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ma의 등록된 링크

 om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가점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혼부부 특별공급 자격 가점 순위 알아보기 신혼부부에게는 새로운 가정을 꾸리기 위해 집에 대한 비용도 부담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집값이 비싸서 돈을 대출해야 하는 경우도 많아서 젊은 사람들이 결혼..

1인가구를 위한 사회주택 입주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1인가구 청년세대를 위한 사회주택 입주조건 알아보기 사회주택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우리나라는 나라의 전체 인구 중에 절반 정도가 서울과 경기도 즉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씨티카드 NEW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씨티카드 NEW 씨티 클리어 카드 혜택 알아보기 신용카드 이용 금액이 많지 않고, 낮은 연회비에 다양한 생활영역에서 혜택을 받고 싶다면 씨티카드사의 NEW 씨티 클리어 카드를 눈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IBK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카드 혜택 알아보기 직장인에게 가장 필요한 신용카드란 무엇일까요? 바로 교통비, 쇼핑, 커피전문점, 편의점 등 과 같은 곳에서 할인되는 카드가 필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다올(DA@) 카드의정석 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카드 다올(DA@) 카드의정석 카드 혜택 알아보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여기에 하나 더 있습니다. 며칠 전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ZERO Edition2) 카드 (할인형, 포인트형)-<현대카드..

NH카드 올원 파이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NH카드 올원 파이카드 혜택 알아보기 자신이 혜택 받고 싶은 부분을 선택해 청구할인을 받는 카드가 있습니다. 일명 선택형 카드라고 불리는 이 카드들은 대부분 할인 및 적립 업종/영역을 선택하는 형태로, 대상..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 카드 혜택 알아보기 쇼핑을 위한, 쇼핑에 의한 카드가 하나카드에서 출시되었습니다. 그야말로 쇼핑영역에 초집중하여 카드 혜택에 추가적인 (출시 기념 이벤트) 혜택까지 더해져서 이중으..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ZERO Edition2 (할인형, 포인트형)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ZERO Edition 2 (할인형, 포인트형) 카드 혜택 알아보기 신용카드는 거의 다 전월 실적이 필요한데, 현대카드 제로에디션2 (ZERO Edition 2) 카드 시리즈의 특징은 혜택 제공 횟수와 한도..

KB국민카드 탄탄대로 Miz&Mr 티타늄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KB국민카드 탄탄대로 Miz&Mr (미즈앤미스터) 티타늄카드 혜택 알아보기 KB국민카드 탄탄대로 Miz&Mr (미즈앤미스터) 티타늄카드는 한 달에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이 가장 큰 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월 최대 할..

롯데카드 라이킷펀(LIKIT FUN)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롯데카드 라이킷펀(LIKIT FUN)카드 혜택 알아보기 롯데카드의 라이킷펀(LIKIT FUN)카드는 삼성 taptapO카드처럼 롯데카드에서 Top Best 카드입니다. 다양한 혜택으로 사회초년생, 직장인들에게 높은 인기를..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카드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한카드 딥드림(Deep Dream)카드 혜택 알아보기 신용카드를 쓰면서 전월 실적을 최소한으로 맞추고 최대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 노력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월 실적이 채워지지 않..

삼성카드 탭탭오카드(taptap O)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카드 탭탭오카드(taptap O) 혜택 알아보기 삼성카드 탭탭오카드(taptap O)는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특화 신용카드라고 보면 좋습니다. 쇼핑, 커피, 교통, 그리고 통신 혜택까지 낮은 연회비와 낮은 전월 실적..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 사용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 사용방법 연말정산 시즌이 되면 지금까지 내가 사용한 소비에 대한 금액들을 돌아보게 됩니다. 연말정산은 실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 돌려주는 것이고, 적게 세금을..

통장쪼개기 저축으로 월급 관리하기 [내부링크]

통장쪼개기 저축으로 월급 관리하기 한 달에 한번 받는 월급을 어떻게 관리할지 모르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도 사회초년생 시절 월급을 받으면 그냥 주거래 한 통장에 보관해서 사용하곤 했습니다. 이렇게 관..

청년 주택청약 통장 내집마련의 기초 [내부링크]

청년 주택청약 통장 내집마련의 기초 본인이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의 청년이라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초년생이라면 더욱 알아두어야 할 재테크 꿀팁으로 청년 우..

마이너스통장 장단점과 사용법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장단점과 사용법 우리가 살아가면서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가 예상외로 많이 있습니다. 직장인, 자영업자 혹은 사업자라면 더더욱 그럴 경우가 많아집니다. 갑자기 돈이 필요하면 돈을 빌려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