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good2의 등록된 링크

 okgood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역류성 식도염 시 피해야 할 음식 중요해요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시 피해야 할 음식 중요해요!!!! 야식을 즐기는 저희 가족,,, 요즘 집에서 음주를 지속적으로 하게 되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속이 쓰리고 가슴에 통증도 살짝 오는 것 같아요. 알아보니 역류성 식도..

닭발 삶는법 닭발 칼로리 국물닭발 레시피 팁 [내부링크]

통뼈 닭발 삶는법, 닭발 효능, 칼로리 국물닭발 레시피 팁!! 요즘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다보니 통뼈닭발이 너무너무 생각이 나더라고요. 닭발을 한참 뜯다보면 그날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입니다. 전문점..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나 혼자만 레벨업,화산전쟁] 꿀잼보장 [내부링크]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 나 혼자만 레벨업,화산전쟁] 꿀잼 보장!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열심 실천하고 있는 저희 가족,,, 주말마다 방콕 하면서 시간을 어찌 보내나 싶었는데 요즘 카..

바디프랜드 아제라 안마의자 아버지 칠순 선물로 드림 [내부링크]

바디프랜드 아제라 안마의자 부모님 효도선물로 최고입니다! 저희 집에는 바디프랜드 팬텀 초창기 모델이 있어요. 하이마트에 구경 갔다가 남편이 허리가 아프다면서 안마기 체험을 하더니 그 자리에서 바로 질러..

봄철 주꾸미 볶음 만드는 법 (feat. 남편) [내부링크]

봄철 주꾸미 볶음 만드는 법 (feat. 남편) 3월에서 5월이면 맛봐야 하는 주꾸미~저희 집도 얼마 전에 주꾸미 구입해서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남편이 솜씨 발휘를 해주셔서 매콤하고 맛있는 주꾸미 볶음을 맛볼 수..

부추 오징어 김치전 간단히 만들기 [내부링크]

부추 오징어 김치전 간단히 만들기 지난번에 비가 오는 날 퇴근 후 부추 오징어 김치전은 만들어 봤습니다. 비도 추적추적 내리니 김치전과 막걸리가 급 땡기더라고요. 마침 냉동실에 오징어 4마리가 있고 부추도..

초유의 효능 및 초유 나오는 시기 [내부링크]

초유의 효능 및 초유 나오는 시기 제가 첫 출산을 할 때만 해도 모유수유를 선호하는 분위기였어요. 하지만 그게 마음처럼 되지 않더라고요. 모유수유를 할 수 없는 맘들은 초유라도 먹이고 싶다는 얘기를 하고는..

아스파라거스의 효능 및 부작용 손질방법 [내부링크]

아스파라거스의 효능 및 부작용 손질방법 스테이크 요리를 할 때 곁들여 먹는 채소로 자주 사용하는 아스파라거스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운 아스파라거스는 고소하고 담백해서 입맛을 더욱 돋워..

따뜻한 레몬물 효과 다이어트 부작용 [내부링크]

따뜻한 레몬물 효과 다이어트 부작용 요즘같은 시기에 면역력 강화에 힘써야합니다.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을 찾다보니 따뜻한 레몬 물에는 항산화 성분, 비타민, 미네랄이..

운동후 음주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운동 후 음주 괜찮을까요? 운동후에운동 후에 마시는 맥주는 정말 꿀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동 후에 음주를 할 경우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운동 후 음주를 하게 될 경우 우리..

운동후 근육통 원인과 푸는방법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홈트를 매일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막상 할때는 잘 모르겠다가 샤워하고 나오면 온몸이 쑤시고 아파요 ㅠㅠ 근육통이라고 하던데,,,주위에서는 더 빡(?)시게 운동해서 풀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

승모근 없애기 클럭미니마사지기가 효과짱이래요 [내부링크]

승모근,,,최근에 유난히 도드라져보이는 제 승모근,,,남자들은 운동을 하면서 일부러 키운다지만 여자들은 승모근이 있으면 한덩치해보입니다. 제가 지금 그런처지예요 ㅠㅠ 그동안 방치해두었던 승모근이 유독 튀..

