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irbryan의 등록된 링크

 ohairbry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부평가발 위그스타일러에 '맞춤 3가지코칭 TIP' [내부링크]

부평맞춤가발 선택하실때 필요한 3가지 알고 계시면 확실히 달라지는것에 대하여 간단히 요약한 내용을 모아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천부평 맞춤가발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개인마다 다르시지만 맞춤을 시작하시는 분이 꼭 필요하신 내용이예요 가발시작하기전부터 고민 많으신걸 잘 알기 때문에 하나하나 아시는 만큼 착용해보시면 더욱 자연스러울것이며 가발에 대한 애착도 가실거예요 1. 가발헤어라인 자연스러움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앞부분의 두피의 헤어라인은 가발과 연결부위도 되고 앞부분이기에 가발을 착용 하시는데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떤 헤어스타일이든 자연스럽게 보여야만 가발착용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자신감잇또 당당하게 쓸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원하는 스타일에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링을 만들어 낼수 있..

인모인조가발 시작하실때 알아두시면 좋은 가발 꿀~팁! [내부링크]

처음부터 가발을 시작하긴 정말 힘듭니다 시작하시분들을 위해 우선 알아두시면 좋은 내용으로 가발을 이해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글로 시작할까 합니다 맞춤가발시작하려면 여러가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맞춤가발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 맞춤가발 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맞춤가발과 기성가발 이것은 알고 계신가요? 기성가발: 사이즈별로 미리 만들어 놓은 제품이라 딱 맞질 않지만 탈모부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 머리숱과 웨이브가 많은 여성이 선호하는 제품 맞춤가발:외관상으로 자연스런 착용가능, 두상형태에 따른 라인측정하면 자연스러운 연출가능, 머리가 짧은 남성가발에서 선호하는 제품 개개인마다 선택기준이 다릅니다 시원함, 리얼함, 착용감, 터치감, 만족도....

인천가발수선 앞스킨 ' 지금은 찢어져도 수선해서 쓴다 ' [내부링크]

애용하던 가발에 찢어짐으로 가발으로 착용에 잘되지 않을때는 수선하시면 착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어 쓸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테니 보시고 활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품을 보면서 알아 볼까요? 제품요약정보 수선번호 : 030223 수선내용 : 나노 앞스킨 폴리우레탄으로 코팅 이미지가 가발에 앞부분 해당됩니다 가로로 찢어진 부분, 망사연결부분 그리고 끝부분이 조각나있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수선제품내용 -제품분류와 수선내용을 알아보죠!! __부분으로 표시 제품종류 : 기성품,맞춤 가발종류 : 부분가발 반전두, 전체가발 모발종류 : 인조모, 인모, 혼합 가발사이즈(cm) 22*23, 20X22, 18X20, 16X18 ( ) 가발색상 : 자연검정, 내츄럴브라운, 밝은브라운 ( ) 부착방식 : 테..

맞춤가발 왜? 포기해 '자연스러움에 디테일이 다른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가발의 종류에는 크게 기성가발과 맞춤가발호 나뉘는것 아시죠! 오헤어가 만드는 맞춤가발은 기성가발보다 맞춤으로 더 디테일하게 나만의 자연스런 맞춤가발으로 됩니다 위에서 보시는것과 같이 20가지 이상의 옵션으로 개개인의 맞춤선택으로 더욱 자연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발색상도 원하는 머리색상으로 표현할 수 있어요 착용자 선택한 색상이라도 얼굴형과 색상이 디자인에 맞는지도 확인하고 착용하게 되므로 더욱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어요 사실, 가발은 다른 사람들이 가발이 어울린다고 해서 나도 맞는다고 볼 수 없기 때문이죠 각각의 얼굴형,나이, 직업등..... 그래서 더욱 여러가지의 고려하여 선택하는게 맞습니다. 모량,색상, 헤어스타일은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제작시 부..

