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tproject의 등록된 링크

 nstprojec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6건입니다.

카카오닙스 맛있게 먹는 방법 및 효능과 조심해야할 부작용 및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닙스가 세계적인 슈퍼푸드라는 사실은 알고계시죠 ? 해외에서는 슈퍼푸드로 다양한 음식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닙스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최근에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서 내가 이걸 이제 알았다고 ? 싶을정도에요 ! 우선 카카오닙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닙스 무엇인가요 ? 카카오닙스는 초콜렛의 주 원료인 카카오의 열매 씨앗인 카카오빈 즉, 카카오콩을 껍질을 제거하고 난 이후에 말려서 잘게 부순 것입니다. 카카오닙스는 중남미와 서아프리아에서 주로 재배되고 과거에서는 중앙 아메리카 (중미지역)에서는 화폐대신에 사용될 정도로 귀한 음식이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과거 조선시대 말기 때부터 본격적으로 수입이 되기 시작했다니 역사가 이렇게 길구..

아직도 유튜브 광고 보는사람 무료로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알게된 무료로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무료로 유튜브 광고없이 시청할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크게 비밀도 아니라서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특히 음악재생하기 너무 좋고 일할때 광고 없어서 틀어놓기 너무 좋습니다. 바로 이 쪼꼬만 건데요 ㅎ 구글 웹스토어로 들어가면 (크롬으로 가능합니다 ) 다른 브라우저는 잘 모르겠어요 크롬 웹스토어에서 adblock 이라고 검색하시면 확장 프로그램들이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제일 위에 나오는 또는 두번째 다 똑같습니다. 애드블록 유튜브용을 설치합니다. 상단에 이렇게 나오면 핀설정을 해줍니다. 자 지금부터 유튜브 재생은 광고없이 가능합니다. 매월 만얼마였더라 한 2년 가까이 사용했는데 이것도 모이니 꽤 큰 돈이더라구요 유튜브 들어가면 ..

언주역맛집 유명한 논현 손칼국수 수제비 맛집 (주차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구 논현동에 칼국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맛집소식은 잘 안올리는데 다녀오자마자 아직 여운이 가시기 전에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를 통해서 저도 모르게 저장을 3번이나 해놓은 곳이었더라구요. 오늘 날씨도 어두컴컴하고 마치 눈이 올것같은 날씨에 따뜻한 국물 논현칼국수집이 생각이 났어요. 논현칼국수집은 언주역 바로 뒤에 있어서 낮시간때는 직장인들도 많고 이렇게 저처럼 찾아오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우선은 주차가 안됩니다.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하시면 되는데 제가 이용한 주차장 정보도 함께 올려보겠습니다. 주차비는 30분당 3000원입니다. 4000원 나왔어요. 주차하고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논현칼국수 논현 손칼국수네요. 논현칼국수가 아니라요 칼국수만큼 수제비도 유명한 곳입..

황금 키워드 찾는 방법 블랙키위 vs 키자드, 무료사용방법 [내부링크]

황금 키워드 찾는 방법 블랙키위 vs 키자드, 무료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자드에서 주는 포인트로 가끔씩 특급키워드 찾기서비스를 종종 이용했었습니다. 특급 키워드 또는 고급 키워드를 추천해 주는데 이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난생 처음보는 단어가 나올때도 있지만 그만큼 검색량은 압도적으로 많은데 블로그 글발행양이 압도적으로 적어서 네이버 검색만으로도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유입이 많은 키워드였습니다. 제가 이런 키워드를 찾으려고 들이는 시간보다 효율성 면에서 돈주고라도 얻는게 더 이득이라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다가 포인트를 다 쓰게 되었고 심지어 지금은 마이너스네요 간단하게 키자드 사이트는 키워드 검색하는 많은 사이트들 중 한곳입니다. 직관적으로 보기 쉽게 되어있고 저는 이 특급키워..

2023년 자기개발 목표 계획서 양식 플래너 공유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어제는 다들 작년 마무리는 잘 하셨나요 ? 저는 지인집에서 작년한해와 올해 한해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해서 이야기하며 멋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해가 중천에 떠있는 상태로 일어났지 뭐에요 ! 그래도 괜찮아요 ㅎㅎ 자 오늘 하루 저는 올해 계획을 세워보았습니다. 계획세우기에 앞서 계획표도 만들어 보았는데 직관적으로 그동안 제가 사용하던것보다 더 보기가 좋아서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 공유하기 있어요) 구글시트와 엑셀로 공유되어있으니 다운받아 사용하시고 굿노트나 아이패드로 사용하시면 pdf로 다운받아서 사용하시면 편하실것 같아요 ! 올해 달력을 우선 보니 빨간날이 이렇게 없다니 했습니다. 1월에 설연휴가 있고 2월 ~..

폰으로 sns 하는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다면 ? 애플워치 입문기 [내부링크]

하루의 많은 시간을 폰에 허비하는 당신에게 하루에 버리는 시간이 너무 많은 나 자신에게 생일선물찬스를 아직 쓰지 않았기에 이번에는 애플워치 입문을 해보기로 했어요. 생일은 10월인데 당시에 뭐 갖고 싶은것도 없고 이번에도 남자친구에게 듣고싶은 강의를 끊어달라고 하려고 하다가 경험상 강의, 운동은 꼭 내돈이 들어가야 하는 것들이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내돈이 들어가도 ... 안될때도 많지만요. 최근에 sns를 하는 시간이 너무 너무 많다는것을 스스로 알면서도 추우니까 집에가면 쇼파에 담요덮고 앉아서 계속 sns의 무덤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나 자신을 발견할때가 많았지만 막상 하루종일 일하고 집에가면 보상심리라 할까 ? 또 일하러 카페에 가거나 하면 또 유튜브 삼매경, 인스타 삼매경 하는거 없이 계속 보..

겨울관련 영어단어 학습지 영어유치원 영어학원 게임학습자료 [내부링크]

12월 말 한겨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학원에서 학생들과 활동지로 사용하는 겨울과 관련된 영어 학습지 입니다. 겨울에는 어떤 단어들이 생각날까요 ? 6세 이상학생들과 단어 수업에서 사용하는 학습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저는 테솔수료와 수년간 유치 초등 중등 그리고 성인 영어교육관련 컨텐츠를 만들고 실제 응용하며 학생들의 영어실력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자료는 아래에 댓글남겨주시고 다운로드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상업적으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학원에서 사용하시는경우 50분 수업용으로 사용되며 대상은 파닉스 이상입니다. 아이들은 스펀지같이 영어단어들을 기억하고 일상생활에서 응용력이 뛰어납니다. 특히 상황에 맞는 영어단어들을 학습하는경우 실제 생활에서 활용할수 있으며 아이들의 장기기억으로 ..

#1.오늘부터 실천하기 /역행자 책을 읽고/책리뷰 [내부링크]

올해 시험끝나면 읽고싶었던 책 첫번째 #1 역행자 책을 빠르게 읽으면서 클래스 101에서 들었던 강의와 유튜브에서 자청님이 이야기하신 맥락이 그대로 연결되는것 같았다. 마치 책에 나오는 사례의 주인공들이 나의 일부인것 같았다. #1. 첫번째 바꿔야 할 행동 그동안 내가 많은돈을 쓰고 시간을 소비했지만 성장하지 못했던건 노출만 되어있었던것 같다. 늘 많은 정보들 속에서 다시봐야지, 유튜브 저장하기 다시 읽어야지, 링크 나에게 보내기 다시 본적도 정리해본적도, 그대로 실천해 본적도 없이 돈만쓰고 시간만썼다. 오늘부터 책에서 가장 와닿았던 실천방법 두가지를 꼭 실천하자 1. 경제적 자유를 위한 5가지 공부법 2. 오늘했던 생각을 글로 정리 #2. 깨고 나오자. 내가 지금 계속 이전 직업에 매달리고만 있어서 더..

Diary #1 하나를 배우면 세상은 두개를 준다 [내부링크]

아직도 공부하냐고 언제까지 공부할꺼냐 물어본다 또 뭘 배우러 가냐고 정말 열심히 산다고 한다 타인에게 늘 순수하고 진실됬던 내 마음이 이런 주위의 반응에 언제부터인지 뭐하냐는 질문에 대답하기가 망설여 졌다. 나는 늘 배우고 있거나 무언가 또 하고 있다. 누가 어떻게 보든 나는 믿음이 있다 내가 하나를 배우면 세상은 그런 나에게 두개를 준다. 또 하나를 더 배움에 세상은 그 배를 준다는걸 알고 있다. 때로는 걸어가보지 않아서,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지금 내가 하는 노력들이 결국 다 연결되리라 믿는다 열심히가 성공의 공식은 아니지만 필수조건이긴 하니까

패션 신조어 , 신도시미시룩의 뜻과 패션감각 배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최근 주변에서 신도시 미시룩이라는 단어를 듣게되어 알아보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생소한 단어에 많이들 찾아보실것 같아서 신도시미시룩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볼게요 ! 미시룩이란 무엇일까요 ? 미시룩에 대해서는 많이 알고 계실꺼에요. 미시룩은 영어단어 missy를 가르키며 결혼은 했지만 미혼, 아가씨처럼 입는 패션을 미시룩이라고 합니다. 센스있게 신경써서 입는다는 이미지를 연상하시면 쉽습니다. 인터넷에 미시룩이라고 검색하면 다소 야해보이는 옷차림이나 섹시한 옷차림 등으로 인해 해당 단어에 오해하고 계신분들도 종종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전적으로 오해에 가깝고 결혼하신 연자 연예인들의 옷차림을 보면 대부분 미시룩이라고 할 수 있어요. ..

