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life의 등록된 링크

 now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프로듀스 x 101 이진혁(웨이)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 키 과거사진 [내부링크]

이번 프로듀스 X 101 8주차 순위가 공개 되었습니다. 2등은 바로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연습생이 차지했는데요. 1등인 김우석 연습생과 같은 소속사 입니다. 총 1,480,425표 (백 사십 팔만 사백 이십)를 받았다..

프로듀스 x 101 김우석(우신)에 대해 알아보자 나이 키 과거사진 [내부링크]

이번 프로듀스 X 101 8주차 순위가 공개 되었습니다. 1등은 바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연습생이 차지했는데요. 총 1,728,930표 (백 칠십 이만 팔천 구백 삽십)를 받았다고 하니 그 인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 1 1화 줄거리 리뷰 스포주의 [내부링크]

약혼자와 안락한 삶을 살고 있던 파이퍼. 10년 전 마약과 관련된 돈을 운반한 적이 있던 그녀는 스스로의 선택으로 "뉴욕 주 리치필드 연방교도소"에 15개월 동안 입소하게 된다. 그러나 스스로의 선택이지만 교..

복합 우루사와 대웅 우루사 가격 차이점 및 효능 [내부링크]

간때문이야~ 혹은 팩트입니까? 라는 광고문구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바로 대웅제약의 간기능 보조제 우루사 광고 인데요. 주성분이 우르소디옥시콜산(UDCA) - "웅담"의 성분이기 때문에 라틴어에서 곰을 뜻하는..

2002로 한국 차트 섭렵! 앤마리 그녀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요즘 음원 차트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2002"라는 노래 인데요. 유튜브를 자주 보는 저는 한양대 실용음악과에 입학한 학생이 부른 커버 영상을 보고 이 노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2002라..

압둘알리과로사 요즘 자주 보게되는 롤 스트리머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페이스북에서 "압둘알리 과로사" 롤 플레이 영상이 자주 뜨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욕도 너무 많이하고 그래서 조금 보다가 넘기고 그랬었는데, 뭔지 모를 중독성이 있어 어느새 저도 모르게 영상을..

안녕하살법! 안녕하살법 받아치기! 어디서 부터 나왔을까?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에서 인사를 할 때 안녕하살법! 이라고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처음에는 뭐지..? 하다가 이게 어디서 나온 말인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그래서 안녕하살법의 유래에 대해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강제 채식주의자가 된다? 론스타 진드기는 어떤 진드기일까? [내부링크]

물리면 육류 알레르기가 생겨 강제로 채식주의자를 만드는 진드기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이러한 무서운 능력을 지닌 생물은 바로 "론스타 진드기" 라고 불리는 진드기입니다. 원래 미국 동부 멕시코에 흔히 서..

수험생 피로영양제 글루콤 효능 및 가격 [내부링크]

시험기간을 버티고 있는 대학생들 혹은 중요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분들 비싼 자양강장 영양제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정답은 "글루콤"입니다! 글루콤은 오직 온누리약국에서만 구입 할 수 있다..

신세경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줄거리 등장인물 [내부링크]

현재 방영중인 MBC 수목 드라마 한지민과 정해인의 "봄밤"이 끝나면 신세경과 차은우 주연의 "신입사관 구해령" 방영될 예정입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픽션 사극 드라마이고, 2..

눈 건강 지키자! 헤마토코쿠스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사람의 몸이 10냥이라면 그중 9냥은 "눈"이라는 말이 전해 질 정도로 우리 몸에서 눈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장시간의 컴퓨터, 스마트폰에 노출될 수밖에 없는 현대인들은 눈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

아이유 여진구 판타지 호러맨스 호텔델루나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아이유와 여진구의 출연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2019년 7월 TVN에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유는 드라마 나의아저씨 이후로 1년 3개월 만에, 여진구는 드라마 "절대 그이" 후 1개월 반만에 드라마에 복귀합..

