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jeng의 등록된 링크

 okje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4건입니다.

엑셀 기본 함수 정리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종일 문서의 늪 속에서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직장인 엑셀을 위한 실무 엑셀에서 꼭 필요한 엑셀 함수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엑셀 함수 모음 표를 만들면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쓸만한 엑셀..

한화투자증권 주가 전망 (티몬 관련주) [내부링크]

한화투자증권은 티몬상장 관련 소식으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한화투자증권은 매매, 위탁매매, 집합투자업, 투자자문/일임업, 신탁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현재는 한화 자산운용이 최대주주입니다. 하지만 티몬..

차등의결권 주식 제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차등의결권 주식 또는 복수의결권 · 복수의결권주식이라고도 합니다. 차등의결권은 적대적 M&A(인수합병)에 대한 기업의 경영권 방어수단 가운데 하나이며, 일부 주식에 특별히 많은 수의 의결권을 부여하여 일부..

미국 주식 거래시간 [내부링크]

의외로 미국 주식 거래시간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서 미국 주식거래시간 해외 주식 거래시간 총정리 느낌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거래가 많이 되는 미국 주가는 테슬라..

티몬 상장 티몬 관련주 [내부링크]

티몬은 국내 이커머스 업체 중 코스닥 상장 추진을 처음 공식화하면서, 티몬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을 성공리에 마친 전인전 전 최고 재무책임자를 부사장으로 영입하는 등 IPO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전기차 보조금 2021 총 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기차 보조금에 대한 부분도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지원대상은 개인, 법인,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지방공기업 등이 전기차 보조금 지원 대상 자동..

삼성제약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제약 주가는 풍림 파마텍 관련주로 관심이 쏠리는 주가 중의 하나입니다. 삼성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 건강식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가스명수, 쓸기담, 우황청심원 현..

세운메디칼 주가 전망 [내부링크]

세운메디칼은 풍림파마텍 관련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니다. 세운메디칼은 흡인기, 카테터 등 의료용 소모품 전문 기업입니다. 세운메디칼은 주사기를 제조하진 않지만 수액용 바늘(카테터)을 제조하고 있는..

풍림파마텍 주가 관련주 [내부링크]

풍림 파마텍은 1999년 7월 설립된 의료기기 분야 강소기업입니다. 풍림 파마텍은 주로 제약업체와 병원에서 사용하는 유리주사기와 바이알(보관용 유리용기)등 의료기기를 제조, 생산, 수입을 해온 기업이 풍임 파..

이항 주가 폭락 공매도 정리 [내부링크]

중국의 대표 드론 개발업체 중 하나인 이항(ehang)은 울프팩 리서치 조서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쿤샹은 이항(EHang)과 계약을 맺기 불과 9일 전에 설립된 실체 없는 기업"이라며 "이 계약은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

클럽하우스 관련주 TOP3 [내부링크]

클럽하우스는 음성으로 SNS 하는 소셜미디어입니다. 일반 소셜미디어"텍스트, 사진, 동영상"이 아니라 음성으로 다른 사람들과 소통을 하는 게 매력적인 클럽하우스 앱으로 "일론 머스크, 오프라 윈프리, 마크 규..

클럽하우스 앱 가입 사용법 [내부링크]

클럽하우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넷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클럽하우스 어플은 새로운 방식의 SNS입니다. 클럽하우스는 음성 대화 플랫폼이며, 만나기 어려웠던 사람들과 대화하고 이야기할..

엑셀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엑셀 작업을 하면서 알아두면 유용한 엑셀 단축키 모음을 하였습니다. 너무 많은 엑셀 단축키를 다루면 더욱 헷갈릴 수 있으니, 엑셀 작업을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들로 다루어 보았습니다. 엑셀 단축키..

업비트(upbit) 거래소 비트코인 거래소 [내부링크]

비트코인 암호화폐를 구입하는 가장 편한 방법으로는 업비트(Upbit) 거래소와 빗썸(Bitbumb) 거래소가 우리나라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암호화폐 거래소 말고도 있..

서울식품 주가 [내부링크]

쿠팡의 수혜주로 불리는 서울식품은 1955년 설립되어 제빵사업과 환경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 1973년 상장을 하였습니다. 쿠팡의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발표 이후 국내 주식시장에서 쿠팡과 거래하는 회사들이 일제..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내부링크]

청년 주거 급여 분리지급이란 기존 주거급여 수급가구 내 20대 미혼 자녀가 학업이나 구직 등을 목적으로 부모와 따로 거주하는 경우, 자녀에게 주거급여를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부모에게 지급되는 주거급여와는..

상속세 납부기한 납부방법 [내부링크]

상속세란 사망에 의하여 무상으로 이전되는 재산에 대해 부과되는 것을 상속세라 합니다. 또한, 상속세는 국세, 보통세, 직접세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속세에 대한 공제 항목을 모르고 상속세 계산 시 더 많은 상..

무상증자를 알고 증자하세요 [내부링크]

무상증자란 주식대금을 받지 않고 기존의 주식 보유자에게 주식을 나누어주는 것을 뜻 합니다. 무상증자의 경우 자금이 유입되는 것이 아니라 이익금의 자본전입으로 회사가 영업을 통하여 남긴 이익금을 주주들에..

유상증자를 알고 증자하세요 [내부링크]

유상증자는 회사를 확장을 하기 위하여 자금이 필요할 때 회사의 주식을 발행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주식을 팔아 조달하는 게 유상증자입니다. 기업은 주식을 유상증자로 발행함으로써 주식을 늘여 회사의 자본을..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방법은 크게 2가지 방식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첫째로는 KB부동산 Liiv ON 홈페이지(onland.kbstar.com) 및 어플에서 확인을 할 수 있으며, 두 번째로는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

부동산 양도소득세 신고방법 신고기간 [내부링크]

양도소득세란 개인이 토지, 건물 등 부동산이나 주식 등과 파생상품의 양도 또는 분양권과 같은 부동산에 관한 권리를 양도함으로써 발생하는 소득(이익)을 과세대상으로 하여 부과하는 세금이 "양도소득세"입니다..

철광 관련주 TOP5 [내부링크]

단기적으로 시장의 이익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에는 철광 관련주가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철광 관련주로는 고려아연, 풍산, 영풍, 동국제강, 한국철강, 등이 있습니다. 철광 관련주는 매매는 활발하게 이..

미얀마 쿠데타 진행 상황 [내부링크]

미얀마 쿠데타를 강행한 직접적인 이유는 2020년 11월 일 총선이 계기이며, 당시 선거에서 아웅산 수치가 이끄는 정당인 "민주주의 민족동맹"은 총선에서 대승을 하게 되어 민주주의 민족동맹은 전체 선출 의석 47..

4차 재난지원금 선별지급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을 2월 중 추경을 편성하고 3월 초에 국회에서 처리해 늦어도 3월 후반기에는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돼야 한다고 김 원내대표는 발표하였습니다. 하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2021 신혼부부 특별공급 소득기준 [내부링크]

부동산 규제를 통하여 주택공급 상승을 저지하려는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서 부동산 규제를 유지함과 그와 동시에 공급을 늘려 부동산 가격 안정을 목표로 하는 것이 2021 신혼부부 특별공급 소득기준 및 정부에서..

쿠팡 관련주 TOP 7 [내부링크]

쿠팡 관련주로는 "동방, KCTV, 오텍, KTH, 다날" 그리고 골판지 관련주"대영포장, 영풍제지, 삼보판지, 대림제지, 아세아제지, 태림포장, 신대양제지" 이렇게 있습니다. 쿠팡의 상장 소식에 쿠팡 관련주인 물류 전..

일본 지진 [내부링크]

일본 공영방송 NHK에 따르면 동일본 대지진 발생 10주년을 약 한 달 앞두고 일본 후쿠시마 현 앞바다에서 13일 오후 11시 7분에 규모 7.1으로 추정되는 강한 지진이 발생하였으며, 이번 지진으로 도쿄에서도 진도..