인천가발 '똑같은 시작이 아니어서 자연스러움이 다릅니다' [내부링크]

오헤어가발특징 / 디자인구성 새로운 나와 연결한 마이 플레이스 - 오헤어가발은 시작부터가 다르다 맞춤가발 시작는 4U(for you)로 함께 합니다 1. 20가지 옵션으로 내가 원하는 제품제작으로 나만의 특별함이 온리 유~ 2. 자연스러움이 계속 이어질수 있는 '슬기로운 가발생활'로 갑니다 3. 시작이 어려울뿐~ 설렘과 자신감도 준비해 갈께요 4. 말보다 환한 미소로 답 할께요 바로이거예요~ 오헤어가발 디자인은 뭐가 다른가요? 오헤어의 디테일은 자연스러움은 물론 밝은 웃음까지도 디자인 합니다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 / 두상형태보완 가발모량 / 방향/ 결/ 색상/ 질감고려 이목구비/ 나이/ 얼굴색/ 라이프스타일 인천가발 부천부평가발 맞춤추천 당당해야 자연스럽다! https://blog.naver.c..

맞춤가발수선 수리 '걱정하지마세요! 앞스킨찢어짐 수선으로 고민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맞춤가발 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이번 게시글은 가발수선에서 가장 많은 빈도로 수선을 의뢰하신 가발앞스킨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천맞춤가발수리 이 제품은 얼마전에 눈에 보일락 말락할 정도로 스킨 앞부분에 찢어짐이 보였는데.... 얼마되지 않아 안쪽으로 찢어짐이 더욱 진행되어 앞스킨수선을 의뢰하셨던 제품입니다 이럴땐 어떻하면 좋을 지....??? 전에도 말씀 드렸던것으로 기억이 나는데요. 가발앞스킨에는 두가지 문제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위와 같은 앞스킨의 찢어짐이 있고, 다른하나는 앞스킨 부분의 모빠짐이 다른 부분보다도 더욱 빨리 일어나다는것 입니다. 그래서 인지 가장 많은 부분에 수선의뢰가 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가발 앞스킨 수선내용을 살펴보죠 제품 수선은 찢어진 앞스킨에 망사를..

남자부분가발 폭높은제품선택으로 '맞춤가발 자연스럽게' 쓰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부평가발전문 심는인모맞춤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맞춤가발을 할때 제품옵션선택은 자연스러운 가발의 첫단추라 말할 수 있습니다. 재질선택이 잘못되면 자연스럽게 가발이 나오기 어렵고 그 옵션은 20가지가 넘습니다. 같은 가발이라도 '모량'하나만 달라도 차이가 많이 나는걸 아실 수 있을겁니다. 헤어 하나만으로도 사람이 달라보이는 것과 같은 결과를 가져오죠!! 부분가발추천 사람얼굴이 다 다르듯 똑같은 가발형태로 제작되어서는 안되고 가발이라고 해서 아무 가발을 쓸수도 없는겁니다. 제품 각각에 장단점이 있고 개개인마다 생김새가 다르므로 적합한 제품옵션을 찾는것이 맞춤가발에서는 첫단계로 확인해야 할 요소입니다. 가발의 꽃은 '자연스러움' 입니다. 그러나 너무 자연스러움을 치중한 나머지 내구성..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맞춤가발 가격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부평 맞춤가발 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 인천가발가격 저희 오헤어브라이언의 제품에 대한 가격 내용입니다.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가발매뉴얼 가격표 맞춤남자전체가발옵션(동판,스판,파트,기장,앞스킨탈색모,다운펌,백모,웨이브펌) 800,000원 자세한 가발가격 상담문의는~ 인천부평 맞춤가발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이었습니다.

가발앞스킨수선 '갈라지거나 조각나기 시작되면'가능한 빨리 수선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맞춤가발 전문 심는인모수제 수선수리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가발수선에 앞스킨 폴리우레탄 코팅 수선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발종류- 부분가발 #수선의뢰내용 - 조각난 앞스킨 수선 #수선금액 - 13만 #수선기간 - 당일 오랫동안 착용하신 제품이기도 하지만, 한동안 쓰지 않으셨다고 하시면서 수선의뢰한 제품입니다 앞스킨수선으로만 해서 당분간 착용하고 새로 맞출 계획이 있으시네요 보시다싶이 앞스킨이 거의 찢어지고 일부분은 조각난 부분은 없어진부분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정도의 앞스킨의 훼손은 거의 앞스킨을 교체해야 하는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 보거나 머리숱은 어느정도로 탈모커버가 되는걸로 보아 맞춤으로 하시면 오랜시간이 걸리고 개인행사가 있으셔서 수선의뢰를 하신걸로 보입니다 ..

