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couse의 등록된 링크

 ofc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대법원 판례검색은 이제 필수!! [내부링크]

대법원 판례검색은 이제 필수!! 오늘은 대법원 판례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에 법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네이버, 구글 또는 다음 검색으로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정확한 자료는 찾기..

새 운전면허증 발급!!(9월) 통용 가능 국가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올해 2019년 9월부터 해외에서도 별도의 국제운전면허증 및 번역공증문서 없이 새 운전면허증만 발급만으로도 해외에서 간편하게 운전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참 반가운 일입니다. 기존에..

다이소 일본기업? 한국기업? 펙트 체크 [내부링크]

다이소 일본기업 ? 아니면 한국기업 ? 여부에 대해서 펙트 체크해보겠습니다. 일본이 G20 정상회담 후에 한국에 경제보복을 실시하였습니다. 일본이 한국에 경제보복을 취한 이유를 대략 살펴보면 후쿠시마 수산물..

머리카락 자르는 꿈 해몽, 머리카락 꿈 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머리카락 꿈은 협조세력, 인품, 정력, 수명, 자만심, 인내심, 흉계 등과 관련된 의미로, 머리카락 수가 많고 적은 것, 머리카락 색이 변하는 상태, 그리고 꿈속의 소망이 충족되는지 등과 관련해 미래..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해몽 3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람은 나이가 들수록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빠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그 많았던 머리카락이 어디로 갔는지 참 마음이 그렇습니다. 머리를 감고 나면 바닥에 분신이 많..

머리 염색하는 꿈 해몽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요즘은 머리를 레드, 금발, 자주, 흰색 등으로 염색하고 다니는 분들을 자주 봅니다. 염색한 분들이 보기 좋으면 뜬금없이 머리를 염색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두피 건강 때문에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꿈..

지각하는 꿈 해몽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각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누구나 지각하는 꿈은 한두 번은 꾸어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지각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심리상태로 볼 때 뭔..

바퀴벌레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곤충 등 벌레가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에 바퀴벌레를 전부 잡아서 없앤 경험이 있는데요. 새벽..

국제유가 실시간 확인 [내부링크]

국제유가라는 말이 뉴스를 보면 너무 많이 나옵니다. 도대체 국제유가는 무슨 뜻이고, 국제유가 종류는 무엇이 있으며, 왜 국제유가 단위를 배럴로 썼으며, 국제유가 실시간이 어떻게 확인하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

알약 광고 제거 완벽하게!! 알약 광고 차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약은 백신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프로그램을 스파이웨어 같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제는 전 국민이 쓰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행동 꿈해몽, 행동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동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 지인이 나타나고 내가 뭔가를 행동을 할 때 그 모습을 보면 어떻게 해석해야 하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내용을 정리하다 보니 행동 꿈에 다양..

손절 뜻의 바른 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절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보다 보면 손절이라는 단어가 참 많이 등장합니다. 예를 들면 유튜브에서도 BJ들이 많이 쓰고, 주식 같은 곳에서도 아주 많이 나오고, 뉴스 기사에..

전남친 꿈해몽, 전 남자친구 꿈해몽 상황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과거에 헤어진 전남친(남자친구)이 꿈에서 나온다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지금부터 헤어진 전남친(남자친구)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전남친 꿈해몽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주로 자신의 심리..

브레인스토밍 기법의 숨겨진 진실 [내부링크]

지금부터 책에서는 알려주지 않는 브레인스토밍 기법의 숨겨진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브레인스토밍이 좋다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 효과를 보았는지에 대해서는 알기 어렵..

사자 꿈해몽 27가지 [내부링크]

사자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상황을 정리하다보니 사자 꿈해몽은 비교적 좋은 내용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호랑이 꿈도 좋지만 멋진 사자꿈을 꾸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그리고 사자를 직접..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상세하게 썼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번주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을 받을 일이 생겼습니다. 시간도 없고 해서 인터넷으로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니 역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

물에 빠지는 꿈 해몽 모두 모아보기 [내부링크]

●물에 빠지는 꿈 일반적으로 물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정신적인 상태 또는 문제를 의미합니다.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이라면 모든 일이 잘 풀림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빠져나오지 못했다면 좋지 못한 꿈이라고..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안내 [내부링크]

어도비 리더란 ? PDF로 만든 문서를 볼 수 있는 '전용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잘 알려진 '한글‘처럼 한글을 볼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PDF로 작성된 파일을 읽어 보려..

엽산이 많은 음식 10가지, 엽산 결핍 증상 [내부링크]

엽산이 많은 음식 10가지를 담았습니다. 엽산은 비타민 B의 유형으로 자신의 몸에서 새로운 세포를 생산, 유지 및 관리에 도움이 되며, 암을 유발할 수 있는 DNA의 변화를 막아줍니다. 엽산은 현대인 필수 영양소..

연못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아침고요 수목원에 갔다 왔습니다. 연못이 무척 아름다웠습니다. 연못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 연못 속에 큰 나무가 자라는 꿈 새상에 나아가 출세를 할 수 있다. ● 연못에서 수영을 하는 꿈 연못..

엑셀 PDF로 저장, PDF 변환하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엑셀을 PDF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이 기능을 잘 몰라서 프로그램을 찾았었는데요. 엑셀 자체에 PDF문서로 저장하는 방법이 있어서 무척 편리했습니다. PDF저장을 하는 이유는..

mbc 온에어 무료보기 [내부링크]

실시간으로 무료로 tv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게임 결과만 요약한 동영상을 주로 봤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손흥민, 류현진, 이강인이 나오는 게임을 직접 실시간으로 즐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

내가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죽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살다보면 타인이 죽거나 내가 죽는 꿈을 가끔 꾸곤 하는데요. 그 중 내가 죽는 꿈은 무슨 의미일까 궁금합니다. 과거에 꿈속에서 죽지 않으려고 엄청 노력하다가 식은..

아이폰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정품 교체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성능 상태 확인 및 정품 교체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아이폰으로 교체한지 꽤나 된 것 같습니다. 수년이 지난것 같은데 무탈하게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요즘 상태가 안좋아져..

우유 유통기한 지난거 확인방법과 활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우유 유통기한 지난거에 대한 확인법과 우유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냉장고를 열어봅니다. 우유가 있습니다. 날짜를 확인해보니 우유 유통기한이 지나있습니다. 우유 유통기한이 짧아서 이..

물고기 꿈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 강낚시의 꿈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높인다. 분위기 있는 곳에서 연인을 만난다. ● 강에서 물고기를 잡고 손에서 팔짝팔짝 뛰는 꿈 건강하고 유능한 사람 또는 인기있는 작품을 완성한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