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lock2020의 등록된 링크

 oclock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고백할 용기가 나지 않는 남자에게 주는 고백 처방전 [내부링크]

고백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나 감추어 둔 것을 사실대로 숨김없이 말함' 좋아하는 이성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고 고백할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다음의 방법들을 통해 용기를 내보세요. 고백..

O형 남자의 사랑법 [내부링크]

O형 연애 스타일 So Cool O형 남자의 특징은 사물을 깊이 생각하지 않고 연애에 있어서도 작은 부분들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겉으로는 괜찮다고 하는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교적 낯가림이 없기 때문에 주위에..

A형 남자의 사랑법 [내부링크]

A형 남자의 연애 확실성 추구 불확실한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A형 남자는 상세한 시뮬레이션을 한 이후에 여성에게 접근을 합니다. 그래서 상대의 마음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는 쉽게 접근하지 못합니다. 순애보..

AB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내부링크]

AB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풍부한 감성과 센스 AB형 여자는 자유로운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규칙이나 규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독특한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보면 이상하게 보기도 하고 어떤..

A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내부링크]

A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책임감 A형 여자는 성실하고 일에 주인 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솔선수범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주체적으로 일을 합니다. 실패를 했을 때에도 자신이 책임을 지고 일을 마무리하려 합니..

O형 여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내부링크]

O형 여자의 성격과 특징 여장부 눈앞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내버려 둘 수 없고 손을 내밀어 도와주려고 합니다. 자신이 바빠도 다른 사람의 부탁을 흔쾌히 들어주고 후회를 하기도 하지만 또다시..

O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내부링크]

O형 남자의 성격의 특징 사교적이고 친구가 많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많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가 많은 경향이 있고 의외의 인맥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 보는 사람에..

B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 성향 [내부링크]

B형 남자의 성격과 연애 성향 B형 남자와 친해지고 싶어 하는 사람은 먼저 성격과 특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형 남자의 성격, 연애성향, 좋아하는 타입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y Way 자신의 생..

AB형 남자의 특징과 연애성향 [내부링크]

AB형 남자의 기본적인 성격 평화주의자 분쟁이 발생하는 것을 싫어하여 언쟁을 하는 것보다 부드럽게 말하고 평온한 상태에서의 대화를 하려고 합니다. 합리적인 판단 감으로 판단하고 행동하지 않고 효율적으로..

A형 남자의 성격과 맞는 여자 혈액형 [내부링크]

A형 남자의 성격과 특징 꼼꼼한 A형 남자. A형 남자는 어떤 연애 성향이 있고 그 성격에 맞는 여자는 어떤 스타일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냉정하고 논리적인 사물 판단 문제가 발생해도 당황하지 않고..

부자들이 돈을 빌려주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부자가 돈을 빌려주지 않는 이유는? 돈이 많지만 돈을 빌려주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빌려줘야 할 돈이 없어도 사는데 전혀 지장이 없는데도 돈을 빌려주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백만 원..

이기적인 사람들의 특징은? [내부링크]

제멋대로인 사람의 특징 대화를 하는 상대와 공감을 하지 못하는 것을 넘어 상처를 주는 사람들을 보면 배려의 중요성을 실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런 사람들이 왜 그런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대방의..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의 특징 [내부링크]

여자에게 인기 많은 남자란? 확고한 사람 여자에게 멋진 남자란 단순하게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강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매력적인 남자는 자신의 의견을 확고하게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자신의 의견을..

솔직한 사람들의 특징 [내부링크]

솔직한 사람들 특징 자신을 믿는다 곧은 마음을 가지고 솔직한 사람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도 순수한 눈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떤 때라도 자기 자신의 행동과 말에 확신을 가지고 말합니다. 사람에 대..

