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eatmik의 등록된 링크

 oheatmi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2건입니다.

광견병에 대해 [내부링크]

 광견병은 주로 포식자와 박쥐에 영향을 미치는 신경계의 바이러스 감염이지만 모든 포유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광견병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뇌와 척수의 갑작스럽고 점진적인 염증을 유발합니다..

개가 잘 소화되지 않을 때 [내부링크]

 소화 시스템에는 음식 섭취 및 가공과 관련된 모든 기관이 포함됩니다. 식도, 위, 간, 췌장, 장, 직장 및 항문을 포함한 입에서 시작됩니다. 애완 동물이 입으로 음식을 집어 씹기 시작하면 소화 과정이 시작됩..

개의 말초 신경 및 신경근 접합부의 질병 [내부링크]

 말초 신경은 뇌와 척수 외부의 신경입니다. 신경근 접합부는 운동 신경 끝과 근육 사이의 연결입니다. 말초 신경 및 신경근 접합부의 질환에는 퇴행성 질환, 염증성 질환, 대사 장애, 암, 영양 실조, 독성 질환,..

개의 귀 구조 및 청각 기능 [내부링크]

귀는 청각과 균형의 기관입니다. 외이, 중이 및 내이로 구성됩니다. 외이는 귓바퀴 (연골 피부, 털 또는 머리 일부 포함)와 외이도를 포함합니다. 귓바퀴는 음파를 포착하여 외이도를 통해 고막으로 들어갑니다...

강아지 코골이 코고는 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금 강아지와 함께 자는데 코고는 소리가 나서(크으으으으~ 크르르르르~) 어떻게 하면 코를 골지 않는지 보았는데요. 입을 살짝 벌려주면 코를 골지 않더라구요. ㅎㅎ 개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강아지 겨울철 보양식 [내부링크]

동물병원에 간만에 검진차 갔습니다. 원장님께서 강아지 상태를 보시더니, 피부병도 있었는데 없어졌고, 기침도 간간히 했었고 숨소리와 심장 맥박의 부정맥도 있었는데 다 없어지고 모습이 활기띄어 아주 건강하..

강아지 애교 [내부링크]

강아지의 애교 1. 눈을 빤히 바라본다 2. 꼬리를 흔들며 빙글빙글 돈다 또는 보호자의 주위를 돌면서 꼬리를 흔든다 3. 배를 내밀고 긁어달라고 한다 4. 가끔 푹신한 방석이나 침구류에 등을 대고 뒤집어서 몸을..

강아지 부들부들 떨때 몸 다리 떨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예전에 엠알케이인지 미스터케이인지 잡지에서 부르부르독 부르부르도끄 부들부들도그라고 해서 몸을 떨고있는 강아지 캐릭터를 본 적 있으신가요? 겨울철이라서가 아니더라도, 강아지..

겨울철 실내습도 강아지 코가 마르지 않게 해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실내공기도 많이 건조하더라구요. 겨울철 강아지도 실내습도에 민감해서 자칫 너무 건조하면 호흡기 질환이나 감기가 올 수 있답니다. 사람처럼 피부나 입술이 마..

강아지 아플때 음식, 강아지아플때헥헥, 강아지 아플때 위로, 강아지아플때산책 [내부링크]

강아지 헥헥거림 강아지 아플때 음식 산책 위로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오늘은 일반적으로 강아지가 아플때에 대해서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좋은건 동물병..

강아지가 앞발로 자꾸 옆구리나 팔 보호자를 긁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강아지가 앞발로 주인(보호자)를 긁을때 무엇을 표현하는 건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반려동물과 집에 있는 시간이 아무래도..

강아지 귀 진드기 [내부링크]

강아지의 귀 질환중에 귀 진드기 찐드기가 있습니다. 귀가 특히 덮히는 접히는 강아지의 경우 귀안에 있는 털과 더불어 습도 물기가 고여있으면 냄새가 나고 더불어 진드기가 귀에 붙어서 알도낳고 똥도 싸고 한답..

강아지 털 언제 밀어주는게 좋을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도 다 지나가네요. 올 한해 참으로 고생 많으셨습니다. 내일 2021년부터는 더욱 좋은 일들만 생기길 기원하며 오늘의 주제 강아지 털 언제 밀어주는게 좋을까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써봅니다..

강아지 사료 만들기 반려동물 집밥 만들기 꿀팁! feat.고양이 사료 만들기 배합 계산 [내부링크]

정말 좋은 정보가 있어서 소개해드린다. 농촌진흥청의 농사로라는 농업정보포털이 있는데, 여기서 반려동물 집밥 만들기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nongsaro.go.kr/portal/ps/psx/psxf/feedMxnWritn..

강아지 슬개골 관절 영양제 성분 [내부링크]

강아지 슬개골 탈구를 방지하기위해 관절 영양제를 샀는데(가루) 성분에 초록입홍합이라는게 적혀있엇다. 초록잎홍합? 초록입홍합? 초록입홍합이라고 하는데 초록입홍합은 우선 항염증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강아지가 잠을 많이 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겨울들어서 강아지가 잠을 많이 자는거 느끼신 적 있으신가요? 겨울이 되면 체온조절을 위해 강아지가 기본 대사의 에너지 소모가 커집니다. 물론 여름에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래서 강아..

강아지 먹으면 안되는 음식 List 목록 10개 [내부링크]

1. 초콜렛 쪼꼬렛 초콜릿 많이 알려져있는 강아지 먹으면 안되는 음식이죠. 초콜릿에는 테오브로민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카카오 성분이 많은 다크초콜릿에 가장 많이 들어 있으며, 심장과 중추신경계..

강아지가 지그시 나를 바라볼때 무슨 의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가끔 강아지가 지그시 나를 바라볼때가 있습니다. 아무말도 없이 그냥 지그시 바라볼때 무슨 의미일지 생각해보았는데요. 1. 지금의 상태가 너무나도 만족스럽다 행복하다. 좋아요. 2...

강아지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내부링크]

우가친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강아지에게 좋은 간식을 적어봤습니다. 고구마, 단호박, 파프리카, 물에 소금기를 뺀 북어, 소간 말린거 그레인 프리(곡물이 안들어간) 간식

강아지 자다가 발작 경기 으르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저와 강아지가 가족이 된지도 7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유기견보호소에서 처음 저를 보며 꼬리를 흔들던 그 모습을 잊지 못합니다. 다름 아니라 가끔 잠을 자다보면 강아지가 으르렁 대..

강아지가 짖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강아지가 짖을때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1. 집에 있는데 대세대주택(아파트, 빌라, 오피스텔)에서 밖에 택배가 도착했을 경우, 평소와는 다른 인기척에 짖음 2. 시끄러운 소리가 나거나..

강아지 미용 이후 침울해지고 활달하지 않을때 [내부링크]

강아지 미용을 하고 보면 갑자기 활발하지 않고, 잠만 많이 자고 우울해하는 것 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강아지의 털은 강아지 입장에서 보면 옷인데, 그걸 자르고 벗겨냈으니 강아지도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강아지 얼굴 완삭 삭발 클리핑, 시저링 가위컷 씨저링 조심! [내부링크]

집에서 강아지 얼굴미용을 할때 바리깡으로 하는 클리핑, 가위로하는 가위컷 씨저링시 혀를 낼름거리거나, 심하게 으르렁 거리는 경우가 있다. 이럴땐 애견미용을 하는 곳으로 맡기는게 낫다.

강아지 셀프미용 [내부링크]

털갈이 시기 강아지 털이 자주 빠지는 겨울이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을 못하니 강아지 미용을 맡기기도 좀 꺼려지는데요. 강아지 셀프미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강아지 셀프미용은 전동 클리퍼(바리깡)나..

강아지를 사랑해주는 만큼 강아지는 행복하고 건강합니다 [내부링크]

수의사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켄넬코프로 인해서 강아지가 기침을 밤낮없이 해댈때! 약은 사실 다른게 없어요. 강아지에게 관심을 쏟고 사랑해주면 지금 드리는 약보다도 낫는데 더 좋을거에요~ 강아지를 사랑해..

강아지 게(꽃게,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먹었을때! [내부링크]

강아지 게(꽃게,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먹었을때! Feat.강아지 새우 먹었을때! 강아지가 게류와 새우와 같은 갑각류를 먹었을때 먹어도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강아지에게는 게나 새우류..

강아지가 짬뽕을 먹었어요 강아지 사람음식 위험 [내부링크]

자리를 비운사이에 강아지가 사람음식을 탐하고 먹는 경우가 더러 있다. 어떤이의 질문으로 시작된 건데 강아지가 짬뽕을 자리를 비운사이에 먹었다고 한다. 짬뽕에는 알다시피 양파를 비롯해서 여러 양념과 재료..

겨울철 강아지 산책 한파 추위에 산책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이번주들어 한파로 인해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집에만 있는 강아지를 산책해야하는데 겨울철 추위 한파에 산책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산책은 강아지의 정서적인면과 더불어 스트레스..

지역 방송을 보면서 훈훈한 뉴스소식을 들었다. 서울시 성동구 특별한 임용식 [내부링크]

지역 방송을 보면서 훈훈한 뉴스소식을 들었다. 서울시 성동구 특별한 임용식이라는 소식인데,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사회의 인식 변화와 더불어 강아지와 사람의 유대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는 뉴..

강아지 털갈이 털빠짐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까 부쩍 강아지의 털빠짐, 강아지 털갈이가 눈에 띄는 것 같네요. 털갈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계절이 변하면 햇빛을 쬐는 양과 밤과 낮의 길이에 따라 자연스레 털의 모형과 털의 모습도 변..

우리집 강아지는요 [내부링크]

우리집 강아지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나이는 5살, 믹스. 봄~가을까지는 본인의 캔넬에서 지냅니다. 그리고 겨울에는 침대위에 올라와서 함께 잡니다. 보호자가 잠들면 꼭 발쪽에서 방문을 바라보며(보호자의..

