제해야겠지만, 물놀이를 해야 여름휴가지란 생각에 지난 폭우가 내리던 7월 말 비를 피해 많은 사람들을 피해 다녀왔던 송파의 실내 유아풀장+키즈카페인 골든블루..

아이와 함께하는 코로나 시대의 여름 휴가 with 폭우 1 - 롯데호텔 & 롯데월드 [내부링크]

이번 여름 하늘에 구멍이 난듯, 양동이로 쏟아붓듯 연일 비가 쏟아지고 있다. 원래는 강원도 쪽으로 카라반 캠핑을 가려고 계획했으나 휴가일정 내내 비가 예보돼있어 급히 취소하고 다른 휴가를 계획했다. 실내로..

[주말육아] 드로잉 카페 1 - 잠실 째깍섬 (롯데월드몰) [내부링크]

요즘들어 딸아이가 주말이면 1일 1스케치북 클리어할 정도로 그림그리기에 흥미를 보이고 있는데 그래서 우연히 체험해본 드로잉 클래스. 첫번째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째깍섬. 째깍섬은 드로잉 클래스만 있..

아이와 함께하는 코로나 시대의 휴가 - 키즈풀빌라 [내부링크]

코로나가 창궐하여 근 한 달간 자발적 자가 격리하던 3월 말, 혈기왕성한 5세 아이의 에너지는 해소되지 못하니 폭발 일보직전이었다. 계속 집에만 있다간 코로나보다 층간소음 때문에 큰일..

오직 바라는 것은 '네가 너이기 때문에' [내부링크]

결혼한 지는 6년, 연애기간까지 합치면 남편과 안 지는 만 10년이 넘었다. 그리고 시부모님과 안 지도 만 10년째다. 20대 초반, 정말 아무것도 모를 때 불같이 사랑했기에 연애 극초반부터 남편의 부모님을 실물..

셀프백일상, 대여냐 구매냐 그것이 문제로다 [내부링크]

어느새 둘째가 자라서 백일이 지났다. 해서 얼마 전 집에서 셀프백일상을 차리고 시댁과 친정부모님만 모시고 소소하게 지냈다. 첫째 때는 모든 게 처음이기도 했고, 이사가 코앞이었고 이런저런 일들로 정신이 없..

[주말육아] 키즈 베이킹 클래스 체험 - 마이리틀오븐 [내부링크]

돈 벌어서 뭐하겠노, 애들 키카 데려가겠지. 키카나 체험교실들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오감 자극, 창의성 발달에 도움 어쩌고 하지만 걍 미사여구고. 키카나 유료 체험 프로그램을 찾는 솔직한 이유는 부모는 잠..

아이와 놀아주기 - 신생아 ~ 백일무렵 [내부링크]

4년 전 첫째 아이를 키울 때도 엄청 헤맸는데 두번째라고 다를 건 없는 거 같다. 달라진 건 숨쉬듯 엄습해 오던 공포감? 두려움?이 사라졌다는 것 뿐. 여튼, 오랜만에 말 못하고 기지도 못하는 어린 아이와 하루종..

육아는 템빨! 추천 육아템 - 스트랩 휴대폰 케이스 (등하원 강추템) [내부링크]

육아는 템빨. 이제는 기정사실처럼 일컬어지는 말이지만, 그래서 그런지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육아템들이 존재하고 매일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육아엔 오답만 있을 뿐..

들으면 덕통사고 당하는 BTS 노래 1탄 : Magic shop [내부링크]

내가 아미든 가자미든 삶이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느낄 때 들으면 덕통사고 당하는 BTS 노래 1탄. Magic Shop 아마도 이 노래가 처음 제대로 들린 날은, 그러니까 가사 한글자 한글자가 귀에 꽂히며 마음으로..

아기 성장앨범 할까? 말까? [내부링크]

요즘은 아이 하나가 귀한 시대라 임신 때부터 출산, 육아까지 우리 아이에게 하나를 하더라도 더 좋은 걸 해주고 싶고, 또 의미 있는 걸 가능한 한 많이 해주고 싶어 하는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많은 부모들이..

미치지 않기 위해 쓰는 글 [내부링크]

나는 워킹맘이다. 워킹-맘(working-mom). 일하는 엄마. 생각해보면 요즘 시대에 뒤쳐지는 합성어다. 요즘에 일 안 하는 엄마도 드문데 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스로를 워킹맘이라 지칭하는 이유는 아래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