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livion0315의 등록된 링크

 oblivion03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토니모리 x 위글위글 파우치 / 웰시코기 [내부링크]

토니모리X위글위글 토니모리에서 또 일을 냈네요 저번에는 오아이오아이 콜라보 파우치 였는데 이번에는 위글위글과... 심쿵하는 디자인이죠 2만원이상 구매시 2000원 3만원이상은 증정인가요? 저는 그냥 8000원..

요우코소 - 뚝섬유원지맛집 (메뉴) 건대맛집 / 한강맛집 [내부링크]

배도 고프고 술도 고플때 생각나는 이곳! 깐풍새우에 맥주가 땡기는 저녁 요우코소에 왔습니다. 뚝섬유원지에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한강구경하고 오기 딱 인데요 건대랑도 가까워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술집을..

파스타키친 - 건대 파스타 맛집 [내부링크]

어제먹은 알리오올리오가 아쉬워 오늘도 스파게티 집을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건대살때 자주 왔었는데요 저렴한가격에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알짜 파스타키친 입니다 10분정도 대기해서 들어갔는데..

맥북 단축키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저도 처음 컴퓨터를 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윈도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가정용 데스크톱 및 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까지 모두 윈도 운영체제 기반 데스크톱이어서 맥북을 처음 샀을 땐 정말 난감했죠 저..

아이폰11 자급제폰 구매후기 [내부링크]

사실, 구매한지는 좀 되었습니다. 업무용 폰을 구매할 계획이 있었는데, 신형 아이폰이 나왔을 때, 바로 구매했었죠. 애플은 작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출고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렴하지 않은 출고가 임이 분..

에어팟 프로를 드립니다!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내부링크]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 아시죠? 저도 평생을 3사 메이저 통신사만 사용하다가 혜택을 줄고 값만 비싼 요금제가 너무 아깝다 생각되어 올해 초부터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로 이동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품질..

VINCERO 빈체로 파스타&피자 - 안산 고잔동 중앙동 파스타 스파게티 맛집 [내부링크]

정말 오랫만에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알리오 올리오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안산 스파게티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 갔습니다. 안산 중앙역 근처에 있는 빈체로라는 파스타집인데요 7시쯤에 가서 30분정도 웨이..

Olleh 폰 안심플랜 환급금 찾기. [내부링크]

보험엔 부가세가 붙지 않으나 2011년 10월~ 2017년 4월 기준으로 "olleh 폰 안심플랜" 이라는 보험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서비스금액에 청구 되었던 부가세를 환급해 준다고 합니다. + 법정 이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