강아지 고구마 줘도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겨울이라 고구마를 자주 삶아먹곤 하는데, 고구마 강아지에게 줘도 되는지 궁금하시죠?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당분이 있기 때문에, 주면 안되지 않나 싶어서 그냥 안주었는데, 강아지 전..

강아지 백내장 녹내장 결막염 [내부링크]

백내장은 노화 등으로 인해 수정체의 신진 대사가 변하고 단백질이 저하되어 수정체가 흐려지는 질환입니다. 자외선이 많은 환경에서는 질병이 더 빨리 진행되므로 주의하세요. 어떤 경우에는 당뇨병과 같은 합병..

강아지 블루라이트 백내장 강아지 녹내장 강아지 결막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제가 글을쓰고 일을할때 강아지가 제 무릎에 앉아서 있을때가 있는데요. 그런데 저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고 일하고 있지만, 강아지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없는지 갑작스레 궁..

강아지가 떠는이유 [내부링크]

심리적인 이유나 신체적인 이유로 떠는 경우가 있는데요 심리적인 이유로는 환경의 변화 그리고 긴장과 두려움으로 인해서 몸을 벌벌 떠는 경우가 있습니다. 긴장해서 몸이 경직되게 되면, 우리몸도 쥐가 잘 나잖..

강아지 추위 강아지는 추위를 잘 타나요 ? [내부링크]

동물병원을 다녀보면서 수의사님들께 여쭤보기도 하고, 애견관련 서적을 읽어보니 결론은 개바개(개바이개이스), 개개견 마다 다르다입니다. 겨울이 되면 실내에서기르는 강아지들은 이불속이나 쿠션등 따뜻한곳에..

강아지 똥꼬스키 feat.항문낭짜기 [내부링크]

강아지가 똥을 싸고 나서 항문 주변에 똥이 묻어있는 경우가 있어서 그와 관련된 글을 쓰려고 찾아보았는데, 강아지 똥꼬스키라는 말이 있길래? 응? 똥꼬스키? 똥꼬+스키 합성어? 이게 뭔가 했는데, 조금 생각해보..

강아지 나이 계산법 [내부링크]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 UC샌디에이고 의과대학, 피츠버그대학교 의과대학 등 대학과 여러 연구소 소속 연구자가 함께 참여한 연구( Quantitative translation of dog-to-human aging by conse..

강아지가 핥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가끔 강아지들을 보다보면 강아지가 자신의 몸을 핥거나, 보호자를 핥거나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핥음을 많이 당해보았고, 그리고 항문이나 생식기를 핥는 강아지의 모습을 많이..

강아지가 잠을 안자요 강아지 수면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오늘은 강아지의 수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강아지가 잠을 안자요 첫째, 강아지가 잠을 자지 않는 이유를 알기 위해서는 강아지가 잠을 얼마나 오래 잤는지 알아야합니다. 대..

강아지 눈물자국 없애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우리의 가족 강아지를 보면 눈물자국이 있어서 물티슈로 지우거나 식염수로 지우거나 한 경험있으신가요? 눈곱과 더불어 눈물자국이 있으면 미용상 보기도 좋지 않고, 또한 그 눈물과 털..

강아지가 밥을 안먹어요 밥안먹는 강아지 어떻게 해야하죠? [내부링크]

티비 프로 개는 훌륭하다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재미있게 본다. 가끔 시골집에 가면 나오는(충청도) 펫트라슈 라는 지역 방송도 재미있더라~ 근데 강아지가 밥을 안 먹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견..

고양이 사료 강아지가 먹어도 되나요 ? 반대로 고양이가 강아지사료 먹어도 되나요? [내부링크]

고양이 사료 강아지가 먹어도 되나요 ? 반대로 고양이가 강아지사료 먹어도 되나요? 단기로 1회 부득이하게 사료가 없어서 주는건 상관없겠지만, 되도록 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고양이는 육식성..

강아지 앞좌석 벌금 강아지 운전석 탑승 강아지 안고 운전 벌금 [내부링크]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것 같아 알려드려요. 강아지 앞좌석 벌금 강아지 운전석 탑승 강아지 안고 운전 벌금 강아지는 언제든지 돌발행동을 할 수 있어서 보호자(운전자)의 시야를 가리거나, 왔다갔다..

나름의 강아지에 대한 서적과 정보를 보고 공유를 합니다. [내부링크]

나름의 강아지에 대한 서적과 정보를 보고 공유를 합니다. 저는 수의사는 아니지만 수의사를 꿈꾸었던 사람으로써 반려동물을 좋아하고 사랑합니다. 제가 올리는 글들은 서적과 정보를 보고 공유를 할 뿐,..

강아지 기를때 정보 집안에서 기를때 [내부링크]

집 베란다 화단에 파와 토마토를 기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잠시 베란다 방충망이 열려있을때 멍멍이가 나가서 풀을 뜯어먹고 나올때를 보았는데, 다행히 파는 먹지 않았지만 방울도마도 줄기나 잎을 뜯어먹었더..

추석 명절 잘 보내세요 ~ 멍멍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서 추석 명절이 예전같지는 않지만 반려동물들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멍멍

광견병 예방접종 :: 광견병 무료접종 [내부링크]

글을쓰는 현재 2020년 9월 16일 기준 여주시, 2020년 추계 광견병 백신 무료접종 실시 + 원주시, 광견병 예방백신 접종실시 소식이 있으며 , 현재 대전시도 자치구에 따라서 광견병 무료접종 광견병 예방접종을..

오래오래 함께 같이 오래오래 살자 우리 강아지 멍멍이 댕댕이 개 들아 [내부링크]

더불어 개아빠 개엄마 개할아버지 개할머니 개언니 개누나 개오빠 개형 모두 함께 행복한 반려생활 하시길 기원합니다.

개의 야생토끼열 (rabbit fever, 野生熱) [내부링크]

야토 병은 사람과 많은 종의 야생 및 가축에 영향을 미치는 세균성 질병입니다. 이는 Francisella tularensis 박테리아가 생성하는 혈액의 독소에 의해 발생합니다 . 박테리아는 습한 환경에서 몇 주 또는 몇 달..

개도 결핵에 걸리나요? 개 결핵 강아지 결핵 개의 결핵 [내부링크]

결핵은 Mycobacterium 속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는 전염병 입니다. 이 질병은 거의 모든 척추 동물 종에 영향을 미치며, 통제 조치가 채택되기 전에는 사람과 가축의 주요 질병이었습니다. 징후와 병변은 일반적..

개의 선모충 증 (Trichinosis) [내부링크]

선모충 증은 사람에게 전염 될 수있는 기생충 질환입니다. 선충이라고 알려진 벌레의 일종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 질병의 이름은 벌레의 학명 인 Trichinella spiralis 에서 유래했습니다 . 다른 동물도이 선충류..

개의 톡소플라스마병 [내부링크]

톡소 플라스마 증 은 인간과 다른 온혈 동물을 감염시키는 원생 동물 기생충 인 톡소 플라스마 곤디 에 의해 발생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발견됩니다. 고양이 (고양이 가족의 구성원)는 기생충의 유일한 결정적인..

개의 파상풍 강아지 파상풍 개가 파상풍 걸렸을때 ? [내부링크]

파상풍 중독증은 억제 신경 신호를 차단하는 특정 독소 또는 독소에 의해 발생하여 심각한 근육 수축과 자극에 대한 과장된 근육 반응을 유발합니다. 이 독소는 죽은 조직의 Clostridium tetani 박테리아에 의해..

개의 연어 중독 질환 및 엘로 코민 플루크 열 [내부링크]

연어 중독 질병은 개 및 관련 종 (예 : 여우, 코요테, 늑대)의 단기 전염성 질병으로, 감염성 박테리아가 플루크 (일종의 편평 충)에 의해 전염됩니다. 독이 없기 때문에 질병의 이름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개의 진드기열 (로키산 홍반열 :: 발진 티푸스와 비슷한 급성 발진 전염병. 미국의 로키산맥 지방에서 처음 보고) [내부링크]

로키 산 홍 반열은 리케차 Rickettsiae 리케차 에 의해 발생하는 인간과 개의 질병입니다 . (Rickettsiae는 다른 세포 내부에서만 서식하는 특수한 유형의 박테리아입니다.) 홍 반열 유기체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개의 전염병 [내부링크]

전염병은 박테리아 Yersinia pestis 에 의해 발생하는 갑작스럽고 때로는 치명적인 박테리아 질병 입니다. 주로 쥐와 다른 설치류의 벼룩에 의해 전염됩니다. 이것은 종종 흑사병이라고 불리는 질병으로, 14 세기..

개의 노카르디아증 [내부링크]

Nocardiosis는 Nocardia 속의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는 장기적이고 전염성이없는 질병 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일반적으로 토양, 썩어가는 초목, 퇴비 및 기타 환경 원천에서 발견됩니다. 그들은 부상 (예 : 개 물..

개의 네오스포라감염증 (Neosporosis) [내부링크]

Neosporosis는 원생 동물 기생충 Neospora caninum 에 의해 발생합니다 . Neosporosis는 개, 소, 말 및 기타 동물에서 인식되었지만 개가 결정적인 숙주입니다. (최종 숙주는 기생충이 정상적으로 성숙하기 위해..

개의 메리오이드증(Melioidosis) [내부링크]

멜리 오이 드증은 인간과 동물의 세균 감염입니다. 질병을 일으키는 물질은 Burkholderia pseudomallei로, 동남아시아, 호주 북부 및 남태평양 전역의 토양과 물에서 발생합니다. 이 유기체의 실제 경계는 불분명..

개의 라임 병 (라임 보렐리 증) [내부링크]

보렐리 아 부르크 도르 페리 박테리아 에 의해 발생 하고 진드기에 물린 것을 통해 전염 되는 라임 병은 가축 (개, 말 및 고양이)과 인간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4 가지 이상의 알려..

개의 렙토스피라증 [내부링크]

렙토스피라증은 속에서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이다 렙토스피라 ; 약 21 종이 있으며, 질병을 유발할 수있는 250 종 이상의 품종 (세로 바라고 함)이 있습니다. 유기체는 지표수 (..