화성 아파트 인분 사건은 방에서 나는 악취의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최근 부동산이슈로 (정치, 경제 아님) 화성 아파트 인분 사건이 있었습니다.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도 계시고 한번 뉴스를 통해서 보셨던 분들도 계실것 같아요 저도 인터넷기사로 인분? 아파트인분? 화성에 아파트? 무슨 일인지 한참을 찾아보다가 종합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면 도움이 될것 같아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화성 아파트 악취의 원인인 인분사건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모두의 소망이죠. 새아파트, 신축아파트의 입주는 모두의 소망입니다. 하지만 새아파트 입주에 있어서 여러가지 문제들은 오래전부터 많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충격적인 냄새의 원인이 인분이었다는 사실이 너무 충격적이에요. 새아파트 입주가 마냥 좋아할것만은 아니라는게 한때 곰팡이아파트, 물새는 아파트 들은 많았지..

라떼 뜻을 정확하게 알고 카페라떼를 마시자 [내부링크]

라떼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한국인이 전세계에서 커피민족이라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여행객들은 한국의 독특한 커피문화 아닌 카페문화에 카페투어가 생길정도로 이쁜카페가 많고 맛있는 커피가 많아서 찾는다 합니다. 1년에 한국인 성인기준 평균 커피 소비량이 353잔이라고 할만큼 굉장히 많이 마십니다. 저 또한 카페가는것도 좋아할뿐더러 하루에 밥은 안먹어도 커피는 마시는것 같네요. 다들 저와 비슷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마시는커피, 그 중에서도 카페라떼 초코라떼 녹차라떼 라떼 뜻, 라떼는 무슨의미일지 이번 포스팅에서 정확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어로 Latte는 단어 자체가 커피를 의미합니다. 라떼뜻은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탄 커피를 라떼의 영어의미입니다. 라떼자체가 커피+우유 즉 우리가 찾는 ..

탈모약 판시딜 효능과 부작용 (feat. 가격 및 구입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요 며칠 정보가 많이 보이는 주제였는데 저도 관심가지고 찾아보면서 블로그에 소개하면 좋을것 같아서 판시딜 이라는 약의 부작용에 대해서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약국에서 흔하게 찾을수 있는 탈모치료제 입니다. 이름은 판시딜이고 캡슐 형태로 되어있어요 요즘 특히나 스트레스로 인해 젊은 인구도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한 지인도 원형탈모로 고생하고 있고 주변 남자들 몇몇은 아직 미혼인데 머리카락 없으면 장가 못간다고 약을 먹고 있습니다. 나이들수록 더 많이 찾는 탈모약 (머리카락이 외모에 생명과같죠) 판시딜 캡슐 판시딜 캡슐입니다. 요즘 윤종신 가수가 광고하고 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가있는것 같아요 저도 딱 사진보니까 아? 이거? 싶을만큼 분명 어디서 한번쯤은..

블로그 수익에 도움되는 블로그 키워드 찾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싶은데 키워드를 잘 못찾아서 그런지 컨텐츠가 부족해서 그런지 늘 열심히만 하지만 방향성이 잘 맞지않아 헤매고 있어요. 블로그하겠다고 한지는 오래됬는데 쉽지가 않아서 매일 정보만 찾아보고 있어요 ! 오늘은 유튜브에서 키워드를 찾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본 내용을 정리할겸 기록할겸 정보도 공유할겸 포스팅 주제로 정했습니다. 내 글이 상위 노출이 되려면 어떤 키워드를 써야할까가 저의 오늘의 고민이었습니다. 키워드를 잘쓰면 상위 노출되는 효과를 누릴수 있는데 우선 방법은 키워드를 정하고 키워드를 다시한번 검증해보고 키워드로 검색해보는 순서로 키워드찾기를 시도해 봅니다. 키워드를 정하는 방법은 우선 어떤 키워드., 즉 메인키워드를 잡아야 할까입니다. 가장쉬운 방법은 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한국어를 영어로 언어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재작년, 2년전이네요 벌써 내일배움카드로 컴퓨터학원을 다니면서 포토샵 일러스트를 배웠어요 당시에 처음으로 컴퓨터를 배우면서 재밌기도 했지만 아무래도 자격증 과정을 수강하다보니 제가 원하는것 위주로 배우는것 보다는 자격증 취득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어요 ! 당시에 덕분에 GTQ 자격증도 취득했는데 이후에 쓸데가 없어서 장롱에 넣어뒀네요? 가끔씩 쓸데가 있어 꺼내보면 기억이 안나죠 ? 다시 어도비를 구독하고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묵은 기억을 꺼내봅니다 처음으로 한국어 설정을 영어로 변경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 먼저 접속합니다 여기서 현재 저는 일러스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설치된 항목에 일러스트레이터가 뜨네요. 파일에서 환경설정에 들어가줍니다 사이드바에 앱..

크리에이티브 페브리카 사용후기 :: 무제한 영문폰트 상업적 사용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즐겨쓰고 있는 creative fabrica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페브리카는 미리캔버스의 제한적인 글씨체와 디자인에 조금 지루함을 느끼던 와중에 알게되어 구독을 하게 되었어요 ! 보통 첫달 무료로 해주고 그 다음달 부터 구독료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첫달 이벤트가 있을때는 일주일을 1$에 사용하고 이후에 제대로 정기결제가 되거나 저처럼 주기적으로 오는 이벤트로 9$에 전체 컨텐츠가 개인, 상업적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게 구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 1$로 이용해보기 ) Creative Fabrica - Premium Crafting Fonts, Graphics & More Get access to our ever grow..

크리컷 힛 프레스 미국직구 _ 언박싱 cricut heat pres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랜만에 소식을 갖고왔어요! 그동안 너무 바쁘게 3, 4, 5 월을 보내고 6월을 보내고 있어요 ! 영어 학원은 6월까지만 일하고 그동안 하고싶었던 일에 조금 더 몰두해보기로 했어요 ! 그래서 눈에 두고만 있던 힛 프레스를 구매했습니다. 본격적으로 힛 프레스를 구매하게 된 계기는 그동안 함께해주고 따라준 아이들에게 티셔츠를 선물하려고 승화열전사기를 찾다가 너무 중장비인것 같아서 크리컷 마음에만 두고 있었는데 장만해 보았습니다. ( 돼지코가 없어서 개시는 못하고 제품만 리뷰...하게되었어요 하하하하) 조만간 한국에 런칭할 계획도 있다고 하니 앞으로 크리컷에 대해 더 관심이 가는것 같아요 저는 실루엣까메오를 2년정도 사용하고 실루엣은 까메오4 , 포트레이트를 갖고 있어요 ! ..

2022년 4월 고3 전국 모의고사 문제 정답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얼마전 4월 13일에 4월 전국 모의고사가 있었습니다. 경기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모의고사로 다들 시험은 잘 보셨나요 ? 고1, 고2 학생이거나 시험에 미응시 한 학생 또는 기출문제가 필요하신분은 아래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으셔서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모의고사 체감 난이도 조사에서는 약간 어려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모의고사는 항상...체감은 어려운것 같아요 과목별 등급컷 입니다. 영어 한국사는 절대평가로 점수만 넘으면 되지만 국어 수학은 난이도와 등급이 직결되네요 정답확인 아래 사진과 해설지를 통해서 정답을 확인해 보세요. 영어듣기 파일 다운로드

만나이 도입 만나이 계산법 : 사회적 나이 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만나이 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4월 11일 법적 그리고 사회적 나이 계산하는 법을 "만 나이" 기준으로 한다고 합니다. 인수위는 만으로 계산하는 만나이 통일도입으로 만나이 계산으로 최대 두살이 어려진다고 하네요. 연나이를 폐지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그동안 연나이로 다같이 전국민이 새해가 되면 1살을 더 먹게되는 외국인들이 보면 다소 신기한 제도를 이용해 나이를 계산해 오고 있었습니다. 계산에 혼선이 있을수 있어 불편하며 경제적 비용이 발생할수 있어 그동안 미뤄왔던 부분입니다. 시행했을때 제도적으로나 행정적으로도 혼선이 있을테고 사회적으로도 우리나라는 처음 만났을때 몇살인지 물어보는 문화가 있어 위 ..

