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busa의 등록된 링크

 ohbus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한국프리랜서플랫폼 노동공제회 목돈마련응원매칭 이자지원 [내부링크]

한국프리랜서 플랫폼 노동공제회 기업, 노사공동기금, 시민단체(사회적 경제), 중앙정부, 지자체가 모여서 사회적 연대와 지원을 합니다. 역량강화를 위한 직업훈련교육, 산업안전교육, 자조모임 지원을 하며 생활안정복지증진을 위해 목돈마련지원, 소액융자 지원, 보험료 인하, 직업경비 절감을 합니다. 상호부조의 원칙으로 활동하는 단체입니다. 특별사업 목돈마련응원사업 프리랜서들은 심신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병가, 연차 등의 지원을 받기 어려운 현실이 있습니다. 또한 정규직 노동자들을 위한 소득상실과 비용부담을 지원하는 법과 제도들은 잘 홍보되고 안내되어 있지만, 프리랜서 노동자들을 위한 법과 제도는 안내와 홍보가 어려운 점도 있으며 지원받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따라서 프리랜서 노동자들은 부상 혹은 질병 그리고 퇴직,..

2023년 경기도 이음일자리 사업 참여자 지원 공고문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직무경력을 형성을 돕고 정규직 일자리를 연계하는 2023년 경기도 이음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지원하는 공고문을 4월1일부터 충원시까지 모집공고 합니다. 특히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지원하며 인턴채용 연계와 일경험수료지원금 그리고 고용유지장려금을 지원하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2023년 경기도 이음일자리 사업 23년도에도 동일하게 공고일 기준으로 주민등록상 만40세 이상 그리고 만 65세 미만 미취업자인 경기도민을 대상인 분들 중에서 다음과 같은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되니 참고바랍니다. 첫째는 공고일 기준으로 고용보험 미가입자 참여제한의 경우이며 두번째로는 사업자등록증 소지자 특히 임대사업자인 경우를 포함하며 특수고용형태 근로자의 경우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세번째로는 2년이내..

경기도 임대보증금, 저소득층 전세금 대출보증 이자지원 사업 [내부링크]

경기도 주거복지포털 사이트에서는 경기도 주도의 사업과 정부주도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초생활보장제도 내 주거급여를 개편, 소득형 혹은 주거형태, 주거비 부담 수준 등을 고려하여 저소득층의 주거비를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경기도 주도사업으로는 경기도 매입임대주택 임대보증금지원 사업과 저소득층 전세금 대출보증 및 이자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정부 주도 사업으로는 주거급여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주거안정 월세대출, 내 집마련 디딤돌대출, 노후고시원거주자 주거이전대출, 보금자리론, 더 나은 보금자리론 등의 사업이 있으니 해당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주거복지 포털 집 걱정 없는 경기도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경기도 도민이 쾌적하고 안전한 주택에 거주하고 적정한 주거비를 부담하며 주거권..

2023년 4060 맞춤형 재취업 직업능력개발훈련 참여자 모집 안내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중장년 세대를 위한 일자리 연계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사업이름은 바로 4060 맞춤형 재취업 직업능력개발훈련입니다. 참여자에게 돌아가는 혜택은 일자리를 필요로 하는 중장년층에게 적합한 직업훈련을 제공하며 일자리를 연계하고 지원금을 지원하는 등 중장년층의 구직하는 분들을 위해서 직업능력을 제고시키고 취업 역량을 끌어올려주는 사업이니 해당하시는 참여자분들께서는 모집공고를 참조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안내받으시길 바랍니다. 2023년 4060 맞춤형 재취업 2023년도에 4060 맞춤형 재취업 지원 사업이 다시 한번 시작됩니다. 경기도 내에 있는 만 40세 이상부터 만 65세 미만의 구직자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훈련기간은 약 4개월 정도 소요되며 5월부터 8월까지입니다. ERP 물류..

성동구 탈모치료비 중구 반려동물 행동교정 지원 양천구 예비군 훈련 수송 버스 운영 [내부링크]

서울시에는 각종 이색적인 서비스들을 지원하는 자치구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성동구에서는 탈모치료비를 연간 20만 원을 지원해 주는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구로구에서는 만 65세 이상의 난청 어르신들에게 보청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천구에서는 예비군 훈련을 위해서 무료 수송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서구에서는 여권 안심 폐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중구에서는 반려 동물들의 행동 교정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생활 공감형 행정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는 이색 지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성동구 탈모치료비 성동구에서는 센세이션 한 지원사업을 펼쳐서 전국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성동구의 이러한 야심 찬 프로젝트는 청년들의 수요를 반영하고 또한 청년들의 마음에 부합하는..