개의 레슈 마니 증 (내장 레슈 마니아 증) [내부링크]

Leishmaniosis이 속의 단세포 원생 동물에 의한 인간, 개, 및 기타 포유 동물의 만성, 중증 질환 슈만 편모충 . 송곳니 레슈 마니 증 (장 피부 레슈 마니 증이라고도 함)은 피부 병..

전염성 개 간염 [내부링크]

전염성 개 간염은 경미한 열과 점막의 울혈에서 심한 우울증, 심각한 백혈구 감소, 혈액 응고 결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징후를 보이는 전 세계적으로 전염성이있는 개의 질병입니다. 최..

개의 마비저(馬鼻疽), (소의) 치명적 만성 방선균병(放線菌病) Glanders (Farcy) [내부링크]

Glanders는 Burkholderia mallei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하는 전염성, 단기 또는 장기 말의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 이 질병은 일련의 궤양 성 결절이 발생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결절은 상..

개의 곰팡이 감염 [내부링크]

곰팡이 (곰팡이라고도 함)는 기생하고 포자를 생성하는 유기체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자라는 숙주로부터 음식을 흡수함으로써 영양분을 얻습니다. 많은 종류의 곰팡이가 환경에 존재하지만 극..

개의 장 독소 혈증 [내부링크]

Clostridium perfringens 는 동물의 토양과 위장관에 널리 분포하는 박테리아입니다. 박테리아 세포 외부에서 독성 물질 (독소)을 생성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장의 염증 (장염)과 독소의 흡..

개의 에를리히증 및 관련 감염 [내부링크]

개 에를 리치 아증은 다른 유형의 에를 리치 아가 때때로 관련 되기는하지만 일반적으로 리케차 에를 리치 아 캐 니스 에 의해 발생합니다 . (리케차는 다른 세포 내부에서만 서식하는..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 [내부링크]

개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은 강아지의 심각하고 종종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성견의 경우 상부 호흡기 감염, 안구 질환, 통증 및 고름으로 가득 찬 분비물 (암컷)로 표시되는 질 염증 또는 음경 포피 (수컷)의 염..

(개의) 급성 canine distemper 전염병 디스템퍼 [내부링크]

개의 디스템퍼는 전염성이 높고 몸 전체의 바이러스 성 질병입니다. 발열, 백혈구 손실, 비강 분비물, 소화기 징후 및 폐와 뇌의 염증이 특징입니다. 이 질병은 Canidae (개, 여우, 늑대..

개의 보툴리누스 중독 보톨리누스 식중독 개 [내부링크]

보툴리누스 중독은 클로 스트 리듐 보툴리눔 박테리아가 생성하는 독소 (유독 물질)가 포함 된 음식을 섭취하여 발생하는 운동 마비 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동물 조직을 분해하고 때로는..

개의 탄저균과 개 탄저병 [내부링크]

탄저병은 개와 인간을 포함한 온혈 동물을 모두 감염시킬 수있는 치명적인 전염병입니다. 저 진단 및 신뢰할 수없는보고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탄저균 발생률을 추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개의 아밀로이드증 아밀로이드질환 [내부링크]

아밀로이드증은 비정상적으로 접힌 단백질로 구성된 물질 인 아밀로이드 가 신체의 여러 기관에 침착 될 때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 일부 유형의 아밀로이드증은 개에서 유전됩니다. (중국..

개의 방선균에 대해 [내부링크]

방선균 박테리아는 일반적으로 입과 목 근처의 비강에 서식합니다. 여러 종은 개의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방선균 은 개와 다른 포유류의 감염에서 드물게 확인되었습니다. 이 박테리아..

개의 방선균증 [내부링크]

방선균증Actinobacillosis은 속 세균에 의해 야기되는 질환 . 관련된 방선균 의 특정 종 과 감염된 동물의 유형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형태의 질병이 발생합니다 . 연조직 감염은 흔하..

개의 여러 신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선천성 및 유전성 장애 [내부링크]

 다양한 구조적 및 기능적 결함이 동물에서 설명되었습니다. 이러한 선천적 결함은 일반적으로 주로 영향을받는 신체 시스템에 따라 분류되며이 책에서 적절한 신체 시스템 섹션 아래에 많은 내용이 설명되어 있..

개의 여러 신체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에 대하여 [내부링크]

신체의 여러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장애가 있습니다. 이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환경의 독성 또는 독성 물질 및 기타 건강 위험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신체 시..

개의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전신 장애 [내부링크]

여러 전신 장애가 피부에 변화를 일으 킵니다. 어떤 경우에는 피부 변화가 특정 질병의 특징입니다. 그러나 종종 징후는 기저 질환과 분명히 연관되지 않으며 일차 피부 질환과 신중하게..

개의 피부 종양 / 종합 메뉴얼 [내부링크]

종양은 세포의 비정상적인 성장입니다. 피부 또는 피부 바로 아래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 종양은 개에서 가장 흔히 볼 수있는 종양입니다. 피부 종양은 부분적으로는 가장 쉽게 볼 수있는..

개 진드기 [내부링크]

진드기는 동물과 사람에게 부착되는 피를 빨아들이는 기생충입니다. 호스트에 연결되면 진드기는 왕성하게 먹이를줍니다. 진드기는 먹이를 먹을 때 로키 산 홍 반열, 에를 리치 증, Q 열,..

개의 지루성 피부질환 [내부링크]

개에서 지루는 피부, 모낭 또는 발톱의 외부 층의 각질화 또는 각질화의 결함을 특징으로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각질화는 피부의 보호 외층이 새로운 피부 세포에 의해 지속적으로 재생되..

개의 백선 (Dermatophytosis) [내부링크]

백선은 일종의 곰팡이로 인한 피부, 머리카락 또는 발톱의 감염입니다. 개에서 백선 사례의 약 70 %는 곰팡이 Microsporum canis , 20 %는 Microsporum gypseum , 10 %는 Trichophyton..

개의 Pyoderma 농피증 피부의 세균 감염으로 인한 화농성 염증이 발생한 질환 [내부링크]

농피증은 말 그대로 "피부의 고름"을 의미합니다. 감염, 염증 또는 암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개에서 흔합니다. 대부분의 농피증 사례는 세균 감염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들 중 대부분은 알레르기 또는 기생..

개의 광과민성 질환 [내부링크]

감광은 피부가 햇빛에 과민 한 임상 상태입니다. 이 상태는 일광 화상이 아닙니다. 피부에 존재하는 특정 분자는 빛에 의해 에너지를받습니다. 분자가 에너지가 적은 상태로 돌아 가면 ..

개 피부의 기생충 산책 후 개에게 붙은 기생충 개한테 기생충이 있을때 [내부링크]

기생충은 다른 생물 (숙주라고도 함)에, 그 위에 또는 다른 생물 (숙주라고도 함)과 함께 사는 모든 생물이며 먹이와 은신처를 숙주에 의존합니다. 기생충은이 관계에서 이익을 얻지 만 ..

개의 비강 피부병 [내부링크]

코 피부병은 코 위 또는 근처의 피부 질환입니다. 코 자체를 종종 비강 편평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상태 중 일부 는 원인에 따라 콜리 코 또는 비강 태양 피부염 이라고도 합니다. 많..

개의 진드기 감염 (Mange, Acariasis, Scabies) [내부링크]

옴은 건강한 동물의 피부를 침범하는 미세한 진드기에 의해 발생합니다. 진드기는 피부를 자극하여 가려움증, 탈모 및 염증을 유발합니다. 대부분의 옴은 전염성이 높습니다. 개와 고양이 ..

개 이 이가 달라붙은 개 개한테 이가 있어요 개 머릿니 [내부링크]

이는 동물과 사람의 털이나 깃털에 사는 작고 날지 못하는 곤충입니다. 이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물거나 씹는이 (말로 파가 주문)는 새와 포유류 모두를 감염시킵니다. 그들은 주로 피부 파편과 숙주..

개의 가려움증 (개가 자꾸 발로 긁을때 개 가려움) 귀를 비롯해서 자꾸 긁는 개 몸을 긁는 개 [내부링크]

가려움증은 긁고 싶은 욕구를 유발하는 피부 내의 불쾌한 감각으로 정의됩니다. 가려움증은 진단이나 특정 질병이 아니라 신호입니다. 가려움증의 가장 흔한 원인은 기생충, 감염 및 알레..

개의 과색 소 침착 (흑색 소 침착증) [내부링크]

과색 소 침착은 개의 피부가 어두워지고 두꺼워지는 현상입니다. 특정 질병이 아니라 특정 조건에 대한 개의 신체 반응입니다. 과색 소 침착은 옅은 갈색에서 검은 색으로 벨벳처럼 두껍..

강아지의 활액낭종 물주머니, 수종, 하이그로마, 활액낭종(滑液囊腫). 활액낭수종, 낭수종. 내부가 액체로 가득 찬 확장된 낭, 낭포 혹은 점액낭 [내부링크]

hygroma특히 큰 품종의 개에서 뼈의 돌출부와 압력 지점에서 발생하는 액체로 채워진 주머니입니다. 단단한 표면에 누워서 반복되는 외상은 염증을 유발합니다. 그 결과 벽이 조밀하고 유..

개의 두드러기 및 발진 (Urticaria) [내부링크]

두드러기 또는 피부 발진 (두드러기)은 피부가 붉고 부어 오르며 일반적으로 가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갑자기 발달하고 사라집니다. 두드러기는 개에서 비교적 흔하지 않습니다...

개의 탈모 (탈모증) 개 털 빠질때 개 탈모있을때 [내부링크]

탈모증은 정상적으로 존재하는 부위에 머리카락이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부족한 것입니다. 탈모는 징후이며 그 상태가 성공적으로 치료 되려면 근본적인 원인을 결정해야합니다. 개가 탈모..

개에게 달라붙는 파리와 모기 개 파리모기꼬일때 [내부링크]

파리는 보통 귀찮은 날개 달린 곤충이지만 질병을 전파하고 동물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Diptera라고 불리는 크고 복잡한 곤충에 속합니다. 파리는 크기, 음식 선호도, ..