남자가 잊을 수 없는 여자의 특징은? [내부링크]

헤어져도 마음에 남는 여자는? 애인과 헤어진 직후에는 누구나 슬프고 괴롭고, 그 사랑을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은 살다 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연의 상처도 치유하고 좋아했던 사람을 잊을..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왜 첫사랑은 잊을 수 없을까? 첫사랑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사랑이기에 특별하고 그 느낌이 강렬해서 더 오랫동안 기억에 남게 됩니다. 처음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포옹, 달콤한 속삭임, 낭만적인 산책 등 일생..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와의 대화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와 하기 싫은 대화 남자는 대화 상대가 좋아하는 여자라면 어떤 주제이든 즐겁습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그러나 아무런 감정이 없는 여자라면 다릅니다. 제대로 화제를 말하고 장황한 부..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자기 소개 [내부링크]

면접에서 좋은 인상을 주는 자기소개 채용 면접에서 시작 부분에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해주세요'라고 질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기 소개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추가 질문을 받게 되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

저작권자를 알 수 없는 저작물을 이용하려면? [내부링크]

저작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저작권재산자의 사용허가를 받아야 추후 발생되는 저작권침해 분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를 찾아서 사용허가를 받을 수 있는 경우에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저작권자를..

프랜차이즈 계약할 때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프랜차이즈 가맹계약 내용은 계약자유의 원칙에 따라서 계약자와 프랜차이즈 본사가 자유롭게 정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맹계약자는 본사가 미리 작성하여 제공하는 가맹계약서로 가맹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비지니스 노하우 사용법 [내부링크]

비즈니스 노하우의 장점 좋은 노하우가 있다고 하더라도 한 번도 실패하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비전 펀드로 세계 여러 기업들에 투자를 하는 손정의도 투자에 실패하기도 합니다. 작은 실패를 하면서..

개인파산은 어떻게 진행될까? [내부링크]

개인파산이란? 파산제도는 채무자가 채무를 변제하지 못할 경우 채권자 또는 채무자의 신청으로 파산을 선고하고 채권조사 절차를 통해서 채권자의 권리를 확보한 다음에 파산관재인을 선임하여 채무자의 재산을..

차용증 공증하면 뭐가 좋은가? [내부링크]

빌려주는 돈의 액수가 클 경우에는 차용증의 증거력을 확보하고 보관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는 공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증인가를 받은 공증사무소에서 차용증을 공증할 수 있는데 공증의 방식으로 이지 작..

차용증 작성할 때 주의할 사항 [내부링크]

돈을 빌려주는 금전소비대차계약은 꼭 계약서을 작성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구두합의를 통해서도 성립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말로 약속을 하게 된 경우에 채무불이행시 채무변제 액수 및 시기 등 분쟁이 발생..

사고난 자동차를 속아서 샀다면? [내부링크]

소비자의 피해는 점차 복잡하고 다양해져서 재산상 불이익 뿐만아니라 생명이나 신체의 안전에도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구매한 제품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으로는 제대로 구제 받지 못하는 경우가..

실업급여를 받기 위한 조건 [내부링크]

실업급여를 지급받으려면 이직하기 이전 18개월간 피보험 기간이 180일 이상이며, 근로자가 계속 근무할 의사와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을 하지 못한 상태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직사유에 따른 수급제한..

보험 무효와 해지 [내부링크]

보험계약의 무효 보험계약을 하는 당시에 이미 보험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그 계약은 무효가 됩니다. 아지만 보험계약자가 알지 못한 상황이라면 보험계약은 유효하게 성립하게 됩니다. 그리고 보험금액이 보..

보험금 청구 기간과 소멸시효는? [내부링크]

보험계약자의 의무 보험계약자는 보험계약을 체결하고 보험료를 지급하면 보험자의 책임이 개시됩니다. 계약이 성립하고 보험료를 지급하지 않고 2개월이 경과하면 보험계약이 해제된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보험..

보험 약관을 제대로 설명하지 않으면? [내부링크]

사람들은 교통사고, 질병은 물론이고 화재나 홍수, 전염병 등의 여러 가지 위험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보험은 이러한 우연한 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재산상, 신체적 손해를 입게 되는 경우에 경제적인 어려움..

상속 유류분의 산정방법은? [내부링크]

유류분이란? 유류분이란 피상속인의 유언데 따른 재산처분을 제한하여 상속인에게 법정상속분에 대한 일정 비율의 상속재산을 확보해 주는 제도입니다. 피상속인이 자신의 재산을 자유롭게 처분할 수 있는 것은..

엄마와 자녀중 누가 더 상속을 많이 받을까? [내부링크]

상속의 결격 상속인에 대해 결격의 사유가 발생하면 특별히 재판상의 절차 없이 당연히 자격을 잃는 것을 말합니다. 고의로 직계존속, 피상속인, 그 배우자 도는 상속의 선순위자나 동순위자를 살해하거나 살해하..