서울시 퇴원 후 일상 회복 서비스 지원 방법, 비용, 자격조건 [내부링크]

서울시민의 경우 서울시 퇴원 후 일상 회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중증 질환 및 골절 치료 등을 받으면 거동이 불편하기 마련이고 기본적인 씻는 것부터 청소, 세탁, 음식 준비 또한 외출 활동이나 일상업무를 보거나 생활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이용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방법과 자격조건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수술 후 자신을 돌보는 일의 중요성 수술 후 집에서 자신을 돌보는 것은 치유를 촉진하고, 합병증을 예방하고, 전반적인 회복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첫째로는 치료 촉진입니다. 수술 후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은 치유를 촉진하고 합병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출금리 낮추기 갈아타는 법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내부링크]

미국의 실리콘밸리은행과 스타트업들이 줄줄이 파산하는 현상이 일어나면서 글로벌 금융 불안까지 확산되어 금리인상의 종료에 대한 기대감이 확산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은행 또한 2월에 이어 이달 두 차례 연속 기준금리를 동결하게 되면서 장기간 빚고통에 허덕이던 영끌족들도 한숨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금융당국은 시장금리가 하락하도록 하고 은행 권의 금리인하 노력까지 합쳐져서 신규 주택담보대출 금리 하단이 1년여 만에 3%로 내려왔습니다. 지난해 5%까지 치솟았지만 다행히 3억 대출 시 월이자 부담이 40만 원 가까이 줄은 샘입니다. 대출금리 낮추기 이에 시장의 상황에 편승해서 대출 금리를 낮추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직장인들의 경우 직급상승 혹은 소득 상승이 있는 좋은 소식들이 있다면 은행 대출받은 것에 대..

경기도 대학생 현장 실습 참여기업 모집 자격 조건 [내부링크]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는 대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확대하고자 또한 기업들은 우수인력을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서 2023년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현장실습을 계절제와 학기제에 참여기업 모집을 공고합니다. 위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관련 규정 및 절차에 따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대학생 현장 실습 사업명은 2023년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로 사업목적은 대학생에게 전문기술과 실무경험을 배울 수 있는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여 대학생을 실무형 인재로 양성을 위함입니다. 또한 사업기간은 협약일로부터 23년 12월까지입니다. 현장실습일정은 각 대학 현장실습 일정 및 기업 요청에 의하여 상이할 수 있습니다. 준비해야 하는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업 신청서, 사전인터뷰 서식, 법위반 사실..

서울시 3040 여성 취업 지원금, 인턴십, 장려금, 우먼업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3040 여성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서 지원금과 인턴십 그리고 장려금을 지원하는 우먼업 프로그램을 모집 중에 있습니다. 이에 모집지원글을 확인해 보시고 해당자는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3040 여성 서울시에서는 경력을 보유한 여성들을 위해서 서울우먼업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했습니다. 한창 일해야 할 나이에 임신과 출산, 육아로 경제활동이 중단된 서울시의 30대 40대 여성들의 재취업과 그리고 사회 복귀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 엄마와 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의 한 사업의 일환입니다. 서울시에서는 경력을 보유한 여성이 대략 24만 명으로 파악했습니다. 이 중에서 20만 5천 명인 86%가 만 30~49세 3040 여성입니다. 주요 선진국들의 경우에서..

서울시 청년취업사관학교 교육생 모집 교육과정 소개 [내부링크]

서울시는 20대와 30대 청년 구직자분들을 대상으로 기업에서 선호하는 디지털 신기술 역량을 높이기 위해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취업과 창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2023년 상반기 청년취업사과학교 30개 교육 과정을 확정하고 개설하였고 교육생 732명을 모집하고자 하니 교육과정 소개를 참고하여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청년 취업사관학교 지금까지 영등포와 금천 마포 용산 강동 강서 동작 지역 등에서 7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5월 말에는 광진 쪽과 6월 중순에는 서대문, 그리고 7월 말에는 중구, 8월 말에는 종로, 10월 중순에는 성동과 11월 말에는 동대문구 12월 중순에는 성북과 12월 말에는 도봉 등 8개의 캠퍼스를 조성해서 순차적으로 개관할 계획입니다. 올해 ..