개 몸에 벼룩 개한테 붙은 벼룩 [내부링크]

벼룩은 동물의 피를 먹는 작은 날개없는 곤충입니다. 성가신 것 외에도 질병을 전파하고 알레르기 또는 빈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200 종 이상의 벼룩이 알려져 있습..

개의 호산구성육아종 [내부링크]

호산 구성 육아종 복합체는 개에서 드뭅니다. 고양이와 말에서 더 일반적으로 인식됩니다. 개에게서 볼 때이 장애는 벌레 물림 또는 기타 과민 반응에 대한 비정상적인 반응과 관련이 있..

개의 피부 방선균증 [Dermatophilosis] [내부링크]

이 질병은 전 세계적으로 보이지만 열대 지방에서 더 흔합니다. "딸기 풋롯"을 포함하여 많은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려 동물 중 말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개와 고양이..

개의 발가락 사이 농양 (Interdigital Furunculosis) [내부링크]

발가락 사이의 농양 또는 피부의 국소 감염을 interdigital furuncle이라고도합니다. 얼굴에 심하게 감염된 여드름이나 종기와 비슷합니다. 이 고통스럽고 고름으로 가득 찬 물집은 종종 개..

개의 알레르기 개 알러지 [내부링크]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도 식물 입자 및 기타 공기 중의 물질 또는 식품의 물질을 비롯한 다양한 물질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을 알레르겐이라고합니다. 알레르겐은 피부..

개의 피부 질환 치료 [내부링크]

피부 질환을 성공적으로 치료하려면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야합니다. 당연히 피부 질환에 대한 많은 치료법이 피부 표면에 직접 적용됩니다 (국소). 일부 질병에 대한 바람직한 치료 방법..

꿀팁드려요. 개의 피부 질환 진단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피부병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려면 상세한 병력, 신체 검사 및 적절한 진단 검사가 필요합니다. 많은 피부 질환은 유사한 징후를 가지고 있으며 즉각적인 진단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개의 피부염 개 부스럼 개 가려움 개 긁적긁적 및 피부과 적 문제 [내부링크]

피부염 은 피부의 모든 유형의 염증에 대한 일반적인 단어입니다. 특정 진단에 도달 할 때까지 피부 상태를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피부 염증의 원인은 외부 자극..

개의 피부 구조 [내부링크]

피부는 반려견의 몸에서 가장 큰 기관입니다. 그것은 환경에 대한 보호 장벽을 제공하고 온도를 조절하며 개에게 촉감을줍니다. 종과 나이에 따라 피부는 반려견 체중의 12 ~ 24 %가 될..

개의 전염성 성병 종양 [내부링크]

전염성 성병 종양은 개의 생식기 암성 종양입니다. 종양 세포는 번식 중에 개에서 개로 전달됩니다. 그들은 작은 크기 (폭 5mm 미만)에서 큰 크기 (폭 10cm 이상)까지 다양한 크기의 콜리 플라워 모양의 덩어리..

개의 브루셀라증 [내부링크]

브루셀라증은 박테리아 브루셀라 캐 니스에 의한 감염입니다. 개에서는 유산, 남성의 성기 감염 및 불임으로 이어집니다. 이 질병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며이 종류의 박테리아는 주로 개..

개의 유방 (유방) 종양 [내부링크]

다른 종의 유방 종양의 빈도는 엄청나게 다릅니다. 개는 가장 빈번하게 영향을받는 국내 종으로 여성에서 발견되는 비율의 약 3 배입니다. 암컷의 모든 종양의 약 절반이 유방 종양입니..

암컷 개의 생식 장애 [내부링크]

암컷 개에게 영향을 미칠 수있는 많은 생식 질환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가장 일반적인 질병에 대해 설명합니다. 비정상적이거나 어려운 출산 (난산) 자궁 문제, 너무 작은 산도, 과..

수컷 개의 생식 장애 [내부링크]

Cryptorchidism Cryptorchidism은 하나 또는 두 고환이 음낭으로 내려 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개에서 가장 흔한 성 발달 장애입니다. 이 질환은 유전 적 근거가 있으며 부모로부터 유전 ..

개의 불임 [내부링크]

암컷의 적절한 배란과 수컷의 가임 및 정상 정자의 사정은 뇌, 신경계 및 성기의 일련의 사건을 통해 조절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배란과 정액의 여성 생식기 침착이 밀접하게 ..

개의 번식 관리에 대해서 한번씩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개의 번식과 번식에 대한 완전한 논의는이 웹 사이트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그리고 미국과 다른 나라에서 애완견의 잉여를 고려할 때 애완 동물 주인에 의한 우연한 새끼 양육은 권장되..

개의 생식선과 생식기 [내부링크]

남녀 모두 한 쌍의 성기 또는 생식선 (난소 또는 고환)이 있으며, 주요 기능은 각각 난자 또는 정자와 호르몬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난소 난소는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을 포함한 난..

개의 생식 장애 생식 질환에 대해서 [내부링크]

생식 기관은 자손을 생산하는 기관의 그룹입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생식 기관은 일차 성기와 일차 규제 센터로 구성됩니다. 일차 성기는 남성의 고환과 생식기, 여성의 난소, 나팔관,..

개의 악성 고열 [내부링크]

악성 고열은 대부분 돼지에서 나타나지만 개 (특히 그레이하운드), 고양이 및 말에서도보고되었습니다. 이 증후군은 비정상적으로 높은 체온과 잠재적으로 사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근육 수축..

개에서 알려지지 않은 기원의 발열 열감 체온 높아짐 [내부링크]

동물과 사람 모두에서 열은 감염, 염증, 면역 매개 질환 또는 암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열의 원인을 확인하려면 병력, 신체 검사, 때로는 실험실 또는 기타 진단 검사가 필요합니다. ..

개의 피로와 운동 강아지는 피로를 얼마나 느낄까?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개와 말의 근육 피로 를 보고 합니다. 근육 피로는 다른 장에서 논의되는 여러 신체 시스템의 수많은 장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로는 일하는 개, 경주 용 그레이하..

개의 마그네슘 대사 장애 [내부링크]

대부분의 마그네슘 대사 장애는 소화관에서 미네랄 흡수와 관련된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종 간 소화관의 해부학 적 차이는 특정 종에서 발생하는 마그네슘 장애의 중요성과 관련이 있..

개의 칼슘 대사 장애 [내부링크]

칼슘은 골격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특히 근육 수축, 혈액 응고, 효소 활동, 신경계 및 호르몬 방출에 중요한 기능을합니다. 다양한 대사 장애는 칼슘 대사에 영향을 미치며 혈중 칼슘 ..

개의 대사 장애 강아지 대사질환에 관하여 [내부링크]

신진 대사 는 섭취 한 물질을 분해하고 전환하여 생명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신체의 모든 과정을 말합니다. 음식, 액체 및 약물은 모두 일반적으로 신체 내..

개의 기관 기관지염 (기관지염) [내부링크]

기관 기관지염은 기관과 기관지기도의 갑작 스럽거나 장기적인 염증입니다. 그것은 또한 폐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이미 호흡기 질환이나 폐 또는기도 장애에 영향을받은 개에서 종종 발..

개의 기관(호흡기관) 붕괴 [내부링크]

기관 붕괴는 종종 대형견에서 발생할 수 있지만 장난감 및 소형 견종에서 가장 흔합니다. 원인은 알 수 없습니다. 영향을받은 개는 건조하고 경적을 울리며 만성적 인 기침을하고 호흡이..

개의 비염 및 부비동염 [내부링크]

가장 흔한 상부 호흡기 기능 장애 중 하나는 비염 (코 점막의 염증) 또는 기타 비점막 손상입니다. 종종 부비동염 또는 부비동 내막의 염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강이 악화되어 제대로..

개의 폐 혈전 색전증 [내부링크]

혈전이 폐의 혈관을 막는 것을 폐 혈전 색전증 이라고합니다 . 폐 혈전 색전증의 위험이있는 개에는 중환자 또는 면역 매개 용혈성 빈혈 , 세균 감염, 단백질 손실 질환, 특정 심장 ..

개의 폐부종 [내부링크]

조직,기도 또는 폐의 기낭 (폐포)에 체액이 비정상적으로 축적되는 폐부종은 순환 장애 또는 일부 알레르기 반응 또는 감염성 질환과 함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부 외상은 개의 폐부종..

개의 폐렴 강아지 폐렴 개가 폐렴에 걸렸을때 개 기침이 심할때 [내부링크]

개가 저녁마다 혹은 약간 그늘진곳이나 추운곳 기온이 낮은곳 겨울철 기침을 심하게 한다면 개의 폐렴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강아지 폐렴 기침 심할때 폐렴은 호흡 곤란과 혈액 내 산소 결핍을 유발하는 폐와기..

개의 인두염 [내부링크]

인두염은 인후 벽 (인두)의 염증입니다. 개의 디스템퍼와 같은 대부분의 상기도 바이러스 및 세균성 호흡기 감염에 동반됩니다. 다른 원인으로는 이물질에 의한 인두 손상이나 입이나 편도..

개의 후두 마비 [내부링크]

상기도의 질병 인 후두 마비는 개에서 흔합니다. 이 상태는 호흡 중에 후두의 연골이 정상적으로 열리고 닫히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아이리시 세터, 그레이트 데인과..

개의 폐선 감염 [내부링크]

개의 폐선 감염은 일반적으로 기관지 충 Oslerus osleri 에 의해 발생합니다 . 그들은 미국, 남아프리카, 뉴질랜드, 인도, 영국, 프랑스 및 호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성체 폐 벌레는 개의 기관에있는 결절에 살고..

개의 폐 플루크(디스토마 같은 기생충) [내부링크]

성인 flukes Paragonimus kellicotti 와 Paragonimus westermani는 일반적으로 주로 개의 폐에서 낭종이나 수포에 서식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기관이나 뇌에서 드물게 발견되었습니다. 감..

개의 개집 기침 ; 일명 캔넬코프 (전염성 기관지염) / 개의 후두염 [내부링크]

개집 기침은 상기도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장에서는 기관지염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합니다. 개의 개집 기침 ; 일명 캔넬코프 (전염성 기관지염) / 개의 후두염 후두는 인간의 경우..