쿠팡 주가 상장 및 쿠팡 관련주 전망 [내부링크]

국내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선도하는 쿠팡이 미국 증시 상장을 공식화하였습니다. 쿠팡의 기업가치 평가액은 50조 원을 넘길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오고 있으며, 미 월스트리트 저널(WSJ)은 13일 쿠팡의 뉴욕 증권거..

KCTC 주가 전망 [내부링크]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 (NYSE)상장 신고를 제출하면서 쿠팡의 관련주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상황에서 "KCTC 주가 전망"에 대한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KCTC 주가는 쿠팡의 나스닥 진출 소식에 더욱 급등..

동방 주가 전망 [내부링크]

쿠팡의 수혜주인 "동방"은 7670원에 장을 마감하였으며, 3 거래일 연속 상승세가 이어지는 동방입니다. 동방 주가 상승은 외국인 순매수가 영향을 미쳤으며, 외국인은 2월 4일 8512주로 시작하여 2월 5일 5834주,..

비트코인 은행에서 첫 암호화폐 거래 공식화 결정 [내부링크]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뉴욕 멜론은행(BNY멜론)"은 주류 은행(주류 금융권) 중 가장 처음으로 "비트코인" 그리고 여러 암호화폐의 보유와 이전, 발행 업무를 개시하기로 발표하였으며, 주류 은행에서 암호화폐..

경찰 계급표 의미와 뜻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한국 경찰의 계급은 총 11개로 '순경 ~ 경위, 경취 ~ 총경, 경무관 ~ 치안총감"의 3 단계로 구분합니다. 경찰 계급의 단계에 따라 계급장의 기본 도안이 다르고 맡은 바 임무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경찰의 임용은..

실시간 교통정보 CCTV 사이트 [내부링크]

실시간 교통정보는 국토교통부, 종합 교통정보, 도로공사 로드플러스 홈페이지, 국가교통정보센터, 고속도로 콜센터 등 각종 사이트와 전화를 통해서도 실시간 교통정보를 체크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는 고속도로..

다자녀 주택담보대출 (금리우대) [내부링크]

주택도시 기금으로 근로자, 서민 등의 주거안정을 위해서 주택구입자금을 저리로 대출해 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자녀가 2명 이상인 다자녀 가구에 대해 금리우대지원을 해주는 "다자녀 주택구입자금..

차례상 차리는 방법 [내부링크]

설날의 차례상 매년 헷갈려 하는 차례상 차리는 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이라는 말의 유래는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새해의 첫날, 한해 동안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유래되..

대한항공 46R 유상증자 일정 정리 [내부링크]

대한항공 유상증자 권리락은 2021년 1월 25일이었으며, 권리락 직전 영업일인 1월 22일까지만 주식을 보유하였다면 권리락 당일 혹은 그 이후 매도하여도 신수인권은 보장됩니다. 유상증자 권리락이란? 신주인수권..

공매도에 대해서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매도 금지기간 기관의 공매도 거래를 "대차거래"라 하며, 개인의 공매도를 "대주거래"라 합니다. 폭락이 이어지자 "개인 투자자"들은 공매가 하락을 더 부추기고 있으니, 정부에 한시적 공매도 금지를 요청 하였..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긴 밤 화제는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의 비트코인 매입 소식이었습니다. 그간 일론 모스크의 그간 트위트만 봐도 놀랍지 않은 행보이지만 핵심은 비트코인으로 테슬라 상품의 서비스 및 결제를 할 수 있다..

도지코인 사는법 도지코인 시세확인 [내부링크]

도지 코인은 일본 시바견을 로고로 만든 가상화폐로 시바견 이미지가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게 되자 IBM 출신 인 빌리 마커스가 이를 가상화폐로 개발한 것이 도지 코인입니다. 최근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시세 전망 및 테슬라 비트코인 매입 [내부링크]

테슬라는 15억 달러 (약 1조 7천억) 상당의 비트코인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테슬라는 가까운 미래에 우리 제품을 위한 결제 수단으로 "비트코인"을 용인하기 시작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비트코인을..

파이코인 KYC 인증 [내부링크]

파이코인 KYC인증 필수, 그렇다면 KYC는 Know Your Customers의 줄임말로 한국어로 하면 "고객알기제도"라고 불립니다. 고객정보를 확인하여 자금세탁 등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든 제로가 "KYC..

현대차 애플 개발협의 중단 발표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그룹은 다수의 기업으로부터 자율주행 전기차 관련 공통 개발 협력 요청을 받고 있으나, 초기 단계로 결정된 바 없으며, 당사는애플 카와 자율주행차량 개발에 대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지 않다고 8일에..

주식 장전 시간외 거래시간 및 거래방법 [내부링크]

주식시장에서 투자자들의 매매편익을 도모하기 위해 정규시간 이외에도 매매가 가능하도록 한 제도가 "장후 시간외 거래, 장전 시간외 거래, 시간외 단일가 매매" 이렇게 시간외 거래방법이 3가지 있습니다. 장외..

현대차 애플카 입장 발표 [내부링크]

애플과 현대자동차, 기아차의 "애플 카 협력설"이 돌연 무산설로 바뀌었습니다. 애플 카를 둘러싼 협업과 관련해 현대차는 8일에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렸습니다. 애플과의 협력설이 처음 제기된 지난달 1월 8일..

파이코인 거래소, 파이코인 비트바바(Bitbaba) 거래소 [내부링크]

파이 코인이 직접 중국 비트 바바(Bitbaba) 거래소에 상장되어, 선정된 테스트들만 거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트 바바 거래소를 통하여 보면 현제 파이 코인 시세는 3000위안(한화 52만 원 정도..

손흥민 골 하이라이트 13호 골 [내부링크]

손흥민은 정규리그 공격포인트를 13골 6돔으로 늘렸으며, 올 시즌 참가 중인 모든 대회를 통틀어서 17골 10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지난달 6일 브렌트퍼드와의 리그컵 준결승전 골을 마지막으로 공식전 6경기,..

종합소득세 세율 계산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는 소득세 가운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며 개인에게 귀속되는 가종 소득을 종합하여 과세하는 소득이 "종합소득세"입니다. 1년 동안 발생한 "이자소득, 배당소득, 부동산 임대소득, 사업소득, 근로소득,..

배우 윤정희 청원 / 윤정희 치매 / 백건우 피아니스트 [내부링크]

1960년 ~ 1970년대 정상의 인기를 누린 원로 여배우 윤정희(본명 손미자 77)가 배우자와 딸의 방치 속에 프랑스에서 알츠하이머 투병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되었으며, 2월 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외부와 단..

영유아 건강검진 문진표 및 건강검진 시기 [내부링크]

영유아 건강검진은 생후 4개월부터 71개월까지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성장 이상이나 발달 이상, 비만, 안전사고 영아 급사 증후군, 청각 이상, 시각이상, 치아우식증 등의 발달 사항을 총 10회 체크하고 관리하는..

카카오 주가 전망 및 카카오 합병 [내부링크]

카카오 매출액은 지난 3년 성장제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며, 작년기준 30,701억에서 올해 41,278억원으로 카카오 주가 상승하였습니다.큰 규모의 기업이 2배이상 성장율을 보인다는 것, 카카오 주가 전망이 추가..

신한은행 소상공인 긴급대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금융지원 상품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대출" 신용보증기금 보증서담보로 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상담 신청방법은 신한은행 홈페이지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대상은 코로나-19..

버팀목자금kr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Q&A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전용누리집에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코로나-19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에게 지원되는 버팀목자금 지원금 입니다. 버팀목자금kr 소상공인 재난지원..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내부링크]

셀트리온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렉키로나주(성분명 : 레그단비맙)가 국내 개발 1호 코로나 치료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사용 허가를 받았으며, 렉키로나는 유전자재조합 중화항체치료제..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서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확진자, 자가 격리자의 충실한 격리 이행을 통해 지역사회 전파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유급휴가비용, 자격 격리 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가격리 지원금(생활지원비)은 4인 가족 기준으..

BJ땡초 보람 지적장애 강제추행 [내부링크]

bj땡초는 지적장애 3급 정신연령은 초등학생 저학년 수준 이러한 여성을 강제로 추행하고 방송에 이용한 사건입니다. "BJ땡초 지적장애 3급 데리고 벗방"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BJ땡초의 만행을 공론화 시켰습니..

