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baayahae의 등록된 링크

 obbaayah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더위참기가 힘들어지고, 평소보다 몸에 열과 땀이 많이 흘리게 되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오늘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항진..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및 피해야될 음식! [내부링크]

갑상선은 목앞에 위치한 나비모양의 조직으로, 갑상선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기관입니다. 이 호르몬이 정상보다 많거나 적을때 신체에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수 있는데. 오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및 피해..

대장암 초기증상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통계를 보면 현재 대장암의 경우 최근 10년이내로 2배이상 높아질정도로 발생률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장암 초기증상 및 예방 방법 관련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갑상선암 초기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발병되는 암중에 하나인 갑상선암. 5년이내 생존율도 다른암에 비해 높고, 진행속도도 현저히 늦다보니 침묵의 암이라고 불리우기도 합니다만 여성에게 많이 발병되는 암인만큼 정기적인 초..

위암 초기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한국인이 많이 걸리는 암중에 하나인 위암은 1기에 치료할경우, 90%이상의 생존율을 보이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만큼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암 초기증상 및 예방 관련해서 알아보..

유방암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유방암의 경우 전세계적으로 많은 발병률을 보이며..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갑상선암을 제치고 현재는 여성 암발생 1위에 등록될만큼 많은 발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방암 초기증상 및 자가진단..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위축되고, 일자리 잃는 현상이 너무 자연스럽다보니.. 다들 실업급여 조건에 관심이 많을수 밖에 없는데..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등 실업급여에 관련해서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갖도..

폐암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치료가 잘 되지 않아서 사망률이 가장 높은 암중에 하나인 폐암.. 오늘은 그 폐암 초기증상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다들 힘내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근족막염 증상 및 치료, 통증완화 [내부링크]

혹 걸을때 발바닥이 아프거나, 심한 고통을 느낀적 있으신가여? 저도 가끔씩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알아서 나아지길래 그냥 몸이 안 좋나 이러고 넘길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러한 증상이 계속된다면..

안구건조증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예전에는 안구건조증이 높은 연령층에 종종 나타나는 질병이었으나, 현재는 tv, 컴퓨터, 스마트폰등의 전자기기를 종종 이용함에 따라 안구건조증의 연령층이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즉.. 누구나 발병될수 있는..

저혈압에 좋은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어지러움증, 두통, 구토 등을 유발하는 기립성 저혈압.. 저번시간에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오늘은 저혈압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

발바닥 무좀 증상 및 예방 [내부링크]

여름이면 증상이 더 심해진다는 발바닥 무좀.. 오늘은 발바닥 무좀 증상 및 예방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발바닥 무좀 증상 일반적으로 무좀의..

치매 초기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너무 힘들고 지치게 만드는 치매.. 오늘은 그 치매 초기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치매 초기증상 8가지 치매는 노환으로 인해 생기는 노인성 치매, 술을..

뇌졸중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한국인 사망원인 3대질병( 암, 뇌, 심 ) )중 하나인 뇌졸중.. 보통 50대이상으로 많이 발생하나 현재는 20~30대 젊은나이에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누구나 다 올수 있는 위험한 질병이므로, 초기증상이 보일..

기립성 저혈압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정상적인 혈압수치는 120/80입니다. 허나 140/90이상이면 고혈압, 100/60이하이면 저혈압으로 오늘은 기립성 저혈압 증상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립성 저혈압 증상 혈압수치가..

고지혈증 좋은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성인 5명중 1명은 진단받는다는 고지혈증. 혈액속에 지방성분이 높은걸 말하는데.. 일반적으로 콜레스테롤 240mg/dl을 넘거나, 중성지방 200mg/dl이상일때를 말합니다. 식습관, 행동습관등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는..

고혈압에 좋은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만병의 근원이 되는 고혈압..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비만, 식습관, 운동부족, 스트레스, 유전등이 가장 대표적인 원인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식습관에 도움이 되시라고 고혈압에 좋은음식 총정리 포스팅을..

당뇨에 좋은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당뇨는 완치가 힘들기에 운동이나 식습관등 꾸준한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당뇨에 좋은음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또다시 알아보는 번거러움이 없도록.. 검색을 통해서 당뇨에 좋..

고혈압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국민병이라 불리울만큼 많은 분들이 가지고 있다는 고혈압.. 특히 최근에는 서구화된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등으로 인해 젊은층도 고혈압 증상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런 고혈압을 방치하게 되면..

당뇨 초기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어느순간부터 국민병이라고 불리우는 당뇨병.. 허나 당뇨의 경우 합병증을 유발하는 무서운 질병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뇨 초기증상때부터 관리가 정말 중요한데.. 오늘은 당뇨 초기증상 및 원인등을 알..

여자 방광염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전체 방광염 10명중 9명은 여자인만큼 방광염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 방광염 증상 및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