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aterbean의 등록된 링크

 nowaterbe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채용신체검사서 당일 발급 / 가격 / 무료로 받는 법 [내부링크]

직장에서 채용신체검사서를 들고 오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원래 30인 이상 근로자를 사용하는 사업장은 근로자 '채용신체검사' 비용을 사업장에서 부담하여야 하나 많은 사업장이 구직자에게 이 비용을 부담시키고 있다. 그래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구직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건강검진 결과를 활용하여 신체검사서를 대체할 수 있도록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발급 서비스를 2022년 3월 부터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의 경우 최근 2년 이내에 건강검진을 받은 기록이 있는 사람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다. 건강검진을 받고 통상 30일이 지나야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를 발급 받을 수 있으니 신체채용검사서를 빨리 제출해야하는데 최근2년 내 건강검진 기록이 없다면 무료로 제출할 방법이 없으니 빨리 병원에..

카카오 애드핏 후기 / 블로그 수익내기 / 파이프라인 늘리기 [내부링크]

구글 에드센스를 신청해놓은지 3주가 지난것 같은데 아직 미동도 없다.' 거절이라도 해주세요 에드센스님,, 카카오 에드핏 신청해 볼 생각은 안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심사가 금방 쉽게 될거였으면 진즉에 신청해볼 걸 그랬다. 에드핏은 구글 에드센스보다 간단하다. 블로그 관리 홈에서 수익 메로 들어가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고 3일만에 통과 문자가 왔다. 글 개수가 10개가 채 안되는 나조차도 통과를 시켜주는 것을 보니 블로그 시작하자마자 에드핏 신청해놓는 것도 좋을듯? 아무리 작은 액수라도 돈이 들어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면 동기부여가 되니까 말이다. 구글 에드센스에 비해 수익이 작다는 소리가 있지만, 에드고시에 통과 못한 나는 블로그 수익이 나는거 자체가 호재다^^ 에드센스는 광고 클릭이 되어야만 수익이 생기는..

스포티파이 무료로 쓰기/ 국가 불일치 해결방법 [내부링크]

https://nowaterbean.tistory.com/18 제가 쓰고 있는 앱 추천/ 무료로, 광고 없이 노래 듣는 편법 스포티파이라는 노래 앱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의 멜론, 지니와 비슷한 음악 앱인데 본사가 미국에 있는 회사입니다. 스포티파이는 우리나라에서는 유료로 서비스 되고 있지만, 외국에선 무료로 nowaterbean.tistory.com 윗 글에 포스팅한 방법으로 스포티파이를 무료로 사용중이라면 2주에 한번씩 앱에서 로그아웃이 된다. 어? 뭐지? 하고 그냥 다시 로그인하면 아래의 화면이 뜰것이다. 현재 국가가 프로필에 설정된 국가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계속 사용하려면 프로필을 업데이트 하거나 Spotify 계정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이런 경고문구가 뜰텐데 1분만에 해결하고 다시 무료로 음악을..

알바 자소서 쓰는 방법 / 도서관 알바 합격 후기 [내부링크]

알바를 찾던 도중 집 근처 시립도서관에서 채용공고를 보았고 꼭 붙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가짐으로 저 꼭 좀 뽑아주세요 외침을 가득 담은 자소서를 써서 제출하였다! wow 서류는 붙었고 면접을 보러 오라는 문자를 받았다! 관련 경력도, 자격증도 없고 도서관 근로 우대조건이었던 문헌정보학과에도 해당하지 않는데 뽑아주신것을 보면 A4 한장을 패기로 꽉 채운 자소서가 한몫하지 않았나 싶다. 면접도 성공! 꽤나 경쟁률이 쎄서 과연 내가 붙을까 걱했는데 붙었다~~ 도서관에서 근무하게되었다. 자소서 팁 우선 자소서를 쓸 때는 면접관이 나의 어떤 요소에 관심을 가질지 생각해보아야한다. 몇십장의 진부한 자소서를 읽으면서 지루해하는 면접관이 내 자소서에만큼은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어야한다. 자소서는 말그대로 '자기소개서'..

