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의 등록된 링크

 nu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포항 딸기케이크 맛집, 카페니어바이 [내부링크]

포항카페/카페니어바이 포항 딸기 케이크 맛집 " 카페니어바이 "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 호미로2790번길 18 open 11:00 close 18:00 (토,일 20:00)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딸기 케이크 맛집을 소개합니다. 진짜..

복고느낌 가득한, 삼국유사군위 휴게소를 만나다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달리면서 휴게소가 없다면 장거리 여행이 너무너무 힘들어지겠지요? 예전에 휴게소는 그냥 운전하다 지치면 들어가서 잠시 쉬는 공간이었는데, 요즘은 전국 곳곳에 독특한 컨셉이 있는 휴게소들이 숨..

동행복권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로또4등당첨 [내부링크]

1월 둘째 주, 2022년 처음 샀던 로또 한 장이 당첨되었어요. 1월15일이 추첨일이었는데 일주일이나 지난 어제서야 확인한 나... 저는 평소에 로또 사면 번호 하나도 안 맞을 만큼 정말 최악의 당첨운을 가진 자예..

MBTI / 인프피 특징을 알아보자 (INFP특징/인프피연예인) [내부링크]

INFP특징/인프피연예인 INFP 인프피 성격유형 -열정적인 중재자 INFP 인프피(INFP)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열정적인 중재자라고도 합니다. 감수성이 풍부하고 이해심이 많으며, 다른 사람과의 마찰을 싫어 하기에..

MBTI / 인프제 특징을 알아보자 (INFJ특징/인프제연예인) [내부링크]

INFJ 인프제 성격유형 -선의의 옹호자 INFJ INFJ유형은 인프제라고 불리며, 이 유형은 인구의 1%라고 합니다. 가장 흔치 않은 성격유형으로 인구의 1% 밖에 되지 않은 성격유형이라고 하는데요. 인프제 타입의 사..

MBTI 성격테스트 / 퍼스널컬러테스트 (성격유형테스트︎) [내부링크]

MBTI성격유형테스트/MBTI성격테스트/퍼스널컬러테스트 -2022년에도 MBTI ! 과거에는 "너 혈액형이 뭐야?" 하고 물어보고 혈액형의 틀에 갇혀 "다혈질이다.", "사교적이다" 등 등 다른 사람의 성격을 어림짐작..

일본 지진 규모6.4 ...'대형지진 예상지역,심야강진' [내부링크]

일본지진/부산지진/창원지진/울산지진 일본 규슈지방, 난카이 해곡 거대지진 상정 지역서 규모 6.4 대형 지진 발생 22일 오전 1시 8분 일본 규슈에서 미야기현 동쪽 바다인, 휴가나다를 진원지로 하는 규모 6.4의..

코로나 19발생현황..'신규확진 7009명' [내부링크]

코로나 19신규확진자/코로나 19발생현황 2022. 01.22. 코로나 19 발생현황 " 신규확진 7009명. 사망 28명, 위중증 433명" 실제로 지난달부터 이어진 거리두기 강화된 거리두기와 백신 3차 접종의 영향으로 3000~4..

'태종이방원' 말 결국 사망...이게 2022년 드라마? [내부링크]

태종이방원 말학대/동물학대 방영 초 많은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던 드라마 '태종이방원' 얼마 전 '태종이방원' 의 한 장면이 논란이 되었는데요. 드라마 '태종이방원'에서 낙마 씬 촬영을 위해 말을 와이어..

"통가를 덮친 전대미문의 재난"..통가 현재 상황(통가화산폭발) [내부링크]

통가상황/통가화산폭발/화산폭발상황/해저화산폭발/통가현재상황 지난 1월 15일 발생한 통가 해저화산폭발. 이 정도 화산 분출은 이례적이며 , 천년에 한 번 일어날 법한 초강력 분화라고 합니다. 통가의 해저..

티젠 콤부차 먹어본 후기(콤부차의 효능/티젠 콤부차) [내부링크]

티젠 콤부차 베리/티젠 콤부차 유자 /티젠 콤부차 레몬/콤부차 맛/콤부차 효능/콤부차 다이어트 티젠 콤부차를 먹어봤습니다!  다이어트음료, 유산균음료, 건강음료, BTS 정국음료 등등 다양한 별칭으로 불리는..

故신해철 딸...새 예능프로그램 출연 '자본주의학교' [내부링크]

지난 2014년 대한민국을 충격과 슬픔에 빠뜨렸던 故 신해철 님. 故 신해철 님의 딸과 아들이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당시 갑작스러운 부고 소식을 알리는 기사에 실려 있던..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명언 [내부링크]

생텍쥐페리 어린왕자 명언 / Le Petit Prince 생텍쥐페리는 비행사로서 또 프랑스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그가 남긴 아름다운 동화로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생..

교과서위인 : 생텍쥐페리 [내부링크]

"한밤중에 어머니 앞에서 시를 낭송하곤 했던 생텍쥐페리" <어린왕자>,<야간비행>,<남방 우편기> 등 다양한 작품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생텍쥐페리(Saint Exupery). 1900년 프랑스에서 태어난 생텍쥐페리는..

우울증 진단기준 / 우울증 테스트 [내부링크]

우울증 테스트/우울증 진단기준/우울증 초기 증상 마음의 감기라고 불리는 우울증  평생을 살아도 잘 알지 못할 만큼 우리의 인생은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세계에 적응하기 위해 다양한 스트레스와 싸우고 있습니..

화이자 코로나 3차 접종후기(부스터샷) [내부링크]

화이자 코로나 백신 3차접종후기 1차 화이자, 2차 화이자, 3차까지. 저도 이제 인간 화이자가 되었습니다 ️ 인생에 3차 접종은 한번뿐일 것이기에 기록하는 용도로 남기는 글... 코로나 3차 백신예약방법 nc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