개의 폐기종 [내부링크]

폐기종은 인간에게 중요한 질병입니다. 그러나 다른 동물에서는 일반적으로 다른 폐 질환의 결과로 발생합니다. 이 상태는 폐에서 공기를 배출하기 어렵게하여 호흡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개의 횡격막 탈장 [내부링크]

횡경막은 가슴 바닥을 가로 질러 확장되는 근육층입니다. 횡경막이 수축하면 폐가 팽창하여 공기로 채워집니다. 횡격막 탈장은 횡격막이 끊어져 복부 기관이 가슴으로 이동할 수있는 상태입..

개도 독감에 걸린다고라고라고라? 개 인플루엔자 (독감) [내부링크]

개 인플루엔자 (독감)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합니다. 사람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와 유사하게 바이러스의 다른 버전 (균주라고 함)이 발견됩니다. 개에서 H3N8 및 H3N2의 두 가..

개의 폐 및 기도 부위에서 생긴 암 과 종양 [내부링크]

호흡기는 다양한 종양의 숙주가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개의 폐와기도에서 발견되는 더 흔한 종양입니다. 코와 부비동의 종양 코와 부비동 종양은 모든 송곳니 종양의 약 1 ~ 2 %를 ..

개의 기관지염 [내부링크]

기관지염은 폐로 확장 될 수있는 기관지기도의 염증입니다.

개의 알레르기 성 폐렴 [내부링크]

알레르기 성 폐렴은 폐와 소기도의 급성 또는 만성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폐는 기생충 또는 기타 자극의 존재에 "과도하게 반응"하여 염증과 장기 기침을 유발합니다. 혈액에는 종종 호산..

개의 흉강에 체액 또는 공기 축적 강아지 폐에 물찼다 개 폐에 물참 질환 [내부링크]

흉막 (가슴) 강에 혈액이 축적되는 혈흉 은 일반적으로 흉부 외상, 혈액 응고 장애 또는 흉부 종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흉막 강에 투명한 체액이 축적되는 수흉 은 일반적으로 혈류 ..

개의 폐 및 기도 호흡기 질병 [내부링크]

호흡계는 크고 작은기도와 폐로 구성됩니다. 개가 코나 입을 통해 공기를들이 마시면 공기가 기관을 따라 이동하여 오른쪽 및 왼쪽 기관지로 알려진 관으로 분할 된 다음 폐의 세기관지라고하는 더 작은기도로..

개의 비 감염성 질환 [내부링크]

비뇨기 계통을 손상시킬 수있는 다양한 비 감염성 장애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질병과 상태는 개의 건강에 심각한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신장 기능 장애 신장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개의 비뇨 기계 감염증 [내부링크]

대부분의 비뇨 기계 감염은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합니다. 감염은 일반적으로 박테리아가 요도를 통해 몸에 들어갈 때 발생합니다. 그런 다음 박테리아는 방광으로 이동하여 어떤 경우에는 ..

개의 비뇨기계통 선천성 또는 유전적 질병/장애 [내부링크]

특정 요로 이상은 유전 적이거나 선천적입니다 (출생시 존재). 이러한 이상은 비정상적인 유전자로 인해 발생하거나 부상, 질병 또는 자궁의 독성 물질에 노출되어 생성됩니다. 그들은 나..

개의 신장 및 요로 장애 감지 [내부링크]

수의사는 개가 아프기 전 며칠 동안 어떻게 행동했는지 기록하고, 신체 검사를 수행하고, 개의 혈액 및 소변 검사를 수행하여 비뇨기 계통의 많은 일반적인 문제를 진단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비뇨기 계통 [내부링크]

비뇨기 계통 또는 관에는 신장, 요관 (신장과 방광을 연결하는 관), 방광 및 요도 (소변이 몸에서 빠져 나가는 관)가 포함됩니다. 비뇨기 계통에는 몇 가지 중요한 기능이 있습니다. 음..

개의 감마 병증 [내부링크]

반려견의 신체는 때때로 너무 많은 항체 (면역 글로불린)를 생성합니다. 감마 병증은 항체 생산이 급격히 증가하는 상태입니다. 일반적인 유형에는 다 클론과 단일 클론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다 클론 성 감모 병..

개의 면역계 종양 [내부링크]

암은 세포가 통제 할 수 없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면역 체계의 세포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양 세포는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기능을 수행하지 않아 면역 결핍으로 이어집니다. 정..

개의 면역 결핍 질환 [내부링크]

면역 결핍 질환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고 종종 감염에 대한 신체의 방어력을 저하시킵니다. 일부는 유전되고 다른 일부는 바이러스 감염이나 암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식균 작용의 결핍 ..

개의 세포 매개 면역 (제 4 형 반응)과 관련된 장애 [내부링크]

개의 세포 매개 면역 (제 4 형 반응)과 관련된 장애 유형의 반응은 특정 유형의 백혈구 (T 도우미 세포라고 함)가 항원에 반응하여 조직을 손상시킬 수있는 독성 및 염증 물질을 방출 할 때 발생합니다...

개의 세포 독성 항체 (II 형 반응)와 관련된 장애 [내부링크]

유형 II 반응은 항체가 자신의 세포 표면에 존재하는 항원에 결합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반응은 빈혈, 혈액 응고 문제, 피부 및 근육 장애를 포함하여 개의 여러 유형의 질병으로..

개의 아나필락시스 반응(1 형 반응, 아토피)을 수반하는 장애 [내부링크]

유형 I 반응에서 동물은 이전에 항원에 노출되어 과도한 항체를 생성합니다. 이 항원이 혈액에 나타나는 경우, 반응은 신체 전체 (예 : 아나필락시스 쇼크) 또는 국부적 (예 : 피부 가려운 패치) 일 수 있습니다...

멍멍이 댕댕이의 면역 체계 반응 강아지 면역 반응 [내부링크]

면역 체계의 주요 역할은 외부 침입자 또는 침입하거나 공격하는 비정상 세포로부터 신체를 방어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면역 체계는“자아”와“비자 아”를 구분해야합니다. 침입하는 미..

우리집 강아지 우리집 개의 면역 체계에 대한 이해 [내부링크]

면역 체계는 백혈구, 항체 및 감염과 싸우고 외부 단백질을 거부하는 기타 물질의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표면역 체계의 특수 세포 및 분자 참조 ). 또한 면역 체계에는 여러 기관이 포함됩니다. 흉선 및 골수와..

개의 신경 내분비 조직 종양 [내부링크]

신경 내분비 조직은 신경계와 호르몬 생성 기능을 모두 가진 조직입니다. 그들은 몸 전체의 여러 위치에서 발견됩니다. 종양은 부신 또는 갑상선, 소화관 또는 췌장의 신경 내분비 세포..

개의 갑상선 장애 [내부링크]

갑상선은 목에있는 2 엽선입니다. 그것은 요오드를 함유 생산 T있는 가장 중요한있는 호르몬, 3 및 T 네  몸에 많은 프로세스에 영향을 미칠. 일반적으로 갑상선 호르몬은 신진 대사 ..

개의 뇌하수체 장애 [내부링크]

뇌하수체는 뇌의 중앙과 바닥 근처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 다른 내분비선을 포함하여 신체의 많은 부분을 제어하는 많은 중요한 호르몬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중심 역할 때문에 때때..

개의 부갑상선 및 칼슘 대사 장애 [내부링크]

신체가 칼슘과 인산염을 처리하는 방식, 비타민 D의 기능 (비타민보다 호르몬처럼 작용), 뼈의 형성은 모두 부갑상선 호르몬과 칼시토닌 이라는 두 가지 다른 호르몬을 포함하는 시스템으로 연결됩니다. -부갑상선..

개의 췌장 장애 [내부링크]

췌장은 호르몬과 소화 효소의 생산과 관련된 독특한 기능을 가진 여러 유형의 세포로 구성됩니다. 외분비 췌장은 단백질, 트리글리 세라이드 및 복합 탄수화물 복잡한식이 성분의 분해에 ..

개의 부신의 장애 [내부링크]

부신은 신장 바로 앞에 있습니다. 부신은 피질과 수질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신피질은 3 개 개의 층으로 분할되고, 각 층은 스테로이드 호르몬의 다른 세트를 생성한다. 외층은 나..

개의 가장 유명한 질병 심장사상충에 대해서 알아보자 개의 심장 사상충 질병 [내부링크]

심장 사상충 병은 벌레 기생충 인 Dirofilaria immitis 에 의한 잠재적으로 치명적이지만 예방 가능한 감염입니다.. 이 유기체는 감염된 동물 숙주에서 새로운 동물 숙주로 심장 사상충 ..

개의 후천적 심장 및 심혈관계 장애 [내부링크]

개는 다양한 심혈관 질환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들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퇴행성 판막 질환 퇴행성 판막 질환은 개에서 가장 흔한 심장 질환이며이 종에서 심혈관 질환의 약 75 %를 차지합니다...

개의 심장 마비 강아지 심부전 [내부링크]

심부전은 특정 질병이나 진단이 아닙니다. 심각한 기능 장애로 인해 심장 혈관계가 적절한 혈액 순환을 유지하지 못하는 증후군입니다. 심장 질환이 심혈 관계 장애를 유발할 수있는 제한..

개의 심혈관계의 선천성/유전성 장애 [내부링크]

선천성 심혈 관계 이상은 출생시 나타나는 결함입니다. 유전 적 결함, 환경 조건, 감염, 중독, 산모가 복용 한 약물 또는 열악한 산모 영양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개의 심혈관계 질환 치료 방법 [내부링크]

심혈관 질환의 치료는 질병 유형에 따라 달라야합니다. 일부 결함은 수술로 복구하거나 교정 할 수 있으며, 다른 상태는 하나 또는 여러 약물을 사용하여 의료 요법으로 관리 할 수 ..