경기 저소득층 전세금 대출기간 보증 이자지원 신청자격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대상자분들에게 생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전세금 대출을 위한 보증금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또한 이자도 함께 지원하려고 합니다. 2퍼센트에서 4퍼센트로 확대하려는 사업도 함께 추진하고자 하오니 접수기간과 신청자격을 같이 알아보도록 합시다. 경기 저소득층 전세금 경기도는 주거취약계층을 위해 올 1월 16일(월)부터 ‘저소득층 전세금 대출보증 이자지원 사업’의 이자지원 비율을 기존 2%에서 4%로 확대(2023년 한시 적용)했습니다. 이자지원 비율 상향은 2023년도 신규대출 신청자는 물론이고 2019~2022년도부터 대출을 이용 중인 사람도 적용됩니다. ‘저소득층 전세금 대출보증 및 이자지원 사업’은 경기도와 한국주택금융공사, NH농협은행이 협약을 체결해..

서울시 청년인생설계학교 참여자 신청조건 모집정보 [내부링크]

청년기는 청소년기의 다음 세대로서 질풍노동의 시기를 거친 청년들에게 이제 막 사회로 발돋움하는 시기로, 이때에 자신의 인생설계와 여러 일들을 열심히 한다면 향후의 미래와 개인의 수명이 연장된 100세 시대라고 하는 이 세대에서 삶의 질을 높이며 인생이 풍요로워지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청년인생설계학교 2023년 1기 신청을 위해서 참여자 모집정보를 공지했습니다. 신청조건을 확인하시어 참가하여 청년들의 삶을 디자인하고 삶의 질 향상에 도전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서울시 청년인생설계학교 서울시 청년인생설계학교는 청년들이 그들의 기술과 흥미를 파악하고 개발하여서 그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여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서울시에서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이 학교를 이수하면 청년들이 ..

경기도 청년 해외어학연수 사다리프로그램 모집 안내 대상 준비 서류 [내부링크]

대학생 때 해외유학 혹은 교환학생의 경험이 있냐 없냐에 따라서 대학 졸업 후 향후 취업시장에서 높은 점수를 받느냐 안 받느냐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해외연수 경험을 대학생들 혹은 청년들은 꼭 확인하시고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의 경우 좋은 해외연수 기회가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경기도에서 시행하는 사다리 프로그램입니다. 저와 함께 모집 안내 글을 보시면서 대상과 준비 서류를 알아보십시오. 경기도 청년 해외어학연수 2023년 경기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사업 참여자 모집 공고 2023. 4. 5.(수) ~ 4. 24.(월) 18:00 2023. 1. 1. 현재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9세~34세 청년 150명(학교별 30~50명 내외) 미국의 연수대학은 미시간 대학교와 버펄로 대학교, 그리고 워싱..

임차인 보증금 감액청구권 지원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가게를 운영하는 상인들의 경우 요즘 주변 상가의 시세들이 많이 하락하여서 임차보증금을 주변의 시세에 맞도록 조금 내려서 돌려받고 싶은 경우에 보증금 감액청구를 원하시는 분들 혹은 주택의 보증금을 적절한 가격으로 조정하고 싶은 경우에 꼭 필독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임차인들을 위한 제도인 보증금을 감액청구권을 시행하는데 지원조건과 신청방법을 같이 알아보며 필요한 분들은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임차인 보증금 주택임대차보호법 제7조에 보면 차임 등의 증감청구권이 있습니다. 첫째 1항 보면 당사자는 약정한 차임 혹은 보증금이 임차주택에 관해서 조세, 공과금, 그 밖의 부담의 증감 혹은 경제사정의 변동으로 인하여 적절하지 아니하게 된 때에 장래에 대하여 그 증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증액 청구의 경우 ..

