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1543의 등록된 링크

 o154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쿠팡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월 2,900원 최대 5명 [내부링크]

쿠팡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 월 2,900원 최대 5명 쿠팡이 OTT시장까지 진출하기 위해 "쿠팡 플레이"를 오늘 선보였다는 기사를 보았어요.. 로켓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 멤버십 "로켓 와우"에 이어 영상 콘..

밸러스보드게임 의자쌓기 연말연시파티 게임 [내부링크]

밸러스 보드게임 의자 쌓기 연말연시 파티 게임 어른 아이 모두 즐기리수 있는 파티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집콕 놀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 좋은 의자쌓기 보드게임을 소개합니다. 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1차승인 거절.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음. [내부링크]

아~~ 내게도 이런 시련의 시간들이 왔네요.. 에드센스 신청한지 2주 넘도록 검토 중이라고만 표시되었는데 차라리 그렇게 기다리는 2주간의 시간이 더 행복했어요.. 약간의 희망이라도 있었으니깐요. 제가 애드센..

겨울강아지 산책시 주의사항/구름아 산책갈까??? [내부링크]

겨울철 강아지 산책 고민들 되시죠!! 활동량이 많은 강아지들은 하루에 한 번 이상씩은 산책을 해줘야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면역력 증감으로 각종 질병과 행동장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철 여름처럼..

월요일이 기다려지는이유!! "펜트하우스" 같이 구경가실래요~~ [내부링크]

요즈음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생겼어요.. 카페 쉬는 날이기도 하지만 요~~ 펜트하우스 제가 웬만하면 드라마를 안 보고 예능을 보는 이유는 1. 한번 빠지면 시간 맞춰서 본방사수하려고 목 빼고 기다린다 2..

멘사선정 보드게임 퀵소, 2인용 오목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멘사에서 추천한 2인용 보드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퀵 소" 이름이 생소하죠!! 하지만 오목이라고 하면 누구나 쉽게 아~~~ 저도 처음엔 퀵 소???? 오목이라 하니 자신 있게 배울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토요웹툰)유미의세포들 완결웹툰 /핸드앤몰트 유미의세포콜라보수제맥주드셔보실래요? [내부링크]

주말 오후 잘지내고 계시나요????? 매일 집콕 하시느라 힘드시죠!!! 오늘은 5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올 11월 완결이 된 "유미의 세포들"을 소개해 드릴려구요.. 유미의 세포들은 5년동안 누적조회수가 약 32억뷰,..

홈파티 치킨이 빠지면 섭섭하죠~~12월 치킨브랜드별 할인 이벤트 행사 [내부링크]

홈파티에 치킨이 빠지면 섭섭하죠~~ 12월 크리스마스도 연말 분위기도 나진 않지만... 모든 사람들이 한달에 한마리 이상은 다 드시잖아요..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치킨이 다 다르시긴 하지만... 오늘은 그래서 한..

카카오페이지 "나혼자만 레벨업"웹툰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을 추천해 드릴려고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웹툰은 아니지만 저희 카페에 오시는 손님들이 몇 달 전부터 자주 찾으시더라고요.. 특히 남성분들이.. 중년분들에서부터 20대분들까지 연..

연말 홈파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어릴 적 1년 중 가장 행복한 날을 꼽으라고 하면 생일날, 명절, 크리스마스 아니겠어요~~ 그중 최고의 날은 당연 크리스마스이었죠!!! 연말이라 집에서  홈파티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강아지발톱셀프자르기)구름아 엄마 믿지~!!발톱 자르자.. [내부링크]

강아지들은 야외에서 생활하게 될 경우 발톱은 산책이나 운동으로 자연적으로 관리가 된다고 합니다.. 요즈음 같이 실내에서 키우는 강아지들은 오랫동안 발톱을 잘라 주지 않으면 길어진 발톱이 딱딱한 바닥에 닿..

코로나 극복!!슬기로운 집콕생활하기 위한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1. OTT 서비스 이용하기(넷플릭스, 왓 차, 웨이브) 요즈음 코로나 덕에 극장가는 썰렁~~ 대부분의 사람들이 극장보다는 안방에서 안전하게 보고 싶은 VOD나 드라마를 전편 몰아보기등.. 넷플릭스, 왓차, 웨이브..

집콕놀이)2인용보드게임추천 로스트시티 연말연시보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코로나 2.5단계로 격상되어서 어디 놀러 가기가 더 힘들어졌죠.. 매일 집콕하는 것도 하루 이틀도 아니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둘이서 재미있게 집콕하면서 할 수 있는 게임..

집콕 혼술)포항 과메기 추천 여기가 맛집이네 하모니/과메기효능을 알아보까요? [내부링크]

요즈음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이때가 되면 생각나는 게 있는데.. 과. 메. 기...!!! 제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초딩 입맛이라 과메기를 전혀 먹지를 못했거든요~~ 5년 전 겨울 입문하고.. 겨울만 되기를 기다..

2021새해 인사말로 주위분들과 나누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며칠 안 남았네요... 한 해 동안 고마웠던 분들, 감사했던 분들에게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로 감사 인사를 전해야지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요.. 올해는 특히 힘..

