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iald의 등록된 링크

 officia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다이어트, 나트륨 정말 먹어선 안되는 건가? [내부링크]

나트륨은 칼로리도 없는데 왜 먹지 말라는 걸까? 보통 익히 알고 있었던 건 고농도의 나트륨 섭취는 삼투압으로부터 혈액이 증가해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 높은 압력으로부터 동맥벽의 손상으로 동맥경화도 유..

미 - 중 국제 정세 흐름 및 국제정세(노드스트림 폭발)에 따른 비트코인, 나스닥 흐름 [내부링크]

블로그에 신문기사를 보고 산업흐름이나 국제정세 흐름을 한번씩 정리하려고 해요. 지속적인 뇌가소화로 배경지식을 늘리고 지식융합을 통해 새로운 관점과 통찰력을 기르기 위해서랍니다 ㅎㅎ 아래는 국제정세 흐..

고구마보다 좋은 다이어트 탄수화물 음식 추천! [내부링크]

다이어트 중 탄수화물로 고구마를 많이 드시는데요, 고구마의 풍부하다고 알려진 식이섬유는 고구마 뿌리 쪽에 주로 분포되어있고 거기까지 먹어줘야 됩니다. 그리고 고구마엔 치즈 케이크만큼 높은 당이 들어 있..

인생은 실전이다를 읽고 [내부링크]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계신 신영준, 주언규 작가님의 인생꿀팁들을 정리해놓은 책이다. 정리할만한 것들이 있어 남겨놓으려 한다. 다독보다는 한 권을 완전히 내 것으로! 요새 속독을 연습 중인데 확실히 책 읽..

멘탈의 연금술을 읽고 [내부링크]

멘탈의 연금술, 부제: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성공하는 사람과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의 가장 큰 차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는 인내심과 실행력 및 추진력 이러한 점이 성공하는데 있어 얼마나..

먹어도 살빠지는 다이어트 식단 구성 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핵심은 내가 소비하는 칼로리보다 적게 먹어서 지방을 녹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때 적게 섭취하는 칼로리의 영양소 구성이 좋지 않다면 지방이 아닌 근육을 녹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이번 포스팅은..

저중량으로 근비대가 가능한가? [내부링크]

우리 근육은 지근과 속근이라는 근섬유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근은 지구력은 좋지만 힘이 약하고 크기가 잘 안커지는 근육 섬유이고 속근은 지구력은 나쁘지만 강한 힘을 만들어내고 바로 근육을 크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