영화 기생충 후기 등장인물 별 느낀점 (스포주의) [내부링크]

제 72회 칸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최초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개봉일인 5월 30일에 바로 보려고 했으나, 이런저런 일로 미루다 드디어 어제 관람 하게 되었다. 영화 자체는 상영시간인..

고려은단 비타민 C 메가도스 3000 후기 [내부링크]

구입이유 갑자기 자도자도 몸이 피로하고, 소화가 잘 되지않는 현상이 겹쳤다. 소화가 잘 안되니 변비까지 걸려버렸다. 피로와 소화기관에도 좋은 영양제를 찾아보다, 메가도스라는 영양제 복용법을 알게 되었고,..

패스 오브 엑자일 권장사양 / 최소사양 알아보자 [내부링크]

6월 8일 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그 열기가 벌써 부터 뜨겁습니다. 현재 네이버 온라인 검색 순위 4위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패스 오브 엑자일을 시작하길 원하시는 분..

유투버 총몇명 캐릭터 나천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SNS에 총몇명 이라는 유투버 분께서 만든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나천재" 라는 캐릭터가 자주 보입니다. 캐릭터 자체가 매우 독특해서 많은 짤들이 생성되어 돌아다니고 있기 때문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에 특효! 시서스 가루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시서스(Cissus)는 열대,아열대 지역에서만 성장하는 포도과에 포함되는 목본성 덩굴식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서스의 정확한 학명은 시서스 쿼드랑굴라리스라고 하네요. 한국에서는 인도 담쟁이라고 말하기도 한..

신성록 고원희 드라마 퍼퓸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지난 6월 3일 부터 KBS2에서 "퍼품"이라는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 하였습니다. 퍼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10시에 방영된다고 하네요. 현재 총 32회 중 4회까지 진행 중인데, 벌써 시청률이 7.2%라고 하는데요...

피로영양제 임펙타민 프리미엄 효능 및 가격 [내부링크]

자도자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직장인 분들 혹은 시험 준비하느라 학생분들 자양강장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필요하시지 않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양강장제, 기능성 비타민으로 오랜시간 사랑..

홍대 타이거 슈가 후기 가격 메뉴 [내부링크]

어제는 홍대에서 훠궈를 먹고 후식으로 타이거 슈가 밀크티를 먹게 되었다. +_+ 개인적으로 밀크티를 좋아하지만 약간 밍밍하다는 느낌이 있지 않아 없었는데, 타이거 슈가 밀크티는 밀크티 + 달달한게 땡길 때..

식상한 건배사는 그만!! 센스있는 건배사 알아보자 [내부링크]

회사에 입사하여 첫 회식 자리 100% 건배사를 시킬 것 같아서 떨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건배사 하나에 분위기가 살 수도 있고, 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매우 고민 되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

땀억제제 '드리클로' 사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 롱패딩을 입고 다녔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무더운 여름이 오면 두려운 것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땀"이 아닐까 싶은데요. 등교나 출근할 때 겨드랑이에 나는 땀..

라디오스타 619회 함소원, 송가인, 자이언트핑크, 셔누 '뜨거운 녀석들' 특집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함소원, 송가인, 자이언트 핑크, 셔누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619회는 '뜨거운 녀석들' 특집 이라고 하네요. 네 분 모두 요즘 핫하신 분들 이셔서 모두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보이..

직장인 취미 찾는법! 취미 배우기 사이트 3곳 [내부링크]

직장인이 되어서 퇴근 후, 주말에 뭘 할지 고민이신가요? 돈이 조금 들더라도 원하는 것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오늘은 취미를 찾기 위해 방황하시는 분들을 위해 취미 배우기 사이트 3곳을 알아보겠습니다. 디노..