공매도 연장 금지 기간 [내부링크]

금융위원회가 공매도 연장 금지 기간을 2020년 5월 2일까지 연장하였습니다. 다만, 국내 증시를 대표하는 코스피 200개 종목과 코스닥 150개 종목에 대해 공매도가 부분 재개됩니다. 즉, 시가총액 규모가 큰 삼성..

다자녀 대학등록금 지원 확대 [내부링크]

2021년에는 다자녀 가구의 셋째 이상 자녀는 성적이 일정 기준 이상 충족되면 대학 등록금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2022년부터도 다자녀 가구의 셋째 이상 자녀는 대학 등록금 전액을 지원을 확대하며, 기초..

봉 차트 보는 법 - 음봉 도지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 양봉까지만 작성을 하여, 오늘은 음봉과 도지까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봉에 대해서 못 보신들은 링크를 통하여 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십니다. 봉차트란? 봉차트는 전세계 분석가들이 가..

경기도 재난지원금 사용기간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이 온라인 신청(2월 1일 ~ 3월 14일), 현장 수령(3월 1일 ~ 4월 30일), 취약계층 찾아가는 서비스 (2월 1일 ~ 28일)등 3가지 방법으로 재난지원금 지급 되며, 외국인 신청(4월 1일 ~ 4월 30일)까..

조두순 복지급여 및 국민청원 [내부링크]

2008년 12월 11일 오전 8시 30분경 경기도 안산시 원곡동 어느 교회 화장실에서 나영이는 8살의 나이에 끔찍한 성폭행 사건입니다.그러나 재판 결과 조두순은 사건 당시 음주 상태였다는 심신미약이 참작되아 12년..

싱어게인 투표하기 [내부링크]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옛날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의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들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퇴직연금 제도 종류의 운용방법 [내부링크]

퇴직연금은 2005년 12월부터 도입이 되었으며, 근로자의 노후 생활을 보장하기 위하여 회사가 근로자에게 지금 해야 할 퇴직급여(퇴직금)를 회사가 아닌 금융회사(퇴직연금사업자)에게 맡기고 "기업"또는 "근로자..

국민연금 총 정리 [내부링크]

일반 근로자 등 가입자가 나이가 들어 퇴직하거나 질병 등으로 인하여 소득원을 잃을 경우 일정한 소득으로 노후를 보장하는 제도를 "국민연금"이라 합니다. 특별법에 의하여 연금이 적용되는 "공무원, 군인, 사립..

빗썸 가상화폐 코인 거래소 [내부링크]

빗썸은 우리나라 가상화폐 거래소 입니다. 가상화폐세대로 2014년 "엑스코인"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15년 현재의 명칭인 "빗썸"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빗썸 거래소 빗썸은 정보..

솔루엠 신규 상장 [내부링크]

솔루엠은 2015년 삼성전기에서 분사해 설림 된 전자 제품에 필요한 전원(power), 통신 관련을 공급하는 사업을 영 휘하는 "전자부품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설계부터 제조, 유통까지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주휴수당 계산방법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제55조 제1항에 의거, 근로자에게 일주일에 평균 1회 이상의 유급 휴일을 보장하는 제도가 "주휴수당"입니다. 주휴일 제도는 근로자의 피로를 회복시킴으로써 노동의 재생산을 유지하기 위하여 "정신적..

일양약품 주가 및 치료제 [내부링크]

일양약품의 "슈펙트"는 별도 임상 없이 국내 백혈병 3상 결과로 대체해 러시아 식약청에 만성 골수성 백혈병 1차 치료제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러시아 제약업계 1위 기업 "알팜"의 종..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에 가입한 노동자가 실직 후 보다 안정적으로 재취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소정의 급여를 지급하는 제도가 "실업급여"제도입니다. 고용보험에 가입한 사업장에서 법에서 정한 일정기간 이상 근무하고, 불..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SK하이닉스 누가는 전날보다 0.41% 500원 떨어진 12만25000원에 장을 마감하였습니다. SK하이닉스는 D램의 타이트한 수급과 고객사 재고조정 완료로 고정가 상승 가능..

게임스탑 주가 폭등 사건 총 정리 [내부링크]

게임스탑 주가 폭등 사건 총 정리 게임스탑 폭등 사건 요약부분 2021년 1월 레딧을 중심으로 한 개인 투자자들이 대형 헤지펀드의 공매도에 대항해 게임스탑 주식을 대량으로 매수하여 주가를 폭등시킨 사건입니..

은행 대출 금리 인상 [내부링크]

은행 대출 금리 인상 대출금리 올라가 금융당국의 빛투(빛내서 투자)에 대한 경고에 은행들이 대출 한도를 축소하고 금리를 인상하는 등의 조치를 내놓고 있습니다. 대출금리 인상으로 "주택담보대출 금리"도 계..

리플 시세 전망 [내부링크]

리플 시세 전망 리플시세 전망 가상자산 플랫폼 빗썸에서 공개된 실시간 암호화폐 가격 비트코인의 시세는 전일대비 -2.32% 하락한 3640만 4000원 리플은 전일대비 31.47% 오른 496,7원 최근 미국증권거래위원회(S..

폭스바겐 티록 2021 국내 출시 가격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록 2021 국내 출시 가격 폭스바겐 티록 폭스바겐코리아가 독일 본사보다 더 저렴하게 폭스바겐 티록을 2021년 1월 29일 국내 출시 가격 공개하였습니다. 국내 출시하는 폭스바겐 티록은 MQB플랫폼이 적..

게임스탑 주가 [내부링크]

게임스탑 주가 게임스탑 주가 게임스탑은 미국 개인투자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종목 중 하나인, 비디오게임 소매업체 "게임스탑"입니다 다양한 콘솔기기와 타이틀 그리고 게임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곳 이기..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하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이란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은 나의 친구목록에 있는 친구들에게 각기 다른 프로필을 보여주는 기능 입니다. 친구가 나의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을 보도록 설정하면 그 친구는 해당 멀티프로필로..

부산시 소상공인 대출 이자 지원 [내부링크]

부산시 소상공인 대출 이자 지원 부산시 소상공인 대출 이자 지원 부산시는 정부 임차료 융자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소상공인"들의 대출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지원을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시..

셀트리온 주가 전망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 전망 셀트리온 주가 - 코로나(covid-19) 항체 치료제 셀트리온의 코로나(covid-19) 항체 치료제" 렉키로나주"가 중앙약사심의위원회 문턱을 넘으면서 사실상 "조건부 허가"수준으로 마무리 하였다고..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내부링크]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 2021년 01월 28일 주가 시황 녹십자랩셀 주가 전망에 앞서, 1월 28일(목요일) 주가 시황에 대하여 짧게 적고 가겠습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시황정보는 기본으로 짧게라고 보시는게..

울산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울산 재난지원금 울산 재난지원금 송철호 울산 시장은 "설 명절 전 신속히 지원하기 위해 대상을 한정하지 않고 세대당 10만원씩 지급을 경절 하였으며, 재난 지원금으로 지역 경제가 조금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길..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2치 경지도 재난지원금 2차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2021년 2월 1일부터 경기도민 모두에게 10만원씩 2차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기간..

목포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목포 재난지원금 목포 재난지원금 전라남도 목포시가 모든 시민들에게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김종식 목포시장은 1월 27일(수여일) 대시민 담화문을 통하여"코로나의 장기화로 생계르르 위협받..

재난지원금 4차 [내부링크]

재난지원금 4차 재난지원금 더불어민주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에 대한 경제적 지원과 관련해 결국 4차 재난지원금 카드를 꺼내들었으나, . 문재인 대통령이 18일 신년 기자회견에서 4차..

기아차 주가 [내부링크]

기아차 주가 기아차 주가 기아차는 "어닝 스프라이즈"를 기록 하였습니다. 어닝스프라이즈 해당 기업의 실적이 예상했던 것보다 좋은 경우 시장에서 받게 되는 충격을 뜻 합니다또는, 어닝시즌에 발표된 실제 실..

