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crewfriend의 등록된 링크

 oceancrewfrie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한소희 현실 감타 터지는 실물 미모 오우! 다리가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의 아름다운 미모가 담긴 무보정 영상이 화제다. 한소희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희 #광고"라는글과 함께 영상. 사진 여러 개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은 한소..

비트코인 때문에 금값이 떨이지고 있다!! [내부링크]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상화폐가 대체 자산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 실물 안전자산으로 취급받던 금의 가격은 내 리 막길을 걷고 있다. 19일 한국 거 래소에 따르면 전날 KRX 금시장에서 1kg짜..

매일 커피 마시면 뇌가 쪼그라든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내부링크]

커피 섭취 시 뇌의 회백질 크기가 일시적으로 줄어든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회백질은 뇌와 척수에서 신경세포가 모여 있는 곳이다. 지난 15일 국제 학술지 Cerebral Cortex에 게재된 스위스 바젤대 산하 대학..

4차 재난 지원금 선별 지급 대상 및 지원방법 [내부링크]

정부 반대에 조기 지급 여의치 않자 당초 ‘선별-보편 지원 병행'서 선회 당정청, 3월 중 선별지급 합의... 3차보다 늘려 10조 이상 추진 더불어 민주당과 정부, 청와대가 신종 코로나 바이 러스 감염증(코로나 1..

국대 박탈된 이재영 이다영에게 더 강력한 징계가 내려졌다!! [내부링크]

배구협회가 학교폭력 사건을 저지른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에게 예상보다 강력한 징계를 내렸다. 배구협회는 이재영. 이다영이 현역 선수 은퇴를 하더라도 미래를 보장하지 않기로 했다. 배구협회는 이재영. 이..

LOVE 초콜릿 1분 안에 찾으면 솔탈 가능!!! [내부링크]

듣기만 해도 설레는 기념일,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왔습니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질 기대가 더욱더 커지는 날이다. 올해 밸런타인데이에는 당신의 평생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당신의 연애운을 미리 점쳐볼 수 있..

술 마신 다음날 초간단 해장 꿀팁 4가지!! [내부링크]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마시는 술은 적당히 즐기면 약이 될 수 있지만. 과하면 숙취로 고생하게 된다. 숙취는 그날 하루의 컨디션을 완전히 망가뜨려 버리기 때문에 고통스럽고 괴로울 수밖에 없다. 그래도 걱정..

4차 재난지원금 재정 범위 대상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피해 대응을 위한 네 번째 재난지원금 대출 논의가 가시화되면서, 재정 건전성을 둘러싼 여당과 기획재정부 간 극명한 시각차가 드러나고 있다. 당장 재원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은 국채 발행과 예산 구조조정이..

아름다운 이탈리아 마을 바로 사용할 수있는 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내부링크]

이탈리아에서 1 달러도 안 되는 가격에 팔려고 내놓은 낡은 집 중 하나를 고르고 싶지만 그것을 개조하는 번거 로움에 대해 다시 생각했다면, 한 마을은 당신을 유혹할 수 있는 제안을 합니다. 풀 리아 남동부 깊..

캐나다는 Proud Boys 운동을 테러리스트 그룹으로 지정 [내부링크]

캐나다 오타와 (CNN) 캐나다는 수요일에 Proud Boys가 12 개의 다른 그룹과 함께 테러 단체로 지정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Proud Boys는 Atomwaffen Division, The Base 및 Russian Imperial Movement의 다른..

영국 과학자들은 다음으로 위험한 Covid 변종이 이미 나올 가능성이 있다?? [내부링크]

영국 케임브리지 (CNN) 전국적으로 세 번째 폐쇄가 발생한 지 거의 한 달이 되었을 때 영국 대부분은 동면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상점은 문을 닫고, 번화가는 버려지고 기차는 거의 비어 있습니다. 그러나 영..