경기 여성 취업지원금 경력단절여성 모집공고, 혜택 [내부링크]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는 여성들 특히 경력단절 여성분들을 위해서 취업지원금을 지원하고자 모집공고 중에 있으니 혜택을 꼭 챙겨가셔서 취준생들과 창업준비생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경기 여성 취업지원금 취업시장이 기술의 고도화와 4차 산업혁명으로 좁아지고 있으며 고학력 고기능인 인재풀만을 선호하는 형태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특히 임신과 출산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취업지원을 위한 방법들이 점점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에 경기도에서는 현금지원인 취업지원금을 통한 방법으로 취준생과 창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하는 정책을 펼쳤습니다. 점점 기준 중위소득이 100% 이하인 가구 중에 경기도 거주를 1년 이상한 여성의 경우 그리고 동시에 적극적인 구직의사가 있는 만 35~59세 미취업 여성 중..

경기도 청년 복지 포인트 지원금액, 선발기준, 접수기간 [내부링크]

경기도에서는 청년들 대상으로 연 120만 원 금액을 지원해 주는 복지 포인트를 줄 대상자들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선발기준을 알아보고 접수기간도 같이 알아봐서 꼭 정산받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주된 활용한 처는 운동기구였습니다. 부모님이 집에서 운동하실 수 있는 홈트용 운동기구를 효도선물로 드리고자 했습니다. 그때는 숀리의 바이크자전거를 드렸습니다. 코로나 터지기 직전인 20년 2월에 구입한 것이었고 이에 부모님께서는 코로나가 터지면서 집에서 티브이 보면서 운동을 하시면서 활용을 잘하셨습니다. 또한 제 개인을 위해서 산 아이템은 무선이어폰이었습니다. 당시에 무선이어폰은 유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의 에어팟과 갤럭시 버즈와 같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었고 저는 비용이 저렴한 TCY이어폰을 구매해서 ..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금리 지원, 신청자격, 상시 접수 [내부링크]

요즈음은 에어비엔비, 숙박업 등을 통해서 제2의 월급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금리와 물가가 많이 올라서 월급만을 갖고 생활하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자신의 적성에 맞는 투잡을 찾게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숙박업이나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수익을 내고 싶어 하는 서울시에서 거주하는 청년들이라면 꼭 혜택을 놓치지 않고 보시기 바랍니다. 월세라던지 전세라던지 각종 임차보증금을 지원을 받게 된다면 청년들이 시드머니를 만드는 데에 큰 도움을 받아서 자립지원하고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목돈 마련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임차보증금 대출 및 이자를 지원함으로써 소득 대비 높은 주거비용의 부담을 경감하고자 청년 임차보증금 이자 금리 지원 사업을 지원하니..

신용회복위원회 신용점수 상승 채무조정 청년 격려금 이용대상자 모집 [내부링크]

자산을 더 굴리고 더 많은 시드머니를 통해서 투자를 하기 위해서 대출이 필수입니다. 이때에 대출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대출한도를 많이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참 중요합니다. 신용등급은 대출뿐만 아니라 향후 소비와 투자 등 개인의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미리미리 신용등급을 높이고 유지하는 것은 지혜로운 방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신용등급을 높이기 위해서 여러 가지 방안이 있지만 오늘은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지원해 주는 사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2022년도 채무조정 미취업 청년 취업촉진, 신용상승 지원사업 참여자 둥에 신용도 개선 우수자 1018명을 선정하고 이용대상자 모집을 위해서 1인당 50만 원의 신용격려개선금을 지급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위..

생계급여 받는 방법 소득 기준 [내부링크]

서울시 정부는 4월부터 고물가와 고금리 코로나 19등을 감안해서 서울형 기초보장 중에 생계급여를 받는 방법을 위해서 소득 선정 기준이 완화될 것을 안내했습니다. 보유 재산이 약 2억 5천만 원인 사람의 경우에 대해서도 서울시로부터 생계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생계급여 생계급여란, 기초생활 수급자들을 대상으로 하여 의류, 쌀과 같은 음식물과 연료비 등 의식주 생활에서 쓰이는 물품의 대금을 지급을 하여 생계를 유지하도록 돕는 급여를 말합니다. 이는 국민기초생활보장법의 제8조 1항에도 나와 있는 국가적 지원제도로 정부가 기초생활보장을 시작한 역사는 세계적으로 봤을 때 엘리자베스 구빈법을 기초로 합니다. 올해는 약 4.8만여 가구가 관련하여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또한 조건..