서울시 청년수당 최대 300만원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2030 청년들이 꼭 확인해야할 2022년 청년정책중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시 청년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고재비 블로그에는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포스팅도 있으니 다른 지원금도 확인하셔서 꼭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청년 수당은 누가 받을수 있을까요 ? 서울에 거주하는 만 19세 ~ 만34세 미취업자중 최종학력 졸업자에 해당합니다. 알바를 하고 있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주 26시간 이후 또는 3개월 이하 단기 근로자로 한정해 놓으면 반드시 고용보험이 가입된 경우에는 근로 계약서 증빙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서울시 청년수당은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 ? 주민등록상 서울시 거주로 되어 있고 선정인원은 20,000명 내외로 매월 5..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최대21만원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2030 청년들을 위한 2022년 청년정책중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떻게 받을수 있고 어떻게 신청할수 있는지 꼭 확인하셔서 지원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서울시 경기도 청년정책으로 나오는 지원금은 아래 링크 통해서 꼭 확인해 주세요 ! 경기도 거주하는 청년들에게 꿀혜택중 하나인 면접 수다이ㅣㅂ니다. 85년생 ~ 2002년생 주민등록이 경기도 내 거주할경우 가능하고 아래에서 자세한 조건은 확인후 면접 수당 대상자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조건이 다른 기본소득 조건들 보다는 다소 까다롭습니다. 면접 1회당 3만 5000원으로 최대 6까지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최대 21만원이네요 ! 선정기준은 고용보험 가입여부를 기준으로 합니다. 신청방..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지원금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지난번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신청 방법 및 확인 방법에 이어 오늘은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수령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메인 페이지는 청년정책 4가지중 하나로 지난번과 동일하게 넣어보았습니다. 2022.04.06 - [계획과 목표] -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2022년 청년정책으로 2030 경기도 서울시 거주 청년들이 꼭 챙겨야 할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서울 movefwd.co.kr 경기도 거주하는 청년만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주민등록 즉, 주소지가 있는 24세..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신청방법 _ 2030 청년 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2022년 청년정책으로 2030 경기도 서울시 거주 청년들이 꼭 챙겨야 할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서울시 청년수당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입니다. 그 첫번째로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주민등록상 반드시 서울시에 거주해야하는 만 19세 ~ 만 39세 여야 합니다. 월 20만원월세를 최대 10개월 까지 지원받을수 있습니다. 신청은 아래 사진 누르시면 자동으로 서울주거포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이후에 청년 신혼부부 사업에서 청년월세지원을 눌러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지원대상과 지원내용입니다. 임차 보증금도 너무 비싼집은 안되니 5천만원 이하 / 월세는 60만원 이하입니다. 선정기준은 아래 ..

영어면접 예의바른 영어표현 공손한 문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English 입니다. 오늘은 영어로 조금 더 공손하게 표현해 볼수 있는 문장들을 준비했습니다. 학생들은 흔히 선생님 ~ 영어에는 존댓말이 없잖아요 하면서 배운대로 말하는 표현들이 굉장히 무례할 때가 많습니다. 우리는 제2외국어로 영어를 배우고 있기때문에 현지에서 생활속에서 배우지 않는이상 정확하게 어감을 구분하며 학습하기가 쉽지않습니다. 학생들에게 꼭 ! 이런 표현은 이렇게 말해야 한다라고 가르치고 연습하고록 하고 있습니다 . 존댓말은 없지만 반드시 공손한 표현을 사용하셔서 원어민들에게도 영어로 대화할경우 나의 의도와 다르게 무례하게 표현하는 일이 없도록 배우고 연습해 두면 좋을 표현들 입니다. 첫번째 표현은 That's a bad idea 또는 terrible idea 입니다. ..

나쁜습관 고치는 6가지 BEST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기부여 영상중 일부로 Dr. Jessica의 나쁜 습관을 고치는 6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행동하지 않으면 바뀌지 않는다. 나쁜 습관을 없애고 싶으면 내가 성취하고 싶은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야한다. 나쁜 습관을 없애는 6가지 방법 1. Make sure you know what you want to accomplish 내가 성취하고 싶은것이 무엇인지 알아야한다. 어떤 습관이 도움이 되고 어떤 습관이 내가 성장하는데 방해가 되는지 알것 2. Consistency and Repetition must become your best friend. 일관성과 반복하는것에 익숙해 져야한다. 양치를 하는것은 매일 하는것이기 때문에 큰 노력이 필요없다 내가 바꾸고 습관 또는..

2022년 3월 모의고사 _고2 기출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2022년 3월 전국학력평가 고2 기출문제입니다. 국어 / 수학 / 영어 / 한국사 다운로드 받으셔서 학습에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점수와 표준편차입니다. 문제를 풀어보고 채점한 이후 나의 위치가 어디인지 확인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해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모의고사 일정은 3월 24일 6월 9일 8월 31길 그리고 11월 23일 입니다. 모두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2022학년도 고3 9월 모의고사 문제 및 정답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2022학년도 고3 9월 모의고사 문제 및 정답지 공유합니다. 자료는 EBS 자료입니다. 다운받아 사용하시고 학습에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초등 형용사 영어단어 크로스워드 퍼즐게임(다운로드)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학생들과 재밌게 할수 있는 크로스워드 퍼즐 워크시트 네번째 공유합니다. 형용사 단어들을 연습하는 활동지 입니다. 반대 되는 형용사의 쓰임을 문장과 그림을 통해서 학습하는 학습지 입니다. 초등단계에서 처음 학습하게 되는 형용사 단어들 수준입니다. 큰, 작은 짧은 긴 아름다운 못생긴 단어들은 학생들이 스펠링은 서툴지만 흔히 알고 있는 단어들 입니다. 학습지에 그림을 보고 충분히 추측해서 맞출수 있는 단어들로 준비했습니다. 실제로 학원에서는 학생들과 두 팀으로 나눠서 단어를 찾아가며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 더 많은 단어를 맞추는 팀이 이기도록 유도하며 학생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엄마표 영어로 다운받아 사용하셔도 좋은 자료입니다. 자..

2022년 고2 11월 모의고사 기출 문제(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2022년 11월에 있었던 모의고사 기출문제를 공유합니다. 고2 11울 모의고사 기출문제로 국어/수학/영어 영어MP3 파일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2021년 고2 11월 모의고사 영어 듣기 파일 [2교시]+11월+고2수학_문항지.pdf 0.40MB 2021년 11월 고2 모의고사 영어듣기 2021년 11월 고2 모의고사 영어듣기 " type="audio/mp3"> 정답 사진 및 파일 입니다.

주택담도대출 금리 급등 대출 금리6% 향후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대통령 선거이후 윤당선인이 공약으로 내세웠던 부동산 관련 정책을 적극적으로 보여주시고 계신것 같습니다. 오늘은 뉴스에서 방송된 대출이자 6%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아래에 캡쳐된 사진은 KBS 뉴스의 일부를 캡쳐한 사진이며 내용의 출처 또한 뉴스내용에 기반합니다. 대출 이자가 11년만에 최고수준으로 6%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참좋은 경제 연구소장님이 나오셔서 잘 알아들을수 있게 설명해 주신 내용입니다. 주담대 대출금리가 6%는 현재 은행에서는 고정형 대출 이자이긴 하지만 그동안의 대출이자로 돈빌린 사람들은 정말 큰 걱정일것 같습니다. 우리은행의 고정형대출이자 6.01% 하나, NH농협, KB국민, 신한등 다들 5% 중후반대입니다. 우리은행이 마치 선두주자처럼 6%를 넘어..

초등문법 현재 진행형 퀴즈 학습지(다운로드파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학생들과 재밌게 할수 있는 크로스워드 퍼즐 워크시트 세번째 공유합니다. 현재진행형 문장을 연습하는 활동지 입니다. 현재진행형은 현재 하고 있는것을 표현하기위해 Be동사 + 동사ing 공식을 사용하죠 ! 처음 현재진행형을 공부하는 학생들은 ing를 붙이는건 잘하지만 앞에 be동사를 종종 잊어버리곤 합니다. 또 두번째로 많이 하는 실수가 일반동사에 + ing를 붙여줄때 많이 틀립니다. 단모음 + 단자음으로 끝나는 단어에는 마지막 자음을 하나 더 넣어야 하고 e로 끝나는 단어는 e를 버리고 ing를 붙여줘야 하는 상세한 내용들을 잊어버리거나 쉽게 틀리는 부분입니다. 아래의 현재진행형 초등학습지를 통해 기초 영어단어를 활용해 현재진행형 단어로 만들어보는 연습을 같이 또는..

초등 영어단어 크로스워드 퍼즐게임 (동사게임 활동지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학생들과 재밌게 할수 있는 크로스워드 퍼즐 워크시트 두번째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영어 동사를 그림을 보고 생각해서 넣는 단어 게임입니다. 기초 단계 영어단어로 쉽게 할수 있어요 ! 가로와 세로 퍼즐 맞추기 9가지 단어를 활용해서 해볼수 있습니다. 아래에 포한된 영어 단어는 1. Sleep 2. Clap 3. blow 4. kick 5. ride 6. walk 7. listen 8. cut 9. shout 10. run 입니다. 파닉스 단계의 아이들도 알수있는 기초 영어 동사라 pre school 유치 ~ 초등 저학년까지 사용할수 있는 영어 학습지 입니다. 앞에 그림이 있어 단어를 추측해 보고 한번 써 보면서 단어를 더 잘 기억할수 있을것 같아요 ! 실제로 학원에서..

초등 영어단어 크로스워드 퍼즐게임 (동사게임 활동지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학생들과 재밌게 할수 있는 크로스워드 퍼즐 워크시트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영어 동사를 그림을 보고 생각해서 넣는 단어 게임입니다. 기초 단계 영어단어로 쉽게 할수 있어요 ! 가로와 세로 퍼즐 맞추기 9가지 단어를 활용해서 해볼수 있습니다. 아래에 포한된 영어 단어는 1. write 2. Eat 3. Read 4. Sing 5. Dance 6. drink 7. listen 8. swim 9. jump 입니다. 파닉스 단계의 아이들도 알수있는 기초 영어 동사라 pre school 유치 ~ 초등 저학년까지 사용할수 있는 영어 학습지 입니다. 앞에 그림이 있어 단어를 추측해 보고 한번 써 보면서 단어를 더 잘 기억할수 있을것 같아요 ! 실제로 학원에서는 두 팀으로 나눠서..

