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ydokeykkk의 등록된 링크

 okeydokeykk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휴대용 칫솔살균기,가정용 칫솔살균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가정에서만 사용 할 수 있었던 칫솔 살균기가 이제는 휴대용으로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데요. 매일쓰는 칫솔의 충격적인 실체!! 칫솔이 변기보다 더럽다는 보고가 있을정도로 위생을 신경써야 하는데 직장이나..

구강세정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치간칫솔보다 세정력이 좋고 잇몸 치주질환에 좋은 구강세정기가 대세인데요. 가정용부터 휴대용까지 다양하게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구강과 잇몸건강을 지켜 줄 구강세정기 준비했습니다. 아쿠아픽 뉴 아..

전동칫솔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전동칫솔은 일반칫솔보다 구석구석 깨끗하게 양치가 되고 손으로 하는것보다 한결 간편한데요. 짧은시간에 보다 효율적으로 양치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절약이 가능해서 바쁜 현대인에게는 꼭 필요한 전동칫솔 같..

남자들의 필수품! 전동면도기,전기면도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남자들은 없어서는 안 될 면도기! 상처없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면도기가 꼭 필요한데요. 상처없이 면도하기엔 전동면도기가 제격입니다. 가격대와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는 전동면도기,전기면도기 준비했습니다...

보조배터리 겸용 USB 충전 휴대용 손난로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손이 시린 계절이 왔어요. 특히나 손이 차가우신 분들은 핫팩을 필수로 가지고 다니시는데요. 장갑을 끼기도 하지만 따뜻함의 온도가 없고 핫팩은 금방 식기 때문에 휴대용 손난로가 인기 입니다. 요즘은 한가지..

겨울캠핑 필수! 심지 석유난로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캠핑이 대세인 요즘 날이 추워지면서 난방제품이 인기입니다. 그중에서도 캠핑가서 전기히터나 전기난로를 쓰기가 힘들 수도 있기 때문에 심지 석유난로가 이슈 인데요. 캠핑 뿐만 아니라 실내외,가정,낚시터 등..

커피 핸드드립 드리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캠핑이 대세인데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원하는 커피가루를 가지고 가서 손쉽게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 핸드드립이 대세 입니다. 크기도 작아서 캠핑갈때 간편하고 꼭 캠핑이 아니여..

호두의 효능 및 부작용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호두는 미국 타임즈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입니다. 호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두뇌건강에 좋기로 유명한데요. 다양한 요리로도 가능하고 웰빙간식으로도 자리잡아서 남녀노소 어른,아이 누구나..

홈트 인바디 체중계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방콕하는 시기가 길어지면서 집에만 있으니 살이찌는 확찐자가 되버린 현실 ㅠㅠ 불안해서 헬스장이나 운동하러 가기도 그렇고 운동은 해야겠으니 홈트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일반 체중..

겨울난방용품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이제는 패딩을 입는 날씨가 왔어요. 자고 일어나면 코막힘과 함께 목도 칼칼하고 몸도 뻐근하고 찌뿌둥 해지는데요ㅜ 집안에서 보일러만 돌리자니 요금폭탄이 무섭고 안틀자니 서늘하고 요즘은 감기라도 걸리면 코..

비접촉식 체온계,온도계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체온계! 이제는 품귀현상까지 일어나고 있는데요. 요즘은 어딜가나 필수로 발열체크를 하고 있어요. 이제는 집안에서도 수시로 체크하는 일상이 되었네요ㅠ 접촉식..

살균 침구청소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매일 몸에 닿는 침구류에는 온갖 집먼지,알레르기,진드기가 많습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여름에는 자면서 땀도 흘리고 각질도 떨어지고 비가오면 습해져서 눅눅해 지기도 해서 균들과의 전쟁이예요ㅠ 겨울에도..

육아용품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육아는 장비빨,템빨이라는 말은 여성분들은 흔히 들어보셨을텐데요. 결혼 안한 미혼분들도 많이 아실 정도로 육아용품은 정말 이것저것 준비할 것 들도 많고 서로의 정보 공유가 있어야 될 만큼 예비맘,예비파파..

무선청소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청소할 때 빠질 수 없는 청소의 꽃 청소기! 무선 청소기,유선 청소기,로봇 청소기 등 다양한데요. 종류가 다양한만큼 가격대도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어요. 요즘은 저렴한 가격대의 청소기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

푹신한 겨울이불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이제 패딩을 입는 날씨가 왔어요. 겨울이불은 극세사이불,구스이불,차렵이불 등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디자인도 다양해서 고르기가 까다롭습니다. 추운겨울을 함께 보낼 따뜻하고 푹신한 디자인도 예쁜 마약이..

멀티 미니가습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감기환자가 늘어나는데요. 방안이나 실내가 건조하면 콧속과 입속이 건조해집니다. 적절한 습도유지는 호흡기 건강에도 도움이 되서 가습기로 습도유지 하는게 도움이 굉장히 커요. 하지만..

