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acook의 등록된 링크

 nugac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4건입니다.

예뻐서 사용한다는 NH농협신용카드 직업별 [내부링크]

NH농협신용카드 디자인적으로 굉장하게 레인보우 색깔을 가지고 있어서 많이 사용한다고 하죠? 일단 오늘은 NH농협신용카드에 대해서 몇가지 추천카드를 알 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카테고..

복부비만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복부비만 원인과 해결방법 복부비만으로 고생하시는들 많아지고 있죠 몸속의 지방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으로 이 루어져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복부비만을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 궁금하신분 들..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TOP4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TOP4 IBK기업은행 신용카드에 대해서 오늘 탑5 분야별로 정리를 해볼려고 합니다. 첫번째, 쇼핑에 대해서 쿠팡,티몬,  위메프많이 하시는분들은 기업은 행 일상의 기쁨카드, ..

올바른 잠자리 자세 유형 무엇일까 [내부링크]

올바른 잠자리 자세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바른 잠자리 자세 가 과연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텐데요. 올바른 잠자리 자세는 편한자세 신기하게 성격까지 알수 있는 올바른 잠..

초겨울 자연밥상 찜닭과 유현수배추찜 [내부링크]

초겨울 자연밥상 찜닭, 찜닭을 소금과 소주를 넣어서 잡내와 핏물기름제거, 살균 효과가 좋습니다. 3분경과후 물에 헹군다.  감자2개, 당근 2개, 양파 반개 대파한개, 건표고버섯3개, 건표고버섯..

140kg 오트밀 닭죽 다이어트로 건강을 되찾는 방법 [내부링크]

140kg 다이어트로 건강을 되찾는 방법 식전채소 3전 파프리카,당근, 샐러리 전분이 거의 없는 채소. 저녁식사는 오후 5시이후는 금식 그릭요구르트, 고구마, 등 식이섬유 많 은것을 14시간 공..

간편아침식사를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간편아침식사를 해야하는 이유 아침을 거르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침식사를 꼭해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꼭해야하는 이유 대표적으로 5가지만 골라보겠습 니다. 첫째,간편아침식사 간편아침..

2021 캐나다 첫집구매혜택 무엇이 [내부링크]

캐나다 첫집구매혜택 무엇이 있을까요? 캐나다 집을 구매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한정보는 바로 첫집구매혜택 무엇이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매년 바뀌는 정책이 캐나다 첫집구매혜택 이 있지만 첫집구매 인센..

넷플릭스 지옥 헬바운드 요약결말해석 및 스토리요약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옥 역시 하루 만에 봐야 제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옥에 대해서 보고 난 후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하나하나 기억이 다나지 않지만 최대한 제가 생각하는 기준의 지옥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

캐나다 영주권 타임라인 Tr to P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영주권 타임라인 international graduate 스트림에 5월6일 1:49pm est에 지원하게 되었으며 타임 라인을 공개하려고합니다. 저처럼 애타게 기다리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저도 10월..

캐나다 모기지 다운페이먼트 [내부링크]

캐나다 모기지 다운페이먼트와 첫집장만 혜택들 모기지 내집장만의 첫단추는 아무래도 다운페이 먼트와 모기지로 구별되죠. 모기지금액이 총 주택구입가격에서 차지하는 비중 을 백분율로 나타낸것이 대출비율 즉..

캐나다지역선정 밴쿠버 캘거리 전격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지역선정을 고민하고 계신분 들을 위해서 지역선정 어떻게 할지 좋을까라는 주제로 한번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아마 워킹홀리데이, 유학생, 가족분들 천차만별로 처해진 상황이 다..

공무원연가 일반회사원과 무엇이 다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무원과 일반회사원의 가장 궁금한 연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죠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면 연차가 계속해서 쌓이죠? 공무원연가 그렇다면 공무원 연가일수 어떻게 일반 회사원과 차이가 있을까..

영주권이 되면 받을수있는 캐나다 학자금 대출 및 다른 정부혜택 [내부링크]

캐나다 학자금 대출 및 다른 정부혜택 영주권을 획득후 계획을가지고 학교를 가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무슨일을 해야할까 어떤 공부를 해야할까 직장을 바꿔야하나라는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

ENFJ유형의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ENFJ유형의 특징 총정리 MBTI유형을 알고 계시나요? 에너지방향 즉,외향형 E 그리고 내향형 I 인식방식인 감각형 S 그리고 직관형 N 판단기준인 사고형 T그리고 감정형 F 생활패턴인 판단형 J..

대장주 비트코인 이것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코인이 무엇인지에 관해서 알고 계신가요? 뜨겁게 검색어에 올라가고 있는 비트코인 나중에는 비트코인 0.05개만 있어도 충분히 먹고 사는데, 지장이 없을만큼 희소하게 될텐데요. ..

키마이라 등장인물 정리 및 소재 (Feat 1화,2화정리) [내부링크]

키마이라 등장인물 정리 및 소재 키마이라소재는 연속살인의 35년의 연쇄폭발살인사건인 키마이라의 진실 누가 진실이며 누가 거짓이며 동물 일것이가? 과연 연쇄살인마의 정체 는 누구일것인가?..

2022년 영아수당 아동수당 양육수당 [내부링크]

2022년 영유아 휴직 아동. 영아 수당 2022년 저출산 극복하기위해서 다양한 정책이 실행되는데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혜택들이 국민행복카드 임신바우처, 아동수당 확대, 영아 수당, 첫 만남 이용..

크립토탭 인출후기 및 앞으로의 채굴방향 [내부링크]

크립토탭 인출후기 및 앞으로의 채굴방향 안녕하세요? 컴퓨터 조립 컴퓨터를 사거나 CPU를 사고 그래픽 카드를 다시 맞출려고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의 채굴방향은 저도 그래픽 카드 를 사..

다다익램 무엇이 대체 좋을까 울트라PC교체 [내부링크]

다다익램 무엇이 대체 좋을까 램자체 cpu와 호환되는지에 따라 전체적인 성능이 달라집니다. 다다익램이라는 용어는 pc성능이 향상되는데 도움이 되죠. 램의 용량이 부족하면 cpu의 데이터 용량을..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납부액조회, 수령나이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납부액조회, 수령나이 NPS 국민연금이 현재 만 59세에서 상향수급으로 64세 연령과 맞춰야합니다. 점점 늦춰지고 있는 국민연금 나이 상한선 이죠? 여러가지 국민연금..

캐나다연금제도 깔끔정리 Feat 노광고 [내부링크]

캐나다연금제도 깔끔정리 Feat 노광고 내가 캐나다에 오면서 그 목적 에 대해서 가장 큰것중에서 바로 캐나다연금제도가 가장 큰 이유중 하나에 속해서 그것에 대해서 조사 해보았습니다. 캐..

쉐보레 트래버스 내부 및 스펙 [내부링크]

쉐보래트래버스 내부 및 스펙 쉐보레 트레버스 완제품 수입차로 써 여유로운 3열 공간, 적재공간와 편안한 승차감 SUV 라인중에서는 인기가 좋습니다. 소형, 중형 준중형, 대형 라인업중에서도..

폭스바겐 더 뉴티구안 스펙 [내부링크]

폭스바겐 더 뉴티구안 스펙 2018년부터 페이스리프트모델로 뉴티구안을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폭스바겐의 Golf라인 업과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모델중 하나죠. SUV 차량중 제일 이쁜 모델..

에어팟3세대 중간급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에어팟3세대 중간급 무엇이 업그레이드 중간급 포지션의 에어팟중 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애플 에어팟 3세대 이벤트이후 난리죠? 에어팟 자세한 내용 궁금하신 여러분들이 많을거 같 아서 적었습..

2021 맥북프로 16인치 14인치 m1 pro,max [내부링크]

2021 맥북프로 16인치 14인치 m1 pro,max 장착하다 오늘은 2021 맥북프로 16인치 14인치 에 대해서 한번 말해보고자합니다. 최초 m1pro와 m1max 칩을 장착한 노트북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뉴지프그랜드체코키 성능 A-Z까지 [내부링크]

뉴 지프 그랜드 체코 키 성능  A-Z까지 새로나온 뉴 지프 그랜드 체로키를 설명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 습니다. 뉴지프그랜드체코키 2022 년도 초 북미에 출시될 예정인데 찾는 사람들이 ..

