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777의 등록된 링크

 nue-7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돈버는방법]광역알뜰교통카드 [내부링크]

# [돈버는방법]광역알뜰교통카드 학생때부터 꾸준히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는데 지하철, 버스 요금은 진짜 빨리 오르는 거 같아요ㅠㅠ 학생 때는 멋모르고 그냥 많이 쓰는 체크카드쓰고 이게 교통비 할인이 되는..

[돈버는방법] 캐시워크/돈버는어플추천 [내부링크]

작고 소중한 월급을 조금이나마 보충하고자 적은 시간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 직접 다 체험해보고 블로그에 후기+기록용으로 하나씩 남길 예정이다. 첫번째는 지금도 엄청 유명한 '캐시워크..

국수나무 아쿠아돈까스/냉모밀 [내부링크]

장마가 시작되면서 더 습해지고 더워지는 거 같다. 가끔씩 언니랑 나랑 시간이 맞으면 꼭 새로운 맛집을 가본다. 이번에 간 곳은 국수나무! 집 근처에는 없어서 조금 걸어서 옆동네까지 갔다ㅋㅋㅋㅋ 언제부터인지..

리마를 떠나기 전에 (미라플로레스 새해맞이) [내부링크]

운이 좋게도 새해를 미라플로레스에서 맞이할 수 있게 되었고 자정이 가까워질때쯤 친구들과 함께 사랑의 공원으로 갔다. 페루는 위험하다는 이야기를 너무 많이 들어서인지 과연 이 시간에 사람들이 모일까? 다들..

페루 베이커리 DON MAMINO [내부링크]

역시나 빵순이답게 항상 집 근처에 있는 빵집은 다 가보려고 한다. 오늘 포스팅할 don mamino 는 체인점으로 안에서 간단한 브런치도 먹을 수 있고 빵만 살 수도 있다. 리마에서는 저렴한 밀가루 빵들이 많아서 그..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후기 [내부링크]

피코크 디저트 맛있는건 옛날부터 알고 있었지만 우연히 배우 공효진님 인스타 보다가 피코크에 새로운 과자가 나온걸 알게 됐다!!!! 미친듯이 검색해서 보니 그림부터 존맛처럼 생겼다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바로..

장전동 부산대 SOSA(소사) 베이커리 [내부링크]

평소에 빵을 좋아해서 집 주위에 새로 생긴 빵집이나 유명하다는 곳은 다 가보려고 한다. 그 중에 특히 스콘을 좋아해서 주 메뉴가 스콘인 빵집은 어디든지 시도중이다. 언니의 맛집 위시리스트에 있던 #SOSA(소사..

경성대부경대 hash 해쉬/운전면허 필기시험 [내부링크]

몇년전에 필기만 붙고 미뤄두었던 운전면허 시험치러 다시 갔다. 어플로 간단하게 문제만 계속 풀어보고 갔는데 시험장에 다와가니 나도 모르게 긴장됐음ㅋㅋㅋㅋㅋ 코로나때문에 사람들 없을 줄 알았는데 꽉 차있..

부산대 하와이얌 [내부링크]

음식 후기 올리려고 사진첩뒤지면서 느낀점. 진짜 음식정면사진만 찍고 끝이라는거~~ 스스로 반성하면서 다음에는 가게랑 메뉴판이랑 이런거 안 까먹고 다 찍어야지..ㅎㅎ 음식보고 흥분해서이런거 생각을 못해낸..

부산대 부곡동 이태리삼촌 [내부링크]

평소에 돈까스를 너무 좋아해서 주위에 맛있다는 돈까스 집은 다 가본것 같다. 그 중에서 추천받아서 간 #이태리삼촌 가게도 아기자기하고 이름에 이태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색으로만도 가게 정체성을 한번에 알..

경주 황리단길 시즈닝 [내부링크]

블로그에 올릴 생각을 못했던터라 사진이 다양하지가 않다.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시즈닝'이라는 식당이다. 경주에 가기전에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정한 곳이다. 버스타고 경주도착하니, 오픈 시간..

3/25 아침운동 [내부링크]

어제 무리하게 아침 8시 운동을 예약했다. 역시나 아침에 꾸물적대다가 한 20분정도 늦은거같다..ㅋㅋㅋㅋㅋ 그래도 간게 어디야!! 하면서 힘차게 걸어갔다ㅋㅋㅋㅋ 요즘 코로나때문에 그런지, 출근시간이라서 그..

3/21 요즘 습관처럼 하는 말 [내부링크]

1일 1실수 라는 말이 내 입에 붙어서 떠나가질 않는다. 처음에는 이런 말을 생각할 정신도 없었다. 실수를 깨닫고 진짜 헐레벌떡 상황 파악하고 어찌어찌 상사와 해결하기 바빴다. 그렇게 1,2일 지나고 실수가 없..