2022년 3월 고3 모의고사 문제 및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2022년 새학기가 시작되고 처음으로 있었던 3월 모의고사입니다. 2022학년도 3월 고3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있었습니다. 이번주말 정답지를 찾아 답을 다시 맞춰보고 복기를 해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학력평가는 코로나로 인해 확진된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시험을 볼수 있도록 재택 응시 시스템이 운영되었는데 홈페이지 접속량이 폭주해 어려움이 있었던 학생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 어느때보다 성적을 통해 내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보기가 어려운 시험이 되었던것으로 예상됩니다. 입시 전문 기관에서 발표한 예상 등급컷으로 우선 내 위치가 어디인지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고3 첫 모의고사를 잘 활용해 올해 수능에 대박나는 기회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서울시교육청..

국가지원금 :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연 10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사시는 분들 경기도에 주소가 있으신 분들을 위한 소중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국가에서 나오는 지원금이 굉장히 다양하고 해당되는 부분도 많지만 모르고 지나가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아마 저도 그 안에 포함되어있을것 같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입학시에도 지원금이 나오고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손실 보상듬 외에도 다양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아직 신청 안하신 분이라면 아래 링크에서 꼭 확인해서 소중한 지원금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https://anything.movefwd.co.kr/7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2월 21일부터 2차 소상공인 방역 지원금 모두 수령하셨을까요 ? 아직 못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중1 교육청 영어듣기 기출문제 / 202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위한 2021년 하반기에 시도교육청 영어듣기 평가의 문제/정답/듣기파일과 dictation을 해 볼수 있는 받아쓰기 자료입니다. 아래 자료를 다운 받으셔서 잘 활용하셔서 좋은 성과 거두세요 ! 학원운영하시는 선생님을 위한 tip 학원운영하시는 선생님을 위한 tip 문법/독해 교재는 구매후 사용하고 듣기는 2주에 한번 1주에 한번 또는 방학특강을 활용해 기출문제를 프린트해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2021년 제 2회 중1 영어듣기 평가 문제 다운로드 정답은 아래 표에 있습니다.. 영어 듣기 파일 대본 Dictation 자료

중학생 기초학력 진단 검사 기출 문제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새학기가 시작되고 중학교에서 전학년을 대상으로 기초학력 진단검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인근에 중학교에서는 24일에 실시하는데 날짜는 공통이지 않을까 싶어요 대상학년은 1학년 ~ 3학년 전학년이 다 검사하고 1학년은 아주 기초적인 초등학생 문제풀이 정도면 무난히 풀수 있을것 같습니다. 가르치는 학생들에게는 실눈뜨고 풀어도 될 정도로 쉽다고 했는데 쉬워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기초가 많이 부족한 학생들은 생각한 만큼 쉽지 않다고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처음 중학생이 되고 또는 2학년 3학년들도 새 학년이 되어 치는 시험이다보니 아무리 쉬워도 약간 긴장하는것 같아요 ! 한번 풀어보면서 긴장은 풀고 자신감을 채우면 좋을것 같아요 아래 자료의 출처는 충남대학교 응용교육측정평가 연구소의 2..

2022년 벚꽃 피는 시기 및 벚꽃 데이트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지금 벚꽃 기다리시는 분들 많죠 ? 지난주에 봄비가 내리고 이제 본격적인 봄의 시작인것 같아요 아직 날씨가 조금 쌀쌀하긴 하지만 그래도 곧 벚꽃팝콘이 터질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럼 올해는 정확하게 언제 벚꽃이 개화하고 어디 가서 봐야 하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2022년 벚꽃개화시기 봄꽃 벚꽃 명소 추천 절기상 춘분이 지났지만 오늘도 아침저녁으로는 날씨가 추운 것 같아요. 여전히 오미크론 확산도 심하고 올해 벚꽃도 코로나와 함께 보내줘야 하나 생각했지만 그래도 작년보다는 아마 벚꽃 축제를 그대로 진행하는곳도 많고 사람들도 이제 참을 만큼 참았다 하며 보러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022년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평소보다 빠르지만 작년보다는 늦다고 합니다. 벚꽃 개화시기 예..

국민비서 구삐 설정하는 방법 및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이번 코로나로 인해 처음으로 국민비서 구삐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백신 맞고나니 계속 연락이 오더라구요. 국민비서에 대해서 1도 모르고 살았던 저와 같은 분들 많이 계시죠 ? 앞으로라도 국가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을 구삐를 200% 어떻게 활용할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비서 홈페이지나 네이버 앱, 카카오톡, 토스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구삐의 알림서비스로 나에게 필요한 생활정보를 그때그때 받아볼수 있습니다. 국세고지발송안내, 건강, 암 검진안내 운전자교육안내, 그리고 교통범칙금, 과태료안내 등 다양한 안내를 통해 바쁜 일상속에서 놓치고 살고 있는것들을 과태료 없이 제때 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부가가 치세 ( 일반 4월, 10월/ 간이 7월 ) , 소득세 (11월), 종..

코로나 확진자 생활지원금 생활지원비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매일매일 코로나 확진자의 숫자가 최고점을 찍고 있습니다. 어제 어디서 본 통계로는 10명중 6명이 확진되었다고 나오는걸보고 이젠 그냥 나도 걸리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40만명이 넘은 숫자로 보고 어제도 놀라고 분명 전날도 놀랬는데 또 놀라운 숫자이네요.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를 하시거나 병원에 입원하신 분들은 회사에서 유급휴가를 받거나 또는 지자체에서 생활지원비를 받을수 있는데 중복 지원은 불가능 합니다. 확진자가 40만명이라는 숫자를 찍는 오늘 3월 16일 부터 코로나19 생활지원비가 가구당 10만원 정액제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생활지원비는 1인당 ( 7일 격리시 ) 24만 4천원 ( 2인의경우 41만 3천원 ) 또는 유급휴가비는 73,000원..

영어를 빠르게 배우는 10가지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영어를 빠르게 배우는 10가지 비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배움에 관해서는 빨리 배우려는 욕심이 강한 민족임이 틀림없습니다. 서점엘 가도 학원에 가도 수많은 광고들이 일주일안에 끝내기 한달안에 끝내기 라는 제목의 책들이 수없이 많습니다. 저또한 그 많은 책들을 시도해 본 사람중 한명입니다. 영어는 어떻게 하면 빠르게 잘할 수 있을까요 ? 아래의 글은 영문 내용을 일부 번역한 내용입니다. 같이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영어는 75만 개의 단어와 철자로 되어있어 비교적 배우기 쉬운 언어라고 하지만 우리에게는 결코 쉬운 학문이 아닙니다. 하지만 올바른 전략과 방향성을 가지고 있으면 어려운 학문도 아닙니다. 영어를 빨리 배우는 방법에 대한 최고의 방법은 아래와..

파닉스 게임 _ 워드온더스트릿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파닉스 단계에서의 학생에게 아주아주 도움되는 영어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 운영하는 학원에서 사용중인 파닉스 교재는 5권으로 스마트 파닉스 교재를 사용합니다. 스마트파닉스 교재를 사용하는 학원 및 공부방이 굉장히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그만큼 그림과 단어들 그리고 어플이 있어 듣기까지도 연결되어 있어 사용하기 좋아요 ! 스마트 파닉스 활용법은 가정에서 엄마표 파닉스로도 충분히 활용하실수 있는 방법을 블로그에 별도로 포스팅해볼게요 ! 아래에 게임은 두팀으로 나눠서 카드게임과 비슷합니다. 게임에 들어 있는 카드는 파닉스 단계의 학생들에게는 어려워서 기존에 사용하는 리딩교재(link) 그림카드를 이용합니다. 교재뒤에 카드를 오려서 그림을 보고 단어를 말하고 말한 단어..

고속터미널 버스 배송 제로데이 택배 (feat.남부터미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집으로 터미널에서 보내고 터미널에서 받을수 있는 제로데이 택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더불어 시외버스터미널에서도 보낼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제로데이 택배가 고속터미널-고속터미널을 연결해서 저같은 경우에는 엄마집에 물건을 보낼떄 고속터미널보다는 시외터미널이 가까워서 이럴경우 어떻게 보내야 하는지도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 개인적으로 제로데이 택배 인터넷 접수가 저는 개인적으로 막혀서 안되던 적이 몇번 있었어요 ! (이렬경우 현장접수를 추천드립니다) 왠만한 전국 지역으로 다 보낼수 있어 큰 물건일경우나 당일에 보내야 하는 서류나 물건 또는 서울에서 산 음식을 보내는경우 굉장히 유용하게 쓰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대부분 전지역 배송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 친구들과 문자 보낼 때 영어줄임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영어 줄임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외국인 친구들과 왓츠앱이나 카톡을 할때 가끔 당혹스러울떄도 있죠 유추하기 도저히 어려운 말들을 할때면 매번 검색해서 아하 ! 아하 ! 할때도 있습니다. 평소에도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줄임말을 공부해 보겠습니다. YW - You're welcome 천만해요! YCM - You copied me 너 날따라했어! XOXO - Hugs and kisses 애교표현으로 츄츄 ~ WD - Well done 잘했어! W8AM - Wait a minute W8 -Wait 기다려! w/e - Whatever TYT - Take you time TY - thank you Txt - text TTYS - talk to you soon 나중에 연락..