Biden의 첫 100 일 라이브 업데이트 GOP없이 COVID 구제를 진행하는 하우스 [내부링크]

Cheney, House GOP 리더십 위치 유지 리즈 체니 (R-Wyo.) 의원은 지난달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탄핵 투표에도 불구하고 공화당 원이 145-61로 그녀를 3 위로 유지한 후 하원 GOP 지도부에 자리를 지키고 있다...

Elon Musk의 Robinhood CEO와의 농담으로 Clubhouse 앱에 대한 급증 [내부링크]

기술 억만장자 Elon Musk와 Robinhood CEO Vlad Tenev가 새로운 오디오 기반 소셜 네트워크 Clubhouse에서 깜짝 대화를 나누면서이 앱이 스타트 업 차트의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되었고 독점 서비스에 대한 초..

미국이란이 우라늄 농축을 강화함에 따라 핵 거래가 균형을 이룹니다 [내부링크]

런던-2015 년이란 핵 협상은 당시 서명국들이 세계 외교의 승리로 환영했다. 기쁨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은 3 년 후 미국을 탈퇴하고이란 경제에 심각한 제재를 가했습니다. 테헤..

짐바브웨, COVID19 사례 급증으로 폐쇄, 황혼에서 새벽까지 통금 시간 연장 [내부링크]

짐바브웨, 하라레-짐바브웨의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최근 코로나 19 사례가 급증하는 것을 막기 위해 12 시간의 황혼부터 새벽까지 통금 시간을 포함하는 봉쇄 연장이 국가의 건강을 제대로 갖추지 않으면 사망자..

러시아는 비밀 무기로 CIA 스파이를 표적으로 삼고 있나? [내부링크]

Polymeropoulos는 이라크, 시리아 및 아프가니스탄에서 미국의 테러와의 전쟁과 싸우는 CIA의 고위 장교로 수년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날 밤 모스크바에서 그는 자신이 비밀 마이크로파 무기의 표적이 되었다고..

GameStop-데이비드와 골리앗 또는 정치적 우화? [내부링크]

금융 시장이 작동하는 방식 덕분에 필연적으로 보이는지 회사의 멸망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나는 주식을 소유 한 사람을 발견하고 그중 약간의 일일 수수료를 받고 1,000 개를 빌립니다. 그런 다..

GameStop 인권 캠페인의 2021 기업 평등 지수에서 최고 점수 획득 [내부링크]

GameStop은 8 년 연속 인권 캠페인 재단의 LGBTQ 직장 평등 지수에 대한 연간 평가에서 100 점을 받았습니다. 그라 페빈, 텍사스, 2021 년 1 월 28 일 (GLOBE NEWSWIRE)-GameStop은 오늘 인권 캠페인 재단의 202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760 번째 골은 역대 최고 득점자에 대한 논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내부링크]

수요일 나폴리를 상대로 한 유벤투스의 이탈리아 슈퍼 컵 우승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골은 통산 760 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득점자가 되었습니다. 102 골을 기록하며 포르투갈 최고의 골 득점자 인 35 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득점, 로멜 루 루카 쿠와 충돌, 격렬한 밀란 더비에서 레드 카드 획득 [내부링크]

바쁜 저녁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화요일 밀라노 더비에서 많은 헤드 라인을 장식했으며 그다음에는 일부가 있었습니다. 득점에서 전 팀 동료와의 스 패트에 들어가서 퇴장당하는 것에..

페트라 블 호바, 미카엘라 쉬 프린 4 위로 '눈의 여왕'선정 [내부링크]

슬로바키아의 페트라 블 호바는 월드컵 슬라롬 대회에서 4 회 우승을 차지한 미카엘라 쉬 프린이 4 위로 돌아와 2 년 연속 자그레브의 "눈의 여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Vlhova는 투광 조명 아래에서 두 번째 실..