개의 심혈관계 질환 진단 장애 [내부링크]

수의사는 종종 병력 및 징후를 검토하고,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특정 검사 또는 영상 절차의 결과를 해석하여 심혈관 질환을 진단합니다. 신체 검사에는 청진기를 사용하여 개의 내장 ..

개가 심장병에 걸리기도 하는가? 개의 심장병 [내부링크]

수의사가 검사 한 동물의 10 % 이상이 어떤 형태의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기관계의 질병과 달리, 심혈관 질환은 일반적으로 사라지지 않지만 거의 항상 더 심각해져..

개의 심장과 혈액 심혈관계 질병 장애 [내부링크]

심혈 관계는 심장과 혈관 (정맥과 동맥)을 포함합니다. 심장의 기능은 혈액을 펌프하는 것입니다. 심장의 오른쪽은 혈액을 폐로 펌핑하여 산소가 혈액에 추가되고 이산화탄소가 제거됩니다...

개의 안구 암 눈 종양 [내부링크]

눈의 다른 조직 및 관련 구조는 원발성 종양을 발생 시키거나 종양 세포가 퍼지는 부위가 될 수 있습니다. 눈꺼풀 종양 은 개에서 가장 빈번한 안구 종양 그룹입니다. 눈꺼풀의 마이 ..

개의 안충 질병 (Thelaziasis) [내부링크]

Eyeworms (Thelazia californiensis 및 T. callipaeda )는 미국 서부, 유럽 및 아시아의 개, 고양이 및 인간을 포함한 기타 동물에서 발견되는 기생충입니다. 그들은 희끄무레하고 길이가..

보통 질병으로 인한 개의 안구 눈질환 [내부링크]

눈 질환은 신체의 다른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전성, 전염성, 퇴행성 및 암성 질환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종 눈의 변화를 발견하면 눈을 검사..

개의 안구 탈출 눈의 탈출 눈알 빠짐 [내부링크]

심한 탈출 (미끄러짐) 및 / 또는 눈의 돌출은 외상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에서 흔합니다. 좋은 결과의 가능성은 부상의 심각성, 개의 품종, 안와의 깊이, 눈의 상태 및 이동..

개의 궤도 장애 [내부링크]

궤도는 안구 및 모든 관련 근육, 혈관 및 신경을 포함하는 뼈강입니다. 안와 봉와직염 이라고하는 안와 부위의 염증은 대형 및 사냥 품종의 개에서 흔하며 다른 품종에서는 훨씬 덜 흔..

개의 시신경 질환 [내부링크]

시신경은 눈에서 뇌 뒤쪽의 시각이 감지되고 해석되는 영역으로 전기 자극을 전달합니다. 시신경 손상은 일반적으로 부분적 또는 완전한 시력 상실로 이어집니다. 시신경염 가장 흔한 시신..

개의 망막, 맥락막 및 시신경 디스크 (안저) 질환 [내부링크]

안저는 동공 대향 눈 뒤쪽이고 망막, 망막 및 눈의 백색과 광 디스크 사이에 멤브레인 (맥락막)를 포함한다. 안저 질환은 자체적으로 또는 일반화 된 질환의 일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의 안구 수정체 질환 장애 [내부링크]

렌즈는 홍채 뒤에있는 부드럽고 투명한 조직입니다. 들어오는 빛을 망막에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수정체의 일반적인 장애에는 투명도에 영향을주는 장애 (예 : 백내장)와 수정체 위..

개 눈색깔이 이상 개의 녹내장 강아지 녹내장 [내부링크]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도 녹내장에 걸릴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안구 체액 (수액)의 생산 및 배액 불균형으로 인해 안압이 건강에 좋지 않은 수준으로 증가하는 체액 축적이 발생할 때 ..

개의 전 포도막 질환 [내부링크]

포도막 (또는 포도막 관)은 홍채, 섬 모체 및 맥락막으로 구성된 눈의 내부 내벽에 착색 된 것입니다. 홍채는 검은 눈동자 주변의 컬러 링입니다. 섬 모체는 렌즈가 물체에 초점을 맞..

개의 각막장애 [내부링크]

각막은 눈 앞면의 투명한 돔입니다. 눈 앞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며 눈 뒤쪽의 망막에 빛을 집중시키는데도 중요합니다. 각막은 적절한 시력에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장애 나 부상을 ..

개의 결막 질환 [내부링크]

결막은 눈꺼풀 안쪽을 감싸고 안구 앞쪽 눈의 흰색 위로 확장되는 얇은 막입니다. 눈물을 만들어 내고, 외부 침입자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안구 운동을하며, 부상 후 각막을 치유하는 역..

개의 비강 및 눈물샘 장애 [내부링크]

눈의 상단 바깥 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눈물샘 또는 눈물샘은 눈물의 눈물 부분을 생성합니다. 비루관은 눈물이 각 눈에서 코로 흘러 갈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구조의 장애는 과도하게..

개의 눈꺼풀 장애 [내부링크]

눈꺼풀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는 선천적 (출생시 존재)이거나 부상, 감염, 주변 피부 질환, 전신 질환 또는 다양한 유형의 자극 물질에 대한 노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트로피 ..

개의 눈 구조와 기능 [내부링크]

개의 눈을 포함한 동물의 눈은 당신 의 눈 과 매우 유사합니다. 동물은 또한 백내장, 녹내장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하여 사람들이 가질 수있는 동일한 눈 문제를 많이 발생시킵니다. 개..

개의 이도의 종양 [내부링크]

종양은 피부의 외층, 귀지와 기름을 생성하는 땀샘 또는 피부의 뼈, 결합 조직, 근육 또는 중간층을 포함하여 외이도를 감싸거나지지하는 모든 구조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외이도 및 ..

개의 중이염 및 인테르 [내부링크]

중이 구조의 염증 ( 중이염 )은 일반적으로 외이도에서 감염이 확장되거나 이물질에 의한 고막 침투로 인해 발생합니다. 혈류를 통해이 부위로 감염이 퍼지는 것도 가능하지만 드뭅니다. ..

개의 귀 질병 감염 및 중이염 [내부링크]

소리를 고막으로 전달하는 외이의 관형 부분을 외이도라고합니다. 개에서 이도의 가장 흔한 장애는 외이도염이라고합니다. 이 상태는 외이도에있는 세포층에 염증이 생기면 발생합니다. 징후..

개의 외이 부분 귓바퀴 장애 질병 [내부링크]

다양한 피부 상태가 귓바퀴라고하는 귀 바깥 쪽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조건은 다른 곳에서도 조직 변화를 유발합니다. 드물게 질병이 외 이에 만 영향을 미치거나 먼저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피부 상..

잘 못듣는 개 소리를 잘 못들어요 개의 난청 [내부링크]

청각 장애는 선천성 (출생시 존재)이거나 감염, 외상 또는 달팽이관 (청각 기관)의 퇴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출생시 존재하는 난청은 유전되거나 발달하지 않은 강아지의 독성 또는 바이러스 손상으로 인해 발생할..

개의 귀 구조와 청각 기능 청력 [내부링크]

귀는 청각 기관이자 균형 기관입니다. 외이, 중이 및 내 이로 구성됩니다. 외부 귀는 귓바퀴 (연골로 만들어진 피부, 모피, 또는 머리에 포함되어 표시되는 부분)과 외이도가 포함되어 ..

개의 직장 및 항문 장애 [내부링크]

항문낭 질환 항문 주머니 질환은 항문 양쪽에 위치한 항문 주머니라고하는 땀샘이 막히거나 감염되어 발생합니다. 개에서 항문 부위의 가장 흔한 질병입니다. 항문 주머니는 스컹크의 냄새..

개의 간과 담낭의 장애 [내부링크]

간은 수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그것은 큰 저장 용량과 기능적 예비를 가지고 있고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속성은 영구적 인 손상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간은..

개의 췌장염 및 기타 췌장 장애 [내부링크]

췌장은 내분비와 외분비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을 가진 기관입니다. 내분비 췌장은 혈당 수치를 조절 하는 호르몬 인슐린과 글루카곤을 생성합니다 . 외분비 췌장은 단백질, 트리글리세리드..

개의 소화계에서 원생 동물로 인한 장애 [내부링크]

아메 비아 증 Amebiasis는 amoeba Entamoeba histolytica 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 입니다. 대장의 염증을 일으켜 지속적인 설사를 유발합니다. Amebiasis는 전 세계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

개의 위장 기생충 [내부링크]

회충 ascarids로 알려진 큰 회충은 개, 특히 강아지에서 흔합니다. 가장 중요한 종은 Toxocara canis입니다 . 유충이 사람 안에서 이동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감염이 흔하기 때문입니다. ..

개의 소화계에서 박테리아로 인한 장애 [내부링크]

캄 필로 박터 감염 위장관 캄 필로 박테리아 증은 세균성 질환입니다. 이것은 Campylobacter 및 Arcobacter 속의 관련 박테리아에 의해 발생합니다 . 이 유기체는 다른 여러 종의 Campy..

개의 뱃속 질환 내장 장애 파보 바이러스 포함 [내부링크]

위와 장에 영향을 주는 질병들은 개들에게 흔하다. 여기에는 박테리아, 바이러스, 기생충 질환과 같은 전염병과 종양, 부풀어 오름, 장애물과 같은 비감염성 질환이 포함된다. 파보 바이러스..

개가 토를 할때 개의 구토에 관하여 거품토 [내부링크]

구토는 위와 소장의 내용물 (예 : 음식, 체액 또는 잔해)을 강제로 배출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메스꺼움, 과도한 침 흘림, 재발, 복부 근육과 횡격막의 강력한 수축과 같은 다른 징..

개의 식도 문제 [내부링크]

식도 문제의 징후로는 삼키기 어려움과 역류가 있습니다 (음식이나 액체가 뱃속에 닿기 전에 반환). 역류는 쉽지 않으며, 구토와는 달리 구역질 징후가 선행되는 능동적 인 과정 인 반면..

개의 인두(목구멍) 질환 [내부링크]

인후를 인두라고합니다. 인두 마비 는 삼키기가 어려워 지거나 불가능하게하는 인후 (마두)의 마비를 말합니다. 인두의 붕괴, 막힘 또는 오작동을 유발하는 신경계 장애, 그 지역의 다른 ..