물섭취 가져오는 우리몸의변화 [내부링크]

우리 몸의 대부분은 물로 구성되어 있어서 수분이 부족하게 되는 경우 우리몸읜 대부분의 기관의 신진대사 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성인을 기준으로 하루 물 섭취 는 평균 2리터 정도를 마셔야 한다는..

비트코인 ETF승인 전세계 영향을 준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ETF승인 전세계 들썩 비트코인 가격이 6만달러선을 넘나들고 있죠. 비트코인이 치솟은것은 미 증권 거래 위원회 SEC이 미국 최초 비트코인 상장 지수펀드를 승인할것이라는 전망 이 ..

경차SUV 현대 캐스퍼 실물내부 [내부링크]

경차SUV 현대 캐스퍼 실물내부 경차라고 생각하면 너무 가볍고 단단하지 않고 이런게 우리 생각 에 박혀있죠 하지만 현대캐스퍼실물 을 보시면 마음이 달라지실지도 모릅니다. 상위급차인 베뉴..

혜택좋은 신한카드 A-Z까지 [내부링크]

혜택좋은 신한카드 A-Z까지 한번 알아 보겠는데요 신한카드에서 제가 개인적 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드는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여러가지로써 생활에 혜택이있는 카드를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비트코인채굴 프로그램 이유와 크립토탭 [내부링크]

비트코인채굴 프로그램 이유와 크립토탭 여러분들 어른아이, 대학생 할거 없이 비트코인 채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쉽게 채굴하는 방법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다..

관상쟁이들이 말하는 부자관상 [내부링크]

관상쟁이들이 말하는 부자관상 누구에게나 기회가 한번쯤이 옵니다. 소망을 하루 간직한채 로또또는 투자 를 통해서 부를 축척한사람, 부자가 되는 관상이 따로 있다는겁니다. 부자관상 어떤 관..

항공마일리지 혜택 좋은 kb국민 신용카드 [내부링크]

혜택 좋은 kb국민 신용카드 10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혜택 좋은 kb국민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 습니다. 일단 실적없는쪽부터 시작해서 실적있어도 상관없으니 큰 보상이 돌아오는 ..

구글오프라인지도 해외여행준비 [내부링크]

제주도에 여행을 가거나 이제 코로나가 풀리게되면 여행을 준비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구글 맵을 통해서 해외여행 목적지 스마트폰을 통해서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네 비게이션을 미리 다운 ..

최고의 캐나다 여행 보상 신용카드 [내부링크]

캐나다 유학 거주 시 최고의 여행 보상 신용카드 일상적인 지출을 위한 최고의 여행 포인트 보상카드는 무엇 일까요? 첫번째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코발트 카 드입니다. 높은 적립률과 넉넉한 ..

엄지의제왕 나잇살 빠지는 현실적인 방법 [내부링크]

젊었을때와 다른 나의몸때문에 똑같은 열량을 섭취를해도 살이 쉽게 찐다는 사실이 바로 나잇살 때문이죠. 나이가 들수록 호르몬의 감소 테스테스테론과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해서 살이 쉽게 찌는것입 니다. 식..

달리와 감자탕 3화, 4화 요약 [내부링크]

달리와 감자탕 3화, 4화 요약 미술관에 자신의 직원들과 같이 찾아간 진무학 하지만 네덜란드에 서 만나 달리가 자신을 보고 부끄 러워하며 어떤일인지 설명하게되고 달리와 진무학은 채무자 ..

열정적인 파이어족 되는방법 [내부링크]

열정적인 파이어족 되는방법 파이어족이란 경제적자립(Financial Independence) 와 조기은퇴(Retire Early) 합친 용어를 말해서 파이어족이라고 말한다. 지금 조기은퇴를 선언한 사람들의 목 표는 ..

캐나다이사전후 해야할일들 목록 [내부링크]

캐나다이사전후 해야할일들 목록 캐나다에서 살면서 이사후 해야할일들이 많죠. 이곳에서는 외국인 노동장이기에 이사를 한번하고 무엇을 변경해야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이사 삶..

키워드 분석툴 추천 12가지 [내부링크]

키워드 분석툴 추천 10가지 블로그를 쓰는 사람들에게 키워드 분석툴 없어서는 안될 필수중 필수가 되었죠 여러가지 사이트인데 각 사이트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우버제스트(ubersuggest..

원더우먼 3화,4화 줄거리요약 [내부링크]

원더우먼 3화,4화요약 줄거리를 하면 조연주검사는 한주그룹 며느리 거의 시집살이를 한주그룹 밑에서 하게 되지만 주총에서 강미나의 유민그룹 후계자가 될 확률이 높아지면서 꿀잼을 예견합니다. 원더우먼 3화,..

상생소비지원금 최대 20만원 캐시백 [내부링크]

상생소비지원금 최대 20만원 캐시백 10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신용카드 를 쓰면 1인당 최대 20만원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 상생소비지원금이 지급 된다고하는데 어떤식으로 지급이 되는지 간단..

달콤한 가을무 무조림과 무생채 feat 임성근 레시피 [내부링크]

몸에 독소를 빼주는 무 매콤 짭조름 한 양념이 무조림안에 쏙 넣을만큼 재료: 무반개, 물 1.8L, 진강장 400ML, 물엿 300ML, 만술 200ML, 청주반컵 100ML, 고춧가루 90G, 고추기름 14큰술, 다진마늘 150G, 다진생..

검은태양 3화,4화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검은태양 3화,4화 줄거리 요약 경찰관 두명의 사망으로 인한 화양파두목 황모술 경찰서를 습격한 화양파 일당들 그사이에서 자신을 도와준다고 생각한 요원이 바로 자신의 뒷 통수를 친 사람이..

천연가스상승으로 인한 도시가스요금상승 [내부링크]

천연가스상승으로 인한 도시가스요금상승 지금 천연가스의 상승으로 인해서 도시가스의 상승이 어쩔수 없이 될확률이 높습니다. 전기요금이 오를예정이며 인상될 가능성이 엄청 큽니다. 물가상승대..

중국 모든 가상화폐 거래 불법화 [내부링크]

중국 모든 가상화폐 거래 불법화 중국 중앙 인민은행에서 모든 종류의 가상화폐를 금지하고 엄격하게 단속 방침을 밝혔습니다. "불법 금융활동" 중국 인민 은행은 24일 "가상화폐는 법정화폐와..

달리와 감자탕 2화 줄거리 요약 전개 [내부링크]

진무학은 네덜란드에서 달리집에서 불꺼진채 정전이 일어나고 갑자기 불 이 켜지면서 이러한 포즈로 둘의 사랑이 싹트는 장면 부터 시작됩니다. 하지만 마지막도 이와 반대의 장면이 연출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

달리와감자탕 수목드라마 줄거리 [내부링크]

달리와 감자탕이라는 이름으로 무지, 무식, 무학의 주인공 실용주의 남자와 무지렁이여자 예술과 자기일에 치중하는 여자 두사람의 이야기 미술과 음식을 매개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상대에게 관심을 가지는..

손목터널증후군 경험담 및 손저림현상 [내부링크]

아침마다 일어나면 양쪽손이 마비될만큼 저리고 겨울이 되면 이게 더욱 심해지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인터넷을 찾다보니깐 손저림현상 손목터널증후군 두가지가 연관이있다고 하더라구요 겨울만되면 통증이 심해..

아이폰 ios 15 기능 업데이트 [내부링크]

오늘 9월 21일 새로운 아이폰 ios15출시했 습니다. 애플사에서 아이폰 ios 15 기능 업데이트 애플이벤트에서 발표했던 아이폰13, 아이패드9세 대, 미니 6세대에는 업데이트 되어서 나오는데요 아이폰 ios 15..

