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hhan의 등록된 링크

 ohahh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피부와 자궁건강을 한번에!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여성질 유산균 추천 [내부링크]

여러분 #질유산균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전 자로우 펨 도피러스 유산균을 친한 언니집에서 처음 접했어요!! 제 주변에 희한하게도 유산균을 먹는 사람이 많아서 ㅎㅎ 점점 저도 유산균을 먹어야한다는 압박감..

[힐링 바디스크럽] SABON 사봉 바디스크럽 리얼 후기 [내부링크]

스크럽계의 샤넬, 사봉이라는 브랜드 혹시 아시나요?? 아시는분은 다들 아실, 바디스크럽으로 굉장히 유명한 이스라엘 바디브랜드인데요 미국(뉴욕)여행 필수품 이기도 하죠?!ㅎㅎㅎ 미국여행때 많이들 사가시..

[맛집/덕소] 차돌박이 전문점 이차돌 덕소점 맛집 리뷰️ [내부링크]

주말에 남자 친구와 주말에 카페에서 시간 보내기로 계획했어요ㅎ 덕소역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 밥부터 먹으러 카페 앞에 있는 이차돌 덕소점 방문했는데요 메뉴는 차돌박이부터 소 관련 부위의 고..

[맛집/강남구청] 기가 막힌 “강남쪽갈비” 강남구청역 맛집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강남구청 맛집 “강남 쪽갈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남구청에 맛집 많은 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ㅎ 저도 이번에 강남구청 쪽으로 회사를 옮기면서 정말 맛집이 많다는 걸 깨달았는데요! 골목마..

척추분리증 척추 통증 “스파인힐 바른자세 교정방석”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회사에서 애용하는 제품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분들이나 하루 종일 앉아서 일하는 회사원들에게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꼭 회사에서 아니더라도 집에서도 쓰시면 괜..

[미용실/교대] ‘커밍헤어’ 강우 원장님 펌 해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제가 예전부터 말했던 미용실을 드디어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됐어요! 이번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머니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 드렸는데요ㅎㅎ 꾸준히 이용하는 &lsq..

[집에서 하는 셀프 헤어관리-2탄] 차홍 플렉시블 컬크림/프로틴미스트 사용리뷰 [내부링크]

여러분~집에서 하는 헬프 헤어관리 2탄입니다ㅎㅎㅎ 1탄에서는 샴푸/린스/트리트먼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컬크림과 미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에 제가 파마에 드디어 성공했거든요ㅜㅜ진짜.. 파마..

[빌리프 인생 스킨] 스트레스 슈터 시카 슈팅 토너 [내부링크]

전 늘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서 피부관리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근데 더 걱정이 되었던건, 계속 성인 여드름이 낫지를 않는 다는 거였어요 ㅠㅠ 먹는 것이 안 좋은가, 어떤 화장품을 써야 하나 고민하던중, 친한..

일본기업, 코로나 감염 '15분내' 진단키트 개발 [내부링크]

한국은 코로나가 잠잠해진 반면, 옆나라 일본은 아직도 코로나로 전쟁중인데요, 특히 오늘부터 시작된 8일간의 ’골든위크’기간이 예전과 다르게 '스테이홈'기간이 되었다고 해요,, 일본에 사는 지인..

[집에서 하는 셀프 헤어 관리-1탄] 사이오스 실리콘프리 샴푸/린스/트리트먼트l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혹시 머릿결 관리 어떻게 하세요?! 저도 끊임없이 시행착오를 겪고 있는 것 중 하나인데요ㅜ 아직 완벽하게 성공했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제 구제불능 머릿결을 조금이나마 사람답게 만든?!..

[빌리프 트러블 진정크림] 예민보스피부를 위한 스트레스 슈터 - 시카밤크림 [내부링크]

가끔 컨디션이 안좋거나, 피부에 크림 바른 후 2시간후크림 바른 후 2시간후맞지 않는 화장품을 썼을 때, 얼굴을 진정시킬 무언가!!! 가 필요하죠! 얼굴이 불긋불긋한건 보기만해도 너무 싫어요! 심지어 다음날 중..