영어 시제 공식총정리 (문법 게임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이 헷갈려하는 영어시제관련 공식을 총 정리 했어요 ! 학생들에게 시제를 설명할떄는 점과 선에 관한 시간으로 설명하면 우리 말에 의식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완료시제도 잘 이해할수 있습니다. 아래 표의 시제들을 12개로 정리하고 각각의 공식과 예문을 명확하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단순 시제들은 시제의 선에서 점에 해당하는 시간입니다. 예를들면 어제밤, 2시간전, 작년여름 과 같은 특정한 시간은 점(dot)에 해당하는 시간입니다. 반면에 3년동안, 2012년부터 ~ 와 같은 표현들은 시간표현에 있어 가상의 선에 해당하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진행형은 ~중이다! 로 현재 진행형 과거진행형으로 쉽게 설명하고 학생들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만, 문제는 공식이죠 ! 잘 생각해보면 ..

부동산 매수 타이밍 매도 타이밍_강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최근에 부동산 전문가 특강을 듣고 평일에는 바빠서 미루다가 주말에 시간을 잡고 한번 따라해 보았습니다. 특강에서 주요 내용은 그동안 제가 이것저것 다 따져보고 정신없이 공부했던걸 말끔하게 clear하게 정리해주시는 전문가님의 강의력에 물개박수를 보냈습니다. 작년부터 매달 꾸준히 강의비만 50~100만원씩 쓰고 있는데 실망스럽고 돈이 아까운 강의도 많았지만 이번 특강은 정말 저렴한비용으로 가장 비싼 배움을 얻었습니다. 아파트 매수시 중요하게 생각하는것은 무엇인가 ? 입지분석시 교통 학군 직장 환경 입주물량(공급)등 다양한 부분을 따져보고 선택해야 하지만 거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것을 저는 잊고 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 가격과 거래량 이었습니다. 올라가는 시장, 상승하는 시장에..

22년 2월 마지막 주 부동산 시세 _KB주간시계열(매매 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부동산 공부에 필수인 매주 발행되는 KB부동산 주간시계열입니다. 조사기준일은 22년 2월 28일입니다. 이번주 상승률 상위는 경기도 이천 - 춘천 - 통영 - 거제 - 마산합포구 순이네요. 대부분 50만이상 인구지역은 규제지역으로 묶여서 비규제 지역이 대부분 입니다. 마산합포구는 몇개월째 상승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신축위주로 많이 오르고 아직 구축은 많이 오르지 않은곳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경남지역 통영 - 거제는 최근 조선업이 다시 바람이 불면서 인구 유입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창원 성산구 의창구의 풍선효과로 합포구 회원구 진해 그리고 진주 까지도 풍선효과로 가격상승이 이어지는것 같아 보입니다. 반면 하락지역은 많이 올랐던 대전 유성구 그리고 공급물량이 과다지역인 동안구..

영어로 시간 말하기 (연습자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시간을 어떻게 영어로 말하는지 알아볼게요.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은 세가지로 말할수 있습니다. 첫째는 보통의 숫자 시간말하기 입니다. 시간 / 분을 순서대로 말할수 있어요 ! 예를들면 2:30 이면 two - thrity 라고 하면 되죠 ! 두번째 방법은 전치사를 활용하는 시간표현법 입니다. past를 활용해서 지나간 시간을 표현합니다. 분 - past - 시간 으로 표현합니다. 예를들면 5시 10분의 경우 10 past 5 라고 표현합니다. 마지막으로 To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to는 우리말에서 10분전을 표현할때 사용하듯이 5시 10분전이야 라고 하는 표현입니다. 이럴때 분 - to -시간순서대로 10 to 5라고 합니다. 영어로 말할때 우린 첫번째 방법과 세번째 방법으로..

피부야 맑아져라 퍼스트C 세럼 [내부링크]

핑크 비타민으로 피부에 힘을 줄 시간 순수비타민C 15% 와 15가지의 꽃추출물로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케어 퍼스트C 세럼 핑크 퓨어 비타민 씨 15%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평소에도 피부관리에 욕심이 많아 피부관리도 가끔 다녀오고 화장품도 이것 저것 써보는데 타고나지 않아서 그런지 쓰는 돈 만큼 큰 효과를 못볼떄가 많았어요. 어릴때부터 주근깨가 많아서 주근깨 시술도 달고 살았는데 피부가 너무 약해져서 시술보다는 엠플이나 세럼으로 꾸준히 관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은 퍼스트C세럼 핑크 퓨어 비타민씨 15%를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해볼게요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순수 비타민C 15%와 꽃 추출물 15가지 등 항산화 성분으로 완성된 리즈케이에서 나온 안티에이징 세럼입니다. 30대 중반의 숫자 때문인지..

부동산 일기 #1 . 인생 처음 아파트 매매계약하기 [내부링크]

오늘 부동산 매매계약을 했다. 매도자분이 잘 협조해 주셨고 좋으신 분들이었다. 입주물량이 주변에 조금 있어 시세대비 저렴하게 샀음에도 전세를 못맞출까 이번주 내도록 고민이 많았다. 다행히 부동산 사장님도 첫날과 다르게 상당히 중간에서 잘 해주셨고 매도인도 잘 해주셨다. 좋은 분들은 만난건 정말 행운이다. 어딜가나 좋은 사람들을 만난다는건 아닐때도 있을수 있지만 항상 행운이라 생각한다. 그런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나 또한 좋은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때로는 이용당할때도 있지만 그래도 좋은사람이 되기로 노력한다. 2주연속 같은 비행기를 타고 왕복한다. 이른 아침이긴하지만 한숨 자면 금방 도착하니 버스는 엄두도 못낸다. 이른아침에도 사람들이 많다. 지난주에는 아침이라 그냥 30분 정도면 되겠지 했다가 엄청난..

오늘밤 집사부일체 윤석열 특별 편성 솔찍한 모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이번 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신 윤석열 당선인이 21년 9월에 방송되었던 집사부일체 윤석열편이 다시 재조명을 받으면서 오늘 ( 3월 11일 ) 밤 SBS에서 특별편성으로 11시 10분에..

제 20대 대통령 윤석열 당선인 부동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제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앞으로 지난 5년보다는 더 살기 편해지는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치에 관심이 없지만 내 생활에 까지 영..

울산광역시 남구 중구 임장 (feat. 울산공항 이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어제 드디어 울산을 다녀오고 오늘은 저질 체력으로 하루종일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울산은 왕복 에어부산 비행기로 김포-울산-김포로 다녀왔어요. 울산가는 비행편..

헷갈리는 영어단어 코로나 감염 contagious vs infectiou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English 입니다. 오늘 코로나 확진자가 2만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방역을 하고 백신을 맞는데 가능한 숫자인지 다시한번 더 확인했지만 2만명을 넘은게 맞네요. 한 기사에서는 올해 7..

울산 남구 투자 가능한 저평가 아파트 [내부링크]

울산시 남구 중구 저평가 아파트 찾기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에 울산광역시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후 중구 남구 북구 동구의 순위도 매겨보았습니다. 그중 남구는 부동의 1위였고 2위는 중구로..

새학기 좋은 영어 학원 선택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좋은 학원을 선택하는 5가지 방법 연말 ~ 연초는 학부모님들의 학원 옮기기 및 학원 알아보는 시즌이라고 할 만큼 상담 문의도 많고 학생들의 이동이 많은 달입니다. 새로운 분위기..

바삭바삭 맛있는 공릉동맛집 백소정 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지난주는 공릉동 - 중계동 - 하계동 임장을 다녀왔어요 ! 임장맛집으로 찾아보고 다녀오는데 이번주는 돈까스 맛집 백소정에 다녀왔어요 ! 위치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024..

울산광역시 2편 구별 아파트 투자 입지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지난번 울산광역시 전체에 대해 조사해 보았습니다. 울산의 남구 동구 중구 북구 울주군에서 대장구인 남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지역 평단가 순으로 13년 16년 18년 20년 21년 22..

강남 반포동 생선구이 직장인 점심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낮에 보슬비가 내리는 하루였어요. 날씨가 은근 추웠습니다. 오랜맛에 저의 동네 숨겨진 맛집 생선밥상 어랑에 다녀왔습니다. 신논현역 근처에 있어요 ! 메뉴이름을 사장님..

2022년 울산은 저평가인가 [울산광역시 아파트 가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작년 11월부터 데이터 투자 및 빅데이터 분석 강의를 듣고 배우고 있습니다. 강의들을때 아아 이렇구나 하면서 수업을 들었었는데 막상 듣고 끝나고 나니 아~ 이렇구나 해서는 내..

영어학원 피드백 양식 학생 성적 기록표 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이번주도 평일을 학생들과 함께 불태웠습니다. 본업이 강사라서 학생들과 보내는 시간이 가장 많아요 ! 우리 학생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학부모님께 매월 우리 학생들이..