검은태양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해석 [내부링크]

검은태양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해석 MBC가 칼을 갈았다 검은태양이 1회 대박이 터지는 8%시청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 더우먼과 막상막하를 보여주고 있죠. 방송으로 뭘봐야하나라는 생각을..

원더우먼 시청률 핵심은 이하늬 [내부링크]

원더우먼 볼까 말까 고민이신분들을 위해서 자극적인 스포를 하고 있어요 펜트하우스 후속작이라서 더더욱 SBS에서 신경써서 재작한 작품인것 같네요 원더우먼 시청률 핵심은 이하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이..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과 줄거리 포함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 결말 해석과 줄거리 오징어 게임은 이정재, 박해수, 오영 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김주령 주요 인물인데요. 주인공 성기훈은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이랍니다. 상문동 사는 성기훈..

시즌11 정글 자르반 룬템트리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즌11 정글 자르반 룬 템트리 팁 자르반버프로써 빌드추천과 주문 룬템트리 한번 적어보려고합니다. 강타와 점화 또는 점멸과 강타 둘중 하나를 선택하면되구요 정복룬은 공격강화지속적인 피해..

간암에 좋은 음식 커피라고 [내부링크]

간암에 좋은 음식을 찾는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몸에서 해독기능을 가지고 있는 간 무엇이 간에 도움이 되는 음식일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해보셨을껍니다. 해독기능을 담당하는 간 우리 몸에 좋은 음료이면서 밥을먹..

아이폰13보다 아이폰 13 미니 [내부링크]

아이폰 13보다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프로보다 아이폰 13 미니를 사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짧고 굵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13 미니 전작과 다른 것은? 첫째 아이폰 13 미니애플 사상..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선택해야 이유 [내부링크]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선택하는 이유 아이패드를 선택하는 이유 아이들 을 위한, 편집을 위해서 소통, 음악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여러 가지 이유 에서 아이패드 미니 6세대 구매하게 되는데요 아..

아이폰13프로스펙 새벽 업데이트 요약 [내부링크]

아이폰 13프로 스펙 새벽 이벤트 업데이트 오늘새벽에 아이폰 이벤트를 했는데요 아이폰 13프로와 아이폰 13의 업데이트 가장 크게 달라진것은 무엇일까요? 배터리와 카메라입니다. 아이폰 13프로에서 달라진 것..

애플워치 7세대가격 스펙 [내부링크]

애플 워치 7세대 가격 스펙 애플워치 7세대를 구매하려고 기다렸는데 별 다르게 바뀐게 없어서 실망하신 분들을 위해서 다시금 마음을 다시 구매 마음이 들도록 애플 워치 7세대 가격과 스펙을 ..

갤럭시Z폴더3 구매 고민이라고 [내부링크]

갤럭시Z폴더3 가격,스펙이 고민이라고 갤럭시Z폴더3에 출시 이후 고민을 하시는분들이 많죠 스펙을 자세하게 보면 해상도 2280X 1768 CPU속도 는 2.84 GHz. 2.5GHz이며, 세상에서 스마트폰에 모든..

갤럭시공장초기화 새것 처럼 다시 [내부링크]

갤럭시공장초기화 새것처럼다시 살면서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여러가지 이유로 공장초기화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 핸드폰을 다른사람에게 줄때 라든지 아니면 중고폰으로 판매 하기위해서 ..

아이폰공장초기화방법 아이폰재설치,아이폰거래 [내부링크]

아이폰공장초기화방법 아이폰재설치,아이폰거래 아이폰공장초기화방법 공장초기화 방법 어떻게 해야할까요? 어떤목적으로 아이폰공장초기화방법을 알려고하는지 모르지만 이기능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되었으면..

텍스트대체아이폰기능 메신저 긴급할 때 [내부링크]

텍스트 대체 아이폰 기능 메신저 긴급할 때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정말로 급해서 나의 상황을 알려줘야 할 때가 있다. 이러한 경우 아이폰의 경우 그렇게 빨리 단축어를 보낼수 없다. 하지..

무선으로 아이폰에어드롭 [내부링크]

무선으로 아이폰에어드롭 아이폰생태계 아이폰생태계 하는 이유 모르시죠? 처음으로 삼성전자핸드폰에서 아이폰에어드롭 여러가지 기기를 나열할수 있 죠. 아이패드, 맥북, 애플제품, 아이폰등 이게 ..

집에서 무음아이폰찾기 [내부링크]

집에서 무음아이폰찾기   아이폰을 누가 가져갔을때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무음아이폰찾기라는 주제로 이렇게 시작해보았습니다. 바로 정답은 아이클라우드 Find my iPHONE 이라는 기능 입니다. 우리..

갤럭시버즈프로2 구매전 효율좋은 삼성버즈프로vs 버즈2 [내부링크]

갤럭시 버즈 프로 2 구매 전 효율 좋은 삼성 버즈 프로 vs 버즈 2 갤럭시버즈 프로2 사기전에 삼성 갤럭시 버즈2 와 갤럭시 버즈프로 차이 무엇이 있을까? 갤럭시 버즈 프로는 20만 원대, 갤럭시..

삼성 워치 구매 전 갤럭시워치클래식차이 [내부링크]

삼성 워치 구매 전 갤럭시 워치 클래식 차이 갤럭시 워치 클래식 차이를 알아보기 전에 갤럭시 워치와 갤럭시 클래식의 공통점 먼저 알아보시는 게 우선이랍니다. 갤럭시 워치 3과 달라진 점 아시죠? 체성분 측정..

넷플릭스DP결말 군인잡는 군인 [내부링크]

넷플릭스DP결말 군인잡는군인 넷플릭스 웹드라마 D.P는 웹드라마를 소재로한 영화 랍니다. 보통 웹드라마를 보고 드라마를 보면 정말 잘 만들었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너무 잘만들었다고 생각이 드..

엄지의제왕 무릎편 핵심은 콘드로이친 [내부링크]

엄지의제왕 무릎편 핵심은 콘드로이친 참고 저기 부위 눌러서 아프면 관절염을 의심해야합니다. 인공관절재수술은 80세 이상은 힘들어서 후유증이 힘듭니다. 만성질환이 수술후 합병증이 생기기 인공관..

킹덤 아신전은 시즌3로가기전의 가교역할 [내부링크]

더보기 2021.07.25 - [호선캉 요리] - 알토란 중복맞이보양밥상 무엇이 킹덤 아신전은 시즌3로가기전의 가교역할 안녕하세요 오늘은 킹덤 아신전을 보고 후기를 한번 이야기해보자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알토란 중복맞이보양밥상 무엇이 [내부링크]

알토란 중복맞이보양밥상 무엇이 중복맞이보양밥상<전복꽈리고추조림 힘이불끈> 전복에 있는 바다이끼를 제거하기 위해서 칫솔질을 해야합니다. 둥근 부분이 아니라 폭이 얇은 쪽으로 숟가락으로 ..

아이폰11pro를 쓰는 사람이보는 아이폰12pro [내부링크]

아이폰11pro를 쓰는 사람이보는 아이폰12pro 안녕하세요 지금 아이폰 11pro를 쓰고 있는한사람입니다. 일단 저는 삼성에서  그당시아이폰으로 바꾼 사람중 하나랍니다. 삼성에서 아이폰으로 바꾼이..

애플워치7 사기전 애플워치6와 se의차이점 [내부링크]

애플워치6또는 애플워치se 뭐가 다르길래 저도지금 공부중인데 애플워치와 se의 차이점이 뭐지하면서 블로그를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면서 차이를 알아볼려고 이리저리 알아보고 있습니다. 애플워치6..

머리손상줄여주는 파나소닉 EH-NA65 나노이헤어드라이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어드라이기를 엄청 고민 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면 파나소닉 제품 고민하고 계시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정 말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것과 비 슷하게 머리..

단점없는 스마트모니터 M7 삼성 구매가 고민하신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T 리뷰를 위해서 글을 씁니다. 스마트 모니터 역대급으로 좋아서 구매를 할지 안할지 고민이었는데 중고인 모니 터를 팔고 구매를 했습니다. 아마존에서 40% 세일을 하길래 바로 구매를 하였습 니다...

