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ial-infom의 등록된 링크

 official-inf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H조 조편성 경기일정, 시간 [내부링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경기일정, 시간, 조편성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 대한민국도 월드컵 출전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월드컵 날짜와 시간이 변경되었는데요. 이번..

2022 싸이 흠뻑쇼 예매, 티켓팅, 라인업, 가격 [내부링크]

기다리고 기다리던 싸이 흠뻑쇼가 2022년 열립니다. 여름에 열리는 가장 유명하고 대표적인 콘서트입니다. 만족도가 높아서 다들 기다리고 있으셨는데요. 싸이 흠뻑쇼 2022 싸이 흠뻑쇼 티켓팅날짜를 기다리시는..

성소 떡상의 탄생 [내부링크]

2428"너는 조각목으로 상을 만들되 장이 이 규빗,광이 일 규빗,고가 일 규빗 반이 되게 하고 정금으로 싸고 주위에 금테를 두르고 25 그 사면에 손바닥 넓이만한 턱을 만들고그 턱 주..

성소 휘장 활용법 [내부링크]

사데 교회처럼 죽은 믿음을 그대로 두고 있지는 않는가? 빌라델피아 교회처럼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죽도록 충성하고 있는가? 라오디게아 교회처럼 차지도 덥지도 않은 믿음을 가지고 있지..

성소 휘장의 탄생 [내부링크]

성소에는 두 휘장이 있었습니다. 하나는 성소로 들어가는 휘장이고 다른 하나는 지성소로 들어가는 휘장이었습니다. 이제부터 이 두 휘장에 대하여 하나님의 의도를 찾아 보려고 합니다. 1...

성소 덮개의 유래 [내부링크]

'너는 성막을 만들되 앙장 열 폭을 가늘게 꼰 베실과 청색 자색 홍색실로 그룹을 공교히 수 놓아 만들지니 매 폭의 장은 이십 팔 규빗,광은 사 규빗으로 각 폭의 장단을 같게하고 그..

성소 널판의 탄생 [내부링크]

1819202122'너는 조각목으로 성막을 위하여 널판을 만들어 세우되 6 각 판의 장은 십 규빗,광은일 규빗 반으로 하고 각 판에 두 촉씩 내어 서로 연하게 하되 너는 성막 널판을 다그와..

성막으로 성경을 말한다 [내부링크]

영국의 작은 마을 브래큰스웨이트(Brackenthwaite)에서 한 밤중에 큰 화재가 있었습니다. 한 목조 건물이 불에 싸여 있었습니다. 2층 창문에서 아이가 울며 구원을 청하였습니다. 용감한 시..

한국의 불씨 이야기 [내부링크]

민속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화로가 있습니다.그 유래를 보면 어쩌면 그렇게 번제단의 불과 똑같은 지 우리 민족의 특수성을 알게하여 줍니다. 전라도 영광 입석리에서 대대로 살아온 영..

죽고싶으나 죽을수 없는 화 [내부링크]

화! 화! 화! 3번 화가 나오고 있습니다. 1. 죽고 싶으나 죽을 수 없는 화 그 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 (계 9:6) 2. 성전 ..

울타리는 어떻게 생겨나게 되었는가? [내부링크]

너는 성막의 뜰을 만들지니 남을 향하여 뜰 남편에 광이 백 규빗의 세마포장을 쳐서그 한 편을 당하게 할지니 10 그 기둥이 스물이며 그 받침 스물은 놋으로 하고 그 기둥의 갈고리와..

성막의 변천사 [내부링크]

성경은 하나님을 만나는 자리 변동의 역사입니다. 에덴동산 이후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것은 건강이상입니다. 복이상입니다. 하나님을 만나..

성막의 명칭 [내부링크]

나를 사람들이 부를 때는 여러 명칭이 사용되어 집니다. 교인들이 저를 부를 때는 <목사님! >, 아내가 부를때는 <여보!>, 자녀가 부를때는 <아빠!>, 학생들이 부를 때는 <교수님!>, 부흥..

성막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성막공부시작 내가 한국 처음으로 성막 모형을 만들어 발표한 것이 1990년 12월이었습니다. 나 자신도 미국 필라델피아에 있는 성막을 처음으로 보고 성막도 만들 수 있다는 아이디어를 받..

한국 성막 모형의 탄생 [내부링크]

한국 최초의 성막 모형은 갈보리 선교교회가 제작한 5분의 1크기의 성막입니다. 현재 곤지암에 있는 갈보리 성막 수양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내가 한국 처음으로 성막 모형을 만들어 발..

성인 ADHD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티비를 보는데 오은영박사님이 나오시는 프로그램에 성인 ADHD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요즘 제가 집중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느끼는데요. 멀티태스킹 능력도 안좋구요... 혹시 성인 A..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르바이트 준비하시면 가장 필요한 알바 이력서 양식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알바를 구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아르바이트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https..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기출문제 요약정리 기법 [내부링크]

산업안전 산업기사 기출문제 요약정리 기법 안녕하세요. 요즘 산업안전 산업기사 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공대생분들이 많이 준비하던 자격증에서 최근에는 문과생들에게도 필수 자격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다음 최적화 방법 최근 부업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쉽다는 이야기도 많지만 실제로 경험해보시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대표적으로 네이버와 다음(티스토리)가..

백신패스 발급 방법 : 위드코로나 [내부링크]

백신패스 발급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자수가 증가하면서 실내 출입시 백신패스가 필요해졌습니다. 백신패스 또는 전자예방접종증명서, PCR 검사결과표가 필요한데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백신..

쾰른 감독의 놀라운 전술 [내부링크]

쾰른 감독 특별 전술 쾰른 관중들이 3-1로 떨어진 획기적인 골에 환호하는 동안, 쾰른의 감독 스테펜 바움가트는 변화를 겪고 있었다. 그것은 선량한 지킬 박사가 황량한 하이드씨로 변모하는 것 만큼 그렇게 불안..

독일 코로나 백신인증서 6개월 이상 보호 가능한가 [내부링크]

백신인증서 6개월 적정한가 여행이든, 레스토랑이든, 코로나 유전자는 현재 완전히 백신 접종된 것과 같은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염 증명 후 6개월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실험이나 예방접종을 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