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rich의 등록된 링크

 nx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재테크, 자산관리, 재무설계의 꿀팁 [내부링크]

재테크의 시작이 '투자'라는 인식은 버려야 합니다. 누수자금을 줄이고 현금 흐름을 파악하는 것, 즉 개인의 소비 성향을 파악하는 것부터가 재테크의 시작입니다. 전략을 제대로 짜지 않..

자산관리.재테크.재무설계.적금.예금 [내부링크]

행복한 인생을 위한 주춧돌, 재무설계 재무설계란, 자신이 바라는 삶을 실현시키기 위해 현재의 재무상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생애 단계별 목표를 수립하여 소득·지출·저축·투자·보험 ..

‘안정+성장’ 안심 재테크 [내부링크]

#자산관리 자산이란 내 곁에 가장 가까이 있으며, 평생 함께 해야 합니다. 마치 마라톤을 뛰듯 천천히 오래 유지하는 것이 그 어떤 비법보다 우선입니다. #재테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목표..

재테크 고수는 왜 종자돈 '1억원'을 모으라는 걸까? [내부링크]

왜 재테크를 하고 또 1억을 모아야 하는 걸까요? 1억은 한달에 100만원 씩 쓰면 8년 정도 버티는 금액입니다. 큰 돈이지만, 막상 노후대비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적은 금액입니다. ..

재테크와 재무설계의 차이점 ( 자산관리, 적금, 예금 ) [내부링크]

재테크와 재무설계는 얼핏 비슷한 의미 같지만, 실상은 그 의미가 매우 다른 개념입니다. 재테크와 재무설계는 처음부터 지향하는 목표와 방향이 다르며, 기대하는 효과 역시 다릅니다. ..

최고의 재테크는 때를 아는 것 [내부링크]

요즘 젊은 사람들은 직장 끝나면 모여서 부동산 등 재테크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심지어 주식을 운용하는 펀드매니저도 일과를 마치고 부동산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여유 시간에 생각 ..

재테크 방법 (자산관리) [내부링크]

돈은 절대 내가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99%의 확율로 성공할것이라고 확신햇던 투자도 1%에게 뒤집힐수도 있습니다. 그 반대로 도저히 말도 안 된다고 판단한 투자가 영문 ..

재테크와 자산관리의 차이 [내부링크]

open.kakao.com/o/sSXHIeoc NXRICH재테크, 원금보장 #재테크#목돈굴리기#안전한재태크 open.kakao.com 재테크와 자산관리의 차이 재테크란 용어는 1980년대 일본기업들이 영업외의 수익을 얻기 위하여 ..

NXRICH 100% 원금보장 안심재테크 [내부링크]

NXRICH 안심재테크 100%원금보장 NXRICH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미래의 가치 수익성, 안전성, 환금성 3가지 요소를 갖춘 안정적인 수익 언제든 문의 주세요 . https://open.kakao.com/o/sSXHIeoc NXRICH재테크,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