3/20 연차,과외 [내부링크]

숙제를 다못해서 아침 일찍 스타벅스에 왔다. 마침 받은 쿠폰도 쓸겸! (스벅은 너무 비싸ㅠㅠ) 정신없이 숙제를 하고 있는데 교환학생 시절에 친구 추천으로 들었던 브라질 가수 노래가 나왔다. 이 가수는 한국에..

3/16 본받고 싶은 사람 [내부링크]

오늘 예상보다 일찍 마쳐서 집에 오면서 넷플릭스도 보고 떡도 사가지고 왔다. 요즈음 코로나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다들 조마조마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다들 건강하고 항상 좋은 하루를..

3/13 뇸뇸 [내부링크]

일 끝나면 영어공부하고 운동하고 빡시게 살아야지 했는데 요즘은 일 끝나고 배고파서 밥 먹고 바로 잔다. 역시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나보다ㅋㅋㅋㅋ 오늘도 계획표에는 해야할 공부량만이 빼곡하다. 이 중에서..

3/12 또다시 다짐 [내부링크]

오늘 일하기 전 나의 다짐은, 작은 잘못은 그냥 바로 인정하고 죄송하다고 말하기. 아무일 아니라는 듯이 웃으면서 노련하게 대처하기. 남 탓하는 듯한 말 절대 하지 않기. 모든 것은 어떻게 보여지냐가 아니라 내..

3/11 관계 [내부링크]

어릴 때는 나를 객관적으로 볼 줄 몰랐다. 그 순간에 내가 힘들고, 서운한것만 생각나서 주위사람들에게 쏟아냈다. 그러다 한참 후에 내가 했던 말들을 곱씹어보니, 내 잘못도 있었겠구나, 후회하면서 나를 더 괴..

3/10 자존감 [내부링크]

가끔 잘하고 있나 라는 생각이 미친 듯이 들 때가 많고, 내 행동과 생각이 의심스러운 순간은 셀 수 없이 많다. 유튜브나 책을 보면 다들 내 자신을 사랑하고 내가 맞으면 맞는 거다, 나를 아껴라 라는 말을 많이..

페루 미라플로레스 카페 'Café Et Chocolat / Aromia' [내부링크]

학교 안가는 날이나 할 거 없을때는 주위에 예쁜 카페들을 찾아간다. 과제하기도 하고 일기도 쓰고ㅎㅎ 그리고 내 예상보다 좋은 카페들이 훨씬 많아서 오늘은 어디갈까 항상 고민한다. 내가 좋아했던 카페들 중..

페루 리마 미라플로레스 카페 'El Pan de la Chola' [내부링크]

이 카페 진ㅉ ㅏ맛있다ㅠㅠㅠㅠ건강한 느낌!!!! 요즘 사람들이 더 좋아할 맛이다. 위치는 미라플로레스 중심지는 아니고 미라플로레스에서 약간 바랑코로 넘어가는 쪽에 있었던거같다. 하지만 충분히 걸어갈 수 있..

화요일(아웃닭/자차이) [내부링크]

오늘도 중국어 학원갔다가 쌤이 자차이주셨당 헿 처음 들어보는 음식이다. 중식당가면 반찬?같이 항상 나오는거라고 하셨다. 조만간 빨리 먹어봐야짛ㅎ 학원끝나고 바로 집가기 싫어서 언니 일끝나는 시간 맞춰서..

페루 일상/디저트 카페 yogashi [내부링크]

디저트들 우르르 올리려고 보니까 너무 많아서 오늘은 yogashi 카페만 올려야겠다. 친구한테 듣기로는 사장님이 일본분이신데 르꼬르동에서 배우고 페루에서 가게를 내셨다고 한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고ㅠㅠ ..

renew [내부링크]

한국오기전에 만들어 두고 아직까지 글 쓰지를 못했다.. 사실 이때까지 썼다고도 할 수 없는ㅠㅠ 정말 이 카테고리는 내 하루하루가 다 담기는 곳으로 만들어야지 이렇게 만들면서 스스로 좀 더 부지런하게 살아야..

페루 마트 일상(+먹은것들뿐,,) [내부링크]

친구보여준다고 구글포토 한번 훑었는데 음식 사진들밖에 없어서 또 한번 놀랐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본 사람들 다들 나보고 잘 지내는거 같다고 하셨으니ㅋㅋㅋㅋㅋ 사진들 정리해서 글 올리려고 하니까 용..

페루 잉카/타카마 와이너리 [내부링크]

+날리고 다시 쓴다,,,하,,정말ㅋㅋㅋ뭐라고 했는지 기억도 안나네 페루를 여행하면서 현지친구가 아니였다면 절대 못가봤을 곳 중 하나인 타카마!! 와이너리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잉카에서 하루 지내고, 다같이..

페루 여행시작 [내부링크]

내가 안 까먹을려고 쓰는 남미여행기 벌써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고, 지금 돌아보면 조금 더 잘할걸, 더 놀걸, 이때는 이렇게 할걸 하는 후회도 남고 그 나라를 선택한 것이 참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너무 심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