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gun의 등록된 링크

 on-g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요소수 대란! 요소수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어제 비가 오더니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지난주까지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따뜻했는데 어제 비가 겨울을 재촉하는 비였나 봅니다. 저는 왠지 올해는 날씨가 추워지는 게 싫지만은..

자동차 엠블럼(마크)종류 알아보기! 4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자동차 엠블럼 알아보기 4탄입니다. 1,2,3탄을 거치면서 꽤나 많은 엠블럼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새로운 마크를 알아보러 가보겠습니다. 람보르기니 1963년 설립된 이탈리아의 자..

자동차 엠블럼(마크)종류 알아보기! 3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탄을 쓰고 거의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ㅠㅠ 바쁘게 지내다 보니 포스팅이 늦어졌습니다. 요즘 시간이 빨리 가기를 바라고 있는데 얼른 올해가 지나가면 좋겠습니다. 그럼 세 번째 자동차 엠블럼 포..

자동차 엠블럼(마크)종류 알아보기!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자동차 엠블럼이야기를 들고나왔습니다! 전 세계에 자동차회사들이 워낙 많다보니 엠블럼시리즈도 길어지네요. 궁금하신 자동차마크 찾는데 도움이 되길바라며 두번째 자동차엠블럼 달려보겠..

자동차 종류(분류) 쿠페?세단?해치백? 무엇인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들고 온 자동차 이야기는 바로 자동차의 종류입니다. 자동차의 종류는 자동차의 형태나 쓰임, 승차인원에 따라 불리는 이름이 다른데요. 그럼 어떻게 분류되고 어떤 이름으로 불리는지,..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검사,혜택까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오늘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그럼 장단점 소개에 앞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무엇인지를 알아야겠죠? 하이브리드란 서로 다른 요소를 결합한 것입니다. 그 말을..

현대 캐스퍼 출시! 가격, 제원,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최근 현대 "캐스퍼"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AX1이라는 이름으로 광주글로벌모터스(GGM)에서 제작한다고 알려졌었는데요. 캐스퍼(CASPER)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캐스퍼는 경형SUV이고..

자동차 마크(엠블럼)종류 알아보기!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요 며칠 비 오더니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젠 긴옷이나 겉옷을 입을 때가 된 거 같아요. 어제 길을 걸어가면서 도로에 자동차들을 보는데 외제차가 정말 많이 보였습니다. 제가 어릴..

전기자동차 장단점 정리!(전기차 보조금,혜택,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전기차 이야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최근 현대 아이오닉5, 기아 EV6 등 전기자동차가 많이들 출시되고있습니다. 그만큼 전체 자동차 비율에서 전기자동차의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 총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국민 88%에게 1인당 25만 원씩 5차 재난지원금(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라는 정부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어렴풋이 추석 이전에 지급이 될 것이다, 8월 안에는 ..

[중고차]사회초년생 첫차 추천! 어떤 차가있는지 알아봐요~!(feat.초보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 오늘은 사회초년생분들이 타면 좋은 중고차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사회초년생분들이라면 초보운전이시거나 운전에 미숙하실수있는데요. 그렇기에 중고차로 첫차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구미 가볼만 한곳 산책하기 좋은 들성생태공원(문성지) 걸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 주중부터 비가 많이 내리네요. 하루오고 하루 안오고 맑다가 흐리고 장마때 비가 별로 안왔는데 가을장마때는 자주 오네요. 그래서 며칠째 집에만 있다보니 답답해서 바깥바람 좀 쐴까해서 구미지역..

구미보 자전거 라이딩 코스 가볼 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자전거 코스 및 가볼 만한 곳을 써보려고해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구미보입니다. 구미보는 강을 기준으로 좌안과 우안이 있는데 저는 좌안으로 갔답니다. (구미시 해평면 낙산..

푸라닭 블랙알리오 먹어봤어요(feat.블랙크로칸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첫 포스팅을 해보네요. ㅎㅎ 며칠전 먹은 푸라닭이 기억에 남아서 첫 포스팅 주제로 삼아봤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전 푸라닭을 시켜먹을때마다 겉 포..