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tartup의 등록된 링크

 nstart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스타트업 생존기 :: 예비창업패키지, 내가 생각했을 때 최고의 창업 지원 사업 [내부링크]

작년에 생겨난 예비창업패키지 이게 예비창업자에게 진짜 최고의 지원사업이라고 생각 된다. 이 말고도 다른 지원 사업들도 많지만 이게 최고다. 그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 공고를 보면 알 수 있다. 첫번째, 신청..

스타트업 생존기 ::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 창업팀 실태조사 메일이 왔네요. [내부링크]

2018년도에 선정되서 참가 했었던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서 실태조사를 한다고 메일이 왔네요. 메일을 보다가 조사내용에 생존여부.... 생존여부!!!! 뭔가 살아 있냐고 물어보는 듯한 느낌이여서 살짝 슬픈 느..

GS25 편의점 도시락 리뷰, 맛있게 먹으면 돼~지 황금제육 도시락 [내부링크]

오늘 먹어본 GS25 편의점 도시락은 맛있게 먹으면 돼~지 황금제육 도시락! 뭔가 돼~지라는 말에 살짝 찔리긴 했는데 그래도 제육을 좋아해서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가격은 4,300원으로 요즘 도시락들이 점점 가..

스타트업 생존기 :: 신용보증기금 스타트업 지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자금이 부족해진 지금. 담보가 없는 스타트업이기에 보증기금을 활용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다. 작년 한해는 추출물을 개발하는데 다 사용하고 매출이 거의 없는 실정이였다. 그래서 첫번째로 신용보증기금 스타트..

위메프 배달의 민족 오류? [내부링크]

데탑키고 크롬으로 들어가봤는데 구매하기버튼이 클릭이 되질 않아서... 뭔가 했지만 내 크롬이 오류인 것 같았어요 ㅠㅠㅠ 현재 시간 12시 13분에 크롬. 위메프 배달의 민족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들어간 상태는..

탐나나, 폐업? 무슨 일인가 [내부링크]

저번부터 탈이 많았던 임블리, 부건에프앤씨... 호박즙 곰팡이 사태로 알고 있었지만, 품질 관련해서 한방에 무너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탐나나 홈페이지를 들어가 봤다. 탐나나 서비스 종료에 대한 입장..

스타트업 생존기 :: 초기 창업자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창업한지 1년이 지나니까 점점 자금에 대한 압박이 오기 시작했다... 연구비와 최소한의 인건비 최소로 살 수있는 비용... 그리고 임차료 등의 고정비가 있다보니 대출 쪽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다. 초기 창업자는..

배달의 민족, 위메프에서 2만원권이 100원??? [내부링크]

위메프에서 11시 특가에서 배달의민족 2만 원권을 100원에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3일에 5,000명에게 배달의민족 100원 쿠폰을 선착순 지급!!!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까 진짜!!! 위메프 X 배달의 민족..

스타트업 생존기 :: 초기창업패키지, 지원하려고 준비하고 있는 중!!! [내부링크]

예비창업패키지의 뒤를 잇는 지원사업 중 한개! 초기창업패키지는 예전의 창업선도대학에서 이름이 바뀐걸로 알고 있어요. 초기창업패키지는 예비창업패키지와는 지원 대상과 선정규모, 지원내용이 조금씩 달라요...

지갑을 잃어버렸다... [내부링크]

하...지갑을 잃어버려서 찾으러 돌아 다녔는데 없네요... 있을 만한 곳은 다 찾아 다녔는데 분명 코인 노래방에서 나오는 길에 잃어버린 것 같은데 어디로 갔을까... 일단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에 등록은..

스타트업 생존기 :: '하나온(溫) 홍보·마케팅 멘토링 지원사업' 선정결과는 과연??? [내부링크]

19년 4월 12일에 마감이였던 하나온(溫) 홍보·마케팅 멘토링 지원사업은 하나금융그룹에서 함께하는 지원사업이다. 선정이 안될 줄 알고 애초에 신청조차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지원해보라고 추천을 받아 1..

스타트업 생존기 :: 사무실에서 사용할 컴퓨터 조립! [내부링크]

책상도 조립했는데 컴퓨터는 조립 못할쏘냐!!! 컴퓨터도 조립이다!!! 컴퓨터 견적!!! 3개의 컴퓨터를 맞춰야 해서 3개 가격입니다!!! CPU [AMD] 라이젠 R3 2200G (레이븐 릿지) (정품) 238,330 메인보드 [GIGABYT..

스타트업 생존기 :: 깨끗이 청소된 사무실과 책상 조립 [내부링크]

입주를 하고 2018년 6월 20일 쯔음 주문한 조립할 책상이 와서 열심히 조립을 했다. 돈을 최대한 아끼기 위해서 ㅎㅎ 사실 진작에 이렇게 깨끗했어야 했는데 저번에는 좀 심각했다... 처음 만드는거라 생각보다..

스타트업 생존기 :: 첫 사무실 입주!!! (이전 이야기) [내부링크]

2018년 06월 11일에 대전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1인 사무실을 사용했었는데 공간이 많이 부족해서 돈을 내더라도 입주해야겠다는 생각에 대전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 심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