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time의 등록된 링크

 off-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 디자인, 가격, 성능 확인하기 [내부링크]

다이슨 제품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얘기 들어보셨을 텐데요, 확실히 만만치 않은 가격 때문에 고민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탈색 혹은 염색 후 망가진 머리카락의 머릿결을 생각..

다이슨 무선 청소기 추천 - 가격, 성능, 배터리 꼭 사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청소를 싫어하는 사람일수록 청소기가 좋아야 한다는 이야기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다이슨 무선 청소기 가격, 성능, 배터리 비교를 통해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여 구매하실 수 있..

애플펜슬 2세대, 너무 비싸서 짭플펜슬 찾고있다면? [내부링크]

아이패드를 사용 중이신 분들이라면 애플펜슬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어 차마 정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최대한 가성비 좋은 펜슬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제품 몇 가..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 - 저렴한 가격에 놀라운 편의성까지 [내부링크]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시기에 집안 환기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창문을 열자니 외부 공기 때문에 걱정이고, 날씨까지 덥거나 추우면 자주자주 환기하기가 힘들지만 이런 고민 날려버릴 가성비 좋은 공기..

인바디 체중계 추천, 눈치 보지 말고 집에서 몸 관리하자! [내부링크]

운동을 하시고 계시는 분, 운동을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 모두 현재 본인의 몸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서 '인바디 체크'를 하게 되는데요, 헬스장이나 센터에서 눈치 보며 재는 것보단 인바디 체중계를 통해 집에서도..

LG 그램 16인치, 노트북 디자인, 스펙, 가격까지 모두 알아보자!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노트북은 성능이면 성능 디자인이면 디자인 모두 중요한 게 사실이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중요한 건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입니다.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16인치에 대해서 디자인, 스펙,..

전기 면도기 추천, 가성비 좋고 절삭력 좋은 제품은? [내부링크]

매일 아침마다 수염 관리를 해주시더라도 저녁이 되면 다시 또 거뭇거뭇하게 올라오는 수염 때문에 귀찮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필수로 면도하는 것이 일상이 되어버렸는데요. 일반 면도기보다 값은 비싸지만 면도..

대용량 및 가성비 보조 배터리 추천! 용도에 맞게 구매하자~! [내부링크]

항상 어딜 가던 번거롭게 충전기부터 챙기는 분들은 용도에 맞게 대용량 혹은 가성비 좋은 보조 배터리를 사용한다면 작업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시간 절약까지 가능합니다. 자신의 용도에 맞는 구매를 위해 꼭..

JBL FLIP 5, 블루투스 스피커 제대로 알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집에서 노래를 들을 때,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여행을 갈 때 혹은 캠핑 갈 때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 정말 좋은. 집에서나 여행을 가서나 꼭 필수품!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5를 소개합니다. 구매 전 제품..

로지텍 G733 게이밍 헤드셋 HOT 한 이유, 왜일까? [내부링크]

게임을 좀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한 용품은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마우스 패드 등등 매우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게이밍 헤드셋으로 정말 핫 한 제품, 로지텍 G733에 대해 어떤 부분이 우리의 구매를..

에어팟 3세대, 에어팟 프로 둘 중 어떤 걸 사야 할까? [내부링크]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굉장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에어팟 시리즈들 중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기술이 탑재된 구매 열풍을 불게 한 주역 무선 이어폰입니다. 그에 이어 2세대 이후 정말 오랜만에 출..

로지텍 G102 2세대 게이밍 마우스, 이보다 더 가성비는 없다! [내부링크]

현재 우리에게 정말 많이 알려지고 사용 중인 대중적인 게이밍 마우스 G102는 2016년에 출시했다.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에 튼튼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세련되고 심플함까지 갖추고 있는 G 102가 더 업그레이 된..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추천, 알파스캔 AOC 24G2SE 모니터! [내부링크]

값이 비싼 게이밍 모니터들도 많지만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충분히 효율을 뽑아낼 수 있는 AOC의 가성비 좋은 모니터, 알파스캔 AOC 24G2SE 165Hz 모니터를 소개합니다.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이라면 아래 내..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추천, 로지텍 G413 SE 게이밍 키보드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는 일반 키보드에 비해 키감이 매우 좋고 타건음 또한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 키보드에 비해 가격이 나가긴 하지만 최대한 가성비 좋게 사용하시기 좋은 키보드. 로지텍 G413 SE 게이밍 키보드..

아이패드 매직키보드 - 완벽한 퀄리티와 완성도. 구매 고민 중이라면 필독! [내부링크]

아이패드 매직 키보드는 좋은 퀄리티로 아이패드를 PC처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은 하단의 가격, 무게, 사용감 장단점 등을 확인 후 충분한 구매가치가 있는지..

아이폰 13 프로 Pro 및 프로맥스 Pro Max 가격, 배터리, 디스플레이 비교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 13프로와 13프로 맥스에 대해서 가격과 배터리 디스플레이 등 아이폰 13 프로 구매를 결정하였지만 아직 프로맥스와 프로 중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또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

애플워치 Series 7 이 나오며 무엇을 살지 고민 중이라면 필독!! [내부링크]

애플 워치 파헤치기 애플워치애플 워치 종류는 매우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다.. 애플 워치 구매 시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은데 그러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파헤쳐서 나에..

iPAD. 이건 무조건 사용해야 한다! 아이패드 추천 및 장점! [내부링크]

태블릿. 아이패드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봐야 하는 것은? 아이패드를 구매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봐야 하는 것은 바로 크기이다. 사용 용도에 따라 크기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구매 시 고민해야 하는 부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