심즈4 무료 다운 받는 법 (5월29일 새벽2시까지) [내부링크]

2019년 5월 22일 부터 EA에서 자사 게임 플랫폼 '오리진'을 통해 '심즈4'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심즈4 스탠다드 에디션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지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롤 걸그룹 K/DA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K/DA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들로 만든 가상 걸그룹 입니다. K/DA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챔피언 아리, 이블린, 카이사, 아칼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국의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아..

남주가 매력적이고 설레는 웹툰 추천 [내부링크]

웹툰 많이 보시나요? 저는 원래 웹툰을 보지 않았지만, 한번 빠진 후로는 계속 꾸준히 마음에드는 작품을 찾아보고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웹툰이 많이 업로드 되는 날이면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네요. 소년만화..

[독서기록]인생은 간결하게 - 미니멀리즘 안내서 [내부링크]

인생은 간결하게 쥐디트 크릴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완전히 소진됐다고, 지쳐 쓰러지기 일보 직전이라고 느끼면서도 스스로 가혹하게 내모는 진짜 이유를 근본적으로 재검토해보지 않는다. '아니요' 라고 거절..

라디오스타 618회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션, 김병지, 주영훈, 정성호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618회는 '다산시 다산구 다산동' 특집 이라고 하네요. 네분 모두 다둥이들의 아빠역할을 톡톡히 하고 계신 분들이네요. 네분들..

변비 과민성 대장 증후군에 좋은 영양제 3가지 [내부링크]

음식물 섭취를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이렇게 사용되고 남은 음식물 찌꺼기는 몸 밖으로 배출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생리작용인 "배변"에 문제가 생긴다면 일상생활이 정말 불..

스릴러 영화 더바디 리뷰 및 반전 [내부링크]

"왜 이 영화를 선택?" 친구집에 모여서 맥주를 먹으며 볼만한 영화를 물색하게 되었다. 재미있고 무서운 "스릴러"영화를 보고 싶다고 만장일치로 의견이 나왔따. 스릴러 영화를 검색하는 도중 더바디라는 영화를..

하이틴 영화 TOP 5 추천 (2010년 이후) [내부링크]

하이틴 영화 좋아하시나요? 배우들의 비주얼과 상큼한 스토리들이 어우러져 보고나면 기분이 매우 좋아지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양 하이틴 영화 5작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

혈액순환에 좋은 영양제 3가지 징코/라이코펜/오메가3 [내부링크]

혈액순환은 건강에 아주 중요합니다. 혈액순환이 잘 돼야 장기, 근육, 뼈에 영양이 잘 공급 되기 때문이죠. 수족냉증이 심하신 분들이나 팔이나 다리가 자주 저리신 분들 심한 피로를 느끼시는 분들은 현재 혈액..

돌발성 난청이란 무엇인가 그 증상은? [내부링크]

갑자기 아무런 징후가 없이 귀가 안들리신 적이 계신가요? 어느날 갑자기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돌발성 난청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노화현상의 일부로 여겨왔던 "난청" 최근 젊은층에서도 돌발성 난청이 발생..

라디오스타 617회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 쓰앵님의 은혜 특집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617회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 이라고 하네요. 네명의 출연자 연기, 노래, 입시, 춤에서 선생님 역할을 톡톡히 하고 계신 분..

[일본여행]교토 여행 3일차 / 금각사 / 치쿠린 [내부링크]

교토여행 3일차에는 금각사 / 치쿠린을 갔다. 바로 다음날 9시 50분 비행기라 온천을 갔다가 바로 간사이 공항 근처 숙소로 가기로 했다. 그래서 아쉽게도 교토를 더 못보고 돌아가야 했다 ㅠㅠ 금각사 아침 9시..

성년의날 유래와 선물의 의미 [내부링크]

5월 3째주 월요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성년의날" 입니다. 만 19세가 된 젊은이 들에게 성인으로서 자각과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 주고 성년이 되었음을 축하 격려 하는 날이라고 해요. 그러면..