아빠는요리사 김치수제비 & 김치전만들기 도전! [내부링크]

요즘 여성호르몬이 과다분비되는지 집안일이 재미지다는 서방님 ㅋㅋㅋ 요리에 재미를 붙이시고 이것저것 만들기에 도전해주시더라구요. 지난번에는 김치수제비가 먹고싶다며 직접 만들어 주셨습니다. 반죽도 알..

오창 그리다꿈 모히또 시원하고 상큼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편과 단둘이 카페에 다녀왔네요. 아이들 영화보게 넣어주고 극장 근처에 있는 그리다꿈에 다녀왔어요 평소에 가보고 싶었지만 갈때마다 자리가 만석인지라 못들어가겠더라고요. 이날은 딱한자리 자리..

탈모에 좋은음식 서리태콩물 정말 효능이 있기를!! [내부링크]

요즘들어 남편의 풍성한 머리카락이 확 줄어듬을 느낍니다. 제가 머리숱이 없다보니 남편의 풍성한 헤어에 반하기도 했었거든요,,,,근데 이제 한해한해 날이 갈수록 머리숱이 줄어드는것 같아 제마음도 너무 속상..

핑거루트 효능 및 다이어트 효과 [내부링크]

요즘 홍지민 다이어트로 유명한 핑거루트에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평소 주위에도 핑거루트차를 수시로 드시는 분이 계시는데 다이어트외에도 좋은 효능이 있어서 자주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그 효능으로..

오창 맛집 올리브 곱창 210 강추강추! [내부링크]

저는 곱창구이는 좋아하는 편인데 곱창볶음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이예요 남편이 곱창볶음이 너무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바람에 오랜만에 외식도 할겸 집근처에 있는 곱창210에 다녀왔어요! 남편이 열심히..

복숭아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먹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지인분이 복숭아청을 만들어 선물로 주셨어요~ 탄산수타서 에이드로 먹거나 물에 타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요즘 얼음넣고 매일 먹게 되더라구요~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서 금방 동이 나버렸어요. 그래서..

진위정 보려고 취영롱에서 노구문까지,,, [내부링크]

얼마전에 TV에서 나오는 취영롱 예고편을 보고 완전 제취향 무협드라마인것 같아 일단 1회무료보기를 시청했습니다. 역시나 완전 제스타일이라,,,결국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서 시청을 시작했는데요. 왓..

더위 먹었을때 증상 더위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지속되는 무더위로 기운이 다 빠지고 너무 피곤합니다. 입맛도 떨어지니 아이들도 밥을 먹는둥 마는둥 하네요. 당분간 비소식도 없다하니 폭염이 지속될것 같은데,,,먹는거라도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더위에 좋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부작용 생리불순 조심!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다고 잘 알려진 성분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들어보셨을꺼예요. 저도 항상 다.이.어.트를 달고 살기에 종종 들어봤던 성분이랍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가르시..

초석잠 효능 먹는방법 [내부링크]

아들이 방과후 수업으로 듣는 생명과학시간에 초석잠차를 만들어 왔더라구요. 효능에 대해서도 표기가 되어있어서 읽어보니 건강에 정말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해요. 그래서 좀더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초석잠의 효..

혹독한 다이어트 후 탈모 예방수칙 [내부링크]

여름휴가가 곧 다가오기에 많은 분들이 단기 다이어트에 돌입하셨을텐데요. 체중감량에 집중하다보니 그 후에 찾아오는 탈모 후유증으로 고민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또한 경험자로써 이런경우 정말 속상하더라..

오창 2산단 맛집 예지현 꼬막짬뽕 별미 [내부링크]

오창 2산단 맛집 예지현 꼬막짬뽕 별미 오랜만에 오창 2산단에 들렸다가 짜장면이 먹고싶다는 아들들을 위해 예지현에 방문해봤어요! 여기는 꼬막짬뽕이 팔고 있더라구요 꼬막을 엄청 좋아하기에 저희도 주문해..

