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loture의 등록된 링크

 o-clotu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울산 서프 홀릭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진짜 바다로 서핑을 다녀와봤다. 양양이 서핑으로 진짜 유명한 건 맞는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는 너무 멀었다. 그래서 어디로 가야할지 매우 많이 고민했다. 서핑을 할 수 있을 만큼의 파도는 제주도나..

[실외편]나주 중흥골드스파 퇴사자가 알려주는 찐 후기 - 2 [내부링크]

이번에는 실외 내용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실내편은 아래 링크 보고 와주세요 [셔틀 및 알바 지원, 실내편] https://o-cloture.tistory.com/4 사실 재밌는 건 다 실외에 있죠! 물론 모든 사람들이 그걸 알아서 실외..

[알바 지원 및 실내편] 나주 중흥골드스파 퇴사자가 알려주는 찐 후기 - 1 [내부링크]

오늘은 퇴사 기념으로 제가 일했던 곳 알바 후기나 써보려구요 실외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로~ [실외편] https://o-cloture.tistory.com/5 나주 중흥골드스파 퇴사자가 알려주는 찐 후기 - 팁이나 주의사항 등..

광주 실내 서핑 - 서프에이블 후기 + 싸게 가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있는 '실내 서핑장'을 다녀왔다. 광주 보건대 근처에 위치해있는데, 접근성이 그리 좋지는 않다. 가장 가까운 버스정류장은 걸어서 약 10분 거리이며 조금 먼 곳은 걸어서 25분 정도..

애플 공홈 배송 일부러 늦추기 [내부링크]

전역 기념으로 공홈에서 맥북을 구매했다. 대학생 시절이 아니면 언제 써보겠냐는 마인드로 교육할인을 등에 엎고 질러버렸다. 그런데 유튜브를 보다보니 맥북 불량 이슈가 너무 많이 보이는 것이다. 제품수령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