인천가발전문 [내부링크]

인천가발전문 수제로 만들어 더욱 자연스러운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이번 게시글은 오헤어가발 리뷰를 발췌 해 보았습니다 네이버포스트, 다음블러그, 네이버블러그, 티스토리와 자체 설문지에 있는 오헤어가발 리뷰내용들 입니다 "인모가발이기에 파마,염색, 드라이로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수 있어 너무 좋아요~" " 작은 디테일에도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니 더욱 더 든든했어요 " " 가발에서도 스타일링은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한것 안한것은 자연스러움이 달라요 " 다들 탈모전 내모습을 보는것 같다고 애기해요 ㅎㅎ 행사도 잘 끝나 너무 감사해요~ " 생각날때 그때 해야지~ 계속 고민만 했다면 아마 지금도 못했을 껄요~ 지금 정말 만족합니다 " " 빈모때문에..

맞춤가발수선은 '길들여 왔던 제품'을 더 함께 하고 싶을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가발을 만드는 재질로서 가발인모, 넷망, 폴리우레탄의 재질로 구성됩니다 넷망과 폴리우레탄이 합성섬유재질로 사용하는 이유는 가발자체가 머리에 착용하는 제품이라 땀에 취약하기 때문에 주로 위와 같이 재질로 사용하는 되는 이유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맞춤가발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수선의뢰제품도 그로인해 찢어짐과 훼손이 된 제품입니다 제품명 - 반전두 (woman) 캡사이즈 - 가로 23cm X 세로 22cm 길이 - 미디엄 색상 - 어두운갈색 수선의뢰내용 - 앞스킨 테두리 폴리우레탄코팅, 클립교체 수선시간 - 당일 오전10시~오후4시 수선금액 - 14만원 #앞스킨코팅 #당일수선 #폴리우레탄코팅 말씀 드렸던과 같이 본수선의뢰품은 타사제품으로 당일로 수선가능 여부 확인후 의뢰하신 제품으로 앞스킨과 ..

인천맞춤전체가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맞춤가발 심는인모 100%로 더욱 자연스러운 가발로 함께하는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이번 여자 전체가발에 자연스러움을 표현하기 위한 포인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울위에 있는 본베이스는 여자전체가발을 뺀 무게는 32g정도 나가네요 이 본베이스는 두상형태의 그대로 만든 것이랍니다 인천가발전문점 의뢰 하신 제품 고객님은 여자전체가발을 7~8년전에 제작되어 재제작에 사용되었던 본베이스로 폼 형태를 만들기 위해 발포 작업을 하게 되고 색이 변하기도 하지만 맞춤가발에 꼭 필요한 재료입니다 이제품 포인트에 대하여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이미지는 자세히보시면 곱습머리가 정돈되지 않고 보슬거리는 헤어가 보이실 겁니다 '이 곱슬모'가 포인트가 됩니다. 우리 헤어는 앞머리와 구렛나루에 있는 머리는 페이스라인이라 하..

가발수선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모맞춤 수제100% 자연스러운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아침 스타일링에 열중하던중 빗살에 걸려 망사나 앞스킨이 찢어져 정말 난감한 상황이 일어나는 경우가 가발러분들에는 종종 있습니다 가발특성상 맞춤은 수작업으로 해야만 하는 이유로 한달이상 걸리는 제작기간의 단축하기 어려운 점이 맞춤가발의 단점이기도 합니다 가발수선! 언제 누가 어떤수선에 난감한 상황이 닥칠지 모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 두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먼저, 이번 게시글은 가발수선종류을 알아보는게 순서 이겠죠? 가발수선에서 가장 많이 의뢰되는 수선 이므로 나중에 예상치 못한 긴급상황이 와도 침착하게 대처 하시길 바랍니다 수선금액과 수선기간등은 선입된 수선상황에 따라 달라지므로 먼저 전화상담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으세요 인천맞춤가..