5월 14일 로즈데이 유래 / 장미색 별 꽃말 / 갯수별 의미 [내부링크]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14일은 바로 로즈데이 입니다. 장미의 꽃말은 일반적으로 "사랑"이라고 많이 알고 계시죠 그러나 장미 색 별로 그 꽃말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6일만에 에드센스 승인 받다. [내부링크]

5월 6일 에드센스를 신청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5월 13일 승인이 된 것을 확인하였다! 메일이 5월 12일 오후 7시정도에 왔으니 6일만에 승인이 된 것이다. 에드센스 승인 기준이 까다로워 졌다고 해서 떨어질..

[영화]뮤지컬 영화 추천 TOP 5 [내부링크]

뮤지컬 영화 좋아하시나요? 화려한 볼거리와 좋은 노래들로 가득찬 뮤지컬 영화 관심이 없더라도 틀어놓으면 저도 모르게 빠져들게 되는데요. 뭔가 화려한 영화를 만끽하고 싶을 때 뮤지컬 영화 한편 어떠세요. 이..

헷갈리는 기내반입 금지 물품 정리 액체류/드라이샴푸/데오드란트/전자담배/ 보조배터리 [내부링크]

여행 가실 때 로션이나 치약 버리고 온 적 있으신가요? 저는 처음 여행 때 모르고 선크림을 가방에 넣었다가 그대로 버리고 온 적이 있는데요 ㅠㅠ 이번 포스팅에서는 헷갈리는 기내반입 금지 불품 정리을 정리 해..

[일본여행]교토 여행 2일차 / 후지미 이나리 신사 / 청수사 / 산넨카자&니넨자카 [내부링크]

교토여행 2일차에는 후지미 이나리 신사와 청수사 그리고 니넨자카&산넨자카에 가기로 하였다. 후지미 이나리 신사는 너무 유명해서 한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기대가 되었다 +_+ 후지미 이나리 신사 후지미 이나..

[일본여행]교토 여행 1일차 / 헤이안 신궁 / 긴카쿠지(은각사)/ 철학의 길 [내부링크]

일본에 도착한 지 1일차! 7시 10분 비행기로 인천에서 출발하여 간사이 공항에 도착! 도착하고 나서 이것저것 헤매다가 10시 17분에 교토에 가는 하루카에 탑승하였다. 탑승하고나서 교토 도착까지 75분 소요! 열..

[영화]서양 시대극 영화 추천 TOP 5 [내부링크]

시대극 좋아하시나요? 동양 서양 할 것 없이 시대극은 영상미가 정말 뛰어난 것 같아요. 게다가 절절한 사랑이야기가 항상 뒷받침 되어 보고나면 가슴이 먹먹할 때가 많습니다. 아픔을 가지고 있는 시대가 주로 배..

두피 냄새 없애는 법 정리 [내부링크]

아직 날은 좀 쌀쌀하나 조금씩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는 정수리 냄새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수리 냄새 제거 방법과 올바른 두피 관리 방법을..

라디오스타 616회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엄경환 82피플 특집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엄경환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616회는 '82피플' 특집이라고 하네요. 네명의 출연자 모두 82년생 셀럽 들인 줄 알았는데 홈쇼핑 특집 이라구 하네요! 이..

[영화]시간여행 소재 영화 추천 TOP 5 [내부링크]

시간여행은 누구나 가지고 싶은 능력이죠. 그러나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소설을 보다보면 시간여행은 양날의 검 같아요. 왜냐하면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 일이 잘 풀릴 수도 있지만, 일을 더 꼬아 버리는 경우도..

[티스토리]에드센스 신청을 하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지도 어언 2주가 되어간다. 아직 너무 초보 블로거지만 일상을 기록하는 것도 정보 포스팅을 하는 것도 재미지다. 매일매일 방문자 수도 확인하는데, 아직 거의 다 내가 글을쓰면서 방문 기..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몇년 적 부터 미세먼지는 우리의 적이 되었습니다 ㅠㅠ 미세먼지 많은날 밖에서 돌아오면 저는 목이 칼칼한데요. 덕분(?)에 집에 오자마자 손씻는 버릇까지 생겼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가 어쩔 수 없이 마시..