월요병 극복하기!!월요일 사직서,월요일두통약 [내부링크]

먼데이 블루(Monday blues) 월요병  극복해 볼까요? 주말이 지나면 한주의 시작 월요일이 유독 피곤하고 힘이 들까요? 일요일에 충분히 쉬었는데도 월요일이 힘들다면 월요병을 의심해 볼까요? 오늘은 월요일....

부천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용품 구경하고 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산 다난했던 2020년도 이젠 한 달도 남지가 않았네요.. 언젠가부터 한 해가 가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캐럴소리를 길거리에서 들을 수 없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연말임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

일요웹툰추천) "내일"웹툰 드라마로 만들어 주세요/주말 집콕 웹툰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주말이라 다들 심심하시죠.. 주말 집콕하시느라 힘드신 분들께 웹툰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네이버 일요일 웹툰이에요.. "내일"은 인생 웹툰작이라는 분들이 주위에 많으시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만큼 독자들..

이마트트레이더스 주말장보기 /12월 온라인 장보기 추천상품/연회비 걱정없어요!! [내부링크]

요즈음은 마트 가는 일보다는 온라인쇼핑으로 먹거리를 자주 주문을 할게 되네요 무거운 짐을 들거나 운전하지 않아도 집 앞까지 배달되니 정말 편안하게 이용하게 됩니다. 저희 집은 먹성 좋은 아이들이 3명 있..

새해 2021년 쉬는날.빨간날 얼마나 될까요? [내부링크]

역사에 한 페이지를 남길 2020년 "경자년"도 이젠 한 달도 채 안 남았네요.. 2021년 신축년(소띠)에는 부디 좋은 소식, 행복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몇일전 노트북을 사고 받은 달력이 눈에 띄이더라구..

금요웹툰)"웹툰 개를 낳았다."웹툰 애견인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 한편을 추천해 드리려고요. 요즈음 같이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시던데 그중에서도 강아지 관련된 웹툰을 추천해 드리려고요. "개를 낳았다" 책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강아지를 입양부터 이..

집콕놀이 추천 다빈치코드 보드게임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스릴 있고 논리적인 추리게임 다빈치 코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게임 방법도 간단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아요.. 하면 할수록 재미있는 다빈치 코드 보드게임.. 구성물 검은색, 흰색 타일 1~11의 숫..

텀블러 그냥 사용하면 암걸려요~~스테인리스 세척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 음료를 선호하시죠... 최근 들어 환경보호에 관심들이 높아져서 카페에서도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최근 텀블러뿐 아니라 각종 스테인리스 제..

강아지에게 치명적인 음식/댕댕이들 절대주면 안돼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러운 우리 댕댕이들~~ 사람과 장기능이 다른 강아지들에게는 사람이 먹는 것 중에 해로운 것이 많이 있어요.. 독일에서는 강아지의 신장, 췌장 등에 치명적이고 작은 양이여도 강아지들이 먹..

2021년 수능 수험표 할인 혜택 총정리..수험표로 할인 받으세요. [내부링크]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어요.. 누구보다도 올해 얼마나 힘드신 한 해를 겪으셨어요.. 수능시험 끝나시면 수험표로 할인 혜택이 있어서 안내해 드리려구요. 잠깐 수험표 할인 혜택 이용 시 현재는 사회적 거리..

다음일요일 웹툰"취향저격그녀" 웹툰 OST도 꼭 들어보세요..산들,규현,그레이,크러쉬,정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슴이 콩닥콩닥하는 20대의 캠퍼스 연애 이야기예요~~ 책 표지가 너무 귀여워 읽기 시작했는데.. 사실은 웹툰보다 OST가 유명하더라고요.. 혹시나 드라마나 영화로 먼저 나왔나 찾아보니....

강아지 코로나 예방법과 겨울철 강아지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집 강아지구름이가 처음 맞이하는 겨울이라 조심하는데..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라는 무서운 바이러스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조심스럽네요. 강아지코로나에 대해 여기저기 찾아보니 사람..

겨울 국내여행지)대천해수욕장 겨울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첩을 찾아보니 11월초에 다녀온 여행 사진이 있어 올려 볼까 합니다. 그땐 1.5단계라 가까운 곳으로 바람 쐬려 갔는데... 불과 몇일 사이로 이렇게 세상이 달라지다니~~ 요즈음 일상의 소중함이..

나빌레라 다음웹툰 드라마 방영 예정..눈물샘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제가 읽은 웹툰 책중 손에 꼽힐 정도로 감동적인 이야기예요.. 처음엔 생소한 발레 이야기인가? 하며 그냥 기대한지 않고 읽기 시작한 웹툰이었는데.. 어느새 빠져드는 몰입감과 눈가에 촉촉이 눈물이 자꾸 흐르..

만화카페에서 꼭 읽는 만화책 1탄 (로맨스웹툰추천편) [내부링크]

명작은 불변하지만 요즈음은 명작 못지않게 웹툰도 너무 재미있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지는 요즈음 따뜻한 로맨스 웹툰으로 차가운 마음 따뜻이 녹이세요. 로맨스 웹툰 추천작 1. 치즈인 더 트랩 완 변남(유정)..

