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k190428의 등록된 링크

 nrk1904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스타듀밸리 결혼 후 대사모음[여자N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어제 남자NPC 대사모음집 잘 보셨는지요!! 한번 틀을 만들어두니까 후딱후딱 작성하게되네요. 그리하여 오늘은 여자NPC 대사 모음!! 개성 넘치던 남NPC만큼 여NPC들도 개성넘치네요...

스타듀밸리 결혼 후 대사모음[남자NP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우연히 지인분도 스듀하고 계신다는 걸 알게되서 카톡으로 수다 왕창 떨다가 세비랑 결혼하셨는데 말투가 약간 거슬리신다구 ㅋㅋ 결혼하기 전에 미리 대사들 보고싶으시다고 그러셔서..

스타듀밸리 열쇠 공략 [녹슨열쇠/해골열쇠/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스듀 부캐 광산 120층 뚫는거 왜이리 귀찮은지.. 120층 뚫으면 열쇠 얻으니까 스샷찍어서 공략써야지~ 하고 마음먹은지 어느덧 한달.. 이제야 120층 뚫었네요..(먼산) 그래서~!! 120..

스타듀밸리 무기 총정리[검/단검/둔기/새총/숨겨진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오늘은 댓글로 요청주신 무기 총정리 공략으로 찾아왔습니다! 생각 외로 스타듀밸리에 다양한 무기들이 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스마피 아이템코드로만 소환해서 쓸 수 있는 무기들..

스타듀밸리 마녀의 집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즐겁게 스듀하고 계신가요~ 마을회관 복구는 한 지 오래였는데.. 기차역쪽은 거의 안갔거든요. 갈 일이 별로 없어섯.. 그러다 낚시도감 정리하면서 알게된 마녀의 집의 존재.. 약간 충..

스타듀밸리 할아버지의 사당 평가정리(with.완벽함의 석상) [내부링크]

여러분~ 즐듀하고 계신가요! 이번엔 할아버지의 사당 평가 공략으로 왔어요! 농장 제일 왼쪽편에 가보면 할아버지의 사당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무덤이라고 해야할라나..뭐 사당이 더 맞는거같아요. 여튼간에 저..

스타듀밸리 비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스듀하고 계신가요~_~ 요근래 블로그 스킨도 만들고 프로필도 바꾸고 포토샵으로 이것저것 만드느라 공략에 소홀했네요. 공부도 좀 해야하구..ㅠ.ㅠ 여튼 각설하고 소홀하기 쉬운 비료에 대해..

스타듀밸리 갤럭시소드 얻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1.5업뎃으로 갤럭시무기들 보다 더 좋은 무기들이 많이 생겼지만, 사막 막 열고 해골동굴 다니기엔 갤럭시류 무기만큼 쎄고 좋은 무기는 없기에 그중에서도 '갤럭시소드' 얻는 3가지 방..

스타듀밸리 재봉틀 레시피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스타듀밸리 재밌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저는 여러모로 많이 바빠져서.. 스타듀밸리 업뎃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야금야금~하고 있는 중이에요. 요즘 에밀리&헤일리 집에서 노숙하..

스타듀밸리 도구 업그레이드 총정리[호미/곡괭이/도끼/물뿌리개/낚시대/선광냄비/쓰레기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이번엔 도구 총정리 시리즈로 왔습니다!! 총정리 시리즈는 시간을 참 많이 잡아먹는데.. 포스팅한 거 보면 참 뿌듯해요 ㅋㅋ 각 도구들(곡괭이, 도끼, 물뿌리개 등)의 업글 재료랑 업..

스타듀밸리 연못 총정리[비우기/퀘스트/생산품/효율/연못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스타듀밸리 연못 총정리 공략을 써보려고 합니다! 연못이 추가된 지 백만년 전인데.. 최근에 물고기에 따라 연못 색도 바뀌고 숨겨진 이벤트 등 제가 모르는 부분이 많다는걸 알게 되었..

스마피 아이템코드 사용법 [내부링크]

스마피를 깔았다면 사용해봐야죠!! 먼저 아이템코드부터 사용해볼까요? 찡긋 자 이제, 스마피창을 볼까요. 엄청 간단해요! 한번만 해보시면 바로 감잡으실거에요. 먼저, 구하시려는 아이템의 코드와 분류를 확인..

스타듀밸리 스마피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오늘은 스마피 설치방법 공략을 갖고 왔습니다. 스타듀밸리 바닐라모드만 즐기다가 아이템코드때문에 스마피를 접하게된 후.. 아주 스듀생활이 윤택해졌답니다ㅋㅋ 스마피 설치 생각보..

스타듀밸리 요리 총정리[하는방법/레시피/획득방법] 1.5v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요즘 도감 채우기하는 재미로 스듀하고있어요 흐흐 이제 낚시도감은 겨울 전설물고기만 잡으면 끝이라 요리도 슬슬하기 시작했는데..레시피 못구한게 많아서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적..

스타듀밸리 모든 NPC 호감도 공략 총정리! (레오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스타듀밸리 모든 NPC 호감도 총정리를 해보았어요. 스타듀밸리 모든 NPC 호감도 공략을 깔끔하게 표로 정리해봤어요. 도움이 많이 되셨음좋겠습니다. 결혼가능한 캐릭터들은 더 자세..

스타듀밸리 황금호두 총정리[위치/얻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이번 1.5V 업뎃 잘 즐기시고 계신가요!! 1.5V에 추가된 아이템들 코드를 정리하면서 댓글로 황금호두 코드를 찾으셨는지 알게되었어요..정말..엄청 부족하네요 ㅋㅋ ㅠㅠ 부족한 황..

스타듀밸리 직업스킬 정리&변경법[농사/채광/채집/낚시/전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그동안 미루고 미뤘던 스타듀밸리 직업스킬 공략을 이제야 쓰게 되었습니다ㅠㅠㅠ 각 직업들 정리 들어갈게요! <농사> 농사는 경작인-장인트리타는게 제일 효율적입니다. 왜냐! 장인..

스타듀밸리 낚시 물고기 도감 총정리[위치/시간/번들] (1.5v 반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길었던 NPC공략을 끝내서 속시원해요! 흐흐 제 캐릭터가 유일하게 낚시만 10렙을 못찍었는데 오늘 낚시만 하루죙일하다가..하기싫어서.. 스타듀밸리 물고기도감 공략 글쓰네요.. 큿흠..

스타듀밸리 축제 공략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ㅎㅇㄷ님께서 축제공략을 요청해주셔서 마침 황금연휴라 오래 쉬기도 하니!! 총정리 시리즈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모든 계절 축제들을 이 포스팅으로 싹 정리할거라서 또 스압이 엄..

스타듀밸리 아이템코드 총정리(1.5v 아이템 요청 받는중!)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라카입니다! 스타듀밸리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저도 NPC들 공략적어가면서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저는 게임플레이할 때 순정모드로 쫙 한번하고 슬슬 질릴 때쯤에 모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