알토란집밥 갈치구이, 갈치조림, 알감자전 감자채전 [내부링크]

2021.06.16 - [밥묵돼 요리] - 맛남의광장 정읍 토마토편 알토란집밥 갈치구이 알토란집밥<부서지지않게 갈치구이> 갈치 은비늘과 비늘을 제거하고 깔끔하게 준비를 해주세요 소금 물에 염지를 해주시..

콜레스테롤염증청소법 관리 생명줄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염증청소법 관리 생명줄 만성염증의 원인은 미세먼지 환경호르 몬 스트레스등등 만성 염증이 일어나는데 염증이 콜레스테롤에 막히면 심근경색 터지면 출혈이라고할수 있습니다. 옆머리..

캐나다에서 화이자 2차 백신 후기 코로나대비하자는 생각을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화이자 2차 백신 후기 코로나대비하자는 생각을 코로나시대에 필수 화이자2차 백신후기 와 대처법그리고 인트로로 코로나백신 화이자 맞는 나는 행운아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

알토란 보리얼갈이 물김치 [내부링크]

알토란 보리얼갈이 물김치 안녕하세요? 알토란 많이 보시죠 보리얼갈이 물김치 어떻게 만드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알아보죠. 1. 처음은보리얼갈이 배추 반으로 잘라주시고 통째로 담가야하는데요...

엄지의제왕 뒤태건강적신호 feat 유청단백질 채소수프 등등 [내부링크]

엄지의제왕 뒤태건강적신호 뒤태건강적신호 왕들이 질병으로 승하한 질병은 무엇일까요? 등창= 가벼운 염증 부터시작해서 암의 종류를 말합니다. 등은 척수신경이 있고 신경을 전달 하는 기관에서도 ..

캐나다 임시프로그램 new pathway 9만명 유학생카테고리 AO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 영주권 타임라인을 적는게 여러가지로 영주권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더욱더 좋은 정보이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캐나다 영주권 뿐만 아니라 호주, 영국 등등 다양한 국가의..

캐나다 룸메이트 산다는것과 캐나다 룸렌트 생각 [내부링크]

오늘은 캐나다 룸메이트와 룸렌트에 대해서 한번 푸념의 일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일단 저는 캐나다에서 콘도 유닛한개를 전체 를 렌트를 해서 살고 있습니다. 처음 유닛을 렌트할때는 꼭 추천서가 필요하더라구요..

천기누설 특별항암약초 입엽초, 돌미역, 레드프로폴리스, 천마 무엇일까 [내부링크]

천기누설 특별항암약초 입엽초, 돌미역, 레드프로폴리스, 천마 무엇일까 일엽초!! 오늘은 천기누설의 특별항암약초 일엽초포자낭군 최상의 일엽초  평범한 풀이지만 노란 포자낭군 이 있는것이 특징입니..

맛남의광장 정읍 토마토편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정읍 토마토편 온통 초록빛 세상 정읍의 자랑거리 토마 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 도록하겠습니다. 토마토 좋아하는 사람이 호불호있는 음식중 하나죠?! 토마토는 과채..

2주 빼뺴주스 레시피 [내부링크]

2주 빼뺴주스 레시피 2주 빼뺴주스만드는법을 공개하겠습니다 아스파라거스 100g 오이고추 5g 올리브오일 1큰술, 토마토 반개, 블루베리 50g 물 200 ml 본인이 좋아하는베리류 선택 약1분 뜨거운..

캐나다 화이자백신후기와 알버타 vs 벤쿠버 나의 생각정리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에 대해서 정말 큰 힘듬을 겪고 있는 많은 나라가 있습니다. 특히 캐나 다는 화이자와 모더나 아스트라 제네카 이렇 게 총 3가지의 백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신 마다 부작용과바이러스 방어율이 다..

천기누설 밥의수상한소문과 수박의 건강한 효과, 아보카도오일의 효과 [내부링크]

천기누설 밥의수상한소문과 수박의 건강한 효과, 아보카도오일의 효과 이걸 보면서 저도 궁금해지네요 밥의  혈당관리진실 어떻게 관리를 하는게  좋을까 이번포스팅하는게 천기누설 처음 건강을 사..

집을보러갈때 부동산계약 남향부터 북향까지 비교 1편 [내부링크]

부동산계약하고 집을보러갈때 남향부터 북향까지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동산계약하러 갈떄 집을보러갈때 내가 남향부터 북향까지 어떤 집이 좋은지 한번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려고합니..

알토란 매실장아찌, 매실 볶음 고추장 [내부링크]

매실장아찌, 매실 볶음 고추장 아삭한 청매실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6월 초순 부터 중순까지. 이시기를 놓치지 말면 매실장아찌를 만들어주면 좋고, 매실 이 독소를 배출해주고 배탈이나 식..

집밥에서 해먹을수 있는 알토란의 코다리조림,미역냉국,새우볶음밥,만능국수비빔장,새우품은 감바스 [내부링크]

코다리조림 쫀득함이 일품만들기 1. 코다리 물 ,굵은소금, 반큼술 맛술 1/3컵 을 넣어주세요. 그이유는 빠른해동과 비린맛제거 감칠맛올려주는 소금과 맛술, 한시간 정도 물기를 쫙 빼주는게 좋..

불면증치료 원인과 치료 경험담포함 어떻게 하면 될까요 [내부링크]

불면증치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여러분들을 위해서 한번 불면증 치료방법과 왜 원인을 알아햐 치료를 할수 있으니깐 조그 나마 도움되는 글이길 바랍니다. 광고글과 모든 판매성글 보다보다 ..

임성근표 콩나물김칫국과 콩나물무침, 만능참깨장 [내부링크]

알토란 이번주 임성근 요리연구가의 주제는 바로 콩나물로 만드는 요리와 참깨 소스를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임성근 요리 연구가의 비법을 좋아해서 포스팅을 자주합니다. 콩..

심심한 캘거리 간단하게 갈수 있는 서스펜션브릿지in 캔모어, lower lake에서 간단하게 풍경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캘거리에서 1시간 가량 떨어진곳을갔다왔습니다. 이름은 바로 서스펜션 브리지인데요 일단 차로 가다가 주변에 비포장 도로 이기에 흙먼지가 많이 날립니다. 코로나 가 아니기에 사람들이 별로 없..

두통과 눈통증 동시에 느낀다면 [내부링크]

몇주전부터 눈과 눈통증그리고 두통이 너무 심해서 안구건조증인줄 알고 하루에 인공눈물을 왕창 사서 눈에 넣었습니다. 그래도 눈 뿌리와 눈 주위의 피부와 눈 주변에 혈관이 아파서 머리가 욱씬 거리드라구요 라..

캐나다 영주권을 준비하기위해서 필요한 서류 무엇이 [내부링크]

2021년 타임라인을 그려보면 지금 코로나라서 지원을 new path way로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로만들어진 프로그램이며 이를 토대로 영주권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데 때마침 학교를 졸업하고 영주권을 지원할수..

캐나다 경찰신호위반 및 스피드건 법원 plead no guilt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 살고 있는 밥묵돼입니다. 캐나다에서 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무서운것은 스피드 티켓과 아무래도 신호위반 티켓이랍니다. 저도 신호위반 티켓으로 405불을 넘겨 냈던 경험이 있어서 공..

알토란 나박김치 상큼하게 담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나박김치 알토란에서 나온 나박 김치를 어떻게 담는지 알아보려고합니다. 상온에서 2일정도 숙성을 하면 정말 맛나는 나박김치 어떻게 담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연근을 나박김치에 넣..

실패없는 설날 추석 제사 알토란 삼색나물 [내부링크]

일단 고사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고사리를 먼저 끓는물에 소금 1작은술 함께 넣는다. 30초간 데쳐줍니다. 국간장1큰술과 다진대파1큰술을 넣고다진마늘 반큰술과 들기름을 가볍게 넣어줍니다. 다진고기에 메밀..