청주 고양이 카페 마이프렌즈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청주 고양이 카페 마이프렌즈 다녀왔어요 평소 고양이를 사달라고 매일같이 말하는 아드님들,,, 아빠도 한몫하고 있지만,,, B.U.T 아빠빼고는 전부 고양이털, 강아지털 알레르기가 있다는고! 강아지나 고양이와 한..

치아건강에 좋은음식 vs 충치유발하는 음식 [내부링크]

요근래 아이들의 치아를 보니 그동안 관리를 너무 잘못하고 있다는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구석구석 치석이 끼여있고 충치가 생기는 듯하여 집중관리에 들어가려 합니다. 그래서 알아봤어요. 치아건강에 좋음은식은..

쉑쉑버거 맛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놀러갔다가 유명한 맛집 쉑쉑버거 맛보러 들어갔어요~ 줄이 좀 길긴 했지만 생각보다 신속하게 빠지더라구요 미리미리 주문을 받아서 해주니까 빠르게 진행되는듯해요 일단 저희..

골뱅이 비빔국수 꿀맛이지요 [내부링크]

요즘 저녁마다 남편이 별식을 만들어 주는 편인데요 이번에 만들어준 요리는 비빔면을 활용한 골뱅이 무침이었습니다. 재료 : 비빔면 3개, 계란,골뱅이1캔,양파, 상추,깻잎 집에있는 야채들 조금씩 넣어서 만들었..

귀리의 효능 다이어트 방법 꿀팁 [내부링크]

남편이 어제 갑자기 방앗간가서 볶은 귀리가루를 구입해오라고 하십니다. 이유를 물으니 직장 동료가 얼마전 귀리가루를 섭취하면서 체중감량에 성고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귀리가 좋은 효능이 많아서 다이어트..

이상민 카불면 레시피 따라하기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를 보던 중 이상민씨가 또 새로운 레시피를 선보이더라구요. 요즘 저희 신랑이 TV에 나오는 쉬운 요리는 종종 만들어주고 있거든요! 이번에도 요리본능을 발동해서 이상민 카불면 레시피를 따라해봤습..

에버랜드 스마트예약으로 대폭 할인 받았어요 [내부링크]

언제나 사람이 붐비는곳! 주말에는 특히나 수많은 인파로 사람에 치여 가기가 좀 꺼려졌던 곳! 가고는 싶으나 차일피일 미루던 곳! 바로 에버랜드 ㅎㅎㅎ 금요일이 남편 회사 창립기념이라기에 좋은 기회다싶어서..

일본로이스 초콜릿 입에서 살살 녹아~ [내부링크]

지난번에 남편 회사 동료분이 일본으로 출장을 다녀오면서 그 유명한 로이스 초콜릿3개를 선물해주셨어요!!! 저희 가족이 정말 너무나 사랑하는 로이스 초콜릿! 한국에서 사면 18,000원정도로 비싼 초콜릿이지요..

펜톤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지난번에 언니네 가족이 놀러왔는데 블루투스 마이크를 가지고 왔더라고요 아이들이 휴대폰 게임만 하려고해서 특단의 조치로 사줬다고해요. TV와 미러링을 시켜서 완전 노래방 분위기 냈습니다. 미러볼이 없어서..

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체크사항 [내부링크]

친정엄마가 주말에 놀러오면서 양배추즙을 내려왔더라구요. 제가 챙겨 드려야하는데 되려 엄마가 챙겨주니 너무 죄송스럽고 감사하더라고요. 양배추가 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고하니 앞으로 꾸준히..

공주 동학사 맛집 머쉬룸 맛있는 후기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비바람에 벚꽃들이 다 질것 같습니다. 벚꽃놀이를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나지 않지만 아파트에 심어둔 벚꽃나무를 보면서 안구정화를 하고 있습니다ㅠㅠ 벚꽃놀이로 공주 동학사에..