2019근로장려금에 대해 알아보자 / 신청대상 / 지급액 계산 / 신청기간 및 지급기간/ 신청 방법 [내부링크]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은 가구에 지급하는 '근로장려금'의 신청 절차가 5월부터 시작 돼었습니다. 특히 2019년부터는 일하는 20대 저소득층 가구도 지원 신청을 할 수 있게 됐는데요. 이 포스팅에서는 근로장려금..

5월 개봉 해외 영화 모음 [내부링크]

해외 영화 자주 보시나요? 이번 5월 달에는 어떤 해외영화들이 개봉 할지궁금해서 5월 개봉 해외 영화 포스팅을 씁니다. 참고하시고 재개봉 하는 영화들도 있으니 원하시는 영화를 영화관에서 관람하세요! 호텔 뭄..

생일 때 받을 수 있는 혜택 7가지 [내부링크]

생일 때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즐거운 생일 혜택 챙기시고 더욱 행복 하게 보내세요! CJ 저 같은 경우에는 CGV 콤보 무료와 빕스 10,000원 할인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겠네요. 정말 다..

블루보틀 1호점 성수점 개장 위치 가격 [내부링크]

고급화전략으로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리우죠. 드디어 블루보틀이 우리나라에도 입성을 하였습니다. 첫날 부터 사람이 줄을 섯다고 하는데, 그 인기가 정말 대단하네요. 우리나라에 처음 쉑쉑버거가 들어올 때랑..

2019 잇더서울 후기 와플판다! 공룡고기! 그리고 맥주! [내부링크]

2019년 5월 3일 금요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잇더서울에 다녀왔다. 파는 음식들이 맛도 있었지만 일단 비주얼이 쩔었다. 친구 가족 혹은 애인 누구랑 와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그런 축제였던 것 같다...

넷플릭스 영상 배속 해서 보는 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영상 보실 때 혹시 배속기능을 이용하고 싶었던 적 계신가요? 아니면 네이버 TV 캐스트를 보면서 배속기능을 이용하고 싶었던 적은요? 크롬에서 동영상을 볼때 동영상 배속기능을 가능하도록 하게..

가스라이팅이란 무엇인가 그 대처법은? [내부링크]

정의 상황 조작을 통해 타인의 마음에 자신에 대한 의심을 불러일으켜 현실감과 판단력을 잃게 만듦으로써 그 사람을 정신적으로 황폐화시키고 그 사람에게 지배력을 행사하여 결국 그 사람을 파국으로 몰아가는..

NASA에서 발표한 공기정화 대표식물 BEST 5 [내부링크]

미세먼지 걱정에 외출할 때 마스크를 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실외 공기보다 실내 공기가 더 오염되어 있다는 것을 아셨나요? 거의 모든 식물이 공기정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기..

[일본여행]교토 여행 준비 항공권 구입 / 숙소예약 / 하루카&온천예매/ 여행 계획 [내부링크]

드디어 나도 일본여행을 가고자 마음을 먹었다. 그래서 오늘 친구와 만나 여행 준비를 하였다. 항공권과 숙소 예약 부터 유심칩 구입 그리고 대강의 여행경로를 짰다. 주 여행지는 도쿄고 돌아오는날에 오사카에..

씨티카드 타기관 공인인증서 등록 후기 (신용카드만 있는 경우) [내부링크]

공인인증서가 만료( 벌써? )가 되었다고 한다. 토스를 비롯 뱅크샐러드까지 먹통이 되어버려 부랴부랴 공인인증서를 재발급 받고 다른 기관에 타행인증서등록을 하였다. 그러나 유독 씨티카드 타기관 공인증서 등..