안산시 고잔동 특별한 만두샤브샤브 맛집 국보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오늘은 하고재비의 매일매일에 다녀온 맛집을 포스팅할게요 :) 임장의 재미로 그 지역에 맛집한군데는 정해놓고 가는 편입니다. 문제는 빠듯한 임장일정에 밥못먹는날이 대부분이..

안산시 아파트투자 단원구 상록구 임장 지역조사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올해 세번째 임장지로 경기도 안산시를 다녀오기 전 입지분석을 먼저 해볼게요 ! 1. 지역이해( 나무위키 ) 지역개요/행정구역 ( 인구 / 면적 / 지도 ) 인구/세대수/이동 소득/직장..

독서노트 ::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feat. 왠만한 전자책보다 좋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독서를 일주일에 한권 하기가 쉽지가 않은 요즘입니다. 우리나라 독서 평균량이 엄청 적던데 정확하게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마 일주일에 한권씩 읽으면 상위권이 되지 않을까 싶어..

평택 구도심 부동산 투자처 물색 소사벌지구 비전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입니다. 지난주말에 평택시 고덕신도시 지제역 위주로 신도심 아파트들 임장을 다녀왔었어요. 통북시장에서 해가져서 이번주에 다시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신도심 보다는 오히려..

중학교기초 영어단어 1500개 학습지 시험지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입니다. 한동안 영어자료를 쌓아만 두고 올릴시간이 없었습니다 ㅠㅠ 학원에 학생들은 많이 늘어나서 교재연구와 우리아이들이 어려운 내용도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2022년 첫 부동산 임장 :: 의정부시 입지분석 임장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겨울이 되고 바깥활동을 많이 줄이다보니 임장도 굉장히 오랜만에 마음먹고 나가보았습니다. 유난히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하고 억지로 나갔다가 아예 투자를 포기할수도 싶은 마음에..

부린이 lev. 1 :: 묻지마 임장러에서 스마트한 도구 활용 투자자 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작년 , 재작년 대세 상승장에 투자공부를 많이 시작하셨을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많은 사람들 중 한명이네요. 작년에 투자공부를 경매로 시작해서 다양한 책과 강의로..

독서후기 :: 따라하면 진짜 될 것 같은 부동산 책 부동산 투자 시크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작년에도 꾸준히 책은 읽어왔었는데 후기나 따로 기록으로 남겨놓지 않다보니 읽을때뿐이고 지나니 대부분이 머릿속에서 사라지고 없어서 올해는 블로그에 독서노트 카테고리를 만..

17년도 너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2017년에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다. 미국에서 유학생 시절 나에게 큰 버팀목이 되어준 남자친구는 물론 지금도 함께 하고 있지만 여유롭고 멋지게 보낸 크리스마스는 17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18년도는 한국..

임장보고서 _ 일산 신도시 / 일산서구 일산동구 3/3 [내부링크]

출처 : 아실 / 호갱노노 / 부동산지인 / 네이버부동산 / 기타 정부기관웹사이트

평택 고덕신도시 지제역 vs 구도심 부동산 투자 해도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입니다. 이번주는 경기도 평택시를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평택을 여러번 지나가기도 하고 고덕신도시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궁금하긴 했었는데 오늘은 경기도 평택을 파헤쳐 보기로 합니다..

평촌역 범계역 안양시 동안구 부동산 임장 1기신도시 임장 [내부링크]

안양시 동안구 대안여자중학교 귀인중학교 범계중학교 평촌중학교 대안중학교 부림중학교 호성중학교 신기중학교 안양부흥중학교 비산중학교 임곡중학교 안양은 부천/일산외 다른 지역과 비교했을떄 전체적으..

청주시 부동산 임장// 청원구 흥덕구 상당구 서원구 // 숨은보석찾기 [내부링크]

우선 아침 9시정도부터 시작했다. 오창과학단지에 도착해서 분임을 시작했는데 오창읍은 읍이라 조정대상에서 예외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예외는 없었고 여기도 조정대상에 포함되는 지역이었다. 엄청 조용하고 주..

청주시 흥덕구 반나절 임장기 // 가경동 복대동 임장지도 [내부링크]

청주리버파크자이는 초등학교를 끼고 있으나 주변환경이 부족하다. 흥덕코오롱하늘채는 쾌적하고 조용해 보이기는 했으나 어린애기들이 종종있엇고 주변에 음식점도 상가가 전부인듯했다. 초등학교도 리버파크자..

하루만에 전주시 임장 끝내기 / 에코시티임장 / 혁신도시 임장 완산구 덕진구 [내부링크]

우선 전주는 얇은지식이지만 도움이 되신다면 ;; 저는 처음 전주에 가봐서 혹시 전주좀더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덕진구/완산구로 되어있는데 완산구가 오랫동안 잘사는 지역이..

수원시가 저평가 /부동산 공부/수원임장 후기_시세표첨부 [내부링크]

토요일에 수원 다녀온 아파트 리스트인데 진짜 다 가본건 아니고 모여있는동네들은 내려서 걷고 신축아파트들은 내려서 보지는 않고 진짜 분위기로만 다녀왔어요. 그 중에서도 괜찮다 싶은..

요약 :: 부동산 사고 팔때 반드시 확인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 [내부링크]

https://youtu.be/M8f5LMmjupo 1. 돈많이 주는 회사가 어디에 있나 2. 돈 많이 주는 회사가 어디에 생기고 있나 돈 많이 주는 회사가 있는 곳으로 가는 교통이 잘 되어 있나 도로보다는 철도가 중요 3. 학군이 잘..

수원시 임장지도 (다운) // 영통구 권선구 팔달구 장안구 저평가? 과잉공급? [내부링크]

이번주말 임장지는 "경기도 수원시" 수원시는 5개월정도 거주했던 적이있다. 영통역 근처에서 지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불편함이 없었을정도로 모든게 다 있었던 곳! 그때는 ... 왜 몰랐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하며..

행신동 임장 후기 // 분위기 임장 // 부동산 연락 // 시세조사 [내부링크]

행신동 다녀온 아파트들 대략 정리해봤어요 ! 우선 전체적인 분위기는 자녀를 키우기에는 행신동이 더 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9시 정도였는데 태권도 갔다가 집에 가는 애들이 많..

학원자료 :: 영어일기쓰기 양식 템플릿 영어일기프린트 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학생들의 영어 실력에 많은 도움는 영어일기 쓰기 입니다. 초등 저학년까지는 주어/동사의 흐름만으로도 간단한 영어 일기쓰기가 가능하도록 지도하고 있어요! 문법은쓰기다 교재로 초등저학년들..

경기도 일산시 :: 부린이가 마음대로 정리하는 일산시 부동산 정보 [내부링크]

10) 고양시 : 전철 3호선 라인 - 신도시 일산 // 경의 중앙선 라인 - 구도심 일산역 // 덕양구청 근처 화정역 신도시 일산 ( 환경 /교육 편의시설 // 시청역 업무지구 출퇴근자 많음 전철 3호선과 경의중앙선으로..

독서기록3 : 쏘쿨의 수도권 꼬마 아파트 _ 부린이성장도서 [내부링크]

이번주 부동산 성장도서로 쏘쿨의 수도권 꼬마 아파트 도서를 읽었다. 다소 시기가 지난 책이라 생각해서 지금 읽으면 책이 쓰여졌을때 16년이랑 다소 다르지 않을까라는 아주 초보적인 생각이 책을 읽으면서 바..

비인칭주어 활용한 게임 : It's ~ 빙고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학생들이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는 It's Bingo!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어 문법 기초를 학습하는 학생들에게 최대한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서 문법은 게임으로 많이 학습하려고..

독서일기 2 :: 전세가를 알면 부동산 투자가 보인다 [내부링크]

요즘 푹 빠진 부동산 책과 칼럼들중 이번주는 "전세가를 알면 부동산 투자가 보인다" 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다. 2018년도 출간된 도서라 다소 엄청난 폭등기 전?에 혹은 시작?시기에 쓰여져서 지금이랑 조금 많이..

임장기록 ::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증미역 /등촌역/염창역)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 일대에 임장을 다녀왔다. 세번째 임장이다. 임장에 대해 아직 잘 모르지만 그냥 한다는 생각으로 조금씩 한다. 염창동은 "대한민국부동산지도" 책에서 오래전 소금창고로 사용된 지..

2018.6월 많이듣던음악 :: 더필름, 함께 걷던 길 [내부링크]

2018년 여름. 미국에서 보내던 날들 처음 운전을 미국에서 시작했다. 저렴한 중고차 엘란트라를 6,000달러에 구매했다. 첫차에 아무것도 모르고 문제가 많은 10년차 차를 구매했다. 차가 처음 생겼다는게 좋았고..

임장보고서 작성전 공부하기 ( 인구수 조사하기 ) [내부링크]

1. 인구 세대수 데이터 다운받기 KOSIS 국가통계포털 접속 [국내통계 - 주제별통계 - 지역통계 - 지자체 기본통계 - 원하는 지역 클릭 (예. 경기도)]로 들어갑니다. 원하는 지역통계 - 인구 - 주민등록으로 들..

독서후기 ::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내부링크]

구하기 힘든 책이었다 "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나부맞이라고 불리고 절판 된 책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없어서 못읽을 정도이다. 나도 어렵게, 어렵게 구했다. 어렵지 않았고 현실속에서 실제로 해 볼수 있을..