코로나 전자출입 명부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QR코드 발급하세요. [내부링크]

또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된진 얼마 안 되었는데... 하루에 확진자가 500명씩 4일 연속 발생이 되고 있네요..ㅠㅠ 서울은 천만 시민 잠시 멈춤기간이 실시되었는데요.. 수도권과 함께 여전히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tvn드라마)화요일 웹툰 "여신강림"tvn드라마로 다시 탄생/문가영,차은우,황인엽 [내부링크]

반가운 소식이에요. 재미있게 보고 있던 네이버 화요일 웹툰 여신강림이 책으로 11월 초에 구입을 했는데 12월 9일 tvn에서 수목드라마로 곧 방영이 된데요. 재미있게 보던 웹툰인데, 이젠 실물로 tv에서 영접을..

LG트롬 워시 타워 ThinQ 싸게 사는 방법 과 선택한 이유 [내부링크]

우리 집에는 10년이 다 된 통돌이 세탁기가 있습니다. 처음엔 20년전 처음 드럼세탁기가 좋다고 해서 사용하다가 건조기를 몇번 사용한 그만 고장이 나서 AS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버린 내 첫 드럼 세탁기..ㅠㅠ'..

카찹 공유통합 모빌리티앱 설치할까?말까? [내부링크]

통합 모빌리티 앱 카찹 제가 며칠 전 전동 킥보드 킥 고잉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요 제 딸이 좋은 앱이 있다고 해서 공부하기로 했어요... 요즈음 길에 전동 킥보드가 킥고잉 말고도, 전기자전거 씽씽, 디어, 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스위트홈"웹툰 곧 방영/이시영,이진욱,송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이응복 감독과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네이버 금요일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 곧 방영 예정입니다. "스위트홈"금요일 웹툰 저는 처음"스위트홈"을 네이버 금요일 웹툰으로, 웹툰책으로 이번엔 넷..

만화카페에서 꼭 읽는 만화책 2탄(로맨스.순정) [내부링크]

만화카페에 오시는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로맨스 순정이에요. 오늘 소개할 책들은 최신작은 아니고요.. 명작이라고 할 수 있죠.~~ 명작은 언제나 영원하니깐요.. 코믹스 책에 비에 책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여성..

강아지감기 보양식 "북어계란국" 구름아 먹고 힘내!!! [내부링크]

우리 집 강아지는 비숑 프리제 털이 곱슬곱슬 귀여운 녀석이 있습니다. 입양한 지 1년이 조금 넘었습니다. 작년 겨울에는 너무 어려서 집에서만 있어서 처음 맞이하는 겨울이에요. 그래서인지 요즈음 산책을 다녀..

공유서비스)전동킥보드 킥 고잉 이용방법.코로나대체 교통수단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눈에 띄게 보이는 전동 킥보드 출퇴근, 약속 장소, 짧은 거리 이동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교통수단입니다.. 요즈음은 코로나 때문인지 대중교통 이용이 두려운 시기에 딱인 교통수단이네요. 킥 고잉..

차박캠핑준비물)블리츠 보드게임추천.언어순발력,스피드,단어연상게임 [내부링크]

안뇽하세요~~ 오! 명랑한 입니다. 요즈음 대중교통을 이용해 여행은 꿈도 꾸기 힘든 시기에 자차 차박 캠핑이 대세이지요.. 가을 동안 많이들 근거리로 다니셨던 분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힘드시죠.. 카드게임이..

코로나 2단계 루미큐브 보드게임하면서 집에서 잊어버려요. [내부링크]

보드게임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꼭 추천해 주는 게임이에요 중독성 최고! 두뇌싸움! 최강의 눈치 게임이지요. 너무들 인기가 많아서 인지 모바일로도 루미큐브 보드게임을 할 수 있어요. 루미큐브는 보드게임을 하..

수도권 2단계 돌입 곧 코로나 2.5단계도 곧 격상 기준은? [내부링크]

수도권 2단계(지역적 유행단계)에 24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틀이 지난 지금 오늘 500명이 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한 지 이틀이 지났지만, 코로나 확진자 수가 감소하지 않고 있습니다. 보..

차박캠핑준비물)할리갈리 보드게임 하는방법.꿀잼보드게임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 명랑한 입니다. 요즈음 집콕생활이 모두 힘들고 지루하시죠!! 날씨는 추워졌지만, 근교로 차박 캠핑을 가실 때 간단히 가져갈 수 있는 보드게임 하나 추천해 드릴려구요. 저도 주말이나 쉬는 날..

웹툰드라마) 며느라기 드라마 웹툰 카카오 TV 방영중.(박하선X권율) [내부링크]

요즈음 TV로 드라마 시청하는 것보다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모바일로 시청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오늘은 카카오 TV에서 방영 중인 "며느라기" 웹툰을 소개하려 합니다. 웹툰으로 나온지는 꽤 되었는데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