개의 구강 질환 구강 장애 [내부링크]

입의 주요 기능은 음식을 얻어 소화관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추가 기능 중 일부는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적 상호 작용, 손질, 보호 및 열 조절 (특히 개)을 포함합니다. 음식을 줍거나 ..

개의 이빨질환 치과 질환 [내부링크]

강아지의 많은 치과 질환은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것과 유사합니다. 칫솔질과 같은 예방 방법을 포함한 적절한 치과 치료는 강아지의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개의 치아 이빨 발달 과정 [내부링크]

각 동물 종은 일반적으로 먹는 음식 유형에 따라 고유 한 유형의 치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와 같은 육식 동물은 말과 같은 풀을 먹는 동물과는 상당히 다른 이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간..

개 소화 시스템의 선천적 및 유전적 장애 [내부링크]

선천성 이상은 동물이 태어난 상태입니다. 그들은 종종 "출생 결함"이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상태 중 일부는 유전되어 특정 가족이나 품종 내에서 발생하는 반면, 다른 상태는 임신 중 ..

개가 소화를 잘 못할때, 개의 소화장애에 대해서 [내부링크]

소화 시스템에는 음식 섭취 및 가공과 관련된 모든 장기가 포함됩니다. 입에서 시작하여 식도, 위, 간, 췌장, 내장, 직장 및 항문을 포함합니다. 애완 동물이 입으로 음식을 집어 들고 씹기 시작하면 소화 과정이..

개의 진드기 기생 진드기 마비 [내부링크]

진드기 마비는 진드기 타액의 독소로 인해 신경계를 공격하는 급속히 진행되는 운동 마비입니다. 특정 진드기 종은 진드기 마비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 (특히 어린이)과..

공수병 광견병에 관하여 [내부링크]

광견병은 신경계의 바이러스 성 감염으로 육식 동물과 박쥐에 주로 영향을 미치지 만 모든 포유 동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광견병 바이러스에 의한 것입니다. 뇌와 척수에서 갑작스..

개도 멀미를 한다 [내부링크]

멀미는 메스꺼움, 과도한 침 흘림, 구토 및 때로는 멀미 사건 후 몇 시간 동안 식욕 부진과 같은 다른 증상을 유발합니다. 동물은 하품하거나, 울거나, 불안이나 불안의 징후를 보이거..

개의 수막염과 뇌염 [내부링크]

수막의 염증, 뇌 및 척수의 막 커버링 ( 수막염 ) 및 뇌의 염증 ( 뇌염 )은 종종 동시에 발생 하지만 ( 수막뇌염 ) 개별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막염, 뇌염 및 수막뇌염의 ..

개의 다리 마비 [내부링크]

다리의 마비는 종종 말초 척추 신경의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앞다리의 마비는 일반적으로 목이나 어깨의 신경근 손상, 겨드랑이 깊은 곳의 신경망 손상 (상완 신경총) 또는 요골, ..

개의 기생충에 의한 중추 신경계 장애 [내부링크]

촌충 Coenurosis (gid, 튼튼함 또는 스 태거라고도 함)는 개와 사람들의 장 촌충 인 Taenia multiceps multiceps 에 의해 발생합니다 . 양, 염소, 사슴, 토끼, 말 및 소와 같은 다른 동물들은이 기생충을 운반하여..

개의 안면 마비 [내부링크]

강아지의 안면 마비는 자동차 사고, 내이 감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종양 및 알 수없는 원인과 같은 거친 취급 또는 기타 외상으로 인한 부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면 신경이 ..

개의 자율신경기능이상, 자율신경기능장애, 자율신경이상증(自律神經異常症) [내부링크]

자율신경기능이상증은 자율 신경계의 장애로, 동물들이 의식적으로 통제하지 않는 많은 반사 작용과 다른 신경학적 기능들을 통제합니다. 중추, 말초, 골격, 소화 신경을 포함한 신경계의 다..

강아지의 말초 신경 및 신경 근육 접합의 장애 [내부링크]

말초 신경은 뇌와 척수 외부의 신경입니다. 신경 근육 접합은 운동 신경의 끝과 근육 사이의 연결입니다. 말초 신경 및 신경근 접합의 질병은 퇴행성 질환, 염증성 질환, 대사 장애, ..

개에서 신경계의 선천적 및 유전적 장애 [내부링크]

일부 선천성 결손 (출생시 존재하는 결손)은 부모에게서 물려받는 반면, 다른 선천적 결손은 영양 결핍이나 일부 바이러스 감염과 같은 자궁 내 환경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인을 알 수 없습니..

개의 신경계 치료의 원리 [내부링크]

진단이 이루어지면 적절한 치료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신경계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 그룹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간질 발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약물은 항 경련제로 알..

개의 신경학적 평가 [내부링크]

신경계의 평가는 정확한 병력 및 일반적인 신체 검사로 시작하여 신경 학적 검사로 시작됩니다. 신경계의 다양한 구성 요소의 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물리적 검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개의 신경계 [내부링크]

신경계는 뇌, 척수 및 여러 가지 종류의 신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동물이 감각을 경험하고 반응하는 복잡한 회로를 만듭니다. 익숙한 신경계 회로 유형은 반사입니다. 반사 신..

개에서 유육종증 [내부링크]

유육종증에서 근육과 다른 연조직은 Sarcocystis 속의 원생 동물이라고 불리는 단일 세포 유기체에 의해 침입됩니다 . 그들의 최종 숙주는 개와 고양이와 같은 포식자이지만,이 유기체는 ..

개의 뼈 장애 [내부링크]

뼈 장애는 발달, 전염성, 영양 또는 뼈 종양, 외상 또는 알려지지 않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발달 뼈 장애 발달 된 뼈 장애는 뼈가 제대로 자라지 않을 때 어린 동물에게 나타납니다. 이들은 선천적..

개의 근육 장애 [내부링크]

근병증 은 주로 근육이나 근육 조직을 손상시키는 질병입니다. 이들은 출생시 또는 영양 불균형, 부상, 대사 장애, 암 또는 유독 물질의 섭취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염 은 근..

개의 다른 관절 장애 [내부링크]

관절염과 같은 일부 관절 질환은 관절 막 자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른 유형의 관절 상태는 관절 내의 힘줄, 연골, bursae 및 체액에 영향을줍니다. 관절 장애는 선천적이거나 (출생시)..

개의 골관절염 (퇴행성 관절 질환) 강아지 골관절염 (퇴행성 관절 질환) [내부링크]

자유롭게 움직이는 관절의 관절 연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퇴화되어 관절의 움직임과 많은 경우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연골이 얇아지고 관절 내에 액체가 축적되고 ..

고관절 이형성증 [내부링크]

고관절 이형성증은 큰 개에서 고관절의 비정상적인 발달입니다. 그것은 느슨한 관절과 그 후의 퇴행성 관절 질환 (골관절염)이 특징입니다. 과도한 성장, 운동, 영양 및 유전 적 요인은 ..

개의 칼슘, 인 및 비타민 D와 관련된 장애 [내부링크]

골 형성 결함을 골다공증이라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칼슘, 인, 비타민 D 및이를 조절하는 호르몬 (부갑상선 호르몬)의 결핍 또는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칼슘과 인의 주요 공급원..

개의 뼈, 관절 및 근육의 선천적 및 유전 적 장애 [내부링크]

자궁에서 바이러스 감염을 일으키는 동물은 병에 걸리거나 변형 된 근골격계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임신의 특정 단계에서 독성 식물을 먹는 경우 이상이 선천적 일 수도 있습..

절뚝이는 개 걸음걸이 절뚝 거릴때 절름발이 개 [내부링크]

절름발이는 특정 질병이 아니라 질병의 징후입니다. 근골격계 장애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근골격계 질환의 징후에는 약점, 절름발이, 사지 붓기 및 관절 기능 장애가 포함됩니다. 신경 ..

개의 근골격계 질환 및 질병 개요 [내부링크]

근골격계 질환은 종종 개의 이동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움직임이 얼마나 심하게 손상되는지는 문제의 유형과 심각도에 따라 다릅니다. 골격 및 관절 장애가 가장 흔하지 만 근골격계 ..

개의 근골격계 구성 요소 [내부링크]

뼈 는 몸에 단단한 구조를 제공하고 내부 장기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들은 또한 혈액 세포가 형성되는 골수를 수용하고 칼슘과 인의 저수지를 유지합니다. 오래된 뼈 조직은 리모델링이라는 과정에서 끊임..

개의 뼈, 관절 및 근육 장애 소개 [내부링크]

근골격계에는 뼈, 연골, 근육, 인대, 관절, 힘줄 및 기타 결합 조직이 포함됩니다. 몸을 지탱하고 움직임을 허용하며 중요한 장기를 보호합니다. 많은 다른 신체 시스템 (신경계, 혈관 ..

개에서의 적혈구 증가증 및 적혈구 감소증 [내부링크]

적혈구 증은 혈류에서 적혈구의 양이 증가합니다. 이 상태는 적혈구 감소증이라고도하지만, 적혈구 감소증은 모든 유형의 혈액 세포 (백혈구 및 혈소판 포함)의 증가를 의미 할 수도 있습..

개의 백혈구 장애 [내부링크]

백혈구 또는 백혈구에는 호중구, 림프구, 단핵구, 호산구 및 호염기구가 포함됩니다 ( 개 백혈구 참조 ). 이 세포들은 그들이 생산되는 곳, 혈류에서 얼마나 오래 순환하는지, 그리고 신..

개의 출혈 장애 [내부링크]

장기 나 신체 부위에서 출혈이 발생하면 출혈을 멈추기위한 과정이 진행됩니다. 이것을 지혈 이라고합니다. 일하기 위해 지혈에는 적절한 수의 혈소판, 적절한 양의 혈액 응고 단백질 (종..

개의 악성 림프종 [내부링크]

악성 림프종은 개에서 흔한 암입니다. 림프구의 해로운 성장으로 인해 진행되는 치명적인 질병입니다. 림프종은 가장 일반적으로 골수, 흉선, 림프절 또는 비장의 림프 조직에서 발생합니다..