게임스탑(GME) 레딧 부자 탄생, 제2의 게임스탑 주가 종목은? [내부링크]

게임스탑GME 레딧 부자 탄생, 제2의 게임스탑 주가 종목은? 게임스탑 주가 게임스탑은 미국 개인투자자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종목 중 하나인, 비디오게임 소매업체 "게임스탑"입니다 다양한 콘솔기기와 타이..

TCS국제학교 확진자 계속 발생 [내부링크]

TCS국제학교 확진자 계속 발생 TCS국제학교 TCS국제학교는 "Two Commandment School",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국제적인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하는 비인가 교육시설..

소상공인 융자 / 소상공인 대출 / 소상공인 임차료 융자 [내부링크]

소상공인 융자 / 소상공인 대출 / 소상공인 임차료 융자 소상공인 임차료 융자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하여 소상공인 임차료 융자는 2021년 1월 25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소상공인 분들..

대한항공 주가 [내부링크]

대한항공 주가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2021년 3월에 아시아나항공과 합병을 앞도 있습니다. 그리고, 3월에 “아시아나 항공”과 인수를 위하여 대한항공은 유상증자를 앞두고 있으며, 국내 대형 항공사간 합병을 예..

현대자동차 현대차 주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 현대차 주가 현대자동차 영업이익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4분기(10월 ~ 12월) 영업이익이 1조 6410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0.9% 증가하였으며, 매출액 총 29조 2434억 원은 전년 동기 대비 5.1%증가하..

애플카(Apple Car)에 대하여 [내부링크]

애플카(Apple Car)에 대하여 애플카(Apple Car) = 애플(apple) 애플(Apple), 애플은 모바일 통신 및 미디어 장치, 개인용 컴퓨터 및 휴대용 디지털 음악 플레이어를 설계 그리고 제조 판매하는 회사 입니다. 애플..

소상공인 대출 [내부링크]

소상공인 대출 소상공인 대출 2021년 1월 18일부터 진행하였던 "코로나 3차 소상공인 지원금"이 순식간에 마감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버벅거리다가는 벌써 마감이 되어 신청을 하지 못한 분들이 꽤나 많으..

그랑사가 출시 [내부링크]

그랑사가 출시 그랑사가 그랑사가 2021 기대작 그랑사가 26일(화요일) 오전 8시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신생 게임회사 엔픽셀의 데뷔작인 "그랑사가"는 신생IP(지적재산권)로는 이례적으로 사전등록이 500만명..

비트코인 시세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혁신적인 지불 네트워크이며 돈의 새로운 종류 "가상화폐"입니다. 비트코이은 CNBC에 따르면,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우리 시간으로는 오늘(26일) 오전 4시 42분 기준으로 5.6%..

모더나 백신 1호접종, 모더나 주가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1호접종, 모더나 주가 모더나 백신 모더나 백신은 "모더나의 코로나 19 백신"을 2회 접종하면 미 국립 알레르기, 전염병 연구소와 공동으로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자신들이 개발한 백신이 영국과 남아..

네이버 애널리틱스(Analtyics) 무엇인가? [내부링크]

네이버 애널리틱스(Analtyics) 무엇인가? 네이버 애널리틱스(Analtyics) 네이버 애널리틱스라는게 도데체 무엇일까요? 애널리틱스에 들어보셨던 분들도 계실거고, 처음 접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네이버 애널리틱..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내부링크]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버팀목 자금 대출은 소상공인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매출이 감소한 영세 소상공인과 정부의 방역조치 강화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임차료 등을 직접 지원하기..

소액대출 주부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액대출 주부대출 알아보기 주부대출 소액대출 소액의 급한자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간편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과 주부대출 종류 및 수액대출및 주부대출 조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액..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 대출 [내부링크]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 대출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정부·지자체 방역조치에 따른 집합금지업종 임차 소상공인에게 오는 25일 오전 9시부터 1000만원 저리 대출이 시작됩니다. 이번 1000만원 대출은 지난해 11월..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주택담보대출은 인생에서 가장 큰 결정 중 하나입니다! 우리생애 엄청나게 큰 액수를 빌리는만큼 대출기간 또한 매우 길기 때문에, 미세한 금리 차이도 나중에는 거대한 상환금 차이가 될..

카카오 전세자금대출 [내부링크]

카카오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 카카오 뱅크 전세, 월세 보증금 대출의 대상은 34세 이하의 청년과 사업자까지 확대되었습니다. 기존 카카오 전세, 월세 보증금 대출은 물론, 청년 전세, 월세 보증금 대출도 10..

봉 차트 보는 법 - 양봉 음봉 [내부링크]

봉 차트 보는 법 - 양봉 음봉 봉차트 뜻 봉차트는 전 세계 분서가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가격분석차트 입니다. 봉차트는 4가지 구성이 되어 이루어 져 있으며, 막대 모양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결..

실비보험 정리 [내부링크]

실비보험 정리 실비보험 (혹시 모를 사고 또는 질병에 대비할 수 있는 보험) 실비보험은 사고, 질병으로 인해서 병원을 가게 되었을때 정한 한도내에서 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는 보험입니다. 자주 걸리는 감기..

최저금리 주택구입자금대출 [내부링크]

최저금리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 1금융 주택담보대출 ) 정부의 무분별한 부동산 정책 변경으로 인하여, 정말 많이 힘든거 같습니다. 1금융에서 지원하는"주택구입자금출"의 조건과 종류, 한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총 정리 [내부링크]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총 정리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전세자금대출이 많이 막힌 2021년 입니다. 이번에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은행과 정부에서는 사회초년생들과 자영업자 및 신혼부부..

공매도 [내부링크]

공매도(대차거래) 공매도 금지기간 기관의 공매도 거래를 "대차거래"라 하며, 개인의 공매도를 "대주거래"라 합니다. 폭락이 이어지자 "개인 투자자"들은 공매가 하락을 더 부추기고 있으니, 정부에 한시적 공매도..

테슬라 주가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개인투자자 8.6조 부유! 2021년 01월 21일 주가 시황정보 21일 코스피 지수는 개인이 608억원, 기관이 1,494억원을 순 매도하였으나, 외국인이 2,234억원을 순 매수 하여, 코스피는 전날보다 1.49%(46..

주식 공부 기초 part 1 - 시가총액 [내부링크]

주식 공부 기초 part 1 - 시가총액 시가총액(Market Capitalization) 시가총액은 "주가"와 "발행주식수"를 곱한 것 이며, "상장회사" 혹은 "기업 가치"를 평가하는 지표 입니다. 주식(Share) 주식이란 기업의 가치..

삼성전자우 주가 [내부링크]

삼성전자우 주가 005935 2021. 01. 20 주식 시황 코스피는 전날 개인은 다시 1조 4355억원 순매수 했으며 "외국인"은 각각 2359억원, "기관"은 1조 2339억원 순매도 했습니다. 개인투자자의 힘으로 코스피 지수는..

주식 기초 공부 part 2 - 기업의 가치 평가(ROE, PER, EV, PBR) [내부링크]

주식 기초 공부 part 1 -기업의 가치 평가(ROE, PER, EV, PBR) 기업의 가치 평가 알아보기 기업의 가치 평가란? 기업의 실체를 분석하고 그 기업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금액으로 환산하여 갑을 매기는 경제적인..

코리아써키트 주가 [내부링크]

코리아써키트 주가 (특징주) 코리아써키트 주가 코리아써키트는 1972년 전자제품의 핵심부품인 PCB(Printed Circuit Board) 전문 생산업체로 이동통신기기와 메무리 모듈, LCD 등에 사용하는 PCB와 반도체 Package..

주식 기초 공부 part 1 [내부링크]

주식 기초 공부 part 1 주식 기초 공부 part 1 - 주식 주식은 지식과 겅보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말 중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 주식이 정말 딱 그렇습니다. 주식을 하는데,..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총 정리 2020년 정보의 부동산 정책 발표 때마다 부동산 시장은 오르락내리락 정말 혼란 그 자체였습니다. 2017년 정권이 교체 된 이후부터 실수요자 우선 주택정책을 기조로 다주택자들..

파이코인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모음 [내부링크]

파이코인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모음 파이코인 파이코인 무료채굴의 선두주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이코인을 의식하여 계속해서 무료채굴할 수 있는 앱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국제금융시장에서는 가상화폐..