알토란 설밥상 전부치기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밥상 전부치기 완자전과 다른 전들 어떻게 부치는지 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합니다. 고소함이 2배 가득한 완자전 어떻게 만들까요? 일단 다진 소고기와 돼지고기 300g을 각각 준비를..

알토란표 소갈비찜비법 대공개 [내부링크]

p style="text-align: center;" data-ke-size="size16">추석이나 설날에서 먹는 소갈비찜 어떻게 해서 먹을수 있을까요 퍽퍽한 갈비찜 말고 소갈비 야들야들한 갈비 어떻게 먹을수 있을까요? 기름기 하나 담백한..

알토란 가정식육회와 묵은지닭볶음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정식육회 비법대방출은 청주 2큰술( 30g) 을 넣고, 진간장 3큰술을 넣어주고 꽃소금을 넣습니다. 백설탕보다는 황설탕을 쓰는게 단맛과 육회의 풍미를 더 맛있게 만들어줍니다. 꿀 2큰술반, 고추장..

알토란표 만능된장, 된장불고기, 낙지볶음 [내부링크]

p style="text-align: center;" data-ke-size="size16"> 만능된장 백종원이 아니라 이제는 알토란에서 가르쳐주는 만능된장 어떤게 있을까요? 모든 된장 요리가 쉬워지는 만능된장을 만들어보려고하는데요 일단..

넷플릭스 꿀잼드라마 스위트홈 스포주의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야심차게 발표한 스위트홈에 대해서 한번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하루 반만에 걸쳐서 완주를 했습니다. 너무 재밌고 지금 시대의 상황을 적절하게 반영 해주는 드라마인거 같습니다. 스위트..

캘거리 숨은 맛집 공유 <베트남쌀국수 pho, 일식집 japa cafe> [내부링크]

코로나라서 아무도 없는 이시기에 지금 펜데믹으로 사람들이 자주 다이닝을 안하고 있고 있답니다. 캘거리의 숨은 맛집 어디가 있을까요? 바로 첫번째는 베트남 쌀국수 집을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베이즐 어티메이..

겨울 밥도둑 동태찌개, 동태 꽈리고추조림, 김하진청국장 [내부링크]

겨울 밥도둑 동태찌개, 동태 꽈리고추조림 동태찌개는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필수 아미노산 풍부하며 면역 체계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동태 찌개는 겨울 필수 음식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손질한..

캐나다 캘거리 호두나무 진짜 대박 [내부링크]

오늘은 정갈하게 식당을 한개 소개 시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캐나다 캘 거리 호두나무 국밥인데 너무 깔끔 하게 나와서 너무 놀랐답니다. 밑에 딱 국밥 전문집인데요 정말 말끔한 국물과 깍두기 김치 딱 한끼하기..

캐나다 캘거리 자동차 유리가 깨졌을때 오늘의 일기 [내부링크]

오늘아침 일어나자말자 1층에 가보니깐 유리가 깨져있었습니다.. 멘붕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허둥지둥 일단 보험회사 TD Insurance전화 를 했습니다. 뒷의 손님의 좌석의 조그마한 창문이 깨졌습니다. 그래서 마..

집밥함박스테이크 먹는팁은 양파 [내부링크]

오늘은 함박스테이크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젓가락을 달궈서 칙칙칙 !!!! 고기의 비율은 소고기 6 돼지 4 첫번째는 양파 "고기 맛을 살리는 양파 볶기"입니다 다진양파는 두컵 한컵 반이상으로 버터는 반컵을..

알토란의 배추물김치와 총각김치 쉽게 배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추물김치와 총각김치를 한번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텐데요 구독 좋아요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그림과같이 초롱무 4kg을 준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총각김치용무는 통으로 절여주..

임성근의 시래기밥과 소고기시래기찜 알토란 [내부링크]

임성근의 시래기밥과 소고기시래기찜 알토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에 도움을 주는 시래기 섬유 질이 많은 시래기를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하겠 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장운동에 도움을 준..

캐나다 에어팟 프로 페어링 리콜된 제품 페어링 하는법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페어링 리콜된 제품 페어링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프로 페어링과 장단점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최근 에어팟프로 리콜을 받아서 가로수..

캐나다 밴프의 에메랄드레이크, 레이크루이스, 미네완카호수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여행다니면서 밴프에서 꼭가고 싶은곳은 바로 에메랄드레이크 레이크루이스, 미네완카호수를 갔습니다. 눈이 펑펑 오는 길을 달리고 아침에는 A&W에 가서 햄버거를 먹고 다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아..

백종원 백선생 멸치 칼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집밥백선생1) 멸치 칼국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단풍닢사나이 입니다 오늘은 멸치 칼국수를 만들기할려고하는데 준비물은 다시마, 멸치,애호박, 양파, 당근, 파 , 감자 육수재료 청양고추 썰어주세요 육수머리에..

녹차아이스크림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녹차아이스크림을 만드는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하는데요 어떻게 해야 녹차아이스크림을 손쉽게 만들수 있을까요? 첫번째는 재료를 준비해야되는게 제일 우선이겠습니다 ^^ 일단 우유 20..

임성근의 혼밥생 달걀조림 만드는법 [내부링크]

임성근의 혼밥생 달걀조림 만드는법 매콤한 밥도둑 달걀 조림을 임성근표 달걀 조림을 먹을수 있는 기회 매콤하면서 달걀조림 하나면 밥한공긱 먹을수 있다는데요 자취생 혼밥생을위한 매일매일..

알토란 임성근의 돼지고기 등심요리 [내부링크]

알토란 임성근의 돼지고기 등심요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토란의 임성근요리사가 말해주는 최고의 가을 밥상 돼지고기 등심요리를 돼지고기 등심요리 바로 돼지고기 찹쌀구이랍니다. 돼지고기 ..

봄맞이밥상 입맛을 살리는 등뼈찜 [내부링크]

오늘은 봄맞이를 하는 밥상을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물론 이렇게 글로써 요리를 포스팅을 하는데 밥상을 소개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첫번째봄맞이밥상 등뼈찜이랍니다. 봄..

오이소박이 레시피 간단 비교 (feat 알토란, 집밥백선생, 수미네반찬) [내부링크]

오이소박이 레시피 간단 비교 (feat 알토란, 집밥백선생, 수미네반찬)  오늘은 오이 소박이 를 담그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오이 소박이 어떻게 담궈야 맛있게 담글수 있을까요 대체 올바른 레시피..

골뱅이소면무침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주를 위한 골뱅이소면무침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살림9단 만물상 골뱅이 무침 소면 레시피 만들기에서 매콤한 맛에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새콤달콤한 골뱅이 무침과 소면 이보은 요리 연구가의 비법으로 양념장..

알토란 가을 보약 밥상 무엇부터 애호박들깻국, 꽃게된장찌개,연근조림 [내부링크]

알토란 가을 보약 밥상 무엇부터 시작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토란에서 가르쳐주는 것을 간단하게 정리 해보고자합니다. 애호박으로 할수 있는 밥상 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음식을 선보였..

알토란 추석음식 잡채, 나박김치, 갈비찜 손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토란에서 가르쳐준 잡채 부터 시작해서 나박김치 갈비찜을 어떻게 손쉽게 하는지 알려드릴려고 포스팅을 올립니다. 일단 당면 1봉지 500g을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당면을 7분정도를 삶아주..

캘거리 캐나다 헬스장 가격비교 및 리뷰 [내부링크]

캐나다 캘거리 헬스장 비교하면서 캐나다에서 헬스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무작정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았다 싼 헬스 장들은 저 멀리 멀리 배치되어있다는것을 알게 되었고 헬스장까지 차를 타..

캐나다에서 자동차 타이어 펑크 어떻게 해결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글을 보는 분들은 아마도 자동차 타이어 펑크났을때 캐나다에서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까라는 생각을 하시는분들이 보시 게 될건데요. 일단 저는 캐나다에서 자동차가 펑크나리나는 생각을 전혀 해..