그의 어머니가 입원 한 상태에서 Kamaiu Johnson은 Covid-19 테스트 양성 후 PGA 투어 데뷔를 할 수 없었습니다. [내부링크]

그의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은 꿈의 주간이었습니다. 그러나 27 세의 골퍼 카마 이우 존슨에게는 며칠간 악몽으로 변했다. 미국인은 목요일 샌디에이고의 Farmers Insurance Open에서 PGA 투어 데뷔를 할 예정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최하위 셰필드 유나이티드에 의해 타이틀을 쫓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미친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더 미쳐 가면서 기절 [내부링크]

미친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수요일에 전체 수준을 올렸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그들의 팬들이 타이틀 차지가 추진력을 얻고 있다고 믿기 시작했다면, 1 승의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그들을 무너 뜨으렷다. 화..

Grigor Dimitrov는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고군분투하면서 Covid-19가 '나에게 매우 힘들었다'고 말합니다. [내부링크]

테니스 스타 Grigor Dimitrov는 Covid-19를 잡을 때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US 오픈에서 경쟁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No. 19 Dimitrov는 크로아티아에서 열린 Adria Tou..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 : 축구 최고의 선수가 된 고통받는 천재 [내부링크]

"마라도나의 머리와 조금은 신의 손으로." "신의 손"이라는 네 단어는 축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 중 하나를 설명합니다. 이 목표는 축구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

JOE BIDEN의 미국 비전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저는 실천하는 가톨릭입니다. 저는 믿음이 선물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가진 첫 번째 의무는‘신을 사랑하라’이고, 두 번째는‘이웃을 너 자신처럼 사랑하라’입니다.… – Joe Biden 부사장 Joe..

E단클론 항체가 고위험 COVID-19 환자의 입원을 70 %까지 줄 였다고 말했습니다. [내부링크]

백신이 향후 몇 달 동안 COVID-19 전염병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제약 회사 Eli Lilly는 화요일 치료가 그동안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약품 bamlanivimab은 작..

코로나 19로 '죽은'여성, 정체성 혼동 후 스페인 양로원 복귀 [내부링크]

스페인의 한 가족은 85 세의 친척이 COVID-19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10 일 만에 요양원으로 돌아온 후 믿지 않는다고 현지 언론이 일요일 보도했습니다. 스페인 북부 소베의 한 요양원 관리들은 로겔 리아 블..

아디다스 이지 380 LMNT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디다스에서 이지 380 LMNTE가 2020년 12월 12일 날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컬러 아디다스 이즈 부스트 380은 350 시리즈의 버전을 넘어 비슷하면서도 색다른 실루엣을 가지고 완성한 작품..

에어 조던 35 시스터 후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에어 조던 35 SISTERHOOD가 출시하는데 너무나 신발이 이뻐서 지금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에어 조던 35 SISTERHOOD가 나왔습니다. 이제 남자들만의 신발이 아니라 여성전용 신발들..

덩크 하이 X AMBUSH BLACK [내부링크]

덩크 하이 X AMBUSH BLACK 이 신발 같은 경우에는 뉴욕 패션쇼에서 처음으로 보여준 이후에 일본 도쿄 패션 브랜드 AMBUSH와의 협업으로 대충의 관심을 휩쓸 만반의 준비를 끝냈다고 합니다. 덩크 하이 X AMBUSH..

리바이스 x 뉴발란스 327 그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바이스 x 뉴발란스 327 그레이 신발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뉴발란스 4월에 발매되었던 1300 리바이스 컬래버레이션에 이어서 발매되는 NB X Levis 327입니다. 327 같은 경우에는 70년대에 뉴발..

우먼스 스페이스 히피 04 - CACTUS FLOW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자 신발 이쁜 게 하나 나와가지고 소개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신발에 밑에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밑에까지 신경 써서 알록달록하게 만든 거 같습니다. 여성분들에 취향에 맞혀 제작 한 모습인 거..

오버브레이크 컬리지 그레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버 브레이크 COLLEGE GREY가 새로 출시합니다. 신발이 너무 이쁘고 그레이와의 조화가 너무나 맘에 드는 거 같습니다. 스타일의 컬리지 그레이는 오버 브레이크의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룹니다...