청년 인턴 일자리 공급 중앙행정기관 채용 모집 [내부링크]

정부는 중앙행정기관 '정부 청년인턴' 모집을 통해 청년의 국정참여와 지역 청년이 고르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역별 균형 선발 및 기관별 특성에 따른 다양한 직무 현장을 제공합니다. 또한 단순 업무 수행을 지양하고 전공과 관심직종 등을 고려해 전문 분야별 실무 경험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청년 인턴 일자리 공급 각 중앙행정기관에서 시행하는 2023년 청년인턴 채용과 관련한 모집공고문이 인사혁신처에서 공지가 되었습니다. 중앙행정기관에서 직접 주관하며, 채용분야 및 공고시기 등은 2023년 각 기관 주관 청년인턴 채용 계획 세부내용, 각 채용기관별 공고문은 인사혁신처 혹은 해당 중앙행정기관의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청년 인턴 일자리 공급의 주요 내용으로는 각 ..

서울 청년 교통비 절약 혜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제가 서울시 산하의 공공기관에 재직 중일 때 20대와 30대 초반 사이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자취를 하는데 비용을 적게 들이고 예적금을 많이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들이었습니다. 그때 한 직장 동료 중에 한 분은 서울시 청년 대중 교통비로 대중교통 요금을 환급받는다고 자랑을 했었습니다. 그때 당시 저는 주식에 빠져있었기에 주식만을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이러한 소소한 꿀팁들이 처음에는 조그만 금액을 절약하고 푼돈을 더 번다는 생각에 우수워보일 수 있지만 근검절약 정신을 갖고 자투리금액이더라도 소비나 지출이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기에 지혜롭고 현명한 소비습관이 아닐 수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이렇게 대충 교통비를 청년들에게 지원해 주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만 19세에서 24..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 장려금 지원 신청 조건 지원 내용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경제불안과 위기가 계속되고 서민들의 일상이나 소상공인들의 일상이 어려워지고 물가상승률이 높아지면서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서 2023년 신규채용 근로자 1인당 고용장려금 300만 원을 서울시 소상공인 기업체에게 지원을 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지원 신청 조건과 지원 내용에 대해서 같이 알아봅시다. 서울시 소상공인 버팀목 고용 장려금 지원 코로나19로 경제적 피로누적과 물가와 금리 환율이라는 3고 위기가 계속되면서 서울시에서는 소상공인을 위해서 인건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고용장려금과 무급휴직 근로자 고용유지 지원금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경기침체 속에서도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기 위함이며 총 107억 원을 투입할 예정입니다. 서울에는 지역의 소상공인 종사자는 전국의 약 1/5 수준이지만 경기침체..

광역서울사랑상품권 발행, 구매 가능 지원 자격, 활용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들 사이에서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짠 테크 열풍이 불고 있는 시점부터 유행한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각 권역별 지역화폐입니다. 이것은 주부들과 직장인들에게 사랑받았던 지역화폐 혹은 상품권들이 발행이 될 때마다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지자체의 상품권 중에 특히 광역 서울 사랑 상품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는 3월 30일 오전 10시부터 '광역 서울사랑상품권' 7% 할인 제공하는 가격으로 250억 원어치를 발행을 하였고 또한 해당 자치구별로 발행했던 이전과는 달리 모든 자치구 지역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출생연도가 홀짝제인 사람에게 구매 가능하며 지원 자격 및 활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광역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서울시 시민들에게는 연말정산 소득공제 30% 혜택을 받을 수..

서울시 역세권청년주택 공공임대 청약일정 및 입주자격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역세권청년주택 '공공임대'부문에서 4월 12일부터 3일간 신청을 받습니다. 이에 따라 자세한 청약일정과 입주자격 요건 그리고 사업장 소재지 및 세대수를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역세권 청년임대주택 공공임대 서울주택도시공사에서 제공하는 교통이 편리하고 임대료가 주변 시세에 비해 30~50% 저렴한 수준의 청년임대주택의 경우 2023년도 역세권 청년주택 공공임대 모집계획을 밝혔습니다. 1차는 5개 단지로 구성되어 있고 총 576호를 제공합니다. 사업지 위치는 강동구 성내동 87-1. 종로구 숭인동 240-1, 동작구 대방동 403-14, 중구 광희동 1가 166이 위치해 있고요 입주예정일은 2023년 9월에서 10월 사이가 되겠습니다. 인접역은 각각 천호역, 동묘 앞역, 신대방삼거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