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ng03a의 등록된 링크

 npng03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바나나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는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과일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는 노릇노릇하고 식감이 매우 좋고 맛도 좋지유~ 바나나 효능 내용에 대해서 알아볼게유~ - 바나나 영양 바나나는 단백질, 지방,..

호두 효능 [내부링크]

이번에는 호두 효능 내용에 대해 정리 해봤어요. 저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지식을 쌓는데 도움이 되네요. 앞으로 다양한 먹거리에 대한 영양 성분이나 효능에 대해 정리해서 올려보겠습니다. 1. 호두 영양성분..

양변기 필밸브 교체 방법 물통 분리 안하고 가능해요 [내부링크]

실제 현장 작업 내용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게 되었네요. 변기를 사용하다보면 무소음 필밸브 고장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데요. 무소음 필밸브의 기능은 이 부품을 통해 물이 물통 안으로 공급되고요. 물이 다 차..

밤에 잠 잘오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불속에 들어가도 좀처럼 잠들 수 없다, 피곤할 텐데도 눈이 맑아진다. 그런 식으로 잠을 잘 수 없어서 짜증이 날 때가 있지요. 이불에 들어가고 나서 실제로 잠들 때까지의 시간이 30분 미만의 비율은 78% 지만,..

바나나 효능과 영양성분 [내부링크]

이번에는 우리가 평소에 자주, 쉽게 접하는 바나나를 알고 먹어봅시다~ 여태까지는 아무것도 몰랐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 보니 조금이나마 알게 되네요 이제부터 바나나 효능, 바나나 영양성분에 대해 알아보..

포터2 타이어 가격 티스테이션 포터 앞타이어 뒷타이어 교체 비용 [내부링크]

포터2 타이어 가격과 교체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업 차량을 앞타이어와 뒷타이어를 한 번에 싹 갈아봤습니다. 2018년형 포터2를 2년 넘게 몰다가 타이어 공기압이 많이 빠져서 꽤 눌려있고 마모가 심해..

샤워기 호스 교체방법 테프론 테이프 감지 마세요 [내부링크]

이번엔 며칠전 우리집에서 마침 고장이 나서 작업하면서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작업한 김에 사진 찍어두고 샤워기 호스 교체방법 알려드리려고요. 간단한 수리 작업 배워보세요. 욕조 수전 샤워기를 쓰다가..

사과의 효능과 영양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과가 우리 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효능과 영양에 대해 알아볼게요. 1.비타민C 사과에는 비타민 C가 100g마다 6mg 들어 있지요. 비타민 C는 몸안에서 합성될 수 없기 때문에 밥을 먹을 때 부터 제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