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su007의 등록된 링크

 nusu0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세내준집에 누수, 임대인배상책임 누수전문업체..보험전담팀까지.. [내부링크]

10월 가을, 한강에서 바라보는 밤하늘의 달은 영화속 한 장면 같았다. 이런 평온한 생활속에 남에게 피해를 끼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고의든 자의든 타의든 모르든 우발적이든 우연이든 사고이든 일상생활에..

대한민국 No1 누수전문업체 전국연합누수119 일상생활배상책임누수 [내부링크]

누수탐지부터 방수공사까지! 대한민국 No. 1 누수탐지 전문업체 (과학탐지) 최첨단장비 최신 장비!!! (최고기술) 신속하고 정확한 탐지!!! (책임시공) 누수 해결 못하면 0원!!! 5억 영업배상책임 가입은 물론..

수도계량기 보는법 모르면 물이 새도 몰라요 [내부링크]

수돗물을 쓰고 있지 않은데 수고계랑기가 돌고 있다면 누수인것 알고 계시죠? 모르신다면 제 이야기 찬찬히 함 들어보세요. 저 사진은 물사용량이 몇톤일까요? 1.1132톤! 핸디카운터 숫자판처럼 생긴 4자리 숫자..

보일러 물보충 에러 왜 뜨나요 [내부링크]

" 보일러 물보충 에러는 난방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 시그널 이다. " 우리나라처럼 사계절 국가는 겨울철에는 따뜻한 난방이 필요하죠. 특히나, 예전전통방식 구들장 개념의 온돌문화가 강력하게 잡혀있죠. 추운..

대전누수탐지비용 대전알아보까? [내부링크]

누수탐지비용은 지역별로 다릅니다. 지역별로 인건비, 버스비, 택시비 등 물가가 다르기에 그렇다고 보는게 합리적입니다. 그렇다고 수십만원이 차이나느냐 그건 아닙니다. 물가를 고려한만큼 차이난다고 보시면..

대전누수 한번에 끝! [내부링크]

대전누수 아직도 머뭇거리세요? ㅠㅠ 대전누수는 걱정마시고 편하게 전화주세요. 전화가 어렵다면 카톡 문자 상담도 가능합니다.

전주누수 여기 모르면 간첩 [내부링크]

누수 공사 [공지] 누수때문에 고민이세요? 누수 뜻부터 비용까지 모두 파헤치기 누수탐지전문업체 전국연합누수119의 프리미엄 브랜드, 워터마스터!! 목차 1. 누수탐지 정의 2. 누수 및 탐지 종..

누수탐지의뢰 신뢰가는 [내부링크]

전국 32개 누수전문업체 (2018년3월 기준) 소규모 집안 누수부터 대단지 공장 외부 누수까지 탐지비용, 누수탐지난이도 고려 적합한 누수업체 큐레이션 네이버모바일홈페이지: 전국연합누수119 네이버 안심 전화..

아파트 누수 책임은? 제가 안그랬어요?? [내부링크]

누구일까요? 아파트누수책임은? 누수시점과 장소가 판가름합니다. 하자보수기간이 남았나? 아파트매매후 얼마나 되었나? 공용부분인가? 전용부분인가? 위 질문 답변에 따라 시공사 책임인지, 아파트 장기수선충당..

전주스카이 3대원칙! 안전, 신속, 책임 [내부링크]

저희가 애정하는 전주스카이 업체입니다. 참고하세요~ 블로그 전주스카이 잘 선택하세요. 홈페이지 전주스카이 No.1 홈페이지

수도가 얼었을때, 언수도 녹이는 법과 비용 [내부링크]

아파트,주택,빌라,상가 수도얼었을때, 언수도 녹이는 법을 알려드려요. 물 얼지 않게 예방 최선의 방법 점점 추워지는 겨울철.. 한파속.. 이에 따른 기온 급강하에 수도배관얼음 동결 및 동파(배관파손)가 많이..

누수탐지비용 [내부링크]

누수탐지비용은 누수부위 물 안새는 조건으로 청구합니다. 보험처리로 매우 저렴하게 수리를 할수있는 기회도 있어요. 홈페이지

집주인을 위한 아파트누수보험 놓치지마세요. (전주누수) [내부링크]

집주인이세요? 아랫집에 물 샌다고 하고요? 현명한 집주인라면 아파트누수는 제발 보험처리하세요~ (서울누수, 대전누수, 전주누수, 익산누수 어느것이든지요.) 아래순으로 설명 들어갑니다. 1. 누수보험 2. 누수..

전주누수 멈춰라! 천장에 물방울.. 천장누수 [내부링크]

아랫집에서 천장에 물 떨어 진다고.. 물이 샌다고.. 연락이 왔나요? 여길 클릭한 당신의 손가락 그뤠잇~ 일상생활배상책임 보험 만 들어 있다면 돈 한푼 안 들이고 누수공사할 수 있단 말씀! 아랫집 손해배상은..

