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ritheyo의 등록된 링크

 obrithey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오뚜기 크림진짬뽕 실패 ㅜㅜ [내부링크]

친구가 얼마 전에 추천해준 오뚜기 크림진짬뽕 ! 맛있다고 해서 일단 하나만 사보았어요. 호불호가 있을지 모르니 일단 맛만 보고 맛있으면 마트 가서 박스채로 사오려구요>< 꾸덕꾸덕 매콤크뽕! 과연 어떨 맛인..

아임웰 곤약잡곡 간장계란밥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임웰에서 한박스 주문한 다이어트 식품들이 냉동식에 가득차있어서 냉장고를 열 때마다 뿌듯합니다. 오늘은 아임웰에서 주문한 곤약잡곡 간장계란밥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곤약밥이라?! 이것은 무엇!..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중화요리 동화반점 [내부링크]

동화반점 영업시간 11:00~05:00 연중무휴 아는 언니와 동대문현대시티아울렛 방문 후! 짬뽕이 땡겨서 중화요리집에 갔어요. 때마침 현대시티아울렛 앞에 동화반점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옆에는 홍콩반점도 있었..

내돈내산! 다어이트식 아임웰 매콤곤약떡복이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확진자가 아닌 확찐자가 된 리사는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운동을 너무나 싫어하는지라 식단조절로 살을 빼기로~~ 아임웰이란 온라인쇼핑몰에는 각종 다이어트 식품을 팔더라고요...

가을용 하객원피스 로즐리 [내부링크]

친구 결혼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는데 옷장을 뒤져보니 입고 갈 옷이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인터넷을 뒤적이다가 원피스맛집 쇼핑몰 로즐리를 발견했어요 로즐리 원피스는 단아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여서 하객용..

스타벅스 텀블러와 커피 [내부링크]

얼마전에 생일이였던 리사에게 친구가 스타벅스 텀블러와 커피를 선물해줬어요^^ 오늘 택배가 도착했답니다. 스타벅스의 대표색 초록초록한 박스~ 상자 안에는 비아콜럼비아 인스턴트 커피와 에어캡으로 꽁꽁 감..

가성비갑 소고기맛집 목동의 우직 (xuzikx) [내부링크]

얼마 전 목동의 신상 맛집!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우직에 다녀왔습니다^^ 우직카세는 5만원짜리 A세트와 35,000원 짜리 B세트가 있는데요 저희는 B세트를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

카카오프렌즈 골프장갑 [내부링크]

카카오프렌즈에서 골프용품도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최근에 골프를 시작한 골린이 리사는 라이언 덕후랍니다>< 때마침 프로님께서 다음 시간부터는 골프장갑을 준비해오라고 하셔서 카카오프렌즈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