내가 레스브리지 컬리지가게된 이유와 꿀팁들 [내부링크]

 레스브리지에서 대한 꿀팁 과 캐나다의 마트에 대해서 분류해서 꿀팁을 말해드리려고합니다. 레스브리지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이렇게 제가 적습니다. 이글을 보고 정보들을 참고하시면 좋겠다라..

내가 TD뱅크의 신용카드를 쓰는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랍니다 캐나다 TD신용카드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그렇다면 무슨 카드를 해야할지 모르겠다. 물론 캐나다 은행 텔러들의 추천해주는 카드를 무조건 하는것보다 자신의 주관을..

소고기부위 영어로 모른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부링크]

해외생활소고기부위영어명칭한번에알아보기 마트에 가면 무엇을 살지 모르는 워킹홀리데이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하도록하겠습니다. 보통 레스토랑이나 장을 볼때 항상 문제가 되곤하는데요...

캐나다워터톤 국립공원 생각보다 깔끔하고 좋았던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알버타의 워터톤국립공원이라고 들어 보셨습니까? 바로 아름다운 국립공원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성인 한명당 7불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그래서 두명이거 캐나다알버타워터톤갔기에 15불정도 입..

캐나다의 중고차구입할수 있는 알짜배기 브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구입 어렵게 하시죠 특히 타지에서 어떻게 구입할지 몰라서 헤매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이러한 글을 바칩니다. 물론 많은 이들이 중고차에 대한 안좋은 시선이 있는게 확실합니다. 한국과 다..

백종원의 크림소스로 만드는 요리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림소스를 #활용한 요리를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백종원 요리연구가는 저의 우상이면서 블로그로 다 정리 해볼려고하고 또한 영상을 보면서# 꿀팁들도 정리를 해볼려고하는데요 크림소..

캐나다 후두스와 홀스캐년 마지막은 피쉬크릭크 공원, 오이시이 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후두스와 홀스캐년을 갔다왔습니다. 드럼헬러에 갔다왔습니다. 캐나다 캘거리의 핫플레이스가 별로 없어서 갈수 있는곳이 별로 없습니다. 공원 박물관도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어서 못..

롤시즌10 야스오 저리가라 요네 템트리 [내부링크]

롤시즌10 야스오 저리가라 요네 템트리 안녕하세요 요네 암살자로써 오늘은 템트리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스킬정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두자루의 검..

밴프의 터널마운틴과 보우폭포를 보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밴프의 간단하면서 노력없이 좋은 밴프의 터널 마운틴을 가르쳐드리려고합니다. 물론 밴프의 모든 산들이 좋지만 터널마운틴은 특히 덜 노력하지만 그만큼 풍경이 아름다운 뷰를 가지고 있는것..

맛남의광장 특산물인 가지요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지밥부터 시작해서 가지요리를 간단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가지요리는 일단 가지밥부터 시작해볼려고합니다. 가지밥은 후라이팬에 가지와 기름을 볶아서 밥에 넣어서 잘..

롤시즌 10 신짜오 정글 템트리및 초보 정글러 [내부링크]

롤시즌 10 신짜오 정글 템트리및 초보 정글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짜오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신짜오는 초반에 강한 챔피언이며 초반에 운영을 잘해주면 팀에..

밴프 보우레이크 호수 구경하러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래 일정대로 였다면... 페이토를 구경을 가고 싶어서 제스퍼의 길을 달리고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하여 막힌길을 뚫을수가 없어서 보우레이 크로 가기로 결정하고 보우레이크에 잠시 휴식을 취한 뒤에..

백종원의 오징어 모음 정리 확실하게 [내부링크]

백종원의 오징어 모음 정리 확실하게 안녕하세요 오징어를 확실하게 구분하는 방법은 오징어의 선도의 차이는 바로 피부가 검은색일수록 신선도가 높다는 겁니다. 얼었다 녹인 하얗 오징어랍니..

백종원이 가르쳐 주는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버거 [내부링크]

백종원이 가르쳐 주는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버거 집에서 어떻게 간단하게 버거를 즐길수 있을까요? 패티의 양념은 소금과 후춧가루면 끝이죠 손으로 섞어가면서 후춧가루를 톡톡톡 넣..

백종원 맛남의광장 우유편 < 우유카레, 우유푸딩, 우유튀김, 우유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백종원 맛남의광장 우유편 < 우유카레, 우유푸딩, 우유튀김, 우유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우유편으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첫번째 요리는 바로 카레인데요 이제 설명을 해보 도록하겠습니..

여자와 다르게 남자들이 유별나게 좋아할때 행동 [내부링크]

여자와 다르게 남자들이 유별나게 좋아할때 행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와 다르게 유별나게 남자들이 좋아할때 행동을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여자와 다르지 않지만 여자는 넌지시 말하지만..

꿀팁대방출 브런치 백종원 집밥백선생편 [내부링크]

브런치 백종원 집밥백선생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본간단하게 브런치 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브런치를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감자, 베이컨 햄..

캐나다 범죄,차량사고,도벽 신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생각보다 캐나다가 치안에 강하다고 하지만 한국보다도 덜 한것 같습니다. 오히려 더했지 덜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오늘 아파트 콘도에 주차를 해놓았습니다. 차를... 그런..

롤시즌10 탑 탐켄치 죽지않고 좀비되는 공략법 [내부링크]

롤시즌10 탑 죽지않고 좀비되는 공략법 안녕하세요 롤시즌 탐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 습니다. 탐켄치 잘만하면 정말 죽지 않고 탑을 정복할수 있는 이유랍니다. 먹고 때리고 스턴 이게 바로..

롤시즌10 바드 잘만하면 랭크 상승할수 있는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롤시즌10 바드 잘만하면 랭크 상승할수 있는 템트리 공략 안녕하세요 시간의 초월자 영겁의 수호자인 바 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로밍만으로도 이득을 얻을수 있는 챔프..

캐나다 레이크루이스, 밴프, 미네완카호수 YOU&I 식당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이야기를 말하려고합니다. 캐나다에서 캘거리에서 레이크루이스 밴프 미네완카호수 방문했는데 사진이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이후 YOU &I 식당에서 마지막으로 마무 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롤시즌10 나미의 파도소환사 서포터 [내부링크]

롤시즌10 나미의 파도소환사 서포터 안녕하세요? 랭크의 롤시즌에서 파도소환사 서포터가 가장 많이 나오는 서포터중 하나랍니다. 나미는 아군 원거리 AD를 보호화는 특화된 챔피언이라고 할수..

롤시즌 10 소나 스킬트리및 룬세팅 꿀팁대방출 [내부링크]

롤시즌 10 소나 스킬트리및 룬세팅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죠 소나는 서포터형 챔피언으로 아군을 회복시키고 각종 이로운 효과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

롤시즌 10 룰루의 룬템트리와 룬셋팅 기본에 충실 [내부링크]

롤시즌10 룰루 룬템트리 룬셋팅 안녕하세요? 룰루는 감속 변이 시야 공유등 다양한 방해스킬등을 가지고 있는 챔피언이고 요정이면서 스킬발사하며 궁극기 사용하면 아군을 구해줄수 있으며 패..

백종원 파프리카편 파프리카 스파게티, 파프리카전 [내부링크]

백종원 파프리카편 피망파프리카 두께 차이 피망이 얇다. 파프리카는 노란색, 초록색, 파프리카잼 빨간색파프리카 철분과 엽산 칼슘이 풍 부해서 성장을 촉진에 좋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데 효..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방법 및 활용법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방법 및 활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물 면허증을 어떻게 모바일 운전면허증 등록방법과 활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지갑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다 되는 세..

백종원 전복편 전복죽, 전복구이, 전복찜, 돼지고기찜, 돼지볼 [내부링크]

백종원 전복편 전복죽, 전복구이, 전복찜, 돼지고기찜, 돼지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복편인데요? 껍데기와 분리된 얇은 쪽속살이며 껍데기를 숟가락를 싹싹 긁어내면됩니다. 절단된 부분을 가..

