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orldforpig의 등록된 링크

 noworldforpi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이별돼지 男 다이어트 6주차 기록 (feat.여유증) [내부링크]

목표했던 10키로 감량에 성공했다..!!! 6주차 요약 이번 주는 전주 대비 운동량을 40% 증가시켜서 진행했다. 원래 6주가 아니라 8주 동안 운동하는 걸로 계획하고 있었는데, 내 예상보다 몸무게 빠지는 속도..

[남자지방흡입] 이별돼지 男 복부지방흡입 결심하다! [내부링크]

수술결심 계기 지방흡입을 결심한 이유는 단순하다. ‘운동만으로는 내가 원하는 만큼 뱃살을 빼기가 어렵다’는 걸 뼈저리게 느꼈기 때문이다. (그녀와 이별 이후) 지난 몇 달간, 태어나 처음으로 정말 열심히 운..

이별돼지 男 다이어트 5주차 기록 (feat. 코로나) [내부링크]

저번주에는 코로나로 인해 운동을 쉬었다. 확진 며칠 전부터 으슬으슬하니 몸살 기운이 올라오길래 불안해서 매일 자가검사를 했는데 3번인가 연속으로 음성이 나오더니 4월 12일, 결국 양성이 떠버렸다. 일..

이별돼지 男 다이어트 3주차 기록 [내부링크]

3주차 요약 전반적으로 운동량을 늘렸다. 확실히 피로도가 높아졌고, 그에 따라 몸도 마음도 빠르게 지쳐가는 중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제 좀 힘들다. 그렇지만 힘든 만큼 목표에 더 빨리 가까워지는 느낌이..

이별돼지 男 다이어트 2주차 기록 (feat.저지방우유) [내부링크]

2주차 요약 이번 주 운동량에 큰 변화는 없었지만, 세트당 개수는 조금씩 증가했다. 스쿼트 최대개수가 저번 주에 20개였는데 이번 주에 25개로 조금 개수가 늘었다. 푸쉬업도 저번주 최대개수가 12개였는데 이번..

이별돼지 男 다이어트 1주차 기록 (2022.3.17~3.24) [내부링크]

이번주부터는 아래와 같이 표로 현재 상황을 정리해보려고 한다. 1주차 결과 요약 우선, 운동 시작한 지 1주일 밖에 안 됐는데 체중이 생각보다 많이 줄었다. 현시점 체중은 91.1kg. 운동 전..

30대 이별남, 다이어트 시작하다 (현재 상태/목표/운동법) [내부링크]

좀 부끄럽긴 하지만 오늘부터 바디 인증샷을 올릴 계획이다. 현재상태 & 운동목표 3월 17일에 찍은 사진이다. 현재 몸무게는 95kg이다. (참고로 키는 172cm) 내 몸에서 가장 상태가 심각한 부위는 뱃살이다...

서른 다섯의 아재, 독하게 다이어트 결심하다 [내부링크]

이별한 지 한 달이 지났다. 헤어진 이유는 다름 아닌 ‘살’ 때문이었다. 직업이 필라테스 강사여서 그런지 자기관리가 되게 철저했던 여자친구는 사귀는 내내 나에게 다이어트를 계속 권했었다. 하지만 당시에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