이화공영 주가 001840 [내부링크]

이화공명 주가 4대강 소식에 강세 이화공영 주가 001840 이화공명 주가는 전날 19일 장중 강세를 보였는데, 그 이유는 국가물관리위원회가 4대강 자연성 회복 처리(복원)를 심의한다는 소식으로 인하여 그렇습니다..

한국파마 주가 [내부링크]

한국파마 주가 제2의 신풍제약이 될 것인가!? 한국파마주가 (032300) 한국파마는 자체 생산한 코로나19 치료제로 한국파마(032300)가 치료제 개발 소식에 거래일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19일은 오전 9시..

주식 세금 제대로 알고 주식하세요 [내부링크]

주식 세금 제대로 알고 주식하세요 개인투자자들의 증시 참여가 높아진 가운데 "똑똑하게 주식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생활을 이어 오시며, 열심히 재테크 및 투자를..

삼성전자 주가 이재용 실형선고로 인한 연 매출 300조원, 임직원 30만명 우려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이재용 실형선고로 인한 연 매출 300조원, 임직원 30만명 우려 삼성전자 주가 이재용 실형선고. 최근까지 상승세를 보이며 "9만전자"까지 올라갔던 삼성전자의 주가가 2021년 1월 19일 이재용 삼성..

주식 개장시간 한국/미국 , 그리고 국내외 주식 100조 쓸어 담았다. [내부링크]

주식 개장시간 한국/미국 , 그리고 국내외 주식 100조 쓸어담았다. 코로나-19로 주식의 시작이 뜨겁습니다. 국내투자자들은 국내주식에서 해외 주식에 관심도 나날이 증가하며 특히 미국 주식의 매매 비중이 높아..

주식 용어 총 정리(주식 입문자 필수) - 기본 용어 모음 [내부링크]

주식 용어 총 정리 (주식 입문자 필수) - 기본 용어 모음 2021년 1월 18일 시황 간단정리 2021년 1월 18일 (코스피 지수) 코스피 지수가 2%넘게 하락하면서 3010선으로 밀렸스빈다. 새해 급등 부담감에 조정 장세..

주식 용어 정리 (주식 입문자 필수) - 코스피와 코스닥 차이 [내부링크]

주식 용어 정리 (주식 입문자 필수) - 코스피와 코스닥 차이 목차 -. 동학개미운동 -. 코스피와 코스닥 차이 -. 주식의 상장이란 -. 상장과 기업공개 차이 동학개미운동 2020년 1월 후반부터 시작한 코로나19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부수입 창출 / 이모티콘 그릴 때 유용한 도구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부수입 창출 / 이모티콘 그릴 때 유용한 도구 추천 카카오톡 이모티콘 -. 이모티콘만 잘 만들어도 부수입이 생깁니다. 지금시대는 말과 글로만 소통하는 시대를 지나 이제는 "이모티콘"으..

파이코인 방패! 파이코인 상장! 파이코인 거래 [내부링크]

파이코인 방패! 파이코인 상장! 파이코인 거래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초대코드 : love9035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1.0..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방법, 초대코드(추천인) [내부링크]

파이코인(pi network) 가입방법, 초대코드 (추천인) 파이코인 제2의 비트코인을 찾겠다는 목표를 통해 포착된 제 3세대 가상화폐입니다. 모바일 블록체인 시스템의 대표주자인 파이코인의 현황을 알아보겠습니다 2..

갤럭시 S21 자급제폰 사전예약 완벽한 정리!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갤럭시 S21 자급제폰 사전예약 완벽한 정리! 서두르세요! 2021년 1월 15일. 갤럭시 S21 시리즈 공개 하였습니다. 2021년 1월 15일 부터 21일까지 진행하는 갤럭시 S21 자급제 사전예약 입니다. 단 일주일밖에 갤..

쿠팡 택배조회 총 정리 [내부링크]

쿠팡 택배조회 총 정리 쿠팡에서 물건 주문! 쿠팡에서 물건을 주문하고 빨리 받고 싶음 마음에 다들 한번씩 택배 조회를 확인을 해보실겁니다. 그리고 쿠팡을 이용하시다보면, 쿠팡 택배 송장번호조회가 필요할때..

"쿠팡" 갤럭시 S21 사전예약 전 알아야 할 좋은 쿨들! [내부링크]

"쿠팡" 갤럭시 S21 사전예약 전 알아야 할 좋은 쿨 팁들! 목차 -. 갤럭시 S21 사전예약 -. 갤럭시 S21 정보(사양) 파악하기 -. 갤럭시 S21 언팩 행사 / 갤럭시 S21 사전예약 / 갤럭시 S21 사전개통 / 갤럭시 S21..

2021년 달라지는 부동산 제도 "세금, 청약, 임대"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지는 부동산 제도 "세금, 청약, 임대" 2021년에는 부동산 관련 제도의 대대적인 개편이 이뤄질 전망입니다. 당장 이번달부터는 공공주택 및 민영주택 특별공급 소득요건이 완화되며, 신혼부부 및 생애..

2021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자세히 총 정리 [내부링크]

2021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 자세히 총 정리! 이번 정부는, 꾸준하게 주택담보대출 안정화 및 투기수요 근절, 실수요자 보호를 위한 부동산대책으로 작년 수도권 전역이 규제지역이 되었고 일부 지방이 신규지..

2021 설날 / 설날 인사말 / 설날 이미지모음 [내부링크]

2021 설날 / 설날 인사말 / 설날 이미지모음 2021 설날 목차 -. 설날 인사말이란 -. 설날 짧은 인사말 모음 -. 설날 인사말 장문 -. 설날 영어 인사말 -. 설날 인사말 이미지 모음 설날 인사말이란 설날 인사말이..

2021년 설날 / 2021 설날 기차표 예매 [내부링크]

2021년 설날 / 2021 설날 기차표 2021 설날 기차표 예매 (한국철도 2021 설 승차권 비대면으로만 예매)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1년 올해 설 승차권을 작년 추석 때와 마찬가지로 온라인과 전화접수 등..

내달부터 "코로나 백신" 전국민 무료 코로나 접종!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사 [내부링크]

내달부터 "코로나 백신" 전국민 무료 코로나 접종!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사 문재인 대통령은 11일 “2021년은 우리 국민에게 ‘회복의 해’, ‘포용의 해’,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문 대..

가성비 노트북 추천! 고성능 LG전자 그램 16ZD90P-GX7BK [내부링크]

 가성비 노트북 추천! 고성능 LG전자 그램 16ZD90P-GX7BK LG 그램 16ZD90P-GX7BK 사로 바로가기 가성비 노트북 lg 그램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학생들 그리고 성인 그..

연말정산 신청기간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 연말정산 총 정리 [내부링크]

연말정산 신청기간 /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 연말정산 총 정리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고민하게 만들고 분주하게 만드는 "연말정산"일것으로 보여집니다. 직장인마다 틀리며, 어떤분들은 열심히 지출을..

트럼프 탄핵 / 미국민 67% 트럼프 퇴임전 나가야.. [내부링크]

트럼프 탄핵 / 미국민 67% 트럼프 퇴임전 나가야.. 미국 민주당이 반란 선동 혐의로 11일 하원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하고 가까운 시일 안에 표결에 부칠 뜻을 밝혔습니다...

슬램덩크 영화화 "새로운 애니메이션" 만든다 [내부링크]

슬램덩크 영화화 "새로운 애니메이션" 만든다 슬램덩크 영화로 돌아오다 1990년대 국내에서도 팬덤 현상을 일으키고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는 만화 '슬램덩크'가 영화로 돌아옵니다. 1995년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갤럭시 S21 사전예약 / 갤럭시 S21 출시일 / 갤럭시 S21 가격 / 갤럭시 S21 스펙, 사은품 [내부링크]

갤럭시 S21 사전예약 / 갤럭시 S21 출시일 / 갤럭시 S21 가격 / 갤럭시 스펙, 사은품 목차 -. 갤럭시S21 사전예약 -. 갤럭시S21 예상출고가 -. 갤럭시S21 S펜 탑재 및 플랫디스플레이 채택 -. 갤럭시S21 카메라..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 및 신청방법 총 정리 목차 -. 실업급여(구직급여) -. 실업급여(구직급여)란? -. 실업급여(구직급여) 지급 필수 조건 -. 실업급여(구직급여) 신청방법 -. 실업급여(구직급여) 지급액 -. 실업급여(구..