롤시즌 10 퀸 룬템트리및 정글, 탑 [내부링크]

롤시즌 10 퀸 룬템트리및 정글, 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적을 교란시킬수 있으며 탑라이너로 애용중인 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스킬트리와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퀸 일단 ..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과연 무슨은행 신용카드 정해야할까 [내부링크]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과연 무슨은행을 정해야할까 scotiabank- 스코샤 뱅크는 캐나다에서 세번째로 큰은행이랍니다. 스코샤는 수수료를 줄이거나 면제 할수 있고 체킹계정과 세이빙계정 신용카드..

롤시즌 10 트위치 룬템트리 시작 [내부링크]

롤시즌 10 트위치 룬템트리 시작 안녕하세요 트위치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다른 원딜에 비해서 현저하게 고인물이 아니고서 픽하지 않는 챔피언이지만 잘만 활..

인생 인간관계 하루라도 이런관계 정리하는법과 쉽게 생각하는팁 [내부링크]

인간관계 하루라도 이런관계 정리하는법과 쉽게 생각하는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런관계 빨리 정리하라고 말하고 싶네요. 저도 지금 30세가 접하면서 이런 저런관계를 맺으면서 어떤 느낌이 ..

만남의광장 다시마편 다시마칼국수와 다시마 쌈장밥 [내부링크]

다시마 항암효과 후코이딘 성분으로 감칠맛의 출발이며 다시다는 소고기 조미료이고 다시마와 같은 계열은 미원계열이랍니다. 글루타민산 나트륨이며 MSG 가공된 조미료입니다. 글루타민산 나트륨 ..

맛남의광장 청경채편 고추장궈, 청경채장육, 청경채무침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청경채편 고추장궈, 청경채장육, 청경채무침 안녕하세요 이번주 맛남의광장 백종원편에서 어떤 음식이 등장할지 궁금하시죠? 첫번째 요리는 청경채 무침이랍니다. 너두유를 넣은 소스..

롤시즌10 유미서포터 룬세팅과 스킬트리 [내부링크]

롤시즌10 유미서포터 룬세팅과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유미서포터룬세팅과 스킬트리를 하는 유저들이많아지고 있죠. 유미 챔피언이라는게 스킬 부터 세팅까지 너무 쉬워서 누구든지 할수 있습니다...

캐나다이민 추천직업 컬리지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민에 추천하고 싶은 직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일단 이것은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며 다르게 생각하셔도 무방하다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캐나다는일단 한국의 GDP..

롤시즌10 죽지않고 할수 있는 트린다미어 룬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린다미어 룬템트리및 운영방법과 아이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 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평타기반의 챔프라서 마나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챔프중 하나랍니다. 쿨타임이 돌때..

10 롤시즌 정글 트런들 룬셋팅과 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런들에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스킬셋과 쉬워서 누구든지 할수 있는 하드 탱커이며 카운터 칠수 있는 궁극기도 가지고 있어서 1:1로써 강한 면모를 보여줄수 있답니다. 뚜벅이이며..

롤시즌10 추노 트리스타나 룬세팅과 템트리 [내부링크]

롤시즌10 추노 트리스타나 룬세팅과 템트리 완벽하게 롤 랭크를 붕괴시키는 트리스타나 룬과 아이템에 대해서 오늘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트리스타나의 아이템셋팅은 폭..

롤시즌10 원딜쉽고 간편하게 사거리 넓은 케이틀린 룬 템트리 [내부링크]

롤시즌10 원딜쉽고 간편하게 사거리 넓은 케이틀린 룬 템트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틀린 룬 템트리에 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원딜중에서도 무난하게 승리를 가질수 있는..

맛남의광장 백종원무편 어떤 요리등장할까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백종원무편 어떤 요리등장할까 안녕하세요 맛남의 광장에서 무편을 시작하게 되었죠 일단 돼지고기 뭇국인데요 생소하실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돼지고 기에 무굿이라고? 평소에..

롤시즌 정글10 바이 룬세팅과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시즌 10 정글만할수 있는 바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물론 탑도 할수 있지만 정글에 특화된 바이는 확정 스턴을 통해서 진입기와 도주기스킬이 있어서 정말 유용한..

열무김치와 맛남의광장편 어떤 음식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무김치로 어떤음식을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시작해볼까요 일단 열무김치를 어떻게 만드는지 한번 알아보죠일단 홍고추와 물, 양파를 잘갈아서 김치 양념을 만들어줍니..

롤시즌 세나 스킬공략과 룬설정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세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죠 세나의 스킬콤보를 알고 계신가 해서 한번 적어보았습니다. Q는 일단 적에게 데미지를 주면서 아군에게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스킬이고 W는 상대를 속박을 하는 스킬인데 모르..

서포터 롤시즌10 레오나 룬과템트리스킬트리 [내부링크]

서포터 롤시즌10 레오나 룬과템트리스킬트리 안녕하세요 남친의 원딜을 서포터할수 있는 탱커 형 챔프는 무엇이 있을까요 묵묵하게 랭커의 자리 를 지켜온 레오나를 한번 공략을 해보시길 바..

롤시즌10 미드베이가서폿 스킬트리 [내부링크]

롤시즌10 미드베이가서폿 스킬트리 여성분들이 베이가 많이 선호하고 있는 챔프중 하나랍니다. 베이가는 AP로써 암흑물질과 사악한 일격을 통해서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태초의 폭발 을 사용해..

롤시즌10 오공템트리, 공략, 룬기본세팅 [내부링크]

롤시즌10 오공템트리, 공략, 룬기본세팅 안녕하세요? 오공이라는 챔피언을 배우 고 싶으신분들이 많죠 오공 참 좋은 챔프 중 하나랍니다. 스킬을 설명하자면 Q는 방 관을 해서 때리는 스킬이..

맛남의광장 강된장과 주꾸미짬뽕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남의광장 강된장과 주꾸미 짬뽕라면에 대해서 한번 저번주에 추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양념장용파를 잘게 썰어주시고, 고추가루반과 굵은 고춧가루 반을 준비 하고, 마늘을..

백선생 볶음밥편 초간단 마늘볶음밥부터 깍두기볶음밥까지 [내부링크]

백선생 볶음밥편 초간단 마늘볶음밥부터 깍두기볶음밥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들도 좋아하고 일반 가정집에서 할수 있는 볶음밥을 해 보려고합니다. 마늘 볶음밥 첫번째는 마늘 볶음밥이..

<캐나다이민 알버타>이민 나이별로 왜 선택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버타에서 이민을 시작하게된 밥묵돼입니다. 처음에는 캐나다이민을 원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적고 싶은 한사람으로써 어떤 분들이 이민을 원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저도 사회에서..

백종원 주꾸미편 어떤요리 궁금증해소 [내부링크]

주꾸미편 백종원어떤요리를 할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꾸미요리에 대해서 요약을 해보았는데요 맛남의 광장 주꾸 미편 어떻게 할수 있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초봄 3~4월 주꾸미가 ..

인간수업넷플릭스 핫한 이유들 [내부링크]

인간수업넷플릭스 핫한 이유들 안녕하세요? 어제 인간수업을 다본 사람으로 써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인간수업에 대해서 한번 리뷰해보았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어디를 나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집토스트쉽게할수있는백종원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쉽게 할수 있는 토스트를 해볼려고합니다. 토스트의 생명은 바로 스피드죠. 빠르게 만들어서 따뜻하게 먹어야하는게 제 맛이랍니다. 여러가지토스트중에서 백종원이 ..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고구마편 백종원요리 고구마생채,피자,수플렛 [내부링크]

맛남의광장고구마편 백종원요리 안녕하세요? 감자에 소외받은 대왕고구마 어떻게 이렇게 달고 맛있는 고구마를 어떻게 요리할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구마맛탕>..

백종원쌤 돈가스 한번에 정리요약본 [내부링크]

백종원쌤 돈가스 한번에 정리요약본 안녕하세요 오늘은 돈가스 만드는 법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하겠습니다.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풀코스부터 시작해서 돈가스의 핵심..