인모맞춤가발 드라이 하시려면 '빗질,열,헤어에센스'는 꼭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맞춤가발전문 인모100%로 더욱 자연스러운가발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가발을 구입하신후 가발스타일링에 대하여 궁금하신점이 많이시죠? 어떻게 관리하고,어떤 제품을 쓰느냐에 따라 스타일링의 연출력과 가발수명에 많은 차이가 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게시글은 '가발 오래 잘 쓰는 방법'에 스타일링 드라이 입니다 먼저 선요약 알려 드릴께요 드라이어 사용 핵심요약 1.헤어드라이어열은 약한 열풍하시는게 좋아요 2.드라이 하기전 헤어에센스를 뿌린 후 시작하세요 3.가발빗질 사소하지만 가발관리에서는 빠질수 없는 중요한 작업! 행복한날! 특별한날은 함께해서 든든한 베스트 파트너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이었습니다 함께 하는 곳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29 3층 브라이언 오헤어 ( 부평구 부평동..

가발커트는 어디서 해야 좋나요? 가발디자이너는 헤어매칭전문가 이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자가발전문점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헤어디자이너와 가발디자이너는 다른점이 무엇인가에 대하여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알려 드려 볼께요 헤어디자이너는 우리 주변 미용실에서 헤어연출,관리를 하시는 분들이시고, 가발디자이너는 헤어디자이너와 하는 일들은 거의 같지만, 그외애 가발머리와 본머리를 맞추어 헤어매칭을 하는 부분이 다릅니다. 한 번 가발을 자르고 나면 자라나는 머리는 아니기 때문에 가발커트만 교육을 따로 받기도 합니다 가발디자이너 일을 하시려면 이용사나 미용사 자격증으로 헤어시술이 가능하셔야 좋구여~ 더해 가발을 커트하고핏팅하며 매칭하는 섬세한 기술도 요합니다 그래서 가발커트 기술교육을 따로 배우셔야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본머리와 가발머리를 자연스럽게 매칭하는 커트기술과 스타일링..

가발세척 주의사항 알고 계신가요? 더~ 오래 쓰시려면 잊지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수제 맞춤가발로 티안나는 가발로 만들어보세요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인모가발을 세척을 하시려 한다면 꼭 알아 두어야 할 내용입니다 인모가발은 다 아시죠? 네 그렇습니다~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인모이긴 하지만 그 상태 인모를 가발망에 심으면 머리 표면에 있는 큐티클이 방향이 바껴 모엉킴이나 손상이 쉽게 발생할 수 있어요 오헤어가발이 알려 주는 위그팁 모엉킴방지와 손상방지 그리고 인모 자체를 잘 미끄러지도록 모표면에 코팅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인모가발은 매일 머리를 감지 않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잦은세척은 코팅이 벗겨지고 씻겨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발세척! 꼭 주의사항 기억하시어 오랫동안 쓰시길 바래요~ 인모세척시 주의사항 요약할께요 잊지마세요! 물세척시 비비거나 강한힘..

오헤어게시판 - 고민 하지마시고 착용하시면 달라보여요 [내부링크]

가발착용! 고민될때 하라고.... 하지만 실천하기 참 어려우시죠~ 그래도 시작하면 정말 달라지실거예요 지금도 할까? 말까? 고민만 하시면 오늘 하루도 지나가요 고민될땐 해보세요

남한테 보이고 싶지 않아...., 나가기 싫을때~ 이것!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가발은 나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작업이기에 두상형태 생김새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가발모가 가라 앉아야 할곳도 있고 반대로 모발을 세워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미지의 가발은 부분가발이라고 하지 않고 원하는 부위 일부분만 커버하는 '패치가발' '흉터가발'이라고 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전체적으로 가발모 떠 있는걸 보실 수 있을겁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착용자에 헤어스타일에서는 가라 앉아야 조건이 있는 제품입니다. 그냥 부착이 된다면 그부위가 튀어 나오게 되어 헤어스타일이 바란스가 맞질 않습니다. 이럴땐 약간의 시술이 필요한데? 시술로 파마를 하는걸로 해 보겠습니다. 펌제를 이용하여 아래로 밀착시킵니다 다운펌이라고 하죠! 머리스타일 방향에 맞게 다운할때는 파마지를 이용..