차량 공기청정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요즘은 미세먼지와 오염균과의 전쟁인데요. 가정에서는 24시간 공기청정기를 돌리지만 차량안에서는 사용 할 생각을 못해본거 같아요. 차량은 밀폐 된 공간이기 때문에 장거리 운전이 잦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나..

멀티 전기오븐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전기를 이용해 열을 간접적으로 전달해주는 가열방식의 전기오븐! 에어프라이어가 대세지만 베이킹은 역시 오븐이죠^^ 베이킹부터 구이,찜,바베큐 등 다양한 요리가 다능한 멀티 전기오븐! 아이들 간식용이나 소량..

슬림한 디자인 1구 인덕션,2구 인덕션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홈 인테리어가 중요시 되면서 주방가전도 나날히 발전하고 있는데요. 홈 인테리어의 꽃이라 불리우는 인덕션! 종류도 1구에서6구까지 다양하고 그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이예요. 가스 누출 사고가 흔한 요즘 가스레..

에어프라이어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요즘은 다양한 쿡 방송프로그램으로 요리에 대한 관심이 커졌는데요. 따라하기 쉽게 동영상으로도 잘 되어있어서 요리하고싶은 욕구가 뿜뿜! 하지만 튀김류를 따라하기엔 기름도 많이 써야하고 연기와 냄새로 인해..

습기제거에 탁월한 제습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날이 추워지면서 빨래가 시원하게 마르지 않아서 꿉꿉해지고 냄새나게 마르고 집안도 눅눅해 지는데요. 방안에 빨래를 널기도 하는데 이때 방안이 습해져요. 제습기는 저가에서 고가까지 가격이 다양하게 형성되어..

나만의 홈카페 캡슐형 커피머신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홈카페 하시는분들의 잇템! 캡슐형 커피머신은 가격도 디자인도 천차만별이라서 어떤 제품을 구매 해야할지 결정장애가 오기 쉬운데요^^ 크기가 크지도 않아서 1인가구 지인한테 선물하기에도 너무나 센스있는 선..

향기좋은 디퓨저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신혼부부 집들이선물,지인,동료한테 선물하기 좋은 인테리어 효과로도 가성비 갑 디퓨저! 요즘은 화장실,차량,거실,방안 등 모든곳에 둘 수 있는 활용이 다양한 디퓨저가 인기가 많은데요. 집에 들어왔을 때 좋은..

향기좋은 남자향수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향수는 이제 여성분들의 뷰티템이 아닌 남성에게도 중요한 뷰티템이 되었는데요. 멋지게 꾸미고 좋은 향기까지 난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그래서 준비한 가격 부담되지 않는 저렴하면서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고 선..

차박 캠핑용품,야외 캠핑용품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여행법으로 떠오른 차박캠핑,야외캠핑! 캠핑에 대한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코로나19 장기화 때문에 차박캠핑,야외캠핑의 활성화가 한몫하는거 같습니다. 차박이 가능한 차량이면..

간편한 원터치텐트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요즘 캠핑 즐기시는분들 많으시죠? 요즘은 차박캠핑이 떠오르고 있는데 캠핑초보분들 한테는 비용도 비싸고 이것저것 준비할것들도 많고 설치도 힘드실껍니다. 캠핑,야외로 가족여행이나 친구,애인과의 여행 가고..

부모님 생신,효도선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매년 다가오는 명절선물,부모님 생신선물,부모님 기념일,어버이날 등 어떤걸 선물해야 할지 고민이 참 많이들 되시죠? 영양제선물도 좋지만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건강챙겨드릴 수 있는 효도선물! 한번씩 서프라이..

나만의 홈카페 커피가루형 커피머신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홈카페가 대중화 되면서 홈카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커피숍 가서 마시는 커피값만 해도 어마어마 하죠? 커피 없이는 못살아!하시는 분들한테 좋은 홈 커피머신! 가루커피 선호하시는 분들한테 핫한 잇템!!..

향기좋은 여자향수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없어서는 안될 향수!! 특히 여성분들한테는 나이불문 없어서는 안될 뷰티템입니다. 향수는 저가부터 고가까지 너무나 다양한 향과 가격대를 형성하고있습니다. 내가 쓸 향수를 직접 사거나 향수..

코로나19 예방 아이템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오지마, 신종 코로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국내 감염 확산 속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확진자 수가 급증하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불안감과 두려움을 느낀다고 생각합..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결혼한 친구의 집들이 모임. 내가 주인공! 신혼집 집들이 초대는 받았는데 지인의 집에 방문할 때 빈손으로 가시는 분! 없으실 거라 믿습니다. 아직도 휴지, 티슈, 샴푸, 세제 등의 선물은 아니겠죠? 일단 집들..

공기청정기 추천 리스트 BEST 5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인해 숨쉬기 힘들 날이 이어지면서 공기청정기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집 안에서도 안심할 수 없습니다. 미세먼지가 들어올까 문을 닫고 환기를 안하게 되다보니 안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