에어맥스 3 ARCHETYP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맥스 3 ARCHETYPE가 새로 출시를 합니다. 1990년부터 처음에 나올 때부터 많은 관심가 사랑을 받은 에어맥스입니다. 에어맥스 라인은 퍼포먼스 러닝화의 의미를 가지고 용도를 단숨에 초월한 실..

에어 조던 1 J. BALVI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엔 화려한 신발을 하나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너무나 독특한 색상이어서 에어 조던 1 J. BALVIN을 신고 다니면 이목이 집중될 거 같습니다. 미숙 축구의 가장 큰 무대에서 공연 최초로 보여줬던..

에어 포스 1 NDSTRK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포스 1 NDSTRKT WHITE가 2020년 12월 1일 오전 10시에 출시합니다! 에어 포스 1 NDSTRKT의 가장 큰 장점은 착용감이 놀랍도록 안정되어있어 신발을 신는 유저분들이 너무 좋아하는 느낌입니다...

에어맥스 95 NDSTRKT 네온 옐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맥스 95 NDSTRKT 네온 옐로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발이 너무 이뻐서 진짜 가지고 싶을 정도로 이쁘게 출시된 거 같아요 이 신발 같은 경우 사람 몸에 맞혀 인체 구조와 나이키 러닝 DN..

에어 조던 4 파이어 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 조던 4는 1989년 2월에 처음으로 출시하고 나서 계속해서 사랑을 받아온 디자인중 하나입니다. 다시 오리지널 출시 버전에서 모델이 보여준 3가지 컬러에서 화이트 베이스, 블랙 및 파이어 레드..

에어 조던 11 JUBILEE 응모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대를 초월하는 에어 조던 11 JUBILEE가 나왔습니다. 2020년 12월 8일 출시 예정입니다. 요번에 나오는 조던 신발 같은 경우 어떤 부가적인 설명이 필요 없는 조던 신발이라고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

에어 조던 9 UNIVERSITY BLU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어 조던 9 UNIVERSITY BLUE 모델이 새로 나왔습니다. 너무 깔끔한 모습으로 나온 거 같아서 너무 맘에 드는 것 같습니다. 에어 조던 9는 출시 예정이 없이 아무 때나 갑자기 출시하는 걸로 유명한..

블레이저 로우 77 빈티지 초콜릿 나이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쁜 신발 하나 나온다고 해서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레이저 로우 77 빈티지 초콜릿 블레이저 로우 77 빈티지 초콜릿은 클래식하고 간결함과 신발을 신을 때 편안함을 가지고 있어서 스트리트..

나이키 SB 덩크 하이 x CONCEPTS [내부링크]

SB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신발에 관심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시일은 2020년 11월 26일 오후 12시에 나온다고 합니다. Concepts와의 협력을 통해서 만들어지고 디자인 같은 경우에는 청둥오리가 지닌 느..

뉴발란스 327 x 카사블랑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뉴라발라스 327 x 카사블랑카가 2020년 11월 27일 출시한다고 합니다~!!!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뉴발란스와 카사블랑카의 두 번째 합작의 작품입니다. 첫 번째 발매되었을 때도 국내에서 정말 찾아..

아디다스 이즈 380 오닉스 ONYX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11월 27일 블랙 프라이데이에 출시 예정인 아디다스 이즈 380 오닉스!!!! 지금 현재 아디다스 이즈 380 모델 중에 가장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아디다스에서 오..

에어 조던 35 BAYOU BOYS 2020/11/21일 출시 [내부링크]

2020년 11월 21일 오전 10시에 출시되는 에어 조던 35 BAYOU BOYS 에어 조던 35 역시 농구 스니커즈가 지닌 가능성을 펼치기 위해 한계를 계속해서 돌파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이 비전을 담..

레드벨벳 슬기 컨버스X브레인데드 [내부링크]

2020년 11월 20일 레드벨벳 슬기가 모델로 한 컨버스 X 브레인 데드 컨버스 신발이 오늘 출시하였습니다. 브레인 데드 같은경우에는 스타일에 변화를 시도하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LA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집단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