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jk의 등록된 링크

 omj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선릉역#스마일라식 카이안과의원 스마일라식 후기 [내부링크]

나는 중학교 때부터 안경을 써왔다. 오랫동안 쓰다 보니 불편한 것도 모르고 지내왔다만, 라식수술이 평범해진 요새 너무 손해보고 산다는 기분이 들어 갑작스럽게 안경을 벗어전지기로 결정했다. 이거 저거 수소..

#염창역#치과 연세바른치과의원 방문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밥 먹다가 예전에 레진을 한 곳이 부러졌다 -_- 오른쪽 어금니 안쪽이 부러져서 밥만먹으면 음식물이 끼어서 매우 불편... 치과 안간지 어연 5년은 된 거 같은데(비밀이다) 종합진료도 할 겸 집 주변에..

#비엣젯#베트남 푸꾸옥 여행, 0일차 해외여행 준비물, 팁 [내부링크]

어느덧 푸꾸옥을 다녀온지도 일주일이 다돼간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지금이 아니면 출국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질 것 같다는 생각에 빨리 해외를 다녀오자는 생각에 진짜로 푸꾸옥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아무..

[필수사항]베트남 여행! 현지에서 신속항원 검사하기 #푸꾸옥고스트 [내부링크]

해외여행에서 한국으로 복귀할때는 코로나 음성확인서가 있어야 한다. PCR 검사는 48시간 이내, 신속항원 검사는 24시간까지 인정을 해준다고 한다. 어떻게 할까 좀 찾아보다가 푸꾸옥고스트라는 푸꾸옥 전문..

#푸꾸옥여행#공항픽업 몽키트래블에서 푸꾸옥공항픽업 요청하기 [내부링크]

푸꾸옥 여행 첫 숙소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였다. 그런데 이틀 전까지 공항 픽업을 요청안 해서, (사실 공항 픽업이 가능한지도 모르겠음) 공항에서 택시를 잡을까 고민을 하다가 푸꾸옥이 시골이기도 하고 코로나..

#해외여행 푸꾸옥 여행 2일차, 인터컨티넨탈 수영장 전세내다 [내부링크]

이제 베트남과 하루를 같이 보낸 사이가 되었다. 1일차는 다음링크 참고 2022.06.12 - [여행/해외여행] - #푸꾸옥#베트남, 1일차 여정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탐방 아침 일찍 일어나서 런닝을 하려고 런닝화도 챙겨..

#푸꾸옥#베트남, 1일차 여정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탐방 [내부링크]

지난 푸꾸옥 여행 준비 및 출발 포스트에 이어 1일 차 포스트 시작 지난 포스팅은 다음과 같다. 2022.06.12 - [여행/해외여행] - #비엣젯#베트남 푸꾸옥 여행, 0일차 해외여행 준비물, 팁 택시 타러 가면서 찍은..

#밀키트 바른맛집 감자 옹심이 칼국수 리뷰 [내부링크]

이전에는 밀키트가 유난히 가격도 비싸고 맛도 그냥 그랬는데 요새는 밀키트가 상향평준화가 된 거 같다. 또, 물가가 많이 올라서 밀키트가 저렴하게 느껴진다. 몇 달 전에 설악산 등반도 할 겸, 대게도 먹을 겸..

[필수사항]해외여행 후 국내 입국 이후 PCR 검사 하기(22/06/08 기준) [내부링크]

해외에 나가면 입국하기 전에 해당 국가에서 PCR 검사나 신속항원만 받으면 끝인줄 알았는데 입국하자마자 PCR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문자가 온다.. 띠용.. 징역 살기는 싫으니... PCR 검사받아야겠지 ㅠㅠ 현재..

#청담동맛집#설도탕 본가설렁탕 도산대로점 [내부링크]

결혼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늘은 나의 예복 가봉하는 날이라, 퇴근 후 청담을 갔다. 나의 예비신부님이 몸이 안좋아 보양식 먹을 겸 본가 설렁탕에서 도가니를 먹기로 했다! 가는 길은 멀지 않았는데 퇴근길이라..

[javascript/select2] select2를 이용해 검색이 가능한 select 를 만들어보자. #01 [내부링크]

가끔씩 드랍다운 리스트 (select) 를 사용할때 검색이 되도록 만들고 싶을때가 많다. 몇가지 제공되고 있는 오픈소스들이 있는데 나는 그중 select2 를 자주 사용한다. 간단하게 사용할수도있고 기능도 많이 제공..

#삼성역#코엑스#헤어샵#커트 준오헤어 삼성역점 [내부링크]

준오헤어 삼성역점은 내가 5년 동안 다닌 헤어숍이다. 준오헤어는 누가나 아는 헤어숍 브랜드 중 하나이지만 이곳은 프리미엄 준오헤어로 가격이 일반 준오헤어보다는 살짝 더 비싼 걸로 알고 있다. 나는 오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