맞춤가발 '시작부터 스마트하게~' 오헤어와 자연스러움! 눈치채지 못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가발을 시작하실때 필요한 내용을 알아 보도록 하죠 대부분 가발업체에서는 주력으로 신제품이이라고 판매되는 제품은 많아야 한 두개 정도입니다 예를 들어 올스킨제품으로 자연미를 강조하는 제품이거나 망과 스킨을 혼합하여 통풍을 주력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인조스킨을 어떤 소재를 만들었느냐에 따라 이마라인과 가름마라인 전체적인 헤어스타일이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그러나 예전이나 지금이나 가발을 많이 변하진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제품의 종류가 많고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는 조금 조심히 볼 필요가 있습니다. 꼭! 착용해 보셔야 합니다 써보고 이마라인과 착용을 느껴보면 대충제품에 대한 정보는 어느정도 알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부착방법으로 테입식과 고정식은 제품크기가 비슷하..

심는인모 맞춤가발 부착방법으로 많이 쓰이는 5가지가 이것입니다 [내부링크]

가발에 궁금하신점을 꼽는다면... 아마~ 가발을 어떻게 부착하느냐 이실겁니다. 오늘은 이미지로 가발부착방법의 종류에 대하여 이미지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각각의 부착방법의 장단점은 다른 게시글로 말씀드리고, 가발 초심자분들을 위해 이해를 돕기위해 간단하게 설명하는걸로 하겠습니다. 가발의 부착방법에는 예전방식 포함하여 모든 종류로 말씀드리자면 20가지 정도가 된 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많이 쓰이는 부착방법으로는 5가지로 추려 집니다. 나머지는 잘 쓰이지 않는 이유로는 불편함과 부착력이 약하거나 해서 멀어지는 경우이죠 그 5가지로는 클립형, 테입형, 고정본드형, 단추형, 벨크로형 입니다 우선 가발의 기본구조로 부착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이 이미지에서 좌측 중앙에 패치라 하고 하는 부분이..

맞춤가발은 30.000가닥의 심는수제와 20가지옵션으로 만들어 집니다 [내부링크]

인천맞춤가발 전문 오헤어가발 브라이언 입니다. 기능성가발은 기성가발과 맞춤가발로 나뉘어 집니다. 3만가닥 심는 수제와 20가지 옵션 가발디자인과 커트와 스타일링으로 더 자연스러운 연출로 내머리 같은 모발이 됩니다. 디자인은 나이, 직업, 라이프 스타일, 성별등을 맞는 옵션으로 제작되고 가발스타일링으로 연출됩니다. 남자 정수리가발은 부분가발과 같은 사용되는 말로 남성형 탈모로 진행되는 경우 앞머리와 정수리커버에 착용하는 가발입니다 맞춤가발은 '사람의 머리카락' 인모로 사용되기 때문에 펌, 드라이, 염색이 필요에 따라 시술하여 완성도를 높혀 갑니다. 맞춤가발은 두상형태와 탈모정도에 따라 두상의 본 그대로 제작되기 때문에 밀착성과 높혀 안정감과 편안함이 배가 됩니다 맞춤가발은 미리 만들어 놓는 제품이 아니기 ..

오늘도 '머리반,거품반' 이었나요? 이젠 관심을 가지실때 겠죠! [내부링크]

지금, 탈모로 고민중 이세요? 탈모의 고민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정말?! 삶의질을 떨어 뜨리는 요인입니다. 머리를 감을때 마다 한 웅큼씩 빠지는 머리카락은 거품이 일어나는것 만큼 머리반, 거품반 인것 같습니다. 헤어스타일은 왜? 안나오는 거야?.... 아침마다 걱정이 한가득입니다. 탈모고민에 민간요법,탈모센터,모발이식,탈모치료약등 여러가지가 오늘 아침에도 눈앞으로 스쳐 갑니다. 탈모의 이유는 정말 여러가지입니다. 예전에는 탈모는 유전적인게 대부분이라 생각들을 하였지만 지금의 탈모원인은 정말 많습니다. 물론, 남성형 탈모는 유전적 영향이 많이 지배하는것은 맞습니다 탈모의 영향도 어느시기에 급속도로 빠지는 경우도 있고, 정수리부터 서서히 시작되고 앞머리도 동시에 빠져 어느 순간에 많이 빠져 있는 내모습을 ..

'탈모로 상처받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요 [내부링크]

'내머리와 같은 ' 더 편안하고 자연스러움을 가발을 항상 노력을 같이 합니다. 오헤어는 20가지 옵션과 두피에서 나오는 모발을 재현하기 위해 '탈모인의 진정으로 이해하는 마음으로 첫글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