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ega916의 등록된 링크

 omega9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3 최종합격하려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야합니다. [내부링크]

최종합격하려면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야합니다. 1. 서류  기업 & 직무 분석하고 내 역량으로 기업의 어느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지를 자세히 글자수 꽉꽉 채워 적었습니다. 2. 인적성 개인적으로 인적성 공..

#2 대기업 취업 가장 빠른 지름길 [내부링크]

대기업 취업 가장 빠른 지름길 대기업들의 대규모 공채는 점점 사라지는 추세입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코로나의 창궐은 취업시장을 더욱 얼어붙게 하고 있지만, 반대로 취업컨설팅 시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

#1 금년 삼성전자 서류 탈락자를 보며 든 생각 [내부링크]

금년 삼성전자 서류 탈락자를 보며 든 생각 위 사진은 ‘금년 (2020) 상반기 삼성전자 서류 탈락자 스펙’이라는 제목으로, 취준생들 사이에서 굉 장히 이슈가 되었던 사진입니다. 사진 속 탈락자들의 스펙을 보..

[경제상식 #1] 파노플리 효과 (Panoplie Effect) [내부링크]

[경제상식 #1] 파노플리 효과 프랑스 철학자 장 보드리야르가 1980년대에 정의내린 경제적 개념 및 용어로 상류층이 되고자 하는 신분 상승의 욕망이 소비로 이어지게 하는 현상이다. 소비자가 특정 제품, 주로..

[전력전자] 전력전자 분야 추천 전공책 10선 리스트 [내부링크]

전력전자 분야 책 추천 리스트 전력전자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꼭 정독해야 할 추천 전공책 리스트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저는 애초에 DC/DC 컨버터 쪽 분야에 몸 담길 희망했고 또 실제로 그 분야의 현업에 있기..

[일상팁 #3] 환절기 감기에 좋은 차소개 [내부링크]

환절기 감기에 좋은 차소개 요즘 환절기라 일교차가 커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기온차가 크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고 또, 봄철 감기가 유행하고 있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

[명품 시계 추천 #2]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내부링크]

[명품 시계 추천 #2]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Brand : Omega •Model : Speedmaster Professional Moonwatch •Retail : $5,400 •Movement : Chrono Caliber 1863 •Power Reserve : 56hrs •Case Size :..

[일상팁 #4] 티스토리 게시물 복사 금지 설정하려면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물 복사 금지 설정 법 장정 3시간 정말 공들여 작성한 게시물, 무분별적으로 복사되어 이곳저곳 돌아다닌다면 정말 속상하죠. 그래서 오늘은 게시물 복사금지 1. 마우스 우클릭 금지 2. CTR..

[명품 시계 추천 #1] 오리스 애커스 바이칼 한정판 [내부링크]

[명품 시계 추천 #1] 오리스 애커스 바이칼 한정판 • Brand : Oris • Model : Aquis Lake Baikal limited edition • Retail : $2,200 • Movement : Automatic • Power Reserve : 38hrs • Case Size : 42mm..

[일상팁 #2]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활성화 퇴근 후 1. 매일 30분 독서하기 2. 매일 30분 운동하기 3. 매일 1시간 이상 업무관련 자격증 공부하기 직장인이 회사 내/외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은 위 세가지정도..

[일상팁 #1]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하기 [내부링크]

일상팁 #1)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하기 퇴근 후 1. 매일 30분 독서하기 2. 매일 30분 운동하기 3. 매일 1시간 이상 업무관련 자격증 공부하기 직장인이 회사 내/외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대기업 취업하기 #8] 대기업 최종합격 가장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대기업 취업하기 #8] 대기업 최종합격 가장 확실한 방법 안녕하세요, 오메가입니다. '대기업 최종합격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전자책을 출간하였습니다. 본 책에는 4개월간의 취준기간동안 제가 했었..

[대기업 취업하기 #7] 대학생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내부링크]

 대학생 때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1] 취업시즌입니다. 어떤 직무로 지원하고 계신가요? 전공을 반드시 살려야겠다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대학 4년간, 선택한 전공에서, 수 많은 시험과 과제를 완료하고, 학점..

[대기업 취업하기 #5] "면접은 셀프 세일즈" 인성 면접 합격하기 [내부링크]

'당신은 누구십니까' 인성 면접 합격하기 [1] 제조업 영업사원이 입사 후 가장 먼저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제품에 대한 공부입니다. 실제로 신입 영업사원은 당 기업 연구소의 설계 연구원으로부터 최소 이틀 이..

[대기업 취업하기 #3-3]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IDEC 활용) [내부링크]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반도체설계교육센터 활용) [1]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Coursera 활용) 글에서 직무경험 만들기, 나만의 스토리 만들기를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방법 대해서 소개를 드렸습니..

[대기업 취업하기 #3]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내부링크]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1)  사진 출처 : https://brunch.co.kr/@kpf10/5 [1] 토익 점수, 기사자격증과 같은 정량적인 스펙들은 대체적으로 서류 단계까지 약발이 먹힙니다. 또한, 기업에서 요구하는..

[대기업 취업하기 #2] 100% 합격하는 자소서 30분내로 작성하기 (1) [내부링크]

100% 합격하는 자소서 30분내로 작성하기 (1) [1] 일반적으로 대기업은 최종합격까지 서류 -> 인적성 -> 1차 면접 -> 2차 면접 순으로 총 4단계의 절차를 거칩니다. 모든 절차가 다 중요하지만 가장 시간과 노력..

[일상팁 #5] 역류성 식도염 원인과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원인과 해결방법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생활 반경이 좁아지며, 소화불량과 역류성식도염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역류성식도염의 원인, 증상 그리고..

