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ses의 등록된 링크

 oas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화성시 대형폐기물 온라인 신청 방법, 폐기물 스티커 발급 [내부링크]

가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피가 큰 쓰레기는 별도의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부착하여 지정된 장소에 배출해야 한다는 것은 많이들 알고 계신 내용입니다. 다만, 주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형폐기물 스티커(필증)를 구매하기 어려울 경우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하여 신고와 비용 지불이 가능한 방법이 있어 간략히 소개드릴까 합니다. (단, 출력 가능한 프린터 필요) 목차 1. 대형폐기물 정의와 처리 절차 2. 대형폐기물 온라인 신청 방법 - 화성시 기준 3. 품목별 수수료(가격) 안내 1. 대형폐기물 정의와 처리 절차 1) 대형폐기물의 정의 : 생활 폐기물 중 가구나 가전제품과 같이 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담기 어려운 폐기물을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은 품목 등을 대형폐기물로 정의할 수 있으며 폐가전제품에 한하여 무상..

2023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가성비 트림 추천 [내부링크]

부제 : 와이프 첫차, 우리가족 세컨카 선정 및 계약 후기 결혼을 하고 자녀가 태어나 육아를 시작하게 되면 '와이프'가 자동차를 사용해야 할 일이 종종(체감상 꽤 자주) 생기게 됩니다. 올해 초부터 이러한 니즈가 있었고 7~8월 고민하다가 이번에 새롭게 페이스리프트하여 출시한 셀토스를 계약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이 포스팅을 보시게될 방문자 분들도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다양한 선택지를 놓고 고민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하여 그동안 제가 세컨카를 물색하고 계약까지 진행하면서 알아보았던 셀토스 페이스리프트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셀토스 선정 계기 (가격, 디자인, 운전자 환경 등) 2...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 개봉기,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부제 : 7.8인치 E-Book 단말기 PAPER PRO 언박싱 경제적 자유를 달성한 수많은 사람들의 여러 인터뷰를 보면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내용이 있다. 독서를 꾸준히 적극적으로 할 것 물론 이러한 사람들은 독서..

화성 넘버824 숲놀이터 카페 - 잔디썰매, 키즈카페, 물놀이, 수영장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외출이 현저히 줄어든 요즈음.. 집에서 너무나 심심해 하는 우리 첫째 아들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넘버824 숲놀이터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 화성시 봉담읍 저희 집에서 자차로 30분정도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