우리동네에 가장 필요한 생활SOC는?! 공간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내부링크]

우리동네에 가장 필요한 생활SOC는?! 공간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생활 SOC는 무엇일까? 대규모 SOC와는 다른 개념으로, 국민 생활 편익 증진시설(상하수도, 가스, 전기, 등 기초인프라+문화. 체육, 보육의료,..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법 월 2900원(로켓와우 회원 무료) [내부링크]

쿠팡 OTT "쿠팡플레이" 출법 월 2900원(로켓와우 회원 무료) 쿠팡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 합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로켓와우)에 가입하면 월 2,900원에 로켓배송부터 동영상 스트..

쿠팡 파트너스 하는 방법 총 정리(가입,상품검색,링크,팁)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하는 방법 총 정리(가입,상품검색,링크,팁)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정리 쿠팡 파트너스 가입방법,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쿠팡 파트너스 수익, 쿠팡 파트너스 하는방법 등 관련된 내용을 적어..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방문설치) 후기 [내부링크]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방문설치) 후기 제스파안마의자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ZPC2033) 부모님들 피로획에 좋아요! 고급스럽고 가성비가 좋은거 같습니다. 쿠팡에서 구매 시 할인혜택과 무료방문 설치를..

바이든 당선인증... 트럼프 지지 시위대 미 의당 난입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을 지지하는 시위대가 6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 DC 의화사당에 대거 난입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의 대선 승리 최종 확정을 위한 상하원 회의는 전격 중단되..

자동차 세금 조회, 자동차 세금 1월 연납 신청 시 10% 할인! [내부링크]

자동차 세금 조회, 자동차 세금 1월 연납 신청 시 10% 할인! 자동차 세금 연납 신청이란? 자동차 세금 연납 신청이란 자동차세를 선납으로 한번에 선납입하는 제도를 말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세금 신청..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월말 부터 접종!? 코로나 백신 접종 비용 및 횟수는?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2월말 부터 접종!? 코로나 백신 접종 비용 및 횟수는? 코로나-19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국내 심사 시작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제조자 및 품목 : 아스트라제네카 - 영국 옥스퍼드대, AZD1222 아..

2021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어떻게 달라졌을까? [내부링크]

2021년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어떻게 달라졌을까? 목차 1. 2021년(2020년 귀속) 연말정산이란? 2. 2021년(2020년 귀속) 연말정산 일정 이용시기 3. 2021년(2020년 귀속) 연말정산, 달라진 부분 - 소..

2021년 공휴일! 작년보다 3일 적은 64일!! 주말 포함한 휴일은 총 113일 [내부링크]

2021년  공휴일! 작년보다 3일 적은 64일!! 주말 포함한 휴일은 총 113일 2020년 코로나 -19 페데믹으로 혼란에 빠졌던 한 해가 가고 2021년 신축년 새 해가 왔습니다. 새해가 오면서 다들 궁금한 부분..

부동산(아파트)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내부링크]

부동산(아파트)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국토교통부, KB부동산시세)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안내 -. 국토교통부에서는 정부 3.0 및 공공데이터 개방, 실거래자료 요청 증가에 따라, 부동산 거래 및 거래 동향을..

2021 최저임금! 2021 최저시급! 아르바이트 찾기 전 꼭 확인!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2021 최저시급! 아르바이트 찾기 전 꼭 확인! 목차 1. 최저임금(최저시급)제도란? 2. 최저임금(최저시급) 개념 및 연혁 3. 최저임금제도(최저시급) 목적 4. 최저임금(최저시급) 심의 및 결정과..

2021년 해는 무슨 띠!? 신축년(辛丑年) 소띠해! 그리고 새해 인사말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2021년 해는 무슨 띠!? 신축년(辛丑年) 소띠해! 그리고 새해 인사말 이미지모음 2021년 신축년 (辛丑年) "신(辛)"과 소에 해당하는 "축(丑)"이 만난 "흰 소의 해" 유독 다사다난했던 2020년 경자년 한 해가 저물..

2021 새해부터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 및 제도 [내부링크]

2021 새해부터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 및 제도 목차 1. 2021년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 및 제도 - 기타 사항 2. 2021년 새해 1월부터 달라지는 부동산 정책 및 제도 - 세제 및 제도 부분 3. 2021년 새해 2월부터 달..

2021년 새해부터 달라지는 금융제도!! [내부링크]

2021년 새해부터 달라지는 금융제도 및 정책!! 목차 1.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금융지원 2. 금융시스템 개편 가속 3.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4. 불합리한 관행과 규제 개선 및 금융 편의성 제고 5. 금융의 공공..

남부내륙고속철도 2022년 착공. 거제도, 통영, 고성, 진주, 산청, 함천군 주민 의견 듣는다 [내부링크]

남부내륙고속철도 2022년 착공. 거제도, 통영, 고성, 진주, 산청, 함천군 주민 의견 듣는다 뉴스기사 2020. 12. 28 거제저널 서영천 대표기자 남부내륙고속철도 거제역사 :"상문동 1안, 사등면 2안" 거제시 상문동..

부동산 투기 과열지역의 실거래 조사 편법증여 등 불법행위 엄단! [내부링크]

부동산 투기 과열지역의 실거래 조사 편법증여 등 불법행위 엄단! 국토교통부는 "강남, 송파, 용산권역 및 김포, 구리" 등 수도권 주요 주택거래 과열지역을 대상으로 한국부동산원과 함께 실시한 실거래 기획조사..

공인인증서 폐지!! 전자서명법(금융인증서) 시행령 개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전자서명법(금융인증서) 시행령 개정!! 목차 1. 공인인증서 폐지 및 다양한 민간 전자서명(금융인증서) 서비스 -. 공인인증서 폐지 -. 법 개정 후 다양한 민간 전자서명 서비스 (전자서명법, 금..

무료만화 사이트 - 무료웹툰 싸이트 [내부링크]

무료만화 사이트 - 무료웹툰 싸이트 만화나 웹툰 심심할때 한번씩 보실겁니다. 네이버, 다음, 카카오 이런 곳의 웹툰도 참 재밌지만, 그 외 다른 곳에 올라오는 웹툰들도 참 재밌는게 많이 있습니다. 찾기가 어려..

현대,기아, 토요타, 포드, 에프씨에이, 비엠더블류 결함 시정 리콜 실시 [내부링크]

현대,기아, 토요타, 포드, 에프씨에이, 비엠더블류 결함 시정 리콜 실시 현대자동차(주), 기아자동차(주), 한국토요타 자동차(주),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유), 에프씨에이코리아(주) 비엠더블유코리아(..

코로나 19로 어려움 겪은 20만 가구"긴급복지 생계지원비" 지원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어려움 겪은 20만 가구"긴급복지 생계지원비" 지원 긴급복지 생계지원 긴급생계지원 서비스 대상 1) 긴급생계 지원대상 주 소득자의 사망, 가출, 행방불명, 구금시설 수용되는 등의 사유로..

경제금융용어 - 가계부실위험지수(HDRI) [내부링크]

경제금융용어 - 가계부실위험지수(HDRI) 가계부실위험지수(HDRI) 가계부실위험지수(HDRI)란 가구의 소득 흐름은 물론 금융 및 실물 자산까지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가계부채의 부실위험을 평가하는 지표로, 가계..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 미혼청년 주거급여 사전신청기간 [내부링크]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 미혼청년 주거급여 사전신청기간 청년 분리지급이란 청년 분리지급이란? 취학, 구직 등을 목적으로 부모와 떨어져 거주하는 청년의 경우로 열악한 주거여건과 학자금 부담으로 경제적..

질 좋은 평생주택 관련 Q&A [내부링크]

질 좋은 평생주택 관련 Q&A Q. 질 좋은 평생주택의 구체적 위치와 공급물량은 어떻게 되나요? A. 기존 통합 공공임대의 소득요건을 확대하고, 전용면적 60~85m의 중형주택을 신규 도입하여 점차 확대 공급할 계획..