상속 재산은 누구에게 우선권이 있을까? [내부링크]

상속제도는 사람이 사망하면 그의 재산이 다른 일정한 사람에게 이전되는 제도인데 시대에 따라 많은 변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가족은 생존하는 동안에 서로 의지하고 공동생활을 하는 가운데 재산을 형성함에 영..

이혼을 하게 되면 벌어지는 일 [내부링크]

이혼을 하게 되면? 부부관계가 소멸하게 됩니다. 따라서 부부로서의 모든 권리의무는 소멸하므로 배우자의 혈족과의 사이에 생긴 인척관계도 소멸하게 되지만 부모 자식 간은 천륜이라서 이혼으로도 친족관계는 변..

재판상 이혼을 청구하게 되는 경우는? [내부링크]

당신은 두 가지 이유 때문에 변합니다. 변화를 원할만큼 할 만큼 충분히 배웠거나 변해야 할 만큼 아팠거나 혼인이 끝나게 되는 경우에는 배우자가 죽거나 실종선고, 이혼이 있는데 생존한 상태에서 혼인을 끝나게..

약혼, 결혼하면 달라지는 법률관계 [내부링크]

약혼이란? 약혼은 장래에 혼인할 것을 목적으로 하는 당사자간의 계약입니다. 당사자간의 합의만으로 성립하므로 만 18세 이상의 남자, 만 16세 이상의 여자도 부모의 동의를 얻어 약혼을 할 수 있고 특별한 체결..

아내가 남편몰래 보증을 선다면? [내부링크]

결혼하기 전에 형성된 재산에 관해 결혼전에 계약을 통해 미리 정해 놓을 수 있는데 이혼을 하게 되는 경우 특히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부부재산계약 부부재산계약은 혼인성립 전에 체결해야 하고 혼인성립 전에..

주택임대차보증금 최우선변제와 소액보증금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증금의 최우선변제권, 소액보증금 주택임대차보호법은 보증금이 일정액 이하인 임차인을 보호하기 위해 경매신청의 등기 전에 대항요건을 갖춘 경우에는 보증금 중 일정액을 다른 담보물권보다 우선하..

주택임대차 기간과 묵시적 갱신 [내부링크]

이번에는 주택임대차보호법에 관련된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임대차기간 2년 보호 주택임대차 기간은 원칙적으로 당사자의 합의에 의해 정할 수 있지만 정함이 없거나 2년 미만으로 정한 임대차..

주택임대차보호법 대항력 취득시기는?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의 대항력 집에 세를 들어 살게 될 경우 전세권이나 임대차에 관한 규정에 의해 규율되는 것이 원칙이고 민법상 전세권이나 임대차에 관한 규정은 계약자유원칙에 의해 당사자의 자유의사에 의한..

주택임대차보호법의 적용대상은?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은 왜 만들어졌을까? 집에 세를 들어 살게 될 경우 전세권이나 임대차에 관한 규정에 의해 규율되는 것이 원칙이고 민법상 전세권이나 임대차에 관한 규정은 계약자유원칙에 의해 당사자의 자유의..

자녀, 직원, 애완동물이 잘못해도 책임은 나의 것 [내부링크]

감독자책임 책임무능력자의 위법한 가해행위에 관해 감독의무자가 직접 피해자에게 책임 지는 것을 감독자 책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감독의무자가 감독을 게을리 하지 않았음을 입증하게 되면 그 책임에서 자유..

약속어음과 수표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채권자 : 일정인에게 빚을 받아 낼 권리가 있는 사람 채무자 : 특정인에게 일정한 빚을 갚을 의무가 있는 사람 어음과 수표 어음과 수표는 일정한 금액의 지급을 목적으로 발행된 유가증권을 말합니다. 어음은 환..

집안 망할 수 있는 보증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보증 때문에 집안이 망했다는 말을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흔히 듣게 됩니다. 채무자를 위해 보증을 서주는 것이 채무자 입장에서는 큰 도움이 되지만 변제하지 못했을 때 보증인의 리스크는 너무 큽니다. 오늘은 이..

저당권을 설정하면 어떤 효과가 발생하나? [내부링크]

금전 채권자가 금전채권의 일반적인 효력에 만족하지 않고 채권의 실현을 보다 강력하게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 담보인데 전형 담보 중 하나인 저당권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당권이란? 저당권은 물적..