전주방수 물을 완벽하게 차단하기 [내부링크]

전주방수 어찌해야할까요? 어디서해야할까요? 비용은 평당 얼마인지 하자보증기간은 몇년인지 꼼꼼하게 챙겨야할것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이런저런거 따지지도말고 빠르게 전주익산군산 방수전문업체를 찾으신다..

바닷물 그윽한 변산조개찜 [내부링크]

5단 4단 3단.. 조개찜이 내 눈앞에서 내 입으로 사라지는 현상. 짠내나는 조개찜. 끝내 최하층은 제대로 섭렵하지 못한채 사라진 우리. 쫀쫀한 조개찜.

누수탐지업체 반해버렸어 [내부링크]

누수업체 부르기전에 누수가 되는지 테스트하는 방법 동영상으로 감상하시죠. 누수점검방법 어때요?쉽죠? 간단히 수도꼭지는 잠그고, 계량기가 도는지 확인하면 되는거죠. 누수가 확실하다면 이제 누수업체를 선..

주부님들을 위한 누수 대처법 [내부링크]

"주부님들을 위한 누수 대처법" 자고 아침에 일어나보니, 바닥에 물이 흔건? 오마이베이비! 아래층에서 막 올라와선 물이 샌다고 생난리를? 오 일타쌍코피! 흑흑흑 아침부터 저에게 왜 이런 시련을 주시나이까...

대전 누수탐지 진짜 기술자들! [내부링크]

"대전 전문누수업체 진짜 기술자들" 저희는 광고업체(블로거 등)에 돈주고 포스팅하지 않아요. 직접 열심히 땀흘리고, 고객과 소통하여 문제를 해결한 내용을 포스팅해요. 가정집 보일러 누수로 불려간? 현장이..

비가 오면 새는 빗물 누수 [내부링크]

비만 오면 물이 새나요? 케이스바이케이스로 빗물누수를 완전 차단해드립니다. 시공은 청소부터 코킹방수까지 꼼꼼히 진행합니다. 정품 특수실리콘으로 품질보장합니다. 모든 틈은 다 빈틈없이 시공합니..

곳 있으면.. [내부링크]

곳 있으면 나 풀숲 헤쳐가리 님 있으면 나 촛불 바라보리 때 있으면 나 울음 기다리리라 by victor

전주 소양 주택 누수탐지 결과, 배수관 문제! [내부링크]

갑자기 1층 화장실 천장에서 물이 샌다는 제보를 받고 출동합니다. 모든 일이 그러하듯이 사전에 그 증상을 잘 들어야합니다. 집주인이 잘못된 정보를 주거나, 혹은 저희가 오판을 한다면 그것때문에 매우 어렵게..

[수도 동파]수도 얼었을 때 이렇게 하면 끝! [내부링크]

수도얼면 어떻게 하죠? 수도동파 링크 모음집!! 5개! 동파 해결 세가지 방법 동파..한가지 확실한 방법 한파 동파 대비법 물이 안나올때 상황별 대처요령 해빙하기

목원대 만화까페 [내부링크]

김치 볶음밥.. 그럭저럭 커피..그럭저럭 겨울철이라 실내가 조금 추웠다. 정액제로 3시간 사용했는데 나름 예전 만화방 추억을 느낄수있었다. 그래도 역시 땃땃한 집 방바닥에 배깔고 누워서 귤 까먹으며, 과자..

실수도 반복되면 실력이다. [내부링크]

인간은 실수하는 동물이다. 하지만, 비슷한 실수가 이어지다보면 그것은 실력이 된다. 학생에게 있어 공부가 그럴 것이고, 직장인에게 있어 업무가 그럴 것이다. 적당한 tension 환경을 스스로 만들어 놓고, 집중..

수도동파방지는 어렵다? No! 한파 후폭풍~ 동파ㅠ 물난리 전에 해빙! Yes [내부링크]

요즘 너무 춥죠? 인간만이 추운게 아닐거예요. 동물도.. 배관까지도 다 추워요ㅠ 이런 추위가 지속되다보면 수도가 얼고, 터지고, 물난리도 나고, 물전쟁이 따로 없습니다. 특히, 엄청난 한파고 오면 동파는 쉽게..

자유란 부정/긍정이다. [내부링크]

사전에는 외부적인 구속이나 무엇에 얽매이지 아니하고 자기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상태 로 정의 되어있다. 여기서 잘 표현해 놓았네요.. 국어학자님들이 놀지 않고, 열심히 일하시나 봅니다.  외부적인 구속, 무..

정점 끝(peak end) 이론 [내부링크]

모르겠다. 이런 이론이나 말이 있는지는.. 내 머릿속에 떠오른 생각이다. 아마도 어디선가 주워 들은거겠지만.. 정점 끝 이론이란? "사람은 정점이나 끝에 경험한 것만 기억한다는 이론" 예를 들어 볼까나? 가장..