도시재생기업 - 도시활력 꽃피울 도시재생기업 [내부링크]

도시재생기업 - 도시활력 꽃피울 도시재생기업 도시재생기업 2019년 도입된 도시재생 모태펀드는 공공과 민간이 힘을 모아 공동출자하는 구조로 3년간(19년~21년) 주택도시기금(도시계정) 500억 원과 민간출자금 1..

조은산이 시무 7조를 추정하는 상소문 및 조은산 블로그 [내부링크]

조은산 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국민청원에 올린 "조은산 시무 7조" 바로가기 클릭 기해년 겨울 타국의 역병이 이 땅에 창궐하였는 바, 가솔들의 삶은 참담하기 이루 말할 수 없어 그 이전과 이후를 언감생심 기억할..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입주자 모집공고 - 신청접수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입주자 모집공고 - 신청접수 및 신청방법 공급위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3000-2번지 일원 공급대상 : 블록형 단독주택 54가구 임대기간 : 최대 5년 신청은 홈페이지 : 스마트빌..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 첫 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 첫 입주자 모집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빌리지 (자료 출처는 국토교통부) 입주자 모집 11월 11일부터 스마트시티 국가시범도시의 첫 입주단지인 스마트빌리지의 입주자 54세..

미국 대선 승리한 대통령 조 바이든 관련 주 - 조 바이든 정치인생 [내부링크]

미국 대선 승리한 대통령 조 바이든 관련 주 - 조 바이든 정치인생 미국 대선 승리한 "민주당" 미국 대선에서 승리한 "민주당"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자는 현지시간 7일 승리를 선언하고 "분열이 아닌 단합을 추구..

도시재생 뉴딜사업( 서울 좌원상가 아파트) [내부링크]

도시재생 뉴딜사업 ( 서울 좌원상가 아파트) 도시재생이란? 인구의감소, 산업구조의 변화, 도시의 무분별한 확장, 주거환경의 노후화 등으로 쇠퇴하는 도시를 지역역량의 강화, 새로운 기능의 도입 및 창출 및 지..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및 재산세 - 주요 질의응답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및 재산세 - 주요 질의응답 정리 부동산 공시가격 90% 현실화 정리한 내용 목차 부동산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계획 1.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추진 배경 2. 공시가격..

부동산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그리고 재산세 부담 [내부링크]

부동산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 그리고 재산세 부담 부동산 공시가격 현실화 작성에 앞서 "개인적인 간단한 여담"부터 적겠습니다. 공시가격(공시지가) 현실화에 대한 개인적인 여담. 여러부분이 있..

미국 대선 결과 중계방송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미국 대선 결과 중계방송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미국 대선 선거 방식 궁금하시면 클릭 20년 11월 3일에 치러진 미국 역대 59번째 대통령 선거가 현재까지도 앞다투며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국 대선 결과 사이트는..

미국 대선 바이든 vs 트럼프 "미국선거 방식" [내부링크]

미국 대선 바이든  vs 트러픔  "미국선거 방식" 미국 대선 실시간 날짜 20년 11월 05일자 뉴스 트럼프, 미시간주 개표 중단 소송 지난 간밤에 도시와 교외지역에 대규모 우편투표가 접수된 뒤 미시간..

플랫폼, 택시업계, 혁신 그리고 상생의 방안 Q&A [내부링크]

플랫폼, 택시업계, 혁신 그리고 상생의 방안 Q&A 새로운 플랫폼 운송사업 모빌리티 혁신위원회 모빌리티 혁신위원회는 여객자동차법 하위법령 등과 관련한 정책방안을 논의하여 정부에서 제안하는 등의..

플랫폼, 택시업계, 혁신 그리고 상생의 방안 [내부링크]

플랫폼, 택시업계, 혁신 그리고 상생의 방안 ※ 공급자 중심에서 이용자 체감의 서비스 구조로 ※ 플랫폼 운송사업 허가, 기여금 등 세부방안 포함 21년 4월 시행 예정 국토교통부는 "모빌리티 혁신위원회(..

아파트 "주차장,놀이터,경비원 휴게시설" 설치 및 변경 [내부링크]

아파트 "주차장,놀이터,경비원 휴게시설" 설치 및 변경 공동주택 행위허가제도 국토교통부는 공동주택 입주 이후에도 주민들의 수요변화에 맞게 시설의 용도변경이나 공사가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공공..

자동차보험 표준 약관 개정(음주운전 사고부담금, 전동킥보드 )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표준 약관 개정(음주운전 사고부담금, 전동킥보드) 자동차 음주운전 사고부담금 20년 10월 22일부터 음주운전 사고 부담금 상향 대인대상 사고 부담금은 현행 최대 1억 3백만원 -> 1억 1천만원 대물배..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및 예방 방법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및 예방 방법 금융감독권, 은행, 금투, 보험협회, 은행권 및 상호금융권 등에서는 는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 및 국민들의 경각심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민 대상으로 입체적 대국민 홍보를 위..

이건희 상속세. 삼성전자, 상섬생명법 [내부링크]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 별세 이후 삼성그룹의 지배구조 향방과 상속세 그리고 관련한 다양한 뉴사가 나오고 있습니다. 증권사들도 향후 지배구조 개편 관련 시나리오를 점치는 보고서를..

신혼부부와 청년 매입임대주택 11월 9일 부터 "입주자 모집" [내부링크]

신혼부부와 청년 매입임대주택 11월 9일 부터 "입주자 모집" 총 4,241호, 청년 723호와 신혼부부 3518호 공급 3살 자녀를 둔 한 신혼부부는 아내의 이직으로 내년 초 서울로 이사를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절차 및 방법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절차 및 방법 임대사업자란 무엇인가? 임대사업자란 공공주택사업자가 아닌 자로서 1호 이상의 민간임대주택을 취득하여 임대사업을 할 목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5조"에..

전국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 20년 11월 ~ 12월) [내부링크]

전국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 20년 11월 ~ 12월) 국토부(국토교통부) 국토부에서 공공임대, 공공분양을 20년 11월 ~ 12월 전국 총 68곳 33,080호의 공공주택에 대한 입주자 모집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공..

하루 5분 아침 일기 [내부링크]

하루 5분 아침 일기 가장 쉽게, 가장 효과적으로 하루를 더 행복하고 풍요한 날로 만드는 방법. 하루 5분 아침 일기쓰기. 하루 5분 아침 일기 국내도서 저자 : 인텔리전트 체인지(Intelligent Change) / 정지..

생애최초 특별공급 확대 그리고 신혼부부 소득기준 완화 및 Q & A [내부링크]

생애최초 특별공급 확대 그리고 신혼부부 소득기준 완화 및 Q & A 국토교통부는 2020년 7월 10일 발표한 "주택시장 안정 보완대책"의 후족초지(청약)로, 생애최초 특별공급 확대, 생애최초 요건을 갖춘 신혼부부..

연말정산 소득공제 Q & A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Q & A 연말정산이란? 연말정산이란 국세청에서 1년 동안 간이세액표에 따라 거둬들인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 실소득 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 돌려주고 적게 거뒀으면..

외국인의 부동산 투기. 사각지대의 심각성 [내부링크]

외국인의 부동산 투기. 사각지대의 심각성 외국인의 부동산 투기( 외국인 토지법) 대한 이번글은 "국회입법조사처" 및 "인터넷 기사(다음/네이버)"를 토대로 작성을 하였습니다. 외국인의 부동산 투기의 사각지대..

일반임대사업자와 주택임대사업자 차이비교 [내부링크]

일반임대사업자와 주택임대사업자 차이 비교 목차 임대사업자란 무엇일까? 일반임대사업자란 무엇일까? 주택임대사업자란 무엇일까? 일반임대사업자와 주택임대사업자 비교 임대사업자란 무엇일까? 임대사업자란?..

세금의종류 (직접세,간접세) [내부링크]

세금의종류 (직접세, 간접세) 우리는 살 가면서 정말 다양한 종류의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세금을 직접적으로 내고 있는데, 세금에 대하여 크게 신경을 안 쓰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급여..

