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trekkingshoes의 등록된 링크

 oldtrekkingsho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양주 덕정 회천지구 맛집 - 밀밭칼국수 (2호점) [내부링크]

양주 덕정에는 나름 지역민들에게 유명한 칼국수집이 두 곳 있다. 하나는 독바위칼국수, 하나는 밀밭칼국수. 독바위칼국수가 풍성한 해물로 진한 맛을 내는 곳이라면 밀밭칼국수는 바지락칼국수로 슴슴하면서도..

E.O.S (이오스) - 꿈, 환상 그리고 착각 [내부링크]

당시 대중음악 최고의 작사/작곡가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안윤영(가명으로 알고 있다.)씨의 테크노적 시도와 감성이 그대로 들어간 곡. 당시 테크노를 전문적으로 - 물론 미흡하다 생각할 수 있겠지만, 적어도..

인천 강화도 마니산(함허동천 코스)와 강화나들길 4코스 이어걷기 [내부링크]

날이 좋았던 지난 여름 초입, 함허동천 코스로 마니산 능선을 종주하여 강화나들길 4코스 해가지는 마을길까지 연계하여 걸었던 기록. 함허동천 캠핑장을 지지 와만히 오르다가 본격적으로 등산로로 진입하면 땀..

경기 북부 양주 용암리 막국수 맛집 - 마니아 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 [내부링크]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인데... 나 역시도 냉면보다 막국수파라 해도 좋을만큼 막국수를 즐겨 먹는다. 사실, 수도권에서 막국수 맛집들을 찾아 다니더라도 꽤나 아쉬움을 토로하는 분들을 많이 보았는데..

한국 블랙메탈 명작 Sad Legend - Sad Legend, Oathean - 아주 커다란 슬픔의 눈 [내부링크]

칼파(Kalpa)가 한국 블랙메탈의 시작을 선언하고 공연장에서 공연을 하며 Am I Metallica? 트리뷰트 앨범에 Fade To Black을, Deflower에 Summon The War 등 2곡을 발표하는 등 활동을 이어갔지만 그 불꽃은 오래..

Megadeth - Rust In Peace [내부링크]

메가데스는 국내에서는 메탈리카에 가려져있지만(사실 국내만의 일은 아니다.) 수준높은 리프와 솔로, 시대를 풍자하는 가사와 스트레이트한 사운드로 스래쉬메탈을 대표하는 밴드이다. 특히 이들의 수려한 디스..

노땐쓰 - 골든힛트 - 일집 [내부링크]

일렉트로닉이란 것으 표현의 한 수단이다. 아니 어쩌면 한 작품을 만들어낼 재료라고 보는 것이 맞을 듯 하다. 마치 찰흙같은 것 말이다. 그 찰흙으로 무엇을 빚느냐가 뮤지션들의 몫인데 1990년대초의 한국 전자..

이 블로그 초기에 썼던 그 Megadeth Rust In Peace에 얽힌 이야기... [내부링크]

www.youtube.com/watch?v=XgyngM1z5_I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도 올려봤습니다. 정말...메가데스 4집, 계몽사 1991년도 것은 패스하세요. 그런데 1993년도에 다시 전 곡 수록되고 보너스 트랙까지 담긴 lp 재발매반..

LifeLover - Pulver [내부링크]

이 스웨덴의 아방가르드 디프레시브 블랙메탈 밴드 Lifelover는 2005년 결성하여 2011년 해체될 때까지 (물론 2015년, 유명을 달리한 멤버 'B'(Nattdal)를 제외하고 잠시 뭉쳤지만...) 햇수로 7년간의 그다지 길..

대부해솔길,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과 화성 궁평해수욕장 해송숲 [내부링크]

여전히 방아머리해수욕장에는 사람이 많다. 작년까지만해도 없었던 하트모양 전시물이 눈을 끈다. 많은 청춘들의 설렘, 결국 '바다'라는 것이 불러오는 로망이다. 그 로망의 다른 이름은 욕망임을 적어도 이 '방..

양주 육마니 육개장 - 푸짐한 육개장에 깜짝, 보쌈은 글쎄... [내부링크]

금요일부터 거의 이틀간 기름지고 느끼한 식사를 계속해 온 거라 이상하게도 매운탕이나 김치찌개류가 계속 생각나는 일요일 아침이었다. 결국 이것을 먹을까 저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느끼하기로는 사실 매한..

잠시 비가 그친 틈을 타서... [내부링크]

이틀간 비가 안왔네요. 그동안의 짬을 이용해 태봉산에 올랐습니다... 근 두달 가까이 비 때문에, 일정이 바빠 가까운 산을 못 올랐네요. 거의 1주일에 운동삼아 두 번씩 올랐었는데... 신록이 우거진 숲 사이로..

항상 꿈 꾸던 달마고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해남군에서 저렴한 가격에 파격적인 혜택으로 해남 트레킹 팸투어를 기획하여 8월 7일부터 2박3일간 달마고도, 두륜산 도립공원, 땅끝해안산책로 등을 잘 즐기다 왔습니다. 2일간은 비가왔지만 안전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