유방암 초기증상 & 좋은음식 무엇이 있을까? [내부링크]

지인분이 유방암에 걸리셔서 수술 후 현재 치료중이신데요,,같은 여자로써 남일같지가 않더라구요.ㅠㅠ 특히나 유방암 환자의 경우 유방을 잃는다는 상실감 때문에 우울증까지 겹처서 극심한 스트레스를 겪는 경우..

주꾸미 효능 손질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어제 TV에서 주꾸미 낚시하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그걸보니 다음주에 자기도 배타고 주꾸미 낚시를 가시겠다는 서방님,,,작년에도 나가서 어마어마하게 잡아왔었거든요, 지금이 딱 제철이라서 주꾸미 잡으러 많이..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모유수유에 좋은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출산후 두 아이들을 모두 모유수유로 완모를 했었는데요. 당시 모유수유에 안 좋은 음식들은 멀리하면서 모유량을 늘릴 수 있는 음식들 위주로..

오창 맛집 굴세상에서 포식했어요 [내부링크]

지난번에 남편과 전날 너무 과음을 해서 해장을 하기 위해 오창 맛집 굴세상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가면 줄서서 먹는 집이라 저희는 점심시간 지난 후에 갔더니 한가하니 바로 자리잡고 앉을 수 있어서 좋더라..

딸기의 효능 및 씻는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딸기를 사다가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맛과 향도 달콤하여 입에서 사르르 녹았습니다. 맛있는 딸기로는 다양한 요리 재료로도 활용을 하는데요. 맛도 좋을뿐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편으로, 100g당 비타..

곰팡이 제거방법 이런 방법이?! [내부링크]

따뜻한 봄날씨를 한껏 만끽하려고 했더니 오늘도 비가 오네요. 이렇게 일교차도 심하고 비가 오는 날에는 곰팡이 때문에 골치 아프신 분들도 꽤 많으실 듯 합니다. 저희는 현재 사는 집은 괜찮지만 예전에 살던 집..

쑥차 효능과 만드는방법 꿀팁 [내부링크]

요즘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음식들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부인병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봄 제철 음식 쑥차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쑥의 향긋한 냄새와 맛은 입맛을 돋..

두통에 좋은 음식 꾸준히 챙겨먹기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면 종종 두통에 시달리고는 합니다. 전날 잠을 제대로 못자서 그런 경우도 있고 이유도 없이 머리가 아파 결국 두통약을 찾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어떤 일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면 두통을 동반하는..

간단한 캠핑요리 메뉴 추천 [내부링크]

날씨도 따뜻하니 캠핑 떠나기 딱 좋은데요~ 저희 가족도 1년에 한 두번 정도는 캠핑을 가는 편인데 요즘은 텐트치고 걷는것도 왜이리 힘이든건지 잘 안가게 되더라고요. 옆에 오는 카라반을 보면 어찌나 부럽던지..

비지찌개 끓이는법 [내부링크]

며칠전 순두부 전문점에서 밥을 먹고 나오는데 비지를 무료로 제공해주더라고요. 모두 한 봉지씩 가져가길래 저도 냉큼 가지고 왔습니다. 하.지.만. 한번도 해본적이 없다는고! 일단 재료는 집에있는 돼지고기와..

스마트폰 삼각대 구입후기 [내부링크]

요리 동영상을 찍어볼까해서 스마트폰 삼각대를 구입했습니다. 역시,,,가장 저렴한아이로 주문했어요. 주문한지 이틀 후에 도착했어요 가격대비 평가가 엄청 좋기에 기대를 해봅니다. 스마트폰 홀더와 삼각대다..

연어의 효능 및 부작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연어 사시미를 먹으러 갔던적이 있었어요. 초밥 뷔페에 가면 연어는 사실 잘 안먹는데 이날따라 연어가 꿀맛이더라고요. 역시 무제한으로 먹을 때와 한정된 양을 먹을 때는 입맛도 변하는듯 합니다. ㅋㅋ..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 반하다 [내부링크]

지난주에 오랜만에 서울 사는 언니네 놀러갔다가 스타필드 구경하러 다녀왔어요 언니가 어찌나 칭찬을 많이 하는지 너무 궁금하더라고요. 특히나 맛집이 너무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기에 저희 아침메뉴..