[대기업 취업하기 #6] Q&A 알면 취업에 도움되는 것들 [내부링크]

Q&A 알면 취업에 도움되는 것들 2020/05/13 - [1. 취업/팁 및 자료] - [대기업 취업하기 #1] 대기업 4전 3승 최종합격 비법 공개 많은 분들이 제가 작성한 글 중 위의 글에서 특히 많은 공감을 해주셨는데요. 좋..

[대기업 취업하기 #4] 2020년 삼성전자 서류탈락자 스펙을 보며 든 생각 [내부링크]

2020년 삼성전자 서류탈락자 스펙을 보며 든 생각 [1] 이 사진은 ‘올해 삼성전자 서류 탈락자 스펙’의 제목으로 취준생들 사이에서 굉장히 핫한 사진이다. 사진 속 탈락자들의 스펙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는가?..

[대기업 취업하기 #3-2]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Coursera 활용) [내부링크]

 나만 알고 싶은 스펙 만들기 (Cousera 활용) [1] MOOC을 아시나요? M : Massive O : Online O : Open C : Course 말 그대로 대규모 개방형 온라인 교육과정입니다. MOOC는 1994년 미국 펜실베이나 주립대학에서..

[대기업 합격자소서 #9] 한화시스템 [내부링크]

한화시스템 합격자소서 한화시스템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취뽀를 기원합니다. 1.    지원자 본인이 어떤 사람인가에 대하여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십시오. [732] 저는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이루기 위..

[대기업 합격자소서 #8] SK 이노베이션 [내부링크]

SK 이노베이션 합격 자소서 SK이노베이션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취뽀를 기원합니다. 1. 자발적으로 최고 수준의 목표를 세우고 끈질기게 성취한 경험에 대해 서술해 주십시오. [DC-DC 벅컨버터 설계] 전력전자..

[대기업 합격자소서 #7] 현대오트론 [내부링크]

현대오트론 합격 자소서 현대오트론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취뽀를 기원합니다. 1.    현대오트론과 해당 직무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와 우리와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인가? [793] 2016 CES 방문..

[대기업 합격자소서 #6-2] 현대위아 (2) [내부링크]

현대위아 합격자소서 현대케피코 합격 자소서 1부에 이은 '2부'입니다. 참고하시어 취뽀하시길 기원합니다. 3.    타인과 차별화 할 수 있는 경쟁력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하시오. [500] 현대위아는..

[대기업 합격자소서 #6-1] 현대위아 (1) [내부링크]

현대위아 합격 자소서 (1) 현대케피코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자소서 길이가 너무 길어 가독성이 떨어지오니 2부로 '분할'하겠습니다. 1.    자신의 경험 중 가장 도전적이었던 일은 무엇이며, 극복하기..

[대기업 합격자소서 #5-2] 현대케피코 (2) [내부링크]

현대케피코 합격자소서 현대케피코 합격 자소서 1탄에 이은 '2부'입니다. 참고하시어 취뽀하시길 기원합니다. 1.    기존방식이나 현상에 문제의식을 가지고 해결하려고 노력했던 경험에 대해 기술해 주시기..

[대기업 합격자소서 #5-1] 현대케피코 (1) [내부링크]

현대케피코 합격 자소서 (1) 현대케피코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자소서 길이가 너무 길어 가독성이 떨어지오니 2부로 '분할'하겠습니다. 1.    당사의 인재상에 비추어볼 때, 본인은 어떤 영역에서 강점이..

[대기업 합격자소서 #4-2] SK하이닉스 [내부링크]

SK하이닉스 합격자소서 SK 하이닉스 합격 자소서 1탄에 이은 '2부'입니다. 참고하시어 취뽀하시길 기원합니다. 3.   지원분야와 관련하여 특정 영역의 전문성을 키우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경험에 대해 서술하..

[대기업 합격자소서 #2-2] 삼성전자 [내부링크]

삼성전자 합격자소서 삼성전자 합격 자소서 1탄에 이은 '2부'입니다. 참고하시어 취뽀하시길 기원합니다. 3.    최근 사회이슈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한가지를 선택하고 이에 관한 자신의 견해를 기술해 주..

[대기업 취업하기 #1] 대기업 4전 3승 최종합격 비법 공개 [내부링크]

대기업 4전 3승 최종합격 비법 공개 가뜩이나 취업난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코로나 사태로 취업이 더 어려워 졌습니다. 하지만 본 사태를 빌어 기회가 주어졌을 때 놓치지 않을 힘을 비축할 시간이기도 합니다. 저..

[대기업 합격자소서 #4-1] SK하이닉스 [내부링크]

SK하이닉스 합격자소서 SK 하이닉스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자소서 길이가 너무 길어 가독성이 떨어지오니 2부로 '분할'하겠습니다. 1.   자발적으로 최고 수준의 목표를 세우고 끈질기게 성취한 경험에 대..

[대기업 합격자소서 #3] LG전자 [내부링크]

LG전자 합격자소서 LG전자 연구개발 R&D 합격 자소서입니다. 참고하시고 취뽀하세요. 1.    My Competence (본인이 지원한 직무와 관련된 지식, 경험, 역량 및 관심사항 등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내용을 구체..

[대기업 합격자소서 #2-1] 삼성전자 [내부링크]

삼성전자 합격 자소서 (1) 삼성전자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자소서 길이가 너무 길어 가독성이 떨어지오니 2부로 '분할'하겠습니다. 1.   삼성전자를 지원한 이유와 입사 후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꿈을 기술..

[대기업 합격자소서 #1] 현대모비스 [내부링크]

현대모비스 합격자소서 현대모비스 마북연구소 연구개발 R&D 합격 자소서 공유합니다. 참고하시고 취뽀 기원합니다. 1.    현대모비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서술하시오 [499] 현대자동차 그룹은 2025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