[맛집/압구정] 압구정로데오 소곱창 ‘압구정곱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D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 이네용ㅎ 휴일을 맞이해서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갔는데요 제가 자주 놀러 가는가는 곳이 압구정로데오거리인데요! 사람들도 많지 않고 가격이 좀..

한국에 졌다, 일본현지반응, 코로나 일본 지인 리얼 반응 [내부링크]

한국은 이제 날씨가 좋아지고, 마침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외출을 하며 기분좋은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cc 이렇게 어딘가에 외출하는게 소중한 일이였다니,,,ㅠㅠ 세계적으로 한국, 대만, 뉴질랜드등이 성공적..

설현 닮은꼴 이원일 여친 김유진 PD 학폭 논란 후 극단적 선택,, 병원이송 [내부링크]

전에 블로그에도 포스팅했던, 김유진 PD,, 사실이 아니길 바랬는데, 결국 학폭을 했었다는 의혹이 사실로 밝혀지고 공개 사과, 이원일 셰프의 전 프로그램 하차로 일단락 되는 것 같았는데요,,, 어제 새벽 결국..

[맛집/남양주] 남양주 분위기 좋은 맛집 "초대한정식""고당" 중요한 자리나 모임에 추천추천!! 꼭 한번 가보세요 :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코로나도 주춤하는 시기라 모두가 기다렸다는듯이 나와서 어딜가나 사람이 북적북적 한데요~ 아직까지는 조심해야할 단계이지만요..ㅎ 제 생일을 맞이해서 특별한..

민감성 피부에 딱!! [빌리프 해피보마일드 썬크림 SPF30] [내부링크]

벌써 날씨가 쨍쨍해지고 있어요~~ 코로나로 정신없이 봄이 지나가버려서 마음이 좀 아쉬워요ㅠㅠ 하지만 봄을 즐기지못한만큼, 여름을 더 뜨겁게 보내고싶습니다!!! 그런 저에게 꼭 필요한, 여름의 필수품!!! 썬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남편 이찬진 수십억 횡령혐의 피소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히로인 김희애 JTBC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김희애 파워를 다시 한번 느꼈는데요!!! 금토만을 기다리며 인터넷 검색을 하던중, 오늘 김희애의 남편 이찬진씨가 수십억..

정샘물 스킨누더파운데이션 페어라이트 후기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화장품 브랜드하면 '정샘물'이죠! 이제는 제 주위에 정샘물 화장품을 안쓰는 사람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저도 부랴부랴 정샘물 라인에 합류했습니다~~ 처음에 접한 것은 정샘물 쿠션이였는데, 밝..

현실판 부부의 세계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불륜설 [내부링크]

여러분 이 기사 보셨나요?! 지금 계속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고 있는 내용인데요! 다들 연애의 참견 한번씩은 보셨죠?! 저도 예능.드라마 중에 안본 프로가 없다보니..ㅎ 역시 연애의 참견 역시 여러번 시청 했는..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인기에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다운?? [내부링크]

여러분~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나요?^^ 즐거운 금요일이네요~주말에 뭐 하실지 정하셨나요? 코로나 때문에 주말에 못 나가서 집에서만 생활하는 집순이/집돌이 분들 한분쯤은 닌텐도 하나씩 가지고 계실 거 같..

설현 닮은꼴 이원일 여친 김유진 PD 학폭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 거다." 보시나요??! 요즘 티비에 자주 나오길래 저도 가끔씩 봤었는데요~ 연예인들이 공개 연애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프로인데~ 너무 달달한 모습에 엄청 부러웠습니..

4월22일은 지구의날(EARTH DAY) 전국 소등 행사 참여해주세요~ [내부링크]

여러분, 지구의 날이라고 알고 계셨나요? 오늘 4월 22일 지구의 날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모르고 있었는데요! 4월 22일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일깨우고, 지구를 되살릴 수 있는 실천적 활동에 참여..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킹 영원의 군주 도깨비만큼 재밌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 티스토리를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첫 글을 게시하게 되었는데요. 계속 블로그 운영을 생각하다가 네이버는 제한이 많을것 같아서 티스토리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시작하게 되니..어떤 글을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