부동산 등기를 하게 되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 [내부링크]

부동산 등기란? 등기는 법정절차에 따라서 공적 장부에 부동산에 관한 권리관계를 기재하는 것과 기재 그 자체를 말합니다. 이것은 실체법상의 정의이고 절차법상의 등기는 그 이외에 부동산의 표시의 등기를 포함..

부동산을 이중으로 매매하면? [내부링크]

부동산 이중매매 이중매매라는 것은 동일한 목적물의 둘 이상의 매매를 하는 것을 말하며 매매 이외의 권리양도의 경우까지 포함하여 이중 양도하고도 합니다. 매매에 의해 부동산을 양수(사물을 다른 사람에게서..

계약의 해지,해제,무효,취소 차이는? [내부링크]

계약의 해제 해지 유효하게 성립하고 있는 계약의 효력을 당사자 일방의 의사표시로 처음의 상태로 돌리는 것을 계약의 해제라고 합니다. 계약 당사자가 해제 할 수 있는 권리는 계약이나 법률의 규정에 의하여 발..

잔금을 받기 전에 집에 불이 났다면? [내부링크]

계약의 효력 계약이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서는 당사자의 권리능력과 행위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의사화 표시가 일치하고 하자가 없어야 하며 그 내용은 확정, 가능, 적법하고 사회적 타당성이 있어야 합니다...

돈 빌려준 사람 명함에 차용증을 쓰는 것도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계약이란? 계약이란 복수의 당사자의 서로 상대되는 둘 이상의 의사표시의 합의를 요소로 하는 법률행위입니다. 상대되는 의사표시는 청약과 승낙이며 계약은 청약과 승낙의 합치인데 여기서 청약의 의사표시를 한..

업무상 재해를 입었을 때 손해배상 범위는? [내부링크]

손해배상의 범위 손해배상의 범위는 불법행위와 상당인과 관계에 있는 손해 전부이며 재산적 손해와 정신적 손해를 포함합니다. 통상적으로 발생하는 손해는 그 발생원이 된 사실과 결과 사이에 사회통념상 인과..

미성년자가 오토바이 사고를 낸다면? [내부링크]

불법행위란? 불법행위는 법률의 근본목적에 어긋나고 법률의 질서를 깨뜨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고의 또는 과실로 다른 사람에게 손해을 주는 행위이며 그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고의,..

남자를 더 남자답게 만드는 비법 [내부링크]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증대를 통해 마초적인 남자로 변해갈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상냥한 남자들이 인기가 많지만 그렇다고 남성성이 전혀 없는 사람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을 수 있으니 남자다움은 유지..

이성을 끌어 당기는 비법 [내부링크]

이성에게 빠지는 것은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여전히 첫인상으로 사람을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인상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을 파악하여 누군가에게 좋은 이미지로 보이게 하는 것들을 살..

설득의 달인이 되려면? [내부링크]

일관성 있는 행동 올바른 행동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되고 일관된 행동이다. 무엇이 옳은 것인지는 사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일관적인 행동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이 없다. 일관성이 있는 사람에게는 신..

애완 동물의 수명을 단축하는 실수들 [내부링크]

애완동물을 돌볼 때 무의식적으로 실수를 저질러서 건강 문제를 일으키고 심지어 수명을 단축하기도 합니다. 애완동물을 돌볼 때 해야 할 일들과 하지 말아야 할 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면 병원 가기..

골프레슨 받으며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clock입니다. 골프레슨을 시작하고 한 달 정도 지나면 풀스윙을 하고 지인들과 스크린 골프장에 가게 됩니다. 훈수는 본능 골프 구력이 있는 사람이 처음 골프를 시작한 스윙을 보고 있으면 잘못된..

설득의 포인트 [내부링크]

희소성 2020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희소성이 높은 것은 마스크이다. 마스크의 가격이 치솟는 건 공급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희소성은 상품의 가치를 상승시킨다. 제안을 할때에도 이러한 희소성에 대한 부..

협상의 기술 [내부링크]

물건의 판매, 임금의 조성, 계약의 조건 등 일상생활에서 수많은 계약을 체결하며 살아간다. 모두가 자신의 입장을 고려한 제안을 하게 되므로 이것을 조정하는 기술은 여러 방면에 활용된다. 과도한 제안 시장에..