부동산공부6 : 부동산 투자의 단계//내가 원하는 단계와 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투자의 단계와 실제로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실전방법에 대해서 학습했다. 부동산 투자에 대해 아직도 막연하지만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무분별한 정보에서 이것도 해봤다가 저것도 해보는동안..

부동산 공부 4 : 부린이가 해야할 일 [내부링크]

초보 투자자가 갖춰야 할 일 러닝메이트 함께공부하는 스터디메이트 만나기 임장 독서 멘토 강의 실전투자 바른태도 투자공부의 순서 열매를 맺는데 걸리는 시간, 3년까지는 돈과 시간과 노력.... 을 꾸준히 반복..

독후감1 : The One Thing 나에게 필요한 단 한가지 ! [내부링크]

어른이 되고 쓰는 독후감 나는 자기개발서를 좋아한다. 자기 개발서를 읽을때면 가능한 국내 , 한국사람이 쓴 책을 좋아한다. 성공하고, 개발하고 성장하는 스토리에 있어 외국사람들이 쓴 책은 다소, 환경적인..

부동산 공부 4 : 부동산 투자의 기준은 어떻게 잡을까? [내부링크]

부동산 투자의 기준은 어떻게 잡을까 ? 작년 더 일찍은 그 전부터 나같은 2030이 부린이라는 이름으로 부동산 공부 및 투자를 많이 시작했다고 한다. 사실 내가 시작했으면 온국민이 다한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부동산 공부 3. 부동산 비교 저평가는 어떻게 할까 ? [내부링크]

부동산 공부 2.3 . 입지비교 앞 강의에서 입지분석하는 방법을 배웠다. 입지분석은 직장 - 교통 - 학군 - 환경 - 호재/악재 - 브랜드 순으로 따져서 입지가 좋은지 나쁜지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을 배웠다. 세번째..

부동산 공부 2 : 부동산 입지분석은 어떻게 할까 ? [내부링크]

부동산 강의복기 2.2 - 부동산 입지분석 하는 방법 나같은 부린이는 어떻게 하면 잃지 않는 투자를 할 수 있을까 ? 사실 나에게 잃는다는건 , 내가 가진걸 잃는 그 이상이 될 수도 있다. 지금 이렇게 내 생활로..

투자강의2 : 투자자가 되기위한 마음가짐 재정비시간 [내부링크]

투자강의 2주차 강의복기 요즘 듣는 투자강의는 마음가짐 재정비 부터 알려준다. 실패의 교훈과 성공한 사람들의 경우를 보며 그들은 어떻게 했는지를 통해 Do와 Don't을 학습했다. 우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영어게임 자료 : This/that/those/these 지시대명사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 아이들과 재미있게 영어 학습할수 있는 자료 지시대명사 자료를 준비했습니다. 지시대명사는 사물이느 장소를 대신하는 말로 가까운것은 This/ these 멀리 있는것은 that / those로 가..

영어 자료 : 알파벳 색칠공부 퀴즈 자료 2 / E F G 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지난번 포스팅에서 대문자와 소문자 매칭 연습을 위한 색칠공부 자료를 공유했어요 ! A B C D 편으로 학생들도 아주 흥미롭게 소문자 알파벳을 찾아서 대문자와 매칭시키는 게임을 함께 진행했어요..

영어 자료 : 알파벳 색칠 퀴즈 대문자 A B C D 를 찾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아 파닉스 자료 Let's find hidden letter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3~4세도 가능한 글자 모양으로 똑같은 소문자들을 색칠해서 만들어 내는 대문자 알파벳을 찾아내는 게임입니다. 가정에서..

영어자료 : 파닉스 단모음 A E I short vowels 주사위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파닉스 단모음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short vowels A E I O U 주사위를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진행해 보았습니다. 우리 파닉스 학생들과 단모음 A에 대해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재미있게 배우는 파닉스 1 : 대문자 / 소문자 게임 alphabet gam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들과 재미있게 진해할수 있는 파닉스의 기초반 대문자/소문자 게임을 소개할게요. 요즘은 어릴때부터 가정에서 미디어나 책으로 알파벳을 잘하는 친구들이 많아요. ABCD~ 를 잘 하는 친..

2021년 중학생들의 2024년 ~ 2027년 대학 입시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시정보를 전합니다. 그 어떤 공부에서도 방향과 목표를 세우고 나아간다면 빠르고 정확하게 갈수 있겠죠. 특히나 우리나라에서의 대학입시전형은 자주 바뀌기 때문에 대입을 앞두고 있는 학..

초등영어:영어단어 표현 test 시험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 저학년들의 단어시험에 사용하기 좋은 단어시험지 입니다. 상단에 해당학원이나 원하시는 명칭 적어서 사용하시면 학원이나 과외의 브랜드화에도 더 좋을것같아요. 초등저학년들은 단어 test를..

영어게임_ can/ can't 활용 자료 tangram _칠교놀이도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기초 수업에 활용하기 좋은 Can/Can't를 활용한 표현연습으로 칠교놀이 _ tangram activity를 소개합니다. 동물들이 할수 있는 행동들을 앞서 학습한 후 칠교놀이를 통해 나만의 동물만들..

영어 게임 : 전치사 활용 게임 자료 공유 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생들이 전치사에대해 학습한 후 전치사를 활용한 게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게임은 간단하지만 아이들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반응이 엄청 좋은 게임입니다. 팀으로 나눠서 A팀은 정답사진을..

영어자료 : 인칭대명사/Be동사 게임 활동 자료.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어 문법을 시작하는 우리 학생들의 재미와 흥미를 불러일으켜 줄 Be동사와 인칭대명사에 대한 활동 자료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스피킹과 기초영어를 공부하는 우리 학생들에게 갑자기 나타..

학원운영자료 : 학부모 상담 학생 상담일지 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잡러 입니다. 저희 부케중 하나인 학원운영에 필요한 자료들 중 상담일지를 공유합니다.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상담일지도 단순 표에 불과했는데 깔끔하게 프린트해서 사용하거나 태블렛에서 Good n..

영어학원 운영자료 : 학원생 입학 원서 양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학원 운영하시는 분들께 최신 컨셉의 입학원서 양식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드라이브에 학원 운영시 사용하는 다양한 양식 템플릿 등이 있는데 대부분이 올드한 ~ 방식의 단순한..

2021년 월급쟁이 부자들 도서 목록 저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입니다. 그 전에 알지못했던 "돈의가치"에 대해 올해부터 공부해보기로 했어요 그러던 와중에 월급쟁이부자들 (월부)라는데를 알게 되었고 다른 교육업체및 멘토들을 많이 찾아보았지만..

유튜브 핸담님에게 추천받은 책 리스트 읽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그동안 일한다고 너무 바빠서 블로그 포스팅 1일1포스팅을 두달하고 잠시 쉬게 되었어요 !! 최근에 재테크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해서 부동산초보 흔히 "부린이"로 공부..

하우투 경매공부 : 경매초보의 경매기본용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올해 목표중 하나는 경제와 재테크 공부인데 그중에 꼭 한번 해보고 싶었던 경매 공부를 시작했어요! 사실 경매는 10년전부터 지인이 하고있어서 얘기는 들었는데 지금은..

Tongue twister : 영어에도 발음 연습하는 문장이 있다는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오늘은 영어발음연습하기 좋은 문장들을 공유하겠습니다. 간장공장공장장의 영어버전이라고 생각해도 좋아요. 단순 문장이라 쉬워보여도 소리내어서 따라읽기가 술술 읽히..

영어명언 : 매일 마음속에 새기는 인생 명언 [내부링크]

Hustle : To have the courage to go out there and work it out until you find the opportunities you want in life Hustle에는 다양한 뜻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동기부여에서 사용되는 뜻인 어떤일이나 결정을..

재테크 : 스타벅스 커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및 프랜차이즈 커피, 베이커리, 편의점, 피킨 피자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드릴게요 저도 집에서는 보통 늘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생..

미국주식 :워런버핏 따라하기 애플주식 팔고 사야하는 주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오늘은 어제밤 미국 주식장에서 본 정보를 스크랩해왔습니다. 지난번 워런버핏의 정보로 도미니언 에너지를 매수했습니다. 매수하고 보니 에너지주들이 배당이 높아서 작년에..

혼동되는 영어표현 :: Here you go/are, There you go/ar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혼동되는 영어표현중에 다음 네가지 표현을 언제쓰는지 차이점이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Here you are! Here you go! There you go! There you are ! 위의 표현들은 누군가..

아이폰 어플 추천 : 그로우 마이루틴 일정관리 목표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목표달성을 위해 찾아본 일정관리 목표달성 아이폰 앱을 소개 및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소개드릴 어플은 그로우 마이루틴 원모어 Weekly Habit 네가지..

온라인부수입 : 네이버 스티커 OGQ마켓 등록 및 판매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티커 만들어서 부수입 만들기에 도전해본 스토리 공유해 볼게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이미 이모티콘으로 부수입 만들기는 정말정말 유명해졌죠 ~ 그 유..

전자책판매 : 크몽 전자책 첫 판매_전자책보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다들 설날을 잘 보내셨나요? 올해는 모두 경제적자유와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라요 저도 경제적 자유를 향해서 열심히 속도 내고 있어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크..