아바타2 3d 후기) 스토리 개연성 똥망,,,, 뒷부분에 약스포있음 [내부링크]

일단 가장 궁금하실 것 같은거 빠른 정리 1. 아바타1을 꼭 봐야하는가 안보면 초반에 등장인물간의 관계와 (누가 누구 딸이고,,,누가 누구 아빠고,,,뭐 그런) 빌런이 주인공에게 가진 복수심이 이해가 안될듯. 웬만하면 아바타1 보고 가는 것을 추천하지만 귀찮면 유튜브에서 간단하게라도 줄거리 요약 or 1편 등장인물 정리 보고가는 것 추천 근데 뇌빼고 볼거면 (ex. 와 예뿌당 으헤헤) 상관없음 2. 3d/2d 차이가 많이 날까 막 어지러울 만큼 효과가 화려한건 아니라 '어엌 역시 쓰리디ㅋㅋ' 이런 느낌이 들지는 않음 약간 스쿠버다이빙 하는 느낌 가득 아쿠아리움 (판타지 ver.) 보는느낌 그리구 3d는 무조건 자리 정중앙 인거 아시됴 영상미를 잔뜩 강조한 영화인만큼 (영화 1초당 2.3억씩 들어갔다 하네..

테라리아 맵 정보/ 중요 지형 위치/ 알아놓으면 좋을 위치 [내부링크]

테라리아를 즐겁게 즐기고 계신가요? 테라리아 맵의 크기가 소형이 아닌 중형, 대형 정도라면 원하는 장소 찾기가 조금 빡센데요 치트를 쓰면 재미없어지는게 게임이라지만 테라리아는 맵전체 형태를 알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테라리아는 유저가 직접 맵을 밝혀가면서 탐험을 해야하는데,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밝히지 못한 부분들을 모두 밝힐 수 있습니다. https://terramap.github.io/ TerraMap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HTML5 canvas tag. terramap.github.io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테라리아 맵 파일을 끌어다 놓으면 되는데 테라리아 맵파일은 user->Document->My Games->Terraria->Worlds..

제가 쓰고 있는 앱 추천/ 무료로, 광고 없이 노래 듣는 편법 [내부링크]

스포티파이라는 노래 앱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의 멜론, 지니와 비슷한 음악 앱인데 본사가 미국에 있는 회사입니다. 스포티파이는 우리나라에서는 유료로 서비스 되고 있지만, 외국에선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VPN이라는 위치우회프로그램을 아시는지요? 우리는 VPN 프로그램으로 스포티파이를 속여 무료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알게 모르게 많이들 쓰고 있는 방법이기도 하구요!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pc가 필요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touch-vpn-secure-and-unli/bihmplhobchoageeokmgbdihknkjbknd?hl=ko Touch VPN - 무료 VPN 및 프록시 Touch VPN을 사용하여 모든 ..

반수생/대학생이 할 수 있는 꿀알바 추천 [내부링크]

학교를 걸어놓고 2학기 휴학을 한 채로 수능을 한번 더 보았다면 혹은 대학을 안걸어놓고 재수/삼수,,,를 했더라도 수능 끝난 이후로 학교를 옮기거나 복학을 하기 전까지 놀기만 하지 말고 할 일을 찾아봅시다. 수능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 몇년간 달려오다가 갑자기 그 큰 목표가 사라졌으니 헛헛하고 허무하고,,,별 생각이 다 들건데 친구들과 노는 것도 한계가 있고,,, 심지어 재수,,반수,,,삼반수,,,삼수,,,수능에 시도하는 숫자가 늘어날 수록 친구들은 이미 대학생활 중이라. 그리고 또 수능 끝날 때쯤부터는 대학교 기말고사 기간이라 수능 끝나고 삼주쯤 지나니 놀 친구가 없더군요 침대에 누워서 그저 인스타나,,,웹툰,,드라마 시청,,,이런 비생산적인 일을 하고 있자니 현타만 오고 (저는 그랬습니다.) 미뤄왔던 ..

입시 끝난 수험생/새내기 에게 사주면 좋은 선물! (센스 있는 선물) [내부링크]

필자는 수능을 세번 친 수험생으로써,,,, 제가 받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은 선물이나 주변 친구들이 많이 받았던 선물을 나열해볼게용 물론 당사자에게 무엇이 가지고 싶은지 물어보고 필요한 것을 사주면 가장 좋겠죠! 그리구 선물을 받을 분이 그걸 가지고 있는지 유무 정도는 파악하고 주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선물은 60만원 이상, 20~60만원, 20만원 이하로 가격대를 나누어서 추천해보겠습니다. 저는 19살 생일이 지나자마자 부모님께서 이제 성인이니 모든 걸 혼자 힘으로 해결하라하시며 모든 지원을 거두셔서,,,,,이제껏 용돈이고 선물이고 받아본 적 없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께서는 어떤 분께 선물을 주시려고 들르신거겠죠! 살짝의 부러움을 담으며, 아무쪼록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깃들길 :) 1.가..