골프는 몇 살 때 시작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세요 0'clock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분들 중 가족과 함께 필드를 나가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취미활동을 같이 하게 되면 유대감 형성에 도움이 되는 부분도 있고 주말에 가족들은 집에 두고 혼자..

설득의 방법 [내부링크]

적절한 보상 보상이 전제 되었을 떄사람들은 무엇인가를 기꺼이 하게 된다. 아이들의 경우를 생각해 보면 맛은 없지만 몸에 좋은 음식을 먹이기 위해 다른 보상을 말하며 먹이기도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들게 하기..

설득의 기술 [내부링크]

삶은 설득의 연속이다. 의식하지 못하고 있지만 티비를 보고 버스나 지하철에 보이는 광고를 통해서 간접적인 설득에 항상 노출되어 있다. 비지니스 뿐만 아니라 친구와의 만남, 여행, 식사를 할 때에도 무의식적..

서대문구 응급구조사 채용시험 [내부링크]

서대문구에서 응급구조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우한 코로나 사태로 응급구조 인력을 충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빨리 끝 아야 할 텐데 계속 확진자가 늘고 있어 걱정입니다. 서울에도 100명 이상의 확진자가..

은평구, 서대문구 담배소매인 폐업 및 신규신청 [내부링크]

은평구 담배소매인 신청 현재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 담배를 팔지 못하고 계시거나 새로 가게를 오픈하는데 담배를 판매하시려고 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담배사업법시행규칙 제 14조 제 3항의 규정(소..

실미도 특수부대 사건 [내부링크]

실미도 특수부대(684부대) 창설은 1968년 1월 21일 김신조 부대의 청와대 습격 사건에서 비롯된다. 그들의 목표는 박정희 대통령을 암살하는 것이었다. 당시 한국 군인 및 경찰 등에서 100여 명의 사상자가 발생했..

천안문 6.4 운동의 마지막 순간 [내부링크]

1989년 6월 4일 중국인 정치인 후야오방의 사망한 이후 천안문 광장 등 여러 곳에서 인민들이 벌인 시위를 중국 공산당이 유혈 진압한 사건이다. 6월 3일 광장의 진입을 시도한 대부분의 군대는 무기는 소지하지..

골프의 기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clock입니다. 골프를 시작할 때 기초가 중요하다. 처음에 제대로 배워야 한다. 골프를 시작하려고 하는 사람에게 구력이 있는 사람들이 일관되게 하는 말입니다. 골프공은 움직이지 않고 항상 같은..

중국 대기근 [내부링크]

중국 공산당이 정권을 수립한 후 가장 많은 사망자가 발생했던 사건은 1959년부터 1961년 사이의 대기근으로 적어도 3천만 명이 굶어 죽었다. 공산당은 이 대기근이 3년간의 자연재해라고 발표했지만 이때는 날씨..

초보 골프레슨은 여자프로? 남자프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clock입니다. 골프레슨을 시작하기 전에 궁금해하는 부분 중에 하나인 어떤 성별의 프로에게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프로? 남자 프로? 골프레슨은 남자 프로에..

골프 시작할 때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clock 입니다. 이전 글에서 입문하는 분들은 골프 레슨을 어디에서 시작하는 곳이 좋은지 어떤 프로에게 레슨을 받는 것이 좋은지 살펴 보았습니다. 오늘은 골프 레슨을 받기 시작할 때 필요한 것들..

골프 초보 레슨은 누구에게 배워야 할까? 세미프로? 정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clcok입니다. 골프레슨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누구에게 배우느냐에 따라 실력 향상에 절대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에 좋은 프로에게 레슨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면 좋은 프로는 어떤 프로일까요? 먼저..

초보골프레슨 스크린? 인도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O'clock입니다. 오늘은 처음 골프레슨을 시작하려고 할 때 실내, 실외 골프 연습장의 특징과 고려할 부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골프연습장 실내 골프연습장은 다시 휘트니스와 골프아카데..

골프 입문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O'clcok 입니다. 예전과 달리 골프는 일부 부유층의 운동이 아니라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인들도 술자리를 2차, 3차 가지 않고 학창시절 당구를 치는 것처럼 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