최고의 선물 [내부링크]

벌써 오래된 일이다. 엊그제 같은데 말이다. 그날은 내 생일이었다. 그런데 목감기로 인해 몸이 너무 안좋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픈 몸을 이끌고, 인터넷에서 발급받은 무료 치킨어쩌고 쿠폰과 함께 TGI..

위장전입은 위법이다. [내부링크]

위장전입은 도덕적 문제뿐만 아니라, 아래의 주민등록법 제37조 3호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제37조(벌칙)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

연봉 책정에 관한 생각 [내부링크]

크게 능력, 시간(노력), 난이도에 따라 연봉을 책정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보자. 능력: 똑같이 밭을 메는데 하루에 A는 100평을 메고, B는 50평을 멘다면 A의 수입이 더 많아야 한다. 시간(노력): 똑같이..

성선설, 성악설, 성무선악설, 백지설 모두 한쪽으로 치우쳤다. [내부링크]

인간은 본래 착하다? 악하다? 착하지도악하지도 않다? 백지상태다? 모두 아니다. 인간의 본성이 이들 중 하나에 오리엔트되어 있다기 보다는 이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있다고 생각한다. 즉, 인간은 본래 태어나면..

아버지처럼... [내부링크]

2003년 3월부터 2005년 4월까지 군생활하는 동안 내 관물함에 적혀있던 '아버지처럼'. 그 당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글귀를 이쁜 분홍색 종이에 프린트해서 붙여놓게 하였는데 내가 심사숙고하여 어렵게 결정한..

임산부 안전벨트 미착용 법적인 문제가 있을까? [내부링크]

임산부는 안전벨트 미착용해도 법적 문제가 없다!! 와이프가 예~전에 안전벨트 미착용으로 경찰에 걸렸지만, 어디서 들었는지 와이프는 "임산부는 안전벨트 안해도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라고 했더니 풀려?..

부모님 용돈 [내부링크]

제일 하단에 부모님께 용돈 잘 드리는 법을 링크해 두었다. 요약하자면, 부모 자식간 서로 윈윈하는 방법으로 매달 얼마간 용돈을 드리는 것 보다 1년에 한번씩 목돈으로 드리는 것이 낫다는 것이다. 매달 30만원..

자신있지만 확신하진 않는다. [내부링크]

"자신있지만 확신하진 않는다." 말에 좀 어패가 있나? 자신: 어떤 일을 해낼 수 있다거나 어떤 일이 꼭 그렇게 되리라는 데 대하여 스스로 굳게 믿음. 확신: 굳게 믿음. 사전적으로는 별 차이가 없어보인다. 허나..

잠이 안올때 잠자는 방법 [내부링크]

잠이 안올때 잠자는 방법에는 참 여러가지가 있죠. 1. 따뜻한 우유한잔 2. 적당한 운동 3. 따뜻한 물에 몸 담그기 4. 조용한 음악듣기 등등.. 이러면 정말 잠이 올까요 안올까요? 사람마다 상황시기에 따라 다릅니..

재능에 대한 고뇌.. [내부링크]

여기에 재능이 있는가? 그럼 다른 재능은 있는가? 해답을 아직 찾지 못한 채, 늘 답보 상태인가? 과연 지금까지처럼 내 재능을 의심하지 않고, 가는 것이 정답인가? 새로운 길을 가보라!

자식 키워봐야 소용 없다. [내부링크]

진짜 자식 키워봐야 소용 없을까? 잘 키운다면 소용이 있겠지. 잘못 키우면 소용 없겠지만. 인내심을 갖고 잘 키워보자. 그런데 소용 있어서 또 뭐하겠노..

뉴스신드롬, 연구결과증후군 [내부링크]

새로운 단어를 정의해 보자. 뉴스신드롬: 늘 새로운 뉴스를 갈구하는 현상 연구결과증후군: 연구결과에 맹목적으로 의존하는 현상 님들도 이러지 않나요?

신뢰하되, 맹신하진 마라. [내부링크]

신뢰하되, 맹신하진 마라. 종교도 사람도 기술도 by Victor 저장

만족하되, 안주하지 마라. [내부링크]

만족하되, 안주하지 마라. Be satisfied, don't just rest. by Victor 사소한 일을 포함한 항상 자기 생활, 일, 가족 등 모든 일에 감사하게 여기며 만족하는 삶을 살아야 하지만 이것으로만 끝나면 재미없고,..

다시보는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 [내부링크]

어렸을 적 한번쯤은 들어봤고, 지금도 살아오면서 가끔 듣는 토끼와 거북이 이솝우화가 있다. 달리기 시합에서 토끼는 빠르지만 막판에 잔꾀(낮잠)를 부리고, 거북이는 느리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아 결국 결승..