이마트 쓱세일! 이마트 연수점 영업중단? 목동점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의 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을 기념해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16일에 알렸죠 ! 이번 '쓱세일' 행사에는 신세계 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등에서 오프라인 행사는 18~20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데, 하나씩 살펴보자면 신세계 백화점에는 인기 브랜드 최대 70% 할인 및 에어볼 추첨,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있고, 모바일 앱에서 추첨을 통해 단일 브랜드 10~30% 사은행사 함여권도 증정 이마트에브리데이는 4일간 약 700여개의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 오 집 근처에 이마트에브리데이 있는데 다녀와야 할 듯! 엄마 데리고 구경가야겠다. 이마트..

쉽게 딸 수 있는 취업에 유리한 자격증 소개- 꿀팁, 응시료, 시험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생분들이나, 취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방학을 이용하거나 짬을 내서 딸 수 있는, 상대적으로 다른 자격증보다 쉽게 취득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 자격증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원래도 중요했지만 요즘들어 자격증은 점점 더 중요해지는것 같아요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의 갯수도 늘어나고있고, 인터넷으로 자격증에 대한 정보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따다보니, 자격증이 없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경쟁력이 떨어지게되니까요 :) 공무원/자격증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유망자격증/ 공무원시험 자격 상담 서비스 플랫폼 소개영상 또한 국가자격증과 자격증순위 같은 정보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소개영상을 보시고 해당 플랫폼으로 가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새내기 헌내기 필독! 요즘 술게임 총정리 [내부링크]

훈민정음 한사람이 자음 두개를 외치면서 엄지를 내밀며 시작 다른 사람들은 외쳐진 자음에 해당하는 단어를 말하면서 엄지를 다른 사람 엄지 위에 탑처럼 올리기 맨마지막까지 못말한사람이나 없는 단어를 말한 사람, 엄지를 못올린사람 마시기 ex)세명이서 A:ㅂㅈ바지!! B:반지!! c:마시기 옵션게임 ex)영어 금지, 폰 만지기 금지, 잔치기, 화장실가기 금지 등 옵션을 정해놓고 어기면 마시기 귓속말 게임 ex) A가B에게(귓속말로):여기서 귀여움 순으로 번호 매겨봐 B:1..2...3... 질문이 뭐였는지 궁금한 사람이 마시고 질문듣기 세글자 A:엄마가 B:그저께 C:쇼핑을 D:~~~ 말을 못하거나 세글자가 아니거나 문장이 끝나버리면 마시기 더 게임 오브데스 "아 신난다~재미난다~더 게임 오브더데스!" 말하면..

술게임 추천 아나운서도 힘들어 하는 어려운 발음 연습문장 모음 [내부링크]

아나운서,연예인들도 힘들어 하는 발음 연습 단계별 테스트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보세요! 저는 스미스씨 이야기 부터 포기했어요 타자치면서 이해도 겨우한,,, 어마어마한 이야기였네요 친구들과 술게임에서 문장 하나 정해놓고 틀릴때마다 마시기! 마셔마셔~~~ 술게임이 아니더라도 내 발음 실력이 어디까지인가~? 도전해보세요! 난이도 도토리가 문을 도로록, 드르륵, 두루룩 열었는가? 드로록, 두루륵, 두르룩 열었는가. 난이도 작은 토끼 토끼통 옆에는 큰 토끼 토끼 통이 있고 큰토끼 토끼통 옆에는 작은 토끼 토끼 통이 있다. 난이도 챠프포프킨과 치스챠코프는 라흐마니노프의 피아노 콘체르토의 선율이 흐르는 영화 파워트웨이트를 보면서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포테이토 칩,파파야 등을 포식하였다. 난이도 저기 저 뜀틀..

블로그 초보자들을 위한 1분만에 간지나는 블로그 대표사진/ 썸네일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글의 썸네일, 정말 눈에 띄지 않나요? 오늘은 글의 주제에 맞게 평소 올리던 썸네일과는 다르게 만들어보았어요 :) 블로그 글을 작성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물론 포스팅한 글의 양과 질일텐데요 사람들은 글의 제목과, 글 옆에 뜨는 대표사진을 보고 그 글을 클릭할지 말지 결정하기때문에 아무리 좋은 글을 포스팅해도 사람들이 클릭해서 들어오지 않는다면 시간과 정성을 들여 글을 작성해도 소용이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썸네일 만드는 방법과 꿀팁을 알려드릴거에요 이런것을 잘 못다루는 분들께도 이해가 쉽게 가게끔 정말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저는 주로 이 사이트에서 썸네일을 만들어요 제 블로그의 거의 모든 사진들은 이 사이트에서 만든거랍니다! canva라는 사이트는 무료로 굉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