연말정산 소득공제 -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연말정산이란? 1년 동안 근로자의 급여 소득에서 "원천징수한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세액을 정산하는 절차 즉, 1년 동안 근로자가 세금을 많이 납부하였으면, 그 금액만..

11월 건강보험료 인상? 건강보험료 부과기준은!??(건강보험료 계산) [내부링크]

11월 건강보험료 인상? 건강보험료 부과기준은!??(건강보험료 계산) 대한민국 국민으로 태어나면 반드시 가입해야 보험 "건강보험"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의료서비를 좀 더 저렴하게 제공받기 위해 반드시..

돈의속성(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 - 김승호 [내부링크]

돈의 속성(최상위 부자가 말하는 돈에 대한 모든 것) - 김승호 돈의 속성 국내도서 저자 : 김승호 출판 : 스노우폭스북스 2020.06.15 상세보기 돈의 속성 저자는 한인 기업 최초 글로벌 외식 그룹인 "SNOW..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 신용카드 소득공제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 신용카드 소득공제 및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고민하게 만들고 분주하게 만드는 "연말정산"일것으로 보여집니다. 직장인마다 틀리며, 어떤분들은 열심히 지출을 하였는데도..

전자서명법, 카카오 페이 전사서명 인증서 만들기 [내부링크]

전자서명법, 카카오 페이 전사서명 인증서  만들기 목차 전자서명법 개정안 전자서명이란 무엇인가? 기존 공인인증서 사용 여부 카카오 페이 전자서명 인증서란 무엇인가? 카카오 페이 전자서명 인증기관은 어디..

주택 임대차보호법 개정 관련 FAQ [내부링크]

주택 임대차보호법 개정 관련 FAQ 주택 임대차 보호법 개정 관련 자주 물어 보는 부분에 대하여 정리 하였습니다 출처 : 주택임대차보호법 해설집에 의하여 적었습니다. 주택 임대차 보호법 개정 관련 FAQ 목..

주택 임대차보호법 그리고 개정 된 임대차 3법 대하여 [내부링크]

주택 임대차 보호법 그리고 개정된 임대차 3 법에 대하여 주택 임대차 보호법 용어에 대해서는 "매매", "전세" 등을 형식을 통해 계약을 하신 분들이라면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택 임대차 보호법이란? 주택 임대..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내부링크]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아직 행복을 기다리는 우리에게"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국내도서 저자 : 출판 : 알에이치코리아(RHK) 2018.03.12 상세보기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5 - 아파트관리비 조회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5 - 아파트 관리비 조회 우리나라 인구 절반 이상은 공동주택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서도 아파트에 거주하는 인원도 엄청나게 많겠죠? 공동주택이나 아파트에 사시는 모..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간단하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간단하게 해결하기 구글 애드센스 판매자 정보를 Google sellers.Json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자주 구글 애드센스 제한이 자주 걸리는 거 같아, 저도..

2020 독감 무료접종, 독감 예방 접종 시기 및 독감 접종 가격 [내부링크]

2020 독감 무료접종, 독감 예방 접종시기 및 독감 접종 가격 독감이란 무엇일까? 인플루엔자 "A" 또는 "B" 바이러스에 의한 전염성이 높은 호흡기 질환을 일반적인 "독감"이라 합니다 질병관리청은 8일 유통 중"상..

주택담보대출 계산기 그리고 원리금, 원금 상환방식 설명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계산기 그리고 원리금, 원금 상환방식 설명 주택담보 대출하면 가장 먼저 무엇부터 생각이 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금리에 대한 부분이 가장 많이 떠올라서, 몇 날 며칠 동안 “금리 비교”를 위..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 미리미리 준비하기 어느덧 2020년 10월이 되었습니다. 이번 연도는 코로나-19, 연이은 태풍, 장마 등 재해들로 인하여 정신없이 2020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런저런 재해로 인하여 손해가 큰..

행복한 부자를 위한 돈의 IQ.EQ 책 [내부링크]

행복한 부자를 위한 돈의 IQ.EQ 책 "돈으로부터 자유로워지겠다고 굳게 결심한 이에게" 행복한 부자를 위한 돈의 IQㆍEQ 국내도서 저자 : 혼다 켄 / 홍찬선역 출판 : 더난출판 2004.11.10 상세보기 세상에는 돈에..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 현재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폐지 언제, 현재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공인인증서 발급" 및 "설치"를 하는 과정에서 불편사항이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5월, 전자서명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2..

구글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한 광고 제한 발생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한 광고 제한 발생 음.. 10월03(토) 기분좋게 구글 애드센스 PIN에 기쁨은 잠쉬.. 오후 쯤 구글에서 메일 하나가 다시 날라 왔습니다.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

구글 애드센스 PIN 메일 도착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PIN 메일 도착! 10월 3일 구글에서 한 편지가 왔습니다.  PIN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발송되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던 우편물인 거 같네요. 아무것도 아닌데 기분이 좋은 건 뭘..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 4 환율 그리고 환테크 (환율 계산기)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 4 환율 그리고 환테크 (환율 계산기) 환율 그리고 환테크. 환율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환테크는 어떤거지? 환테크는 처음 듣는 분들도 계시지만, 예전부터 알고..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3 - 금리 (기준금리, 시장금리)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3 - 금리 (기준금리, 시장금리) 금리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한번 볼까요? 1. 금리 (돈의 가격) 금리는 금융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종목 중 하나입니다 금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 2 통장정리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2 통장정리 "들어오는 돈은 확실히 지켜라"        < 달달한 삶 >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저자인 로버트 기요사키는 책에서 말했습니다. "돈을 얼마나 많이 보유하..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 1 금융정보사이트 / 경제사이트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Chapter - 1 금융정보 사이트/경제 사이트 우리들을 위한 금융정보 사이트가 여러 곳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모든 금융 정보를 한 곳에서 다 알 수 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예금,..

한가위 이미지 공유 [내부링크]

한가위 이미지 무료 공유 이제 추석이 하루 남았내요. 소중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몇 없는 날인데요. 올 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욱 더 그 소중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고..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내부링크]

돈의 법칙 (부자의 생각) 우리는 자라면서 경제 및 금융 그리고 돈의 개념을 제대로 배우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서 배우는것이 아니라, 본인이 관심을 가지거나 주변에서..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 다들 쉽다고 하시는데.. 생각보다 도중에 막히는 부분이 있어 그럴때 정말 난감하고 계속해서 정보를 찾는다고 애먹은적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애드센스 가입/신청을 하면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도입된 새로운 소상공인 지원제도"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피해를 입었고, 이렇게 강화된 거리두기에는 영업시간에 제약을..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 [내부링크]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이제 여름에서 가을 없이 겨울로 바로 넘어가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을 챙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그전 시간에는 "구글 서치콘솔"에..

금융을 모르는 그대에게 (금융 입문서) [내부링크]

금융을 모르는 그대에게 (금융 입문서) 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런 세상에 저희들은 살고 있지요. 그 중에 특히 경제, 금융이 정말 빠르게 변화의 시작이 온거 같습니다. 금융에 관심은 가지고..

부자아빠의 자녀교육법 [내부링크]

부자아빠의 자녀교육법 부자 아빠의 자녀 교육법 국내도서 저자 : 로버트 기요사키(Robert Kiyosaki) / 박슬라역 출판 : 민음인 2014.09.29 상세보기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바로 " 부자아빠 자녀 교육법 " 입니다..

티스토리 - 아주 쉽게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내부링크]

아주 쉽게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카카오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다음/카카오 관련 웹사이트에서는 자동으로 검색이 됩니다. 그러나 타 사이트 즉 대표적으로 네이버 / 구글 이..

퍼스널 리셋 - 새로운 인생 도전 [내부링크]

 다시 사작하고 싶을 때 인생리셋 공식 - 퍼스널 리셋 막막한 현실 앞에서 주저앉은 나를 일으켜 세워라! 퍼스널 리셋 국내도서 저자 : 이라야 출판 : 미디어숲 2020.09.10 상세보기 이 책은 지금 삶에 흡족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