롯데리아 쿨쿨 잠자는 포켓몬 대형 인형 세트 구매시 25,000원 [내부링크]

http://www.lotteria.com/Event/Event_View.asp?Idx=996&Mode=VIEWHEADOFFICE 이벤트소식 | 롯데리아 빅불 런칭기념 퀴즈 이벤트! www.lotteria.com 롯데리아에서 세트메뉴 구매시 잠자는 포켓몬 인형을 2만 5천..

라디오스타 615회 이지혜, 안영미, 최욱, 박경 [내부링크]

이번 주 수요일 라디오 스타에는 이지혜, 안영미, 최욱, 박경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615회는 '내 고막에 캔디♬' 특집이라고 하네요. 네명의 출연자 모두 막강한 입담으로 MC들의 진을 빼놓지 않을까 싶습니다...

명불허전을 보아야하는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요즘 열혈사제에 빠져 비담이후 10년만에 김남길 필모그래피를 도장깨기 하고 있다. 그래서 드라마 중에서 최근에 명불허전을 보게 되었다. 후기를 짧게 작성하자면 보는 내내 행복했다. 보면서 김남길 뿐만아니..

[MBTI]ENTJ 성격을 가진 사람들 [내부링크]

대담하면서도 상상력이 풍부한 강한 의지의 소유자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거나 여의치 않을 경우 새로운 방안을 창출하는 리더형 통솔자형 사람은 천성적으로 타고난 리더입니다. 이 유형에 속하는 사람은 넘치..

우리 동네 중고 직거래 앱 "당근마켓" 이용후기 [내부링크]

요즘 부쩍 미니멀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내가 가진 물건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많이 생각 해봤다. 비록 나에게 이제 그다지 필요없는 물건이지만 이 물건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적절한 값에 팔 수 있..

스타벅스 여름 리저브MD 9종 출시 [내부링크]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은 어떤 매장일까요? 스타벅스 리저브는 스타벅스 매장의 한 형태이자 해당 매장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입니다. 이번에 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굿즈들이 출..

토스 테라펀딩 부동산 소액 투자 첫 상환 후기 [내부링크]

지난 4월 5일 내가 토스 부동산 소액투자를 통해 투자한 50만원 상환이 완료 되었다. 투자기간은 2018.06.26 ~ 2019.04.05 까지 10개월 이다. 토스 소액 투자를 시작하기 전, 만약 원리금 손실이 있으면 어떡하지..

생애 첫 종합검진 후기 녹십자 아이메드 [내부링크]

오늘 GC녹십자 아이메드에서 종합 건강검진을 받고 왔다.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건강검진이여서 검진상품명에 회사명이 들어가 가리게 되었다. 예약은 4월 16일날 했는데, 그 때 4월25일이 가장 빨리 할 수 있는..

체크카드 케네카드 포인트 첫 적립 후기(만오천포인트 적립) [내부링크]

결제 할 때마다 네이버포인트 1.2% 적립 이라는 문구에 이끌려 만든 케네카드. 만들고 오늘 첫 포인트 적립을 받게 되었다. 결제 할 때마나 네이버 포인트 1.2%적립이라고 되어있지만 저번달에 사용한 금액의 1.2..

[MBTI]INTP 성격을 가진 사람들 [내부링크]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에 목말라하는 혁신가형. " 이 유형의 사람은 그들이 가진 독창성과 창의력, 그리고 그들만의 독특한 관점과 왕성한 지적 호기심에 나름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철학자나 사색가,..

[MBTI]INTJ 성격을 가진 사람들 [내부링크]

상상력이 풍부하며 철두철미한 계획을 세우는 전략가형 "건축가형 사람은 상상력이 풍부하면서도 결단력이 있으며, 야망이 있지만 대외적으로 표현하지 않으며, 놀랄 만큼 호기심이 많지만 쓸데없는 데 에너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