개의 혈액 기생충 [내부링크]

혈액 기생충은 동물 숙주의 혈액 속에 사는 유기체입니다. 이 기생충은 단세포 원생 동물에서 더 복잡한 박테리아와 구루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생충에 따라 전염 방법이 다르지만..

개의 적혈구 [내부링크]

적혈구 (적혈구라고도 함)의 주요 기능은 조직으로 산소를 운반하여 세포 대사에 필요한 것입니다. 산소 분자는 적혈구의 철 함유 단백질 인 세포에 붉은 색을주는 헤모글로빈이라고하는 ..

개의 혈액 장애에 대해서 설명 [내부링크]

혈액 세포는 주로 골수, 즉 뼈의 공동에 위치한 조직을 형성하고 발달합니다. 혈액은 몸 전체를 순환하면서 다양한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산소와 필수 영양소 (예 : 비타민, 미네랄, 지방 및 설탕)를 조직에..

개들의 행동 문제 ; 내가 지어본 제목 : 세상에 나쁜개는 없어 [내부링크]

개들의 가장 흔한 행동 문제는 공격성과 관련된 것들이다. 대부분의 경우는 그 상황에서 벗어나려는 개의 시도와 관련이 있다. 다양한 동기를 가진 공격적인 행동들은 많은 종류가 있지만..

개의 사회적 행동과 사회화 [내부링크]

개는 매우 사회적인 동물이고 무리 지어 사는 것에 잘 적응한다. 연구들은 또한 그들이 인간의 몸짓과 행동을 매우 잘 해석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개들은 몸의 자세, 얼굴 표정, 꼬..

개의 행동 연구 소개 [내부링크]

행동 의학은 동물들이 곤충, 새, 포유 동물, 물고기 또는 사람이든지 간에 동물들이 하는 모든 것에 대한 과학적 연구이다. 동물 행동의 분야는 행동의 원인, 기능, 발달과 진화를 이해..

개에 대한 행동 수정 [내부링크]

개의 행동을 수정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에는 서식, 멸종, 둔감화, 반문화, 반응 대체, 그리고 모양이 포함된다. 아래에 설명된 것처럼, 홍수라고 불리는 행동 수정 기..

개의 행동 장애 진단 [내부링크]

애완견이 직면하고 있는 많은 "건강"문제들은 행동 문제나 애완 동물의 행동에 대한 unt기대치와 관련이 있다. 당신의 수의사는 우선 당신의 애완 동물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는 가능한..

강아지를 돌본다는 것 [내부링크]

강아지들은 보통 7주에서 8주 정도의 나이에 시작하여 어미와 새끼들에게서 빼앗아 갈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은 아기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동물 보호, 먹이 주기, 사..

개 사육 및 번식 [내부링크]

암컷 개들의 생식 주기는 4단계이다. 난소를 제거하지 않은 암컷 개들은 일반적으로 매년 2번의 발정 주기 또는"열"기간을 가지며, 각각은 약 2주에서 3주간 지속된다. 어떤 개들의 경우, 발정기 사이의 간격이 훨..

개의 Routine건강 관리 [내부링크]

개에게 먹이를 주고 운동을 시키는 것 외에도, 강아지가 평생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일반적인 보살핌의 다른 측면들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예방 접종에 대한 일상적인 수의학적 치료, 기생충 통제, 치과 치료..

개를 위한 집 마련 [내부링크]

애완 동물을 기르는 것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될 책임을 수반한다. 애완 동물은 불편해 지면 버릴 수 있는 일회용 물건이 아니라 평생 보살핌을 받아야 하는 가족 구성원이다. 애완 동..

개는 고대에 전 세계 많은 곳을 돌아다니던 늑대의 후손이다. 사람들은 수천년 동안 개들과 함께 일해 왔고, 원래 개들을 짐을 나르고 지키는 짐승으로 여긴다. 오늘날, 여전히 많은 일하는 종.. [내부링크]

개는 고대에 전 세계 많은 곳을 돌아다니던 늑대의 후손이다. 사람들은 수천년 동안 개들과 함께 일해 왔고, 원래 개들을 짐을 나르고 지키는 짐승으로 여긴다. 오늘날, 여전히 많은 일..

개 선택 [내부링크]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에게 맞는 개를 고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종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는 것은 개들이 모든 크기, 모양, 색깔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기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

개에 대한 설명과 신체적 특성 [내부링크]

개에 대한 설명과 신체적 특성 비록 개들이 사람들과 매우 다르게 보일지라도, 그들은 우리 몸의 많은 특징들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혈액을 운반하는 심장과 순환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산소를 받아들이기 위해 허..

강아지 옷 [내부링크]

겨울철 강아지옷 어떻게 입히는게 좋을까요? 우가친이 알려드립니다. 실내에서 생활할때는 면으로 된 옷을 입히면 되는데, 잘때는 되도록이면 벗겨주도록 하세요. 더불어 야외 산책을 나갈때는 날씨가 추우니 패딩..

강아지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인지 집에서 생활을 하고, 1인가족이 많다보니, 강아지를 분양받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조언을 드리자면..

**마트 시각장애인 안내견 출입 거부 논란에 대하여 생각을 적어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가친입니다. 2020년 11월 29일 얼마전이었죠. **마트 **점에서 한 직원이 시각장애인 안내견이 입장한 것과 관련해 데려온 사람에게 "장애인도 아니면서 강아지를 데려왔냐"고 소리치며 진입을 거부..

개의 복막염 [내부링크]

복막염은 복강 (복막) 내부를 둘러싸는 막의 염증입니다. 개에게는 심각하고 종종 치명적이며, 사망률은 50 ~ 70 %입니다. 복막염은 단기 또는 장기, 국부적이거나 광범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복강의..

개의 선천성 및 유전성 피부 장애 [내부링크]

개는 여러 종류의 피부 이상을 가지고 태어나거나 유전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의 대부분은 드물거나 드문 경우입니다. 일부는 아래에 언급 된 것처럼 특정 품종의 개에서 더 자주..

개의 편도선염 [내부링크]

편도선의 염증 인 편도선염은 보통 코, 입 또는 인후 상부 장애 (예 : 구개열)와 같은 다른 폐 또는기도 장애가있는 개에서 발생합니다. 만성 구토 또는 역류 (예 : 식도 비대) 또는..

개의 코부분 진드기 코부위 진드기 강아지 비강 진드기 [내부링크]

학명 Pneumonyssoides caninum 또는 Pneumonyssus caninum으로 도 알려진 송곳니 비강 진드기 는 전 세계적으로보고되었습니다. 모든 품종, 연령 및 성별이 영향을받는 것으로 보이지만, 한..

개의 면역 복합체 (유형 III 반응)와 관련된 장애 [내부링크]

항체가 지속적인 항원에 결합하면 면역 복합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원-항체 복합체는 작은 혈관에 박혀 주변 조직의 부적절한 염증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면역 복합 장애는..

개의 호르몬 홀몬장애에 대하여 [내부링크]

호르몬 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화학적 메신저입니다. 신체에서 호르몬의 효과는 광범위하고 다양합니다. 익숙한 호르몬의 예로는 당뇨병 발병에 중요한 인슐린과 여성의 생식주기에 관여하는..

개의 혈전 혈액응고 및 동맥류 [내부링크]

혈전은 혈액이 혈관 동맥 흐름하거나 형성 할 수있다 혈전 혈관 내막이 손상되는 경우, 제한, 또는 또 다른 조건은 과도한 생산 혈전에 개를 일으키는 경우. 심장이나 혈관 내에서 형..

개에서 척주와 코드의 장애 [내부링크]

척주 및 제대의 장애에는 선천성 결손 (상기 논의 됨), 퇴행성 질환, 염증성 및 전염성 질환, 종양, 영양 질환, 부상 및 외상, 독성 장애 및 혈관 질환이 포함된다. 퇴행성 질환 퇴..

강아지의 신경계 장애 및 상해의 영향 [내부링크]

환경을 감지하는 동물의 능력의 변화는 중추 신경계 또는 말초 신경계의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경계 장애의 주요 징후에는 행동 변화, 발작, 떨림, 통증, 무감각, 조정 부족 및 하나 이상의 다리의..

개의 신경계 부분 [내부링크]

중추 신경계는 척수와 뇌를 포함한다. 뇌는 세 가지 주요 섹션 - 더으로 나누어 져 뇌간 많은 기본 생활 기능, 컨트롤, 대뇌 의식적인 의사 결정의 중심, 그리고 소뇌 운동과 모터 ..

개의 빈혈 [내부링크]

빈혈은 적혈구 수가 감소하면 적혈구 수 또는 헤모글로빈 농도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적혈구의 손실, 파괴 또는 생산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빈혈은 재생 또는 비 재생으로 ..

개의 혈액 그룹과 수혈 [내부링크]

혈액형은 적혈구 막에 특정 항원 (단백질 및 당)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개는 수혈에 의해 이전에 노출되지 않은 한, 자신의 적혈구에 존재하는 항원 또는 다른 ..

개의 혈소판 [내부링크]

혈소판은 골수에서 생성 된 혈액으로 방출되는 작은 세포 유사 입자입니다. 혈전 형성을 시작하는 기능을합니다. 혈소판은 출혈이 발생하는 곳에 모여 혈액의 흐름을 멈추거나 늦추는 초기..

개의 백혈구 [내부링크]

백혈구 (백혈구라고도 함)의 기능은 신체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골수에는 2 가지 주요 유형의 백혈구가 있습니다 : 식세포 및 림프구. 식세포 식세포 ( "먹는 것"을 의미하..

생활정보 [펌] 2020근로장려금 지급일 2020자녀장려금 8월 지급일 근로장려금 언제 입금? 자녀장려금 언제 들어오나? [내부링크]

생활정보 [펌] 2020근로장려금 지급일 2020자녀장려금 8월 지급일 근로장려금 언제 입금? 자녀장려금 언제 들어오나? [스크랩] 근로장려금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 가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