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98의 등록된 링크

 obs9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모트렉스 자율주행 관련주 주가분석 및 주가전망 [내부링크]

모트렉스 자율주행 관련주 주가 분석 및 주가전망 6월 10일 자율주행차의 상용화 기대감으로 관련 종목 주가가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자율주행 부품 제조업체인 모트렉스는 이날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자율주..

서연탑메탈 재건 테마주 주가분석 [내부링크]

서연탑메탈 재건 테마주 주가 분석 우크라이나 외교부 차관의 방한 소식으로 서연탑메탈 등 재건 테마주들이 금일 강세를 보였습니다. 외교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외교부 차관인 드미트로 세닉이 이달 6~8일..

휴림로봇 삼성전자 M&A 가능성 및 주가분석 [내부링크]

휴림로봇 삼성전자 M&A 가능성 및 주가 분석 삼성전자 부회장의 M&A 를 위한 작업 진행 중이라는 언급으로 인하여 휴림 로봇 주가가 강세입니다. 휴림로봇은 삼성물산과 함께 로봇사업을 협업 중에 있는 회사..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상하이 봉쇄 해제 관련주 주가분석 [내부링크]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상하이 봉쇄 해제 관련주 주가 분석 중국의 경제 수도 상하이시 코로나19 확진자 감염수가 감소하여 6월 1일부터 코로나 봉쇄를 단계적으로 풀면서 정상화를 추진한다는 소식입니다. 상하..

대원화성, 리비안 관련주 주가분석 및 주가전망 [내부링크]

대원화성, 리비안 관련주 주가 분석 및 주가전망 제2의 테슬라로 불리는 미국 전기 자동차 제조회사인 리비안이 아마존 물류 계열사와 배송용 전기트럭 공급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으로 리비안 관련주에 해당..

부산주공 수소관련주 주가분석, 주가전망 [내부링크]

부산주공 수소관련주 주가분석, 주가전망 5월 4일 수소 법 개정안이 국회 소위원회를 통과하여 본회의 의결을 남겨놓고 있어 수소관련주로 분류된 부산주공의 주가가 시장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수소발전용 천..

제이준코스메틱 화장품관련주 주가분석, 주가전망 [내부링크]

제이준코스메틱 화장품 관련주 주가 분석, 주가전망 정부의 실외 마스크 해제 발표로 화장품 관련주 주가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김부겸 국무총리는 5월 2일부터 야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발표..

기산텔레콤 드론관련주 주가 분석, 주가 전망 [내부링크]

기산텔레콤 드론 관련주 주가 분석, 주가 전망 5월 출범하는 새 정부가 UAM (도심항공교통) 상용화 계획을 발표함으로 인해 드론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하였습니다. 인수위는 전기, 수소차, 자율주행차, 도..

동방선기 소형원전주 테마 편입, 주가 상승 원인 및 주가 분석 [내부링크]

동방선기 소형 원전주 테마 편입, 주가 상승 원인 및 주가 분석 동방선기 기업이 세계 1위 소형 모듈 원자료 (SMR) 기업인 미국 뉴스케일파워에 지분을 투자한다는 소식으로 최근 주가가 상승세를 보여주..

카메라 모듈 관련주 자화전자 주가강세 원인은? [내부링크]

카메라 모듈 관련주 자화전자 주가 강세 원인은? 4월 14일 목요일 장 초반부터 코스피 지수가 약세로 출발했는데, 카메라 모듈 관련주인 자화전자는 장 초반부터 강세로 출발을 했습니다. 자화전자 주가 강세..

LG헬로비전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내부링크]

LG헬로비전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 LG헬로비전 주가가 전기차 충전소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상한가로 마감되었습니다. LG전자가 전기차 충전 사업을 새로운 그룹 먹거리로 선정하면서 전기차 충전 서비스를 운영..

고려시멘트, 시멘트 관련주 왜 떳을까? [내부링크]

고려시멘트 왜 떴을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유연탄 가격이 급등하면서 시멘트주도 덩달아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시멘트 원가의 30~40%를 유연탄이 핵심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유연탄 가격이 상승..

이지바이오 사료 관련주 주가 상승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지바이오 사료 관련주 주가 상승 및 주가 전망 농산품 물가 상승이 전체 물가를 상승시키면서 에그플레이션 시작이 될 거라는 우려가 시장에서 제기됨에 따라 사료 관련 주식들이 주목을 받으면서 이지바..

한국맥널티 식품관련주(커피) 주가전망 및 분석 [내부링크]

한국맥널티 식품관련주(커피) 주가전망 및 분석 코로나로 인한 공급 문제 등으로 작년부터 원자재 선물과 같은 파생상품들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식품과 관련된 원료 가격 상승이 두드러졌는데, 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관련주, 특징주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관련주, 특징주 김부겸 국무총리는 코로나19 중앙재난 안전대책본부 회의를 열어 "영화관, 실내체육시설, 종교시설 등 실내 다중이용시설에서의 음식물 섭취 금지 조치를 4월 25일부터..

GS글로벌, 케이피에프 석탄 관련주 [내부링크]

GS글로벌, 케이피에프 석탄 관련주 미국 연준의 영향으로 단기 변동성이 확대되어 국내 증시 또한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코스피가 박스권에서 등락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최근 EU가 러시아산 석탄 제재를..

삼성전자 주가 역주행 이유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4월 7일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주가는 52주 신저가를 기록했습니다. 개미 투자자들은 10만 전자의 희망을 가지고 매수를 하고 있지만, 증권가에서는 거시경제의 불확실성으로..

현대사료 급등락 이슈 [내부링크]

7번의 상한가로 약 700% 가까이 높은 수익률을 올린 현대사료 주가가 4월 1일을 기점으로 큰 폭으로 급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가 상승의 핫이슈인 카나리아바이오 (구. 두올물산)의 지분인수 기대감..

[광림 2연속 상한가] 쌍용차 인수 관련주 분석 [내부링크]

쌍용차 인수로 인하여 최근 광림의 주가가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쌍용차 인수 관련주 광림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광림 기업정보 광림은 축적된 기술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