부자되는길 :: 미국 백만장자들의 습관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입니다. 오늘은 모든 사람들의 최종목표와 공통된 목표인 부자되기! Be rich! 미국의 백만장자들의 공통된 습관이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습관을 따라하면 부자로 가는 방향성과 속도..

라이프코치 : 목표달성에 성공하는 첫번째 방법_목표설정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오늘은 저의 재능기부 라이프 코치로서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올바른 목표 설정입니다. 여러분은 올해의 목표가 있으신가요 ? 혹은 몇년내로 이루고 싶은..

미국주식 : 내 배당금 얼마인지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은 제가 꿀팁 사이트 소개와함께 내가 가진 미국주식으로 1년에 받을수 있는 배당금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 우선 배당금이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배당금이란 배..

미라클모닝 : 성공적인 삶으로 가는 열쇠 아침의 기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제가 2월부터 실천하고? 있는 미라클 모닝에 알아볼게요. 이웃님들은 다들 아침시간을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 저는 작년에 이런저런 일들의 충격으로 스트레스 받는일은 그..

미국 주식 : 페니스탁 100% 오른 Zomedica 조메디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줍줍한 정보로 매수했던 페티스탁인 미국 주식 조메 디카 주식회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페니스탁이 뭘까요? 미국 주식 중에 주로 1달..

인스타 강의노트 : 인스타그램 키우는방법좋아요 팔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제일 어려워하는 인스타그램 키우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해외 유명한 인스타계정들의 수업과 블로그 독학도 해보고 여러 인플루언스들의 노하..

바이든 정권으로 기대해도 좋을것같은 미국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요즘 밤만 되면 미국 주식 오르락 오르락 오르... 내리.. 오르락에 쉽사리 잠들지 못하는 밤을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최근 바이든 취임 이후 주가 상승을 기대? 해볼..

블로그 시작하기 : 인기있는 블로그 주제 선정하기 TOP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오늘은 매일 블로그에 뭘 쓸지 고민하시는분들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면 좋을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블로그 작성에 있..

플래닝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 N잡러입니다. 오늘은 목표에 대한 중요성과 실천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목표는 어디에나 쓸수 있어요. 올해 계획, 이달의 계획, 오늘의 계획 저는 어릴때부터 계획적인..

유튜브 수익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로 유튜브 수익창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은 N번째 프로젝트로 해외에서 유명한 방법인 유튜브 수익만들기 방법 중 하나를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진 않는 것 같아요. 정..

주식기초 _ 공매도가 무엇인가요 ? 주식을 그전에 팔아야하나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의 주식기초입니다. 저도 작년까지 주식 정보만 줍줍 하다가 올해는 줍줍+공부라는걸 또 한번 해보려고 ;; 공부가 끝이 없지만 경제 공부는 자본주의에서 필수아닌 필수입니다. 지금 제..

하우투_English : 영어 8품사 정리_핸드아웃.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의 하우투_English입니다. 영어 문법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어요 ~ 저는 영어 문법이 어려운게 아니라 우리가 접근하는 방식의 어려움이라고 생각해요...

하우투 English : 알파벳 학습지 pdf_유아영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의 하우투_English 입니다. 요즘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학부모님들의 교육근심도 그만큼 커지는거 같아요. 시중에도 홈스쿨링을 할수 있는 다양하고 좋은 자료들이 굉..

하우투_English : 영어 스터디 플래너 작성방법/파일공유.pd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의 하우투_English 입니다. 지난번에 공부계획, 스터디플랜을 대략적으로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구성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했어요 ! 오늘은 매일매일 학습하는 학생들 시험을 목..

2021년 1월 첫째주:혼자 일하며 연봉10억 버는 사람들의 비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2021년 부터 새로 계획한 목표 중 하나로 일주일에 책 1권읽기 한달에 책 3권 이상읽기의 목표를 정했어요 :) 첫직장을 다닐때는 비교적 시간적 여유가 많아서 나름 워라벨..

하우투_English : 스터디플래너 공부계획 작성법/중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하고재비N잡러의 하우투_English 입니다. 여러분은 공부하기전에 공부계획 : 스터디플랜을 세우고 하시나요 ? 지금은 쉽게 다양한 스타일의 스터디플래너를 접할수 있지만 저는 학창시절에.... 라..

영어단어장 PDF: 영어단어 쉽게 외우고 오래기억하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입니다. 시험치면 다 까먹은 영어 항상 약점이었던 영어 못해서 억울했던 영어 10년이나 공부했는데 한마디도 못하는 영어 그... 영어에 대해 지금부터 혼자말도 잠꼬대도 영어로 재밋..

코로나19 카페이용 수칙 : 오랜만에 카페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오늘부터 그동안 못가던 카페이용이 가능해서 저도 오늘 스타벅스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 정말 오랜만에 갔더니 앉아서 커피마시는 당연한 순간이 너무 소중해 지는 하루였..

전자책 노하우 :크몽 전자책 PDF로 부수입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출판 ? 이라는 단어를 쓰기는 어색하지만 전자책 PDF를 만들어 크몽에 판매를 시작한 전자책 부수입 만드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부수입 만들기 : 토루나 toluna 자투리시간 설문조사로 돈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 입니다. 요즘 앱테크도 많이 하시고 자투리시간 활용해서 스마트폰으로도 다양한 부수입을 올리고 계신 분들이 많아요!! 요즘세상에선 티끌모아 태산은 안되겠지만 티끌모아 커피값정..

미국주식 : OPTT 오션파워테크놀러지 에너지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입니다 저도 주린이라 전문지식을 드릴수는 없지만 정보 줍줍은 여기줍 저기줍한 정보 공유할게요 오늘은 제가 입수한 정도 OPTT 오션파워 테크놀러지 입니다. 미국주식이 코로나 빵..

국비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내일배움카드 , 새로운 이름의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에대해 포스팅 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작년에 발급받은 카드가 유효기간이 끝나서 3개월 지난후 재발급 신청을 해보았..

태슬라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 해외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해외기업들의 마케팅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 그 중요 요즘 주가로도 아주 인기가 높은 테슬라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테슬라는 미국의 가장 높은 미래가치를..

한국에서 페이팔 paypal 송금 받는 방법, 페이팔 수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 오늘은 해외은행계좌 없이 해외 제휴마케팅으로 수익을 만들었을때 어떻게 송금받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팔은 우선 전 세계적으로 사용가능한 결제대행 서비..

잠자던 카드포인트 일괄 현금으로 입금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N잡러 입니다. 온라인 수익화에 대한 정보와 Passive income에 대한 정보를 제가 아는대로 있는대로 없는대로 공유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도 솔깃해서 바로해..

중국배대지 실제사용후기 타오바오플러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의 두번째 일요일이에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시죠 ? 제가 근 1년동안 중국구매대행을 하며 배대지유목민생활을 한참 하다가 이런일 저런일 정말 별의별일을 다 겪으며 정착한 중국배대지 타오바..

미국주식 : 테슬라 전기차 vs 니오 (NIO day를 앞두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요즘 아주관심이 넘치는 미국주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포스팅에 앞서 ~ 저는 전문가도 아니고 정보 줍줍러 입니다. 개인적인 정보 큐레이션으로 포스팅해드리므로 판단은 개..

누구나 따라하는 중국직구 하는 법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밤에 눈이 정말 폭설이 내려서 이쁘긴 했지만 너무춥고 다니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이럴때, 집에서 디지털노마드 집에서 돈버는일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 오늘 하루쯤 아무것도 안해도 수익이 생기..

무료 이미지 편집 썸네일제작 사이트 TOP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드릴까해요. 예전에 이런 사이트들이 없었을때는 카페나 개인영업장에서는 외주를 맡겨서 이미지 제작도 하시고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방문자 늘리는 블로그 키워드 찾아주는 사이트 TOP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날씨는 춥지만 저의 1일 1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수식어 하나씩은 있으시죠 ? 저의 수식어는 정보창고 아이디어뱅크 이정도 입니다 하하하하 앞으로 좋은정보와 아이디어 함..

디지털노마드 크라우드 웍스로 부수입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잡러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부수입 창출방법은 크라우드웍스 입니다. 해외에서 이미 유명한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는데 국내에서 가장 활용도 높이 사용되는 사이트는 크라우드웍스 사이트..

GTQ 1급 합격 노하우 그래픽기술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고재비 N 잡러입니다. 하고재비는 경상도 사투리로 하고 싶은 게 많은, 못하고는 안 되는 저 같은 사람들을 부르는 말인데요 이번에도 GTQ1급에 도전해 합격한 노하우에 대해 공유해보려고 합..

해피캠퍼스 자료올리고 부수입창출하기 (수익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시작 후 첫 주말입니다. 올해의 시작은 다들 어떠신가요 ? 우선 일단 춥구요 cc 오늘도 코로나로 집콕하며 오랫만에 해피캠퍼스에 접속해 보았어요 수익인증 !!! 저도 요즘 전자책 작성도..

코드잇 무제한권 구매 vs 스파르타코딩 코딩초보 탈출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새해 잘 시작하셨어요? 코로나 때문에 2020년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다니던 회사에서 퇴사하고 전문직으로 일해서 깜깜하기도 했었는데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늘 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