자전거 헬멧 너 꼭 써야만 하는거니? [내부링크]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고자 맘을 먹고, 어떤 경로로 왔다갔다할지, 어떻게 옷을 입을지, 정장을 회사에 놓을지 등 여러 가지 생각을 하다가... 응?! 그런데 자전거 탈때 법적으로 헬멧을 써야하나? 라는 질문이..

시간이 없다고 말하지 마라. [내부링크]

시간이 없다고 말하지 마라. 마음의 여유가 없다는 것을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용기가 없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이다. -빅터

내게 행복이란건.. [내부링크]

내게 행복이란건.. 가진게 너무 없지 않아 가져야할게 많지 않고, 가잔게 많지 않아 지켜야할게 많지 않다는 것 이게 내 행복이다. - 빅터

아이큐와 정신연령 상관관계 [내부링크]

총 4군데에서 가져온 정신연령에 대한 정의이다. 1. 정신연령 [ mental age , 精神年齡 ] 지능의 정도, 또는 수준을 역연령(歷年齡)에 비추어 지적 연령으로 환산한 것. 이것은 생활연령에 대한 정신연령의 백분율..

권한위임? 권한분배?? 권환확장! [내부링크]

권한위임이란 단순히 권한을 분배하는 것이 아니라, 권한을 확장하는 개념이다. 이를 위해 우선 권한 범위와 내용을 명확하게 하여야 하며, 후임자 역량 파악 및 부족한 능력을 개발시키고, 성공 경험을 쌓게해야..

공리주의와 칸트의 도덕 법칙에 윤리적 입장 [내부링크]

공리주의와 칸트의 도덕 법칙에 윤리적 입장  칸트에 의하면, 인간은 평등하므로 도덕 법칙은 절대적이어야 한다. 그리고 역지사지의 입장을 강조하였다. 칸트는 인간에게 실천 이성이 있어서 이 이성이 스스로..

난 모르겠어. 내 그대를 사랑하는지.. [내부링크]

내 그대를 사랑하는지 -괴테 "내 그대를 사랑하는지 나는 모른다." 저장

누수탐지비용 [내부링크]

한 때 GE의 연구원으로 명성을 떨쳤던 찰스 슈타인메츠(Charles Steinmetz)가 고문으로 활동할 당시의 일이다. 어느 날 어떤 터빈 발전기의 문제점을 진단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당시 아무도 그 문제를 밝혀내..

익산 아파트/빌라 빗물누수 방수코킹으로 빗물누수해결 [내부링크]

추석연휴인데 비가 추~적~ 추~적~ 내리네요. 누수라는 놈은 연휴에도 쉬지 않네요. 비만 오면 누수와 고군분투하시는 분들 빗물누수로 벽지가 오염되고, 곰팡이가 가득 끼어 고민이신 분들 을 위해 정성껏 작성..

천정이 아니고 천장이죠~ 여긴 바닥누수공사 현장! [내부링크]

전주에서 누수탐지를 업으로 삼고 일해 온지 어언 15년이 넘었습니다. 길다..길어.. 저도 처음에는 누군가를 스승으로 삼아, 일을 배웠고, 또 누군가의 스승이 되어, 일을 가르쳤습니다. 그 동안 셀 수 없으리 만..

화장실누수, 욕실누수는 내가 최고!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오늘 오후 전주 날씨는 32도를 넘어갑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아직 버틸만 합니다. 대기 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입니다. 그래도 저희는 꼭 마스크 써야합니다. 작업하면서 생기는 미세먼지때..

공장 사무실 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누수탐지공사입니다. 등잔 밑이 어두웠지만, 그것도 잠시..삽시간에 누수를 발견한 생생한 현장을 올립니다. 항상 무엇이든지 작업을 위한 준비가 중요합니다. 군인은 총을..학생은 펜을..선생님..

data communication 데이터통신4장 [내부링크]

-Another factor in communicating is timing. asynchronous transmission sends each byte separately, with a start and stop bit before and after the byte. Thus, bytes arrive with random gaps of time in..

싱크대 누수는 누구? [내부링크]

"부엌 싱크대 밑에 강화마루가 시커멓게 변했어요. 어디서 물이 새는 가봐요ㅠㅠ 지금 오실 수 있으세요?" "네. 바로 가겠습니다!" 출동한 현장입니다. 주인 사모님으로부터 증상을 차근차근 들어봅니다. 그런데..

전주누수007빵! 소망누수 [내부링크]

007하면 누가 생각나시나요? 제임스본드가 생각나시죠? 첩보원명 007의 '00'은 영국 비밀 정보국 M16에서 허가해 준 살인 면허입니다. '7'은 일곱번째 요원을 뜻합니다. 소망누수가 전주에서 누수로 널리 알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