김빠진 콜라 활용법 10 [내부링크]

요즘에 배가 더부룩 할때마다 콜라를 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콜라가 몸에 좋지 않다는것은 알지만 먹고나면 시원하게 내려가는것 같아 자꾸 먹게 되네요. 콜라 중독이 되어가는듯,,,먹다 남은 콜라는 김이 빠져..

태진아 우유콜라김치라면 레시피 후기 [내부링크]

어제 가장 핫한 키워드가 태진아 우유 콜라 김치라면이 아니었나 싶어요~ 미우새는 왠만하면 꼭 챙겨보는데 어제는 시간이 안돼 못봤거든요. 남편이 오후에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더라고요 지금 난리났다고 우리..

봄나물 냉이 효능 [내부링크]

어제는 정말 따뜻한 봄날씨를 만끽 할 수 있는 하루였어요. 오늘은 다소 쌀쌀하지만 봄을 알리는 봄비가 내리니 조만간 화창한 봄날을 기다려 보며 오늘은 봄나물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냉이의 효능에 대해 알아..

참치 김치 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혼밥 메뉴로 강추하는 참치 김치 볶음밥! 저도 만들어 봤어요. 전에 백선생님이 알려주신 레시피대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조리도 간편하고 맛도 전에 마음대로 해먹었던 것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되어서 만족도 최..

휴일에는 간단한 분식으로 점심 때우기 [내부링크]

또다시 연휴가 찾아 왔습니다. 저희 남편은 이런 샌드위치 데이에는 꼭 연휴로 쉬라는 회사의 배려로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쭉 쉬게 되었네요 쉬는것은 좋긴하지만 삼시세끼를 다 챙겨줘야하는 주부로서는 썩,,,즐..

봄채소 추천 도라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봄봄봄 봄이 왔어요~" 산뜻한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고 싶으나 아직 날씨는 쌀쌀하고 오늘은 비까지 오네요.ㅠㅠ 따뜻한 봄이 오면 다양한 봄채소를 만날 수 있는데요. 봄제철 채소로 도라지 정보를 소개해 드리..

기억력 좋아지는 방법과 음식 꿀팁 [내부링크]

요즘 건망증이 정말 심해서 냉장고를 열고 내가 무얼 찾으려고 문을 열었지? 까먹을때가 종종 있습니다. 한해가 다르게 건망증과 기억력 감퇴는 점점 심해지고 있는것 같아요.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다면 그 이유..

샐러리 효능 궁합이 맞는 야채 어떤것?! [내부링크]

고기 좋아하는 저희 가족들....가끔은 샐러드도 푸짐하게 만들어 먹고는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항상 넣어서 먹는 채소중의 하나가 바로 샐러리랍니다. 특유의 향이 있어서 거부감이 들어 못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문어의 효능 알고 먹으니 더 맛있었던 해천탕 [내부링크]

맛있는 문어에 어마어마한 효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갑자기 특정 요리가 먹고싶은 날 있으신가요? 저는 먹는것을 워낙에 좋아하기도 해서 먹고싶은 요리도 너무너무 많아 걱정이랍니다. 어느날 TV를 보..

시금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니 더 좋아요 [내부링크]

요즘 한가지 미션이 생겼습니다. 바로 야채 안먹는 저희집 꼬맹이들 야채 먹이기! 큰애는 그래도 먹으라고 하면 조금씩 먹기는 하는데 둘째는 먹고 뱉고 먹고 뱉고,,,울상의 연속입니다. 일단 처음부터 욕심부리지..

등드름 원인과 없애는 법 [내부링크]

매일 남편은 저보고 등 긁어달라고 합니다. 등에 여드름같이 올라와서 간지럽다고 신혼초부터 저에게 부탁하고는 했어요. 알고보니 총각때는 어머님이 매일 긁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등이 지저분해요 ...여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