백선생님의 국민간식 떡볶이 완벽 정리편 [내부링크]

백선생님의 국민간식 떡볶이 완벽 정리편 안녕하세요? 국민 간식 떡볶이를 한번 오 늘은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희로애락 같은 음식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밤만되면 끌리는 마력의 음식 올것이 ..

백종원의 만능된장 한끼뚝딱 요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된장에 요약해보려고합니다. 집에서 다들 된장 많이 드시는데요 일단 된장을 만능된장으로 만들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하는 백 쌤을보고 아 된장 베이스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 습니다. 된장..

맛남의 광장 김부각, 김찌개, 김전 플러스 라면, 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남의 광장 요번에는 리뷰하고 <김라면> 반복하는 과정인데요. 일단 라면으로 냉라면 비빔라면을 만들어보는데요. 첫번째로 청양고추와 대파를 잘게 썰고 일단 라면수프와 설탕1큰술과 간장 라면수프..

콩나물로할수 있는 집밥백선생님의 요리 [내부링크]

콩나물로할수 있는 집밥백선생님의 요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서민음식인 콩나 물로 할수 있는 요리를 소개할까합니다. 아무래도 관심이 많은 재료중 하나가 바로 콩나물이죠? 어떤 음식..

잔치국수, 비빔국수 간단하게 백종원선생님과 함께 [내부링크]

잔치국수, 비빔국수 간단하게 백종원선생님과 함께 첫번째, 탱글탱글 면발 삶는법을 알아보죠 양념장의 비밀은 면은 제일 마지막에 하고 양념장을 먼저 만들게 좋습니다. 먼저 국수 헹굴물을..

캠핑이나 야외에서 백종원의 고기맛있게 먹는 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백종원선생님의 집밥백선생을 리뷰하고 있습니다. 고기를 먹을때 맛있게 먹는 방법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합니다. 보통 고기 먹을때 어떻게 먹습니까? 참기름에 고기만 먹는 친구들을 위해..

집밥백선생 된장찌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집밥백선생 된장찌개 만드는법 된장찌개를 만들때는 간을 무조건 된장 으로 해야합니다. 소금 절대 금물,  쌀뜬물로 된장찌개를 만들면 맛있죠. 쌀뜨물에 뚝배기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적당히 ..

백종원 목살스테이크, 케첩소스, 참깨샐러드, 크림소스 [내부링크]

백종원 목살스테이크, 케첩소스, 참깨샐러드, 크림소스 백종원 목살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돼지고기로 스테이크를 합니다 라는 생각으로 합니다. 목살위에 소금을 솔솔 뿌려 놓고, 또한 후..

백종원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김밥 원포인트 [내부링크]

오늘은 백종원선생님의 집밥백선생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김밥만들때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유부된장국이죠 일단 장국을 만들때는 된장을 체에 걸러서풀어주시고 진간장으로 향을 낸다음에 유부를 넣어서 끓여주시..

백종원 함박스테이크와 크림소스미트볼 손쉽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박스테이크 어떻게 하는지 한번 공부를 해보았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보지 도 못했는데.. 코로나 덕분에 반복적으로 집밥 백선생을 공부를 하게 되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를 만들때는 소고..

감자 백종원편 감자요리 요약정리 [내부링크]

감자 백종원편 무슨감자요리 감자를 삶을때는 소금을 좀 넣어주는게 중요 합니다. 감자를 삶을때는 물의 양이 중요하죠. 첫번째는 감자샐러드입니다. 껍질을 잘라주는게 처음 으깨는 방법이 있습..

백선생의 여름라면 레시피 [내부링크]

백선생의 여름라면 레시피 오늘은 라면을 주제로 냉라면입 니다. 백선생님의 비빔면, 식용유 참기름, 고추장이 필수적입니다. 콩나물과 양파를 준비해서 넣어도 되며 취향에 맞는 어떤 채소든 ..

오늘의 주제는 국민들의 카레( feat 카레순두부찌개 ..)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국민들의 카레 안녕하세요? 카레 간단하게 카레를 만드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자취생들도 그렇고 카레를 집밥백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옮겨 놓았습니다. ***카레만들기 일단 ..

백선생의 감자전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적습니다. 코로나로 시끌벅적하지만 오랫만에 집밥 백선생을 리뷰하면서 다시금 요리공부를 하게 되네요. 일단 감자와 물을 잘갈리는 믹서기에 넣고 갈아줍니다. 감자와 물을 잘..

캐나다 집구하는방법 (feat 룸렌트, 워킹홀리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은 그리 간단하다고 생각하면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일단 방은 마스터룸, 세컨드룸, 솔라리움, 덴 이렇게 나뉘어져있답니다. 보통적으로 주를 선택할때는..

백종원꿀요리 갈비볶음밥,갈비쫄갈비,고추장찌개,된장찌개 [내부링크]

<<<<양념갈비 쪽갈비>>>> 오늘의 주인공은 양념돼지갈비랍니다. 백종원 선생님의 요리를 보면서 꿀팁도 얻으 면서 공부도 할겸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겉에 있는 국물에는 양념이 거의 없고 고기속에 배어있..

백종원 스테이크 꿀팁 집밥백성생 [내부링크]

이렇게 간단한 재료를 준비합니다. 소금 올리브유 스테이용소고기를 준비를 한후 기다려주세요. 냉동소고기의 색이 변했다면 물에 잠시 담갔다가 빼면 원래색으로 돌아온다는 사실 이건 꿀팁이네요 짜겠다 정도..

사랑니발치 왜해야하나 [내부링크]

누구나잘알고 있는 사랑니발치 왜해야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랑니발치 왜해야하나? 바로 사랑니 중에서 보통 18살~ 25살 되면 어느정도 자라게 된답니다. 매복사랑니날 우려도 있고 일단 우선 걱정되..

제주도관광코스추천 처음부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관광코스에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설날에 제주도가는위해서 비행기를 예약했는데 거의 설날은 중국의 설날과 맞물려서 상당하게 비싸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휘저으면서 싼 가격을..

해외캘거리 여권을 잃어버렸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내부링크]

해외에서 여권을 잃어버렸을때 어떻게 해야하나 남의일이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당하고 나니깐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감이 오지 않죠 해외에서 특히 시골이나 변두리에 사시는분들은 여권을 잃..

퇴직금계산법과방법 정확히 알고 이직퇴직하자 [내부링크]

열심히 일을 하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의 퇴직금은 정확하게 체크하고 계신지 의 문이 드네요. 일하는만큼 퇴직금도 쌓인답니다. 그렇기에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퇴직금계산법 이며 어떻게 그것을 알수 있을까..

경력증명서발급을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경력증명서발급을 인터넷으로 가능합니다. 가기싫은 회사를 어떻게 갑니까? 저도 망설여지는이유가 다시 발을 들여놓기 싫다는 이유가 가장크고 어떻게 회사에 가지 않고 증명을 할수 있는지 궁금하신 여러분들이..

경성대맛집호우양꼬치 맛집추천 기대만발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함께 호우양꼬치 를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괜찮고 안에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습니다. 친 구와 꼬치를 주문했는데 55000원짜리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친구와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이리저리 돌아..

동래왕돼지국밥 부산동래 맛집공유 [내부링크]

동래왕돼지국밥 부산동래 맛집공유 미남역근처에 있는 동래왕돼지국밥을 맛집을 공유하기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습니다. 미남역에서 딱히 먹을게 없어서 돌아다니던 도중에 우연치 않게 들르게 되었..

20,30대가 포인트형 국민 신용카드 베스트 [내부링크]

20,30대가 포인트형 국민 신용카드 베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 신용카드를 추 천해드리고 싶은 신용카드를 알려드리 고 싶어 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신용카드대체 무슨 카드를..

알토란 김장김치 담는법 꿀팁대공개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김장김치를 담는법을 공개해보려고합니다.알토란을 보고 또 배워갑니다. 이글을 차곡 차곡 모아서 한번씩 해먹으면 참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추의 줄기 부분을 천일염 한주먹으로 두꺼운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