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est의 등록된 링크

 noties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간호직공무원 전망과 가이드북 [내부링크]

간호직공무원 전망과 가이드북 간호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시려는 분들이 최근 늘어난 추세인데요. 예전에 준비하지 않았던 분들도 채용인원 증가로 인해서 간호직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

8급간호직공무원 경쟁률로 판단해요 [내부링크]

8급간호직공무원 경쟁률로 판단해요 8급간호직공무원은 다른 공무원이랑 다르게, 8급부터 시작해요. 하지만 8급이라고 하면 대부분 8급간호직공무원을 떠올린답니다. 8급간호직공무원은 간호사만이 응시할 수 있고..

간호사국시 무료 모의고사 있어요! [내부링크]

간호사국시 무료 모의고사 있어요! 조금 나아지나 했지만 다시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C19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는 학교도 그렇고 모임도 그렇고 기피하게 되고, 또한 책임감 있는..

영양사시험 꼭 합격하기 [내부링크]

영양사시험 꼭 합격하기 44회 영양사시험일이 이제 한달 앞으로 다가왔어요. 아무리 지금까지 느슨하게 진행했다고 해도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시점이 다가왔어요. 영양사시험 합격률은..

RNBSN 빠르게 준비하기! [내부링크]

RNBSN 빠르게 준비하기! RNBSN이라고 하면 알고 계신 분도 있을 수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으실거예요. 일반 편입이 아니구요. 간호학과 학사편입으로 오직 간호사만이 하실 수 있는 편입제도랍니다. 독학사..

간호사국가고시 언택트 모의고사! [내부링크]

간호사국가고시 언택트 모의고사! 요즘 이래저래 모임을 자제하게 되고 어지간하면 학교를 나가는 일도 가급적 피하게 되죠. 어쩔 수 없이 학교로 출석해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학교에서 수업을 듣거나 뭔가를..

군무원 차이점 알기 [내부링크]

군무원, 차이점 알기! 군무원은 인사혁신처가 아닌 국방부에서 문제를 출제하는 시험이죠. 그래서 같은 과목이라고 지방직 겸용 국어 교재나 강의를 보면 큰 의미가 없습니다.  군무원을 전문으로 준비한다면 맞..

9급군무원 기술직 준비방법! [내부링크]

9급군무원 기술직 준비방법! 9급군무원 기술직을 도전할지 말지 생각하려면 먼저 합격선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기술직렬 중 하나인 시설직과 기계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국방부 2019년 합격선을..

RN-BSN 간호학과편입에 대해서 [내부링크]

RN-BSN 간호학과편입에 대해서 RN-BSN 생각하시는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 임상간호사이죠. 그런 분들이 매일매일 학교에 나가기란 어렵잖아요. 그래서 일주일에 1번 정도만 몰아서 학교에 나가면 되고, 3학년으로..

영양사국가고시 시험 기출문제? [내부링크]

영양사국가고시 시험 기출문제?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되는 영양사국가고시 시험은 기출문제를 구할 수 있으면 정말 쉽게도 공부가 가능하죠. 그래서 영양사국가고시 시험 기출문제를 구할려고 해도 그 동안은 기..

영양사국가고시 영시나로 준비해요 [내부링크]

영양사국가고시 영시나로 준비해요 많은 분들이 응시하고 있지만 영양사국가고시라서 그런지, 혹은 학과에서 충분한 과정으로 자세하게 준비해주지 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합격율이 많이 떨어지죠. 물론 응시자..

RN-BSN,의료인력양성 차이점은? [내부링크]

RN-BSN,의료인력양성 차이점은? RN-BSN이라고 하면 생소한 분들이 많으시죠? 일반 편입이나 학사편입이 아니라 간호학과 학사편입의 영어 버전이기 때문에 간호사분들도 모르고 계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독학사나..

간호사국가고시 무료 모의고사! [내부링크]

간호사국가고시 무료 모의고사! 4학년이 되면 정말 정신이 없죠. 그런 와중에 겨울 방학에 접어들면 간호사국시도 준비해야 하는데요. 한번에 합격해야 하는 시험인만큼! 불합격은 결코 허용 되지 않을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